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신년 이벤트, 2019

 

2019년 새해, 마적단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8년 한 해도 마일모아 블로그 잊지 않고 찾아 주신 것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에는 마적단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마음을 담아 기원드립니다. 

지난 번 2018년 회고와 전망 글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2018년은 여러 모로 마적질이 많이 힘들어진 한 해 였습니다.

2019년도 딱히 전망이 밝지는 않습니다만, 마일모아가 빈병모아가 되는 그 날까지는 "남을 이롭게 함으로 나를 이롭게 한다"는 自利利他의 마음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년에도 가늘게 길게 생존하기를 기원하면서 이벤트 한 번 돌려야겠죠?

원래 새해 뙇! 시작하면 바로 이벤트를 할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이 늦어진 것, 용서를 구합니다. 

1. 이번 이벤트는 2019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19 = 총 39분을 추첨, 아마존 상품권 25불짜리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더불어 특별상 한 분에게는 350불 상당의 Bose QuietComfort 35 (Series II), Noise Cancelling Headphone 하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보내드리는 것이라서 색상은 당첨되신 분과 상의해서 원하시는 것으로 실버, 까만색, 그리고 새로 나온 건가요? Triple Midnight 중에서 하나를 보내드리겠구요. 실제 물건이 배송되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은 미국 본토 (+ 알라스카 / 하와이) 로 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은 이후에 게시판에 인증 한 번 해주시구요.

이 Bose 헤드셋도 몇 년 전 처음으로 경품으로 걸 때만 하더라도 참신했는데, 이제는 이도 좀 심드렁한 것 같아서, 올 여름 이벤트에서 상품으로 걸만한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그 또한 추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구요. 댓글은 이번 토요일 (1월 19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까지 올라오는 것까지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하지만, 이 글과 같은 메인 블로그 글에 코멘트,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은 회원 가입 없이도 가능합니다. 

예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몇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댓글에 그냥 응모한다고만 하지 마시고,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있으시면 자랑 한 번 해주시구요. 2) 그게 아니라면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혹은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 정보가 있으면 한 번 나눠주세요. 

2. 한국에 계신 분들은 죄송합니다만, 응모를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3.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아마존 전자 쿠폰 코드를 이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안 적으셔도 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ZenMate와 같은 ip-cloaking program을 사용해서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처음으로 댓글을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manually approve해야 하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댓글을 또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추첨은 제 맘대로 하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인 WordPress용 플러그인 중에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가 있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늘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revious Post
5/24 규정, 제대로 이해하기
Next Post
2019년 신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866 Comments. Leave new

  • 안녕하세요.
    항상 마일모아를 통해 중요하고 흥미로운 정보 많이 보고있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올해 여름 LA or Los cabos 여행계획을 잡고있는데 현재 보유하고있는 포인트를 잘 활용해서 즐거운 여행 계획하고있습니다.

    새해에도 다들 흥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작년에 마일모아를 처음 대했습니다.
    마침 영국으로 study abroad 하고
    한해 Gap year 가질 딸을 위해
    남편, 저, 큰아이까지 공조하며
    즐거운 한해 보냈습니다.

    새해에도 계속되는 딸의 한국여행과
    일본, 중국 여행에 항공과 호텔을
    잘~ 사용 하고자 열공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노마드인생
    January 15, 2019 1:12 am

    순희야~

    마모님, 올한해도 어김없이 멋진 이벤트로 시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힐똥힐똥 아무리 힐똥이래도 카드 세장이면 거의 45만포인트 (연회비545불에 거의 2300불값어치일까요) 라서 P2동원하여 힐똥모아서 아주 고급진 리조트로 여행계획중이네요. 이게 다 마모덕분입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

    Reply
  • 안녕하세요!
    정말 마이모아는 저의 미국 생활에 모든 것입니다. 모든 정보에 감사 감사 드립니다.
    올해 아내와 함께 시애틀 여행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모은 포인트로 달려보려고 합니다.
    2019년도 마일모아와 함께 모두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늘 감사합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 좋은 정보로 섬겨 주심 감사합니다.

    2019년에는 하와이를 한번 가보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모두 2019년도에는 마일로 소소한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Reply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결혼 후 처음으로 와이프와 미국에서 온전히 보내는 한 해가 될텐데, 지금까지 모아둔 마일 털어서 여름 휴가는 좋은 곳으로 다녀와야겠습니다ㅎㅎ 더 늦기 전에 얼른얼른 찾아봐야겠어요!

    Reply
  • 이곳에서 항상 좋은 정보 알차게 얻고 갑니다. 마모님 감사드리구요. 작년에 델타 플랫 보너스 7만일때 저랑 배우자 둘다 보너스 잘 받아서 올해 대한항공으로 한국 다녀올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지난 한해도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올한해도 모두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직 여행 계획은 없는데, 메리엇 날고 자고 cat 1~4를 어디다 사용할지 고민중입니다.

    Reply
  • 감사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로 가는 한국이 제일 달콤하더라구요..
    올 해는 꼭 한국을 가보려 합니다.

    Reply
  • 저는 6개월전에 미국에 왔고 마일모아를 안지 4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여행정보나 후기를 찾기위해 자주 들어왔었는데 요즘은 마일 모으는 법과 마일 사용하는 법에 대해 배우는 중입니다. 아직 모르는 것이 너무 많고 신용도 너무 짧다보니 뭐 공유할 정보가 없어 너무 아쉽습니다. 제 생각에 마일모아는 참 좋은 커뮤니티입니다. 서로 돕고 나누고,,, 글을 읽고 있으면 아주 재밌습니다. 내용도 알차고요.. 아무 한것도 없는데 이런 이벤트도 참여할 기회를 주시고…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복 많이 받으십시오.

    Reply
  • 항상 수고 하십니다. 한국으로 2년전에 오는 바람에 강제 동굴 입성 하고 다시 나올까 고민중인데 뭘로 시작해야 될지 고민중입니다. 메리어트 숙박권과 포인트가 있어 고민중입니다. 그나마 UR은 대한항공에 넘겨놔서 걱정이 줄었습니다.
    2019년도 좋은 일만 있으시고 좀 시끄러운신분들이 덜 계시면 좋겠네요^^

    Reply
  • 수고 많으십니다.

    와이프가 하도 입에 거품을 물고 칭찬해서 요즘 글을 읽기 시작한 완전 초 대왕 신입입니다. 새로운 세상이 따로 있는 느낌입니다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합니다.

    와이프가 마일을 모으겠다고 생전 안하던 연회비까지 있는 신용카드를 신청하는 거 보고 첨엔 좀 많이 놀랬습니다. 어디서 사기 당하는 거 아닌지 의심도 하구요.

    이젠 제가 좀 더 노력해야 하겠다는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마모덕분에 알차 여행하고 있어요

    Reply
  • 미국와서알게 된 마일모아로 인해, 풍성한 가족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작년 겨울에 플래쉬 세일로 뜬 델타 마일 발권으로 곧 갈 시애틀 가족여행이 기다려집니다.

    UR도 소중하지만, 2019년에는 아멕스 골드를 주종목으로 사용할 듯 합니다.

    그리고 30만 모아놓은 메리엇포인트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쓸지 고민중입니다..

    마모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두번모아
    January 15, 2019 1:31 am

    올 한해 마모 회원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작년 한해동안 있었던 힐튼 프로모션 카드를 여러개를 오픈해서 올해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작년 한해 마일 세계의 안좋은(?) 소식이 많았는데 올해는 다시 좋은 소식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퐈이팅!

    Reply
  • 새로운 포스팅 있나하고 하루걸러 매번 들어와 봅이다. 마일모아에서 정보 얻어서 메리앗 날고 자고로 아시아나 타고 한국에 두번 갔어어요. 이번 년도에도 포인트 모아 한국을 갈까 아님 유럽 쪽을 알아볼싸 생각이 아주 많습니다. 여러분 모두 포인트 잘 모으시고 여행 즐겁게 보내세요.

    Reply
  • 예비낭만닥터
    January 15, 2019 1:35 am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Hyatt 카드 사인업으로 받은 6만 포인트로 마침 저번주에 칸쿤 하얏 지바에서 행복한 휴양을 즐기고 돌아왔네요.

    Hyatt Ziva Cancun의 Strawberry Daiquiri 맛에 빠져서 당분간은 하얏으로 전환되는 잉크 카드를 노려볼까 합니다. (샤프와 사리는 이미 둘다 빼먹었기에…)

    Aspire 카드로 받은 사웨 기카를 쟁여놓고 있으니 언제든 칸쿤으로 떠날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 한켠이 참 든든하네요 ㅎㅎ

    Reply
  • 항상 감사합니다! 마모를 통해서 처음 카드를 만들기 시작한게 4년전인데 아직도 가입은 못하고 있네요..
    올해는 아마도 와이프와 제가 모아뒀던 UR을 대한항공 사태가 일어나기 전에 450000 포인트 옮긴 마일리지로
    한국을 일등석으로 방문 할 거 같습니다.
    지난 1년동안 새롭게 오픈한 어카운트도 7개나 되네요 마일을 모으긴 힘들어지지만 언제가 살아날 구멍은 생기는거 같습니다
    올해에 새로이 가입신청을 받으신다면 꼭 가입하고 싶습니다!

    Reply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한해동안 마일모아 덕분에 감사했습니다. 올해는 ihg를 통해 Fiji 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매일매일 새로 배웁니다. 언릉 게시판 회원가입이 풀렸으면 좋겠어요 ㅠㅠ
    아.. 올해는 AA 포인트 사용해서 일본 다녀올 계획입니다!

    Reply
  • 2019년도 풍성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 그닥 달리지 않고 계획도 없지만, 다시한번 지금까지 모은 마일이 귀하다는걸 깨닫습니다.
    모든 마일모으는게 힘들어진 만큼 MR만큼은 양보없이 모으는게 좋다고 봅니다. 개인 사정상 한국나가는건 크리스마스 + 새해에만 나가는게 가능한데, MR을 이용한 Ana 발권으로 1월1일에 비지니스 타고 미국으로 들어오니 감사했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덕분에 부모님 & 이모님께 하와이 효도관광해드렸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정보 부탁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올해 한국에서 결혼 준비하는데 마일모아가 큰 힘이 되었습니다! 한국 다녀올 비행기 티켓과 해외에서 방문하는 친구들 숙소 잡아주는 것까지 마일로 많이 해결했어요. 마일모아에서 얻은 정보가 아니었으면 가뜩이나 돈들어갈곳 많은 결혼식이 더욱더 비싸질 뻔했습니다. 정보 올려주시고 커뮤니티 질서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늦었지만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5년간 모은 마일을 모아서 올해 1월1일부터 본격적으로 여행을 다닐 계획을 세워서 실행에 옮기고 있습니다. ^^

    다른 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Aspire 가지고 만든 힐튼 다이아로 만든 TR 다이아로 라스베가스에서 잘 놀고 Mlife 골드에 하얏 Explorist까지 만들어서 연말 칸쿤 갈 준비하고 있습니다. ^^

    마모가 아니었으면 전혀 모르거나 비용때문에 꿈도 못 꿨을 여행을 준비해가고 있으니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그리고 대박 사인업이 많아서 마모인들이 모두 행복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올해 (구)날고자고 7박권을 반드시 사용해야 해서
    정말 마일이 이끄는 여행이 있을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직 목적지조차 생각 못하고 있네요 ㅠㅠ

    마일게임을 위한 꿀팁이라면
    정말 매일같이 하루 2회 이상 아침, 저녁으로 마일모아 접속하는것이 아닐까 합니다!
    2페이지로 넘어가는 순간 놓치게 되는 정보들이 있거든요 ㅠ

    Reply
  • 안녕하세요! 매번 때마다 이렇게 좋은 이벤트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그동안 모아두었던 마일로 하와이여행 이나 한국방문 둘중에 한가지는 꼭 해보고 싶은데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마일모아 커뮤니티가 앞으로도 쭈욱 건승하길 바라며 이벤트 응모합니다!

    Reply
  • 청량리김박사
    January 15, 2019 1:51 am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고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이제 마일모아를 알게된지가 4년이 넘어가는 듯합니다. 항상 게시판이나 메인글 등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사프와 댄공과의 이별이….아쉬었던 18년이었습니다. 많이 모았었는데… 그래도 20만 마일정도 모아서 부모님 비즈 는 가능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세사을한눈에
    January 15, 2019 1:56 am

    올해 2월말에 한국가서 날고자고 7박권을 사용예정입니다. 하와이에서 쓰고싶었는데 올해에는 못갈것같네요.
    그래도 작년에 만든카드로 MR도 델타도 모이고있어뿌듯합니다.

    마일모아에 하루라도 빠지고 안들어오면 숙제안한 학생처럼 불안하기까지… ㅎㅎㅎ 너무 고마운 방이에요. 진심으로 걱정도 해주시고 조언도해주시고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한해에는 특별한 계획없이 신용카드 여러개 만들어서 스펜딩채우는게 목표입니다. 올 한해 시작은 체이스 비즈 언니로 하나 달렸고 스펜딩이 되는 한 여러개를 노리려합니다. 그리고 하와이에서 작년에 만든 aspire 힐튼 리조트 크레딧 $250 뽑고 무료 숙박권 까지 이용하려고요.

    마일모아 덕분에 많은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Reply
  • 항상 마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올해 4인가족 모두 한국을 방문합니다.
    마모를 통해서 얻은 지식으로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예매를 잘 했습니다.
    이제 마일리지가 거의 제로 수준이라 올해는 더욱 분발해서 마일을 모아야 할 듯 합니다.
    모두 2019년도 건강한 한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님도, 이곳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에게 2019년은 좀 다사다난한 한해가 될 것 같아서, 평소보다는 여행을 줄이려고 생각중입니다. 다만, 그래도 여행 빼면 일할 동력이 생기지 않으니… 아예 끊겠다는 것은 아니고요…
    올해 계획하는 것은, Marriott Gold 로 매칭한 Wyndham Reward Diamond 로 또 매칭한 Total Reward Diamond 를 이용해서 (마모 게시판에 정보와 DP 올려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Bahama Paradise Island 에 무료 숙박을 하러 가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advanture 에 가까운 여행 타입인데, 간만에 휴양지를 골랐습니다 ㅎㅎ 다사다난한 한해가 된다면 쉼도 필요할거라 생각해서요.

    Reply
  • 안녕하세요
    작년 7월에 미국 산호세로 파견 나와서 마일모아로 부터 크고 작은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신용카드와 마일리지 보다는 자동차 구매, 집, 애들 학교 등등 기타 미국에서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식들이 많아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 제가 가입 전이라 댓글은 못달았지만 이자릴 빌어서 마일모아 회원님들 모두께 감사드립니다.

    신용카드는 작년 7월에 회사 연계된 BoA에서 만들고 작년 12월에 저와 와이프 모두 Amex Gold를 만들었습니다. BA로 바꿔서 하와이 가려는 생각이 있는데, 올해말고 내년 생각하고 있습니다. 왕초보 따라하기(?) 이런 부분 읽고 따라하고 있는데, 카드는 올해 8월 정도에 Chase 카드 1개 정도 열고 연말에 추가로 하나 이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체 상품을 추천 드리자면 기내용 캐리어 or 여행용 backpack or iPad 정도 입니다. 근데 하나만 고르라면 전 QC35를 고르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마일모아 사이트도 번창하길 바라겠습니다.

    Reply
  • Geumseok Gong
    January 15, 2019 2:15 am

    안녕하세요! 작년말쯤에 친구추천으로 마일모아를 알게돼서
    처음시작하는 초보가이드 따라서 쭉 읽어왔습니다. 미국온지 얼마 안돼서 이제 차근차근 해나가는중이네요 ㅎㅎ
    저도 다른분들처럼 마일리지로 비행기와 호텔숙박하는날을 염원하고있습니다. 마일모아를 오시는분들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여~
    저 또한 미국생활 하면서 마모를 통해 귀한 정보를 얻고 항상 힘을 얻어갑니다.
    아침에 컴퓨터를 열자마자 항상 꼭 마모 홈피를 들리는 일인입니다.
    올해 하와이 여행을 목표로 작년말에 힐튼 어샌드와 하얏을 열고 열심히 스펜딩을 달리고 있습니다.
    올 5월에는 마모를 통해 하와이 정보를 총합하여 잊지못할 여행계획을 세워볼까합니다.
    우리 모두들 화이팅해요!! 아자아자!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마일모아를 처음 접한지 어언 3년이 넘어가네요.
    덕분에 마일이 이끄는 여행을 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나름 알차게 카드를 만들어 왔다고 생각하는데, 여전히 새로운 정보들이 계속 업데이트 되네요^^
    올해는 가족들과 비지니스로 한국 방문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지난해 3인 가족 한국여행갈때 마일모아에서 얻은 팁으로 살뜰이 모은 포인트로 한국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미국생활에서 빠질수 없는 생활꿀팁이 되었네요. 인도인이든 중국인이든 타민족들은 저희들끼리 돕고 살던데, 한국인들끼리는 그런게 별로 없나보다 생각했었어요. 마일모아를 만나기 전까지는요. ^^ 마일모아님과 게시판에 지식 올려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타향살이 늘 건강하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님 🙂
    올해 5월에 대학원 졸업입니다~ 여동생도 같은 시기 대학원 졸업이라 부모님이 처음으로 미국오시는데 마일모아 덕분에 알차게 모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계획은 얼마 전에 승인 받은 아멕스 골드, 체이스 하얏트 그리고 작년에 받아놓은 아멕스 힐튼으로 뉴욕을 시작으로 로드트립으로 옐로우 스톤까지 가려고합니다. 뉴욕이랑 시카고에서 부모님 좋은 곳에 모실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에는 꼭 날고자고를 저 자신을 위해 써보고 싶습니다.
    비지니스 카드를 쓰면서 최근에야 알게된 사실인데, 비지니스카드로 개인물품을 사도 Purchase Protection 등의 보험이 전혀 적용이 안됩니다. 제가 이때까지 PP를 이용할 일이 없어서 알지 못했는데, 비지니스에 사용할 물건을 비지니스로 샀다면 보장이 안되는게 당연하겠지만, 비지니스 카드를 이용해서 스팬딩을 빨리채우겠다고 개인물건까지 사는건 소탐대실의 결과를 가져올수가 있었어요. purchase protection 을 기대한다면 무조건 개인카드로 결제합시다!

    Reply
  • 카리스마범
    January 15, 2019 2:28 am

    안녕하세요
    2018년에도 마일모아와 함께해서 기쁘고 행복했습니다. 싸웨 덕분에 여행 많이 다녔지요. 비록 댄공이 끊겼지만 미리 25만을 옮겨둬서 와이프와 함께 서울을 또 한번 방문 예정입니다. 유럽과 카보스도 가보고 싶지만 2020년 계획중입니다. 항상 감사하며 남을 이롭게 함으로써 저에게 이로울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지난 한해도 마일모아를 통해 큰 도움을 얻었습니다. 그동안 모은 마일로 2월중에는 가족이 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마모인들께서도 올해는 더많은 마일로 좋은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참 마모님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좋은 정보 많이 얻고 갑니다.
    현재 대한항공 8만마일 보유, Marriott 15만 마일 보유하고 있어 Marriott 마일을 대한항공마일로 1:3 rate으로 바꾸면 13만 마일이 되어 3만 마일을 더 채우고 일등석 이용 한 번 해 보려고 합니다. Chase 마일이 6만포인트여서 대한항공마일로 바꾸는 것이 종료 된다는 것을 마일모아에서 알게 되었는데 조금 일찍 알았다면 대한항공마일 16만을 진작 모을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움이 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통해 샤프카드 오픈해서 한창 스펜딩 중인 신입 입니다
    덕분에 많은 정보를 얻어가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 되세요

    Reply
  • 해외지난해 3인 가족 한국여행갈때 마일모아에서 얻은 팁으로 살뜰이 모은 포인트로 한국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미국생활에서 빠질수 없는 생활꿀팁이 되었네요. 마일모아님과 게시판에 지식 올려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인도인이든 중국인이든 타민족들은 저들끼리 돕고 살던데, 한국인들은 뭉치는게 부족하다고 생각했었어요. 마일모아를 만나기 전까지는요. ^^ 타향살이 화이팅입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늘 많은 도움만 받고있습니다 ^^
    대한항공으로 보낸 마일리지는 아마 당분간은 안쓸것 같지만 ㅎㅎ
    후에 일등석 한번 타보려구요

    모든 분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에서 마모님이 올리신 글이랑 회원분들이 올린 게시물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마일의 세계는 알면 알수록 재밌는 것 같아요.
    덕분에 작년말에 제 첫 아멕스 카드인 골드카드를 만들었어요~!
    사인업 보너스 MR로 올해 서부에서 한국 가는 항공권 예매하려구요~
    델타가 오만포인트로 서부-인천 왕복항공권을 살 수 있더라구요.
    새해에 또 좋은 딜로 좋은 조건의 카드 또 몇장 만들고 싶구요. 마일모아 회원가입도 하고 싶습니다 🙂

    Reply
  • 안녕하세요 벌써 2019년이네요 마일모아 덕분에 한국에 여러번 갔다올 수 있었습니다. 올해 목표는 일등석을 타고 한국에 갔다 오는 것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2019년에도 모두 행복하였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12월 30일 새벽에 알게되서,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여름 한국 왕복(및 일본 스탑오버)을 위해서 이것저것 시도해보는 중인데 재밌네요!

    2019년에도 많은 분들이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가 되기를 바랍니다!

    Reply
  • 이런들어떠하리
    January 15, 2019 3:09 am

    안녕하세요,
    이런 저런 정보도 많이얻고, 카드,마일정보제공 및 공유해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

    이번 한해 계획은 딱히 없지만 가까운 칸쿤이나 한번 더 가고싶은 마음입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모두들 하는일 잘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반갑습니다!
    남편과 마모 이야기하며 마일모아 여행다닌지도 어언 몇년이 되었네요.
    덕분에 이곳저곳 돌아다닐수 있어서 참 감사합니다.
    이번해에는 유럽을 한번더 가고싶은 마음입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일년전 마일모아를 알게되어 벌써 5/24를 채웠어여. 덕분에 작년 10월 부모님과 함께한 유럽여행에서 호강시켜드렸습니다. 이제 이번 여름에 대한항공으로 보낸 UR로 와잎님과 일등석 타는 일만 남았네요.

    올해는 카드사들이 좀 더 혜자적인 정책을 내놓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게시판 회원가입이 속히 다시 열리기를 소원합니다 ㅎㅎ

    Reply
  •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델타/대한항공 마일 조합으로 한국을 다녀올까 하는데, 델타는 마일리지가 고정이 아니라 싼 마일리지 티켓 찾기가 쉽지 않고, 대한항공은 성수기 피하는게 쉽지않네요 ㅎㅎ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마모님 이런 좋은 플랫폼 제공해주셔서 항상 감사하는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마일모아를 이끌어 주시는 회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 받고 한층 풍요로워진 삶을 영위할 수 있게 되었네요 ㅎㅎ

    2019년에는 꽤나 많은 여행이 계획 되어 있습니다. 글로도 올린적이 있는데 대략적으로 정리하면

    1월 MLK 에 SPG Luxury $300 크레딧과 리츠칼튼으로 받았던 클럽 업글권을 사용한 짧은 1박 샌프란 리츠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2월 Presidents’ day 에 LA 인터컨 다운타운 2박 (무제한 숙박권)
    5월 Memorial day 에 베가스 월도프 2박 (포인트 + 주말 숙박권)
    6월 보라보라 콘래드 6박 (포인트 + 주말 숙박권)
    8월 스페인 마드리드/바르셀로나 (더블트리 힐튼 마드리드 포인트, 크라운 플라자 바르셀로나 포인트, 이베리아 왕복 비즈 포인트)
    11월 땡스 미정
    12월 몰디브 생레지 7박 (포인트), 파리 하얏 리젠시 4박 (숙박권) + 인터컨 2박 (무제한 숙박권), AA/델타 마일을 이용한 BA/Etihad/Air France 비즈

    쓰고 보니 올해도 바쁜 한 해가 되겠네요 🙂 후기 시간나는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Reply
  • 작년에 한국에 있는 와이프랑 결혼 후에 롱디스턴스 하고 있어요.
    한달반이나 두달 간격으로 꼭 와이프 보러 한국에 다녀오곤 하는데요,
    주로 레비뉴로 싼거 찾아서 왔다갔다 하지만
    한번씩 마일모아 통해서 모아놓은 포인트로 비지니스 클라스 타고 다니기도 합니다.
    다 감사할 뿐입니다. 2월달 한국 나갔다 돌아올때 GMP-HND-JFK 이렇게
    AA 6만으로 비즈 하나 끊어놨습니다.
    다시 한번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리고
    모든 회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전하고 싶네요.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남편이 여행 계획을 다 써놔서 저는 마일모아 꿀팁을 써보도록 할게요. 다름 아닌 남편 하는대로 카드 관리를 놔두는 것입니다 ㅎ

    남편이 워낙 알아서 잘 하는데 까다롭게 굴지 않는 것만 해도 마일 모으는데 훨씬 수월한 것 같아요 ㅎ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복많이받으시고 항상 마일모아 정보보면서 많이알아가고 싸게싸게 여행다니고있습니다~ 저는 해외로 멀리 휴가를 못가서 쉬는날 끼는 주말마다 이곳저곳 포인트&숙박권으로 호캉스즐길려고 하고있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를 안지 벌써 4년이 넘어가는데요, 그동안 세계일주 가능할 만큼 모았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정보공유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마일을 모아서 여행을 가는게 주 목적이지만 가끔은 레비뉴가 더 가치가 있을 때도 많은 것 같아요 여행사이트에서 비교해보고 사는 건데요 멀티시티 같은 경우는 비지니스로 끊는게 더 효율이 좋을 때도 있습니다.

    Reply
  • 이곳에서 알뜰한 정보 너무 많이 얻고 또 누릴 수 있있네요. 가족이 늘면서 여행 가기가 부담스러웠는데 유용한 팁들을 잘 적용해서 결혼 10주년 기념 여행으로 가족이 즐거운 하와이 다녀왔습니다. 마일로 비행기 왕복 호텔도 포인트 이용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서 그동안 이것에서 공부한 보람을 느꼈네요. 유용한 정보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건강하시길 바래요.

    Reply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이 가득한 한 해 되길 바래요.
    BM 시절과 AM 시절의 삶의 질은 천지 차이네요. 덕분에 좋은 곳도 여행 많이 다니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마일모아님과 더불어 여기 계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려요.
    저는 올해 3월 마눌님의 스프링 브레이크를 이용해 그랜드 케이맨 재 방문 해요.
    이제 보스 눈치가 슬슬 보이기 시작하지만 그냥 달릴려구요.
    마모 회원님들 모두 올해도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작년 한해는 마일모아를 열심히 검색해 가며 참 많은 카드들을 만들었습니다.
    아직은 차곡차곡 모으고 있는 시기이지만 언젠간 저도! ^ ^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미군에 들어오고 나서 지난 한해동안 마모를 열심히 들락거리며 좋은정보받고 무료 연회비로 열심히 뽑아먹었어요! 항상 좋은 정보, 빠른 업데이트 감사드립니다. 곧 결혼할계획이라서 아마 모은 마일은 신혼여행에 많이 털어버릴듯 합니다 ㅎㅎ 예전부터 마일모아를 알았더라면 더욱 열심히 마적질을 했을텐데 아쉬울 따름이에요. 올해에도 잘 부탁드리고 모두들 행복한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대한항공 chase 로 끝낫지만 spg 카드로 여전히 마일리지 아직 열심히 쌓고있는중입니다.

    올해는 jfk-icn 비지니스 마일리지가 목표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미국에 온지 이제 갓 일년 반 조금 넘었지만 마일모아에서 배운 여러가지 정보로 언니카드와 샤프카드까지 성공적으로 만들었어요 감사합니다! 목표는 부모님 한국미국 여행 시켜드리는거에요 감사합니당!!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희 가족은 올해도 한국 방문을 앞두고 있습니다.
    둘째 아들이 2살 이 되기전에 가야하기 때문에.. ㅎ
    올해는 좋은소식들로 가득찬 한해가 됐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힘내세요!

    Reply
  • 두두두두두
    January 15, 2019 6:32 am

    안녕하세요
    모두들 올한해 희망차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마일의 세계를 알게된뒤 열심히 모은마일로 2018년 부모님 댄공 비지니스 태워드리고 저도 한번씩 타보고 아주 즐거운 한해였습니다.
    올해는 조금씩 모아오던 호텔마일들을 털어버릴 예정이구요
    미리미리 계획할수있는 상황이라면 더 효율적으로 마일을 쓸수 있을텐데 제 상황이 그럴수 없어서 몇달전쯤 부랴부랴 계획하고 검색해서 나름 마일을 최대한 잘 쓸수 있는 방향으로 경험해보고 있는데요 시행착오도 격고 많은 분들의 경험담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올해는 델타마일로 한국행 티켓을 쓰려고 생각중이고 여기저기 모아놓은 호텔 마일과 숙박권을 털어버리려고 계획중입니다
    항상 마일모아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감사하고 앞으로도 건강한 커뮤니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Reply
  • 아 저번에 놓친거 이번에 응모합니닷!

    이정도면 순위권 댓글이네요.

    올해 한국에서 미국으로 부모님 오시는데

    대한항공 일등석으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UR이랑 skypass 탈탈 털어서 마지막이다 싶어 했는데 제가 벌써 기대 되네요!!!

    부모님은 아직 그냥 비즈니스석인줄 알고 계셔서요 (비지니스도 처음!)

    이게 다 마일모아 덕입니다.

    아직 올해 여행 계획은 없지만 가끔 getaway 할 때 ihg free night award를 요긴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2019에도 마일모아 번성을 기원합니다!!!

    Reply
  • 바닐라라떼
    January 15, 2019 6:39 am

    마모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사실 돈 모으기 힘들고 팍팍한 미국생활에 지쳐갈 때 즈음 마모를 알게되어 한국을 자주 왕래하고 있습니다. 항상 한국가는 날짜만 카운트 다운 하면서 사네요… ㅋㅋ

    비록 작년에 마적질의 제약이 많이 부과되었지만 올해는 조금 숨통이 트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고생하십니다. 건강하시구요~

    Reply
  • 마일모아 몰디브
    January 15, 2019 6:49 am

    마모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마일모아 눈팅 3년. 고수님들을 따라하며
    현재 댄공 25만 / 힐튼 40만 /ur 20만 /mr10만
    싸웨 9만+컴패니언 등등등..을 만들어두고..
    25개월 된 첫재 딸과 엄마 배 속에서 다가오는 6월 새로 태어나게 될
    둘째 딸 덕분에 저 아름다운 마일들이 장농에 박혀있습니다. ㅋㅋ
    하지만 여러 후기들을 읽으며 실탄 두둑한 자의 여유라고 할까요.
    마음은 더 없이 흐뭇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올해는 몸이 조금 고달프더라도 두 딸 데리고 열심히 마일을 가치있게 쓰며
    정승 같은 여행을 해 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몰디브 콘래드 라는 곳도 마모를 통해 알게되어 어느새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올해 과연 가능할지 ..ㅋㅋ 다녀오게되면 꼭 감사 후기 남기겠습니다.
    언제나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

    Reply
  • 마일모아를 알게 된지도 만 2년이 넘어 가는군요. 그동안 알뜰히 마일을 모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아직도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여러 고수님들의 글들을 읽고 또 읽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무슨 말씀들을 하시는지 모를때가 많이 있지만 늘 새롭게 배운다는 것은 즐거운 일인것 같습니다. 항상 남을 이롭게 한다는 마일모아님의 Sprit을 이어 받아 언젠가는 저도 남들을 위해서 유용한 꿀팁들을 많이 게시 할 수 있는 그런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신년 이벤트를 맞이하여 혹시 신규 회원 가입을 잠깐 이라도 하실 의향이 있으신지 여쭙고 싶습니다. 올 한해도 모두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즐거운 날들로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모두 모두 큰 복들 많이 받으십시요. 감사합니다. ^^

    Reply
  • 크리스티앙
    January 15, 2019 7:12 am

    마모 시작한지 어언 한달이란 시간이 되가네요.
    진작 알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우리 마눌님께 항상 무시?당하던 제가 요즘은 잘난척을 할수 있어서 행복감을 느낍니다. 마모와 마모 이용자분들 항상 건승 하시기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알게 된 것이 8년여 되는 것 같습니다. 마모를 알고 신분이 상승 된 것 같은 뱅기 타는 것 호텔에 가서 대우 받는 것 그리고 공항에서 TSA Free사용을 통해서 실감하고 있습니다.
    마모님께 존경과 감사한 마음을 항시 갖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도에도 ATL에서 SFO를 거쳐 NRT를 가는 여정을 AA와 JAL의 조합으로 Biz로 발권완료 했구요 오는 것은 NRT-ICN-ORD는 댄공 Biz로 예약은 해 놓고 ICN-ATL을 Waiting list에 올려 놓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마모가 없었다면 언감생심 생각도 못할 일이 현실로 누리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2019년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와 함께 한지 벌써 몇년째인지 모릅니다. 그 동안 마적질로 한국,하와이등을 참 자주 다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올해는 남미/아프리카쪽을 여행해 보려고 합니다. 역시 정보는 마모 게시판에 넘치고 있죠. 늘 감사드립니다.

    Reply
  • 늦었지만 모두 새해복 많이 빋으세요!
    작년에 영주권받았을때에 여기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는데
    다른분들도 좋은일 많이 생기시기 바랍니다.
    저희 가족도 이번에 한국에 방문하고요 그동안 비자관계로 못쓴 모아둔 마일로
    가족모두 발권끝냈네요!

    하나더, 체이스가 아님 아멕스가 대한항고과 관계가 좋아져서 1:1이아닌 1:2정도로
    마일트랜스퍼가 되길 바랍니다!!

    Reply
  • 올해도 여전히 도전합니다~!!!

    아직까지 마일을 잘 썼다라는 칭찬을 들어본적이 없어요;;;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땅콩 마일로 델타 타고온거 말고는 저도 어디든 잘 다녀오고 싶습니다 ㅠㅠ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 가입한지는 오래되었는데 마일을 모아서 쓴지는 정말 얼마 안되었어요.
    올해는 시작하자마자 하얏 역대급 오퍼에 인어 받아서 지금 카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거 오면 열심히 달려서 연말에 캔쿤 아니면 코스타리카에 가보려구 벼르고 있어요.

    아무쪼록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가늘고 길게 갑시다~

    Reply
  • 마모를 통해 미시간 지부 분들을 알게되서 가족처럼 지내고 있습니다. 카드 여는 것엔 아직 미숙한 저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시고 미시간 생활에도 많은 도움들을 주시고 있네요. 덕분에 외롭지 않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올해 여행계획은 아직 뚜렷히 없습니다. 다만 부모님이 미국에 오셔야하는 일이 있어서 어떻게 발권하면 좋을 지가 가장 고민입니다. 얼마 전 그 어렵다던 체이스의 벽을 넘어서 천천히 잘 달려보려고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그간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저역시 마일모아덕분에 온가족 비즈니스로 일본과 한국을 방문하면서 완전 럭셔리 여행을 했구요. 연말엔 뉴욕 센트럴파크앞에 있는 리츠 칼튼 호텔에서도 지내봤네요. 마모아니였으면 결코 쉽지 않은 호강이였죠.
    이제 봄에 바르셀로나 여행을 앞두고 있네요.
    정말 감사하고 모든분들 행복한 2019년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언제나 좋은 정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로 섬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019년에는 칸쿤으로 여행을 가보려 열심히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습니다.
    2019년도에는 마일로 소확행을 누리기를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들어와서 마일리지 적립 시작한지도 2년이 넘어가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처음 시작해서 플로리다 여행 잘 했고, 가끔 소소한 여행도 다녔구요.
    2019년엔 크게 어디 갈 순 없을것 같고, 그 다음해에 샌프란으로 시작해서 라스베가스까지 서부여행 계획하고 있습니다.
    진짜 마일모아 아니였으면 돈 왕창들여 울면서 갔거나, 아님 못갔거나….ㅋ

    Reply
  • 마적단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또한 운영하시는 마일모아님, 감사합니다~

    올해도 나름 열심히 모아놓은 마일 덕에 몇몇 여행을 계획해 놓고 있는데요. 기본이 4인 가족이라 발권/예약이 만만치가 않네요. 올해 계획하는 여행은
    1. 캔쿤 Hyatt Ziva 4박 + 아무데나 3박. Delta award 발권.
    2. 보라보라 8박 (Conrad Moorea, Conrad Bora Bora, Intercon Bora Bora를 조합). AA로 Air Tahiti Nui award발권.
    3. 일본 교토&오사카 4박.
    3. 댄공 성수기 이원구간 일본-한국-미국
    4. 방콕 3박 힐튼 수쿰빗. ANA award로 staralliance발권 (예정)
    입니다. 카드사 정책이 점점 마일 모으기가 어려워지는 쪽으로 변해가는 것 같지만, 마적단 모두 잘 모으시고 잘 터시길 바랍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가늘고 길게 소소한 마일로, 소소한 행복 누리고 있습니다 🙂 올해도 소소하게 모은 마일로 조금씩 디스카운트 받아가며 여행 다니면 좋겠네요. 감사드립니다!

    Reply
  • 저는 지난 여름 대한항공 사태이후부터 마일모아에 매일 들어오고 있습니다. 올라오는 글들을 읽으면서 그동안 제가 잘 모르고 버린 포인트들이 정말 많았구나…깨닫게 되면서 여러가지를 배우게 되어 너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새로 연 아멕스 골드카드 너무 잘 쓰고 있고요. 얼마전 하얏카드도 열었는데 한국가면 부모님과 부산 하얏 가려고 계획중이예요. 좋은 정보를 교류할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알게된지 거의 4년차입니다. 그렇게 해서 비싼 학비도 카드로 척척내고 부모님 한국 비행기는 많이 뽑아드렸어요 ㅎㅎ 마일모아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2019년에 마일로 갈 곳은.. 한국입니다! 한국에 남편과 가서 한국 구경도 시켜주고 전통혼례를 치루고싶습니다~ ㅎㅎ 아직은 꼬꼬마라 이거밖에 준비하지 못했네요 ㅎㅎ 언젠간 마적단들 처럼 많아 여행다니겠죵? ㅎㅎ

    Reply
  • 안녕하세요~

    지난 5년동안 너무 많은 도움 받고있습니다.
    올해는 그동안 airline credit으로 쟁여뒀던 싸웨기카로 케리비안쪽으로 여행을 가려고 계획중입니다.
    그리고 작년에 갔던 세도나도 너무 좋았기에 이번엔 2박으로 가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그리고 ana마일로 아시아나 비즈니스타고 한국여행을 가기위해 열심히 모으는중 입니다~

    Reply
  • 새해에도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년에 계획했던 한국 방문이 무산되어서,
    2019년에는 가족 모두가 한국을 방문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래서 ANA로 한국행 4인 가족 티켓을 노리고 있습니다.

    올 한해도 마적단 모두 득마일 하시빌 바라며..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마일모아 모든분들께서 건강하시고 알찬 새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해 가족 크루즈 여행을 한번 해볼까 해서 게시판에 관련된 글들을 정독하고 있어요. 마일로 크루즈 예약은 못하지만 출항지까지 비행기는 마일로 할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올해도 대박 오퍼가 오기를~~~

    Reply
  • 비행기야사랑해
    January 15, 2019 7:55 am

    제가 계획하는 여행은
    1. 아틀란타(델타 신용카드에서 나온 컴패니언 서티피킷)사용하려고 갑니다.
    호텔은 그동안 모아둔 힐튼으로 쭉 예약했고
    또 힐튼에서 준 숙박권 사용하려고 월도프 호텔예약했습니다.

    2.덴버
    표만 샀고 아직 호텔은 미정이네요.

    3.하와이여행준비중인데.
    좌석이 잘 안보여서 계속 검색중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Reply
  • 모든걸다가진사람
    January 15, 2019 7:56 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모으는 마일은 전부 한국에 다녀오는데 씁니다. 연회비 안드는 카드로만 하다보니 이정도밖에 안되더라구요.
    최근애 배운 것 하나 공유하자면,AU 받은 것도 (특히 아멕스) 524에 들어간다는 것…
    하얏트 6만을 그렇게 고이 거절 당했습니다. ㅠㅠ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 모아서 올 여름은 3인 가족 여행 항공권 및 호텔 리워드 숙박에 쓰려고 합니다.
    하얏트 6만 신청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마일모아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들 2019년도 대박나세요!

    Reply
  • Happy New Year!
    항상 마모를 통해 좋은 정보 많이 얻고, 작년말엔 하얏 카드도 만들었습니다.
    올해는 그동안 모은 마일리지와 포인트를 이용해 첫 가족여행으로 디즈니크루즈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계획대로 실행된다면 마모에도 후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요즘은 호텔 마일만 모아왔네요. 여름 가족여행 무료 숙박권으로 사용하려 합니다.
    마일모아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Reply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마일모아 덕분에 지난 몇년간 여행 알차게 다녀왔어요.
    파리, 바르셀로나, SF, LA, 시카고, 디씨, 뉴욕, 하와이 많이도 다녔네요.
    올해는 UR 포인트 마지막으로 넘긴 대한항공 마일 이용해서 한국 방문 계획이 있고요.
    IHG 등급 제한없는 마지막 숙박권 잘 써먹을 호텔 찾고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에 점심 저녁 두번씩 꼭 접속해서 핫딜들을 확인하기! 슬릭딜같은곳에서 뜨는 좋은 딜들을 회원분들이 정리해서 많이들 올려주십니다. 거의 꽁짜로 구글 홈미니와 보조배터리 겟했습니다. 그리고 조심해야할것 하나는 기프트사이트+각프랜차이즈 앱+슬릭딜같은곳애뜨는 코드들 조합으로 매일 이득본다는 느낌으로 햄버거 피자 차이니즈체인점음식들만 먹게 될수 있으니 잘 조절해야할거 같습니다.

    Reply
  • 마모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모두들 올한해 희망차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한국을 자주 갈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 많이 얻고 있습니다.
    올해는 한국에 자주 갈텐데, 유용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는 영원하라
    January 15, 2019 8:07 am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마모를 안지는 어언 10년이 다 되가는것 같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드디어 댄공 일등석을 경험 하였습니다. 돈주고는 절대 탈수 없는 가격에 행복한 여행이 되었네요.

    올해는 비지니스로 부모님 미국에 모시는게 목표입니다.

    항상 알차고 좋은 정보 공유 해주시는 마일모아님 이외 회원님 분들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님 및 회원 여러분.

    작년에 마모를 알게 되었고 이제 카드 3장을 갖고 꾸준히 마일을 모으고있습니다.
    여러 고수님들과 방장님의 excellent tip들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구요
    올해는 꼭 체이스 카드를 받고 싶네요.

    마일 활용은 호텔을 주로 이용하는데 사용하는데,
    올해는 항공도 도전해 볼까 합니다.

    올한해도 즐거운일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도에는 마지막기회로 UR로 넘긴 마일을 댄공으로 비즈니스로 한국을 다녀올 생각입니다. 마적활동을 하지 않았다면 이러한 기회 조차도 몰랐을 것 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모두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마모덕에 2018년 한해도 좋은 한 해 잘 보냈습니다~
    저는 작년에 호텔카드 위주로 모아서 당장 이번주 주말에 올란도에서 하얏하우스, 홀리데이인, 7월에 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리젠시 제주, 11월에 하얏 지라라 갈 예정입니다. 그전에는 UR 위주로 모았었는데 이제는 MR 모아서 ANA 마일로 아시아나 비즈니스 발권하는게 목표입니다.

    회원님들 모두들 행복하신 한해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듀주네세계일주
    January 15, 2019 8:17 am

    2019년 밝은지도 벌써 2주가 지났네요..새해 결심들은 아직도 잘 진행들 하고 계신지요?
    항상 소망하면 하던 가족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절실히 깨달은 지난 한해였습니다..
    마모 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올해는 칸쿤 한번 더 갈까 계획중입니다..작년에 하와이 결국 연기 했네요..언제까지 연기해야할지…아!!
    가고싶다 하와이…

    Reply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 부자도 꼭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게시판이나 메인글 등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AA마일사용해서 한국-일본 비지니스그리고 다시 미국으로 돌아오는 여행 계획중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가입열어주세요ㅠㅠ!
    January 15, 2019 8:22 am

    1. 2019년은 사실 마적으로 가는 여행은 아니지만, All inclusive 여름휴가를 예약해 두었습니다. 2019년 내내 마적질 열심히 해서, 2020년에 가족 한국 왕복 및 칸쿤 all inclusive를 항공/숙박 포함해서 모두 마일로 해결하려고 열심히 카드만들고 있습니다.

    마적 활동을 하게 되면서 알게 된 꿀팁 까지는 아니고, 제 케이스를 좀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SSN이 없는 박사과정이지만, SSN이 없어도 마적은 가능합니다. 현재 Amex-SPG, Gold // Chase-사프, 하얏트를 ITIN만으로 열었습니다. 참고로 제 이름으로 댄공 45,000 타겟 오퍼도 받았습니다 (이건 코드를 ssn을 가진 아내에게 넘겨서, 아내가 대신 승인받았습니다).

    2. 마모를 하루에 몇번씩 쳐다보는 부부입니다. 가입좀 열어주세요 마모님 ㅠㅠ

    Reply
  • 오스틴파워
    January 15, 2019 8:28 am

    안녕하세요. 항상 유익하고 좋은 정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슬기로운 미국생활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그동안 IHG 카드로 받은 사인업 보너스와 공짜 숙박권으로 이번 봄 한국에 갈때 일주일간 머무를 예정입니다.

    좋은 정보 올려주시는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올해도 모두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모든분들 2019년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부모님이 한국에서 오실 예정이라, 그에 맞춰서 힐튼 Aspire에 나오는 주말숙박권으로 캘리포니아가서 Waldorf astoria Beverly hills에 모시고 다녀올 생각입니다 ㅎㅎ 미국에서 취직을 해서 돈 벌어서 부모님을 미국에 초대해서 같이 여행한다는게 참 신기하기도 하고 격세지감..이랄까요 어느새 세월이 제가 이렇게 사회의 구성원이 됬나 싶고 많은 기분이 드네요…ㅎㅎ
    부모님 오실땐 비즈니스석도 발권해서 편하게 모셔오려고 이래저래 알아보고 있는데 MR이 조금 모자라서 아멕스 그린이나 에브리데이 열어야되나 싶은데, 히스토리가 이제 1년 조금된 상태여서 가늘고 길게를 지켜야 되서 참느라 힘드네요..ㅎㅎ
    올해에도 마모 모든분들 좋은일들만 가족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타지에서(타지가 아닌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두 고생하고 열심히 사는데 다 잘됐으면 좋겠네요 정말로.

    ps 회원가입을 하고싶습니다…!! 언제쯤이면 ㅎㅎ… 부탁드려요!

    Reply
  • 저희 가정은 올 여름에 차로 남부-서부 횡단 준비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모으는 것에 중점을 두고, southwest 마일리지도 계속 모아가고 있습니다 가끔 꿀 마일리지로 부모님을 모실 수 있습니다
    호텔 포인트도 시작하려고 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닷컴 오빠 통해서 알게되었는데 참 분석적인 글이 많이 올라와 도움 많이 받았어요. 이런글 올리시는 분은 누굴까.. 참 부지런도 하시다.. 라는 생각을 늘 하며.. 지난 한 해도 고생 많으셨고 새해는 모두에게 평안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Reply
  • 올해도 많은분들이 마일모아를 통해 많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2018년에는 여행을 별로 하지 못했네요.
    Amex Aspire 와 개인 Platinum을 만들어서 언젠가 미래에 있을 여행 준비중입니다.
    Aspire, Hyatt 그리고 IHG 카드로 아주 저렴하게 가까운 해외,Canada,에서
    쉰 기억이 있습니다.

    Reply
  • 날아라병아리
    January 15, 2019 8:36 am

    올해 아버지 칠순을 맞아 온가족이 여행을 계획하고있습니다.
    바쁜 미국생활가운데 제대로 온가족이 여행한번 해보지 못했는데,
    마일모아를통해 차곡차곡 마일리지를 모아놓은게 이번에 엄청 도움이 많이 될꺼같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모 덕분에 작년 엄마 일등석으로 미국 모셨고 다음달 부모님 두분 한국 귀국시에 비지니스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마모 아니였다면 전혀 불가능했을 효도 기회를 주셔서 저와 부모님 모두 마모에 감사 하고 있습니다. 올 한해 마모님 그리고 모든 회원분들 복 많이 받으시는 한해 되시길 바래 봅니다. 저의 1분기 여행 계획은요~~?

    1월 MLK기념 동부 역사탐방 – 버지니아 & DC & 필라 & AC (하얏 레비뉴 2박, IHG 포+캐 1박)
    2월 효도관광 – 뉴욕 3박 (하얏 포인트), 나이아가라 1박 (힐튼 레비뉴), 세도나&그랜캐년 2박 (하얏포인트), 샌프란 1박 (하얏 포인트)

    Reply
  • 이번에는 꼭 MR을 많이 모아서 ANA 1등석 타고 후기 올리는게 소박한 목표입니다.
    학생인지라 비즈니스 카드를 만들지 못해 애로사항이 존재하지만
    마모님 덕분에 척박한 미국생활에 소소한 재미가 생긴 것 같습니다.

    올해에도 많은 좋은 소식 들고와주세요!

    Reply
  • 2019년에도 건승하는 마일모아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얼마 전에 Barclay Arrival Plus를 열어서 열심히 spending하고 있습니다. 저번에 넘겨놓은 UR->댄공 포인트로 2020년에 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그 때 유류할증료를 이 카드 포인트로 사용할 생각입니다. 문제는 연회비 없는 Arrival로 다운그레이드가 안된다고 하던데.. 2020년에 사용하려면 연회비 내고 1년 더 킵해야 하겠죠? (올 해 그냥 전부 써버리거나 ㅎㅎ)

    Reply
  • 안녕하세요~

    언제나 마일모아 통해서 꿀팁과 생활의 지혜를 배워가고 있는 1인 입니다!
    얼마 전에 spg 업그레이드 해서 스팬딩 채웠고 지금은 하얏트 스팬딩 채우고 있는 중입니다!
    spg luxuary travel credit 과 포인트로 LA 여행하시는 부모님 숙소를 끊어드렸고,
    이번 여름 가족 여행으로 일본갈 때 다른 숙박 포인트로 사용할까 계획중에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2019년에는 더 좋은 소식들이 우리 모두에게 많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ㅠㅜ
    사..사.. 좋아합니다.. ㅎㅎ

    Reply
  • 크리스티앙
    January 15, 2019 8:43 am

    안녕하세요, 마적질 입문 1개월차입니다.
    조금더 빨리 마모를 알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지난해 였네요.
    그래도 마모 덕분에 마눌님께 조금 기를 펴고 살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이번 년말쯤 일본 들렸다 한국가는 일정이 있어서
    열심히 마모 정독 중입니다.

    다른 마모님들도 행복하고 건승 하시길 기원합니다.
    마모 화이팅~

    Reply
  • 올해도 많은분들이 마모를 통해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2018년도는 여행보다는 동굴생활을 했구요.
    Amex Aspire, 개인 Plat을 만들어서 언제일지 모를 여행 준비중입니다.
    가까운 해외,Canada,로 아주 저렴하게 IHG, Hyatt 그리고 Aspire로 며칠 쉬었던게
    전부인거 같네요.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얻은게 참 많습니다. 이제는 무언가 검색해야 할때는 마모부터 찾아봅니다.
    지난 한해 도움을 너무 많이 받아서 감사드리고 올해는 저도 많은분들께 도움이 되는 한해가 되었슴 합니다.

    저는 올해 중순쯤에 칸쿤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항공은 아직 못정했고 호텔은 아마 작년에 만든 하얏카드를 이용해서 하얏 지바로 갈 계획입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 들어온지 3년이 다되가는데 회원가입시기를 매번 놓쳐서 게시판에는 글을 못올리고 있습니다. 고생해서 알아기신 정보만 쏙 빼가는거 같아 죄송할 따름입니다. 2018년은 마일모아 덕분에 유럽도 저렴하게 다녀왔지요. 저에게 2019년은 Amex의 해 인가 봅니다. 3년을 하면 MR 카드 하나도 안만들었었는데, Chase와 대한항공 결별소식으로 AmEx gold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링크 덕분에 MR도 많이받고 감사합니다.
    2019년도는 가족과 함께 플로리다를 가볼까 하는데 언제가 좋을지는 모르겠네요.
    다들 2019년도 알뜰하게 마일모아보자구요.

    Reply
  • 미일모아 덕분에 마일리지라는 새로운 재테크 방법을 알게되어 뜻깊은 2018년이 지났네요. 그동안에 마일모아를 통해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잘 잡고, 한국다녀오는데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잘 다녀왔네요. 2019년엔 축소되는 마일리지 정책들로 인해 더욱 빠듯한 한해가 되겠지만, 투자방법이나 바람직한 세이빙 계좌에 관련된 팁들을 읽고 조금이나마 알차게 살아봐야겠네요.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Reply
  • 2019 년에도 마일모아에서 얻은 정보로 많은 여행 다니려고 합니다.
    마이애미, 퀘백, 포르투갈 정도 째려보고 있네요 ^^
    날풀리면 가보려고합니다.
    2019년은 디밸류의 해가 아니길 기대하며……..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항상 많이 배워갑니다.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하는 후회가 있지만 매일매일 눈팅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4월부터 유럽 여러곳을 돌며 모아온 MR과 SPG 마일을 알차게 쓸 것 같네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님을 비롯하여 모든 분들 새해에 복, 특히 보너스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작년 중순에 마모에 입문하여 얼마 안된 초보지만 올 여름 계획하고 있는 여행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기간: 7/4 – 7/12 (8박 9일)
    목적지: 마우이~!

    예전 와이프와 결혼해서 신혼여행도 제대로 못하고 미국에 유학 온 후 2년 후 쯤에 한국에 갈때 마무이 들러 여행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 때는 일인당 300불정도만 내면 대한항공 스탑오버가 가능했었죠. 지금은 어느덧 아이들이 둘…네 가족이 되었고 예전 좋았던 기억을 되살릴겸 아이들에게 하와이 경험시켜줄 겸..하와이 여행을 계획하였습니다.

    일단 비행기표는 10년넘게 메일으로 써왔던 Delta Platinum으로 모은 320k 포인트가 있어서 이렇로 해결했습니다. 일찍 알아봐서 그런지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마일리지가 많이 높진 않더군요. 약 일인당 7만 마일이 필요했습니다… 문제는 제가 있는 곳이 중동부지역 신시내티라 보통 2스탑을 해야하고 편도 16-19시간은 잡아야 한다는게 함정이더군요. 그래도 어떻게든 1스탑으로 가려고 알아보기 시작하였습니다.

    마침 Delta Companion Ticket을 두장 쓸 수가 있어서 이것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차에 LA에서 마우이 직항이 있는것을 알게되어 신시내티 CVG- 엘에이 LAX- 마우이 OGG의 루트를 알아보았습니다.

    갈때 7/4 CVG 9:30am – LAX 11:17am (4hr layover) LAX 3:30am – OGG 6:28pm
    올때 7/12 OGG 12:30pm – LAX 8:30pm (2hr layover) LAX 10:30pm – CVG 5:39am (7/13)

    CVG – LAX 왕복 : $406 * 2 = $812
    LAX – OGG 왕복 : ~64.5 * 4 = 델타 마일리지 258K

    올때 58K짜리가 있긴했지만 시간이 넘 오래 걸려 좀더 비싼걸로 끊었습니다. 그래도 아직 제 델타 계정에 60K정도가 남았네요. 다음에 하와이 한명분은 될거 같습니다. 다음번 하와이 여행을 위해 나머지 3명분은 작년에 영주권 받은 와이프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

    암튼 비행기를 이렇게 했구요. 호텔은 마일모아를 알고 작업해온 하얏과 힐튼을 이용했습니다.

    Hyatt: 82K (Chase bonus 60K + 기타등등 22K)

    Hilton: 235K (제거 힐튼아너 보너스 75K + 연말 스팬딩 보너스 20K + 레퍼럴 20K + 와이프 힐튼아너 75K + 레퍼럴 20K + 기타등등) 그리고 현재 어스파이어 스팬딩이 거의 끝나서 150K가 들어오면 총 390K가 조금 넘을 듯 합니다.

    하얏에는 Andaz가 유명하지만 가능한 방이 없어서 Hyatt Regency Maui를 이용할 예정이구요. 이곳이 하루에 20K (클럽룸은 27K)라 3박을 할 경우 60K가 필요하더군요. 딱 체이스 보너스 포인트네요. ㅎㅎ 클럽룸을 고려해보았지만 어쩌다보니 explorist 클럽 라운지 쿠폰을 쓸 수 있어서 일반룸으로 할까합니다. 돈으로 checkout을 해보니 무려 2200불이더군요. 60포인트에 2200불이면 거의 1포인트당 약 3.6센트 정도 하네요. 마성비가 좋아보입니다.^^

    힐튼은 어스파이어로 받은 다이아몬드 티어지만 성수기라 별다른 업그레이드는 기대 안하고 있습니다. -.- 그래도 한가지 눈에 띠었던것은 포인트로 4박 예약할시 5박째가 무료하는건데요. 계산해보니 95 * 4 = 380 ~! 딱 제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더라구요~! 이렇게해서 5박은 Grand Wailea에서 지내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돈으로 계산해보니 무려 $3655~!!! 20불 신공으로 나푸아 타워로 쩔러볼까 고민중이예요..제가 소심해서 할 수 있을지….-.-

    돈으로 해야 했으면 못갔을 (2200+3600 = $5800~!!) 호텔들을 카드 네개 만들어서 가네요. 다시한번 여러 선배님들과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가 더 알아야할것이 있음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많은 정보 주신 마일모아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계획은 지금까진 모은 AA 마일, 하얏 포인트 SPG 포인트를 통해 파리, 밀란 피렌체를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올해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회원이 되지 못 해 참 아쉬움이 너무 많습니다~!

    예상치 못 하게 베이비 #3가 생겨서 올해는 산후조리로 한국에서 미국으로 부모님 오시는데 마일을 쓸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댄공이 체이스와 끝나서 너무 아쉬운 사람중에 또 한 명 입니다.
    저도 자랑하고 싶은데 언제쯤 할 수 있을까요!

    당장은 아니지만 아이가 좀 크면 우선 크루즈와 캔쿤 여행을 갈 예정입니다!

    Reply
  • 2019년에도 마일모아 모든 분들에게 새해에 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1) 2019년에는 작년에 막차를 탄 구 날고자고를 이용하여 하와이 빅아일랜드로 여행을 할 계획이구요,
    2) 올해는 미래의 한국 방문을 위해 UR과 MR을 열심히 모을 예정입니다. ANA로 비즈 타거나 UA로 한국 가는 걸 고려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나눠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직 가입이 안 되어서 항상 눈팅만 열심히 하고 있는 비회원입니다. ^^
    올해는 모아놓은 UR 포인트와 하얏트(합쳐서 120k), IHG(90k + 무제한 숙박권)을 이용해서 캐리비언을 한 번 가 볼 수 있을까 소망하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한 2019년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도가 왔네요 모두들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저는 올해 적립된 마일을 가지고 유럽 여행을 계획중이네요. 비행기와 호텔까지 대부분 적립될 마일로 계획중이라서 정말 뜻깊은 한해가 될거 같아요. 제가 느낀건, 역시 마일도 분산투자식으로 다양하게 적립하는게 중요하다는거 같네요 ^^

    Reply
  • 저는 올 해 일본여행 예정입니다.
    미국>일본은 AA로 JAL 비즈 발권을 마쳤는데 원하는 날짜에는 도저히 일본에서 나올수가 없어서 한국>미국으로 변경했고, 대한항공으로 넘겨놓은 UR사용하게 되었네요ㅎㅎ
    최근 아골을 만들어서 MR모으는 재미에 빠져있습니다. 내년에는 마모에서 얻은 MR로 더 신나는 여행 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저는 작년 한해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MR을 모아가지고 생애 처음으로 비지니스와 퍼스트클래스를 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걸로 조만간 한국 방문하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좋은 정보들 감사드립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부에 살고 있는데 보통 한국 갈 때 마일 쓰는 방법 찾으려고 마일모아에 들리기 시작했는데 올해는 유럽에 한 번 가볼까 합니다. 포르투갈이나 스페인 여행을 준비중입니다. 마모를 좀 더 빨리 알았다면 대한항공 비지니스를 많이 타봤을텐데 그게 좀 아쉽네요. 올해는 UR 포인트 가지고 있는거로 여행 다니고 이제 MR포인트도 알아보려고 해요. 바이두 검색으로 카드 만들 때 보너스가 더 좋다는것이 제가 여기서 얻은 팁 중에 하나입니다.

    Reply
  • 역전의명수
    January 15, 2019 9:14 am

    저도 응모할게요 ㅎㅎ

    항상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벌써 쌓인 포인트들이 엄청나구요.

    특히 올해 하와이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ㅋㅋ 하와이안 발전산으로 얻은 12만으로 와이프와 왕복 발권했구요, 힐튼포인트로 하와이안 빌리지 예약했어요 ㅋㅋ 정말 기대됩니다.

    올해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역전의명수

    Reply
  • 2019 년에는 마일 모아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찾아오기를 바랍니다.

    올해에는 온 가족이 한국을 방문 하려고 준비 중이고, 미국 내 여행도 한번쯤은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세 ANA 를 찾고 있고, 미국 내에서는 Delta 를 이용하려고 하고 있고요.

    게시판에 뻘글 올리시는 분들 덕분에 하루 하루 웃고 삽니다. 감사드립니다.

    마일모아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ply
  •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 올립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글을 올릴수 있는지는 전혀 몰랐네요.

    마일모아를 알게 된 지는 3개월 남짓, 미국에서의 5년을 헛 살았다고 느낄만큼 제 머리를 쥐어박으며 이제라도 따라가려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3개월만에 MR을 처음으로 받아서 벌써 16만 마일 정도를 적립했고, 이미 4월에 있을 휴가를 Ana로 넘겨 비즈로 예약했습니다. (마일 모아를 알기 전 이미 5/24 가 넘었더군요. UR에 별 미련은 없지만서도.. 하얏트 같은 카드는 알았으면 무조건 만드는건데요 ㅜㅜ)

    사실, 회원가입이 안되어 답답한 마음도 있었습니다. 스사사에서 훈련이 조금 되었기에, 모르는걸 마냥 묻고 싶어서 답답한건 아니었고요,

    제가 열심히 공부하면서 얻게 된 지식으로 간단히 답변해 드릴 만한 질문들도 꽤 있었고, 특히 전공 (건축) 관련해서 여행지 추천 및, 관심분야 (독일차 – 스포츠카, 의류) 에 관련된 질문과 정보도 꽤나 있었기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같이 얻는 정보를 흡수하는것만으로도 벅차서, 회사업무를 보다가도 한번씩 들어오는 마일모아에 굉장한 행복을 느낍니다.

    아마 제 미국생활은 마일모아를 통해 많은 변화가 있겠지요. 든든한 친구를 얻은거 같아 너무 감사드립니다.

    모든 정보를 나누어 주시는 분들, 그리고 장소를 제공해주시는 주인장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방방군 올림

    Reply
  • 응모합니다. 우연치 않게 가입일을 확인해보니 2012년에 가입했더라구요. 그동안 정말 마일도 많이 모으고 주위에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줬던 시간들이 였습니다. 덕분에 대한항공 펄스트 클래스도 타보고 감사했습니다. 이번해에는 한국/일본을 다녀 올 계획입니다. spg카드를 만들어 놓고는 아직 쓰지못했는데, 이번 여행때 예약해 보려 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팁으로는 무작정 만들기 보다는.. 역시 필요하고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마일을 모으는게 최고인것같습니다..!

    Reply
  • 시간을달리는마일
    January 15, 2019 9:20 am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의 마일 계획이라면 다음주 칸쿤 호텔을 씨티 땡큐 포인트+현찰을 조금써서 땡큐웹싸이트에서 구매한 정도이네요. 신기한게 땡큐 웹싸이트에서 호텔 구매시 방별 포인트의 레인지가 호텔 웹싸이트에서 보여주는것과는 천차만별로 매우 다양합니다. 온라인에서 제일 싼것보다 더 저렴해요. 일단은 제일 저렴한 방으로 구매했는데 실제로 가본 후 업뎃하겠습니다. 그 이외에는 아마 여름즈음에 한국행이원발권을 하게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모드들 즐겁지는 않아도 기운찬 화요일 (ㅠㅠ) 보내세요!

    Reply
  • 매일 들락날락하며 하루하루 저의 소확행을 책임지는 마모입니다!

    크고 작은 정보의 혜택으로 이제는 마모없이는 미국생활이 너무 허전할꺼 같아요~

    정회원이 아닌 관계로 이자리를 빌어 마모를 관리해주시는 마일모아님과 그외 이곳을 풍성하게 해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2014년 유학생으로 처음 미국에 와서 뭣도 모르고 바로 체이스 프리덤카드를 덜컥 신청해서 리젝받은후에 체이스 슬레이트, 프리덤, 사리, 메리엇, 잉크 3총사, 아멕스 SPG, SPG 비즈, 아플 비즈, 젯블루 비즈, 힐튼 어센드..모두 최고의 오퍼로 리젝없이 많이 달릴 수 있었습니다. 모두 마모가 차려놓은 밥상에 숫가락만 얹었을 뿐입니다.^^

    이렇게 모은 마일로 짝꿍과 행복한 유럽여행을 하였고, 작년 여름에 대한항공 비지니스석 발권하여 신혼여행으로 한달간의 한국, 하와이 여행을 하였습니다.

    아직도 마일잔고에 남아있는 UR과 MR, 날고자고 숙박권을 보며 올해 아루바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항상 삶에 행복을 가져다 주는 마모!! 싸랑합뉘다!!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작년에는 마일로 드디어 한국행 비행기표를 구입해보기도 했습니다. 올해는 델타마일리지를 부지런히 모아 또다시 한국방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오래 살면서 그동안 카드를 캐시백카드만 만들고 살았는데 마일모아 덕분에 마일의 세계를 알게 되어 소소하게 국내여행를 마일로 다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모님 안녕하세요. 이벤트 핑계 삼아 댓글 남깁니다. 전 남기고 싶은 글이 많지만 아직도 회원가입을 못해서ㅜ (부디 조만간 기회가 있길 바랍니다!)

    2017년부터 2018년까지 쌓아 놓은 마일 포인트를 거의 다 소진했습니다. UR을 탈탈 털어 United 이콘으로 한국도 두번 다녀 왔어요. 작년 힐튼 ascend를 만들면서 처음으로 PP 카드를 받았아요. 겨울 한국 가는 길에 런던 경유(자체 RTW)하면서 플레니엄 플라자 라운지를 도착층 + 입국층에서 두번 사용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그 카드 덕분에 이번 겨울 한국 방문시 콘래드에서 (IHG 플랫으로 트라이얼 다이아 달고) 호캉스도 했습니다. 힐튼 카드 덕분에 한동안 성공한 사람이 된 기분이었어요.

    올해는 유럽에 방문할 계획이 있었어서 작년에 일찌감치 AA 50k로 왕복 항공권을 예약해놨다가 사정이 생겨 최근에 취소했습니다. 150불 수수료를 내고 마일 재 적립 했는데 이것도 아멕스 골드 크레딧으로 커버가 될까? 하며 기다리는 중이에요. (돈이 나가도 DP를 모으는 재미!)
    대신 여름에 부모님께서 서부에 오실 것 같아 봄에 호텔 카드를 좀 열 계획입니다. 아멕스 골드 열때 팝업 안뜨고 웰컴 보너스 못받았어서 아멕스 카드 여는게 조금 두렵지만, 요즘 스펜딩을 열심히 하고 있으니 아멕스가 저를 용서해주길 바라며 한번 도전해보려고요.

    그럼 마모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ply
  • 새해복 많으 받으세요 마모 회원님들…

    마모 덕분에 그동안 많은 마일을 모을수 있었고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대한항공 마일이 제일 유용한데 체이스의 중단으로 조금 아쉬워졌습니다.
    어떤카드를 킵하고 어떤 카드를 없애야 할지 살짝 고민해봐야 할 시기입니다.

    IGH카드로 3월에 뉴욕 여행을 준비중입니다 무료숙박권으로 인터컨티넨탈에 예약도 했습니다.

    언젠가는 마일로 유럽여행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마일 대박나세요~~

    Reply
  • JEONG PIL PARK
    January 15, 2019 9:30 am

    안녕하세요!

    저에게도 응모할 수 있는 영광이 오네요.
    사실 2017년도에 미국으로 와서 제대로된 신용카드(?)가 없다가 마일모아를 통해서 하나하나 알게 되어 2018년 5월부터 카드를 열게 되었습니다. 2019년도에는 좀더 공부해서 베니핏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다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Reply
  • 마모덕분에 많은 여행하고, 돈도 세이브하고, 생활과 관련된 많은 정보도 얻고 있습니다.
    아내와 이탈리아 여행에 빠져서 올해는 여름 휴가로 조금 색다른 곳을 찾아볼까 합니다. 관광객들이 많이 몰리지 않는 곳으로요. 작년에 갔던 시칠리아가 참 좋은 기억으로 남아서 비슷한 곳을 생각 중입니다.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생각만으로도 즐겁네요.
    좋은 커뮤니티 만들도록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왕눈이신혼댁
    January 15, 2019 9:36 am

    안녕하세요,

    시골에 사는 1년차 왕눈이 신혼댁입니다. 뒤늦게 마일모아를 알게되고 일주일에 적어도 서너번은 들어와 새로운 소식이 없나 살피는게 일상이 되었네요. 외국친구 리퍼를 받아 만든 학생용 디스커버리 신용카드로 시작해서 프리덤언니, 샤프까지 왔습니다. 꽤 쌓인 UR 포인트 덕택에 이번 겨울 한국에서 남산 그랜드 하얏트에서 모처럼 와이프와 좋은 밤을 보냈구요, 또 이번 여름에는 UR 포인트로 하얏트 지라라 혹은 지바에서 4박5일 정도 머물 생각입니다. 벌써부터 설레네요! 최근 고민은 “어떤 신용카드를 새해 첫 카드로 뽑을까” 입니다.

    매번 좋은 정보 업데이트 감사하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매일 소소하게 비회원이지만 게시판 체크하고 많은 도움 얻어 가고 있습니다.
    올해 2월에는 라스베가스, 땡스에는 런던 계획중인데 현재 쌓여 있는 체이스 포인트로 호텔을 예약 할것 같네요!

    싸우스웨스트 신청해서 와이프와 비행료 반값을 노리려는 중입니다.

    항상 감사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많이 힘든 한해엿네요 마모님을 통해 마일리지로 딸과 서부를 공짜로만 다녔네요 비행기 호텔 차 렌트까지
    너무 감사한 한해였습니다^^
    2019년도도 모두 화이팅

    Reply
  • 마모 덕분에 저와 가족들이 여러번 한국으로 *공짜로* 왕복했습니다. 국내선은 말 할 것도 없구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언젠가 캐나다 로키 산맥을 한 번 가야하는데 그게 올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Reply
  • 안녕하세요. 미국생활하면서 가장 유용한 사이트를 꼽으라면 마일모아가 아닐까 싶네요 ㅋㅋ
    저도 한번 알게된후 제가 아는 지인에게 모두 퍼뜨리고 있거든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리고 운영자님 비롯한 수고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전 올해 마모로 플로리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네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서 열심히~~아주 열심히 마적질을 하는 중이랍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2019년 한해도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애들 여름방학때 한국가려고 하는데 아직 미정입니다. 열심히 포인트 모아야겠어요.

    아쉬운 것은 제가 체이스 UR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아서 비행기표를 샀습니다 하하.. 정말 하지 말아야 할것만 골라서 했네요. 미리 비행기 마일리지가 뭔지 읽어봤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정독하겠습니다.

    Reply
  • 무엇보다 마지막 메리엇 날고자고패키지를이용해 유럽을여행합니다. 마모가아니였으면 불가능한일이였겠지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돌아와서 꼭 후기 남기도록하겠습니다. 올해는 제 생활에도 많은 변화가있을거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카드를 못만들거같네요..ㅠㅠ 모두들 올해 힘내시고 대박나세요… ^^

    Reply
  • 바닷가살자
    January 15, 2019 9:44 am

    미국생활하면서 마모의 지혜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올해는 모아둔 힐튼 포인트와 사리를 통해서 모은 대한항공 마일을 이용해서 하와이를 다녀올까 합니다.
    고맙습니다. 올 한해도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를 알기전애는 돌돔으로 매운탕 끓여먹듯 캐쉬아웃옵션만 했었는데 올해는 마일로 바꿔 한국한번 갈까 계획중이네요. 그때가되면 게시판에 올려 고수님들 검사도 받아야겠지요.

    항상 유용한 정보 많이 얻어가고 마모님포함 정보 열심히 올려주시는분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작년 여름 처음 마일모아를 소개받고 매일 수차례 들락거리며 좋은 정보를 얻고 있는 초보입니다. 마일모으는것이 얼마나 재미있고 의미있고 귀한것인지 매일매일 느끼고 있네요.

    여행을 좋아하는 신혼부부이며, 작년 10월부터 남편이랑 처음 마일/포인트를 모으기 시작해서 다음달 시험삼아 100% 마일/포인트로 샌프란시스코로 여행갑니다 ^^
    *비행기: UR를 이용해 JetBlue로 1:1 트랜스퍼-> 한사람당 13.6k (JFK->SFO)
    *호텔: Aspire 150k 받음 -> Hilton SF Union Square 2박에 91k

    그외 올해는 1월에 필라델피아, 2월에 버지니아/샌프란시스코, 3월에 마이애미, 5월에 라스베가스, 9월에 한국, 그리고 12월에 유럽여행이 계획되어 있네요! 비행기는 모두 레비뉴로 끊었고 호텔은 중간중간 힐튼/하얏트 포인트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만약 마일모아를 몰랐더라면, 마일/포인트 하나 못모으고 데빗카드 또는 캐쉬백 크레딧카드로만 이용해서 다녔을거에요..그땐 캐쉬백으로 여행경비 1~2%을 돌려받고 돈벌었다며 기뻐했는데 말이죠 ^^

    지금이라도 이렇게 마일/포인트를 모을수 있어서 다행이고,
    정말 마일모아님 그리고 도움을 주신 모든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가정에서 인정받은 가장이 됐습니다.

    Reply
  • 노력하면얻는다
    January 15, 2019 9:46 am

    늘 수고하여 주시는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립니다.
    매년 응모하는데, 이번에는 당첨되면 좋겠네요.
    저는 2019년에는 한국을 방문합니다. 작년에도 후기를 남겼는데, 4인가족 성수기 한국방문 뽀개기를 성공한 역사적인 2018년을 보냈습니다.
    이 방법은 마일모아가 아니었다면 불가능한 방법이었어요. 지금 생각해도 흥분이 됩니다.
    2019년 모두들 건승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Reply
  •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올해는 AA 마일을 열심히 모아서 내년에 JAL 발권 고향 부산으로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Reply
  • 감사합니다.. 아직 회원은 아니지만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이번달에 여행을 가는데요 이번에 만든 하얏트 카드 잘 활용해서 일정 대부분을 하얏으로 잡았네요!
    회원가입은 언제 열어주실껀가요.. ㅠㅠ 나누구 싶은 좋은 정보들이 많았는데.. 이왕이면 여행 갓다오는 27일 이후로…

    2019년 한해도 건강하십시요!

    Reply
  •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마모를 보면서 열심히 공부하는 중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공유 부탁드릴게요~

    Reply
  • 항상 감사합니다.
    꿀팁?이랄건 없지만,
    작년에 marriott 73박으로 마감해서 조금 아쉬웠는데,
    어제 50박 하면 주는 보너스를 QN으로 받았더니,
    오늘 Platinum -> Platinum Premier로 올라갔네요.

    작년에 잠깐 정신없어서 회원가입 기간을 놓쳤는데,
    올해는 꼭 가입하고 싶습니다.
    다들 2019년 한해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Reply
  • 마모 덕분에 미국와서 첫 신용카드도 만들 수 있었고, 이후 여러 어카운트를 오픈하면서 마적질의 즐거움을 누리고 있습니다. 저희 와이프까지 함께하면서 이제 즐거움이 두배가 되었네요. 지난 여름 한국에서 들어올 때도 극성수기임에도 효율적으로 발권할 수 있었고, 지금은 한국 들어갈 때를 준비하기 위해 차곡차곡 모으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리고, 올 한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Reply
  • 꽃순이사랑
    January 15, 2019 9:53 am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를 알게된지 벌써 5년이 다 되어갑니다. 그동안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저희가족 한국 2번 다녀왔구요. 중간중간 여행시 호텔 무료숙박해서 넘 즐거웠습니다. 제 아이들 2017년 겨울에 일본 10일동안 여행시 항공권 숙박 모두 마일을 사용해서 진짜 저렴하게 여행다녀왔었답니다. 그리고 지금 열심히 마일 모으고 있구요. 올 봄에도 한국 다녀오려고 합니다. 제 아이들은 올 여름방학때 또 일본 가고 싶다고 해서 마일 엄청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구요. 마일모아 홧팅입니다.!!!!

    Reply
  • 최근 2개의 글에 꾸준히 상위권이었는데 오늘은 많이 늦었네요^^;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작년부터 마적활동에 동참하였는데 아직 아멕스 SPG와 골드카드 밖에 없습니다 ㅠ_ㅠ 최근에 사파이어는 디클라인되었고요. 2019년 활기차게 마일과 함께 하고 싶은데 작년에 삽질을 많이 해놔서 원활할지 모르겠습니다(하드풀이 12개…)

    2019년 여행계획으로는..

    이번주에 마일모아에 가끔 언급된 플로리다 남서쪽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JW Marco Island Marriott으로 예약을 해두었고요. 2박을 포인트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12월 초부터 조사를 했었는데 2주간 계속 만실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메일을 보내서 꼭 가고싶으니 웨이팅 리스트에 올려달라고 부탁을 했고, 2주 후 전화가 와서 12월31일에 10만포인트로 2박 예약하였습니다. (기간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가는 기간에 1박 가격이 1200불 정도하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10만포인트로 하기가 조금 아까워서 다시 전화해서 1박당 25,000포인트 사용시 비용이 어떻게 되냐고 물었더니 25,000 + $ 190 달러라고 이야기를 해줘서 그렇게 바꾸었습니다.

    (기존) 2박 10만 포인트 -> (변경) 2박 5만 포인트 + $ 380

    개인적으로는 이게 이득이라고 봤는데 마적단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이제껏 사용한 포인트는 모두 1000포인트의 가치가 1불을 넘어서 저렇게 해봤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마르코 아일랜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 분 계시면 말씀 좀 부탁드립니다. 그냥 리조트에서 보내는게 베스트인건지^^ 찾아봐도 좋았다는 글 밖에 없어서 ㅠㅠ

    그 외에 렌트카는 미리미리 예약해야한다는 걸 배웠는데요. 이번 여행 준비를 조금 일찍 해서 12월 초에 코스코를 통해 렌트카를 예약했습니다. 4일에 suv를 90불에 빌렸는데요. 지금 가격은 250불 대네요.

    아주 소소한 것 뿐이네요. 소소한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우연히 접하게 된지 벌써 1년이 넘은 것 같습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UR을 많이 모아서 대한항공 타고 와이프와 함께 한국도 다녀오고 정말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올해는 LAS VEGAS 여행을 계획 중인데 힐튼이나 매리엇, 하얏 카드 오픈 생각중이고 포인트도 열심히 모으는 중입니다.

    올한해도 마일모아 도움 받아 좋은 여행 되길 기원하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그동안 마모 덕분에 유학생 신분으로 꾸준하게 마일을 모아
    올해 드디어 모은 마일과 숙박권 등으로 미국-한국-일본-유럽 신혼 여행일정을 짤 수 있게 되었어요.

    사리 카드로 만든 UR로 대한항공 전환을 해둔 것으로 미국-한국-일본-유럽 항공권을 얻게 되었구요.
    하얏트와 IHG, 리츠칼튼 덕분에 호텔 숙박도 어느정도 해결이 되겠네요.

    모으는 것만큼 쓰는데에도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마모 덕분에 그래도 많이 아끼면서 호화롭게 여행 할 수 있을거 같아 기대되는 마음 뿐입니다.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코사무이 결혼식이 있어서 알아보다 여기까지 오게됬습니다. 결국 여러가지 이유로 못가게됬지만 마일모아는 거의 매일 들어옵니다. 하와이여행계획할때 많은 정보 얻고, 호텔 매치하는인포도 얻어갑니다. 소망은 가까운시일내에 보라보라를 한번 가보는것입니다. 여행을 좋아하니 나눌일이 많이있을거라 생각합니다.

    Reply
  • 항상 감사드립니다.
    작년에도 좋은 정보들을 통해서 미국국내 여행을 이곳저곳 다녀왔습니다.
    이번년도에는 아직 계획은 없지만 호텔 숙박권이 매년 나오는지라 곧 계획을 세워야하는데요.
    와이프랑 하와이는 아직 가보지못해서 이번에는 하와이로 여행을 갈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미국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아 어리버리 미국생활 초보입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많은걸 배워가고 있어요.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ㅜ 월급 들어오는 은행에서 신용카드를 만들어서 썼는데 무작정 따라하기를 보고 아멕스 SPG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아직 신용기록이 없거든요!
    이제 저도 포인트를 모아 여행을 할 수 있겠지요?ㅋ
    다 마일모아님 덕입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로또가즈아
    January 15, 2019 10:04 am

    마모 회원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이제 마모에 가입한지 약 2년 쯤 되가는거 같아요.
    마모 통해서 CHASE (프리덤, 샤프, IHG, HYATT) 만들어서 항공권 & 호텔 무료숙박으로 잘 사용했네요.

    그리고 드디어 올해 떙스때 다음달에 태어날 아기와 세가족이 댄공 비즈니스로 한국을 갑니다. 그동안 비즈니스 후기 보면서 정말 부러웠는데, 이제 저도 그 경험을 할 기회가 생겨서 너무 설레요~

    HYATT 는 1달전에 만들어서 열심히 스팬딩 채우는중이고 포인트 받으면 내년쯤 칸쿤으로 가볼까 합니다.

    마모를 몰랐다면 여태 그냥 생돈으로 구매하며 살고 있을걸 생각하니… ;;;
    생돈으로는 경험하기 힘든 경험들을 하고 있어 너무 즐겁습니다~

    이제 아멕스로 카드를 만들어 볼까 생각중입니다.
    모두 황금돼지해에 복 많이 받으세요~

    * 제 딸도 황금돼지띠네요~ ㅎㅎ

    Reply
  • 열심히 모아 부모님 1등석으로 미국 한번 초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마눌님 1등석으로 한국 보내주는 것은 이미 성공을 했고…
    좋은 글 자주 올려 주세요~~

    Reply
  • 마모님 2018년 또한 지나갔습니다 작년 한해도 마찬가지로 많은 것을 배웠구요.올 19년도 마찬가지로 여러가지를 배워 나갈 마음에 새롭고 흥미진진한 마음으로 늘 모든글을 정독 하고 있습니다.늘 좋은 정보 주시고 좋은 글 올라오는 마일모아에 감사합니다.

    19년도 힘내시고!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작년 마일 털어서 유럽여행 다녀온 이후로 가족들의 성원에…
    올 여름에도 유럽을 계획중입니다.
    마일모아님을 비롯한 (후기 남겨주시고 조언주신) 많은 분들 덕분이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1. 급하게 2~3월달 한국을 갈 예정이라 있는 마일가지고 한국 가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쉽진 않네요..
    그냥 한국만 가기엔 이젠 머리에 좀 아는게 있다고 ㅎㅎㅎ(마모 덕분입니다) 아쉬울 것 같고,
    그러자니 발권 공부해야 할 것도 많고, 시간이 촉박해서 제약도 많고…
    망할 땅콩은 휴스턴에서 직항 접어서..ㅠ.ㅜ

    2. 그냥 마모 열심히 들락거리는게 얻는 정보들도 많고, 힘든 미국생활에 도움 되는 것도 많구요!! 마모 열심히 들락거리는것 강추입니다!!!

    Reply
  • 마모때문에 꿈꾸지도 못했던것을 많이 해봤네요

    2019년도 가늘게 길게 갔으면 좋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Reply
  • 마적단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한국에서 장모님을 모셔서 함께 Hyatt point를 이용하여 칸쿤으로 여행을 갈 계획입니다. 좋아 하셨으면 좋겠네요.
    2019년에도 모두들 건강하시고, 여러분께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

    Reply
  •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있으시면 자랑 한 번 해주시구요. 2) 그게 아니라면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혹은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 정보가 있으면 한 번 나눠주세요.

    Reply
    • 내용 복사하기 해놓고 글을 쓸려고 했는데 줄바꿈 할려고 엔터를 눌렀더니 등록이 되어버렸네요. 죄송합니다

      1) 올해는 가깝고 만만한 칸쿤 2번과 마이애미를 다녀오려고 합니다.
      작년에는 마모 덕분에 한국/일본 비지니스 왕복과 호텔 숙박, 디즈니 왕복과 호텔, 칸쿤 2번 왕복과 호텔을 공짜로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제 인생에 가장 많은 여행을 했던 한해였습니다. 마모 덕분에 큰 힘 받고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마일모아의 정보덕분에 나날이 생활이 윤택해져가고 있음에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는 올해 소소하게 한국방문을 할 생각입니다.

    현재 UR40K MR100K가 있고 대한항공 마일이 좀 있어서 가족과 함께 봄에 multi-city 여정으로 일본 방문후 한국을 들렸다 올 생각입니다.

    Awardhacker로 돌려보면
    BA 35K 로 NYC to NRT 가능

    NYC to NRT
    TKT 1 UR to BA (35K)
    TKT 2&3 MR to BA (70K)

    NRT to ICN to JFK
    KAL miles (105K)

    Hotel: Hyatt Regency Tokyo (MR to Hyatt 12K)

    빡빡한 일정이지만 나눠주신 정보와 후기로 이런 일정을 짤 수 있도록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들 올 해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원하시는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올해는 알라스카 마일로 홍콩 스탑오버 몰디브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50k로 몰디브까지 비즈 편도 발권되는 꿀노선인데 BoA카드 처닝이 막혀서 아쉽습니다. 몰디브에서는 하얏 글로벌리스트 마지막 불꽃을 태우려 파크 하얏 예약했구요.
    요즘 만들카드로는 얼마전에 올라온 싸웨 컴패니언 패스 주는 싸웨카드가 정말 좋은 딜인듯 합니다.

    마일모아님 항상 감사 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그동안 마모 덕분에 유학생 신분으로 꾸준하게 마일을 모아
    올해 드디어 모은 마일과 숙박권 등으로 미국-한국-일본-유럽 신혼 여행일정을 짤 수 있게 되었어요.

    사리 카드로 만든 UR로 대한항공 전환을 해둔 것으로 미국-한국-일본-유럽 항공권을 얻게 되었구요.
    하얏트와 IHG, 리츠칼튼 덕분에 호텔 숙박도 어느정도 해결이 되겠네요.

    모으는 것만큼 쓰는데에도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마모 덕분에 그래도 많이 아끼면서 호화롭게 여행 할 수 있을거 같아 기대되는 마음 뿐입니다.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카드 한장으로 살수 있다는 마음으로 지내왔던게 이 사이트를 알게된 후부터는 너무 바보같은 생각이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좀더 공부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눈으로만 보다가 이런 이벤트가 있어 글을 남기게 되는군요
    좀 더 참여하는 느낌을 받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일단 처음으로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이 사이트를 알게된지는 한 6개월 정도가 된거 같네요.
    가입을못하니 언제나 눈팅하지만 좋은정보 많이 얻어갔습니다.

    처음으로 델타 골드카드 스펜딩 1000일때 해서 비록 최고높은건아니였지만 6만마일인가 잘 얻었구요. 그걸 잘 쓰기위해서 아직도 쟁여두고있네요 ㅠㅠ 사실 겨울에 뉴욕을 다녀왔는데 쓰기아까워서 캐쉬내고갔네요.

    이 마일로 비수기때 한국이나 한번 가따오면 좋겠습니다. 그냥 뭔가 더 옛날에 알았으면 체이스 사파이어 흥할때 시작하면 좋았을걸..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체이스 카드가 Primary car insurance주는건 몰랐었는데 좋은정보라고 생각해요.

    좀 소심해서 앞으로도 하드코어 마적질은 못하겠지만 이러저러 정보 잘 얻어가겠습니다.
    사이트 감사합니다 🙂

    모두 해피뉴이어 되시고 모쪼록 순탄한 2019년이 되길 바랍니다.

    Reply
  • 담달에 아루바 여행계획중입니다
    항공은 UR -> Jetblue 해서 4인가족 논스톱 발권했구요
    호텔은 리츠칼튼 5박 힐튼 2박 예약해놨어요

    꿀팁이라고 한건 별로 없고 좀더 일찍 마일모아를 알고 마일세계에 눈을 떴더라면 좋았을텐데요

    매일 방문하는 몇안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두딸아빠81
    January 15, 2019 10:12 am

    미국에와서 마일모아에서 얻은 정보로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어 항상 마일모아님을 비롯한 회원님들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올해 두개의 여행을 계획중인데..

    5월 벤프는 델타 30000마일 왕복 *4 + IHG포인트 + TYP포인트 등을 이용해서 6박 7일 일정의 여행 계획을 해두었습니다. 페어몽에서 못자보는게 아쉽지만 이곳에 마일만으로 갈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ㅎ 렌트카는 코스트코 트래블로 해두었는데 사파이어 카드로 렌트카 보험 혜택도 받으려고 올해 연회비 리텐션 받고 킵했네요 ㅎ

    7월 하와이는 카우아이 in 오아후 out 으로 7박 8일 일정을 계획하였습니다. 델타 30000마일 *4 이구요. 마일리지가 저렴한 비행편을 찾다보니 카우아이 in 오아후 out이 되었네요. 카우아이는 하얏트 포인트로 2박 3일 숙박 예정이고 오아후에서 장모님 환갑 기념 처갓집 식구들을 만날 거라 에어비엔비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비행기만 해결되어도 여행경비가 이렇게 줄어들 수 있구나.. 여행일정 세우면서 다시한번 마일의 소중함을 느꼈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한해 되시길^^**

    Reply
  • 올해도 감사합니다.
    작년에 메리엇 대란으로 인해 잘된건지 안된건지
    메리엇 날고 자고로 7일 cat 8 숙박권이 있는데 그대란때 예약이 안되어 못쓰고 올해 4 월에 만기가 되어 걱정 중입니다.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MR 로 ANA 비즈를 타고 한국에다녀 오면 참 좋겠는데
    4 월까지 ANA에 무작정 waiting list에만 올려 놓았네요
    안되면 Marriott 에서 연장 해줄까요?
    그게 현재 여행 계획입니다.
    정신을 못 차리고 Hilton 숙박권도 한장 날렸는데~~
    2019엔 마일모아서 돌돔 만먹을수 있기를 바라는데
    넘 큰 꿈일까요? 아님 너무 적은 꿈일가요?
    ㅎㅎ
    아무튼 마일모아 읽는 재미로 새로 공부 시작한 느낌이네요
    주인장님께 감사 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작년 겨울에 ANA 비즈로 한국과 일본 여행 짧지만 재미있게 다녀왔습니다. 올해에는 학회도 없고 졸업예정이라 여행계획이 없지만, 언젠가 좋은곳에 다시 여행갈 생각하며 버티(?)겠습니다. 올해도 좋은일 있기를…

    Reply
  • 마일모아 그리고 마적단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마일모아를 안 지는 한 5년 정도 되었는데, 작년에는 가늘고 길게라는 원칙이 좀 무색하게 많이 달린 측면이 있었네요: Amex-PRG, Amex-Delta Platinum, 신-Marriott, US Bank-Skypass 등등…

    아마도 올해는 주로 동굴 생활 확정이지 않을까 합니다. 아직 연말 여행 계획은 못짰구요, 혹시 부모님이 방문하시게 되면 왕복 티켓팅 하는데 유용하게 쓰지 않을까 합니다!

    2019년도 화이팅입니다!

    Reply
  • 동그란새우깡
    January 15, 2019 10:15 am

    마일모아에서 알게된 IHG 카드의 Free night으로 뉴욕타임스퀘어 한복판 Crowne Plaza호텔에서 2019년 새해를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레비뉴로는 무려 2600불이 넘어가고 그것마저 전부 솔드아웃이라 구하지도 못하는 방을 고작 35불의 리조트피만 내고 묵는 행운을 얻었네요. 비록 비가 무진장 와서 좀 힘들었지만 볼드랍도 보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마일모아 감사합니다!!

    Reply
  • 다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작년엔 막차탄 하얏 무료숙박권 (사인업보너스로 받는 등급제한없는)과 체이스 포인트로 하와이 여행을 잘 다녀왔는데 올해는 아직 계획이 없네요. 가족들이 카우아이 그랜 하얏때문에 눈이 높아져서 일단 대략 난감한 상태입니다 ㅎㅎ 막연하게 미국내에서 가족들과 여행하는게 일단 계획인데 마일모아 안에 많은 후기들 보면서 잘 정해볼려구요.

    미국 생활하면서 이런 곳에서 많은 얘기들 보고 나눌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한일인거 같습니다 마일모아님 너무 수고 많으시고 다들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에 뒤늦게 마일모아를 알게되어 가입기간이 아니라서 질문/답글은 못달지만, 항상 좋은 내용을 읽고가는 탱탱입니다.

    작년에 델타카드 종류별로 열어서 인천-뉴욕 간 대한항공 항공권을 2번이나 사용했구요.

    올해도 아내이름으로 델타카드 열어서 올해는 서부쪽으로 여행을 가볼까 합니다.

    Hilton 카드도 열어서 포인트를 열씸히 모으고 있고, 아마 서부에 놀러갈때 한꺼번에 사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쉽게도 5/24에 걸려서 하얏트카드를 6만에 열수 있는 기회를 날려 아쉽지만, SPG를 열어서 열씸히 또 포인트를 쌓고 잇네요.

    좋은 정보 항상 얻어가는 좋은 공간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미국에 와서 산지 10년가까이 되도록 마일모아를 몰랐었는데 결혼하고보니 남편이 마모 중독자라 알게되었어요. 처음에는 너무 많이 보는거 아니냐고 불평도 했었는데 이제는 저도 궁금한것이 뭐든 마모부터 열게되더라구요. 여기는 정말 고수님들이 많이 계시는것 같아요. 매번 도움만 받는것 같아서 항상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마모 회원분들/저처럼 열심히 보시는 분들 올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Reply
  • 안녕하세요~
    최근에 우연히 마일모아를 알게되어 매일 2-3번씩 게시판과 마모님 글 열심히 보며 공부 중입니다~

    2019년에는 모든 대한항공 마일들 다 모아서 부모님과 건강하신 88세 외할머니께서 다같이 일등석/비즈니스석을 타시고 미국에 오시게 되었어요~ 할머니께서 몇 년 전부터 나야가라 폭포를 너무 보고 싶어하셔서 가족들과 나야가라 폭포 여행 계획 중이에요~

    모으는건 저와 동생이 열심히 모았는데 미국/한국 오가시는거 힘들어 하셨던 부모님께서 (이번에는 할머니까지) 편하게 오신다는 생각만으로 너무 행복하고 기대되요 ㅎㅎ

    개인적으로 마일모아를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너무 크지만 (UR/대한한공 식 등등) 지금이라도 알게되서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아직은 크레딧도 더 쌓고 가야할 길이 멀지만 그래도 이렇게 배울 곳이 있어서 든든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2019년에 마일모아님과 모든 회원님들 더 따뜻하고 많은 기쁜 소식 전하기를 기대합니다~

    3.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아마존 전자 쿠폰 코드를 이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안 적으셔도 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ZenMate와 같은 ip-cloaking program을 사용해서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벌써 2019년 이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2019년에는 구체적인 여행 계획은 없지만 일단 하얏트 카드 얼마전에 막차로 인허 받았습니다.
    하얏트 포인트가 올 해 짧게 여행갈 때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작년에는 메리엇 날고자고 및 포인트+캐쉬로 두 가정이 하와이 여행가면서 많은 돈을 절약 했습니다.
    대충 계산해 보니 $4000 이 넘을 듯 하네요.
    거기에 저희 4인가족은 하와이까지 비행기표도 대한항공 마일로 델타를 타서 돈도 안 들었고요.
    정말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대문 글과 게시판 글들은 거의 다 읽고 있는데.. 아직도 배워야 할 것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2019년도 좋은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에는 최근 3년동안 모은 마일리지로 정말 알차게 여행 잘한거 같습니다.
    캔쿤, 일본, 한국 그리고 뉴욕을 수도 없이 많이 갔다왔네요. 비행기는 JAL 비즈 대항한공 비즈타고 한국은 왕복했습니다. 마일모아를 몰랐다면 정말 일어나지 않았을 여행입니다.

    그냥 여행도 아닌 럭셔리 여행으로 이끌어 주시는 마일모아 주인장님 및 여러 도움을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하고 2019년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여행 하세요

    Reply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포인트 이용의 묘미는 1000 – 2000불짜리 여행이 100-200불로 줄어들때인 듯 합니다.
    2월 샌디에고 여행에 배우자 + 아기까지 같이 가는데 에어라인 크레딧 (thx amex!) + 항공 마일 (feat. MPX) + 호텔 포인트 (ihg + marriott) + 렌트카 포인트 (hertz) 이용 1000불 이상 세이브했습니다.

    Hertz의 경우 AAA CDP로 예약하면 car seat이 무료이더군요. 이걸로 여행 짐 하나 줄였습니다.

    Reply
  • 히베리안폼스키
    January 15, 2019 10:27 am

    우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에는 최근 3년동안 모은 마일리지로 작년에는 정말 알차게 여행 잘한거 같습니다.
    캔쿤, 일본, 한국 그리고 뉴욕을 수도 없이 많이 갔다왔네요. 비행기는 JAL 비즈 대항한공 비즈타고 한국은 왕복했습니다. 마일모아를 몰랐다면 정말 일어나지 않았을 여행입니다.

    그냥 여행도 아닌 럭셔리 여행으로 이끌어 주시는 마일모아 주인장님 및 여러 도움을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하고 2019년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여행 하세요

    Reply
  • 2019년 모두 대박나세요.
    마일모아서 부모님 한국에서 미국 방문하실 때 사용하려고 합니다. 복수의 직항편이 있지만 마일사용은 항상 어렵네요. 꼭 비지니스로 발권해드리고 싶어요

    Reply
  • 다음은어디
    January 15, 2019 10:31 am

    새해에도 마적단원들 모두 마일 많이 모아서 가족들과 여행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바닥 난 마일창고에 차곡차곡 다시 모으는 해로 … 내년에 한국 방문에 쓰려고요

    모두들 행복하세요

    Reply
  • 작년 9월부터 미국생활을 시작함과 거의 동시에 마일모아라는 사이트를 알게된 행운이 있어 저에겐 더할나위 없이 알찬(?) 2018년 말 이었습니다. 비록 눈팅일 뿐이지만 오늘은 또 어떤 정보가, 오늘은 또 어떤 재밌는 이야기가 올라올까 하며 마일모아를 들락거리는 것이 어느덧 제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렸는데요, 이런 것이 가능하게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참으로 감사드려요!

    열심히 마일을 모으는 단계라 아직 마일을 쓰기엔 조금 이르긴한데 여건이 된다면 여기까지 온 김에 마일로 남미 여행을 한번 해보려 합니다! 2019년이 안되면 2020년에라두요 ㅎㅎ

    마일모아를 보며 얻게된 팁 중 가장 인상적인 것은 가장 많이 언급되는 ‘가늘고 길게’ 같습니다. 미국인들 자체가 보니까 뭔가 확~~!!팍!!!!딱!!!!! 이런 스타일이 아니라 느긋~하고 천천~히 차례차례~ 라는 느낌이 강한데 카드 생활 뿐만아니라 실제 생활에서도 가늘고 길게를 염두하며 사니까 그나마 답답함이 덜하더라구요. 비록 저 말의 본래 의미는 조금 다르겠지만 말이죠 ㅎㅎ

    남은 한해도 즐거운 커뮤니티 생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9월에 부모님과 HNL에서 만나서 3박 후 본토 저희 집으로 모셔서 좀 더 지내다가 한국에 보내 드릴 계획이예요. 하얏와이키키리젠시서 기본 스윗+club access사용하려고 합니다. 벌써 기대 되네요!

    Reply
  • 안녕하세요. 매해마나 신년이벤트에 댓글 단거같은데 또 2019 새해가 되었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작년에 마일리지를 통해 여름에는 스위스 체르마트와 겨울에는 하와이 여행을 잘 다녀왔습니다. 물론 비행기는 다 마일리지로 해결해서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매년 여름, 겨울 두번 여행을 계획하는데 이번 여름에는 한국에서 가족이 방문하여 여행계획은 없고, 겨울에 한국에 방문할거같습니다. 물론 미리 옮겨놓은 대한항공을 이용하고요. 마일모아를 통해 배운건 크레딧카드를 통해 마일을 많이 모아서 저렴하게 여행하는 팁이죠. 신용 크레딧도 마일모아 알기전보다 더 올랐고요. 모든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올한해 바라시는거 다 이루어지는 즐거운 2019년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매년 마일모아를 통해 정보도 많이 얻고 여행다닐때 비행기표 레비뉴로 구매한지가 몇년된거같아요. 올해는 마일을 다써서 한국갈땐 레비뉴로 가야할듯하지만 연말 캔쿤 하얏트는 포인트로 미리 예약 해놨습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적은 투자로 크게 혜택을보고 있어 항상 감사하고 저도 쉐어할것이 있다면 올리도록하겠습니다!

    Reply
  • 2019 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자동차를 구매하려고하는데 우연히 마일모아 사이트라는곳을 알게되어 큰 팁을 얻게되었습니다. 차량 가격딜에대한 과정과 결과를 소상히 정리해주셔서 덕분에 미래에있을 자동차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용카드사용에도 관심이 많은데 앞으로 자주 들릴듯합니다. 정보잘활용해서 연중에 한국방문 계획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s.회원가입 열어주셧으면..)

    Reply
  • 백만가즈아
    January 15, 2019 10:39 am

    올해도 돌아온 이벤트이군요! 마적질을 시작한 후로 어떤 카드를 언제 만들어야할지 수많은 고민을 하게되는 시기인것 같습니다. 마음은 급하지만 가늘고 길게를 기억하는것이 중요한 한해가 될것 같네요! 감사드립니다 마모님!

    Reply
  • 스트로베리콩
    January 15, 2019 10:39 am

    마모님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제 2019년 계획은
    May 2019: IAD -> HNL-> OGG -> SEA -> IAD (대한항공 마일 25000/per + 레비뉴 발권 섬간 이동 $100/per)

    Sepetember 2019: IAD -> SIN -> ICN -> (Japan)-> ICN -> IAD
    (대한항공 비즈니스 마일발권 (IAD -> SIN -> ICN -> IAD) 과 레비뉴 발권 (ICN JP)으로 가려고 열심히 찾고있습니다.)

    2018년 후회했던 상황:SPG 럭셔리 카드 오픈

    SPG 럭셔리 카드를 오픈하면서, 새로 발급된 SPG 멤버쉽 넘버와, 기존의 SPG 넘버와의 마일이동을 하면서 마일이 날라갔습니다. 지금 서비스 센터에 계속적으로 연락하고 있으나 SPG 쪽에서는 아멕스에서 포인트가 안넘어왔다고 그러고, 아멕스에서는 포인트를 넘겨줬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전화하는게 이제는 주중 일정이 되었으며, 매번 SPG 전화할때마다 대기 시간은 20분이 넘는것 같습니다… 차라리 오픈하지 않았다면…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ㅠㅠ

    Reply
  • 안녕하세요! 2019년 outlook이 밝아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 시기에 오아시스 같은 좋은 일들이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저는 지금까지 모은 UR와 MR로 하와이 여행을 부모님 모시고 한번 갈까 합니다. 좀더 모아야겠지만요 🙂

    Reply
  • 마일입문자
    January 15, 2019 10:44 am

    2019 황금돼지의 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부터 시작하여 마일모아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기타 이벤트, 차량구매 등등 팁들을 얻을 수 있어서 항상 감사합니다. 회원가입 열리는 순간 바로 회원 가입하여 더 많은 소통 하고싶네요! 감사해요 항상!!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