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신년 이벤트, 2019

 

2019년 새해, 마적단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8년 한 해도 마일모아 블로그 잊지 않고 찾아 주신 것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에는 마적단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마음을 담아 기원드립니다. 

지난 번 2018년 회고와 전망 글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2018년은 여러 모로 마적질이 많이 힘들어진 한 해 였습니다.

2019년도 딱히 전망이 밝지는 않습니다만, 마일모아가 빈병모아가 되는 그 날까지는 "남을 이롭게 함으로 나를 이롭게 한다"는 自利利他의 마음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년에도 가늘게 길게 생존하기를 기원하면서 이벤트 한 번 돌려야겠죠?

원래 새해 뙇! 시작하면 바로 이벤트를 할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이 늦어진 것, 용서를 구합니다. 

1. 이번 이벤트는 2019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19 = 총 39분을 추첨, 아마존 상품권 25불짜리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더불어 특별상 한 분에게는 350불 상당의 Bose QuietComfort 35 (Series II), Noise Cancelling Headphone 하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보내드리는 것이라서 색상은 당첨되신 분과 상의해서 원하시는 것으로 실버, 까만색, 그리고 새로 나온 건가요? Triple Midnight 중에서 하나를 보내드리겠구요. 실제 물건이 배송되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은 미국 본토 (+ 알라스카 / 하와이) 로 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은 이후에 게시판에 인증 한 번 해주시구요.

이 Bose 헤드셋도 몇 년 전 처음으로 경품으로 걸 때만 하더라도 참신했는데, 이제는 이도 좀 심드렁한 것 같아서, 올 여름 이벤트에서 상품으로 걸만한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그 또한 추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구요. 댓글은 이번 토요일 (1월 19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까지 올라오는 것까지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하지만, 이 글과 같은 메인 블로그 글에 코멘트,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은 회원 가입 없이도 가능합니다. 

예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몇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댓글에 그냥 응모한다고만 하지 마시고,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있으시면 자랑 한 번 해주시구요. 2) 그게 아니라면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혹은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 정보가 있으면 한 번 나눠주세요. 

2. 한국에 계신 분들은 죄송합니다만, 응모를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3.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아마존 전자 쿠폰 코드를 이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안 적으셔도 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ZenMate와 같은 ip-cloaking program을 사용해서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처음으로 댓글을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manually approve해야 하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댓글을 또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추첨은 제 맘대로 하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인 WordPress용 플러그인 중에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가 있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늘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revious Post
5/24 규정, 제대로 이해하기
Next Post
2019년 신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866 Comments. Leave new

  • 히트다히트
    January 15, 2019 10:46 am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7/18년도 즐거웠던 싸웨 컴패니언이 끝났네요
    마일모아 덕분에 즐겁게 여기저기 다닌것 같아요!

    올해 2019년은 드디어 작년에 준비해놓은 날고자고를 통해서
    하와이를 예정하고있습니다! 마일모아가 아니었다면 갈수있었을까 싶네요!

    또한 힐튼도 열심히 모아놓았는데 여러고수님들의 발권후기를 보면서
    몰디브/보라보라 두 발권후기를 열심히 보면서 준비중입니다

    저도 꼭 내년에는 도전해볼수있게되길 바라며

    여러 안좋았던 2018년 소식을 뒤로하고 2019년은 풍성한 한해가 되면 좋겠네요~

    Reply
  • 마일모아님, 늘 감사합니다!
    새해에는 마일모아에서 배운 꿀팁으로 Ethiad 항공으로 포인트를 넘겨 항공권을 구입해보려고 합니다.^^

    Reply
  • 마일입문자
    January 15, 2019 10:54 am

    안녕하세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부터 마일모아 통하여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차량구매, 이벤트 팁 등등 유용한 정보 제공하는 마일모아 감사합니다. 올해 회원가입이 열린다면 가입하여 더 많은 교류 하고싶네요! ㅎㅎ

    Reply
  • 이곳에서 마일게임의 재미뿐만 아니라, 많은 삶의 지혜를 배워갑니다.
    올 한해 마적단 분들 모두에게 좋은 소식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저는 이제 막 MR에 발을 들였습니다. ANA를 이용한 한국 방문이 일단 큰 목표가 되었네요.
    마모님께 감사의 말씀 한번 더 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 자주 글을 남기진 않지만 마일모아를 통해 이 세계에 입문한지 어언 4-5년 된것 같아요. 그동안 한국, 미국, 캐나다, 캔쿤 등 많은 여행을 덕분에 세이브해서 다녀올수 있었구요.

    당장 다음달에는 캔쿤 여행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마일리지는 delta 로 호텔은 코즈멜에 Intercontinental과 하얏지바 (다녀왔지만 또 갑니다)를 예약해 뒀구요.

    여름에는 한국도 다녀옵니다. AA로 네 가족이 비지니스로 가구요. (JAL은 못 구했어요 ㅠ) 올때는 대한항공 마일을 이용해요.

    이 모든 여행이 마일모아가 없었으면 절대로 불가능 했겠지요. 정말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초보자
    January 15, 2019 10:54 am

    안녕하세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부터 마일모아 통하여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차량구매, 이벤트 팁 등등 유용한 정보 제공하는 마일모아 감사합니다. 올해 회원가입이 열린다면 가입하여 더 많은 교류 하고싶네요! ㅎㅎ

    Reply
  • 작년까지 UR 포인트로 여행시 숙소예약으로 덕을 많이 봤는데, 이제는 MR 이 대세인가 봅니다.

    혹시 질문도 겸해서 올려도 될까요?? 마일이 많이 부족해서 5명 가족이 이번 6월달에 레비뉴로 한국행을 준비중입니다. 레비뉴 티켓도 이원구간? 멀티시티? 로 알아보면 항공권 가격을 세이브를 할 수 있을까요? 어떤 도시를 거쳐서 가야 구경도 하고 가격도 착할지… 지금 게시판을 열심히 파고 있는데, 마일발권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 있는데, 레비뉴 정보는 어렵네요 찾기가.

    암튼 늘 좋은 발빠른 정보를 공유해 주시는 분들 감사드려요.

    Reply
  • 미시간살이
    January 15, 2019 10:56 am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통해서 마일리지와 호텔 숙박권 얻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올해는 처가댁 식구들과 미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이 또한 마일모아를 통해 이뤄가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미국미시간
    January 15, 2019 10:57 am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통해서 마일리지와 호텔 숙박권 얻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올해는 처가댁 식구들과 미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이 또한 마일모아를 통해 이뤄가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재벌지망생
    January 15, 2019 10:57 am

    안녕하세요.
    항상 마일모아를 통해 중요하고 흥미로운 정보 많이 보고있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저희는 올해 Cancun 과 Jamaica 여행계획을 잡고있는데 현재 보유하고있는 포인트를 잘 활용해서 즐거운 여행 계획하고있습니다. 특히 작년 말쯤 만든 Barclay card로 여행경비를 cash back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보너스 마일까지 합치면 여행 경비 반은 절약하겠더라구요..

    늘 ~~ 감사드리고 새해에도 다들 흥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통해서 마일리지와 호텔 숙박권 얻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올해는 처가댁 식구들과 미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이 또한 마일모아를 통해 이뤄가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늘 많은 도움을 받아 가는 마일모아 입니다만, 정말 빈병모아가 되는 날이 오더라도.. 이곳은 따듯한 마음모아의 공간이 될 듯 합니다.

    올 해는 처음으로 얼굴도 뵙지 못한 장인어른을 찾아 뵙고자 합니다. 처가 추석 벌초에 참석하여 뵙고자 합니다. 그리고 제 아버님 성묘도 하고.. 좀 더 뜻깊은 한국 여행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대한항공은 못 타겠지만.. UR로 아시아나는 타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아니면.. UR은 아껴서 어머님 방문하실 때 쓰고.. 갈아 타더라고 MR을 쓸까 생각중입니다.

    Reply
  • -작년 한해동안 열심히 달렸습니다. 올해는 시간이 난다면 꼭 하와이 여행 가보고싶어요!
    -처음 알았더라면 좋았던 팁은, 첫 신용카드를 연회비가 드는 시큐어드 카드 대신에 discover를 안한게 좀 후회되네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루치아노 최
    January 15, 2019 11:02 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특히 작년 제작년에 가족이 많이 늘어난 느낌이에요. 항상 편안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의 마일모아를 대하면서 저의 개인적인 성숙도 이뤄지는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작년부터 비즈니스 카드에 관심을 두면서 마일이 두배로 늘어나길 기대합니다.
    4남매를 키우면서 아직 제대로 여행은 못해봤는데, 언젠간 유럽으로 갈 수 있겠지요^^
    대신 저희 어머니, 처가 어르신들은 마일로 항공권을 해결하고 있음에 참 감사합니다.
    모을 수 있을때 모아놓으니 효도할 때도 편하네요^^
    어르신들이 건강하실 때 다함께 하와이도 한번 가보고 싶구요~
    모든 꿈만 같은 일들이 마일모아를 통해서 하나씩 실현되고 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감동적인 일들이 마일모아를 통해 계속 전달되길 기원합니다!

    Reply
  • 파라다이스
    January 15, 2019 11:05 am

    안녕하세요?
    항상 마일모아를 통해 중요하고 흥미로운 정보 많이 보고있습니다.
    다음주쯤 저희는 cancun을 갈 예정이구요. 올 여름에는 아이들과 함께 Spain을 여행 할 예정이에요… 아이들이 어렸을땐 비행시간이 너무 길어서 꿈도 못꾸다가 이제 초등학생이 된 아이들 데리고 미뤄두었던 여행 해보려구요.. 특히 그동안 엄청 모아두었던 호텔 카드를 써보렵니다.. SPG, Marriott, Hilton등등..

    새해에도 다들 흥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2018년도 감사했습니다 2019년에는 그간 모은 마일리지로 온 가족이 한국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비지니스를 타고 싶은데, 성수기가 겹치면 곤란해서 고민중입니다 ㅎㅎ

    Reply
  • 제작년에 모아놓은 마일로 한국에 급히 다녀올 수 있었고, 올 해는 남은 마일과 추가로 모은 마일로 가족들과 하와이에 다녀올 예정입니다.
    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응모합니다.

    Reply
  • 추적60인분
    January 15, 2019 11:07 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에서 항상 많은 정보 얻어가는 1인입니다…ㅋㅋ

    마일모아 덕분에 2019년 12월에도 한국을 갈 수 있게되었습니다!
    비행기를 유할만 내고 탈 수 있는게 얼마나 짜릿한지요…ㅋㅋ 게다가 비즈니스나 퍼스트는 덤! ㅋㅋ
    미국에 오고나서 한국에 5번 갔다왔는데 마일모아 덕분에 비즈니스, 퍼스트만 이용했었네요.
    가지고 있는 포인트가 다 소멸되면… 이제 원래 제 자리인 이코노미로 돌아가야할텐데… 그 날이 최대한 늦게오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올해에도 마일모아 화이팅입니다!

    Reply
  • 응모합니다.
    저희는 2018년 대한항공 마일리지 트랜스퍼를 목적으로 체이스 샤프카드를 열었으나 승인 한달 후 안타깝게 대한항공이 제휴사 목록에서 제외되는 불운을 겪었습니다. 그래도 아직 많은 제휴사가 있고 UR포인트 밸류가 아직 높은 점을 감안하면 괜춘한 카드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목표를 바꿔 싸우스웨스트 마일리지로 트랜스퍼하여 칸쿤을 가려고 계획 중입니다.
    3년 전 카드를 처음 열었을 때 부터 지금까지 마일모아가 저에게는 소중한 레퍼런스 같은 존재네요. 늘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미국생활하면서 마모의 정보와 글들이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좋은 곳 마련해주신 마모님과 여러 회원님들께 감사합니다.
    이번 2019년은 그동안은 모으지 않았던 MR을 모으려합니다. 그리고 싸웨 컴페니언을 만들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 아직 특별한 계획은 없지만, 어느정도 모으면 꼭 쓸일이 생기더라구요.
    다들 새해도 마일 부자 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보내주시는 정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댓글을 남깁니다. ^^
    마일모아를 접하게 된지는 시간이 조금 흘렀는데 아직 미국생활이 얼마 되지않아 신용카드 만들기가 쉽지않네요. ㅜㅜㅎ
    올해는 신용카드 하나 더 만드려고 하는데 보내주시는 정보 중 핫딜!!을 골라서 만들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

    Reply
  • 마일모아 정보 덕에 대한항공 비지니스 티켓 두개를 예약해 뒀습니다.
    이제 다른 카드로 갈아 탈 때가 됐는데 공부 좀 해야겠습니다.
    다들 새해에 마일 많이 모으세요

    Reply
  • 마모님 늘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2019년도 저희 가족은 United Explorer와 힐튼 카드를 이용해 마이애미나 하와이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마모님 덕분에 좋은 카드들도 만들고 혜택도 많이 받아 이렇게 여행을 갈수있게 되었네요~

    2019년도에는 더욱 건승하시길 바라겠습니다!

    Reply
  • 고생많으셨습니다.
    작년말에 ihg free night이랑 포인트로 DC Willard에 숙박했습니다.
    여름에는 가족 Mileage 로 다같이 한국 다녀올 예정입니다!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Reply
  • 늘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정보 열심히 참조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Reply
  • 마모덕분에 지난 2018년도 감사한 한 해였습니다. 올해는 부모님을 미국으로 모시려고 (MR -> ANA (OZ 비지니스) 아골로 열심히 MR 모으고 있습니다. 로스카보스나나 캔쿤을 가보려고 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올해 hilton points를 이용해서 보스턴 여행을 다녀올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숙박권이 한 장씩 들어오는 IHG 카드는 제가 가장 아끼는 녀석이랍니다.

    Reply
  • 2019년 Chase UR (샤프&언니) + Chase United 조합으로 4인가족 한국방문 계획 중입니다. 시카고에서 United로 인천 직항을 검색하면 아시아나를 타고갈 수 있더라구요.

    멀티시티로 중국, 일본, 혹은 동남아를 경유해볼까도 생각중인데, 아직 검색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혹시 경험이 있으신 분들 정보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필요한 정보가 많아서 자주와서 얻어가고 아멕스 힐튼 포인트로 호텔 잘 이용하고있답니다.
    올해는 많은 일들이 있을듯 해서 마일을 얼마나 모을지는 모르겟지만 힘닿는데까지 써볼려구요 ㅎ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유익한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 동안 모은 마일리지 탈탈 털어서 부모님의 첫 미국여행 근사하게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Reply
  • 올 한해도 새해 마일 많이받으시길…

    일단은 크게 여행 계획이라기보다 몇년 전 받아놓은 IHG 포인트를 소진해서 짤막짤막한 방문정도의 여행을 할 계획입니다. 카드들을 많이써서 얼른 갚아야 할 돈도있어서 마일은 잘 못 모으는 상황이라서 크게 여행계획 할 정도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오시는 모든분 마일로 좋은 여행하세요.

    Reply
  • 2018년 좋은 정보 많이 얻어서 여행 잘 했습니다. 모두 감사드려요!
    2019년에는 넘겨놓은 대한항공 마일로 비지니스 한번 타보려고 합니다.
    항상 정보 올려주시는 모든 분들 다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Reply
  • 늘 소소하지만 확실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 가족들과 Key West 방문을 하려 합니다. 먼저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 또한 다녀오면 소소하지만 후기 한번 남기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ply
  • 뉴욕하와이 (김뽕긋)
    January 15, 2019 11:10 am

    1. 하와이 세번째 가족여행 마일리지로 계획 중 입니다.
    2. 아멕스 셀프 리퍼랄 기능을 일찍 알았다면 15000 MR을 놓치지 않았을 텐데,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네요. 어떤 카드의 경우는 셀프 리퍼랄이 연회비도 첫 해 면제되고 혜택이 훨씬 좋더군요.
    3. 4년째 연속 신년 행사 참가 중인데 올해는 되려나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뉴스레터를 꾸준히 받으며, 생활에 좋은 팁을 받고 있습니다.
    요새 포인트가 침체기라 꾸준하게 chase freedom unlimited와 chase freedom 5% 카테고리로
    번갈아 쓰며 꾸준하게 사용 중입니다.

    마일 모아 화이팅

    Reply
  • 해피뉴이어 ! 건강하시고 2019년에도 좋은 마일정보 부탁합니다!
    2019년 여행계획 : 여름에 캐나다 위니펙에 가려고 하는데 아직 구체적 일정은 안짰어요.

    Reply
  • 처음으로 글 남깁니다.
    최근에 한국가는 일정때문에 여기 자주오고있구요.
    저번에 리뷰남기신 코엑스쪽 인터컨에서 묶을 예정입니다.
    와이프가 체이스 카드들이 인어돼서 기다리는중인데요,
    아직은 카드를 못받아서 조용히 기다리고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Reply
  • Happy New Year!
    마일모아를 통해 항상 좋은 정보들을 얻어갑니다. 자동차 리스부터 시작해서 직장, 생활, 그 외의 모든 정보가 너무 귀합니다. 항상 감사하고 2019년도에는 국내 여행을 몇 군데 다녀오는게 목표입니다. 올 한 해도 다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올 해 여행 계획으로는 결혼 10주년을 기념하여 하와이를 가려고 합니다 (MR->ANA->United). BM시절 신혼여행에 쓴 돈 & Quality와 비교하면 천지개벽 수준이겠네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 응모합니다

    열심히 UR을 모았는데 잘 쓰진 못 해서 올해는 아마 현금주고 멕시코에 가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각종 신용카드의 항공사 크리딧으로 구매한 델타 기프트카드를 쓸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마적 활동을 하면서 비지니스카드의 존재를 알게된 것이 제게는 큰 소득이네요

    늘 건강하십시오

    Reply
  • 마모감사해요
    January 15, 2019 11:12 am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알찬 한해가 되어서 몇가지 공유해드리고 싶네요. 1) 신혼여행 숙박 (UR points + Marriot). 2018년 말 학생신분으로 결혼을 하였습니다. 돌아오는 3월에 신혼여행을 가는데요, 호화로운 여행은 힘들지만, 마일모아 덕분에 UR 포인트로 풀빌라를 하루 예약했고요, 나머지는 모두 매리엇 포인트로 결제했습니다. 2) 결혼 리셉션 정산 (Barclay arrival plus). 결혼식 리셉션 비용을 어라이벌 카드로 결제했는데요, 마지막 결제한 잔액이 2천불이 조금 넘었습니다. 다행히 이 금액이 카드사 측에서 여행으로 count되어, 마일리지로 700불 차감받았어요. 저로썬 너무나도 감사하고 행복한 일들이었습니다. 항상 도움이 되는 글 남겨주셔서 감사하고요, 모두 행복한 새해 보내세요 =)

    Reply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마일모아를 알게된지가 5년이 됩니다. 게시판이나 메인글을 보면서 좋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Reply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마일모아 덕분에 여행의 질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4명의 가족이 여행을 하다보니 마일리지로 여행 계획은 늘 1년전부터 해야하는게 일이지만 사실 저는 여행보다 행복한 순간이 여행 계획 짜는 시간 이랍니다~

    Reply
  • 작년 Study abroad 때문에 유럽에 가야했는데
    foreign transaction fee가 없는 카드를 찾아보다가 마일모아 라는 사이트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꿀팁들이 너무 많아서 정말 정주행 일주일을 한 끝에 체이스 사파이어를 신청해봐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이제 갓 스무살 넘은 대학생 신분과 웰파 2년 크레딧으로 사프를 갖는다는건 말이 안됐지만 어찌어찌 전어로 승인이 났습니다. 그래서 카드를 받았고 보너스도 받았으며 그걸로 study abroad를 끝나고 정말 머무르고 싶었던 부다페스트에 유명한 호텔에서 머물고 좋은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돌아온지 약 일주일 지났지만 내가 마일모아를 몰랐다면 과연 어떻게 됐을까..웰파 칼리지 크레딧 카드로 매 transaction 마다 3%씩 내고 물가깡패인 런던에서 힘들게 살았겠지…부다페스트에 있는 그 호텔은 꿈도 못꿨겠지 하면서 혼자 감사했었습니다.
    마일모아, 앞으로도 쭉 감사합니다!

    Reply
  • 세계속으로
    January 15, 2019 11:12 am

    작년에 홍콩 인터컨티넨탈에 묵을 수 있는 호사를 누렸는데요, 홍콩은 아이들 데리고 다니기는 좀 어려웠습니다. 마카오도 갔는데 호텔에서 놀고 먹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모두 마일모아를 알게 되어서 가능했던 일이라 너무 감사를 드려요. 새해 마모님 복 많이 받으실 것입니다!

    올해는 호주나 몰디브를 꼭 가보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계획대로 모두 좋은 여행을 하시고 좋은 추억 만드시는 마모 회원분들 되시기를 바래요 ^^

    Reply
  • 저는 ANA 90k로 한국 비지니스 가려고 계획중이에요. 너무 설레요~ 항상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Reply
  • 우선 블로그와 게시판 통해 좋은 커뮤니티 유지해 주시는 마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여행 계획은, 아직 밑그림 단계고 기초 단계의 활용입니다만, 여름에는 한국 가는 길에 일본 홋카이도에 다녀올까 합니다. AA나 알라스카 마일을 이용해서 JAL로 일본으로 움직이고, 대한항공 이원구간 이용해서 돌아오는 것이지요. 숙박은 레비뉴와 마일 중 어느 편이 나을지 아직 고민 중입니다.

    Reply
  • 저도 체이스 마일리지 전환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바꿔서 한국 공짜로 다녀왔습니다.정말 간단하더군요.너무 감사합니다.
    또 카드 뭐 만들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매번 좋은 정보 주셔서 복 받으실 겁니다.

    Reply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가지 정보 공유해주신 분들 덕에 마일리지 열심히 모아서 한국행 여행을 위한 비지니스 좌석 구입에 도전했습니다
    여기저기 흩어진 마일리지 모아서 spg는 아시아나 리저브 카드 마일리지는 대한항공으로 옮겨서 편도로 각각 티켓팅해서 두 항공사 비지니스석 예약합니다
    아시다시피 왕복보다 편도로 구입하시면 수수료가 저렴하구요
    올해도 마일리지 열심히 모아 또 여행 계획을 세웠음 좋겠네요

    Reply
  • 2019에도 많은 정보 부탁 드립니다.
    작년에는 united credit card 를 open 하여 domestic travel 를 하였고, alaska air credit card 로 bogo 티켓으로 하와이도 다녀왔습니다. 여태까지 모은 Sapphire point 로 아이들을 데리고 WDW 로 summer vacation 계획을 세웠습니다.
    2019년에는 어느 카드로 benefit 을 받을지 기대되네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를 통해 체이스로 마일 쌓아 작년에 대한항공으로 확 넘겼죠.
    올해는 체이스 리워드를 모아 유나이티드로 옮겨 한국에 갈 때 비지니스를 함 타볼까 계획중입니다.
    좋은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작년에 5인 가족 댄공 비지니스로 한국 다녀왔습니다.
    또 추수감사절에는 세도나 킴튼도 IHG 프리나잇과 마일 사용하여 잘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아멕스-윈뎀-토탈로 다이아 매칭 받은거 베가스 가서 부지런히 사용할 예정입니다.
    늘 가족여행 어디갈지 행복한 고민하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Reply
  • 항상 소중한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에도 마일모아 덕분에 모은 비행기 마일리지 및 호텔 마일리지로 시간을 내어 여행할 예정입니다.

    2019년에도 더 많고 소중한 정보 부탁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아는게재산
    January 15, 2019 11:14 am

    1등일 줄 알았는데 아니라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희는 UR로 무조건 이코노미 한국을 왕복합니다. 직항이 없는 곳에 살고, 아이가 있어서, 마일리지로 이코노미 가족 3장 티켓 만드는 것도 버겁네요 슬슬. 이번 3월에도 델타 한국-미국 왕복 티켓 예약 해뒀구요. 항상 커넥션은 최대한 2-3시간 내로 잡기 때문에, 라운지 이용도 거의 없습니다. 그야말로 속전속결로 한국-미국 휘리릭 왕복하는 스타일 입니다.

    제가 마일모아에서 알게 된 나름 꿀팁은, “전화가 답”이라는 것입니다. 너무 쉽나요?
    처음에는 영어로 전화하는게 귀찮고, 대기 시간도 길고, 긴장되고, 등등 너무 불편하지만….., 마모에서 네임 있는 분들이 많이 전화해보고 결과 보고하는 글들을 보고 저도 용기내서 시작했습니다.

    마모에 있는 분들은 영어가 편하셔서 상관없을 수 있지만, 저는 나름 영어 연습한다는 기분으로 항상 어워드 티케팅&카드 멤버쉽 리텐션&전어 할때마다 전화로 최소 2번은 찔러 봅니다. 항상 전화로 설득하기 전에 나름의 이유를 노트에 적어두고 (내가 내년에 남미 여행을 계획중이다, 이 카드의 이런 점이 좋더라, 올해는 많이 못 썼는데 이 카드가 남미 여행할때 딱일 것 같다…..등등), 상담원을 설득해 보기도 합니다.

    이상 허접한 저의 팁이었습니다.

    2019년에도 복받으세요!

    Reply
  • 마일모아의 도움으로 마일계에 입문한지 몇년이 지났습니다. ^^
    한국 가려고 모아두었던 사리포인트를 얼마만 대한항공으로 넘기고 나머지는 또 이런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지난2018년 여름에 샌프란비행기표(알라스카 에어라인)로 사용해서 여행했었네요. ^^ 이제는 아끼지 말고 기회있을때 사용하자는 주의로 바뀌고 있네요.
    올 한해 마일모아의 번영을 기원하며, YOLO 인생 여행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Reply
  • Happy New Year!
    마일모아를 통해 항상 좋은 정보들을 얻어갑니다. 2019년도에는 국내 여행이 목표입니다!

    마모 회원분들 모두 한 해 동안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Reply
    • 바로 포스팅이 안되서 모르고 두 번 포스팅 했습니다. 이 포스팅 지워주시길 부탁드립니다.

      Reply
  • 2018년도 고생많으셨고 2019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TR 다이아몬드 매칭받아서 땡스기빙,크리스마스때 RIO COMP 받아서 공짜로 잘 먹고 잘자고 왔습니다.
    올해는 델타 마일 모아서 10월쯤에 칸쿤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모 회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를 눈팅한지도 어언 몇년인지 모르겠네요.. 회원가입을 계속 놓쳐서요 ㅜㅜ
    미국 온지 얼마 안되서 체이스 은행을 방문했는데 우연히 만난 한국직원분이 추천해줘서 알게 된 이후로 계속해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비록 사웨 동반자 프로모션은 실패하는 등 (망할 5/24 ㅜㅜ)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나름 마모 덕분에 여행도 참 많이 다녔습니다.

    작년 말에 아내가 몸이 안좋아서 역시 모은 마일리지로 한국으로 비지니스를 태워 보냈는데 마침 쓸개에 담석이 발견되서 수술을 잘 마치고 이제 2주 후면 다시 미국으로 돌아오게 되네요. 돌아오는 비행기도 마일리지로 예약해둬서 큰 손해없이 변경이 가능했습니다. ^^

    이 모든 영광을 마모에게 돌리며 2019년 새해에도 회원분들이 서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며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에 마일모아를 처음 접하기 시작해 항상 많은 정보&팁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작년에 체이스가 대한항공과 제휴가 끝나면서 UR 포인트를 미처 대한항공으로 옮기지 못 하고 고민하다
    한국 다녀 올 일이 있어 유나이티드 마일리지로 일부 변경 했었습니다.
    근데 일정과 맞지를 않아 사용하지 못 해 올해 하와이 또는 유럽을 갈 예정입니다.

    어떻게 사용해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을지 게시판을 통해 공부중입니다.

    2019 년 올 한해에도 항상 좋은 일 가득 하시길 바라며, 좋은 글/정보 감사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s. 추가 회원 가입 받으실 예정은 없으신가요?)

    Reply
  • Chase Sapphire card 를 쓰다가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이체가 않된다는 정보를 주어 밸런스를 이체를 하고 US Bank Skypass 로 갈아 타서 가입 마일리지를 받아 이번 봄에 마일리지로 또 한국을 갑니다. 최근 6-7년 동안 마적질(?) 해서 매년 한국을 마일리지로 가네요. 아뭏튼 땡큐!!

    Reply
  • 1. 저는 덕분에 하얏트 체이스 카드를 받았는데요 5천불 정도 쓰니까 67,000 포인트가 모였더라구요. 라스베가스에 있는 Excalibur 호텔이 알고보나 하얏트 카드를 이용해서도 갈 수 있는듯해서 이번에 가볼까 합니다.

    2. 몇년째 응모중인데 한번도 안걸려서 이번엔 걸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3.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작년에 알고 하얏트랑 IHG 만들어서 한국이랑 일본에서 잘 썼어요^^ 정말 많은 도움 받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일년에 두어번 정도 가족 여행을 하려고 노력중인 가족입니다.
    그때마다 마일모아가 얼마나 제게 도움이 되는지 모릅니다.
    여러 사례, 후기, 팁들울 올려 주시는 마적단님들과 운영자께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작년엔 여러 도움으로 캐나다 밴프 여행과 하와이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금년 봄방학에는 그랜드캐년과 자이언, 브라이스, 앤탈롭캐년, 세도나와 모뉴멘트 밸리까지 도는 거창한 7박8일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희 가족은 올 여름전에 한국을 여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적기 마일리지는 이미 다 소진해서 다른 포인트 모은걸로 여행할 계획입니다. 도움이 많이 되겠죠 마일모아가!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Reply
  • 치즈맛딸기
    January 15, 2019 11:17 am

    2019년에도 새해복 많이받으시길 바랍니다 🙂
    마일모아를 알게된지 일년이 좀 넘었는데요. 마일모아를 조금 더일찍 알았다면 적합한 카드를 효율있게 만들지 않았을까 하는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올해에는 호텔 포인트를 모아서 부모님 미국에 오셨을때 사용하는게 목적입니다:)감사합니다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마모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게시글 작성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올 여름에 서부에 다녀 올 생각인데 마일이나 포인트가 별로 없어서 아쉽네요.
    레비뉴로 최대한 저렴한 것 찾아서 여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Reply
  • 덕분에 몇가지 카드로 지난해 한국도 잘 다녀왔습니다. 알고 나니 멈출수가 없네요. ㅋ
    19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또 은근히 상품에 기대해 봅니다. ㅋ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7, 그리고 2018년도 매번 한국에 갔는데 마일모아 덕택에 비지니스도 타고 항공티켓을 마일로 구매하게되서 너무 기쁩니다
    할공티켓만뿐만 아니라 호텔 랜탈카 등등 여러 혜택들에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공유해주세요
    현재까지 마일모아로 오픈한 크레딧카드가 9개나됩니다 ㅋㅋ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에 AA포인트를 유럽 가족여행 가는데 잘 써먹었는데,
    올해에 남은 포인트를 어디에다 쓸지 궁리 중입니다.
    좋은 2019년이 되기를 바랍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지난 3년 행복한 여행이 가능했습니다.
    이번 여름엔 UR을 대한한공으로 옮겨 가족모두 비지니스 타게되었습니다.
    덤으로 일본도 다녀옵니다. 성수기 피해서 발권해서 만족합니다.
    호텔들도 힐튼, 하얏, IHG 이용해서 예약 중입니다. 최대한 돈 안쓰는 여행을 계획중이에요.
    올해엔 마일모아에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홧팅!

    Reply
  • 마일모아에 입문한지 벌써 4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도움을 받았네요.
    2018년에 BOA 메릴 카드를 통해서, 유럽행 비싼 비즈니스 좌석을 두번 탈 수 있었네요.
    2019년에는 델타 컴패니언을 도전할 생각입니다.

    늘 번영하세요.

    Reply
  • 마모님, 마모인분들 모두 2019년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명령업니다. 건강하세요!
    저는 UR도 아직 많이 남아서 고민하던중 팜스프링을 한번 가보기로했네요
    Hyatt cat 3 호텔로 잡아놨는데 Suite이 많이 풀려있네요
    얼른 여름이 왔으면…

    Reply
  • 숨차게 달려가다 달력을 보니 어느새 새해가 되었고, 벌써 1월도 반이나 지나가 버렸군요.
    그 동안 열심히 마일모아에서 눈팅하며 익힌 ‘마일력’으로 식구 많은 저희집은 알차게 한국, 홍콩, 멕시코, 캐나다 열심히도 다녔습니다.
    올해에는 여름에 플로리다에서 출발하는 크루즈를 위해 마이애미행 항공마일을 모으고 있구요.
    디즈니 한 번 가보고자 그 동안 모아놨던 SPG 포인트를 어떻게 하면 더 유용하게 쓸수 있을지 머리를 굴리고 있는 중입니다.

    마모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에도 안전하게 여행 다니세요!!! ^^

    Reply
  •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2019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올해는 아직 큰 여행 계획은 없고 3월쯤에 뉴올리언스에 가서 맛집탐방 계획중이네요.
    마일과 호텔포인트와 함께하니 여행경비 부담이 사라져서 너무 행복합니다. 🙂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몇년째 많은정보를 받아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아이가 1살반~2살되는 시기라 국내여행만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마 베가스/오리건/덴버 여름,가을,겨울에 갈꺼같습니다.

    Reply
  • 지난해 마일리지로 한국다녀오면서 어린 아들이 왈 “비즈니스 자리 너무 넓다며” “언제 타냐고?”
    흠…페이하면서 할순 없을듯하고 마일모아로 올해 또는 내년에 도전해 보려합니다.

    많은 자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해피 뉴이어 입니다~
    마일모아에서 좋은 정보 받아서 거진 10년간 한국 왕복 티켓 (4인가정) UR point로 2년에 1번꼴은 간듯 한데요. 2019년도에도 UR point를 통해서 United를 통한 Asiana 발권 (공항세가 무척 싼게 가장 좋은 장점!)을 할 계획 입니다. 마일모아 정보 통해서 자주 한국 처가집에 왕래하면 효도할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답니다.
    2019년도에는 그동안 모은 호텔 마일로 아이들을 데리고 Road Trip을 할 계획인데 아직 Destination을 정하지 못한 상황이에요. 우선 SPG/Marriott 빵빵하게 모아놨기에 이번에 한번 터트릴 예정 입니다~ 항상 나눔을 좋아하는 마일모아 고수들 때문에 많은 생활의 지혜 얻어 가고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Reply
  • 몇 년동안 사프, 프리덤으로만 살다가 요새 들어서 호텔 카드, 항공사 카드 만들어서 쓰고 있습니다. 모아둔 UR 포인트로 한국 갔다온 다음 부터는 이 카드 저 카드 포인트로 마적생활을 하려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에도 마일모아 번창하시고
    항상 좋은 정보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에도 좋은 정보 부탁드리겠습니다.

    Reply
    • 요번에 마일 모아서 한국에서 부모님이 오셨는데 미국 국내 여행을 무료로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수정글이 안되서 댓글에라도 달아용~

      Reply
  • 안녕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저는 올해 여름 한국으로 결혼하러 갑니다! 비행기표는 체이스 UR 도란스카드로 150%로 구매하거나, 앞뒤끊어 사용하는 AA 마일리지나, 사인업7만 포인트 받는 델타 마일리지 등으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비즈니스좌석에 크게 욕심은 없는지라, 작년에 열심히 모은 포인트로 옵션이 여러가지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그러나 이 글 쓰다보니 비즈니스도 이젠 노려볼만한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올해 목표를 그걸로 세워야겠습니다.

    그리고 지인들이 결혼식 참석을 위해 한국을 방문해보려고 하는데, 어떤 신용카드가 어떤 마일리지에 도움이 될지를 마일모아 통해서 정리하고 있는 중입니다. 액셀파일에 가로 (항공사) x 세로 (신용카드, 항공사) 로 필요 포인트 등을 정리하니 그루핑도 되고 한눈에 볼수 있고 편하더라고요!

    Reply
  • Happy New Year!! ^^
    올해 항공권/호텔 포인트 차곡차곡 모아서 유럽 가족 여행을 가 볼까 생각중입니다.
    호텔 포인트는 잘 모았는데… 요즘 항공권 포인트 모으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
    올 한해 모두 더 행복하시길 바래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적단 덕분에 마일리지하고 포인트 쏠쏠히 챙깁니다.
    이번 연말에 드디어 모아놓은 마일리지로 4인가족 한국 갔다올 예정입니다ㅎㅎ 미국 여행도 한 번 할 예정이고요. 전부 마일리지하고 포인트로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ㅎ
    아직은 초보라 꿀팁은 없지만.. 최신 리스트를 항상 챙겨보는 것이 최고 꿀팁이 아닐지요 ㅎㅎ

    Reply
  •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기는 신입입니다.
    미국온지 만 3년이 넘어가는데요 힘든 이민생활중에도 마일모아를 알게되어 정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무조건 따라하기를 통해 차근차근 체이스 5장을 끝냈구여 ㅋ 올해는 한 글씩 찬찬히 읽어가며 마적단의 길로 한단계 더 깊이 들어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희집 가정경제를 알뜰살뜰 챙길 수 있도록 해주신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2019년도 홧팅입니다 ^^
    지금껏 마모 덕분에 저희 가족모두 알차고 계획적인 여행을 다닌것 같아 감사할뿐입니다 ~~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여름에 한국을 갔다가 중국을 거쳐 홍콩.마카오를 다녀올 예정입니다. 남아있던 체이스포인트로 대한항공 티켓을 구매했구요. MR포인트로 홍콩.마카오호텔 예약을 하려고해요.. 저희 여름 가족여행 벌써 너무 기대돼요 ^^
    앞으로도 많은 정보 올려주세요 ~~~~
    아자아자!! 마일모아 킹왕짱!!!!!!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사우스웨스트 컴패니언 패스라는게 있는 줄도 알았고 어떻게 받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a to z로 알게 되어 작년에 결혼 25주년 기념으로 LA와 샌디에고 여행을 다녀왔고 아직도 넉넉히 남은 마일로 올해는 온 식구가 씨애틀 가서 뱅쿠버까지 들려볼려고 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2019년에도 더욱 풍성한 마일모아 이기를 바랍니다

    Reply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항상 마모를 통해서 좋은 정보 많이 받네요.
    올해는 UR이 댄항공으로 넘어가지 않는게 제일 충격적이었지만 이제 MR을 모아서 가족과 여행을 다녀보려고 계획 중에 있습니다.DFW-SYD로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마일이 많이 필요해서 지금 열심히 스펜딩 중에 있습니다.

    아직까지 제가 알고 있는 최대 정보는 “메리엇마일을 이용한 날고자고” 물론 이번에 좀 디밸류가 되긴 했지만서두 그래도 아직까지는 마일을 잘 뽑아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올해는 마모 회원님들 모두 행복하시고 올해도 화이팅 하시죠~

    Reply
  • 김뽕긋우리말
    January 15, 2019 11:21 am

    댓글 올린게 안보여 다시 올립니다. 중복이면 죄송.

    1. 하와이 세번째 가족 여행 계획 중입니다.
    2. 아멕스 셀프 리퍼랄 기능을 미리 알았더라면 15000 MR을 놓치지 않았을 텐데 아쉽네요. 셀프리퍼랄이 카드에 따라 첫 연회비 면제도 있고 혜택이 더 좋더군요.
    3. 4년 째 연속 신년행사 응모 중인데 올해는 되려나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가지 정보 공유해주신 분들 덕에 카드 오픈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카드가 자꾸 늘어나요 ;;
    올해는 델타 마일 모아서 연말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항상 깨알같이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길게 쓴 글이 없어져서 한 번 더 쓰고 있어요 ㅠㅠ

    저는 최근에 마일모아를 우연히 알게 되어서 하루에 2-3번씩 습관적으로 오고 있네요~

    2019년에는 동생과 몇 년간 모은 대한항공 / 아시아나 마일을 탈탈 털어서 부모님+할머니 (무지 건강하신 88세)께서
    일등석과 비지니스로 미국에 오시게 되었어요!

    매번 미국오는 비행을 힘들어하셨던 부모님과 이번에는 할머니까지 편하게 오신다는 생각에 벌써 너무 신나네요ㅎㅎ

    UR 포인트가 좀 있는데 (아쉽게도 마일모아를 몰라서 대한항공으로 못 옮긴 ㅜㅜ) 이걸로는 할머니께서 가시고 싶어하시는 나야가라 폭포 여행에 쓰려구요 ㅎㅎㅎㅎ

    이렇게 2018년 끝무렵, 2019년 초에 마일모아를 알게 되어 2019년의 시작이 넘 든든합니다!

    마일모아님도, 회원님들 모두도 더 기쁜 소식 많이 전하는 한 해 되기를 바라요~~

    Reply
  • 안녕하세요. 아직 올해 계획은 없지만, 마일로 하와이 한 번 다녀왔으면 싶네요.(쓸 마일이 별로 없는게 함정 ㅜㅜ) 가입한지 딱 일년됐는데, 이제는 마모에 매일 출근도장 찍고 있습니다.(아직 회사 메일은 열어보지도 않았네요 쿨럭, 쿨럭..)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유익하고 따뜻한 마모 게시판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

    Reply
  • 작년 1년간 동굴 생활하고 2018년 연말에 ink preffered 와 arrival plus승인받아
    아루바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호텔은 메리엇 날고자고로 5박 예약하였고 항공편을 arrival plus로 3장($1400) 구입하고 reimburse($800정도) 받을 예정입니다.

    마일모아에 온지 벌써 13년이 지났네요. 변하지 않는 진리, “마일모으기는 항상 가늘고 길게!” 기억하며 살살 모으고 있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모 덕분에 많은 유익한 정보 얻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9년에도 모두들 화이팅
    저는 올해는 마일리지로 여행 계획이 없네요

    Reply
  • 2016년 부터 알게되어 작년까지 약 2년간 처음 미국에 와서 처음 크레딧 쌓고 관리하고 더불어 마일리지(포인트) 관리까지 두루 너무나도 많은 정보들 공유로 차근차근 잘 흘러갔던 거 같습니다.

    덕분에 올해엔 마일 사용해서 한국과 일본 여행 계획하게 되었네요.
    다들 2019년 새해 복 많이들 받으세요.

    Reply
  • 늘 감사 드리며 올 한해는 마일 세계가 더 좋게 변경되었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매번 눈팅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엔 이벤트에 혹해서 댓글을 달아보네요.

    2019년도 여름에 마일을 사용해서 알라스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크루즈로 갈지 아니면 바로 앵커리지로 갈지는 아직 결정하지 못했네요.

    올해도 마일모아님과 사이트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일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Reply
  • 아~ 드디어 저도 신년 이벤트에 참여해 보내요.ㅋㅋ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마일도 많이 받으시게 되길..
    저희 가족은 하와이 한번 가보자며 몇년째 이것 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아직 구체적인 플랜을 세우지 못했네요. 마일모아에서 정보를 알아갈 수록 다양한 방법들이 있어 좀더 공부중에 있습니다. 저에게도 멋진 하와이 여행 후기를 올릴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Reply
  • 새해 해피하세요.
    이번에 한국 여행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미국내 여행 준비하고 있어요. 열심히 포인트 모읍시다!!

    Reply
  • 항상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새해에 그간 모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한국 여행 갈 계획입니다. 이미 예약한 상태이고요. 그럼 이만,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늘 좋은 글에 감사합니다.
    2019년에은 한국 동남아시아 마일여행 계획중인데 잘될술있을지..노력중입니다.

    Reply
  • 2019년, 올 한해는 마일계에 좋은 소식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저는 올 3월에 칸쿤여행이 준비되어 있는데 운 좋게 1인당 편도 14,000 델타 직항 마일로 다녀오게 되었네요. 4인해도 56,000 마일이라 좋네요! 마일모아를 알고 힘든 미국 생활에 그나마 삶의 질이 올라가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빈병모아가 아닌 마일모아, 돈모아로 쭉~~~갔으면 좋겠어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년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
    저는 “가늘고 길게”의 모토를 실천하며 샤프, 프리덤, 하얏트 이렇게 세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하얏트를 만들어서 스펜딩을 채우고 있어요. 가족 여행갈 때 샤프 포인트를 하얏트로 전환해서 5000점짜리 호텔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시카고 외곽의 Hyatt House 에 갔었는데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습니다 (수영장이 크더라고요 ㅎㅎ). 새해에도 가늘고 길게 마일을 잘 모으고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모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참, 새 회원 가입을 오픈해주실 계획이 있으신지 여쭙니다~ 이번에는 꼭 가입하고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마일모아 덕분에 귀한 정보 덕을 보고 있는 일인입니다. 올 5월에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 작년말에 힐튼 어센드와 하얏을 열고 열심히 스펜딩 달리는 중입니다. 고수님들의 조언에 따라 멋진 여행 해보고 싶어요! 너무 감사드리고 모두 행복해요~

    Reply
  • 안녕하십니까.
    전 8-9년전 마일모아를 알게되어 wife와 저 SP카드를 시작으로
    ink biz, ink cash, freedom 약 10장 정도를 받고 1년사용 해지방법으로 많은 마일리지를 모았습니다. 나름 마일리지에 관심이 많았지만 덕분에 좀더 organization된 것이지요.
    전 3명의 자녀가 있어 1자녀가 high school을 졸업할때마다 수고한 아내와 졸업한 자녀의 award로 힌국행 KE비지니스 클라스(보너스항공권)로 보내왔습니다. 이미 1명 올해 사용할것도 이미 비축되어있고 그동안 저도 요긴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체이스와 KE의 관계가 종료되어, 지난 12월 US Bank sign up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있어 지난달 발급받아 다시 모으고 있습니다.
    올해는 마지막 자녀인지라 아내에게는 일등석으로 예약할려고 준비중입니다. 저는 한번도 일등석을 못탔지만 아내를 위헤 준비하는것이 참 행복합니다.
    마일모아를 알게되어 참 좋았습니다.
    Warm thanks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년부터 회사 업무 복이 터졌는지 여행 계획 생각할 겨를 조차 없었네요.
    UR, AMEX 포인트로 3월즘 아이들 방학 때 서부 쪽에 여행을 다녀올까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2019년도 화이팅!!

    Reply
  • 안녕하세요! 올해 마적단에서 쌓은 내공으로 한국도 두번이나 마일리지 티켓으로 갔다오고 그랬네요. 항상 감사해요!
    요즘 5/24 때문에 가늘고 길게 갈려고 조금 웅크려있는데 조만간 또 달리려고요!

    항상 건강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러 분들!!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꿀팁 뉴스레터 잘 받아보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 동안 모은 체이스 마일리지로 미국여행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Reply
  • 오대리햇반
    January 15, 2019 11:24 am

    마일모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족 수가 많아지다보니 포인트 써서 어워드 티켓 자리 잡는게 하늘의 별따기라 요즘은 마일리지로 한국계신 부모님 모시는 거에 위안 삼고 있습니다. 격년으로 한국에서 부모님 비지니스 석으로 모시고 있는데 올 2019년에 오실 차례이네요. 예전에 이민 오신 분들은 몇 십년 만에 한국 나가시는 분들 많았던것 같은데 마일모아 덕분에 미국에 있으면서도 부모님 자주 뵐 수 있어서 너무 좋고,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건강하실 때 한번이라도 더 볼 수 있다는게 얼마나 큰 축복인가요.

    마적 활동 하면서 알게된 꿀팁이라면 게시판에 시시때때로 올라오는 좋은 딜 정보인것 같아요. 항상 여러분들로 부터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채이스에서 프리퍼드부터 리저브까지, 이젠 하냐트까지 잘 사용하고잇습니다.물론 대한항공 한국미국 비즈니스도 생에 처음 경험도 해보고 맥시코 캔쿤에서 포인트로 all inclusive resort에서 2박도 하엿습니다. 2019년에는 유럽과 미국 여러군데를 여힝하려고합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hase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잘 쓰다가 끝난 이후로 방황중이었는데 이 싸이트 만나서 다른 방법 잘 찾고 있습니다.
    항상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채이스에서 프리퍼드부터 리저브까지, 이젠 하냐트까지 잘 사용하고잇습니다.물론 대한항공 한국미국 비즈니스도 생에 처음 경험도 해보고 맥시코 캔쿤에서 포인트로 all inclusive resort에서 2박도 하엿습니다. 2019년에는 유럽과 미국 여러군데를 여힝하려고합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여름에 장인 어른, 장모님이 미국으로 오실때 대한항공 일등석으로 항공권을 예매 했습니다! 호텔 숙박권 항공권 모두 잘 쓰고 있습니다. 다음 목표는 집 장만인데.. 집 구매 후 다시 크레딧 카드 게임에 조인 할 생각입니다 🙂

    Reply
  • 안녕하세요. 지난 해도 수고 많으셨고 올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올 해 한국을 가는데 MR 트랜스퍼를 이용해서 에어로플랜으로 Eva 비즈니스 타고 갑니다. 마모님의 칭찬이 한 몫 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도 국적기 비즈를 왕복으로 다녀오네요. 다른 계획은 없고 올 해는 호텔 카드들 숙박권으로 미국내 여행만 좀 하고 마적질은 쉬어가는 한 해입니다.

    마모를 통해 카드나 은행 관련 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팁을 얻는 것도 크지만, 마모를 통해 좋은 분들을 알게 되는게 전 참 행복합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정보를 통해 얻은 마일리지로 한국 여행을 여러번 할 수 있었고 그리웠던 가족들 만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이렇게 또 좋은 이벤트 기회를 주시는 마일모아에 감사드립니다.
    2019 년에도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모든 분께 항상 감사합니다.
    ur로 대한항공을 잘 이용했습니다.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님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늘 감사한 마음이예요.
    올해는 4-5월쯤에 플로리아에 가족 여행 한번 다녀 오려고 합니다. 저희동네 시골 공항에서는 spirit 가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마일모아에서는 별로 선호되지 않는 여행사 같지만, 가격이 너무 괜찮아서 레버뉴로 다녀올려고 알아보던 차에 몇주전에 어라이벌 플러스 인어를 받았습니다. 마모님 글도 여러번 열심히 읽었구요. 열심히 스팬딩 채우고 있습니다. 항공비는 어라이벌 사인업 받으면 그걸로 처리할 예정이구요. 힐튼 10만 모은것과 IHG 포인트 조금이랑 annual night 받을걸 다 털어버릴려구요. 이번 목표는 항공+렌트 (아마도 UR로..?)+호텔 다 포인트로 해결하는것인데, 어찌 될려나 한번 진행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마모 아니였으면 생각조차 못했을 플랜이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Reply
  • 3년 전 일리노이로 와서 마일모아 처음알고 꾸준히 이메일과 게시글 등 구독 중이에요. 덕분에 알게된 체이스 사파이어 카드 가입하여 많이 사용해서 작년에 가족 3명이 편도로 대한항공 비지니스 한 번 탔어요. 그리고 SPG카드 같은경우도 매리엇 호텔 자주 머물렀어요.
    마일모아 모든 분들께 감사할 뿐이에요.

    올해는 매리엇 레지던스인 위주로 머물려구요. 영주권 신청을 했는데 받게 되면 글로벌엔트리와 여행비용을 변제해주는 고급카드를 가입할까 고민중이에요. 그래도 제일 아쉬운 건 체이스 UR이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되지 않는 거에요. ㅜㅜ

    다시 체이스-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계약이 체결되면 좋겠어요.

    Reply
  • 늘 좋은 정보를 요약 정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추천해주신 카드중 바클레이 도착카드 신청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마일리지 모아서 한국으로 가족이 다같이 여행가는것이 목표입니다.
    그럼, 마일모아 가족분들 다 소망하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제가 경험한 팁은 SPG 카드로 SPG호텔에 묵을때는 무료 라운지 하루 종일 이용이 가능해서 좋긴한데, 몇몇 호텔에는 라운지가 아예 없는 SPG호텔이 있더라구요. 그걸 몰랐어요. 담번에는 호텔 예약할때 미리 라운지가 있는지 확인하고 예약해야 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라운지가 없을경우에는 Hilton호텔에서는 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니, 그럴경우 힐튼카드 소유자일경우는 힐튼 호텔에 숙박하는게 훨씬 이롭다는걸 배웠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참, 그리고 신년 이벤트도 참가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초보이지만 꾸준하게 뉴스레터를 받아보며 여행 설계를 하고있습니다. 양질의 정보들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차근차근 포인트 쌓아 꼭 여행 가고 싶습니다.
    다들 올해 좋은일 가득하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Reply
  • 단비지후아빠
    January 15, 2019 11:28 am

    작년 한해도 마일모아님과 마적단 여러분들 덕분에 많은 여행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3년 전에도 알래스카를 통해 (하와이-미국 본토-유럽) 여행을 했었는데, 올해 3월에도 알래스카 마일리지를 통해 유럽 여행 계획 중입니다.
    작년에 하와이는 이미 다녀왔구요, 현재 스탑오버 중입니다..^^
    올 한해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에 응모한것이 엇그제 같은데 벌써 일년이 지나갔네요.

    저도 한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이제 사프카드 말고 사리카드 10만딜은 안나오나요?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 흑흑. 안나오네요.

    자주 보고 체크하는게 팁인것 같은데. 게을러서리.

    Reply
  • 마일모아로 항상 너무 좋은 정보 잘 얻고 있습니다.
    그런데 BOSE 해드셋 …25일 신랑 생일 선물로 사주려고 생각하고 있던거였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한번 올려보아요 ^^
    저와 신랑은 신혼여행으로
    엘에이-한국-발리-태국-일본-엘에이 를 생각하고있습니다.
    여행시작은 2019년 1월29일 이고 작년부터 마일모아를 통해서 아주 유용한 꿀팁 얻거서 덕분에 저렴하게 여행할수 있었습니다.
    일단 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엘에이-한국 편도를 구입할수 있는 마일리지 보유 하고 있었어요
    작년에 체이스 싸파이어 로 마일리지 대한항공으로 돌려서
    남편꺼 역시 엘에이-한국 티켓이 나왔는데 ,
    여기서 꿀팁 !!
    엘에이-한국으로 끊는 대신 에 ,
    엘에이-한국경유(1주일)-발리 를 마일리지로 끊으니, 많은 마일리지 차감없이 모두 대한항공으로 이용할수 가 있더라고요 ~
    그렇게 해서 한국-발리가는 대한항공 티켓 하나 꽁짜로 얻었습니다 ^^
    현재 둘이 합쳐서 모든 대한항공 마일리지 쓰고 17000 정도 남아있는 상태여서,
    그거로 스카이 라운지를 엘에이 / 인천 공항에서 이용할 예정 이예요 .

    그리고 제가 아시아나로 15000 정도 마일리지가 있는데, 이 마일리지로 사용하기가 참 애매하다 싶었는데, 3월말 콜로라도 가는 비행기 편도 는 UNITED 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

    마일모아 보면서 어떻게 마일리지 사용해야 되는지 어떤 크레딧 카드가 좋은지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

    안되도 할수 없지만, 너무 신기하게도 신랑 생일 선물로 사려고 하던걸 이벤트로 하신다고 하여 , 이렇게 글 남겨 봅니다.
    당첨 여부에 상관없이 ..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덕분에 오래전부터 계획하던 신혼여행을 너무 저렴하게 끊을수 있었어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부탁 드려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을 되돌아보니, 마일적립 이외에도 여기를 통해 알게된 Wells Fargo Propel – 폰프로텍션으로 깨진 휴대전화도 저렴하게 고치고, 받은 혜택이 적지 않네요. 내년에도 힘내시고 좋은 일들 가득한 한해 되세요!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회원님 여러분들!

    저는 이번년도에 몰디브 신혼여행을 목표로 힐튼 마일리지를 많이 모아답니다. 힐튼 어센드, 힐튼 아너, 힐튼 아스파이어로 웰컴 보너스를 모아 몰디브 4박5일일정을 할수 있게 되었으나.. 기존 카드의 웰컴 보너스를 많이 받았다하여 이번 아멕스 골드 웰컴 보너스는 declined 이 됐다고 합니다. 저는 그전에 premiere 카드를 갖지고 있지도 않고 기전 카드를 닫았다 열었다 하지도 않았고 일년이내에 연회비를 피하기 위해 닫은적도 없는데 말이죠!. 지금 아멕스 corporate division (upper management)에 complaint 을 하고 review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많은 기대는 안합니다. 한가지 팁은 아멕스 신청하실때 no matter what 상담원한테 연락해서 나 이런데 확실히 welcome bonus받는냐는 확약을 받고 신청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온라인으로 바로 하지마히고요)

    참고하세요! 올 한해에는 더 좋은 일들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덕에 마일리지 잘 모아서 비지니스 처음 차 봤네요. 감사합니다.
    체이스 대한항공 전환이 없어져서 슬프지만 혹시 저번처럼 다시 나올까해서 우선 ur만 모으고 있어요.

    질문이 하나 있는데 예전에 샤프랑 샤리 모두 만들었는데 어카운트 닫은지는 2년 이상 됐습니다. 체이스 온라인 들어가면 카드는 보이네요 스테이먼트 볼 수 있게.
    지금 샤리나 샤프 카드 다시 오픈 하면 사인업 보너스 받을 수 있나요?

    마일모아 회원 계정은 이제 못 만드나요?

    이벤트 코멘트 쓰는곳에 질문도 같이 올려 죄송합니다

    Reply
  • 이상하게 댓글 올린게 두 번이나 안보여 다시 올립니다. 이름을 다르게 넣어서 그런지 안보이네요. 중복이면 죄송.멀티플 엔트리의 의도는 없습니다. 혹시 나중에 보이면 삭제하겠습니다.

    1. 하와이 세번째 가족 여행 계획 중입니다.
    2. 아멕스 셀프 리퍼랄 기능을 미리 알았더라면 15000 MR을 놓치지 않았을 텐데 아쉽네요. 셀프리퍼랄이 카드에 따라 첫 연회비 면제도 있고 혜택이 더 좋더군요.
    3. 4년 째 연속 신년행사 응모 중인데 올해는 되려나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아, 제가 중간에 닉네임을 바꿔서 그랬네요. 최종 닉네임으로 한 번만 댓글 올라갔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미국생활을 오래한 친구가 소개해줘서 공부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덕분에 올해는 항공사 마일리지로 신랑이랑 푸에르토리코 시댁에 방문하려고 해요 ^^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공부할테니 앞으로도 많은 정보 부탁드릴게요.

    Reply
  • 이번해에 가족모두 하와이 마우이섬으로 여행 계획중입니다. 항상 마모에서 좋은정보로 풍요로운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Reply
  • 마일모아님 늘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저는 최근에는 호텔 카드들을 잘 쓰고 있는 중입니다. 하얏이랑 IHG는 특히나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ㅠ 올해 가족들 마일리지로 초청해서 여행도 갈 것 같은데, 다 마일모아의 덕분으로 잘 마일리지를 쌓은 것 같네요. 모두 마일 활동 잘 하시길 바라며 감사드립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시고 성공 하시길 기원합니다.
    무엇보다 더 건강에 힘쓰는 한해가 되시구요.
    매번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써 보네요. 항상 도움이 되는 글들 올려주셔서 빡빡 한 살림에도 호텔이며 항공권이며 마일리지로 사용 할수 있는 행복을 누릴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한국에 방문을 할 준비를 하느라 여기저기 마일리지를 잔뜩 끌어 모으는 중이에요.
    언젠가 저도 귀한 정보들을 공유 해 드릴 수 있는 날이 있으리라 기대 하며
    올 한해도 열심히 지내 보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

    홀로 타지에서 공부면서 그냥 남들따라서 마적질을 시작한지 어연 3년의 시간이 흘렀네요. 혼자 있으면 별로 쓸일이 없었던 마일리지와 호텔포인트들, 이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쓰게되는 2019년이 되기를 기도하며-*

    항상 좋은 정보들 감사합니다 (_ _) 나중에 회원 가입하게 되어 게시판을 통해 사람들에게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사람이 되도록 열심히 사는 한해가 되기를 파이팅 합니다 😀

    Reply
  • 저는 요즘 AMEX 힐튼 포인트로 라스베가스를 가려고 준비 중입니다.

    기대되는군요…

    늘 정보만 얻어서, 제가 가진 꿀팁이 없어서 늘 죄송할뿐입니다.

    모두 새해에는 건강하세요!

    Reply
  • 놓치지않을꺼에요
    January 15, 2019 11:31 am

    마모님과 다른 회원분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 덕분에 작년에 하와이 여행 잘 했구요, 올해는 두바이에 한번 가보려고 계획중입니다. 미국에서 중동쪽으로 가는 항공편 발권이 만만치 않은 것 같은데, 그래도 마모 덕분에 꿈이라도 한번 가져보려구요.

    Reply
  • 스테티스틱
    January 15, 2019 11:31 am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님 감사합니다!!!
    저는 2월에 유럽 이태리 여행 준비하고 있어요! 작년에 싱가폴 이랑 태국갔을때 마일모아 덕분에 대한항공 비지니스 타고 정말 잘 지내다 왔어요!! 항상 감사하며 이번해도 대박 나세요!!!

    Reply
  • 초보이지만 뉴스레터를 꾸준하게 받아보며 많은것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올해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포인트 쌓아서 꼭 여행을 가려고합니다.
    다들 행복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한 2019년 보내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글에 감사드립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바클레이 어라이벌 카드 신청하고 승인 대기중인데 부디 잘되어 여행경비 뽑고싶네요!
    항상 유익하고 신속한 정보에 놀라고, 또 감사드립니다 🙂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UR, AMEX 포인트로 10월즘 한국여행을 다녀올까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2019년도 화이팅!!

    Reply
  • 마일모아님 늘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저는 최근에는 호텔 카드들을 잘 쓰고 있는 중입니다. 하얏이랑 IHG는 특히나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ㅠ 올해 가족들 마일리지로 초청해서 여행도 갈 것 같은데, 다 마일모아의 덕분으로 잘 마일리지를 쌓은 것 같네요. 모두 마일 활동 잘 하시길 바라며 감사드립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좋은 커뮤니티가 되도록 항상 좋은 울타리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해요.

    2019년도에는
    marriott 7 night certificate을 사용해서 마이애미에 갈 예정입니다.
    Rental car는 Hertz (Spain)으로 10일간 싸게 예약했구요.
    항공은 Southwest와 BA마일을 사용해서 다녀오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한항공 마일과 힐튼 마일을 사용해서 하와이에도 가려구하구요.

    많은 분들의 정보 때문에 아내에게 점수 잘 따고 있습니다ㅎ (다른 것으로 다 까먹지만요;;;)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15일이 지나네요. 작년 한해 마적질이 힘들었어도 체이스 카드와 아멕스 델타 비지니스 카드 만들어서 이번 봄에 가족들 모두 한국에 다녀올 기회가 생겼습니다.
    마일모아 아니면 불가능한 일이지요. 올해에는 좀 더 좋은 오퍼가 있기 바라며 늘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Reply
  • 우선 운영자님을 포함하여,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마일 모아를 통해서 하와이도 잘 다녀 왔고(대한항공-체이스 포인트이동이 가능할 때 였으니 ㅠㅠㅠ), 하얏트 카드 포인트로 프리 나잇도 아주 잘 즐기고 있습니다.
    2019년은 아직 안 정했는데.. 사리 카드 어메이징한 사인업 보너스 다시 돌아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사인업 보너스가 생기면 그걸로 어디 갈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___^

    다시 한번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ritish 항공 마일리지로 인터컨티넨탈 묵고 신년 잘 보냈습니다. 힐튼 카드도 두개 만드니 쏠쏠 하더군요. 항상 정보 감사드리고 올 한해도 화이팅입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알고서 유학생활 중에 즐거움을 누렸던 유학생 중 한명입니다.
    저는 올해 졸업식에 맞춰서 부모님 비지니스 티켓을 예매하고서 큰 목적을 달성했는데요.
    한동안은 동굴 속에 있으면서 간간히 모아둔 마일을 쓰면서 지내야 할거 같네요.
    그 동안 많은 분들이 올려주신 유용한 정보와 여행 후기들도 보면서 꿈을 키워봐야죠
    올 한해는 작년보다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렸으면 좋겠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 여름에 미국에 처음 와서 유학 생활 중인 학생입니다. 아직 secured 카드와 아멕스 카드 하나 가지고 신용 쌓고 있고 소셜도 없어서 카드 여러 개 신청하시는 분들 보면 부럽지만ㅠㅠ 앞으로 남은 미국 생활 중에 델타나 SPG 등 아멕스 중심으로 저에게 맞고 필요한 카드 신청할 계획 가지고 있어요. 처음에 도착했을 때는 아무것도 몰랐는데 마일모아님 글과 게시판에 올라오는 글/댓글들 눈팅하면서 정보 많이 얻어 가고 있습니다. 소득이 적고 소비 수준이 낮아서 활발한 마적질은 못하겠지만, 가끔 들어와서 글 보면서 외로움 달래고 있어요. 모두들 행복한 새해 보내세요!

    Reply
  • 매해마다 즐거운 이벤트 열어주셔서 다시 작은 기대를 하며 글을 써봅니다.
    2018년에도 마일모아 덕분에 일본과 로스카보스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올해에도 이미 뉴욕여행을 계획중에 있는데요. 어렷을적의 세계여행을 하고 싶다는 작은꿈을 꾸면서 그건 참 어려운 일일거야..라고 생각하며 30년넘게 살아왔는데..이제는 조금씩 그 작은꿈이 현실로 한발한발 다가가는거 같네요. 물론 이제 시작이지만요..

    올 2019년에도 즐겁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고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이미 마일리지와 포인트는 거의 다 털어버려서 여행계획은 없지만 마일모아 덕에 비행기도 한국 여러번 다녀왔어요 비즈니스+first조합.. 호텔포인트도 잘 썼구요 마일모아 완전 스릉합니다 >ㅁ< 올해는 비즈니스 카드를 발급하기 시작하려고 합니다. 비즈니스카드 관련해서 팁이 생기면 공유할게요.

    Reply
  • 처음 마일모아를 알게 되고, 1등석 한번 타보겠다고 대한항공 마일을 열심히 모았는데요. 모으고 나서 보니 저는 앞으로도 일등석 타볼 기회가 있을지 모르지만 부모님은 없을 수 있겠 더라구요. 돈으로 일등석 태워 보낼 날이 왔으면 좋겠지만 우선은 아버지 은퇴시기에 맞춰서 부모님 모두 1등석 한번 태워드리고자 열심히 대한항공 마일만 모으고 있답니다. 고로 UR이 다시 대한항공과 제휴 맺는 날을 기약해 봅니다….

    Reply
  • 작년에 마일모아를 알게되었고 좋은 정보를 많이 알게되어 사프, 하얏, 아멕스 골드 카드를 오픈해서 차곡히 포인트 쌓는 중입니다.
    작년 말에 포인트로 파크 하얏 예약해서 여행 다녀왔고 올해는 아멕스 포인트로 한국에 방문하려고 합니다.
    올해도 모든분들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적단 몇년인데 아직 초보인것만 같이 느껴지네요. 어찌나 고수가 많으신지…
    그래도 작년에 덕분에 온가족 왕복 대한항공 비즈로 한국다녀왔어요. 쉽진않았지만 뿌듯했죠.ㅎ

    1. 올해는 아시아나로 한국다녀오려구요. 아나항공으로 몰빵해서 부모님 모시려고 노력중이구요. 도착카드인어받아서 뱅기값에 보탤계획이에요.
    2. 여기 몰랐으면 돈만 아끼는게 최고다 이러면서 생돈내고 한국다닐뻔했어요. 아직 호텔카드들은 시도해보지못해서 열신히 공부해보려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Reply
  • 중요한 이벤트 때마다 이메일로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작년에 늦지 않고, 체이스 UR > 대한항공 전환 성공적으로 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올해는 아들 대학졸업식이 있어 그동안 도움주신 양가 부모님들에게 마일/포인트 대방출 예정입니다. 마모덕에 조금이라도 효도하게된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모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알래스카지아맘
    January 15, 2019 11:37 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저는 하얏트 만들고 체이스 샤프에서 포인트 더 넘겨서 다음주에 마우이에 하얏트 리젠시 5일숙박해요. 그리고 이번에 최대 오퍼 끝나기 전에 남편도 하얏트 카드 발급했구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마모회원들 모두 복된 한해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번에 (구)날고 자고로 받은 숙박권을 하와이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하와이 숙박이 마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모 링크를 통해 하얏 인어 받아 스펜딩 채우고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시는 마모님과 회원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미국에서의 여행이 무척 잦아졌고 편해졌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는 2018년에 마일모아의 정보로 하얏트 카드와 리츠칼튼 카드를 오픈했고, 덕분에 다음 달 하와이 여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비행기는 BA마일리지로 결제하고 호텔은 하얏트와 리츠칼튼 포인트로 해결했어요.
    늘 좋은 정보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즐거운 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다. 올해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9도 무탈하고 무난한 한해가 되길 바래봅니다.

    마모 화이팅!

    Reply
  • 저도 쓴게 안올려져서 다시 올립니다.

    마일모아 회원님 여러분!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이번년도에 몰디브 신혼여행기를 목표로 아멕스 힐튼 Honor, Ascend, Aspire를 신청하여 welcome bonus를 다 받아, 5박6일을 할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번 아멕스 rose gold를 온라인으로 신청했고, not eligible message를 못받았고, premiere card를 전에 소유한적도 없고, 기존 카드를 닫았다 열었다 하지도 않았는데도, welcome bonus가 declined됐다고 하더군요. AEMX corporate division 에 complaint을 했고 review중이라고 했지만 많은 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저의 경우에 같은 경우는 항상 카드 신청하기전에 전화를 해서 welcome bonus를 확약받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전화를 하면 eligible하다고 하는데 chatting에서 eligible하지 않다고 하고 consistent하지 않더군요.

    올 한해에는 좋은 일들만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Reply
  • 가족들이 한국에 살아서 매년 한국을 방문하는데 마일모아님 덕분에 매번 모아둔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다니고 있어요 🙂
    2012년 정도부터 눈팅 열심히 한것 같은데 그 이후로는 돈주고 항공권 사본적이 없네요!!!!! 너무 감사드려요~~

    올해도 마일리지 사용해서 텍사스 오스틴과 한국 여행 계획중이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하는 일 다 잘되시길 바래요!

    Reply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해는 특별히 첫 아기가 생겨서 태교 여행으로 하와이 여행을 준비 중입니다.
    Hyatt 카드로 받은 포인트를 Grand Hyatt Kauai Resort 아니면 Andaz Hyatt Maui 에서 사용하려고 계획중이예요.
    비행기는 UR로 모은 대한항공 마일이나 BA 마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작년에는 스위스/파리 여행을 BOA Merrill Lynch 포인트로 부부 왕복 티켓을 거의 공짜로 사용했구요.
    호텔은 매년 나오는 인터컨 공짜방과 힐튼+ @ 로 다녀왔습니다.
    또 겨울에는 TR 다이아몬드 매칭받아서 COMP룸 받아서 공짜 숙박 + 바카날 부페(TR 다이아몬드 크레딧) 잘 먹고 왔습니다.

    이 모든게 마일모아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마모 게시판을 항상 잘 확인하는게 좋은 팁인 것 같아요.
    2019년에도 유익하고 좋은 정보 나누면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Happy New Year!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항상 마모가 있어 미국 생활에 많은 정보를 얻고 갑니다.
    2019년에도 이전처럼 항상 그자리에 도움을 주고 받을수 있는 터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저도 올해도 응모 한번 해봅니다 ^^
    감사해요! 항상!

    Reply
  • 저희 가족은 2019년 여름에 미국-한국-대만-한국-미국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호텔 (IHG,Marriott,Hilton,Hyatt) 포인트를 10만 이상씩 보유하게 됬고요. 비행기 티켙도 한국만 왕복하는것 보다 4인가족 $1,000 가량 세이브 하게 됬어요. 감사합니다.

    Reply
  • 여행가는고니
    January 15, 2019 11:38 am

    마일모아가 빈병모아가 될때까지, 아니면 가치를 모으는 밸류모아가 될때까지 좋은 정보 주고 받기를 바래요!

    2019년 여행 계획은 아직 분명하게 정하지는 않았지만, 알래스카 or 하와이 or 플로리다 키웨스트 중에 가고 싶어요.

    팁은 자신이 참여하고 있는 모임의 총무를 맡으면 단체 여행이나 식당 예약 미치 결재 시 본인의 신용카드 스펜딩이나 카드 사용시 받는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누구나 아시는 상식이지만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그동안 모았던 마일리지를 털어서 한국 다녀오는 일정이 있습니다.
    추후 다시 여행이나 한국 다녀올 목적으로 마일리지를 다시 모아보려고 합니다.
    새로 어떤 카드들을 신청해야하나 막막하지만 마모 보면서 시간날때 차근차근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ㅇㄴ

    Reply
  •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서 그동안 한국 방문할 때 요긴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이제 아이가 생겨서 정말 비행기 티켓 값이 만만치 않은데 계속해서 좋은 정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작년에 큰애 학교 투어로 동부와 중부를 돌 때, 우리 가족 모두 싸웨 컴패니언 패스로 2명 비용으로 4명이 다녀왔습니다. 물론 그 2명 비용도 포인트로 해결했구요, 호텔도 거의 무료로 다녔네요. 감사합니다 !!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늘 좋은 정보로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올 4월에 사파이어 포인트로 이태리 비행기 티켓 끊었습니다 ㅎㅎㅎ
    그동안 열심히 freedom과 shappaire 포인트를 모아 모아 ㅎㅎ 올 4월 이태리행 티켓 끊었습니다. 생각보다 포인트가 잘 모이고 도란스 카드라 combine이되니 잘 쓰고 있어요 ㅎㅎㅎ
    아직은 초보지만 열심히해 내공을 가질까 합니다 ㅎㅎ
    다른 분들도 2019년도 화이팅 입니다!!!!

    Reply
  • 근육브레인
    January 15, 2019 11:42 am

    안녕하세요. 항상 마모를 통해 신용카드 팁 뿐 아니라 생활의 지혜와 세상 돌아가는 것도 배울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족은 이번에 드디어 마일을 이용하여 대한항공 일등석을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목표해오던 것이기에 실망이 크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올해도 마적단 분들 각자의 일도 마일 쌓기도 성공적이시길 바랍니다!

    Reply
  • 2019년 계획은 아직 없습니다만 작년 활동 중 기억에 남는 것은 아내와 (24개월 미만) 아이가 한국에 다녀올 때 일등석/비즈니스석을 탑승한 것입니다. 덕분에 아내가 마적활동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구요.

    최근에는 아멕스 골드를 받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에어라인 크레딧, 식당 크레딧 유용하게 쓰고 있고, 그로서리/식당 x4 도 쏠쏠하네요. 그로서리에서 기카를 사면 그 외 항목(아마존, 마샬, TJ맥스 등)도 x4 로 커버가 되니 좋습니다.

    2019년 바람이 있다면 이제는 질문글보다 정보글을 더 많이 올리고 싶네요.

    마일모아 게시판을 풍요롭게 만들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특별히 주인장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당!
    새해 복 많이 지으시고 받으세요~

    UR 대한항공대란때 모든 포인트를 댄공으로 옮겨놓았는데 아직까진 부모님만 비지니스를 끊어드리구 아직 저는 못타봐서 이번년도에는 한국+일본 혹은 대만 스탑오버로 저도 한번 비지니스타고 다녀오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가입시기를 놓쳐서 눈팅만으로 정보를 얻어가고있습니다. ㅎㅎ
    팁이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어제 아골 승인을 받았는데 폰으로 링크타고 들어가면
    50k오퍼가 보이더라구요.. 전에 아멕스 에브리데이 25k때도 그렇게 해서 스펜딩 후 받았었거든요..ㅎㅎ

    무튼 늘 좋은글,정보 감사하고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Reply
  • 우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를 안지도 언 몇 년이 되었지만, 아직 마일을 사용하여 제대로 된 여행을 가보지 못하고 있네요… 열심히 모으고 있지도 못하고요 ㅠ.ㅠ
    그래도 체이스 샤프를 통해 대한항공 마일리지 수십만 마일을 쌓을 수 있어서 곧 한국방문 시 사용할 것을 기대하며 감사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마일모아님에게 감사 드리고, 제 닉네임의 힘을 이번에 믿어 볼까 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모든 분들 새해에는 마일도 많이 모으시고 즐거운 여행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한국에서 가족들이 방문해서 그동안 모은 마일을 탈탈 털어볼 계획입니다.
    얼마전 올려주신 후기보고 뽐뿌가 와서 St. Regis Bal Harbour 가서 푹 쉬고,
    키웨스트로 가서 Waldorf resort에서 놀다 올 예정입니다.
    마일모아 아니었으면 꿈도 못 꿀 여행들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서로 돕고 베풀고 정보를 공유하는 좋은 커뮤니티가 계속 유지되길 바라고,
    수고해주시는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여행열공중
    January 15, 2019 11:43 am

    좋은 정보 항상 받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5월에는 가족과 부모님 모시고 뉴욕여행 계획했습니다.
    항공권은 AA 마일로 워싱턴과 뉴욕은 각각 chase 와 SPG로 해결했습니다~
    올해 한국 갈수 있는 시간이 되면 더 좋겠는데 아직 모르겠네요~

    Reply
  • Tissue engineer
    January 15, 2019 11:44 am

    올해 Spring Break 때 United 마일리지로 항공권, AA 마일리지로 호텔과 렌터카 예약하여 즐거운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유용한 정보를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동한 너무 달려서 한동안 동굴 생활을 해야할 것 같아요.

    Reply
  • 작년에 마일모아덕에 인컴이 많지 않은 학생임에도 25-30번 정도를 여행 다녔습니다. 2019년에도 작년만큼이나 재밌는 해가 됐으면 합니다.

    Reply
  • 저는 이곳에서 받은 정보로 마일모아서 이번에 가족과 함께 케이만 아일랜드를 다녀 왔습니다. 다음은 한국에 정말 오랜만에 (15년만) 한국에 다녀 올까 합니다. 꿀팁이라기 보단 이번에 새로 알게된것을 공유하자면 체이스에서 더 좋은 오퍼가 나오면 그 오퍼로 매칭해달라고 하면 해주던 것이 이제는 타겟 오퍼을 안받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작년에 집 사는데 집중해서 그 전엔 크레딧 점수 쌓느라 조심조심했고요, 그 이후에 바클레이 카드 오픈해서 마일 잘 모았습니다. 저는 애가 아직 학생이라 성수기에만 한국을 가서 revenue 티켓만 쓰고 있거든요. 올 여름 한국갈 때 바클레이 포인트를 사용해서 비용이 많이 줄을 것 같습니다.

    2019년엔 아니지만, 애 졸업하면 마일리지로 비즈니스 타고 한국 가려고 열심히 마일리지 모으고 있습니다. (왕 기대~~)

    바클레이 카드를 여름에 오픈하고 나서, 리모델링하고 이사하면서 열심히 썼는데 아직도 한도가 2500불이에요. ^^ 한도를 빨리 늘릴 방법을 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이 카드를 주로 쓰고 싶거든요.

    참, 작년에 한국 티켓 사면서 알게 된 건데 멀티 구간으로 LA-인천-홍콩이나 일본 -인천-LA로 사는게 LA-인천 직항보다 200~300불 정도 저렴했던 것 같아요. 6월 중순 출발 성수기 기준으로요. 덕분에 일본도 하루 다녀왔고요. 이번 여름엔 홍콩을 다녀올까 싶습니다. 홍콩이나 일본이나 몇십불 정도 차이만 났던 것 같아요. 저만 아는 팁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올려봅니다.

    Reply
  • 작년엔 마일로 유럽 비행기랑 호텔 일박 ㅋㅋ 바클레이 어라이벌과 챨스스왑 카드등등 마일모아에 있는 정보로 많은 도움이 되었는데요 올해는 아직 모르겠네요.. 마일두 많이 쓰고 마일 시장이 안 좋아지면서 새로 크게 모은게 없어서.. 아직 구체적으로 여행 계획 잡은게 없지만 어디 가게 되면 ihg 랑 hyatt 일박씩 받는거 뿐이 생각나는게 없네요 ㅎㅎ

    마일모아님과 회원 여러분들 모두 감사 드리고, 올 한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많은 좋은 정보 얻고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마일리지로 여행하는건 복잡하다고 생각해서 못하다가 정리 잘해주셔서 포스팅 보고 남편이 열심히 계획에서 저희가족은 그동안 10년만에 한국에 가족여행을 준비중입니다.
    체이스 카드를 열자마자 대한항공 중단되어서^^;; JAL 항공으로 일본 경유해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프리미엄 이코노미/비지니스 이렇게 네식구 티켓팅 완료했구요, SPG 포인트로 하얏 리젠시 도쿄 호텔도 예약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정보 기대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많은 도움 감사드립니다.
    지난 여름 88세이신 친정 엄마가 마지막 미국 방문을 하신다고 오셨습니다. 제가 딸이 둘인데, 큰애가 마침 방학동안 대학에서 리서치를 하게되어 집에 오지 못하게되었어요. 9월 1일 생일을 맞아 저와 친정엄마 그리고 제 둘째 딸과 같이 그동안 모아놓은 사파이어 프레미엄 마일리지를 통하여 비행기, 레트카, 호텔까지…모두 해결하고 왔습니다. 기분이 좋았어요. 그 이후…SPG amex business를 만들어 고급호텔 한 번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특히 마모님 늘 수고 많으십니다.
    19년엔 뭐… 작년 ur 때문에 댄공으로 옮겨둔거중
    7만 딱 써서 이코노미로 한국 다녀옵니다.
    비지니스 일등석 다 자리가 없네요 ㅎㅎ
    그래도 도쿄 중간에 다녀오니 이득이라 생각하고 잘 타야죠.
    늘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화이팅!

    Reply
  • 올해에는 마일리지로 한국을 다녀오고 싶네요. 좋은 정보를 많이 주시는데 많이 이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이 팁들을 이용할 때가 오겠지요. ^^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전 마적질도 벌써 올해로 5년차에 접어 들었는데, 그간 수많은 마일과 포인트를 모아서 여행다닐때 덕을 보아서 어떻게 감사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2019년에는 아직 정해진 계획은 없지만, 20만 포인트 가까이 모인 힐튼을 털어볼 생각에 있습니다. 항공 마일리지도 아직 여유가 좀 있어서, 어떻게 써야될지 머리를 더 굴려봐야 할거 같지만, 미리 계획해서 잘 써보도록 하려구요^^
    활동 꿀팁이랄건, 제생각에 마모 사이트를 매일 매시간 접속해서, 업데이트된 정보 를 접해서 행동을 취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정말 여기서 얻은 정보들로 제가 지난 몇년간 여행에 도움이 많이 되어서요~ ㅎ
    항상 감사드리고, 2019년도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Reply
  • 소주에감자탕
    January 15, 2019 11:46 am

    안녕하세요. 매번 마일모아에서 좋은 정보로 마일쌓고 있습니다.
    올해도 꾸준히 포인트 모을 예정인데요. 모인 포인트로 연말에 칸쿤 가족여행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리고..항상 건강하세요!!^^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더불어 회원가입이 가능한 날을 눈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저는 2018년에는 5/24에 걸려서 카드를 단 한장도 만들지 못했습니다. AU카드가 카운팅이 된다는 사실을 처음에 모르고 마구 만들다가 사실을 알게 된 후에 헉하고 멈췄지만, 이미 늦어버린 뒤였습니다. 다행이 SPG럭셔리 카드로 업그레이드를 해서 10만 포인트는 받을 수 있었고, 아내는 작년에 델타 골드와 유나이티드 카드를 이번에 아멕스 골드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아멕스 골드는 아내의 소비패턴상 아마 주력카드가 될 것 같아요.

    올해는 이미 제가 그동안 모아놓은 델타 포인트로 부모님 미국행 편도 티켓을, 작년에 옮겨놓은 체이스 포인트로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귀국 티켓을 끊었습니다. 오실때도 좀 편하게 모시고 싶었는데, 델타 1등석은 30만 포인트나 해서 ㅠㅠ 그렇진 못했고, 35000포인트인 프리미엄 셀렉트는 끊을 수 있었습니다. 약간 편하실 것 같은데 그래도 연세가 있으시니 힘들겠지요. 미국에서는 보통 돌아가는 비행기를 힘들어하셔서 이번엔 체이스 + US 스카이마일 카드로 프레스티지 두장을 발권할 수 있었습니다. IHG와 SPG로 미국내 좀 좋은 곳들좀 돌아다니려고 계획중입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효도하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해 되시길!!

    Reply
  • 새해 마일 많이 받으세요!

    마모시작해서 많이 배우고 많이 모아서 많이도 썼네요.. 대한항공으로 한국도 가족들이랑 두어번 갔구요, 그리고 하와이도 갔었구요. 돈내고는 갈수 없을듯한 호텔도 가보고 좋았습니다.
    해가 갈수록 마일 모으기가 어려워지는것 같아서…고민이 있네요.

    저는 올해부터 다시 마일을 열심히 모아서 저희 부모님이랑 하와이모시고 가는게 목표입니다. 호텔 카드들도 다시 재정비하고 닫을껀 닫고 열껀열고… 벵기 마일리지도 어떻게 해야 좋을지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리카드가 더이상 대한항공이랑 안해서..타격이 크네요

    팁이라고 할꺼는…매일 한번은 들려야 떡이라도 떨어진다? ㅎㅎ 자주 찾을수록 업데잇되는 글도많고 깨알 정보도 많아서 좋은것 같아요.

    마모에 워낙 생활의 고수분들이 많으셔서 말이죠. 갈수록 어렵지만 더 힘내서 모읍시다!

    Reply
  •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요~ 저희는 미국 국내 휴가로 좀 놀러가는걸 올해 생각중입니다. 여름에 시원한곳을 가고싶은데 어디갈지 아직 고민이에요. 어떤 마일이 좋은지 호텔은 어떻게 할지 몰라서 앞으로 종종 들릴거같아요. 알래스카나 하와이는 어떤지 그리고 안가본 동네도 궁금해서요. 아멕스 spg 주로 쓰는데 요즘 프로모션이 별로 없어서 몸을 사리고 있지요ㅠ

    Reply
  • 매번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공유해 주셔서~ 저는 2년전에 마일리지로 한국다녀온뒤로 아직 열심히 적립중이예요. 아직 갈길이 멀다는 ㅎㅎ.
    매년 응모하는데 당첨되는건 정말 쉽지않은 일이예요 ㅎㅎㅎ 과연 금년엔 되려나 ㅋㅋ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ply
  • 안녕하세요
    늘 좋은 정보 많이 받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미국 생활 3년째에 접어들었는데, 그 동안 마일모아는 제 삶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되었네요. 늘 감사드립니다.
    2019년에는 Los Cabos에 도전해볼까 합니다. 아들이 있는지라, Hyatt ziva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자메이카, 칸쿤에 이어서 세번째 이용이 될 듯합니다. 비행편은 얼마전 Delta gold Amex를 통해 받은 마일리지, 호텔은 프리덤으로 열심히 모아 놓은 UR을 써서 결제할까 합니다.
    마일모아님을 비롯한 모든 회원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마모님 2019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저는 올해 꼭 그동안모은 UR과 힐튼포인트를 이용해서 하와이 여행을 꿈꾸고 있습니다.
    서부가 아닌 동부라 좀 애매하지만 검색을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항상 유용한 정보 감사드리고
    올해는 좋은 카드딜이 많이 나왔음 좋겠네요~ 2019년 화이팅!!

    Reply
  • 안녕하세요. 회원분들 모두 2019년 한해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는 아직 회원이 아니라 눈팅으로 많은 정보를 얻고 있네요.
    미국에 들어온지 얼마되지 않아 이제야 체이스 프리덤 카드를 만들었네요.
    아직은 좀 더 공부하고 포인트 좀 더 쌓아서 비행기든 호텔이든 포인트 여행이 가능한 시기가 오겠죠. ^^
    감사하고 오늘도 좋은 하루가 되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빠듯한 미국생활에 도움이 많이되는 마일모아입니다. 2018년엔 United랑 Hyatt카드 개설해서 미국에서 캐나다 비행기마일로 Banff하고 Jasper 갔다왔네요. 그리고 Hyatt카드로 Hyatt Hotel에서 이틀공짜로 있었구요. 2019에도 United 마일을 모아서 한국을 갈예정입니다. 그래서 마일모아에 감사하며 미국생활에 가끔 여행갈 수있는 여유도 있는것 같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마일 모아 덕분에 사파이어 리저브 까지 가입해서 공항에서 라운지 잘 쓰고 있습니다^^

    모아놓은 보너스 포인트로 비행기도 타구요. 올해는 비행기값이 조금 올랐는데 포인트덕분에 아꼈습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올한해도 행복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몇개월 전까지 skypass visa 카드 사인업 보너스는 첫결제시 15000포인트가 기본이었습니다. 최근에는 공홈 3만이나 메일/이메일로 4만5천까지 오퍼가 나오는데 몇몇분이 올리셨듯이 최근 이 카드들이 이전 15000포인트 오퍼를 기본으로 깔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정리하자면 메일로 45000 마일 오퍼 받아신분은 첫결제 15000까지 포함하면 6만마일 보너스를 받는 셈이지요. 다만 15000 첫결제 보너스를 명시하고 있지는 않아서 안줘도 어쩔수 없는 부분은 감안해야겠습니다.

    Reply
  • 이렇게 매번 즐거운 이벤트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올해 3월이면 드디어 3/24 상태가 됩니다! 준비되는 2개의 슬롯을 어떤 카드로 채워야 할 지 고민중 입니다.

    일단 price rewind 기능이 유용할 듯 하여 Citi도 1개 고려중이구요..

    요즘은 Plat/Gold 등등 아멕스 메일링 오퍼가 좋아서 MR 모으기를 시작해 볼까도 싶습니다.

    올해는 마모님 및 마일모아 회원님들 모두 대박나시고 건강하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랑 저희 아들 나이가 같답니다. 그래서 더 친근함이 들어요.
    마모시작은 유럽여행 가기 위함이었는데 어느덧 30만 마일을 넘게 모았네요.^^ 저는 UA가 쇼핑만 해도 계속 소멸되지 않고 사용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유럽전에 일단 일본과 한국을 다녀오려 합니다.

    Reply
  • 2018년 대한항공과 chase ur 끊기기 전에 예약해놓아서 한국갔다올때 1등석을 타고 왔습니다. 대한항공으로 마일을 옮겨놓지 않아 살짝 후회하고 있지만, 주말여행들이나 다른 여행 (아마 아일랜드)으로 아직 많이 남은 ur 쓰려고 해요.
    리저브카드 3년차다되는데, purchase protection, trip delay reimbursement등 혜택을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Reply
  • 가늘고길게마일쌓자
    January 15, 2019 11:51 am

    안녕하세요!

    작년 한해는 어찌된 영문인지 새 카드를 한장 발급 받을수가 없었습니다. 작년초에 매이시스 카드가 문제가 생겨서 닫아버렸는데 왠지 그 때문에것 같습니다. 앞으로 카드를 열고 닫을때 더 신중을 기하려고 합니다.

    올해는 그간 델타 아멕스로 차곡차곡 쌓아놓은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부모님을 미국으로 한번 모시려고 합니다. 또한 호텔 카드 하나를 새로 만들어서 부모님과의 여행에 요긴하게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덕분에 좋은 정보 많이 얻고 있고 또 제 주변 미국 유학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시고 계십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빠듯한 미국생활에 도움이 많이되는 마일모아입니다. 2018년엔 United랑 Hyatt카드 개설해서 미국에서 캐나다 비행기마일로 Banff하고 Jasper 갔다왔네요. 그리고 Hyatt카드로 Hyatt Hotel에서 이틀공짜로 있었구요. 2019에도 United 마일을 모아서 한국을 갈예정입니다. 그래서 마일모아에 감사하며 미국생활에 가끔 여행갈 수있는 여유도 있는것 같습니다.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