오퍼 종료: 아멕스 델타 카드들, 친구 추천 링크 모음

마일모아 2016.11.13 14:30:12

아멕스 델타 플랫 7만 오퍼, 골드 5만 오퍼가 아멕스 사이트에서는 공식적으로는 11월 9일에 종료가 되었습니다만, 개인 친구 추천 링크를 사용할 경우 내년 2월 1일까지 친성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멕스 델타 카드를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 친구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룰을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아멕스 사이트에 로긴, 가족이나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추천 링크를 만드시구요. 개인 골드의 경우 개인 골드 라고 쓰신 다음에 그 부분을 하이라이트, 그런 다음에 그 링크를 저 위의 편집 메뉴의 URL 기능을 이용해서 링크를 보기 좋게 올려주세요. "새 창으로" 라고 되어 있는 부분도 반드시 체크 해 주시구요. 


url-link.jpg


2. 다수의 카드를 보유하신 경우 아래 처럼 하나 하나 나열해 주시구요. 별도의 문구는 자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개인 골드

2) 개인 플랫

3) 비지니스 골드

4) 비지니스 플랫  


3. 만약 직접 이메일 링크를 원하실 경우 추천이 필요하신 분 (referred)께서 추천하시는 분 (referrer) 께 이름, 이메일을 쪽지로 보내서 이메일 링크를 요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4. 마지막으로 간혹 카드를 신청하시는 분이 추가로 1만 마일을 더 받는 것으로 이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게시판에서 많은 도움을 주셨던 분들께 간접적으로 감사의 표시를 하는 것이라고 이해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의 댓글 이외에 올라오는 친구 추천 제공 글들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