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신년 이벤트, 2019

 

2019년 새해, 마적단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8년 한 해도 마일모아 블로그 잊지 않고 찾아 주신 것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에는 마적단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마음을 담아 기원드립니다. 

지난 번 2018년 회고와 전망 글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2018년은 여러 모로 마적질이 많이 힘들어진 한 해 였습니다.

2019년도 딱히 전망이 밝지는 않습니다만, 마일모아가 빈병모아가 되는 그 날까지는 "남을 이롭게 함으로 나를 이롭게 한다"는 自利利他의 마음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년에도 가늘게 길게 생존하기를 기원하면서 이벤트 한 번 돌려야겠죠?

원래 새해 뙇! 시작하면 바로 이벤트를 할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이 늦어진 것, 용서를 구합니다. 

1. 이번 이벤트는 2019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19 = 총 39분을 추첨, 아마존 상품권 25불짜리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더불어 특별상 한 분에게는 350불 상당의 Bose QuietComfort 35 (Series II), Noise Cancelling Headphone 하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보내드리는 것이라서 색상은 당첨되신 분과 상의해서 원하시는 것으로 실버, 까만색, 그리고 새로 나온 건가요? Triple Midnight 중에서 하나를 보내드리겠구요. 실제 물건이 배송되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은 미국 본토 (+ 알라스카 / 하와이) 로 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은 이후에 게시판에 인증 한 번 해주시구요.

이 Bose 헤드셋도 몇 년 전 처음으로 경품으로 걸 때만 하더라도 참신했는데, 이제는 이도 좀 심드렁한 것 같아서, 올 여름 이벤트에서 상품으로 걸만한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그 또한 추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구요. 댓글은 이번 토요일 (1월 19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까지 올라오는 것까지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하지만, 이 글과 같은 메인 블로그 글에 코멘트,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은 회원 가입 없이도 가능합니다. 

예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몇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댓글에 그냥 응모한다고만 하지 마시고,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있으시면 자랑 한 번 해주시구요. 2) 그게 아니라면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혹은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 정보가 있으면 한 번 나눠주세요. 

2. 한국에 계신 분들은 죄송합니다만, 응모를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3.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아마존 전자 쿠폰 코드를 이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안 적으셔도 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ZenMate와 같은 ip-cloaking program을 사용해서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처음으로 댓글을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manually approve해야 하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댓글을 또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추첨은 제 맘대로 하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인 WordPress용 플러그인 중에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가 있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늘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revious Post
5/24 규정, 제대로 이해하기
Next Post
2019년 신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866 Comments. Leave new

  • 우찌모을겨
    January 15, 2019 1:56 pm

    2019년 한해도 모두 복많이 받으시고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포인트를쓴다는 개념을 보면 아주 오랜전부터인거 같은데..마모를 알게 되면서 좀더 조직적(?)이고 계획적으로 쓰게 되었네요
    여행이라곤 일이년에 한번씩 한국가면서 일본이던 들리는게 다이기는 해도 덕분에 편안하고 도 경제적으로 다닙니다.
    특별히 계획하고 다니는 여행이 아니라서 아직 계획된것은 없습니다.
    고수님들 따라하기 바빠 꿀팁도 없고 정보도 없습니다.
    그래도 주변에서는 고수 취급을 해주네요.
    하시는일 잘 되시고 더욱 풍성한 마모의 한해가 되기를 다시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는 미국 생활에 가장 도움이 되는 사이트에요.

    올해에도 열심히 모아서 여름에 한국 갈 때 비지니스 타고 가려고 생각중 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하늘위의 미루
    January 15, 2019 1:59 pm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덕분에 미국 온지 1년 반 정도 되어 가는데 아멕스 골드 카드를 승인 받을 수 있었네요. 5만 MR 포인트 줄때 받았어야 했는데 그래도 4만 MR 포인트를 받는 오퍼로 발급 받았습니다. 작년 부터 꾸준히 모은 구 SPG 포인트 현 메리엇 포인트로는 필리에서 칸쿤으로 가는 AA 비행기를 마일리지로 예약 할 수 있었네요. 좌석당 700불이나 되는 금액을 세이브 할 수 있었네요.
    올해도 좋은 정보 부탁드리며 건강하세요. 저도 체이스 샤프 좋은 오퍼가 뜨기를 기다리면서 매일 들어 오겠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미국 생활 하면서 나름 열심히 잘 살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우연히 2018년도에 마일모아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세상에 신세계가 다름이 없는 사이트더라구요. 정말 미국 생활을 헛 살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면서 사리를 첫 개시했네요. 하나씩 카드 늘려갈 생각입니다. 카드에 이런 베네핏들이 있을 거라 생각도 못했거든요. 역시 아는게 힘입니다. 다음 회원가입기간이 언제 일까요? 회원가입 꼭 하고싶어요~

    Reply
  •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 미국에 온지 그리고 마일모아를 알게된지도 3년이 되었네요. 초급(?) 마일모아 팬이지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항상 감사한 커뮤니티였습니다.

    2019년도에는 3년만에 한국에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네가족이 모두 비행기를 타기엔 부담이 되어서 못 가고 있었는데요, 마일모아가 한장을 끊어준거나 다름없어요 – 마일리지만으로 한장은 구매 했거든요, 아직 갈려면 멀었지만 벌써 기대가 됩니다.

    갈수록 어려운 마일모으기, 더더욱 마일모아를 접속하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Reply
  •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 미국에 온지 그리고 마일모아를 알게된지도 3년이 되었네요. 초급(?) 마일모아 팬이지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항상 감사한 커뮤니티였습니다.

    2019년도에는 3년만에 한국에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네가족이 모두 비행기를 타기엔 부담이 되어서 못 가고 있었는데요, 마일모아가 한장을 끊어준거나 다름없어요 – 마일리지만으로 한장은 구매 했거든요, 아직 갈려면 멀었지만 벌써 기대가 됩니다.

    갈수록 어려운 마일모으기, 더더욱 마일모아를 접속하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Reply
  • 항상 좋은 정보 많이 얻고 갑니다. 이번 여름 4인 가족 유럽 여행에 일조해 준 마일모아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4인 가족이라 비즈니스는 꿈도 못 꾸지만 호텔 카드들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올해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 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 기.해.년. 마일모아 식구들 다들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2018년은 저의 마일 인생에서 뜻 깊은 한해 였던 것 같습니다. UR을 댄공으로 한번에 넘기고,,

    간만에 한국가는 비행기를 F.I.R.S.T. C.L.A.S.S. 를 타고 왕복을 했거든요. 단 16만에요.

    이런 기회가 없어져서 아쉽긴 하지만 꼬박꼬박 모아둔 마일이 빛을 본 지라 흐믓 하기도 하네요.

    UR과 호텔(메리엇,IHG,힐튼,하얏) 포인트를 모을 만큼모은지라 저는 이번년도엔 MR에 도전하려고 합니다. ㅎ

    모두들 모으고 계신 마일들이 최고의 빛을 보길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풍성한 기해년 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년 전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마일모아를 접하게 되었는데요, 덕분에 최고의 신혼여행을 경험하게 되었어요. 그 뒤로도 계속 마일모아 도움을 받아 미국 이곳 저곳 100% 마일리지 사용으로 여행하게 되었구요. 앞으로도는 미국을 벗어나 해외로 여행을 할 계획입니다! 항상 좋은 정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Reply
  • 여러분들 마일모아님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번 이벤트에 응모했던 것이 엊그제같은데 어느새 일년이 흘렀네요. 미국에 살면서 저에게 마일모아는 웹커뮤니티 이상의 존재입니다. 구글 이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가 된 것 같기도 합니다. 올해는 여지껏 모은 마일로 부모님을 미국으로 모시려고 합니다. 마일모아 커뮤니티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통해 마일리지의 세계를 알게되어 얼마나 감사한지요.
    회원가입을 할 줄 몰라서 늘 방문자로만 글읽기를 하고 있습니다.
    올 5월에 한국을 방문할 계획이고 가는 길에 일본에 며칠 머물다 가려고 하얏트 카드 마일모으고 있습니다.
    늘 좋은 정보 아낌 없이 나눠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직 걸음마 단계라 큰 계획이나 포인트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체이스 카드를 이용해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 싸인업 보너스로 가족들이 한국 비행기행을 탔던 것이 꽤 자랑스러웠습니다.
    올 한해도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이제 미국 생활 한지도 만 6년이 넘어 가는데 그동안 마일모아 통해서 좋은 정보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원래 작년 말에 갈려고 했는데, 사정이 생겨 여행 당일 취소를 해야했어요. 그런데 호텔을 포인트로 예약을 해서인지 급박하게 취소 했음에도 포인트를 모두 돌려받았어요.
    그 포인트로 올 상반기에 2박3일 정도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대학생일때부터 시작했던 마일모아인데 어느덧 직장인이 되어있네요.
    덕분에 한국에 방문 할때는 더 이상 비행기 값을 내지 않네요 🙂

    2019년에도 좋은정보 많이 얻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올해는 그간 모았던 싸웨 포인트와 IHG 포인트, 하얏 포인트 등으로 서부 여행을 한번 하려고 합니다. 포인트에 여유가 된다면 중부도 한번 다녀오려고 하는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거의 매일 방문하지만 글 올리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올해는 제 나름대로의 정보글 발견시 열심히 공유하기를 원하며…
    올해는 마일모아를 통해서 열심히 모은 각종 포인트로 한국방문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계획이 실천으로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화이팅입니다!

    Reply
  • 처음 뎃글입니다. 좋은 정보를 캘 수 있는 곳이라 자주 들면서 많은 충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2019년 모든 분들 복 많이 받으시고 더욱 알찬 정보 교류가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통하여 많은 정보를 얻어 삶이 조금 더 재미있어졌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올 봄이 결혼 20주년이라 IHG와 Hilton Ascend 카드를 통해 모아 놓은 호텔 마일리지로 유럽을 한 번 가려고 계획중입니다. 항공 마일리지는 따로 모은 것이 없어서 싼 항공권을 찾고 있는데 제가 사는 곳이 직항 노선이 없는 작은 도시라 저렴한 항공권 구하기가 쉽지 않네요.

    10여년 전에 모아놓은 UA 마일리지로 싱가폴에어 티켓 구입해서 한국 다녀올 때 알게 된 것인데, 항공 마일리지로 티켓 예약할 때는 LA나 NY이나 거리가 상관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미주에서 아시아, 혹은 미주에서 유럽 이런 식으로 마일리지를 차감하기 때문에 마일리지를 극대화하는 방법은, 가능한 한 더 먼 거리의 티켓을 마일리지로 구입하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예를 들면 LA에서 인천행 티켓이나 NY에서 인천행 티켓은 현금으로 티켓을 구입할 때 금액 차이가 많이 있을 것 같은데….. 마일리지로 구입하게 되면 차감 마일리지가 동일하다고 들었습니다. 다른 항공사나 카드를 통해 모아 놓은 마일리지를 사용하는 것도 이렇게 적용되는지는 모르겠네요.

    Reply
  • 마모님 마적단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작년에 UR 모은 것으로 대한항공 비지니스로 한국 (일본도 찍고)3가족이 잘 다녀왔구요
    올해는 MR 을 ANA 로 옮겨 아시아나 타고 한국 (가까운 곳 포함) 다녀올 예정 이예요.
    종료 직전에 아멕스 골드 (로즈 골드 카드) 인어 받아 계획이 잘 될거 같아요.
    마일모아 사이트를 알게 되서 행복해요~~
    모두 건강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2016년부터 마일모아를 시작하고 삶의 질이 팍팍 올라가게 되어 늘 감사하는 마모인입니다!
    여러가지 꿀팁을 많이 얻었지만 아직도 마일게임은 너무 어렵습니다 ㅠ
    마일모아를 좀더 일찍 접해서 댄공으로 UR을 많이 보내놨다면 덧없이 좋았을텐데 늘 아쉬운 부분입니다 ㅜㅜ 이제 저는 MR쪽으로 마음을 돌렸네요 ㅎㅎ

    다들 모두 건강하시고 즐거운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회원님들/비회원님들 마모님 모두 해피 뉴 이어 입니다!
    올해는 일단 연초에 발리 홍콩을 최대한 마일로 다녀오고자 합니다. 구 매리엇 날고자고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올해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Reply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해 가입후 좋은 정보를 많이 얻어서 마모님 이하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게시판 보고있노라면 근질근질 꿈틀대지만 가늘고 길게 가려고 참는 연습하고 있습니다. 대빅딜이 나왔을때 부담없이 달릴수 있도록 기다리는 힘이 마적질에 중요한 일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주변에 흔들리기보다 본인에게 가장 잘 맞고 필요한 카드를 기다리다가 적시에 낚아채는 기다림과 타이밍을 가지고자 하는데…. 잘 안되네요 ㅎㅎ

    2019년 마모님과 모든 회원님들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들 이루시길 바랍니다!!

    Reply
  • 모두들 새해복 받으세요!
    저는 최근에 체이스 하야트 카드를 신청해서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약 일주일정도 되었는데, 결과가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프로모션으로 받은 포인트로 올해엔 칸쿤에 놀러 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회원가입은 못했지만, 항상 도움받고있는 회원아닌 회원입니다.
    이곳에서 하란대로 SPG와 메리엇 포인트를 모아 날고자고 패키지로 작년에 바르셀로나에서 휴가를 보낼수 있었습니다. 물론 한국에 계신 어머니 항공티켓, 저와 와이프의 한국 방문등 기본적인 에어라인 마일리지 혜택은 당연히 누리고있고요, 유나이티드 마일리지와 IHG 포인트를 조합해서 올 9월에도 유럽으로 떠나려합니다. 어찌 감사를 표해야할지…

    현시점에서 한가지 질문은,
    2015년에 chase united 개인카드를 열어서 싸인업 마일을 get 하고, 현재 떠있는 chase united 비즈니스 카드를 오픈해도 싸인업을 받을수 있나요? (24개월도 지났고, 당연히 될것같은데 전문가분들에게 확인을 받아보고 싶네요.)

    모두 즐겁고 풍성한 한해 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만드신 분 그리고 이용하시는 분 모두모두 작년보다 더 나은 올해를 만드세요.

    올 해 여름 가족 여행 계획은 LA입니다. 아직 어디로 갈지를 분명하게 결정하지는 않았지만 아이들이 가고 싶어하는 ‘디즈니랜드’와 온천욕을 하러 갈 거 같아요. 알라스카, 브리티쉬 에어라인 포인트로 비행기표를, IHG,메리엇 연간 무료 숙박권, UR, 등을 요긴하게 사용해서 다녀올 계획입니다.

    고맙습니다.

    Reply
  • Happy new year!
    올해는 3월 아이 봄방학에 카우아이로 갈 예정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로 델타타고 힐튼 포인트로 숙박 BA포인트로 렌트하기로 해서 비용은 오직 먹는거에만 들어갈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올해 여행 많이 다니시길 바랍니다!

    Reply
  • 바클레이 arrival 카드 스펜딩 채우고 있습니다. 5월에 남미 여행 한번 가려고요..
    구체적인 계획은 안세웠지만, 일단 포인트 받으면 세워보려고요.
    여행 꿀팁은, 싸웨로 칸쿤다녀왔던 것인 듯 합니다. 포인트가 낮을 때는 1일단 3000-4000도 있었던 것 같네요… 미리 호텔만 준비해두면, 일주일에서 10일정도는 항공, 숙박 걱정없이 다녀올 수 있어서 좋습니다.

    Reply
  •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은 그동안 모아오던 marriot포인츠 한국30박정도 쓸계획이에요..마모를 더일찍알았으면, UR에 몰빵해서 대한항공 퍼스트타봤어야 했는데..아쉽네요 ㅜㅜ

    다들 건강하시고, 대박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유용한 팁들 덕분에 그동안 무료여행 자주 했었는데, 올해는 필리핀 여행 노려보고 있습니다.
    마일모아 회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마일도 많이 받으시구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이용자 모두모두 작년보다는 더 나은 한 해가 펼쳐지길 바랍니다.

    올해 가족 여행은 로스앤젤레스입니다. 아이들이 가고 싶어하는 디즈니랜드와 여러 시간 떨어져 있지만 온천욕을 하러 가고 싶어요. 비행기표는 알라스카와 브리티시 에어웨이로, 숙박은 IGH와 메리엇 무료 숙박권과 점수로, 그밖에 필요한 경비는 UR을 요긴하게 사용할 계획입니다.

    고맙습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KoreanAir UR 제휴가 재개되길 빕니다. ㅋㅋㅋ

    Reply
  • 늘 수고해주시는 마모님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덕분에 올해에는 메리엇 날고자고로 로마 & 베트남을 가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마일세계가 빡빡해지고 있지만.. 그래도 어멕스나 시티의 발전? 기대하면서 시작합니다, 새해 ㅎㅎ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에는 특별한 여행 계획이 없네요. 마모하면서 꿀팁이라고 하긴 뭐하고 여러가지 방대한 정보 (여행 후기, 리텐션, 역대급 사인업, 차 구입, 모기지… 등등)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검색해보면 없는 게 없는 것 같아요.
    2019년도 다들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작년에 열었던 리츠 카드로 받은 숙박권 + 포인트로 올해 몰디브나 보라보라를 가보려는 막연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을 잡을 수 있을지 비행편을 찾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긴 하지만 여러분들이 올려주신 정보를 최대한 취합해서 좋은 여행 계획 만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올 한해 하시는 일마다 잘 되시길 빌어요!

    Reply
  • I thank you Milemoa everyday! Praying for the wonderful 2019 and beyond!

    Reply
  • 마일모마에서 알게되어 체이스 은행의 사파이어카드를 만들어 쓰기 시작했습니다.(벌써 오래 되었네요)
    차곡차곡 쌓아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금년 6월 남편과 아이와 함께 한국을 방문합니다.
    한국의 친정어머니가 몇년째 병상으로 누워 계시는데 그동안 형편상 저 혼자만 다녀오곤 했습니다.
    올해 드디어 우리 세식구 함께 어머니 뵈러 갑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더불어 마일모아 운영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매번 이메일로 오는 걸로 눈팅만 했는데,
    이번 2019년에는 요세미티 공원이랑 레익타호를 가족들과 가보려고 합니다.
    좋은정보 얻어서 많은 도움 얻고자 합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회원 가입이 안되서 몇년동안 눈팅만 하고 마모님과 여러 회원분들께서 공유해주신 팁을 열심히 공부만 하고 있네요.
    먼저 마모님과 모든 회원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소원하는 모든 일들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저는 LA 에 거주중이고 이번 여름에 UR 을 AVIOS 로 옮겨서 british airways 를 통해서 AA Ticket 을 발권해서 저희 가족 3명이 하와이로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호텔은 제가 Hilton Ascend 에 포인트가 좀 있고 MR 도 좀 있어서 MR 을 Hilton 으로 2:1 옮겨서 5일을 묵을 예정입니다.Hilton 은 5일을 예약하면 5일째 밤은 프리로 주기에 이래저래 현금으로는 갈 수가 없는 일정을 마모님과 여로 회원님들께서 공유해주신 정보로 3명 가족이 비행기와 호텔은 포인트만으로 가니 렌트카와 음식만 현금으로 해결하면 되기에 많은 save 를 하게 되었네요.
    항상 좋은 정보 공유해주시는 마모님과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Reply
  • 대한항공으로 25만 마일 모아서 부모님을 미국으로 비즈니스로 모시는게 목표네요. 아직 ~3만 정도 더 모아야 하는데 아마 US Bank 처닝을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조만간 학회차 마이애미를 갈 예정인데 학회 끝나고 하얏트, 매리엇, IHG 숙박권으로 몇일 더 보내고 오려고 하네요! 좋은 정보 덕분에 항상 잘 다니고 있습니다.
    마일모아님, 그리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신 회원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정식회원은 아니지만 많은 정보를 참조하고 있습니다.
    아직 Credit History가 2년 미만이지만 어떻게 Credit History를 관리하고 어떤 카드가 만들고 어떤 Benefit이 좋은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얻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언제쯤 있을 예정인지 궁금합니다.

    2019년도 한해도 모든 회원님들과 마일모아 사이트가 대박나길 기원하겠습니다.

    Reply
  • 마일세계에 입문한지 지난 1년 반동안 너무 무리(?)하게 달린 결과로 부끄러운 자랑질 할께요…

    1) 지난 1월 : 바하마 Atlantis paradise island (3박4일)

    2) 4월 : 뉴욕 & 나이아가라 (5박6일)

    3) 8월 : 호노룰루 (5박6일)

    4) 11월 : 보라보라 (추수가사절 연휴 4박 5일)

    호텔&항공 예약 마쳤어요. ㅠㅠ
    감당할 수 없는 감동과 눈물이 차올라요… 넘 감사(X1000)합니다

    Reply
  • 여름이다놀자
    January 15, 2019 2:34 pm

    회원가입리 안되서 매일 눈팅만 하는 여름이다놀자입니다. 마모를 통해 채이스사파이어카드를 시작으로 호텔카드와 spg카드를 열고 마일리지로 작년에 4식구가 한국을 다녀왔습니다. 올해엔 기필코 회원가입을 거대하고고대하며 처음으로 글을 남깁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현재 Midwest에 거주 중인데 올해는 수년만에 한국 여행과 미국 내에서는 모교 방문 등을 마일 사용 위주로 할 계획입니다. 워낙 오래 안쓰다보니 여러 장애가 있는 위치이지만 대한항공, Delta, Marriott, IHG 등을 골고루 써서 경제적으로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고국이 그립기도 하고, 특히 음식이 너무 먹고 싶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Reply
  • 오우. 마모 대박딜이네요 ㅎㅎ. 마모 눈팅 4년, 가입 2년째 어느덧 매일 취미 생활로 접어들었네요. 덕분에 한국 비즈니스도 타고 가고.. 올해는 힐똥으로 하와이도 가게 되었습니다 ^^

    Reply
  • 마모님, 올해도 이렇게 이벤트가 돌아오는군요!
    아마 올해 가을쯤 하와이를 다녀오지 않을까 싶네요.
    작년에 열은 아멕스 골드와 힐튼카드에서 받은 사인업 보너스로 대부분 커버 할수 있을지 싶습니다.
    작년에는 체이스 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댄공으로 시간내에 잘 옮겨 두었어요.
    이게 다 마모 게시판 덕분이지 싶습니다.
    다시 체이스랑 댄공이랑 계약을 재개하던지, 다른 카드회사 포인트에서 댄공으로 넘어갈수있게 빨리 길이 새로 열렸으면 좋겠네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일때문에 여행계획이 없습니다
    작년에 동부에서 간호공부하고 있는 딸이 저희가 사는 서부로 방문하고 싶어하느데 넉넉치 않은 여기생활을 알고 포기하고 있었나 봅니다.
    제가 좀 모아두었던 AA마일로 발권해서 보내 주었는데 얼마나 좋아하는지 카톡으로 하트를 엄청보내 주더군요 ㅋ. 여기 와서도 함께 행복하게 지내고 돌아갔습니다
    모쪼록 거듭 감사드리고 건강하세요.

    Reply
  • 저는 이제 막 유학을 시작한 대학원생입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처음부터 신용카드로 신용을 쌓아야 하고 어떤 방식으로 지불해야 신용을 더 쌓기 좋을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 항상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제 목표는 부모님을 미국으로 초청할 때 비즈니스 석을 한 번 이용해보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올해 안에는 아직 온지 얼마 안돼서 2019년 안에 될지는 미지수지만 계속 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블로그 운영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2019년도 복 받는 좋은 한 해 되세요 🙂

    Reply
  • 감사합니다
    January 15, 2019 2:42 pm

    언제나 응모하지만, 한번도 된 적이 없는 불운한 사람이지만, 그래도 2019년은 좀 달라질까 하는 기대를 가져 봅니다.
    2012년 초에 마모를 알게 된 후, 수없이 많은 여행을 가능하게 했던 마일모아..
    최근에는 좀 뜸했지만, 그래도 짬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IHG를 통해 호텔을 해결하고, 최근에 매치 받은 TR 다이아로 라스베가스를 계획하고 있어요.
    항공사 크레딧 카드는 다 빼먹어서.. 이제는 뭘 해야 하나? 고민만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Reply
  • 1년이 너무나 빨리갑니다. 올해 댄공이 제휴 끝낸게 너무 아쉽네요, 저희집은 다른곳에 여행갈 생각이 아니라 한국 표만 끊는걸 목표로 마일모으기를 시작했던터라 다른 라인도 공부시작해야겠어요. 그동안 모은 마일리지로 가족 전원이 한국 왕복할수있을만큼을 댄공에 전환시켜두었어요. 남은건 휴가 기간을 마련해야하는데 자영업이라 쉽지가 않네요. 가족이랑 빨리 한국 다녀오고싶네요! 안간지가 까마득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에서 항상 좋은 정보 얻어가고 있습니다. 아직도 마적질에 대해 더 공부해야할 게 무수히 많음을 깨닫고 있네요. 특별한 계획 같은 건 없고, 마일과 포인트 잘모아서 배우자와 어디든 일주일 정도 마일과 포인트만으로 여행을 해보는게 목표입니다.
    모두 새해 바라는 일 이루시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정식회원은 아니지만Credit History 2년 미만으로 어떻게 Credit관리해야 하는지
    새로운 Offer는 뭐가 있는지, 각 카드사별도 제약사항은 뭐가 있는지 등 많은 정보들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2019년 한해도 회원님들과 공동체의 기반을 제공해 주신 마일모아 사이트도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혹시 회원 가입은 언제 쯤 하실 예정인지요?

    Reply
  • 눈누난나^3^
    January 15, 2019 2:47 pm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님 및 마모식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지난 1년간 마모를 열심히 정독하며 제가 했던 과거의 많은 실수들을 반성하며 새로이 배우고 있습니다 (예: 체이스 사파이어 싸인업이 은행실수로 안들어왔는데 확인도 안하고 전화안해서 4만UR 날린것)

    ㅎㅎ 아직 2019년 플랜은 없고, 현재 눈여겨보는 곳은 포르투갈의 Porto 입니다. 2018년 다녀온 여행지는 올랜도, 캐리비안크루즈, 한국, 태국, 아이슬란드, 이태리, 스위스 인데요, 다들 마일사용이 여의치 않았던 곳들이라 덕분에(?) 다양한 분야의 마일을 차곡차곡 적립한 한해였습니다.

    나름 제일 마일을 잘 사용했다고 생각되는 루트는 대한항공 비즈니스로 서울-페루 (ATL 경유) & 아르헨티나->서울 (JFK& DTW 스탑오버))를 18만마일 정도로 끊었던 것 이었습니다. ㅎㅎ
    아틀란타, 뉴욕, 디트로이트에 있는 친구들을 만나려고 일부러 이렇게 끊었던 것인데, 이것을 레비뉴 항공권으로 계산하면 만불이 훌쩍 넘는 티켓이어서, 제일 뿌듯했네요.

    마모님 노력에 항상 감사드리고, 커뮤니티를 만들어가는 모든 유저분들도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마적생활 되세요 ㅎㅎ

    Reply
  • 좋은 정보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2019년도에는 이번에 대학간 둘째랑 첫쨰 대학 2학년 두아이들이 한국말은 모르지만 그래도 한국에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해서 그동안 모아둔 마일리즈로 보내려고 합니다. 항상 정보주셔서 발빠르게 따라하니 마일리지가 꾀 많이 모였어요. 항상감사드립니다.

    Reply
  • 백중백인어
    January 15, 2019 2:49 pm

    올해 2019년에는 드디어 모았던 마일들을 써보려고 합니다. IHG, SPG, 대한항공, 그리고 UR 포인트. 대한항공 포인트는 미리 UR 에서 옮겨놨던 거구요 호텔 카트는 IHG 밖에 아직 없습니다. SPG 도 물론 호텔로 사용할수 있구요. 구체적인 여행 계획은 아직 짜보진 못했지만 미국 동부쪽으로 갈 계획입니다. 올해 하반기 초쯤으로 계획 중이라 호텔 카트 한두개 정도 더 만들고 다녀올 생각 입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이제 3번째 응모네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서 댓글은 못쓰고 있지만 항상 좋은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있으시면 자랑 한 번 해주시구요.
    2018년에 UR포인트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변경할까 말까 고민하다 안한걸 후회 중인 1인입니다.
    아멕스 힐튼과 아멕스 힐튼 Ascend로 마일리지 열심히 모았으니 이번년에 UR포인트와 함께 하와이에 가볼까 계획하고 있습니다. 4박 5일동안 한 호텔에서 보낼려고 했는데 많은 분들이 하와이에서 섬을 바꿔가며 호텔 여러곳에 하루씩 머물러 보라고 조언을 주셔서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2) 그게 아니라면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혹은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 정보가 있으면 한 번 나눠주세요.
    2018년 아골이 그렇게 좋았다는걸 몰랐다는게 아쉽습니다. 다음에 5만포인트 기회가 다시 생긴다면 도전해보겠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도 당첨 될 수 있을거라는 마음을 가져봅니당~~~ ^^
    저는 여전히 사리 카드가 주력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대한항공하고 체이스랑 멀어지기전에 마모를 통해서 그 소식을 알게되소 제빨리 다 댄공으로 옮겨놔서
    이번에 한국으로 휴가 가면서 와이프랑 저랑 다 포인트 활용해서 티켓팅을 했구요.
    이제 사리 카드를 처분해야 하나… 아멕스로 가면 무얼 만들어야 하는 고민 하구 있습니다..
    게시판에서 아멕스골드에 대한 글을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막차타고 시도 해봤을텐데… 벌써 몇일이 지났네요 ㅠㅠ 다 제 부주의죠 모 ㅠㅠㅠ

    항상 그렇지만 감사드립니다~

    Reply
  • Nick Name (Seaweed)에 문제가 있나? 글이 등록이 되지 않는 이유를 몰라 Nick Name을 다른 것으로 바꿔 Reply해 봅니다.

    정식회원은 아니지만Credit History 2년 미만으로 어떻게 Credit관리해야 하는지
    새로운 Offer는 뭐가 있는지, 각 카드사별도 제약사항은 뭐가 있는지 등 많은 정보들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2019년 한해도 회원님들과 공동체의 기반을 제공해 주신 마일모아 사이트도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혹시 회원 가입은 언제 쯤 하실 예정인지요?

    Reply
  • 마모 눈팅은 거의 3년차인데 아직 회원가입 시점을 못맞춰서 늘 눈팅만 하고있습니다. 회원여러분 모두 2019년 한해도 건강하시고 하시는일 잘 되시면 좋겠습니다.
    작년 말에 결혼식후에 신혼여행으로 마모에서 핫했던 보라보라 다녀왔습니다. (마일이 넉넉치 않아 올 레비뉴티켓으로…) 갔다와서 할 말도 많고..(안좋은쪽으로…) 또 혹시나 보라보라로 신행&여행을 계획중이신분들에게 드릴팁이 좀 있는데 글을 못올려서 아쉬울 다름입니다.. 혹시 이글을 보시고 보라보라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시면 댓글 주시면 아는 범위에서 정보공유하겠습니다~
    올해에는 이래저래 모아둔 MR, 힐튼 포인트를 이용해서 wardolf 투어를 계획중에 있습니다 ㅎㅎㅎ 서부로 갈지 남부로 갈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회원여러분 모두 행복하시고 행복한 한해되세요…(그리고 회원가입 다시 안받으시나요~~)

    Reply
  • 이렇게 응모하는 것도 여러해가 되었네요. ㅋㅋ
    저는 곧 서부로 이사가니까 하와이나 괌, 일본 등을 생각중입니다. 한국에 다녀오는 것도 한결 수월해질 것 같구요. 많은 정보 감사드려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January 15, 2019 2:52 p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을 얻어가고 있는 1인입니다.
    덕분에 이번에 2번째 한국을 다녀옵니다.
    대한항공 마일전환이 더 이상되지 않아 아쉽지만, 다른 방법이 생기겠죠? ^^;
    새해에도 좋은 일 많이 생기길 빌겠습니다.

    Reply
  • 부부 응모입니다. 🙂
    유럽에 여행을 가고 싶은데, 서부로 가게 되어서 쉽지 않을 듯 합니다. 서부에서 호주나 뉴질랜드 가기가 쉬우면 좋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3년간 차근 차근 모았던 체이스 UR 포인트를 라스트 미닛에 대한항공으로 부인과 제 계정으로 각각 300,000 씩 옮겼습니다.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보스턴에 생긴 인천 직항노선을 타고 한국 여행 계획 하고 있네요. 체이스가 다시 대한항공과 인연을 끈을 연결 하는 한해가 되길 바라면 응모해봅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을 얻어가고 있는 1인입니다.
    덕분에 이번에 2번째 한국을 다녀옵니다.
    대한항공 마일전환이 더 이상되지 않아 아쉽지만, 다른 방법이 생기겠죠? ^^;
    새해에도 좋은 일 많이 생기길 빌겠습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을 얻어가고 있는 1인입니다.
    덕분에 이번에 2번째 한국을 다녀옵니다.
    대한항공 마일전환이 더 이상되지 않아 아쉽지만, 다른 방법이 생기겠죠? ^^;
    새해에도 좋은 일 많이 생기길 빌겠습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동안 마일모아서 여행도 많이 다녔고 좋은 호텔들도 많이 다녀보고 이번 겨울에 한국에 급하게 갈때도 마일로 아메리칸 항공 비지니스석을 타고 다녀올 수 있었어요.

    올 여름에는 부모님이 한국에서 오실 예정이라 부모님 모시고 뉴욕, 나이아가라, 디씨 등 동부 여행을 할 예정입니다. 매리어트, 힐튼, 하얏트 포인트와 숙박권 등으로 숙박을 상당부분 해결할 예정이에요.

    마모님을 비롯해서 다른 분들께 항상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Reply
  • 정식회원은 아니지만Credit History 2년 미만으로 어떻게 Credit관리해야 하는지
    새로운 Offer는 뭐가 있는지, 각 카드사별도 제약사항은 뭐가 있는지 등 많은 정보들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2019년 한해도 회원님들과 공동체의 기반을 제공해 주신 마일모아 사이트도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혹시 회원 가입은 언제 쯤 하실 예정인지요?

    Reply
  • 안녕하세요? 미국온지 2년이 지나네요. 재작년부터 열심히 읽고 내게 맞는 카드를 하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씀 드리면, 뎉타 아멕스 카드를 제일 먼저 만들어 싸인업 받고 식구들과 캐나다 여행 한번 다녀왔구요. 또한 체이스 샤파이어 만들어서 포인트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또 Hyatt 카드도 만들어서 포인트 모으고 있구요.
    이번 여름 휴가에 캐나다 다시 한번 다녀오고 내년쯤엔 하와이 여행 계획중입니다.마일리지로 다 하지 못하더라도 최대한 모아서 다녀와야죠. 작년엔 이벤트에 응모도 못했는데 올해는 기대를 가지고 응모해 봅니다. 갠적으로 당첨된적은 없지만….. 새해 복들 많이 받으세요~~

    Reply
  • 시간 정말 빨리 가는거같네요! 벌써 1월중순이라니..올해 제가 Amex gold 카드를열었는데요! 정말 열길 잘했따고 생각되는 카드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아직 미혼인지라 집에서는 잘 않해먹고 많이 사먹거든요 ㅎㅎ 이카드를 12월달에 열었는데 벌써 $100 airline credit 받았구요 every year 이여서 이번달에 또 받을려고 해요! 이미 $200불은 기본으로 받고 시작하네요!($100 tip credit도 다받았구요 ㅎㅎ) 그리고 120불 dining credit도 어렵지 않게 쓰고있어요!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카드이고요! 올해의 카드로 생각이 드네요. 마적단여러분꼐 추천추천 드리고 싶은 카드에요!!

    Reply
  •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일 시작하면서 마일모아를 알게 되어서 정말 많은 혜택을 보았습니다.
    지금은 군인이라 아멕스나 체이스 카드등 연회비를 면제 받아서 예전에 취소했던 카드들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ㅎㅎ
    카드를 지금까지 열고 닫은게 40개 정도 되는거 같은데 이제는 가늘고 길게 가야겠습니다.
    저는 마일을 모으지 않고 그때그때 다 써버립니다. 현금으로 카드값낼때도 있구요
    한국 갈때는 그 전년도에 미리 만들어서 모으고 있습니다.
    요샌 이것저것 조항들이 추가 되어서 이제는 좋은시절도 많이 지나간거 같아요..
    그래도 최대한 많이 뽑아야 겠죠~!?
    감사합니다.

    Reply
  • 돌이켜보면 개인적으로 2018년 가장 충격적이었던 일은 체이스 대한항공이 사건으로 생각됩니다. 한동안 마모에 들어오지 못하다 대한항공으로의 전환이 마감되기 수일전 마모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가까스로 UR300,000을 대한항공으로 옮겼던 기억이 납니다. 마모에 그때 들어오지 않았다면 지금쯤 UR300,000 어디다 쓸지 고민하고 있었을 겁니다.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지난한해도 마모에서 들락거리며 좋은 글도 읽고 정보도 얻어가고 제게는 너무나 소중한 마모였습니다. 마모님을 비롯하여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한 해 되기시를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가입가능한 날짜가 1달밖에 안지나고 마적질세계를 접해서 유용한 글만 읽는 23 직장인입니다. 일시작하고 반년동안 모은 덕분에 다음 땡스기빙에 갈수있는 일주일 칸쿤여행을 준비하고 었어요. 호텔과 항공 다른 expenses 까지 너무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처음하는 저도 도움받고 잘 짜고있습니다.
    제가 대학교 1학년부터 파트타임하면서 크레딧카드를 쓰고있는데 그때부터 받은 cash back이 너무 아깝고 안타가웠네요. 미리 마일리지 세계를 접해였다면 계속 아끼고 있었을 겁니다 ㅠㅠ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하구요 언젠가는 회원가입해서 좋은 정보 공유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codemilkygreen
    January 15, 2019 3:00 pm

    매번 이런 이벤트는 좀더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길 기원하며 넘어갔는데 이번에 헤드셋 체험을 하며 너무 뽐뿌가 생겨 응모해봅니다.
    2019년에는 신분이 확실치 않아서 아직 아무런 여행 계획이 없구요. 대신 한국을 가게된다면 체이스 ur을 다 싸그리 모아서 넘긴 대한항공 마일로 비지니스 업그레이드해서 가려고 기대중입니다. 마일모아를 알고나서 예전에 군대간다고 닫아버린 신용카드 때문에 배아파했던적도 있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다고 현금발라서 호텔 예약했던것도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작년엔 호텔카드 3종류 (IHG, marriot, SPG)를 다 골라 먹어 여행중 숙박에는 돈한푼도 안들이고 잘 다녀왔었습니다. 아직 카드로 그냥 포인트 받아 호텔에밖에 못써봤지만 마일리지 발권도 열심히 읽어가며 배우는중입니다. 그래도 헷갈리는게 마일의 세계인거 같구요 ㅋㅋ 여러가지의 가르침 감사드립니다.

    Reply
  • 올해 2019년도에는 그동안 모아놓고 댄공으로 전환하지 못하였던 UR을 United로 넘겨 아시아나 1등석 발권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오랜만에 고국을 방문하여 몇주 묵다 올 계획입니다. 호텔은 몇주동안 숙박할 수 있을만큼은 없어서 에어비엔비를 해야겠네요. ㅎㅎ
    마모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눈팅만하고 가서 송구스럽습니다.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어느새 2019년도 보름이나 지났네요 ^^;; 마일모아님 & 다른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꼭 마일로 여행을 해 보고자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 항공사 홈페이지도 시간 될 때 마다 검색하고, 다른 고수분들이 올려주신 방법도 찾아가면서 배우는 재미가 정말 쏠쏠합니다! 예약을 마치게 되면 저도 처음으로 발권 성공글을 올려보고 싶습니다 😀

    관리하는 카드가 조금씩 늘어나니, 엑셀 차트 등을 이용해서 베네핏/연회비/리텐션 오퍼 등을 정리하여 계속 체크해주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아직 어떻게 관리해야 할 지 계속 고민중이지만, 이것만큼은 올해 꼭 마무리짓고 싶네요!

    마일모아님 & 마일모아 회원님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마일모아를 늘 알차게 가꾸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ply
  • 새내기마일러
    January 15, 2019 3:08 pm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새요~~
    전 마일모아를 2018 년 가을에서야 알게된 새내기 마일럽니다. 덕분에 UR 이용해서, 2018 년 겨울에 싱가폴 퍼스트 타고 홍콩 다녀왔구요, 이번 2월엔 UR 을 United 로 옮겨 루프트한자 비지니스 타고 파리가는것 예약했습니다. 아마도 가을이나 겨울엔 UR을 Virgin Atlantics 로 옮겨 ANA 타고 일본가는것 계획중입니다.
    마일모아를 좀더 일찍 알게되어 마일 모으는것에 눈이 띄었더라면, 내 여행의 질이 훨씬 더 빨리 좋아지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많네요.
    아직은 비회원이라 제약이 좀 있긴 하지만, 회원이 되는 날까지 열심히 보고 배우겠습니다.
    많이 여행하시는 좋은 한 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이번에 처음으로 UR 적립 포인트를 UA 로 옮겨서 이태리 다녀왔습니다

    제 인생 첫 비지니스 클라스 여행 이었지요 ㅋㅋㅋ

    적립 포인트가 조금 부족해서 퍼스트 클라스 로 업그레이드 못한게 조금 아쉽네요

    사람 욕심이 끝이 없나요 ㅋㅋ

    앞으로도 많은 도움 부탁드릴게요

    Reply
  • 저는 2년전에 미국에 거주시작해서 마일모아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제일 고민스러웠던 부분이 어떤 카드를 만들어야하는것인가 였는데. 마일모아를 통해 카드 테크트리에대해 많이 배울수있었습니다. 그결과 연회비와 비교할수없는 많은 포인트를 쌓을 수 있었고 드디어 올해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대망의 하와이를 여행하려합니다. 혼자만아셔도되는 많은 좋은 정보들을 공유해주시는 많은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19년 한해 가정에 늘 행복만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저는 아직 마일계에서는 초보라 공유해드릴 정보가 없는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Reply
  • 안녕하세요..

    2019년에는 그동안 모아둔 마일리지와 호텔 포인트를써서 하와이 가족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마일모아를 통해 정말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항상 도움 받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와서 첫해는 더욱 그랬네요. 올해도 파이팅

    Reply
  • 마일모아덕분에 좋은 여행 많이 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는 AA mailer를 사용하여서 AA 40만 마일을 모아서, 이번 여름에 한국 갈 예정입니다 🙂

    AA mailer가 지속되면 우선 계속 AA마일을 모을 예정입니다.
    체이스의 경우 UR 포인트를 CSR로 1.5배로 리딤하는 옵션을 대한항공이 막힌 후에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UnderCanvas같은 글램핑도 저런식으로 redeem해서 하였구요 (조만간 후기 올릴게요), 다른 small hotel들도 redeem할수 있어서 좋네요 🙂
    마일모아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Reply
  • 에너하임초코
    January 15, 2019 3:13 pm

    2019년에 모두 평온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와이프와 함께 LA에서 한국을 왕복하는 마일리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을 주로 이용해왔던지라 Chase UR이 너무 아깝더라고요….
    올해에는 Amex Gold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모두 화이팅!!!!

    Reply
  • 안녕하세요.
    몇달전 우연히 마일모아 사이트를 알게되어 뒷늦게 마적질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4달 동안 5개 카드(캐피탈 savor, 언니, 아멕스 골드, 잉크 프리퍼드, 잉크 캐쉬) 열었네요. 덕분에 ur 포인트를 잘 모아서 이번 가을이 유럽여행 (영국+프랑스) 룰 가보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더더욱 가늘고 길게 조심히 하나 하나 더 열어야겠지요? 🙂 정회원이 아니어서 글을 쓰거나 댓글을 달수는 없지만 하루에도 10번 이상씩은 꼬박꼬박 들러서 정보를 보고 마모님들 사시는것도 보고 많아 배웁니다. 마일모아님 감사합니다. 마모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도도 가늘고 길게 가서 불상사 당하는 회원님이 없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마일모아 화이팅!!!

    Reply
  • 안녕하세요
    아는 지인분을 통해 알게 된 마일모아 사이트.. 한 3년전쯤 부터 좋은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빡빡한 한인들의 삶에 조금이나마 이렇게 도움을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처음 응모를 해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로 올 한해는 여름쯤 베트남 한번 여행갈까 하는 계획이 있구요. 마적활동을 통해 알게 된 꿀팁이야 너무 많은 정보를 주셔서 하나하나 기억하긴 어렵지만 대체적으로 크래딧카드 발급시 얻게되는 포인트들을 각 회사마다 정리를 해주시는 것이 처음 크래딧 카드를 만들려는 사회 초년생 혹은 그외 사람들에겐 굉장히 좋은 정보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만들기 전 유심히 봤었구요.

    늘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정말 올 한해는 한국도 미국도 경기가 그리 좋지 않을 전망이라 현금을 많이 확보하라는 글을 봤는데.. 모두들 힘내는 한 해가 될 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일단 확정된 여행은 없지만 하와이를 가보려고 합니다.
    서부 거주자에게는 계륵 땡큐포인트를 싱가폴로 옯겨서 알라스카를 타는 노선이 참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마일을 모으면서 느낀 점은 여기저기 분산 된 것보다는 적은 수의 몇개에 몰빵하는 것이 낫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가족이 있으시면 더 그렇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Reply
  • 2019 기해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항상 여러 좋은 정보들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올해는 서유럽가려고 생각중입니다. 이리저리 마일리지 쥐어짜서 다녀오려구요 ㅎㅎㅎ
    비행기표,숙박비 아껴서 그돈으로 더 쇼핑해야겠어요
    좋은거 많이 쟁여올께요

    행복한 2019년 되셔요 모두들!

    Reply
  • 모두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시간이 지나도 글이 안 올라가서 다시 얼려봅니다 ㅡㅡ;;

    체이스 사파이어로 2년반동안 한국왕복 대한항공이코노미10번 예약했습니다.
    거의 체이스 사피로 몰아 사용했습니다.
    기러기신세라 자주 보고싶어 아쉽게도 비지니스를 타질 못했네요….
    체이스카드 마일리지로는 올해 1월31일 왕복 6월19일 왕복티켓이 마지막이될거같습니다.
    2월3일 3명 캔쿤예약되어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으로 가는데 마일리지티켓이 아니라 3장모두 정상티켓입니다. 유나니티드항공은 아시아나항공와 팀이 같아서 마일리지적립이 가능하니 티켓구입시 아시아나항공 맴버를 넣으시면 마일리지가 자동입력되더라구요…
    Bose 노이즈캔슬링 11살 아들이 너무 갖고싶어하는 제품이네요 ㅎㅎ 속세의 심정으로 좀 욕심이 납니다….
    저흰 체이스 사파이어 없애고 이제 오퍼 4만,45000 짜리 오면 바로 USBank 신청할 예정입니다.
    두루두루 모든일 순조로이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올해 마일모아를 통해 알게된 가장 중요한 소식은 아무래도 체이스 포인트를 더 이상 대한항공 마일로 옮길 수 없게될 거라는 소식이었습니다~ 넋 놓고있다가 하마터면 대항한공 마일리지로 옮기지 못할뻔도 했는데 마일모아의 발빠른 업뎃 덕분에 문제없이 그 동안 모아온 체이스 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로 옮겼네요~
    올해 저는 하와이 여행을 가 볼까 합니다!
    이전에 MR포인트를 싱가폴로 옮겨두었어서 항공은 싱가폴로, spg포인트나 체이스 포인트로 호텔을 해결해 볼까 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그동안 Chase 카드들로 대한항공 잘 타고 다녔는데 이제부터는 더 자주와서 다른 카드들도 공부해보려 하고 있습니다 🙂 감사드리고 좋은일 가득한 한 해 되시기를 바래요!

    Reply
  •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마일모아를 통해서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접하고 있어요.
    2019년에는 하얏트 카드를 통해서 봄에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을 갈 때 쓰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항상 좋은 정보 제공해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새해에도 화이팅입니다!

    Reply
  • 2019년 한 해,
    마일 열심히 모아서 엄마랑 동생보러 한국에 다녀 왔으면 좋겠어요
    마일모아 가족분들도 올 한 해 바라시는 것 예쁘게 이루어지는 2019년 되시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미국에 온지 아직 얼마 안되었고.. 마모를 안지는 3개월 차 입니다. 마일생활은 가늘고 길게라는 말을 명심하고, 아직 오픈한 카드는 두개 뿐입니다. 첫카드는 BOA cash reward 이거로 신용 쌓다가, 지인 소개로 마일모아를 알게되고, 6개월이 지날 무렵 Amex 델타 플렛 오픈했습니다. 스팬딩 채우고 사인업 보너스도 잘 받았습니다. 첫 마일리지가 쌓여있을 때의 기쁨이란 정말 좋더라구요. 올해 목표는 여름 국내 여행 또는 겨울 칸쿤 도전입니다. 생각만해도 좋네요.

    이제 시작인 마일생활 아직도 배우는게 많고, 선배님들 고수님들 글 보면서 자꾸 카드 신청에 클릭하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고 지냅니다… 🙂 언젠가 게시판에 글도 쓰고 도움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다리며, 항상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ply
  • 항상 좋은 정보만 얻고 가다가, 처음으로 댓글 달아봅니다~

    이번에 사인업 보너스 종료되기 전에 하얏트 신청했는데,
    그걸로 이번 여름에 뉴욕에서 이틀 보내려고 계획중에 있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ply
  • 어느새 1월도 절반이나 지나갔군요.. 시간 참 빠릅니다.
    저는 2019년에도 변함없이 힐튼과 IHG, 메리엇 포인트를 통한 가벼운 국내 여행들을 계획하고 있구요, 아마 여름에는 그동안 잘 모아둔 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해서 한국에 다녀올거 같습니다. 항상 그래왔듯이 포인트가 좀 애매하게 있어서 머리를 많이 써야겠죠.ㅎㅎ

    Reply
  • 모두들 건강하고 무탈한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올봄 4인 가족이 한국 방문을 합니다. 델타마일로 4인 * 50k 로 저렴하게 티켓팅을 마쳤습니다. 마일모아가 아니었으면 5천여불을 비행기 값으로만 썼을테지요. 마일모아 고맙습니다! 마일모아와 함께 2019 가즈아(요)!

    Reply
  • 마일모아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배우고 갑니다! 올해는 마일을 이용해서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꿀팁과 다양한 글들을 기대할께요~

    항상 번창하세요~~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감사하게 정보를 보고 있습니다.

    저는 롱디 연애를 하고 있어서 마일, 포인트를 모아서 남자친구 보러 더 많이 가려고 고민고민해서 마일 모으고 있습니다. 사파이어랑 UA 카드 이벤트때 알려주셔서 가입해서 잘 쓰고 있어요.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로 마일의 세계에 입문한지 3년정도 밖에 안되었지만

    사리막차 및 몇몇 막차급을 탑승하여 잘 모으고 있는 신입입니다.

    올해는 귀국이 예정되어 있어서 와이프와 2살난 아들과 처음으로

    퍼스트클래스 탑승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다 마일모아님을 비롯한

    여기 계신 분들의 덕분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다들 복 많이 받으시고~ 이 사이트도 더욱 번창하기를 바랍니다~!

    Reply
  • DEOGNYOUN KIM
    January 15, 2019 3:32 pm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를 알게된지 5년이 넘었네요. 아직 초급 팬이지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항상 감사한 커뮤니티였습니다.

    올해는 가족 모두 한국에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네가족이 모두 비행기를 타기엔 부담이 되어서 못 가고 있었는데요. 마일모아 덕으로 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갈수록 어려운 마일모으기, 더더욱 마일모아를 접속하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얼마 전에 새로 만든 chase-hyatt로 여름 휴가를 준비 중입니다. 마모를 통해서 알게된 spg로 2년 전에 올랜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기억을 되살려서 올해는 hyatt에서 휴가를 보내볼까 합니다.

    늘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URtoOZ의작은소망
    January 15, 2019 3:33 pm

    왓! 처음 응모해봅니다! 항상 맞춰서 응모해야지 하다가 어느새 시간이 쑥~ 지나가버리구요.
    매번 사이트서 큰 도움만 받았는데, 이런 나눔까지~ 마일모아님 감사드립니다!
    솔직히 간단히 체이스 싸파이어로 한국행 대한항공마일 모으기가 주였기에, 올해의 개악하는 체이스의 대항항공 제휴가 없어진 이후 지금 많이 방황중이긴 합니다만… ㅜㅡ 언젠가 또 해뜰날이… 있겠지요?????? 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마일모아님 그리고 회원님들 모두 복 많이 받으시는 2019 되시길요!!!

    Reply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한 2주 전쯤 막 이 사이트를 알게 된 사람입니다. 친구를 통해서 알게됐는데 미국에서 살았던 4년 헛살았나봐요.. 정말 이런 유용한 정보들을 미리 알고 있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면서 하나씩 공부하는 중입니다. 가끔 어려운 것들도 꽤 많아서.. 따로 막 찾아보면서 더 공부하고 있어요. 올 한해는 마일모아를 통해 조금 더 윤택한 삶을 살아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열심히 공부할게요 🙂

    Reply
  • 오이스터바
    January 15, 2019 3:35 pm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미국살면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가 이곳 마일모아입니다.
    아직 초보이지만 조금씩 내공을 쌓고 있고, 올해 칸쿤 여행을 비롯해서 그 결실을 드디어! 하나씩 맞이하게 될 예정입니다.

    커뮤니티가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는 마일모아님을 비롯해서, 여러정보들을 아낌없이 나눠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님 덕분에 미국 생활이 즐거워졌답니다.
    아직까지는 올해 여행 계획이 없어서
    일단은 부지런히 마일리지를 많이 모아놓을 계획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호텔 마일리지보다는 항공 마일리지의 쓰임새가 좋은 것 같아서
    당분간은 주로 항공 마일리지 위주로 모을 생각입니다.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안지 꽤 되었습니다.
    솔직히 카드 포인트를 모아놓기만 했지 여행을 간다간다 하면서 못가고 있네요
    여기 마일모아에 물어보고 싶지만 회원가입이 안되고 되는 기간을 놓치고 여러 이유로
    못하고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현재 체이스 리저브카드를 주로 쓰고 있고 마일이 41만 마일 정도 가지고 있는데
    여행 파트너 항공사라든지 트랜스퍼 할줄도 모르고 해서 체이스카드 웹사이트에서 5월에 시카고 여행을 포인트로 갈려고 준비중인데 아직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마일모아 사이트에서 많이 정보를 알게되어서 카드 포인트도 많이 모았고 해서
    감사드립니다.
    언젠가 이 포인트를 사용해서 여행을 갈날이 오겠지요

    감사드리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2019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2018년에는 여행도 많이 못가고 젊음을 너무 허비한게 하닌가 생각합니다.
    2019년 시작으로 저번주에 샌프란시스코도 다녀왔는데, 1년동안 알차게 젊음을 사용하는게 제 목표입니다. 그중하나가 마일과 포인트를 사용하는거겠죠?ㅎㅎ

    2) 요즘 OC에 계신분들과 카톡방을 만들어서 정보나누고있는데 모르는것도 바로바로 물어볼수 있고 참 좋은것 같습니다. 주변에 계신분들과 비밀카톡방 만들어서 정보나눠보는거 어떨까요 정말 유용해요 ㅎㅎ

    Reply
  • 얼마 전 친구 따라 마일모아 정모를 나갔다가 신세계를 경험하고 왔네요! 저도 나름 똑부러지게 해왔다고 생각했는데, 비교도 안될 만큼 똑똑하신 재야의 고수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들 귀한 시간 내주셔서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유지될 수 있게 해주시는 운영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하늘을 바라보며
    January 15, 2019 3:44 pm

    처음으로 마일모아라는 싸이트를 알고, 내년에 다섯식구 한국행을 목표로 열심히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AA 130000, UR 150000 정도 모은 것 같습니다. 계산하고 따지는 것을 별로 좋아라 하지 않는 성격이었는데, 돈으로 여행한번 하려면 너무나 힘이 들기에 마일을 모아서 유용하게 가족여행을 생각하면서 자연스럽게 공부하고 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게시판에서 많은 글들을 보면서, 마일이라는 세계보다는 인생과 세계를 바라보는 많은 분들의 식견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처음에 이 마일모아를 알게 되고서는 한동안 마모앓이를 심하게 앓아서 자고 일어나면 게시판과 많은 글들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정도는 아니지만, 조금씩 알아가고 무엇보다 안전한 범위내에서 가늘고 길게 가는 길을 택하면서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많이 우둔하여서 이쪽 세계는 아직도 어려운 것 같습니다.
    무슨 일이든 한 사람의 희생과 노력없이는 이루어 지는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싸이트의 주인장님이 쓰신 글들을 보면서 주인장님의 인품을 느끼며, 이분이 노력하신 많은 흔적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상품에 눈이 멀어 이렇게 긴 글을 남기는 것 같지만(?)이 기회를 통하여 주인장님의 충성스러운 섬김에 감사하다는 말씀도 전하고 싶습니다. 하시는 일들가운데서도 좋은 일들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Reply
  • 2019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덕분에 한국 티켓 2장 생겼습니다. 아직 계획은 없지만 조만간 한번 갈려구요 ㅎㅎㅎㅎ
    유익한 정보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올 한해 마일 열심히 모아서 한국방문이 목적이에요
    늘 수고해 주시는 마일모아님과 많은 정보들 함께 나누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인사전합니다.
    2019년 소망하시는 일들이 아름답게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랄께요

    올라가지 않아서 다시 작성합니다.
    중복이면 삭제 부탁드려요

    Reply
  • 안녕하세요 저는 마일모아 회원은 아니지만,
    마일모아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어 많은 혜택을 누린 객원회원입니다.
    회원이 되고 싶어 지난 1년간 기다렸는데 기회는 없으신지.. 아쉬운 마음으로 기다리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얻은 정보로 인해 많은 혜택을 누렸다고 적었는데, 가장 최근에 받은 혜택은 작년에 윈담을 통해 받은 TR 다이아몬드 티어를 갖고 지난 월요일 (1월7일) 라스베가스 MGM Grand에 가서 티어매치를 통해 Mlife Gold(나중에 보니 어떤 분들은 plat까지 받으셨더라고요 역시 의지의 한국인)를 받고 그것으로 하야트 익스플로러리스트로 등업을 하게 된 것이죠. 티어를 받기위해 당일치기로 라스베거스 까지 갔지만 얻고자 한 것을 얻었기에, 아주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또 다른 자랑을 하자면, 올 3월 말에는 힐튼포인트와 IHG 숙박권, UR을 차곡 차곡 모은 것으로 꿈에 그리던 보라보라를 아내와 함께 가게 됩니다. 무려7박8일로요. 한 가지 정보가 아닌 여러 정보를 차곡 차곡 모아서 계획한 장기 프로젝트인데, 저 같은 사람은 꿈도 못꿀 곳을 갈 수 있도록 희망을 준 곳이 바로 이 마일모아가 아닌가 합니다. 제가 만일 회원이 된다면 보라 보라 여행기도 올릴텐데.. 언젠가는 기회가 있겠죠?
    2019년 언젠가는 마모 회원이 되길 간절히 바라며 이번 이벤트도 등록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아~~ 어느덧 2019년이 되었네요… 마모를 안지가 어언 6-7여년이 되어가고 그동안 편안히 비즈도 타보았고 참 감사했었습니다.. 이제는 정말 가늘고 길게 생존하기를 제 자신에게 바라며 계속 성장해가는 마일모아가 되기를 바랍니다^^

    Reply
  • 니가가라하와이
    January 15, 2019 3:48 pm

    그 동안 마일모아에서 많은 정보 얻었구요, 올해는 그 동안 체이스 사파이어로 모은 마일리지로 하와이로 가족여행을 계획중입니다. 마일모아님 그리고 저처럼 눈팅만 주로하시는 분들 모두들 행복한 2019년 되시길 바랄께요.

    Reply
  • 니가가라하와이
    January 15, 2019 3:50 pm

    그동안 이곳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었구요, 올해는 그덕에 체이스 사파이어로 모은 마일리지로 하와이 가족여행을 계획중입니다. 마일모아님 그리고 모든 마적단 회원분들 행복하신 2019년 되세요.

    Reply
  • 그동안 이곳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었구요, 올해는 그덕에 체이스 사파이어로 모은 마일리지로 하와이 가족여행을 계획중입니다. 마일모아님 그리고 모든 마적단 회원분들 행복하신 2019년 되세요.

    Reply
  • 니가가라하와이
    January 15, 2019 3:52 pm

    글이 업로드가 잘 안되네요. 암튼, 그동안 이곳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었구요, 올해는 그덕에 체이스 사파이어로 모은 마일리지로 하와이 가족여행을 계획중입니다. 마일모아님 그리고 모든 마적단 회원분들 행복하신 2019년 되세요.

    Reply
  • 올 한해 마모를 엄청 왔다 갔다 했습니다. 메일 체크보다 마모체크를 더 많이 하고 있네요.
    2018년은 세 아이의 아빠가 된 해이기도 하네요. 그러니 앞으로 여행을 위해서는 마일도 더 열심히 모아야 할 상황이예요.

    올해 (혹은 내년) 목표는 아루바입니다. 현재 델타 마일하고, MR 엄청 모아서 항공권으로 사용할려고 해요. 호텔은 SPG + 메리엇 통해 모아 놓은것 사용할려고 해요. (아루바 호텔은 날고자고를 할정도로는 충분하지 않네요. 더 모으기가 어려워서요.)

    마모를 하면서 작은 팁이라면, 글쎄요, 쓸 수 있을 때 쓰는게 낫다라는 결론입니다. 예전에 시티 프레스티지로 생긴 포인트를 싱가폴 항공으로 넘겼는데, 곧 만료가 다 될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시티 프리미어로 만든 땡큐는 기프트 카드로 잘 넘겨서 사용했습니다. 캐쉬가치로 쓰는것도 나쁜 선택은 아닌거 같습니다. (필요할 때 쓰는게 가장 잘 쓰는게 아닐지…)
    마모가 있어 참 행복하네요. 마일의 디밸류가 더이상 없길 바라면서 인사드립니다.

    Reply
  • 마적질 시작한지 벌써 꽤 오랜시간이 흘렀네요. 저도 오랜 미국생활을 올해에는 마무리하고 한국 영구귀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년 돌아오는 이벤트이지만 한번도 당첨된적이 없었는데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

    저는 한국으로 귀국하면서 쟁여놓은 마일들로 미국 국내여행 후 캐나다를 들려 토론토/퀘백 관광후 한국으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가능하면 한국 가는길에 아시아권 나라 한군데 정도 들리고 싶은데 성수기가 낄거 같아 고민입니다. 이원구간을 활용해야하나….

    일단 1순위로 여태껏 모아놓은 UR 을 대한항공으로 chase 파트너십 종료전 옮겨놓아서 그걸로 발권을 할 예정이고 그외 연결편들은 새로 오픈한 UA 카드들로 할 예정입니다. ^^

    그간 마모통해 너무 도움을 많이받았고 한국가서는 어떻게 마적단을 이어갈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마모님 포함한 마일모두 식구들 모두 올 한해에도 건강하세요!

    Reply
  • 니가가라하와이
    January 15, 2019 3:56 pm

    이곳을 통해서 항상 유용한 정보 얻고 있어요. 그 동안 체이스 사파이어로 모은 마일리지로 올해 가을쯤에 하와이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요. 마일모아님 그리고 모든 마적단님들 행복한 2019년 되세요.

    Reply
  • 내가간다하와이
    January 15, 2019 3:56 pm

    이곳을 통해서 항상 유용한 정보 얻고 있어요. 그 동안 체이스 사파이어로 모은 마일리지로 올해 가을쯤에 하와이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요. 마일모아님 그리고 모든 마적단님들 행복한 2019년 되세요.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여행 잘 다니고 있습니다. 사이트 유지하고 정리하는것도 쉽지 않을텐데 이렇게 이벤트도 하시고 팔자신가 봅니다. 고맙습니다. 저는 간이 작아서 카드 만들었다 없애고 이런 건 거의 못하고 그냥 만들기만 하고 있습니다. 몇년 지나서 진짜로 쓸모없다 싶으면 그 때 없애죠. 작년에는 뉴질랜드 호주 다녀왔고, 킬리만자로에도 다녀왔습니다. 한번 여행기 올리려는데 잘 안되더군요. 기회가 되면 더 늦기 전에 올려볼게요. 올해는 일본과 베트남 갔다 올 생각입니다.

    Reply
  • 이곳을 통해서 항상 유용한 정보 얻고 있어요. 그 동안 체이스 사파이어로 모은 마일리지로 올해 가을쯤에 하와이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요. 마일모아님 그리고 모든 마적단님들 행복한 2019년 되세요.

    Reply
  • 몇년전 마일모아를 알게 돼 덕분에 가족여행도 두번이나 다녀오고 했어요!
    매일 들르게 되는 가장 애정하는 사이트입니다.
    마일모아 님에게 감사하며, 사이트에 글로 인사하는 모든 분께 감사하네요! 다들 건강하세요!

    Reply
  • 어렷을때 크레딧카드 관리를 잘못해서 망가진 크레딧으로 허덕이다 최근에 들어서 겨우 빚정리 및 크레딧 점수가 700대를 넘기 시작해 새로 시작합니다 덕분에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요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서 좋은 정보 많이 얻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미국에 온지 얼마안되었는데, 앞으로 미국 국내 이곳저곳을 많이 여행하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올해도 뺑뺑이(?)의 계절이 돌아왔군요. 세월 빠르네요.
    방학때 가족모두 동유럽 가려구요. 비행기표는 메릴카드 포인트로 싸게 끊었구요. 호텔은 힐튼 위주로 예약마쳤네요. 근데 비엔나 힐튼 호텔들은 방이 하나도 없네요. 설마 다 팔리진 않았을테고 안풀고 있는듯한데 언제나 풀지…

    Reply
  • 마일새내기
    January 15, 2019 4:02 pm

    2017년 처음 마일모아 사이트를 알게되고 작년부터 마일의 세계로 빠진 마일새내기 입니다. 작년 한해 카드회사의 큰 바람이 불었던거처럼 저에게도 평생 함께할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마일모아를 통해 매년 여행갈 계획에 들떠서 새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올 여름 결혼식을 앞두고 있고 결혼식후 쌓아온 마일을 통해 해외여행을 계획중입니다. 그동안 감사했고 앞으로도 많은 정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올해도 이벤트가 있네요.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올해 여행계획을 아직 세우질 못했네요. 12/31/18에 만료되는 비자를 가지고 있던터라, 미국을 떠나야하냐 말아야하냐로 고민하느라 여행계획은 세울 겨를이 없었네요. 다행히 비자가 연장되어서 미국내 여행으로 차차 세워봐야 할 것 같네요. 여름에 사촌이 놀러온다고 해서 켈리포니아 쪽이 좋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Reply
  • 1)AMEX Plat/Gold/Everyday 로 모은 MR 포인트로 ANA 로 넘겨서 비즈니스/퍼스트 타고 일본/한국여행을 가보려합니다.
    2) 200,000 정도 MR 을 모은 후 제딴에 여유가 생겼던지 블프세일할때 아마존에서 $100 치를 MR 로 결제를 해서 아이템을 샀다가 리턴을 했습니다. 하지만 리턴은 MR 포인트로 안들어오고 결제한 카드로 $100 크레딧이 들어왔네요… 아까운 MR 을 이렇게 4정도 ($100 치 4번을 리턴해서….) 날렸던 경험이 있네요.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요!

    마모 2019년에도 화이팅입니다!

    Reply
  • 한참전 미국에 오자마자 이 사이트를 알았더라면 하는 후회는 있지만, 마일모아 덕분에 한국가는 비행기도 공짜로 타고, 여행다닐때 숙박비도 많이 줄일수 있었네요. 부지런히 읽고 따라해야 하는데, 천성이 게을러 가끔씩 보다보니 아직 초보에 머물러 있는데, 그와중에 마일 모으기가 어려워지고 있네요.
    여행갈때 가장 알찬 정보도 여기서 많이 얻어갑니다. 회원가입을 계속 놓치는데, 올해는 꼭 성공하길 기원해 봅니다.
    헤드셋대신 어떤 선물이 좋냐고 쓰셨는데요. 1시간 1대1 노하우 전수를 해주시는걸 걸면 어떨까요? 저같은 사람한테도 완전 좋은 선물이 될듯요. 물론 보스 헤드셋과 아마존 기프트카드도 좋지만요. ^^

    Reply
  • 저는 UR + 이원구간 이용해서 한국+@ 다른 도시 여행하는게 정말 꿀팁이였는데 대한항공 마일을 몹기 힘들게 된게 정말 아쉽네요. ㅜㅜㅜ 올해는 AA마일 열심히 모은걸 탕진하고 여행하는게 목표입니다.ㅎㅎㅎㅎ늘 좋은 정보 많이 받아갑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다들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Reply
  • 마모 감사해용!
    1)저는 마모 덕분에 작년에 파리 여행 일주일 동안 호텔 공짜로 머물렀어요 spg호텔ㅎㅎㅎㅎ당분간 바쁘기도하고 포인트도 다썼고 여행계획은 없…ㅠㅠ

    그래도 미국 국내여행이나 해볼라고 하는 중이에요! ㅎㅎㅎㅎ 캘리포니아로! ㅎㅎ 마모님 새해 복받으시고요 건강하세요! ㅎㅎ

    Reply
  • 몇년전에 우연히 알게 되었던 마일모아 사이트덕분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비지니스 타고 저희 부부와 아기, 장모님이 한국 잘 갔다왔네요.

    다음엔 서부 유럽이나 하와이를 갔다오려고 합니다.

    Reply
  • 항상 마모님, 그리고 많은 정보를 공유해 주시는 다른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올해 혹은 내년에 몰디브를 다녀오려고 합니다.
    제가 Aspire와 일반 Hilton card를 ,
    제가 만든 Refer로 집사람이 일반 Hilton card를 열어서
    아마도 호텔 포인트는 문제 없을 것 같고,
    항공권은 편도로 AA 포티트를 이용하면 Biz를 탈 수 있지 않을 까 싶네요.

    마모를 몰랐다면 절대 꿈도 못 꾸었을 여행 입니다. ( 뭐 아직은 계획 뿐이지만요..)

    2019년에도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일만 생기고… devaluation 소식은 제발 없었으면 좋겠네요…

    Reply
  • 벌써 신년 이벤트가 돌아왔네요!

    마일모아 덕분에 샤리/샤프 카드 포인트를 댄공 마일리지로 바꿔서 한국 여러 번 다녀왔습니다. 2019년에도 남은 댄공 마일리지로 한국에 다녀올 계획인데, 샤리/샤프로 모은 마일리지를 이용한 여행으로는 마지막이 아닐까 싶네요..

    Reply
  • 부부응모입니다.

    몇년전에 우연히 알게 되었던 마일모아 사이트덕분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비지니스 타고 저희 부부와 아기, 장모님이 한국 잘 갔다왔네요.

    다음엔 서부 유럽이나 하와이를 갔다오려고 합니다.

    Reply
  • 마일모아에서 알려주신 덕분에 체이스카드와 대한 항공의 계약이 끝난 걸 알았어요. 즉시 전환해서 덕분에 친정어머니 일등석으로 딸래미 보러 오시게 할 수 있었어요. 늘 감사했는데 이 자리 빌어 애써주시고 나눠주심에 엄청 감사하는 마음 전합니다. 새해 더 강건하시고 승승장구하셔요. 감사합니다.

    Reply
  • 1) 저는 다음주에 로스카보스 하얏 지바에 갑니다@
    2) 제 생각에는 뭐니뭐니해도 적정한 동굴 생활을 섞어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좋은 오퍼가 나오면 그 때 그 때 잡을 수 있게 5/24를 조금 비워두는 것이 중요한 팁입니다.

    화이팅!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벌써 1월 중순이네요. 올해는 더 계획적이고, 알찬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마일모아 사이트를 열심히 정독하면서, 계획성이 뛰어나지 않아서, 그때 그때 마일 덕을 보는 것으로 만족하고 있어요.

    한국, 일본 다녀올때 좋은 호텔에서 마일로 지내는 것 만으로도 저는 신세계 였어요.

    현재, 하얏트 카드 오픈하고 스팬딩 채우고 있고, 그다음으로는 체이스 비지니스 프리퍼드 카드 생각 하고 있어요.
    저희는 동남아 쪽 여행 좋아해서, 올해는 멀리로는 일본여행과 가까이 미국내 여행으로 계획 중이예요.

    Reply
  • 1) 하얏 지바 로스카보스에 다음주 갑니다!
    2) 적절한 동굴 생활과 5/24 를 다 채우지 않고 적절히 비워두는 게 꿀 팁이죠!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에서 모은 정보들을 바탕으로 이번에 한국 다녀올때, 갈 때는 JAL 비즈, 올 때는 JAL 퍼스트로 타고 왔네요.
    SPG와 메리엇 포인트로 날고자고 패키지를 샀었고, 그 덕에 알라스카 마일리지로는 JAL 항공권들을, 숙박권은 일본 경유할 때에 쓸 수 있었습니다. 마모 열심히 읽고 포인트 모은 보람이 있었어요!!

    Reply
  • 시그니쳐라운지
    January 15, 2019 4:23 pm

    이번 이벤트에도 참여해봅니다~~~
    마모님을 비롯한 모든 마모인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요!
    체이스 UR로 댄공 이콘 타고 한국가는 것만 해봤는데 (초보 ㅜㅜ)
    이제 비지니스 좀 타보려니까 UR 댄공 마일 전환이 막혔다니 넘넘 슬프네요 흑
    다행히 마모를 통해 막히기 전에 알아서 올 여름 한 번은 비지니스 타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가늘고 길게~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Reply
  • 1. 연말에 스리랑카 계획중입니다.
    2. 여전히 UR 많이 모으고 있고요. 최근에 골드카드로 MR 모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게시판을 아주 많이 눈팅 사람인데 회원 가입이 안되는게 참 아쉽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너무 너무 많구요. 참여하는 사람들의 높은 수준과 인격을 글을 통해서 알겠더라구요. 서로가 존중해주고 도와주는 문구 하나 하나가 참 좋더라구요.
    아직도 한국가는게 유럽보다도 더 좋아서 올해도 마일이 생기면 한국을 가려고 합니다.
    이번 여름에도 계획중입니다.
    미국 생활하면서 전에는 workingus.com을 참 유용하게 잘 이용했었는데 어느순간 많이 바뀐 포멧과 낮썸으로 인해 자주 않가고 있던 찰나에 이곳을 보았네요…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에도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

    아니 왜 최근에서야 마일모아를 알게 되었는지…
    아까운 포인트들을 그냥 빌링 크레딧으로 쓰고는 좋아했던 과거가 생각납니다.

    제작년에 사리(본인)와 사프(배우자)를 만들어서 한국 한번 갔다 왔구요.
    작년 후반기부터 마일모아를 본격적으로 공부하기 시작하면서
    저 – 하얏트, 아맥스골드, 아맥스 에브리데이 를 오픈
    배우자-IHC, 아골, 하얏트 오픈해서 스펜딩 채우고 있습니다.

    열심히 게시판 공부해서 IHC로 받은 걸로 윈댐 다이아 매치 성공했고, TR 다이아 매치 신청하고 답 기다리는 중이에요.
    매치 되면 아틀란틱 시티로 티어 여행을 떠나 볼까 합니다. 🙂

    올해는 꼬옥 멤버쉽 오픈 기간을 놓치지 않고 멤버가 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미국 생활하면서 많은 활력소와 편안함(^^) 그리고 실용을 선물해주신 마일모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한국 왕복을 계획하고 있고 샌이에고 씨월드와 레고랜드 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많이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조아조아
    January 15, 2019 4:26 pm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미국에 온 지 4년이 안되는데 마일모아를 통해 미국생활을 정말 쉽게 적응할 수 있어요. 왕 초보인 저에게 마일의 세계를 알게 해 준 덕분이지요.
    저는 그냥 마일모아에서 하라는 대로 시작했어요.
    그래서 프리덤, 샤프, 사리까지 열게 되었고 지금은 마일을 짧은 시간에 빨리 모을 수 있었어요.
    올해 여름에는 처음으로 한국에 들어갈 계획을 가지고 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발권하는 것부터 또 마일모아를 통해 배울 생각입니다.
    아직 제가 꿀팁을 드릴 수 있는 수준은 안 되지만… 마일모아는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모두 올 한 해에 좋은 일만 생기를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공유드릴만한 좋은 정보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늘 마일모아에서 좋은 정보들만 얻어가고 있네요.
    Delta 75000마일 오퍼로 저와 아내가 각각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한국 방문에 활용할 꺼에요.
    고맙습니다.

    Reply
  • 처음으로 글 남겨봅니다. 마일모아를 알게된지는 2년정도 되었습니다. 그사이 작은 비지니스를 시작하게 되어 한국도 마일리지로 다녀오고 여행및 호텔도 감사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곧 다가올 결혼 10주년에 칸쿤을 다녀오려고 계획중이었는데 마침 체이스하얏 카드 6만점 오퍼가 있어서 얼마전 신청해서 승인받고 열심히 스펜딩 채우고 있습니다. 신명나네요~ 모두들 마일부자 되시고 더불어 넉넉한 한해 되십쇼!!

    Reply
  • 마일모아덕에 여행 잘다니고 있는 1인입니다.
    1) 2019년은 별일 없을것 같네요 ㅜㅜ 포인트나 열심히 모으고 있어야죠
    2) 꿀팁은 모두가 아시는 MR->ANA->아시아나 비즈니스이죠.. 벌써 2번 뽑아먹고 이번에 나온 골드로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Reply
  • 좋은 사이트를 운영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 마일모아를 알게 되고 가장 행복한것은 호텔을 부담없이 다니는 일입니다.^^ 떨어져있는 아이들을 만나러 갈때나 행사가 있어 어디를 방문해야 할때 항상 캐쉬로 구매해야 했기에 좀더 저렴한 곳을 찾아해매던 일이 이제는 브랜드호텔들을 세금도 없이 이용하니 너무 감사한거지요. 초심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여행은 4인가족 세번째 RTW를 올해 여름에 떠납니다. 다른분들은 1번의 RTW도 못가는데 저희 가족은 3번째이니 죄송하기도.. 감사하기도 합니다. 모든일이 때가 있는것이라 생각하고 물들어 올때 노를 열심히 젓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올해 대학교 졸업식에 부모님 두분을 퍼스트로 모시려고 합니다.
    마적질 3년동안 모은 호텔/항공마일로 꿈에도 못꾸던 여행도 하고 큰 효도를 할수있게 해주셔서 마일모아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올립니다.

    Reply
  • 항상 마일모아에 감사드립니다.
    2019년에는 칸쿤으로 여행을 갈 계획을 가지고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하야트를 만들어서 모으고 있습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많은 분들이 나눠주신 정보가 아주 도움이 많이 됩니다. 감사드리고 모두 새해에 마적질도 대박 나시길..

    Reply
  • 스카이Cloud
    January 15, 2019 4:36 pm

    마일모아를 통해서 사리를 24개월만에 재개설해서 UR50,000을 잘 사용했습니다. 현재는 틈틈히 Delta 마일리지를 모아서 6만~8만을 이용해서 델타프리미엄셀렉트라도 타보려고 눈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8년 블프때 게시판을 통해서 꽤 괜찮은 득템을 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번창하세요~~^^

    Reply
  • 남편이 틈만나면 매일매일 게시판 접속하는게 이해가 안되었는데 막상 걸출한 것을 건져오면
    그러한 노력도 가상하다고 생각이되더라구요. 그런 남편 노력 덕분에 델타프리미엄 셀렉트도 타봐서 좋았어요. 2019년은 누워서 한국 가고 싶어요. 앞으로도 더욱 번창하세요.

    Reply
  • 마적단 여러분, 2019년에도 원하시는 거 모두 이루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지난 8월에 40만 체이스 UR로 대한항공 전환을 해서, 올 8월에 이원구간 신공으로 애틀란타-인천-삿포로-인천-애틀란타 이렇게 전부 프레스티지 석으로 타고 오랜만에 모국방문을 할 예정입니다. 장거리 국제선에선 처음으로 타는 비지니스석인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

    2) 최근에는 가장 핫한 아멕스 로즈골드로 MR을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좋은 사이트를 항상 운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ply
  •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실은 제가 지난번 아골 평생문구 없는 리퍼 오퍼를 라스트미닛에 받아
    전어받고 카드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단 이 카드로 50K MR 잘 받는게 새해 초 당면 과제입니다 ^^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유럽여행에서 힐튼으로 늘 무료조식 즐겼답니다. 왔다리 갔다리 신공을 2019년에도 할거 같네요 ㅎㅎ 감사해요. 늘 번성하세요!!

    Reply
  • 재촉말라전해라
    January 15, 2019 4:50 pm

    마일모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유학나와 이 사이트 애용하면서 너무 많은 추억도 덤으로 얻고 있습니다.
    이제 곧 귀국을 준비해야하는데 미국 생활 중에서 마일모아 못하는게 제일 아쉽네요ㅠㅠ
    저는 IHG 프로모션으로 Ana Platinum 이 되고, 델타 보스턴 프로모션으로 델타 골드 프리미엄이 되어서 2018년엔 어떤 공항을 가도 라운지 이용과 수하물 혜택을 볼 수 있었어요.
    마모덕에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을 휴가지로 다녀왔고 2019년에도 프랑스 파리 외의 지역과 이탈리아 시골 도시로 휴가가 정해졌네요. 귀국하더라도 호텔 카드는 계속 킵할 생각입니다. 늘 감사해요!

    Reply
  • 마일모아 구독자 여러분들 올해도 열심히 마일 모아서, 생활의 활력소를 누려보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마일모아님 덕분으로 항상 마음속에만 담겨져있던 여행을하고 있읍니다.
    작년에는 모아둔 마일로 한국과 Las Vegas 가족여행의 free flights 하였고, 올해 한국행에는 꿈에도 생각 못했던, Business class 로 여행을 하게 되었읍니다. 올 여름 또다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순간들이 저희 가족에게는 행복입니다. 이런 행복의 순간들이 느끼게 해준 마일모아와 마적단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노력등을 잘 받아드려, 여러분들처럼 마일을 좀더 자신있게, 여러모로 활용할수 있도록 바쁘게 돌아다니고 있읍니다. 언젠가는 저의 경험이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합니다……
    올해도 열심히 돌아다니기를 희망하면서, 홧팅….

    Reply
  • 올해 저희는 World of Hyatt 사인업 보너스가 들어오면 그간 여행경비가 부담스러워 쉬이 움직이질 못했는데 가족 여행에 유용하게 활용할 예정이에요. 살고 있는 곳 근처 바닷가 오션뷰 하얏트 부터 멀리 올랜도까지 여행해볼 계획이랍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사인업 보너스 6만 마일을 받게 되요. 기대하고 있습니다.그리고 world of hyatt 카드를 갖게 되니 하얏트 멤버십이 업그레이드 되서 너무 좋아요!

    Reply
  • 마일모아 회원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에서 배운 정보로 알뜰하게 마일리지 모아서 격년으로 부모님 그리고 장인어른 장모님 등 가족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Chase 바뀌기 전에 옮기고 SPG 챙겨서 겨우 예매했네요.
    가끔씩 쌓은 마일로 미국내 가족여행을 가는 것도 참 즐거운 것 같습니다.
    작년에는 그리고 보니, 모아둔 마일을 잘 이용해서 유럽 출장을 가족과 함께 해서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배우고 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올해 신청할 카드를 고민할 시기네요…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위스콘신에서 유학하는 학생인데, 마일모아 덕분에 좋은정보 많이 얻었네요,

    공지에 올리신 글대로,작년 10월에 소셜 얻고 보아 크레딧으로 6개월 정도 버티다 델타 골드로 갈아타고 싶은데, 딜이 잘 안떠서 참

    안타까워요,,,,, 이제 곧 수강료 낼 타이밍인데,,,,, 약간 그냥 데빗으로 결제할꺼 생각나니 손해 보는것 같아 밤에 이불을 차곤 합니다.

    저번에 델타 5만불 떳을때 겨울방학이라 한국에 있어서 전화 못받을까봐 신청을 안했는데 참 후회스럽군요.

    그리고 운영자분이 직업이 프로그래머신가요? 알고리즘을 신용카드 사용하시다니 ㅋㅋㅋㅋ

    암튼 19년은 좋은 한해가 됐으면 하네요.

    Reply
  • 안녕하세요^^
    저는 그동안 열심히 사용한 내역과 앞으로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에 대해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저희는 주로 호텔 위주의 사용을 중점적으로 했구요. 하얏트, spg, Ihg,hilton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사리카드 프리덤은 기본이구요. 매년 주는 프리리워드로 2박 포인트로 2박해서 서부쪽 여행을 주로 했지만 아직 spg포인트 6만점은 사용하지 않고 하와이 갈때 사용할 예정입니다. 제가 사는 서부에서 하와이에 저가항공이 생겨 왕복 200불 안쪽으로 갈 수가 있어서 내년쯤 spg포인트로 하와이 여행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단 한번도 돈 주고 호텔에서 자본 적이 없네요~앞으로도 열심히 호텔 카드들 이용하여 무료 숙박을 이용할 것입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과 마일모아님 올해도 바라는 것 다 이루시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사리에서 IHG 와 Arrival 카드로 옮겨서 사인업 보너스 받고 올해 가족 여행 계획중입니다. 아직 정확한 계획은 없는데요. 두 카드 덕에 편하게 계획 짤 수 있을거 같습니다.
    계속 들어와서 좋은 정보만 얻고 가는데요. 그래도 항상 고마움 느끼고 있습니다.
    소개도 많이 하고 있고요.
    그럼 모두들 건강하시고 즐거운 2019년 되세요.

    Reply
  • 마일모아 구독자님들 2019년 새해는 소원하시는 모든일들이루시는 한해되시길 마음모아 기원합니다. 마일모아 알고 크레딧 카드가 5개나 늘었습니다. 포인트도 많이 쌓았고 호텔티어도 달고 여러가지 베네핏들도 이용하게되었네요. 너무 감사드려요.

    작년에는 하와이와 도쿄에서 힐튼베네핏을 정말 잘 이용했어요. 마일모아에서 정말 좋은 정보 많이 받았습니다.

    이번년도에는 카드는 더 늘리지않고 있는카드로 잘활용해볼계획이고.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있어요. 힐튼어스파이어 카드로 델타 기프트카드도 잘 샀고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도 잘 이용했구요 이번에도 하와이에서 리조트피와 티어베네핏을 이용할계획입니다.

    제가 주로이용하는 항공이 스카이팀이라 이번년도에는 포인트 많이 쌓기도해볼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마일모아 이기를 기원합니다. 이런 이벤트 너무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Reply
  • 올한해 모두들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올해엔 마일을 사용해 이코노미로 한국에 다녀올 예정이랍니다^^

    Reply
  • 여기 오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도에 싸웨 컴패니엄 을 받게 되어 2019년도 목표는 적어도 6번은 싸웨 타고 여행 가는거네요.
    대한항공 비지니스 왕복 타겠다고 모아두었던 UR 포인트는 지금은 그냥 호텔 비용 으로 쓰이고 있네요…
    메인으로 쓰고 있는 체이스 에서 다른 카드로 넘어가는게 쉽지 않네요 ㅎㅎ
    큰 목표 라면 아내하고 비지니스 타고 한국 왕복 하는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님 그리고 모든 회원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마모하면서의 기쁨은 웬지 꽁돈을 버는 느낌이랄까요? 돈 내고 자는 호텔보다 공짜로 자는 호텔이 더 좋아서 가족들 모두 너무 신기해 합니다. ㅎㅎ
    온가족 공짜 direct 티켓으로휴가를 다녀왔을 때에 주변 친구들이 제일 부러워했지요. 친구들은 돈 내고서도 one stop 으로 저희 여행시간에 두 배가 걸렸거든요.. ㅎㅎ

    2019년에는 잠수 중이어서 아직은 여행계획이 없네요.
    모두 건강하시길~~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마일모아 여러분 덕분에 card 랑 여행 등 생활에 필요한 정보들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올해는 Chase card 로 받은 포인트로 Park Hyatt nyc 숙박 예정이구요.
    썋여만 가는 MR 로 부모님 미국 오시는 뱅기표 delta 로 예약 예정입니다.
    그럼 2019년 모두들 복 많이 받으시고 활기차게 시작하시길 바래요.

    Reply
  • 마적단 여러분, 타지에서 모두 고생 많으시고 새해 복 많이 받는 황금돼지해 되기 바랍니다.

    2019년에는 마일을 써서 JAL Business를 타보았습니다. 물론 만족했지만 First를 한번 타볼걸 이란 후회도 있었습니다^^. 이번년도에는 잠수를 타는 해이긴 하나 인생 한번 First Class를 타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미국에서 한국/유럽/아시아 등 해외 여행 가는 Route 등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이곳을 통해 많은 정보 얻어가고 있어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올 한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졌슴 하네요.
    저는 모은 마일을 이용해서 한국도 가고 스페인 여핼도 계획중에 있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매번 눈팅만 하고가서 감사함을 전하지 못했는데,
    이 기회에 감사함을 전하게 되었네요.

    저역시 캐쉬백 카드만 있고 아무것도 몰랐는데,
    주인장님 덕분에 유럽에 가서 마일리지로 여행도 하고
    지금도 무료숙박권에 필라델피아로 여행계획까지 세웠답니다.

    보람찬 일을 하셔서 그리고 모두에게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드리고
    제가 선물을 받는 것은 저에게 중요치 않지만
    이 곳을 계속 유지하는건 중요한 듯 합니다.
    계속 응원하고 있을테니 힘내시고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Reply
  • 마일모아 통해서 미국생활의 소소한 재미를 느끼고있습니다.
    늘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chase ink 카드 열심히 써서 이번 3월에 mexico 가족여행 가게되었어요-! 다 마일모아 덕분입니다.ㅎ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시고 모두 부자되시길 빕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년 전에 아내와 같이 유럽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시카고에서 프랑스 편도 60000마일(2명) 프랑스, 영국, 로마, 스위스, 요르단, 이스라엘 여행하고
    이스라엘 에서 시카고 편도 90000마일(2명) 멋진 여행을 했습니다.
    2019년 한 해도 마적을 모아 북 유럽을 다녀올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Reply
  • 유용한 정보 잘 보고있습니다.
    2018년에 Chase Southwest Priority 6만 마일과 Chase Southwest Business 5만 마일 오퍼를 받아 Southwest Free Companion 2018/2019 잘 쓰고 있씁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통해 그동안 눈팅을 열심히 하며, 저의 크레딧카드 리스트를 채워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모은 포인트를 이용해서 올해 한국을 두번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번은 사리 포인트, 한번은 아멕스 델타 사용 예정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수고해주시는 것에 감사 드립니다.

    Reply
  • 이제 몰빵
    January 15, 2019 5:25 pm

    안녕하세요
    또 응모 해봅니다
    다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요
    올해는 ana 이용해서 뉴욕에서 호주로 비지니스 계획중입니다.

    Reply
  • 마모를 통한 정보로 많은 이득을 보고있습니다.

    올해에는 와이프와 시어머니를 미국에 모셔오는데 비즈니스 캘래스로 시어머니를 모실려고 마일을 적립하는중입니다.

    신용카드의 대한 않좋은 편견때문에 일찍 못시작한게 너무나도 아쉽네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통해서 사프카드와 프리덤 카드 포인트로

    2년전에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변환해서 왕복해서 유용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이 곳을 통해서 처음 신용카드에 대해 지식과

    어떻게 하면 유용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접해서

    효율적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많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무무무무무
    January 15, 2019 5:31 pm

    내공이 부족해서 항상 정보를 보기만 하고 드리지는 못해 감사하면서 죄송하네요.
    2018년에 마일모아를 통해서 얻은 Southwest Companion Pass로 여행 많이 다녔고요. 2019년에도 IHG, SPG 숙박권들로 가성비있는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날로 번창하는 마일모아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 마적단 님들 ㅎㅎ
    마일모아 접한지는 1개월도 안되었고요 자세히 첨부터 정독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모으는거 관심은 많아서 웰컴 마일리지는 나름 모으는 중이고요 마일리지는 종류 따지지 않고 다 모으고 있습니다 올해는 미국 국내 여행을 주로 할 예정이고 내년 부터 미니 세계여행등 계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통해서 사프카드와 프리덤 카드 포인트로

    2년전에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변환해서 왕복해서 유용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이 곳을 통해서 처음 신용카드에 대해 지식과

    어떻게 하면 유용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접해서

    효율적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많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매번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마일모아서 유럽여행 가기를 꿈꾸는 일인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일모아의 가이드 덕분에 차곡차곡 마일 쟁여놓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정보 감사드리고요~
    작년에도 추첨 실패했는데 올해는 꼭 받고 싶습니다~! ㅋㅋ

    Reply
  • 메인 글에 이렇게 글 남길 수 있는지 몰랐네요.
    미국 생활 1년 반 되는데 시작부터 마일모아를 알게 되서 얼마나 많은 도움을 받았는지 모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P 남길 수가 없어서 도움도 못드리고 있었는데 이 기회에 여기에나마 남겨보죠.

    미국 와서 학교에서 SSN 받자마자 Discover secured card 신청
    약 4개월 후 당시 추천 카드였던 Amex SPG 신청 / 승인
    이후 꾸준히 썼어야했는데 두 번 정도 Chase Freedom 실패.
    Amex Delta Gold 신청 / 승인
    Chase checking Account open
    첫 카드 연 지 8개월 째 Chase에서 Unlimited 30000 UR pre-qualification 뜸. 바로 승인
    첫 카드 연 지 1년 지난 시점에 사프 신청 / 승인

    체이스 연 후부터 승승장구였네요. 🙂

    현재 미국 온지 2년도 안 됐는데

    Discover (1년 후 일반 credit 카드로 전환)
    Amex SPG
    Amex Delta Gold
    Freedom Unlimited
    Chase Sapphire Preferred
    Amex Gold
    Amex Hilton Aspire

    보유하고 잘 사용하는 중입니다.
    전 미국에 오래 있을지 어떨지 몰라서 그냥 5/24 떄문에 체이스를 더 달리는 건 포기하고 Gold를 계기로 MR을 모으는 중이네요.

    아무튼 단기간 내에 상당히 덕을 많이 보고 있네요.
    아직 모으기만 하고 써보진 못했는데 (가족이 있다보니 왠만큼 안 모이면 못 쓰겠네요)
    써보고 나면 진정한 마적질의 시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항상 감사드리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동안 잠수타다 요 근래 아멕스 골드로 다시 동굴탈출했습니다.

    프랑스 남부가는걸 계획하고 있는데, 스페인도 땡기네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까지는 연간숙박권이 도움이 되었는데, 올해는 드디어 메리엇 날고자고를 사용하겠네요.
    그리고 바클레이, MR, Hyatt 등등 기회될때마다 만들어놓은 카드들을 열심히 사용해서 마일을 모아야겠어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Reply
  • 6만샤파이어
    January 15, 2019 5:39 pm

    마적단의 최고의 카드 샤파이어를!!!!

    마일모아에서 추천받아서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스펜딩을 거의 다 채워가고 5만 포인트를 노리고 있는데……!!!!!!

    제 체이스 계좌 페이지에 JUST FOR YOU 라고 뜬 OFFER들….!!

    무심결에 그냥 제 정보 넣고 오퍼를 확인했는데…!!

    그 곳에!!! 샤파이어 60000 오퍼가 뙇!!!!!!!!!!!!!!!!!!!!!!!!!!!!!!

    시큐어 메시지로 나 60000포인트 오퍼가 떠 있는데 매치해주면 안되겠냐 했더니…!!

    희한하다면서, 그런 오퍼는 특별한 사람들에게만 보통 뜨는 건데… 라고 하더니…!

    순간… 특별한 사람으로…..

    제 이름과 함께 나오는 화면을 캡쳐해서 보내줬더니!!!!!!!

    60000 포인트로 뙇…..!!!!

    5만 오퍼에서 6만 오퍼를 받은 사례였습니다!!

    Reply
  • 그대가그대를
    January 15, 2019 5:41 pm

    안녕하세요,
    2019년에 UR-대한항공 끝나기 전에 넘긴 포인트로 한국여행 예정되어 있었는데 사정상 2018년말에 갔다왔네요. 올해는 좀 자중하면서 탈탈 털어버린 마일을 다시 모아보려구요.
    마적활동 하면서 알게된 팁은 아끼다 x된다 입니다. 쓸땐 써야하더라구요.
    다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일모아에 오시는 모든분들에게 좋은 2019년이 되길바랍니다. 마적활동하면서 알게된 꿀팁은 아끼면 값어치는 떨어지고 타이밍을 잘 타야된다는 겁니다. 게시판에 몰디브 발권도 그랬듯이 Virgin Atlantic 트랜스퍼 보너스며 SPG->Marriott 때 몰디브 St. Regis 를 예약한건 정말 타이밍이 절묘했던거같습니다. 아끼면 오래생각하면 타이밍을 놓치더라고요. 마모 행복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년도 계획은 ana 이용 뉴욕 에서 호주 비지니스 왕복 예정입니다

    Reply
  • 마일 모으기가 점점 힘들어지기는 하지만 조금 미리 계획을 세우고 노력하면 여전히 여행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1) (계획을 하고 있는 건 아니고 이미 다녀왔는데요) BA/AMEX MR 모아서 비행기 타고 Marriott/SPG 모아서 마우이 일주일 다녀왔어요. SPG 연간 숙박권 쓰고 Marriott 5박째 무료 이용했어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적질하면서 알라스카에어 카드를 두개를 갖게 되었는데요, 거기에 나오는 컴패니언패스 하나씩을 받어요. 최대한 가치를 뽑을려고 가격 절약이 안되는 티켓은 그냥 사버리는데요, 이러다 보니 만료되가는 패스가 두개나 있는데 여행계획도 없고 참 난감합니다. 다음부턴 절약이 덜 되더라도 일단 컴패니언 패스를 적용하고 살생각입니다. 해피 뉴이얼!

    Reply
  • 내일도 놀자
    January 15, 2019 5:47 pm

    안녕하세요 내일도 놀자라는 좌우명으로 열심히 놀고 있는 놀자입니다.
    2019년에도 열심히 놀아보려구요.
    가능하다면 이번에 연 하얏카드로 칸쿤 가고 싶어요. 계획은 남푠님이ㅋㅋ
    팁은 마일이 이끄는 여행도 적당히 해야한다 입니다. 작년은 너무 달렸더니 나중엔 힘들더라구요. 마일을 쓰면 많이 절약하는 것도 사실이지만 지출이 없진 않으니 안갈 여행을 무리해서 갈 필요는 없더라구요. “중용” 이 제일 힘든거 같아요.
    다들 화이팅~!

    Reply
  • christine moon
    January 15, 2019 5:51 pm

    마일모아님 그리고 마적단님들 해피뉴이어입니다!
    마일모아님 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좋은 정보로 정말 마일모아 신혼여행도 다녀왔습니다
    그리구 지인분들께도 널리널리 알리고 잇구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응원합니다 우리모두 홧팅!

    Reply
  • 안녕하세요,
    2019년 4월엔 5식구 모두 그동안 모아둔 델타마일을 털어 한국에 다녀올 예정입니다. 돈주고는 못할 다섯식구 한국여행이라 너무 행복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10년 미국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마일모아이죠.
    마일모아 통해 한국도 마일로 다녀오고, 비지니스도 타 봤네요.
    늘 건승하시고 마모 회원님들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한국에 있어 응모는 못하지만
    좋은 취지의 이벤트 행사 감사드리며
    평소 마일과 관련한 기초지식을 많이 알도록 도와준
    마일모아에 감사의 마음을 달아 댓글을 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리며 2019년에는 모두 흥하는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Reply
  • 매년 이 쯤에 글을 남기는군요 ㅋㅋ 작년 한 해는 5/24에 걸려 돈만 부지런히 썼네요.

    올해에는 무슨 카드를 열까 고민중입니다. 모두들 마일모아에서 모은 정보로 포인트 부지런히 적립하셔서 올 한해 적은 소비 큰 기쁨 느끼시길 바래요.

    개인적으로 드리고 싶은 팁은 되도록이면 마일모아만 홍보하시고 개인적으로 진짜 친한 분 아니시면 카드 홍보(영업?)는 하지 마시라는 겁니다. 후속 AS 업무는 둘째치고 크레딧 차감에 따른 지인분의 미래 활동(자동차 구매, 집 구매 등등)에 영향이 가면 원망 아닌 원망이 돌아오게 되어 있어요. 미국에서 사시는 분들마다 사정이 달라서 추천하는 카드들이 열리지 않는 경우도 있구요. 말이 길어지네요 ㅎㅎ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건승하세요.

    Reply
  • 저도 응모합니다 🙂

    저는 체이스 사파이어가 해외무료인 점을 이용해서 부모님께 엑스트라 카드를 보내드리려 준비중입니다. 용돈 드리는 대신 카드를 쓰시게 해드리려고요. 역시 마모 검색을 통해서 얻은 아이디어였습니다.

    새해에도 건승하십시오 🙂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