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신년 이벤트, 2019

 

2019년 새해, 마적단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8년 한 해도 마일모아 블로그 잊지 않고 찾아 주신 것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에는 마적단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마음을 담아 기원드립니다. 

지난 번 2018년 회고와 전망 글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2018년은 여러 모로 마적질이 많이 힘들어진 한 해 였습니다.

2019년도 딱히 전망이 밝지는 않습니다만, 마일모아가 빈병모아가 되는 그 날까지는 "남을 이롭게 함으로 나를 이롭게 한다"는 自利利他의 마음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년에도 가늘게 길게 생존하기를 기원하면서 이벤트 한 번 돌려야겠죠?

원래 새해 뙇! 시작하면 바로 이벤트를 할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이 늦어진 것, 용서를 구합니다. 

1. 이번 이벤트는 2019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19 = 총 39분을 추첨, 아마존 상품권 25불짜리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더불어 특별상 한 분에게는 350불 상당의 Bose QuietComfort 35 (Series II), Noise Cancelling Headphone 하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보내드리는 것이라서 색상은 당첨되신 분과 상의해서 원하시는 것으로 실버, 까만색, 그리고 새로 나온 건가요? Triple Midnight 중에서 하나를 보내드리겠구요. 실제 물건이 배송되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은 미국 본토 (+ 알라스카 / 하와이) 로 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은 이후에 게시판에 인증 한 번 해주시구요.

이 Bose 헤드셋도 몇 년 전 처음으로 경품으로 걸 때만 하더라도 참신했는데, 이제는 이도 좀 심드렁한 것 같아서, 올 여름 이벤트에서 상품으로 걸만한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그 또한 추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구요. 댓글은 이번 토요일 (1월 19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까지 올라오는 것까지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하지만, 이 글과 같은 메인 블로그 글에 코멘트,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은 회원 가입 없이도 가능합니다. 

예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몇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댓글에 그냥 응모한다고만 하지 마시고,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있으시면 자랑 한 번 해주시구요. 2) 그게 아니라면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혹은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 정보가 있으면 한 번 나눠주세요. 

2. 한국에 계신 분들은 죄송합니다만, 응모를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3.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아마존 전자 쿠폰 코드를 이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안 적으셔도 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ZenMate와 같은 ip-cloaking program을 사용해서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처음으로 댓글을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manually approve해야 하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댓글을 또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추첨은 제 맘대로 하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인 WordPress용 플러그인 중에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가 있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늘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revious Post
5/24 규정, 제대로 이해하기
Next Post
2019년 신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866 Comments. Leave new

  • 여행 카드 팁 뿐만이 아니라 커뮤니티에서 너무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 있어서 항상 감사드려요~

    올해는 여행계획은 없지만 포인트가 쌓여있으니 언제든 갈수 있을거 같네요!

    마모분들 다들 건강하시고 2019년도 화이팅 해요~

    Reply
  •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리고 올 한해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평소에 많이 참고하고 있다가 이제 미국에 거주하게 되어 많은것을 배우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여기서도 가족과 함께 여행 많이 다니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평소에 많이 참고하고 있다가 이제 미국에 거주하게 되어 많은것을 배우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여기서도 가족과 함께 여행 많이 다니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gunyoung kwon
    January 19, 2019 5:55 pm

    1.시간만 되면 한국에 또 가고 싶어요…
    2.알래스카 항공으로 대한항공 왕복만 발권 되는데, 왕복 둘다 대한항공 으로 꼭 안타도 됩니다.편도는 대한항공 나머지 편도는 일본항공 으로 이용해도 됩니다. 그럼 각각의 편도 마일리지가 공제 됩니다.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알라스카 와 IHG free night으로 뉴욕에 가볼 예정입니다.

    좀더 연구해서 힐튼 다이야를 어떻게 풀로 쓸지 고민중이구요, 귀중한 정보 고유해주시는 마적단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모님, 항상 감사드리며 글 잘 읽고 있습니다. 해외 생활에서 마일모아 사이트를 만나서 제 일상이 풍족해졌어요.

    1. 5월에 남편 출장 따라서 그때 막 한 살이 넘을 아기와 프랑크푸르트와 그 근교, 그리고 스톡홀름에 대략 3주 정도 갈 예정입니다. 아기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숙소는 아마 에어비앤비가 될 것 같지만 비행기는 비즈로 AA, Delta, UA를 타고 갈 예정입니다. 발권 후 후기 올리겠습니다.
    2. 댄공 사태 이후 UR과 5/24에 집착 말고 두루두루 모아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폭주하여 시티 아멕스 바클레이 골고루 열어서 몇 달 안에 다양하게 쓸 수 있는 전환 포인트와 항공 마일을 열심히 모았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올해는 7월 말에 프랑스+스위스 2주 여행계획이 잡혀 있습니다. 항공편은 AA마일로 했구요, 숙박은 Hyatt, SPG포인트로 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2018 말에 오사카 콘래드 다녀왔는데 지금껏 다녔던 호텔중에 제일 좋았어요!!! 이번엔 concierge 서비스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정말 편하더라구요. 말도 잘 안통하는 일본에서 콘시어지에 무슨일이든 일단 부탁하면 최대한 요구를 다 들어줘요 ㅋ (예를 들자면 레스토랑 예약하기나 꽃 받아서 호텔 룸으로 배달해달라 같은거요) 2) 델타 아멕스 평생 한번으로 알고있었는데 종종 타겟오퍼 나오면 또 받을수 있는거 같아요. 2014년에 한번 받았었는데 오퍼 이메일 왔길래 깅가밍가해서 밑져야본전으로 한번 해봤는데 사인업보너스 나오더라구요 ㅋ

    Reply
  • 오, 이런거에 당첨된적은 한번도 없지만…
    작년말 도착카드 만든것 이번달에 5천불 채워집니다.ㅋㅋ
    대한항공 마일로 올해 12월 하와이 같다 오려고 델타 마일리지 오픈되는 날만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2018 말에 오사카 콘래드 다녀왔는데 지금껏 다녔던 호텔중에 제일 좋았어요!!! 이번엔 concierge 서비스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정말 편하더라구요. 말도 잘 안통하는 일본에서 콘시어지에 무슨일이든 일단 부탁하면 최대한 요구를 다 들어줘요 ㅋ (예를 들자면 레스토랑 예약하기나 꽃 받아서 호텔 룸으로 배달해달라 같은거요) 2) 델타 아멕스 평생 한번으로 알고있었는데 종종 타겟오퍼 나오면 또 받을수 있는거 같아요. 2014년에 한번 받았었는데 오퍼 이메일 왔길래 깅가밍가해서 밑져야본전으로 한번 해봤는데 사인업보너스 나오더라구요 ㅋ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오사카 콘래드 다녀왔는데 지금껏 다녔던 호텔중에 제일 좋았네요 ㅋㅋ concierge 서비스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짱 좋았어요!. 말도 잘 안통하는 일본에서 콘시어지에 무슨일이든 일단 부탁하면 최대한 요구를 다 들어주네요 ㅋ (예를 들자면 레스토랑 예약하기나 꽃 받아서 호텔 룸으로 배달해달라 같은거요) 2) 음…. 델타 아멕스 평생 한번으로 알고있었는데 종종 타겟오퍼 나오면 또 받을 수 있어요!!! 예전 2014년에 한번 받았었는데 오퍼 이메일 왔길래 깅가밍가해서 밑져야 본전으로 한번 해봤는데 사인업보너스 나오더라구요 ㅋ

    Reply
  • Byeongjun Lee
    January 19, 2019 6:31 pm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미국 마실나온 지 1년 좀 넘은 시점에 처음으로 카드 신청했는데요. 체이스 샤프 성공해서 멋지게 스타트 끊었습니다.. 게시판에서 얻은 정보들 참고해서 도움이 많이 됐구요! 이제 제대로 마적질 해보려고 합니다.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Reply
  • 2019 년 마모회원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세요~!

    올해는 IHG 와 메리어트 이용해서 세도나 여행 계획하고 있습니다.
    모아둔 UR로도 한국 방문해볼까 고민 중입니다.

    마일리지 혹은 카드 정보 뿐만 아니라 알토란 같은 미국 생활 정보들 (차량, 소소한 생활 정보 등)을 많이 알아가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정보들을 공유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Reply
  • 인디애나종쓰
    January 19, 2019 6:39 pm

    2019년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제작년에 와이프랑 딸래미 한국가서 좀 쉬다오고 올때는 비지니스로 업글해 주었더니 완전 좋아하더군요..ㅎㅎ 작년 2018년엔 저 혼자 한국다녀오고 이래저래 알콩달콩 모아온 마일을 썼던지라 올해는 좀 모아야 하는 해이네요. 그나마 작년 10월 신IHG로10만 만들어서 올해는 휴가때 잘 써먹을것 같네요. 게으름에 마일을 많이 모으지는 못하고 있지만 올해는 욕심부리지 않고 차곡차곡 잘 모아봐야 겠네요. 항상 귀한 정보와 진심어린 답변에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Reply
  • 마일모아로 인해 삶이 윤택해졌습니다.
    카드갯수가 늘어나 신경써야할것도 많아졌지만요 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 하와이 부모님모시고 가고싶습니다.

    Reply
  • 2019년도에고 번창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도에 체이스 유알 이용해서 캔쿤을 잘 다녀왔습니다.
    가족들이 너무 좋아해서 올해에도 다시 도전하려고 합니다, 막바지 하얏카드도 신청하고 유알도 모아 전환시켜서 다녀올려고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회원님들과 운영자님.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더욱더 유용한 마일들을 모을 수 있길 바래요.

    저는 현재 Freedome, IHG, 그리고 SPG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저희 사는 지역엔 대한항공 마일이 유용한데 조금씩 조금식 모아가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더욱더 좋은 혜택이 있는 카드가 나오면 좋을것 같아요.
    모두 즐거운 마모생활 하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벌써 또 1년이 지났다는 것을 이 글을 통해 느끼게 되네요 ㅎ

    올해는 하와이나 칸쿤을 가보고자 합니다. 와이프가 따뜻한 곳좀 가자고 해서요.. (미국에서 가장 추운 주 중 한곳에 살고 있습니다).
    작년에 마적질을 하며 얻은 가장 큰 배움은 의자 선택에 관한 문제였습니다. 허리 목이 워낙 상태가 안좋은데, 마일모아를 통해 허먼밀러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결국 의자를 구매하여 현재 굉장히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행사 마련해주신 주인장님께 감사합니다 ㅎ

    Reply
  • 마일모아 마적단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 가입한지 근 4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아직 마일에 대해 배우는 초보입니다 ^^
    이렇게 좋은 웹을 이끌어주시는 마일모아 대장님께 항상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다시 한 번 더, 2019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_____^

    Reply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저희는 얼마 전 태어난 둘째, 그리고 인터뷰 준비로 통 어디를 못 갔었는데,
    2019년에는 꼭 눈 한번 보러 가려고요.
    그리고 둘째가 3살되기전에, 한국에도 다시한번 다녀오면 좋겠어요!

    Reply
  • 호빵이언니
    January 19, 2019 7:38 p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여름 밴프 여행을 계획중인데 포인트나 숙박권으로 묵을수 있는 숙소가 많지 않아서,
    바클레이 어라이벌 플러스 카드를 오픈했습니다.
    랏지 숙박 등 현금으로 지출할 곳이 많은데 유용히 사용할것 같습니다 ^^

    Reply
  • 안녕하세요! 팍팍한 유학생활중에 마일모아에서 좋은 정보들과 소소한 이야기들을 보며 항상 의지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카드를 만들기 시작하고는 아직까지는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없어 먼 여행을 가지 못했는데, 올해는 드디어 UR을 사용해 겨울에 한국에 다녀오려고 계획중입니다. 아쉽게도 대한항공은 이제 더이상 쓸 수 없게 되었지만 일정 구체화 되는대로 생애 처음으로 직접 마일 발권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 때 또 마일모아 글들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올해도 다들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Reply
  • 2018에는 항공보다는 호텔에 집중해서 힐튼과 IHG가 많이 모였네요. 하와이 마우이 도전하려 합니다.
    올해도 마일모아 이용 많이 할께요!

    Reply
  • 치킨 한마리 받고 좋아서 코스코 카드 열고 그게 최고라 여기고 , 마일리지는 오로지 아시아나 카드만 알고 20여년을 살아왔는데 2018년 12월 말에 드디어 샤프와 ua 카드 신청해서 새해 받자 마자 열심히 스펜딩 적립해 가고 있어요. 유럽한번 가보자고 마음먹고 있어요
    좋은 정보 감사하고
    요즘은 매일 한번씩 들어보고 열공중입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들 받으세요.
    40넘으니 한해한해 빠르게 지나가는걸 실감하네요.
    지난 10여년 동안 마모를 통해 마일이면 마일 호텔 포인트면 호텔 포인트, 많은 혜택을 봤네요.감사합니다.

    2) 아직 구체적 계획은 없지만, 그간 적립했던 대한항공 마일과 메리엇 또는 하얏트 포인트 활용해서 한국 여행을 올해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일등석에 도전해보려고 해요 ㅎ

    3) 사프가 이전에는 Master 와 Visa 둘로 받을수 있어서 Master 로 먼저 4만 뽑고 그다음 바로 Visa 로 돌려서 2년만에 10만정도를 한번에 모을수 있는 길이 있어서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록 대한항공 마일 전환이 막혔지만, 아직도 프리덤 포인트 모으면서 다시 길이 열릴날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기도 하고요 ㅎ

    감사합니다.

    Reply
  • 올해의 목표는 포인트를 열심히 모으는거구요. 그걸 이용해 하와이 혹은 디즈니월드 여행가는게 현재 계획입니다.
    항공포인트 호텔포인트 차곡차곡 모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ㅁ마일 모아 유익한 글 들로 아침을 시작하고 하루를 마감합니다. ^^
    완전 중독,,,ㅋㅋ
    새해에는 유너이티드 마일을 어찌써야 좋을 지 공부를 좀 해 볼 예정입니다.
    아맥스 플렛으로는 열심히 비행기 티켓 끊어 마일리지 모라서 한국 나갈 때 비즈니스 타는 것으로 만족. ^^

    마일 모아를 일찍 알았더라면 좀더 지혜롭게 소비를 할 수 있지 않았을까..아쉬움도 있지만
    가늘고 길게..를 염두에 두면서 천천히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Reply
  • 백만마일러
    January 19, 2019 8:32 pm

    응모합니다.
    지난번에 올렸나 확인해보려고 했는데
    이게 너무 많아서 찾을수가 없네요 ㅎ
    1.삼년만에 칸쿤다시 갔다오려고 합니다.
    푼타카나도 물망에 있었는데 지바가 더 좋아서요 ㅎ

    Reply
  • 백만마일러짝궁
    January 19, 2019 8:36 pm

    남푠덕에 마모 입문했어요.
    아직 회원가입전이지만 혹시나 제게도 행운이 올까 하여 응모해 봅니다 ㅎㅎ
    1) 여행계획은 남편따라 칸쿤이고 내후년에는 한국 다녀오고 싶어요
    2) 마모를 열심히 공부해야한다는게 꿀팁 ㅎㅎ

    Reply
  • 마일모아 게시판 중독자에요 ㅎㅎ

    올해에는 더이상 디벨류와 안 좋은소식이 들려오지 않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항상 마모님덕에 여러가지 좋은정보 많은 분들이 나눔할수 있게 해줘서 감사드립니다.

    대한항공이 다시 체이스로 돌아오길 꿈궈봅니다.

    Reply
  • 그동안 마일모아를 통해 모은 여러 마일을 동원해서 올 여름 한국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0개월 짜리 아이를 데리고 나가게 될 것 같아 큰 마음먹고 비즈 발권준비하고 있는데요 MR>VA>델타 또는 댄공 성수기 뽀개기로 공략할 것 같습니다. 그동안은 난이도 낮은 이코노미 성인 1명 편도 최저 마일 발권으로 소소하게 마일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한번 제대로 공부해서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었으면 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체이스에서 대한항공으로 마일리지 넘긴걸로 올해 오랫만에 한국 다녀오려고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호텔포인트가 충분하지 않아 돈을 좀 써야 할 것 같지만 마일과 포인트를 이용해서 동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항상 유용한 정보 공유해주시는 마일모아님과 여러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올해는 샤프에서 대한항공으로 넘긴 마일리지로 한국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마일모아 너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들만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지난 이벤트에도 댓글을 남겼었는데, 회원가입이 열리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회원입니다~
    마침 델타 아멕스 골드 75,000마일이 날라와서 조만간 싸인업을 할 예정입니다.
    제 첫 여행 크레딧카드라서 마일리지 모으기는 이제 시작입니다~ ^^
    여행은 이번해에 포틀랜드 생각하고있습니다~
    설레는 한해가 될거같아요!!

    Reply
  • 알게된지는 3년밖에 안되었는데 진작에 알았더라면..쓸데없는 카드 안열고 열심히 가늘고 길게 모았을거로 생각되네요..
    올해는 그동안 못가봤던 캔쿤을 꼭 가려고합니다.델타골드+ 아골 MR로 모은 13만으로 여자친구와 가려고 합니다.
    올 한해도 열심히 많이 모아보아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계획은 먼저 2월 애들 방학떄 일주일 계획으로 바로셀로나, 취리히를 다녀올 예정입니다, 뉴욕 출발 편이구요. 지난번 델타 프로모션때 델타 마일리지로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름에는 한국입니다. 일단, 미국 귀국편, 인천->보스턴 댄공 부터 마일리지로 예약했습니다. 성수기라 이원구간으로 예약(대만 출발) 해두었고. 그리고 한국으로 가는 출국편은 여러 옵션을 보고 있습니다. 작년엔 저렴하게 델타 마일리지를 썼는데, 올해는 일본항공편으로 나리타나 하네다 경유해서 인천 아니면 김포로 들어갈 것 같습니다.

    원래 한국은 2년마다, 그 사이에는 주로 유럽을 다녀왔는데, 이젠 매년 여름에 한국으로 갈 예정입니다. 다른 어디보다도 한국이 좋더라구요. 좋은 정보들을 얻어가기만 하지말고, 언젠가는 여행기를 나누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한국 갔다오는거랑 연말에 칸쿤 다녀오려고 합니다. 비록 한국가는거는 4명 발권해서
    레베뉴(에어 차이나)를 이용해서 가지만 칸쿤은 마일모아 덕을 많이 봅니다.
    작년에는 치과 치료비로 많은 스펜딩이 있었는데, 올해는 지붕으로 큰 스펜딩이 있을꺼 같아요 ㅠㅠ 어째든 마일모아 덕에 이왕 쓰는거 마일 많이 모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 스페인 마드리드에 다녀올 계획입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귀한 정보 많이 얻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이번에도 응모에 한번 도전해 봅니다 ^^

    1) 여행계획은 올해에 가족들 데리고 모두 한국에 들어갔다 오는겁니다. 마일 발권이고 여름이라서 쉽지는 않지만 최대한 노력해 봐야죠
    2) 꿀팁이라면 마모 검색의 생활화겠죠? 여기저기 샅샅히 뒤져보면 꿀팁들이 많으니까요 ^^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벌써 2019년 이네요.
    저는 올해 일본과 싱가폴로 가족 여행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마일모아 앞으로 더욱더 건승하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매년 신년이벤트 참가하지만 올해는 꼭 당첨되고 싶네요
    저는 올해 4인 가족 여름에 한국 가기위해 마일을 열심히 모으고있습니다.
    작년에 유알을 대한항공으로 좀 넘겨 놓은게 있긴하지만 좀 모자르네요
    2019년 굿 뉴스로 대한항공이 체이스로 돌아오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의 도움으로 2주 전에 캔쿤 휴가를 잘 다녀왔습니다. SPG와 Marriott의 합병하기 전에 아껴두었던 SPG의 마일을 아낌없이 쓰게 되었네요. 합병 후에는 다시는 가지 못 할 정도로 가격이 올라서 마지막이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마일을 꾸준히 모아야 하겠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서부나 동부로도 한 번 갈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소중한 정보 항상 갑사합니다!

    Reply
  • 2019년 여름에 한국에 한번 갔다올까 생각중입니다

    카드를 발급하고 마일리지 포인트가 아직 많이 쌓이지 않아서 이번 여름에 사용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쌓여있는 마일리지로 세계 이곳저곳을 여행하는것을 꿈꾸며~ 마일모아 열심히 탐독하겠습니다 ㅎㅎ

    2019년 한해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덕분에 입문
    January 19, 2019 9:54 pm

    덕분에 신용카드를 처음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제 힐튼 포인트를 써보려하는데 아직 여행일정과 맞지 않아 쓰지는 못하고 다음 여행땨 쓰고자 기다리고 있습니다
    항상 유용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Reply
  • 2018년 한해도 마일모아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2019년은 AMEX MR포인트로 ANA를 통해 한국을 방문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여행계획은 모았던 마일로 오랜만에 한국 갔다오는거네요. 이게 다 마모덕분이라고 생각됩니다. ^^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올해 마일로 어디갈 계획은 아직까지 없지만 작년말에 마일로 알래스카 무사히 갔다와서 너무 좋았어요~! 마일모아 하면서 딱히 팁은 없지만 카드비는 미루지 말고 내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마모 고수님들 덕분에 유익한 정보 받아갑니다. 덕분에 서브스 중단전에 제 샤프카드 ur포인트 전부를 대한항공으로 옮겨서 덕분에 저희 부모님 마일리지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저도 올해에도 마모를 통해 한국 잘 다녀왔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Reply
  • 여기 저기 가고 싶은 곳은 많은데 올 해에는 아직 계획한게 없네요.
    마일과 포인트 많이 모은 후에 좋은 곳에 가도록 할 겁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별 다른 계획은 없고 한국 갔다올 예정입니다!
    저는 쇼핑할때 항상 인터넷으로 캐쉬백 사이트 말고 UR몰이나 AA몰 UA몰에서 추가 마일리지 줄때 사용해서 구매하는데.. 이게 참 솔솔하네요 ㅎㅎ

    Reply
  • 늘 감사드려요
    지금 제가 한국에 잠시 와있어서 부득이 한국에서 올립니다.
    사느 곳은 캘리 Irvine 이구요…

    저는 우선 프라이스 라인 비딩방법을 강추 드려요^^
    베가스 하와이 워싱턴DC 뉴욕등 그동안 가족여행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지요

    다음으로 지금은 않되지만 체이스 대한항공 마일 적립으로 많은 혜택을 받았죠^^감사드려요

    늘 유용한 정보만 얻어가네요^^저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Reply
  • 늘 도움만 받고 기여는 하지 못하고 있어서 죄송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늘 격이 높은 여행을 마모 덕분에 하고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면서
    거의 매일 한 두 번씩은 마모에 들리는 출석은 잘하는 사람입니다.
    금년에도 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고 남미를 한 번 갔다 와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저도 이번 응모에 도전해 보겠습니다!
    1) 여행계획은 저희 가족 겨울 연휴에 칸쿤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것이에요 ^^
    2)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 정보는.. 토탈리워드 다이아로 엠라이프 매칭받는것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여태까지 열심히 눈으로만 정보 읽어가면서 공부하다가 오늘 방금 체이스 브랜치에서 CSP 승인 받고왔습니다! 기분이 너무 좋지만서도 먼저 마일모아에 열심히 정보를 올려주신 마일모아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싶네요! 아무것도 없는 유학생인데 소셜 받은지도 4달밖에 안되었고 기대안하고 갔지만 승인 받았네요ㅎㅎ.. 지금 학교에서 일하면서 온라인 수업 듣고있지만 다음주에 뉴욕에 잠시 놀러갈 예정입니다ㅎㅎ 마일리지는 이제 모으기 시작하겠지만 많이 모아서 이번해 여름에 놀러갈때 사용하고싶어요ㅎㅎ 여기서 너무 많은 정보를 얻어가서 너무 감사합니다!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