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신년 이벤트, 2019

 

2019년 새해, 마적단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8년 한 해도 마일모아 블로그 잊지 않고 찾아 주신 것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에는 마적단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마음을 담아 기원드립니다. 

지난 번 2018년 회고와 전망 글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2018년은 여러 모로 마적질이 많이 힘들어진 한 해 였습니다.

2019년도 딱히 전망이 밝지는 않습니다만, 마일모아가 빈병모아가 되는 그 날까지는 "남을 이롭게 함으로 나를 이롭게 한다"는 自利利他의 마음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년에도 가늘게 길게 생존하기를 기원하면서 이벤트 한 번 돌려야겠죠?

원래 새해 뙇! 시작하면 바로 이벤트를 할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이 늦어진 것, 용서를 구합니다. 

1. 이번 이벤트는 2019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19 = 총 39분을 추첨, 아마존 상품권 25불짜리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더불어 특별상 한 분에게는 350불 상당의 Bose QuietComfort 35 (Series II), Noise Cancelling Headphone 하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보내드리는 것이라서 색상은 당첨되신 분과 상의해서 원하시는 것으로 실버, 까만색, 그리고 새로 나온 건가요? Triple Midnight 중에서 하나를 보내드리겠구요. 실제 물건이 배송되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은 미국 본토 (+ 알라스카 / 하와이) 로 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은 이후에 게시판에 인증 한 번 해주시구요.

이 Bose 헤드셋도 몇 년 전 처음으로 경품으로 걸 때만 하더라도 참신했는데, 이제는 이도 좀 심드렁한 것 같아서, 올 여름 이벤트에서 상품으로 걸만한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그 또한 추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구요. 댓글은 이번 토요일 (1월 19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까지 올라오는 것까지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하지만, 이 글과 같은 메인 블로그 글에 코멘트,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은 회원 가입 없이도 가능합니다. 

예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몇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댓글에 그냥 응모한다고만 하지 마시고,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있으시면 자랑 한 번 해주시구요. 2) 그게 아니라면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혹은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 정보가 있으면 한 번 나눠주세요. 

2. 한국에 계신 분들은 죄송합니다만, 응모를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3.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아마존 전자 쿠폰 코드를 이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안 적으셔도 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ZenMate와 같은 ip-cloaking program을 사용해서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처음으로 댓글을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manually approve해야 하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댓글을 또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추첨은 제 맘대로 하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인 WordPress용 플러그인 중에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가 있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늘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revious Post
5/24 규정, 제대로 이해하기
Next Post
2019년 신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866 Comments. Leave new

  • 항상 좋은 정보 얻어가고 있습니다.
    2019년에도 마일모아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저는 얼마전에 마일모아 링크통해 Barclays 카드 7만마일 신청했는데요,
    며칠후 확인해보니 온라인상으로는 Declined라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국 국적이라 거절된줄 알았는데 며칠후 집으로 제 SSN과 공공요금 고지서 등을 보내라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서류를 첨부하여 메일을 보냈더니 며칠후 카드가 승인되었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저와 같은 경우도 있으니 Barclays 신청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

    Reply
  • 지난 한 해도 감사했습니다! 새해에도 길고 가늘게 갈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UR 포인트 넘긴걸로 봄에 하얏 칸쿤 지바를 가려고 준비중입니다. 대한항공 트랜스퍼가 없어졌지만 그래도 아직 하얏으로 넘겨쓰기 좋은 것 같아요.

    Reply
  • 작년 까지 체이스 2/5 규정으로 카드 승인이 안 됐었는데, 올해 마일모아 정보를 보고 The World Of Hyatt Credit Card 를 신청해서 승인이 됐습니다. 카드를 기다리고 있고, 받으면 또 스펜딩을 열심히 채워야겠네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언제나 한결같은
    January 15, 2019 11:40 pm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통해 귀중한 정보와 온라인 사이트 운영의 좋은 모델을 배우고 있어요.
    항상 지금처럼 한결같이 좋은 모습으로 잘 운영되는 귀한 곳이 되길 축복합니다.

    마일 생활 1년 조금 안되는데, 벌써 2019년 여름 한국 4인가족 발권했네요. 물론 성수기 뽀개기도 했구요.
    언제나 한결같은 마일모아가 되길 바라며…

    회원가입 할 수 있는 2019년 되길 기대해봅니다.~~~

    Reply
  • 1) 남편과 함께 MR 포인트를 ANA 로 넘겨서 일본/한국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2) 남편이 AMEX Plat 년회비가 12월에 청구되서 1월 7일까지 캔슬하면 돌려받는데 1월 1일에 $200 치 SW 기카를 사서 돌려받으려 했지만 그 안에 안들어왔다더군요. 좀 risky 한것은 패스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모두 신중하게 안정하게 마일ing 하세요!

    Reply
  • 작년 한해 마일로 지구 2바뀌를 돌았습니다.
    올해는 처음으로 ANA로 First를 타보려고 합니다. 혼자지만. 가족들에게는 미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일등석 탄다는 것만으로도.
    마모님들 올 한해도 건강하세요~~~

    Reply
  • 올해도 어김없이 신년 이벤트군요ㅎㅎ 너무 훈훈하고 따뜻한 마일모아입니다~
    작년에 둘째가 태어나면서 산후조리 오시는 부모님 댄공 비즈를 끊어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했었죠. 올 해는 가을 즈음에 네돌된 첫째+돌된 둘째 데리고 온가족이 한국 방문할 예정인데 MR 열심히 모아서 ANA로 나리타 들려서 들어갈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아멕스 플랫 십만마일이 뜨길 기다리는데 ㅠㅠ 여의치 않을 것 같아 7만5천이라도 달릴까 말까 계속 재고 있은지 어언 6개월입니다.. ㅎㅎ
    곧 좋은 소식 있기를 바라며…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마일게임 하셔요!!

    Reply
  • 마일모아에서 늘 좋은 정보를 얻고 있고, 올 여름에는 그동안 모은 UR포인트로 HK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UR포인트로 대한항공 포인트 전환이 없어지면서 한국 방문 시 방법이 좀 난감해졌는데요, 올해에 뭔가 좋은 딜이 생기길 기대해 봅니다.

    Reply
  • 벌써 한해가 가버렸네요. 마일모아를 알게 됨으로 인해서 여행이 한층 더 편해지고 기다려지게 되는것 같습니다.
    올해는 가족과 함께 로스카보스에 가보려고 합니다. 하얏포인트로 하얏 지바를 예약하고 BA 이용해서 서부에서 가능한 적은 마일로 가보려고 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남은마일이랑 어라이벌 플러스 새로 신청해서 저희 가족 한국방문할려고했는데 역시 바클레이가 문제인지 첨으로 4560t 제출 요청을 받았네요…ㅜㅜ

    언넝 승인받아서 가족과 여름에 좋은 시간을 가지고싶네요!

    항상 좋은정보 공유해주시는 마일모아와 마적단 여러분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일모아 식구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금년이 진정한 황금돼지띠해랍니다.
    괜찮으시면 막둥이들 하나씩..

    미국에 처음 와서는 이런 사이트도 모르고 그냥저냥 살았습니다.
    근래에 우연찮게 마일모아를 접해 보고, 신세계에 눈을 뜬 사람 중에 하나입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미국 북부,남부,동부에 다 살아봤는데, 서부에 로망이 있어서 이번 여름에 마일리지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한국까지는 도저히… 여섯 식구라;;

    새해에는 계획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아름답고 풍성하게 다 이루어지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는 얘기만 듣고 처음 들어와봤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활동은 이제 시작이지만 열심히 정독하면서 배워볼게요!
      감사합니다~

      Reply
  • 처음으로 코멘트를 적는 것 같습니다. 아마 승인해주셔야 한다고 적혀있었던거 같은데.
    올해는 제 마음속 고향인 시카고를 떠나온지 10년이 되는 해인지라 여름에 다시 방문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특히 제 딸은 세살때 너무 어려 기억도 잘 못할때 떠나온지라, 아빠 엄마가 공부했던 곳, 태어난 곳, 살았던 곳 등등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미국 국내선으로 마일을 쓰기엔 조금 아깝다는 분들도 계시겠지만요.
    다들 새해 원하시는 것 다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Reply
  • 마모 중독이후로 신년이벤트 매년 참석합니다만.. 한번도 당첨되진 못했습니다.
    당첨되지 않아도 되니 마일모아 꾸준히 계속 발전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마적단들 올해도 화이팅입니다.
    또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꿀팁이 없이
    꾸준히 하라는대로 해서 마일을 모았습니다.
    교과서만으로도 큰마일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일년전 암으로 엄마를 잃었습니다.
    엄마 암투병하실 때 마모 덕분에 한국에 자주 나가서 엄마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마모가 아니였다면 4번갈껄 한번만 갔었겠지요..
    지금 엄마를 잃고 나니.. 5번이든 6번이든 레비뉴로도 다녀올껄 그랬습니다.

    건강이 최고 입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Reply
  • 오르페우스
    January 16, 2019 12:11 am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에 여기 통해서 사프 카드를 잘 발급받아서 포인트를 알뜰살뜰하게 적립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모아둔 포인트로 항공권을 유나이티드 항공권을 끊을지 호넬 투숙에 쓸지 아직 결정은 못했지만 둘 중에 하나가 될 것 같아요.
    이것과는 별개로 올해 호텔 카드 하나, 아멕스 카드 하나 발급 받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마일모아에게 다사다난 했던 2018년은 저희 가족에게도 참 다사다난했는데요. 어찌어찌 하다보니 2주말 혹은 월말 부부가 되었습니다.ㅠㅠ 어린 아기까지 있어 국내선을 아주 자주 이용해야 하는 처지가 되었는데 마일모아를 알지 못했다면 그 여정을 모두 생돈 내고 다녔을;;;;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항공사 신용카드 사인업 하면서 마일모아 정신을 발휘해 최고 보너스를 받기 위한 조사를 좀 해봤는데요. 제가 사인업하려던 당시에는 비행기 안에서 어플라이 하면 기본 4만+ 10,000마일을 더 주더라고요. (총 5만) 근데 이게 어떤 비행기는 되고 어떤 비행기는 안 되는지, 직원들이나 승무원들은 다들 자기들은 모른다 하고… 그래서 3번째 비행기 탑승 때 이번에도 안 되면 포기하겠다는 순간 성공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어렵게 5만을 받았건만… 지난달 남편에게는 프리 어푸르브 됐다며 60,000주겠다는 메일이ㅠㅠ
    암튼, 요지는 마일모아 정신을 발휘해 열심히 찾아보면 어딘가 마일을 조금 더 받을 수 있는 길이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어요.

    사인업 보너스들이 점점 줄어드는 추세인 것도 안타깝지만 제가 사프, 사리카드를 어플라이 하기 전에 둘 중 하나만 가능해져서 많은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일찍이 남편이라도 풍족한 사인업을 받아두어서 참 다행입니다. 사인업 때 쌓인 마일은 이미 다 쓴지 오래고 요즘은 티끌모아 티끌 마일로 근근히 버티고 있지만, 이렇게 어려운 시기는 좀 조용히 움츠렸다가 좋은 기회가 오면 다시 한 번 마일모으러 사인업 달려보렵니다.

    2019년에는 풍성한 마일 소식을 기대하면서, 모두 건강하시고 풍요로운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어머 마모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올해도 여전히 이벤트 해주심에 무한 감사를 드려요.
    저는 2019년에는 마일로 그냥 한국에 다시 갈 생각입니다. 가는 길에 대한항공 신공으로 (체이스와 댄공 끊기기 전에 트랜스퍼한 마일로)
    주변 나라를 들러서 갈 생각이구요~

    정말 마모 덕분에 그래도 꽤 오랫동안 편안히 한국을 다녀올 수 있었어요. 고맙습니다!!!

    Reply
  •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부터 이런 이벤트라니… 2019년에는 기운을 모아 마적질할 맛나게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1. 올초부터 한국에 다녀올 일들이 많아 그동안 모은 마일을 털어쓸 계획입니다. 어제 그제 한국에서 시카고로 마일로 오는 편에 중간 호놀룰루 경유를 했는데, 신행 오신 긴 줄과 상관없이 아무도 없던 글로벌 엔트리(사리)로 들어오니 입국이 훨씬 간단하더라고요.
    3월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갔다가 몇일뒤에 아시아나 마일 털어 시카고로 랩차일드 아들내미랑 돌아올 예정입니다. (비지니스를 끊어보려 하였으나 안타깝게도 티켓이 나오질 않네요… 이코노미도 없어지고 있어서 그냥 포기하고 예약 대기 중입니다.)

    2. AA마일을 이용해서 JAL 비즈로 한국에 갔었는데요, 국제선은 터미널 5번에서 타야하지만 JAL로 일본을 가는 편은 터미널 3번 국내선쪽에서 출발한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다른 국내선 타고 터미널 3오고서는 5번가느라 보안검사 두번한 바보가 여기요ㅠ)

    사실 이 이벤트만큼이나 (몇년째 놓치고 있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기다리고 있는데… 기약이 없나요?ㅠㅠㅠ

    Reply
  • 첫 이벤트 신청해봅니다!

    마일모아님 덕에 작년에 처음으로 마일리지 사용하여 한국 왕복했구요,
    MR을 알차게 모아서 ANA RTW를 노려보고 있는중입니다!
    늘 감사드리고 한해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Reply
  • 마모 회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저는 올해 4인 가족 비지니스 석으로 한국 왕복이 목표입니다.

    MR이랑 Marriot포인트는 다 모아 놨는데 큰 아이가 가을에 High School 가기 때문에 시간이 날지가 관건이네요 ^^;;

    Reply
  • Chase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안되는 터라
    모두 하얏트 마일리지로 모으고 있습니다
    2019여름에는 하얏트 포인트로 los cabos 3박4일 여행을 하려합니다.
    얼마전에는 헌팅턴비치 하얏트에 포인트로 다녀왔는다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여기서 많은 정보를 얻고 매일 매일 들락거리는 단골 사이트여서 감사하고 작년에 5박6일 마이애미 키웨스트 다녀왔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여기서 많은 정보를 얻고 매일 매일 들락거리는 단골 사이트여서 감사하고 작년에 5박6일 마이애미 키웨스트 다녀왔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여기서 많이 배우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Reply
  • 좋은사람78
    January 16, 2019 1:05 am

    1) 날고자고 포인트로 하와이 7일 숙박 예정이에요^^ 저렴하고 가까운 거리에 있는 IHG 올인클루시브로 LOS CABOS 갈 예정이구요.
    힐튼,IHG로 올해는 주말에 2박 3일 정도 여러번 다녀오려고 합니다.

    2) 학생으로 입국후 조용하게 $500 신용카드를 만들면서 알게된 마일모아. 지금은 그 때비해 한도가 엄청 커졌네요. 신용카드 대박딜은 일단 만들어라가 저의 신조입니다. ㅎ 전 5/24 무시하는 편이거든요. 리젝나더라도 금방 회복되더라구요 ㅎ
    여태까지 HYATT ZIVA 다녀온 게 가장 기억에 남고 정말 마일모아가 완소 사이트란걸 알게 되네요.
    가족들에게 여러가지 여행에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마모님 덕분에 대한항공 마일로 칸쿤 델타직항 퍼스트를 타고 여름휴가 다녀왔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휴가를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는 전략 부탁드려요-

    Reply
  • 신년 이벤트가 돌아올때마다 또 한해가 벌써 지났구나 하고 실감합니다..ㅎㅎ
    지난 한해도 마모덕분에 델타항공 마일리지며 힐튼 포인트 및 숙박권으로 뽕을 뽑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힐튼 무료숙박권을 Beverly hills 의 Waldorf Astoria 에서 사용하였는데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이번 2019년에는 지난 4년간 정들었던 체이스사프를 정리하고 사리를 뚫어보고자 합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알아보니 사인업보너스 받은지 48개월이 지나 eligible 하다고 하더군요. 올해도 마모를 통해 여러가지 정보를 얻고 또 제가 가진 팁을 공유하며 잘 지내보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신년이벤트 한번 되면 좋겠네요..ㅋㅋㅋ

    Reply
  • 안녕하세요. 저는 마모님 덕분에 하얏트카드만들어서
    파크 하얏트 도쿄 예약을 했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고 바른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올해 2월에 세가족 삼대 (부모님, 누나네 내외/애 둘, 저와 와이프 그리고 아가 하나) 이렇게 엘레이에서 마우이로 여행 갑니다 (이중에 아기 두명은 랩차일드입니다 – 마모에서 만이 읽어봐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작년 Marriott Premier Plus 카드 나왔을때 누나와 부모님께 이카드가 왜 필요한지 설명하느라 진땀뺀 기억이 납니다. 가족중에 저만 마일모으는데 혈안이 되어있어서요.

    예전 2011년부터 4년동안 미국 컨설팅 회사에서 컨설턴트로 일하면서 미국을 구석구석, 그리고 말도 안되는 시골도 만이 다녀보았던것 같습니다. 나름 그때 생긴 저만의 출장 팁들도 있고요. 그 덕분에 매리어트 (라이프타임 골드)와 아메리칸 마일도 꽤 모아서 신혼여행때 돈 1불도 안쓰고 호텔/비행기 최고급으로 다녀왔구요.

    한가지 감사드릴점은요, 저희 부모님이 항상 제가 마일모으는데 열심히인것을 이상하게 생각하셨는데 이런 웹사이트가 있다고 보여드리니 놀라시더라고요. 처음엔 그냥 제가 이상한가보다 했는데 이런 커뮤니티가 있다는것을 보시고 완전히 몰입은 아니여도 조금씩 따라하시더랍니다. 그 덕분에 올해 부모님 처음으로 한국 가시는데 비지니스 타고 가십니다. 물론 마일로요. 퍼스트는 괜히 부담된다고 하시면서요. 제가 돈주고 사드렸어도 부담된다고 안타실 분들이 마일로 가신다니까 그럼 한번 타볼까 하시면서 좋아하셨던 모습 보면서 흐뭇했습니다.

    P.S. 근데 회원가입 언제 받으시나요… 정말 오래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끔 질문할 사항들 생기는데 힘드네요 ㅠㅠ

    Reply
  • 2019년도에도 무탈하게 번창하는 마일모아 되기를 기원합니다.~
    모든 마적단님들도 건강하시고, 사고 없으시고, 돈도 잘 버시는 한해 되시길 바래요!

    저는 비록 회원이 아니라서 이벤트 참여는 못하지만
    새로운 회원가입 시기가 열린다면 꼭~~!! 가입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__)

    Reply
  • 모두 안녕하세요. 새해에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저는 새해에는 날고자고 혹은 단순 마일리지하고 Marriott 포인트를 사용해 하와이를 다녀올 계획입니다. 3분기즘에 갈거같은데요 잘 다녀오고 후기 올릴수 있는날만 손꼽아 기대하겠습니다.

    Reply
  • 매번 이렇게 신년 이벤트도 여시고 항상 좋은 정보 주시는 마일모아 감사합니다.
    2019년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서 모두 좋은 일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ㅎㅎ.
    이번년도 제 계획은 UR로 이미 돌려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부부동반으로 비지니스 타고 오랜만에 한국 갔다오려고 하고 있습니다. 근데 역시 마일리지로 예약할려니 자리가 잘 없더라고요.
    이렇게 도움을 주신 마일모아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마모 회원님들 새해에도 마일많이 많이 모아서 여행도 많이할수있는 한해가 되시길 바래봅니다.
    불과 몇일전에마친 여행은 모은 마일로 엘에이에서 하와이까지 일등석으로 왔다갔다 할수있었네요, 어찌나 편한하던지요? 올해도 열심히 마일모아서 한국나갈때 비즈를 기대해봅니다. 늘 알찬정보를 공유해주신 마모회원님들 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매번 여러가지 좋은 글들을 잘 읽고 있습니다. 첨으로 댓글을 달아보네요. 최근에 와서 카드 마일에 대한 눈을 뜨게 되었고 여러분들의 덕분에 체이스카드를 만들어 조금씩 포인트를 쌓고 있습니다. 19년도에는 사용도 해보고 더 알뜰하게 살아보려구요.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의 도움으로 첫카드를 만들고 글도 처음 써봅니다. 미국 온지 2년이 됐는데 왜 이제 알았을까요. 덕분에 포인트 쌓는 즐거움이 커져갑니다. 모두 감사드리고 19년도에는 포인트 사용도 해보고 후기도 남기고 하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기존에 모아뒀던 SPG카드 마일리지 일부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로 전환하여 한국 왕복을 비지니스로 탑승하여 지난 8월에 다녀왔어요.
    4년 전 미국에 온 이후 항상 마일모아 꾸준히 구독하여 여러 회원분들의 리뷰를 보고 있어요.
    항상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체이스와 대한항공의 제휴관계가 개선되면 참 좋으련만 기약이 없네요.
    2019년 마적단들을 위한 좋은 소식이 전해지길 바래요^^

    Reply
  • 마모님 말씀대로 점점 마일모으기 쓰기가 조금씩 힘들어 지고있습니다. 정말 좋은 취지로 싸이트 운영하시는 것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한번도 당첨 되어본적은 없지만 재미로 매년 하는 행사에 꼭 참가합니다~
    저는 이번에 저는 모아 놓은 하얏호텔 포인트로 와이키키 하얏 리젠시에 5박 하려고 합니다.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세우지 않았지만 싸웨가 취항을 하게 되면 모아놓은 싸웨키카(아멕스 에어라인 크레딧 협찬)로 항공권을 끊고 호텔은 하얏으로 계획을 잡고 있습니다.
    일하는 곳에 휴가 시간이 맞아서 계획대로 됐으면 좋겠네요~
    올해도 열심히 마일을 모아요~!!

    Reply
  • 마모 회원님 모두 2019년 한해 황금돼지해. 돈길만 걷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저는 사리( Chase Sapphire Reserve ) 카드를 사용합니다.
    21만 포인트 가까이 모였던데다가 대한항공 포인트이동이 막히기전.
    마일리지로 전환을 해두어서, 올한해 유럽여행을 다녀올까 합니다.
    게다가 호텔은 IHG를 활용해서 예약이 가능하니 한번 맘먹고 포인트 듬뿍 써볼까합니다.!
    IHG는 올해 받은 free night 가 마지막이라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답니다.
    2019년은 아마존 카드를 하나 만들어볼까 합니다.
    그래서 한해 쇼핑의 해로삼겠다는…-.-;

    다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모두들 새해복 많으받으시구!! 저는 올해는 그동안 모은 마일로 칸쿤을 갈까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에는 작년에 체이스에서 몰빵으로 대한항공으로 옮겨 놨던 마일리지로 한국에 다나올 예정입니다. 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얼마전에 AMEX Aspire 만들어서 에어라인 크레딧과 호텔 크레딧 잘 받았습니다.
    UR은 대한항공으로 막히기 전에 옮겨놓았는데 그걸 이용해서 미국-한국 왕복으로 비즈니스 좌석으로 계획중입니다.
    AMEX Aspire 스펜딩은 마쳤고, 다음 카드로 무얼 만들까 조심스레 고민중입니다.
    올해도 마일리지에 좋은 소식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2018년은 너무 힘들었던것 같아요.
    다시 한번 이벤트 열어주신 마모님께 감사드리고, 마모회원분들 모두 건강하세요.

    Reply
  • 트롤나그네
    January 16, 2019 5:09 am

    벌써 19년입니다. 올해는 제가 신용카드를 만든지 1년차가 되는 해네요. 아쉽지만 아직 마적질을 본격적으로 한게 아니라서 여행 목표는 없고 올해 목표는 체이스 프리덤을 오픈하는거네요 ㅎㅎ 항상 간간히 날아오는 이메일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드려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 덕분에 정말 많은 것을 항상 배워갑니다. 마일리지와 호텔포인트들 모아서 여러번 편하게 여행 다녀온 것은 기본이지만, 저는 짧은 짧은 여행을 다니면서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를 제대로 알게 된게 가장 큰 베네핏 같네요ㅎㅎ 마모 전에는 단순히 연회비가 너무 비싸서 쳐다보지도 않았었는데 베네핏을 제대로 알고 난 후로는 잘 써먹고 있습니다ㅎㅎ

    마모님, 그리고 다른 여러 분들 항상 감사드려요 ^^

    Reply
  • 1) 마모 덕분에 cx error fare를 끊어서 마일 여행이 없을거 같습니다. 🙂 올해는 열심히 저축하는 해로 삼아야겠네요-

    2) 팁이라면 그저 마모게시판을 자주 들르는게…..

    Reply
  • 새해에 행복들하시고 건강하세요.
    2019년 IHG연간 쿠폰으로 한국 그랜드인터콘타넨탈에서 하룻밤자고 메리엇포인트로 5밤지냈습니다. 정말 이럴때면 마일모아에 너무 감사하고 뿌듯합니다. 현재 대한항공에 12만마일이 있고 델타에 16만이 모여있어 하반기 여행에 써볼려합니다. 항상 좋은 팁과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Reply
  • 일곱번째파도
    January 16, 2019 6:02 am

    언제나 그렇듯 항상 좋은 정보로 일상을 알차게 채워가고 있습니다. 게시판에 글 올려주시는 분들과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관리해주시는 마모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이미 델타 마일로 뉴욕-샌프란 왕복 2인 끊었구요, 하얏카드와 UR을 털어 신혼여행삼아 다녀오려고 합니다. 꾸준히 모은 MR과 UR을 털어 하반기 여행도 열심히 계획해 보아야 겠습니다. 🙂

    Reply
  • 늘 좋은정보로 필요한 카드 만들어 잘사용하네요.
    올해는 여행좀 많이해보려고 작년에 Chase Bank 에서 IHG card, Hyatt card 받앗어요
    델타마일로 씨애틀-뉴욕 왕복 마련했어요 호텔포인트도 이번 여행에 써보려구요
    여러분모두 올해 마일많이 모으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이벤트 감사합니다.
    2019년에는 일단 대한항공 10만 마일로 하와이 델타 왕복발권 및 힐튼 포인트로 호텔도 예약했고요. 여름에 드디어 한국에 마일로 다녀옵니다. 마적질 하면서 주로 크레딧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로 마일을 모으기 때문에, 가끔은 여러 카드들의 불어나는 연회비를 적절히 관리하는 것, 무리한 소비를 하지 않는 가계 재정 관리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조용히 모은 마일로 올해 아시아 투어 내년 유럽 투어 계획 중이에요.
    2. 저만 아는 꿀팁은 당연히 없고, 아시아 투어 준비하면서 마일모아에서 정보얻어 촬스 슈왑 어카운트로 atm fee없는 여행하게 되어 너무 감사한 정보였습니다.^^

    Reply
  • 마모를 통해서 그동안 카드를 열고 포인트를 모으고 있고 지금도 다음 카드를 위해 마모의 소식을 열심히 챙기고 있습니다.
    마모와 정보를 공유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은 정보 늘 감사드리고 열심히 포인트를 모아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Reply
  • 마모 덕분에 알차게 여행을 잘 하고 있어서 고맙다는 말 먼저 드리고 싶구요.

    다음 주말엔 예전에 모아둔 amtrak 포인트로 기차를 타고 뉴욕에 가고, 3월 중순 봄방학 땐 Lifemiles와 AA 마일을 사용해서 IAD-AMS, MAD(-JFK)-DCA를 할 계획입니다. 원래 UA 마일로 움직일 예정이었는데, IAD-AMS 이콘 직항 편도에 18000마일이 아직도 적용되더라구요 (as of 1/13/2019). DC 근처 살면서 AA 탈/쓸 일이 없었는데, 비지니스 타고 대서양 건너면서 유할도 $50근처에 해결할 수 있어서 좋네요.

    Reply
  • 아직 초보이지만 이곳에서 유용한 정보를 배워가고 있습니다. 올해 여행 계획은 없지만 포인트많이 모아서 계획을 잡고 싶네요~
    모두들 원하시는바 다 이루시고 행복한 한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적단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적단질이 더욱 어려워졌단 말에 공감가던 한 해 였는데 그래도 작년에는 국제항공선을 탈 일이 조금 있었어서 CSR의 priority pass로 라운지 사용할 일들이 많았어서 비행기 타기전에 여유롭게 간식도 먹고 tsa precheck로 간편하게 짐 검사도 할 수 있었던 한 해였어요!! 만약 이 benefit들을 누리지 못 한 분들 계셨다면 꼭 신청하시길 바랄게요! 저희 사촌언니는 아직까지 몰라서 제가 알려주었어요 🙂

    1) 올해는 드디어 어머니 환갑이자 제 졸업식이 있어서 제가 꼬박꼬박 annual fee 냈던 호텔카드들 사용해서 부모님께서 호텔에서 편히 주무실 수 있도록 여행들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장소는 뉴욕과 알래스카 쪽으로 생각중이예요~

    2)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황금 기회는 아무래도 몇 년 전 긴가민가 하다가 놓쳤던 아멕스 플래티넘 10만포인트 오프닝 보너스 있었던 해 인데.. 그 이후로 아무리 기다려도 그런 기회가 다시 오지 않네요~ 다음에 올라온다면 절대 놓치지 않을거예요! ㅠㅠ

    Reply
  • Happy new year!!
    마일모아 덕분에 알게된 하야트 카드 신청하고 승인 기다리고있는 중입니다.
    호텔 마일리지 모을 수 있는 카드 중심으로 만드려고 노력중이구요, 다음달에 암스테르담에 다녀올 예정이에요~
    사리카드 통해 Global entry도 신청했는데 바로 체이스에서 TSA fee를 reimverse해주더라구요. 사리 카드 가지고 계신분들 잊지말고 혜택 누리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님 외 회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이번1월에 한국에 놀러 오게되어 미리 넘겨놓았던 UR포인트로 대한항공 비지니스를 아주 잘 타고왔습니다! 다 마일모아 덕분입니다.
    2) 꿀팁은 근래에 사파이어 리텐션 보너스를 받게됬습니다. 연회비가 청구된분들은 꼭 전화하셔서 리텐션 보너스 챙기시기를!

    모두 건강하세요!

    Reply
  • 언제나 새해가 되면 즐겁네요 ㅎㅎ 마일모아님의 이벤트 전혀 식상하지 않습니다!

    1) 2018에 썼던 ANA의 두번째 파트를 파리여행으로 갑니다. 거기서 Alaska 마일을 써서 미국까지 비즈로 돌아올 생각입니다.
    2) 필요없는 마일은 없다 가 제 새로운 깨달음 같습니다. 심지어는 예전의 클칼 카드마저도 일년에 하루 숙박을 주는 카드가 된 만큼.. 뭔가 그립네요.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요, 2018년에도 마일모아 덕에 유럽 미중부등 여러곳 저렴하게 여행다녔네요 ㅎㅎ
    2019년에는 미국내로 많이 다녀볼까해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휴가쓰고 일이주씩 다녀오면 힘들기도 하고 아직 미국에 안다녀온곳들도 많기도 해서요. 아무튼 올해도 행복한 한해되세요 🙂

    Reply
  • 올해도내년도
    January 16, 2019 7:47 am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미국에서 생활한지는 꽤 되었으나, 마일모아를 올해 알게 되어서 너므나도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얻어가고 있습니다!
    올해도 내년도 마일 많이 모아서 많은 분들이 누리신 혜택을 저도 함께 누려보고싶네요^^; 마일모아 통해서 아멕스 골드와 하얏트 카드를 열었는데 요즘 저의 완소카드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올해와 내년은 마일모아에 좋은 소식들로 가득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2019년에도 항상 유익한 정보 가득한 사이트가 되길 기원 합니다.

    올해는 드디어 아이들과 함께 디즈니여행을 가려고 계획 중입니다.

    2018년도에는 카드/포인트의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올해는 좋은 베네핏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Reply
  •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작년에 하와이 빅아일랜드 항공 티켓을 마일모아에서 얻은 정보로 예매했습니다. 25k BA마일로 알라스카에서 미서부 하와이 왕복 직항이 가능하다는 정보 정말 유용했습니다.

    2019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래요!!

    Reply
  • 이벤트 참여합니다!
    올해는 한국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델타 마일을 사용해 대한항공 타고 한국갈 계획이 있어요. 돌아오는 항공편에선 스탑오버로 신혼여행 겸 일본여행을 계획중입니다. 얼마 안남은 ur포인트와 메리엇포인트를 탈탈 털어서 호텔 예약으로 소진하고 올해부터는 현재 스펜딩중인 아멕스 카드 두 개로 mr포인트 모으기를 시작하려고 해요.
    전 아직 마모 회원은 아니지만 마모게시판 도움 얻어서 알차게 마적질중입니다. 저같은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회원님들 비회원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운수대통 하세요~!!

    Reply
  • 신년 이벤트 감사합니다. 복많이 받으실거에요.

    2019년에는 아기가 태어납니다.
    한국에서 부모님들이 오실텐데 그동안 모은 마일로 비즈티켓을 끊어드리려합니다.
    이제 한동안 저의 여행은 없을듯…

    모두 소원성취하세요.

    Reply
  • 2018년에는 한국간다고 마일을 열심히 썼는데, 올해는 가족과 함께 칸쿤 가는데 한번써보려고요.
    짜투리로 남은 1.6만 united포인트를 잘 활용해볼까해요. 나중에 또 마일모아에서 도움 받을 수있을꺼 같아서 미리 감사드립니다 ㅎㅎ

    Reply
  • 늘 감사드립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여행할때 일등석도 타봤네요
    2019년에는 호텔카드를 도전해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작년에 마일모아 통해서 카드를 만들고 델타마일리지 모아서 공짜(?)로 한국에 갔던 기억이 나네요. 그 이후에도 또 다른 카드 만들어서 마일리지 쌓고 있는 중입니다. 올해도 마일리지로 한국여행 계획 중인데 빨리 쌓았으면 좋겠어요. ㅋㅋ

    모두 올 한 해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Reply
  • 머리 아픕니다.
    그동안 은행카드만 사용했는데, 비지니스 카드를 바꾸려고 공부 해야 하네요.
    계속 눈팅으로 대충 보기만 하다가 짬내서 고민, 비교 중이라 머리 아프네요.
    열심히 공부 해볼께요.
    그리고,공부할수 있는곳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올해는 내년 보라보라 여행을 계획 중입니다. 제가 있는 bay area에서는 United 직항이 타히티까지 있어서 항공 예약은 좀 수월한 편입니다. 이곳을 뜨기 전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 힐튼 포인트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올 한해 모두들 계획한 여행 잘 다녀오시길 바래요!

    Reply
  • 안녕하세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동안 마일모아에서 받은 정보덕에 비행기 호텔 공짜로 몇번 이용했는데요 특히 작년에는 칸쿤 올인클루시브 다녀올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올해에는 한국행 비행기를 마일로 끊어 다녀올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희 가족은 올 여름에 알라스카, AA, 델타 탈탈 털어서 대만, 홍콩, 한국, 일본 여행계획입니다. 힐튼, 메리엣도 덕분에 더 소진했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미국에서 유학생활5년하고 드디어 작년에 졸업하고 운좋게 미국에서 드디어 첫 사회생활 시작했습니다.
    SSN번호 받고 첫카드만드는데 마일모아에서 좋은정보 얻어서 발급받게됐네요.
    올해는 미국에서 만난 여자친구랑 한국에 상견례 하러갈 계획이구요.
    지금처럼 좋은일만 계속되었으면 좋겠네요!!
    마일모아 좋은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올해는 저도 더 분발하겠습니다. ^^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올해는 저도 더 분발하겠습니다. ^^

    Reply
  • 정말 좋은 정보들 얻어가는데 이렇게 매년 이벤트도 하시고 가까운데 계시면 한번 만나 뵙고 싶네요. 저희는 LA에 있는데 4인가족이 올해 마일로 하와이에 가는게 목표 입니다. 암튼 자나깨나 감사 드려요.

    Reply
  • 안녕하세요! 9년 전 처음으로 미국에 왔을 때 아무것도 모르고 웰스파고 크레딧카드를 연회비를 내고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캐쉬백도 포인트도 아닌 무혜택의 크레딧카드를 말이죠.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 마일모아를 알게 되었고, 2년이 지난 후에 체이스 프리덤을 발급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직 포인트적립이 되는 크레딧카드를 발급받은 적이 없는데, 올해는 꼭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2019년도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신년 이벤트는 처음 응모해보네요. 마모 덕분에 항공권, 호텔 정보 많이 얻었는데 이제는 신용카드까지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5월에 뉴욕, 보스턴 여행 계획 중이라 관련 후기 찾으러 더 자주 들어오게 될것 같아요.
    2019년엔 다들 대박 나시고 마모도 대박 나길 바래요!!

    Reply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새해 여행 계획인 아직 세워지지 않았지만 생기는대로 자랑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마모를 통해 얻은 유용한 정보로 인해 가족여행이 항상 편하네요. 가장 많이 혜택을 보는 카드는 아무래도 Amex Hilton 아닐까 합니다 호텔마다 무료조식에 공항에선 라운지 이용까지 연회비 95불 잘 뽑아먹고 있습니다

    Reply
  • 키르히아이스
    January 16, 2019 9:27 am

    마모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항상 유용한 정보들 공유해 주시는 회원님들 또한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족은 올 여름 한국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체이스 대한항공 포인트 종료전에 미리미리 마일을 탈탈 털어 옮겨놓고 예약 발권 완료했습니다. 덕분에 UR은 바이바이 올해는 MR에 집중해보려 합니다.

    모두들 한 스텝 전진하는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Reply
  • Koreandaddy06
    January 16, 2019 9:35 am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힘들어진 상황에서도 정성껏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파이어 카드로 적립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올 여름 한국을 방문 계획 중에 있습니다. 빨리 다시 Transfer card같은 것이 생겼으면 싶네요.

    마일모아 웹사이트도 번창하시고,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는 한해가 되길 바래봅니다.

    Reply
  • 어제 첫 리젝레터를 받고 다행히 전어를 따내서 브랜치 방문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래도 이 곳에서 얻은 정보때문에 당황하지 않고 전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모아놓았던 거로 신혼여행을 계획중인데 매칭이나 포인트 사용에 대한 부분도 잘 배워서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모두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이벤트 좋네요!!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둘째가 어려서 손가락만 빨고 있습니다만, 여름에 한국 들려올때 몰디브 한번더 갈 예정입니다. 생레지스로 가려다가 밥값이 너무 나올거 같아 다이아 있는 콘래드로 결정했습니다. Etihad 아파트에 랩차일드 추가하려니 1500불 가까이 부르더군요. 비즈는 800불 정도구요. 현금 아끼고자 좌석 하나 더 마일리지로 구매했습니다.

    Reply
  • 티끌모아백만
    January 16, 2019 10:02 am

    마일모아 회원분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인장님의 이벤트에도 감사를 드리며,

    올해에는 IHG 제한없는 숙박권 2장을 예약해야하는데
    어린 아기가 있어서 큰맘을 먹으면 스페인 여행을 생각하고 있어서
    게시판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수집(?) 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녹록치 않아지면 뉴욕이나 시카고도 생각 중인데 아직 고민이네요.
    새해에는 계획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 공유해주시는 정보덕에 가난하지만 조금 덜 가난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모두 감사드립니다.

    저는 크게 꿀팁은 없구요. 크레오메 님께서 올려주셨던 델타 항공을 사용해서 중국 일본 경유통해 한국 들어가는 팁이 정말 꿀팁이라 다른분들도 꼭 보셨으면 합니다. 국적기가 취항하지 않는 도시에 살고 있는 저로서는 델타마일로 한국을 싸게 다녀올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하네요.

    Reply
  • 하와이가자
    January 16, 2019 10:17 am

    처음 글 올려보네요!

    저는 체이스 프리덤과 샤프로 2년 동안 200,000 마일 좀 넘게 모았는데 올해 겨울 부모님이랑 동생까지 해서 하와이 여행을 노려보고 있습니다 !! 🙂

    감사합니다!

    Reply
  • 클레멘타인
    January 16, 2019 10:22 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이번 1월에 체이스 포인트 털어서 우유니 소금사막에 다녀올 예정이에요. 6월엔 아멕스 골드카드로 얻은 MR로 델타 항공을 이용해 한국에 다녀올 예정이구요! 유학생이라, 학생비자로 벌 수 있는 돈이 뻔한 상황에서, 제가 여행을 다녀오고 한국 방문을 제 힘으로 할 수 있는 건 다 마일모아 덕분입니다! 🙂

    Reply
  •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루에 한번씩 마일모아에 들어오는 것이 습관이 되었네요 ㅎ
    그동안 호텔카드들 덕분에 여름 휴가때마다 좋은 호텔에서 잘 쉬다오고 넘 좋았답니다

    올해 목표는
    열심히 마일모아서 한국갈때 남편님 비지니스 태워드리는것입니다 ㅎ

    새해에는 모두들 소망하는 일들이 다 이뤄지면 좋겠네요!!

    Reply
  • Chase UR (샤프 & 언니) + Chase United 마일리지 조합으로 2019년 4인가족 한국 여행 계획중입니다.
    시카고발 United 발권시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2-3년에 한번씩 마일리지만으로 한국 여행 다녀오는게 목표입니다.^^

    Reply
  • 동피와잉용
    January 16, 2019 10:24 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많이 배웠고 많이 몸으로 느끼고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정보글하나 올려봤을 뿐인데 혹시나 오류가 있을까봐 몇번이고 되짚어보니
    글올려주시는 분들도 정말 귀한시간 내신다 싶어 감사했습니다.
    올해에는 일등석 한번 타려고 노려보는중입니다
    여행하고나면 후기도 올리려 노력하겠습니다

    Reply
  • 용복동며느리
    January 16, 2019 10:25 am

    안녕하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곁눈질만하고 아직도 이해안가는것도 많지만
    시간날때마다 공부하려고 하네요
    제가 좋다고 느끼는건 BA 마일리지 이용해서 부산-나리타 구간 차감률이 아주좋다는거에요
    이콘4500 비즈9000 이요. 편도구요.
    저도 자주 이용하려고 합니다:)

    Reply
  • 언제나 도움을 많이 받아서 감사드립니다.
    올해에 양가 부모님 모시고 모든 가족이 가는 여행을 유럽과 한국으로 2번 계획을 했는데, 아기가 첫 여행 후 병원 신세를…. 덕분에 모든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ㅠㅠ

    IHG 숙박권을 잘 사용해야해서 내년 초에나 계획을 다시 잡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의 입장에서 꿀팁은 칸쿤 렌트카를 프리페이드이면 골치 덜 아프다는 것 정도인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Reply
  • 1) 2019년에 마일을 이용해서 여름에 샌프란시스코로 여행을 다녀올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무료로 가는 여행이 아니라, 제가 돈을 내고 가는 것보다 훨씬 좋은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마일모아에 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Reply
  • 언제나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올해 한국가는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UR바뀐게 타격이 크네요. AA/Delta조합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캐쉬백카드에 꽂혀서 마일은 좀 쉬엄한것 같아요. 조만간 집도 사야할 듯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회원가입이 안되서 자주 보기만 하고 돌아가요. 여기서 많이 배워 작년에 카드4개 만들었고요 하얏은 이번에 출장간다고 기간을 놓쳤네요..ㅠ 유럽여행가는 마일을 모아야 하는데..ㅠ

    Reply
  • 작년부터 시작하여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올 겨울 결혼 예정인데, 여친이랑 열심히 모아서 마일로 신행을 다 해결해보려 합니다.
    화이팅!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 알찬 정보 감사드립니다.
    늘 눈으로만 정보얻고 가다가 이번엔 이렇게 이벤트에도 참여하게 되네요.
    저희 같은 경우에는 마일모아를 통해서 체이스 관련 마일정보며,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특히 이번경우에는 유류할증료가 너무 올랐었는데 마일모아를 통해서 편도로 할 경우 조금더 저렴하게 할 수 있다는 정보도 알게되었습니다.
    덕분에 다음달에는 마이애미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그동안 마일모아를 통해 배운 지식으로 열심히 모은 마일로 마이애미 비행기 티켓과 호텔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항상 감사드리고, 올해도 좋은 정보 많이 많이 부탁드릴게요~

    Reply
  • 여러가지 유효한 정보 감사합니다.
    그동안 모은 것으로 온가족이 함께 칸쿤 갑니다.

    Reply
  • 신년 이벤트에 글남기는게 몇 번째 인지 모를만큼 미국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1. 마일모아 알고부터 항공권에 돈을 써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늘 고맙게 생각하고요. 작년 비지니스 여행에 이어 올해도 비지니스 석으로 온 가족이 대한항공 이원구간으로 긴 여행에 다녀옵니다. 호텔도 물론 최고급 호텔로만 여정을 짰고요.
    2. 마일모아를 알고부터는 궁금한것이 있으면 이 곳부터 와서 검색해봅니다. 미국 이주하자마자 마일모아를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늘 생각할 정도로 너무나 좋은 정보들이 넘칩니다. 이렇게 댓글로나마 그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
    2019년 한해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빚을 많이 졌습니다.
    구체적인 도움을 지금까지 많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들이 더욱 생겨나기를 바랍니다.
    저는 올해 5월에 한국방문 예정인데 평소에 남은 짜투리 마일들을 정리해야 할 필요가 느껴져서 한국에서 엘에이로 오는 편도는 아내의 UA 마일과 합산해서 아시아나 항공편으로 티켇팅을 했습니다. 마일모아의 지혜들을 잘 모아보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
    즐겨찾기 해놓고 자주자주 들러서 좋은 정보 많이 얻고있습니다.
    지친 유학생활에서, 덕분에 Delta, AA 크레딧 카드로 이곳 저곳 여행도 많이 다니고 있습니다. 이번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한국에서 가족들이 놀러 왔을 땐 IHG, 메리엇, 힐튼 카드로 무려 8박이나 무료숙박을 해냈습니다! 저의 꿀팁(?)은 대한항공보다, 일본항공이 평균적으로 자리도 널널하고 장거리 비행에 조금 더 편안한 것 같습니다. 또 AA 마일리지 차감 발권 시, 최소 3주 전에 발권해야 Additional fee를 최소한으로 내더라구요. 그럼 모두 Happy New year!

    Reply
  • 가족모두 한국 방문을 준비하고 있어 여러가지로 한번 둘러봐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 한해는 그냥 쌓아두기만해서 활용한 부분이 없네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매번 정독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한번도 써본적이 없네요
    아무래도 정신 없이 살다보니 막상 실천하는 실행력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해보지 않았으니 잘 안되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도 있고요
    그래도 이렇게 계속 정보를 나눠 주시니 언젠가 한번 시작을 하게 된다면 그 다음부터는 원활히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습니다. 마일모아 운영진께 감사드립니다
    처음이 어려운거죠?!

    모두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루노아아빠
    January 16, 2019 10:59 am

    항상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보스턴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정해진거는 없지만 여행 계획만 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모두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언제나 마모에서 소중한 정보들 잘 얻어 갑니다.
    그동안 배운 것을 바탕으로, 2019년은 플로리다 7박 가족여행으로 시작했습니다.
    여행 준비는 작년 초반 부터 시작했습니다. 사실 숙박권이 이끄는 여행이었습니다.
    메리엇 날고자고 7박 숙박권을 어디에 써야 할 지 고심고심 하다가 플로리다 Key Largo에 있는 ‘Playa Largo Resort & Spa, Autograph Collection’ 으로 정하고, 작년 2월말 쯤에 호텔 예약과 4인 가족 항공권 예약을 마쳤습니다. 항공권도 모두 마일을 사용하여 예약했습니다.

    물론 극성수기라 방을 업글 받거나 하지는 못 했지만, 리조트 피만 (7박에 $300정도) 내고 참 좋은 호텔에서 잘 쉬다 돌아 왔습니다. 마일여행 너무 좋아요. 7박 8일 동안 엑티비티, 식비, 렌트카 다 합쳐서 예상한 것 보다 훨신 적게 들었습니다 (물론 식사는 고급 레스토랑은 피하고 대부분 비교적 저렴한 곳에서 했습니다). 미리 준비만 가능하다면 마일로 가는 여행이 참 경제적이라 생각됩니다.
    꿀팁이라 할 것은 없고요. 다만 ‘Num Thai Restaurant And Sushi Bar’ 여기 식당 상당히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도 저희는 만족했습니다. 주변을 지나가시면 여기 한 번 들러보세요.

    Reply
  • 마일모아 싸이트 덕분에 점점 똑똑해지고 있어요.
    어떻게 써야 가장 좋은지와 어떤 카드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응모합니다.^^
    해드린 게 없어서 응모하기가 좀 민망하지만 그래도 앞으로 …
    좋은 블로그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Reply
  • 마일모아님을 비롯하여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전에도 AA마일로 JAL 퍼스트 클래스로 한국을 갈 계획중에 있어요..이번에는 가족이 생겨서 전부 퍼스트 클래스 발권중에 있어요. 땅에 굴러 다니는 돈 즉 마일모아를 알게 되어 ㄴ무나도 감사합니다. 전부의 이름을 호명(@레딧처닝님,@24시간, @늘푸르게, @wonpal님, @얼마예요님 등등)할 수는 없지만 너무 수고하시고 감사합니다. 올해 한해도 그 전처럼 가족같이 마음을 이해해주고 좋은 마일모아가 되었으면 합니다

    Reply
  • 골든리트리버
    January 16, 2019 11:03 am

    마일모아를 진작에 알았더라면 포인트를많이 쌓앗을텐데요ㅠㅠ 사인업보너스를 통해 포인트를 쌓는거라는 마적질의 기본을 여기서배웠어요. 샤프와 샤리사이에서 많이 고민되엇지만 게시판글들과 댓글들이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올해 여행계획이있어서 한번 보전해보려고요! 감사합니당!!

    Reply
  • 부부로써 마일모아의 정보를 함께 공유할 수 있다는게 대화의 공유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있어서 좋네요. 올해 한번 한국에 나갈 계획을 갖고 있는데, 마모의 정보력이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수고해 주시는 마모님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더 행복하세요 ^^

    Reply
  • 마일 모아는 회사분 추천으로 계속 이멜을 받아보며 읽고 있습니다.
    워낙 이렇게 바지런히 뭘 못하는 성격이라 글을 읽으면서도 이게 정말 될까?
    란 생각을 많이 하는데 회사분 보면 정말 도움을 많이 받으시는거 같더라구요.

    지난해에는 가족여행을 하려고 하니 호텔비용이 너무 부담이 되서(다섯식구. 아이셋..ㅜ.ㅜ)
    아는분 집으로 휴가를 갔다왔습니다. 그러면서 꼭 2019년에는 마일리지를 모아서 여행을 가고 싶다는 다짐을 했는데 아직 실천으로 못옮기고 있네요…

    2019년에는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그래서 호텔에서 잘 수 있는 휴가를 가보렵니다.
    좋은 정보 앞으로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많으세요!
    응모합니다.

    모기지 신청 때문에 카드를 하나도 신청 안했네요! 흑흑 ㅠ
    시간을 내서 여행을 가야하지만, 당분간 집에 신경쓰고 싶습니다.
    힐튼 포인트 몇십만 모았는데, 나중에 아마존 0.5센트/포인트 행사 오면 다시 바꿀 계획입니다.
    아직은 딱히 여행계획은 없고, ANA 비지니스로 한국한번 들어가보려고 합니다.

    고맙습니다 ^^

    Reply
  • 마모가 계속 성장하길 바라며 계속 건전한 정보 교환의 장소로 영원하길 바랍니다. 마일모아덕에 칸쿤,밴프를 갈수 있었고 2019년 여름에는 4인가족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마일모아에서는 항상 여행의 설레임을 얻을수 있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있어서 항상 감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ply
  • 가장만이웃는
    January 16, 2019 11:10 am

    지난 한해~
    싸웨동반자 패스로 싸웨만 주구장창 탔던것 같네요.
    또 호텔 제휴 카드로 (힐튼, IHG, 매리엇) 포인트로 여러군데 많이 다니고요.
    마일모아님 뿐만 아니라 여기 커뮤니티에 활발히 활동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년 한해에 카드를 많이 만들어서 그런지 올해에는 좀 참고 내년이나 후년을 기약하려고 합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 마모를 통해 배우고 있는 새내기이며 실천을 하기위해 크레딧을 열심히 쌓고 있는 중입니다.

    올해는 항공 및 호텔 마일리지 카드 가입이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항상 감사하는 마음뿐입니다!

    올해는 소소한 여행 몇 개 갔다 오려고 계획 중입니다. 제가 내공이 부족해서 나눌만한 뾰족한 팁이 없네요. 모두들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덕분에 항상 좋은 정보와 재미있는 글들을 읽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항상 감사드려요. 이번년도 계획은 일단 쟁여둬좋은 힐똥 포인트로 엘에이 베벌리 힐즈 월도프 아스토리아와 샌프란시스코 여행 예약해두었어요. 근데 힐똥포인트가 아마존으로 0.5센트를 다시 고려한다는 소문을 닥터오브크레딧에서 본적이 있어서 희망을 갖고 기다리고있습니다. 마일모아님과 여기 오시는분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좋은 정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리엇, 아멕스, 채이스 모두 생활에 일부분을 차지하네요~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셔서
    오래도록 함께 소식 전하는 사이트가 되길 소망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보고 잘 따라해서 한국 왕복 마일리지 확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작정 따라하면됩니다!

    Reply
  • 마일모아보고 무작정 따라하여 한국왕복티켓 확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덕분에 마적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번년도 여행계획은 한국으로 들어가는것과 시카고여행 (최소 2번)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미국온지 1년반째로 디스커버캐쉬백이 꿀이다 이러면서 쓰다가 마일모아를 알게된뒤 체이스로 갈아타고 있습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드릴만한 팁이 없네요 ㅠㅠ 저도 어서 빨리 팁을 드릴수 있는 위치가 되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국 온 지 얼마 안되었지만 덕분에 정보를 얻어서 델타 마일리지로 부부가 각각 7만 정도 모았어요! 곧 한국을 갈 수 있길 기대하며 ㅎㅎ 다음 카드로 무엇을 해볼까 하다가, 남편은 체이스를 신청해보고 저는 AA를 신청해볼까 해요. 저희는 호텔보다는 비행기에 집중하려고요~ 좋은 정보 늘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Reply
  • 행복한어리석음
    January 16, 2019 11:34 am

    작년 메인주로 이사 온 이후로 아직 여행을 다녀오지 못했네요. 마침 대한항공 보스턴 직항이 생긴다고 하니 여름 중에 한국 여행을 계획 중입니다. 보스턴까지 가는 것도 참 쉽지 않아 보이지만 조만간 알아봐야겠네요.

    올 한해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보고 무작정 따라했더니 한국왕복티켓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2019년에는 한국갑니다~

    Reply
  • 마일모아보고 무작정따라 했더니, 한국왕복티켓이 생겼네요. 덕분에 2019년에는 한국 다녀올 수 있겠습니다~

    Reply
  • 올해 여행계획이 몇번 잡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출장이고요, 마일을 통해 가는 여행은 오랜 육아로 지친 아내를 한국에 2주 동안 보내주기입니다. 3월에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표가 보여서 왕복 7만 마일에 예약했습니다.

    Reply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2019년에는 캐나다를 가고 싶어서 계획하고 있는중이에요. 포인트 있는것은 UR 으로 집중되 있고 하얏 조금 있고 해서 아직 캐나다 지역과 방법은 연구중이고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있으시면 자랑 한 번 해주시구요.
    저는 올해는 메리엇 포인트를 엄청모아 내년에 날고자고를 해보는게 목표입니다. 메리엇 카드를 최대한 쓰려고 하고있어요..

    2) 그게 아니라면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혹은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 정보가 있으면 한 번 나눠주세요.

    항상 도움을 많이 받아 꿀팁이라면 1일 1마모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

    Reply
  • 마모 알게된것이 1년반.
    가입한지가 벌써 딱 1년 되었네요….
    2018년도 개악의 한해동안 그래도 여러마일 잘 모아서 저희 6가족 일본,한국의 비행기와 호텔을 마일로 가게된것이 벌써 5개월남았네요..
    하루하루가 기다림의 연속입니다…ㅎㅎㅎㅎ

    Reply
  • 마일모아님 과 많은 회원님들 덕분에 항상 좋은 정보 보고 배웁니다.

    1) 2019년 말 즈음에 4인 가족이 한국 방문을 목적으로 계속 마일을 모으고있는데, UR>대한항공 전환이 이제 더이상 안되는게 좀 아쉽긴 하네요..ㅎㅎ

    2) 꿀팁?은 잘 모르겠지만, 아멕스 Extended warranty, 웰스파고 cellphone 보험, Ebates, iBotta 등등 마모에서 얻은 돈 되는 정보들 많이 써먹었습니다.

    마일모아님 이런 좋은 정보공유의 장을 만들어 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발빠른 정보들 공유해주시는 많은 회원님들도 감사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몇년동안 UR 을 집중해서 모았었는데, 작년 대한항공 사태때 대부분을 넘겨두고 남은 UR 을 모두 소진하여 마지막으로 하야트 지바에 온가족이 갑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매년 한번 이상 큰 여행은 마일로만 다닐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Reply
  • 늘 도움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모아왔던 마일리지를 올해 한국에 계신 가족들의 미국방문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미국 구경 시켜드리려고요^^
    고맙습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님 그리고 회원/비회원분들-
    일단 힐튼 포인트를 모아서 올해 중에 한국 가게 되면 부산 (기장) 힐튼에 놀러가보려는 계획이에요. (작년 말에 어센드 열어서 150k 받았고 곧 일반도 열 계획이에요. 어센드로 pp라운지 쏙쏙 잘 쓰고 있고, 학회 땜에 겨울에 솔트레이크 힐튼 4박 묵었는데 (사실 요거 맞춰서 어센드 열었었죠) 뭔가 프로모로 35k 가까이 받았어요 – 베이스는 7225포인트, 골드로 80% 보너스 5780 포인트, 더블 포인트 오퍼로 7225 포인트, 그리고 뭔지도 기억 안나는 “Winback 3x point on next stay” 오퍼로 14450포인트…!)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국 가는 비행기도 마일 잘 써서 비즈니스 타고 일본 들러서 한 이틀 놀다 가고 싶은데 아직까지 계획이 없으니 힘들 것 같구요. (SFO 베이스니까 뭐 레비뉴로도 그렇게 나쁘지 않게 괜찮은 루트 잘 나오더라구요) 늘 감사합니다- 통 큰 이벤트도 감사합니다- 🙂

    Reply
  • 마적단훈련병
    January 16, 2019 12:08 pm

    미국 거주 3년차에 비로소 마일모아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습니다.
    주변의 수많은 마적단 친구들이 신용카드 테크트리에 대해서 토론할 때, 1/10 도 이해하지 못한 저 자신을 반성합니다.
    마일모아를 통해서 한국-미국 왕복 마일리지를 적립하였지만 여전히 부족합니다.
    앞으로 더욱 신용카드 공부에 정진하여 진정한 마적단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항상 좋은정보 감사드리면서 보고있습니다. 올해는 모아놓은 힐튼과 하얏으로 하와이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체이스 댄공 막히기전에 돌려놓은 왕복 비지니스도 한장 써야하는데 어디갈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

    올해는 mr로 올인하는 한해가 될것같습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많이 모으세요!

    Reply
  • 올 한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마일모아 찬양하다보니, 모두들 이 사이트에 중독이 되어가고 있네요 ㅎㅎ
    마일모아 덕분에 체이즈 마일과 이번에 신청한 Barclay 카드로 알라스카 여행갑니다. 호텔이랑 비행기로 돈을 세이브 했더니 여행경비 부담이 정말 확 줄었네요! 실질적으로 도움을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에서 얻은 꿀팁으로 UR->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여행했고요, UR, SPG, 하얏트 등등 마일 많이 모아놨네요, 항상 어디에 쓸지가 고민인 것 같아요, 어떻게 써야 잘 쓰는 건지 잘 몰라서…그때마다 마모에서 좋은 정보 얻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Reply
  • 마모에서 완전 꿀팁 많이 얻었어요.
    너무 감사드려요.
    2018년에 체이스, 시티카드, 아멕스 등록을해서 4번 한국갔다왔어요.그리고 마일이 아직 남아있어 다음주에 중국을거쳐 한국으로 또 들어갑니다.
    마모아니였으면 다 돈주고 갔을껀데 감사해요.
    다들 행복하세요:)

    Reply
  • 마일모아에서 얻은 정보 덕에 2018년 크리스마스 (라스베가스 5박) + 연말 (뉴욕 2박) 너무 잘 보냈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토탈 다이아로 받은 컴프로 뉴욕에서는 메리엇 + IHG에서 받은 프리나잇으로 숙박을 해결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마일모아에 중독된게 아닌가 하고 걱정했지만 지금은 취미생활이라고 생각 하고 즐기고있습니다. 호텔카드만 4개이다보니 2019년에는 항공카드를 만들어 하와이를 꼭 가볼 계획입니다!! 마모님 비롯하여 모든 분들 새해 복많이받으시고 2019년에도 화이팅입니다.

    Reply
  • 마모에서는 많은 것이 해결되는것 같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글을 올리면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 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마일모아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올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작년에 못갔던 칸쿤에 가보려고 합니다.
    열심히 UR을 모으고 있습니다.
    올해는 비지니스 카드를 공략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많은 도움 감사드립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직 초보인지라 많은 도움 받아가고 있습니다, 아직 524 여유가 있어서 뭐가 가장 나을까 고민중이구요.

    이번에 와이프 처음으로 발급 성공했습니다! 크레딧 히스토리가 없어서 될까 했었는데 아멕스 골드 리퍼럴 링크 타고 가니 바로 승인되더군요, 이제 부부가 같이 마적질을!

    2019년에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Reply
  • 마일모아 식구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여행은 포인트 없이 가족이 5일 코스로 크루즈를 계획중입니다.^^
    항상 수고해 주시는 마모님 이하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더 행복하세요 ^^

    Reply
  • 마일모아 회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적질한지 어언 5년이 넘어가고 그동안 참 한국행 댄공 비지니스 많이 탔는데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
    남은 UR 탈탈 털어서 올해 가족이랑 다낭한국 비지니스 예약해놨어요.
    IHG카드로 다낭 인터콘티넨탈 2박 4월중으로 예약해놨구요~ 나머지 2박은 퓨전마리아 천불이나 주고 예약했네요. 그동안 여행경비 많이 세이브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매년 한국을 2번은 가는지라 댄공체이스 끊긴건 청천벽력같은 소식이였는데 대체할수 있는 솔루션이 마일모아에서 꼭 나오길!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작년에 직장을 잃고 새 직장을 구하지 못해 고생하다가 결국 다른 지역에 직장을 구하고 한 달에 두어 번씩 비행기를 타고 출퇴근하기로 하였습니다. 애들 학교때문에 집은 못옮기고요. 출퇴근 비용 줄이기에 고심한 끝에 비행기는 Southwest와 Alaska, 숙박은 AirBnB를 이용하는 걸로 결론을 봤습니다. 그래서 평소엔 별 관심 없던 Southwest 카드도 만들었네요. 이걸로 얼마나 비용이 절약되고 또 부차적인 혜택에는 뭐가 있는지 틈틈이 마모를 통해서 좋은 방법들을 배우고 사용할 것이고, 올 연말쯤 되면 회원님들에게 정리해서 공유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 드립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9년에는 마일 좀 모아 소소한 가족여행을 가보려고 합니다. 여기서 도움을 받아 하얏트 카드 60K 포인트 달리고 있는중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그리고 2019년 모두 대박나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마일리지를 차곡차곡 쌓아가고있습니다. 얼마전엔 둘째 여자아이가 태어나서 가족에게 너무 큰 축복이있었습니다. 계속 마일모아의 도움을 받아 차곡차곡 쌓아서 4인가족 모두 한국으로 여행갈수있는날이오도록 준비하는중입니다. 이속도라면 내년이면 갈수있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얼마전 델타에서 75000 마일 주는거 선택받아서 카드를 신청해놓은 상황입니다. 이런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모두 새해인사들도 나누고 참 훈훈한거같아서 너무 보기좋습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Reply
  • 행복한 슈크림
    January 16, 2019 12:51 pm

    늘 마일모아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갑니다.
    이곳을 통해 미국생활이 더욱 풍요롭고 알찬 삶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해요감사해요

    Reply
  • 안녕하세요 저는 보통 체이스의 프리덤으로 1.5를 모아서 리저브 UR포인트에 넘겨서 항공권을 끊었어요.대한항공이 이제 안되기에 United로 옮겨서 한국 한번 다녀오려구요.올 해 안에는 가족끼리 캔쿤이나 쿠바를 가는 것이 작은 소망이기에~~~캐쉬밸류로 여행 크레딧 얻는게 있으면 그거 어플라이 해보려고요.모두 행복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매번 여행티켓을 끓을 때마다, 호텔을 예약할 때마다 많은 도움 받아요~ 저는 보통 체이스의 프리덤으로 1.5를 모아서 리저브 UR포인트에 넘겨서 항공권을 끊었어요. 대한항공이 이제 안되기에 United로 옮겨서 한국 한번 다녀오려구요. 호텔 카드로 쌓은 적립금이 많아서 딸이 좋아 하는 호텔을 이제 자주 갈수 있어요^^ Ihg두 개와 하얏트 소유중입니다. 다음달에는 딸이랑 텍사스 휴스턴을 가는데 마일리지로 간답니다(델타). 올 해 안에는 가족끼리 캔쿤이나 쿠바를 가는 것이 작은 소망이기에~~~캐쉬밸류로 여행 크레딧 얻는게 있으면 그거 어플라이 해보려고요.
    새해 이벤트에 당첨되면 딸 거도 하나 사서 음악을 같이 들으면 여행가야겠어요^^ 모두 행복하세요.

    Reply
  • 일등석조아
    January 16, 2019 12:55 pm

    마일모아 덕분에 비즈니스타고 한국도 다녀 오고 힐튼호텔 스위트 룸에서도
    숙박을 해 보았습니다. 마일모아 회원님들 새해 복많이받으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와 꿀팁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열심히 마적질을 통해 가족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와 꿀팁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열심히 마적질을 통해 가족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 2018 말에 오사카 콘래드 다녀왔는데 지금껏 다녔던 호텔 중에 제일 좋았어요!!! (참고로 다녀본 호텔중에는 여의도콘래드, 부산힐튼, 파리인터컨, 하얏지바칸쿤, 하얏리젠시샌프란, 메리엇맨해튼, 기타 등등 중에 오사카 콘래드가 저는 제일 좋았어요!!!) 이번엔 concierge 서비스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정말 편하더라구요. 말도 잘 안통하는 일본에서 콘시어지에 무슨일이든 일단 부탁하면 최대한 요구를 다 들어줘요 ㅋ (예를 들자면 레스토랑 예약하기나 꽃 받아서 호텔 룸으로 배달해달라 같은거요) 다음에 또 오사카를 가게 된다면 메리엇에서 자보고 싶긴 해요 (하루카300 있는 건물에 메리엇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2) 델타 아멕스 평생 한번으로 알고있었는데 종종 타겟오퍼 나오면 또 받을수 있는거 같아요. 2014년에 한번 받았었는데 오퍼 이메일 왔길래 깅가밍가해서 밑져야본전으로 한번 해봤는데 사인업보너스 나오더라구요 ㅋ

    Reply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작년에는 IHG 카드를 만들어서 올해 여행에 8만 포인트 쓸 예정입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비행기, 호텔 등 모두 마일이나 포인트로 여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드리고 새해에도 잘 부탁 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사이트 도움받은지도 이제 한 5년 되는거 같네요 항상 친절하게댓글로 도움주셔서 저도 다른분들과 마찬가지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또 신년이벤트 덕분에 인사드리게 되네요. 여행계획전에는 항상 마모 서치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저도 이번년도는 날고 자고를 도전할려고 하고요,
    어제 제가 AMEX SPG $95 애뉴얼피가 차지되어 그냥 캔슬하려고 전화했는데 3달 $2000 스펜딩에 2만포인트 오버를 받았습니다. 도움될까해서 여기에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사프만들어서 사인업 보너스받고, 대한항공포인트로 넘긴 후
    올해 언니로 다운그레이드 했습니다, 한국 갈일 있을 때 이콘왕복으로 발권하는데 사용할 예정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마모 화이팅!!

    Reply
  • 안녕하세요 벌써 4년째 응모중인데 결론적으로 안되더라도 응모해보는 재미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1년이 금새 또 가더라구요?
    올해 계획 중인 여행은 여름에 가족 칸쿤 계획 중인데 비행편은 마련이 됐는데 호텔편이 공부가 필요합니다. 힐튼 포인트가 칸쿤 올인클루시브를 4박 하고도 남을 정도로 있는데 adult only더라구요 아이가 하나 있는데..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꿀팁은.. 전 싸웨 컴패니언 패스를 미리 알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후회가 많습니다 이제라도 가능하시고 잘 쓰실만한 분들 고하셔요 ㅎㅎㅎㅎㅎ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덕에 좋은 정보를 얻고 있는 구독자입니다.
    처음에 바짝 신경써서 하다 지금은 잘 못 챙기고 있는데, 올해부터 다시 마일모아 집중해서 제대로 좋은 혜택 쌓아보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연말에 가족모두 한국여행 다녀 오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항상 좋은 정보 올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Reply
  • 어디를갈까
    January 16, 2019 1:23 pm

    마모를 통해 이때까지 UR도 모으고 MR도 모으고 하야트도 모으고 고루고루 모으고 있는데 아직 써먹지를 못했네요. 올해는 알차게 마일로 여행을 다녀오고 싶어요~~^^ 마일모아 통해 얻은 정보들 너무 귀하네요. 다들 2019년에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작년 말 출산하며 지출이 많아져서 카드를 세개나 오픈했습니다. 5월 방학과 함께 칸쿤 여행가려고 준비중이에요

    작년 말부터 Citi AA 6만마일에 챗으로 매칭해달라고 해서 7만 받았구요 Barclay arrival+로 7만마일, 엊그제 받은 Chase Hyatt 는 이제 스팬딩 채우기 시작하고있어요

    그나저나 올해 회원가입은 언제쯤일까요? 매번 회원가입 기회를 놓치네요

    모두들 좋은하루 되세요!

    Reply
  • 세린이아빠
    January 16, 2019 1:52 pm

    안녕하세요 이벤트 응모합니다.

    저는 이번에 알게된게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하와이 왕복을.할수 있다는 사실입니다.뉴욕에 살고있는데 엘에이나 샌프란을 경유해서 가면 2곳을 여행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Reply
  • 연말에 이제까지 모은 마일리지랑 호텔 포인트로 여행 구상중인데 아직 정해지진 않았아요.
    카드 신청하고 체이스에서 본인확인차 메일을 보내면 서류 심사가 최소 일주일은 걸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메일 주고 받고 서류 검사까지 하면 카드 받을때까지 3주이상 걸릴거 같습니다. 그러므로 체이스 카드 신청할때는 꼭 필요한 시기보다 최소 한달전에 신청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이벤트 응모합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첫 신용카드로 아멕스 델타 골드 만들어서 소소하게 짐체크인 무료로 하고, 모은 델타 마일은 올 여름 한국갈때 사용할 예정입니다. 싱글이라 스펜딩 작은것만 만들고 있지만 도움이 많이되고있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마모 화이팅!

    Reply
  • 스페인사랑
    January 16, 2019 2:06 pm

    처음엔 그저 가끔 기웃거리는 수준에서 이제는 매일 출석하다시피하는 죽순이가 되었네요.
    덕분에 올 여름 드디어 꿈에 그리던 스페인, 포루투갈 3주 여행을 떠납니다.
    비행기표와 호텔을 마일과 포인트로 충당하게 된건 전적으로 다 마모덕분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Reply
  • Happy New Year!
    전 올해 하와이랑 동부여행을 하고 싶은데요, 아직 마일로 뭘 끊은건 없어요.
    한국의 부모님께서 하와이로 오실 수 있으면 좋겠고 그렇지 않으면 하와이 찍고 한국을
    가야되나 고민중이에요.
    여기 댓글 찬찬히 읽다보니 다들 좋은 여행계획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저처럼 마모사이트가 무지 많은 도움이 될테죠.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Reply
  • 하나두나세나
    January 16, 2019 2:07 pm

    저도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1) 여름에 한국을 다녀오면서 동생과 함께 대만 혹은 홍콩을 들려서 여행할 계획입니다!
    대만 혹은 홍콩 까지는 델타/UA중 더 차감률이 좋은 쪽으로 편도를 예약하려고 생각중이고, 대한항공 마일을 사용해서 대만-한국-미국 이원구간을 예약할 계획입니다. 마모를 안지 2년이 됐는데, 그 전까지는 어떻게 돈을 내고다녔는지 모를정도로 저희 가족 모두에게 우와 받으면서 항상 여행중이에요!

    2) 마적 활동을 통해서 알게된 꿀팁이 정말정말 많은데요… 게시판을 통해서도 매일 새로운 정보의 양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
    아직 마적질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뭐니뭐니해도 성수기를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을 통해서 이원구간으로 뽀개는게! 신세계가 아닐까 싶네요 🙂 작년에는 체이스사파이어, 바클레이 Arrival, AA, 아멕스 델타 골드 등등 많은 카드들을 통해 저 뿐만이 아니라 가족들까지 이롭게한 한해였네요 🙂 저와 두살 차이나는 동생이 제가 지난 2년간 마모에서 보고들은 지식들을 총 망라해서 카드 신청을 고려하고, 마일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면서 감탄할때 제일 뿌듯함을 느낍니다!! 저는 대학원 졸업을 약 2년 정도 남겨두고 있는데 졸업때 부모님이 만약 오신다면 국적기 비즈니스/ 일등석으로 모시는 행복한 상상을 종종 하곤 해요 🙂

    다들 행복한 한해의 시작 되시기를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완전 초보로 마적질이라 하긴 뭐한 초보질을 시작했습니다. 2018년 처음 시작해서 사실 나름 마일리지 모아 이번에 딸아이 혼자 호주 보낼 수 있는 티켓이랑 미국 국내선을 몇번 공짜로 타게 되었어요. 식구가 5이라 이게 쉽지 않은데 저희 가족에게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국내선 여행을 많이 해야 하는 상황이라서요. 올해 목표는 플로리다 여행을 가족들이랑 한번 멋지고 저렴하게 해 보다 입니다. 여러모로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어느덧 마모 공부한지도 4년이 되나봐요.
    요즈음에는 매해마다 마일로 한국에 다녀옵니다. 다시한번 넙죽 엎드려 감사와 새해 세배 인사드립니다. 다음에는 마일을 더 많이 모아서 온가족의 유럽여행, 미국내 국내여행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하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Reply
  • 이벤트 응모합니다.

    이번에 힐튼 스위트도 리조트 리스트에는 없지만 크레딧이 가능하다는걸 알아서 편히 가족여행을 다녀올수있었습니다.

    Reply
  • 스페인사랑
    January 16, 2019 2:19 pm

    처음에는 가끔 들여다보는 수준에서 이제는 매일 들여다 보는 죽순이가 다 되었네요.
    마일모아 덕분에 드디어 올 6월에 꿈에 그리던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여행 가게 되었습니다. 비행기표와 호텔을 마일과 포인트로 계산하게 된건 정말 다 마모덕분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열심히 공부해서 잘 다녀오겠습니다. 🙂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처음으로 그동안 모아놨던 마일을 써보는 해가 될거 같습니다. 한국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여행에도 써 볼 계획입니다. 늘 좋은 정보에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를 알게 된지 3년 되었네요. 마모 덕분에 이제까지 모은 UR 포인트로 이번 겨울 한국 왕복을 대한항공 비즈니스로 했습니다. 호텔 정보도 많이 얻어 여태 여행하면서 많은 혜택을 누렸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Reply
  • 열심히 모은 하얏포인트와 힐똥 포인트 어디에 써야 할지 심각히 고민중이에요. 작년에 태어난 아이가 있어서 한해동안은 여행을 쉬어야 하나도 싶다가도 워낙 여행을 좋아해서 고민이 많습니다.

    더욱 풍성한 여행을 가능케 해주는 마모, 올해도 잘 부탁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생에 처음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뉴욕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호텔) 마일리지가 많이 필요하네요. 다행히 예전에 옮겨놓은 UR로 부모님 표는 구매하게 되어 감사해요~

    Reply
  • United card를 만들고 한 삼년기다린거 같습니다. 대한항공이 안된 이후 다시 United를 이용해야 할거 같습니다. 마모 때문에 UR로 이번에도 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항상 감사드립니다. 하얏트카드 승인 받아서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건강하세요!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작년 한해 코즈멜 인터컨, 시에틀 그랜드 하얏 등등을 잘 다녀왔으며 올 한에에도 코즈멜 인터컨 막차를 타려고 하고 있습니다.

    Reply
  • 이번에도 마모덕분에 한국 여행을 UR로 다녀 오려고 합니다. 마모의 정보로 많은 여행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합니다.

    화이팅!!!

    Reply
  • 안녕하세요.
    이 사이트를 통해서 포인트 정보 잘 받고 아이 둘 펜싱경기 출전할때 비행기표와 호텔 정보 잘 얻고 적용해가면서 재미를 솔솔 보는 두 딸 아이 엄마입니다.
    저는 올해 목표는 southwest 동반자패스 얻어서 가족들과 함께 하와이 가는것입니다.
    좋은 정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미국에 온지 7년이 되었는데, 늘 마일모아는 꿀팁으로 가득 차있네요. 늘 감사드립니다. 포인트를 아낀다고 별로 쓰지 않았는데, 점점 열악해지는거 같아서 아쉽네요 ㅎㅎ 너무 아끼면 안되는 것 같습니다 ㅋ

    Reply
  • 올해는 인생 첨으로 마일리지로 비행기 표 사서 일본, 한국 방문 계획 중입니다.

    비행기표를 현금 내고 사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Reply
  • 와! 이런 이벤트 너무 좋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저는 작년에 미국에 유학 와서 이제 딱 만으로 1년 됐네요.
    감사하게도 작년에 마일모아에서 추천 받은 Delta Gold 카드가 승인이 나서 Delta 마일을 90000마일정도 까지 모았습니다. 🙂
    올해는 이 마일리지로 아내랑 딸아이 한국 한 번 보내주려구요… (저 빼고…ㅠㅠ) 아내가 미국 적응을 힘들어 해서… 꼭 한 번 보내줄까 합니다! ㅎㅎ

    Reply
  • 마일 모아와 함께한 9년의 세월이 참 손살 같이 빠르게 흘렀네요
    2018년 6월 30일 ~ 7월 4일 united miles 보너스로 시카고 – 라스베거스 5인 항공권 사용했습니다.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대한항공 마일로 델타항공 보너스 항공권 발권 5인 디트로이트 – 보스턴 다녀왔네요.
    2019년엔 뉴욕이나 워싱턴 계획 중입니다.
    작년에 체이스 잉크 비즈니스 열었다가 3개월 5천불 인지 모르고 3천불로 실수로 착각했다가 보너스 마일을 놓쳤네요. ㅠㅠ
    지금까지 응모엔 운이 없어서 포기하려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시 올립니다.
    여하튼 마일모아에게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대문 글과 게시판을 통해 항상 좋은 정보를 얻고있네요.

    올해는 7월달에 Kauai 여행 계획하고 있어요. 싸웨가 하와이 출항을 하다니 올해말에 끝나는 동반자 패스를 써서 다녀오려 합니다. 호텔은 힐똥포인트를 써서 힐튼 가든인에 5박 예약했습니다. 10년전데 신혼여행갔을때 Tunnels Beach 에서 열심히 스노클링 하다가 결혼반지를 잃어버렸는데, 가서 다시 찾아봐야죠.

    감사합니다.

    Reply
  • 자기전에 하루에 한번씩 들르는 마일모아를 좋아합니다.
    작년 여름에는 하얏포인트와 무료숙박권으로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해 여름에는 오랜만에 한국과 몇년전까지 거주민이었던 홍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포인트+현금으로 항공권을 사 놓았고 이제 호텔만 예약하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매일 구독하는 애독자 입니다.
    올해 봄엔 하와이 여행예정이고 여름 덴공 일등석으로 엘에이에서 홍콩 한국 다시 엘에이 구매했습니다
    마일모아에서 얻은 정보로 모은 마일입니다.
    가늘고 길게 라는 마일모아님의 모토를 그대로 답습중이며 제발 회원 가입 할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Reply
  • 항상 고생 많으세요

    많은 도움 얻고 있습니다

    저도 추천 통해 사파이어 프리퍼드 먼저 받고 한 1년 반을 그냥 1개만 대책 없이 쓰다가 최근 관심을 갖고 한 달 사이 아멕스 골드, 프리덤 언리미티드, 체이스 하얏트를 차례로 열었어요

    최근에 목돈을 좀 쓸 일도 있고 해서 스펜딩 채워가며 쓰면 좋을 것 같아서 오퍼 기간이 얼마 안남은 것부터 신청해서 잘 승인 받아 사용 중입니다

    앞으로 열심히 모아 재밌게 마적질 해보려고요

    경제적인 것도 그렇지만 뭔가 재미없는 일상에 일종의 재미랄까 취미 생활이 된 것 같아요 열심히 연구하고 빼(?)먹고 쌓고 열고 하는게… 여기 오시는 많은 분들이 그럴 것 같습니다

    항상 말씀하시는대로 급하게 먹으려다 탈나지 않게, 적절히 무리하지 않으며 얻을것 얻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무리하지 마시고 좋은 정보 나눕시다!

    Reply
  • 학생으로써 가장 만만했던게 프리덤입니다. 요즘 학생들중에 아멕스나 디스커버를 신용 쌓을 목적으로 만들고 있는데, 그런 학생들 잡아다가(?) 항상 마일모아 첫 신용카드 만들기 가이드를 소개시켜줍니다. 프리덤으로 시작해서 학교에서 일하면서 사파이어까지 만들었네요. 당장은 여행이야 방학때 한국 가는게 끝이지만, 언젠가 다른곳 여행갈때 쓸 수 있으리라 생각하고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tay warm!

    Reply
  • 타이로페즈
    January 16, 2019 3:11 pm

    다음 주에 댄공 비즈타고 한국 가요.
    올 땐 휴가 끝나고 work 복귀해야하는 마음을 달래려 일등석타고 돌아옵니다. ㅎㅎㅎ
    4월엔 힐튼 숙박권으로 베버리힐즈 왈도프에 호캉스 가요~
    이 모든 게 마모 덕분이예요.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Happy New Year!
    열심히 썼는데 안올라갔네요.
    암튼 전 하와이, 보스턴 여행계획 있는데 아직 마일써서 뭐 한건 없구요.
    부모님이 하와이로 오실 수 있으면 한국에 안나가도 되지만 안그럼 한국도 생각중이에요.
    여기 댓글 찬찬히 보니까 다들 좋은 여행계획이 있으시네요.
    저처럼 마모가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Reply
  • 올 한해도 새핵 복 많이 받으세요…
    올 연말에도 마일로 한국 갔다오려구요, 벌써 몇년째 마일로 울 가족 한국여행 하고 있습니다.
    작년엔 동/서부, 싸웨 컴패니언패스로 열심히 달렸으니, 올해도 계속 해야겠죠 🙂 작은 목표(?)입니다 ^^

    Reply
  • 도끼로이마까
    January 16, 2019 3:32 pm

    매번 좋은정보 나눠주시는것도 너무 감사한데 이렇게 매번 이벤트까지 하시니 더욱 감사할 따름입니다.

    1) 2019년에 저희 어머니가 칠순이라 미국한번 모시려고 합니다. 작년에 더이상 대한항공으로 UR을 적립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움이 많았지만 몇년간 안쓰고 모은 대한항공마일로 부모님께 효도 한번 올해 하게되었습니다. 드디어 대한항공 왕복 비지니스 표를 발권했습니다. 마일모아를 몰랐다면 전혀 꿈꿀수 없었는데 덕분에 저도 효도하고 부모님도 호사스러운 여행을 하실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할 뿐입니다.

    2) 2018년에 제일 아쉬운건 아멕스 오리발 신공에 당했다는 것입니다. 5/24때문에 인쿼리에 굉장히 민감한 상황에서 소중한 인쿼리까지 날려 가며 MR좀 얻어보겠다고 신청했지만 로즈골드가 출시되기 직전에 신청해서 그런지 아멕스 전산이 꼬여서 그랬는지 결국 사인업도 못받고 인쿼리만 날렸네요. 게시판의 글들 보니까 아멕스 측에 요구해도 오리발로 대응하고 있다고 해서 그냥 쓰린속 달래고만 있습니다.

    그래도 마일모아를 알게 되서 고된 이민생활의 활력이 되는것같아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를 알고, 미시간을 알고~
    종이학 슬픈 꿈을 알게 되었네~
    어느날 나의 손에 주었던
    소중한 마모님 이벤트.
    천번을 응모해야 한 번될까 이벤트~
    오늘도 도전하며 울먹이는 나~
    못.다.했.던. 우리들의 마일 사랑이…

    작년부터 MR로 갈아타기로 한 것도 모두 마모와 미시간 방의 조언이었습니다.
    언젠가 가족이 그간 모아온 마일로 한국에 다녀올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올 해도 즐거운 마적생활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Reply
  • 항상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이번 2019년에 체이스 포인트로 한국을 10년만에 방문하려고 합니다! 열심히 모아둔 포인트로 크게 한방을 노리고 있네요 ㅎㅎ
    2) 아멕스 SPG 5만포인트 딜 할떄 너무 잘걸려서 여러모로 최근까지도 계속 쭈욱 썼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하루 되시구요 이벤트에 꼭 당첨 되면 좋겠네요 ㅎㅎ

    Reply
  • 사회 초년생, 초보 마적단으로 마일모아에서 많이 배워가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MR을 아골로 처음 시작하게 되었는데, 열심히 모아서 부모님 비즈니스 태워드리고 싶습니다.
    힐튼 하얏트를 포인트도 차곡차곡 쌓아서 하와이, 캐리비안 여행시 요긴하게 쓰고 싶습니다ㅎㅎ

    Reply
  • 안녕하세요! 올해에도 아멕스 골드와 함꼐 즐기고 있습니다
    봄에는 보스턴이나 시카고로 여행을 가고 싶네요
    여름에는 모아둔 마일로 유립에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2019년 기해년 다들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눈팅으로만 정보를 얻기만 하였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지난주 하얏트 신용카드를 신청했는데 승인되면 열심히 공짜 숙박 다닐려고 합니다.
    어서 빨리 Approval 되어야 할텐데..^^
    19년도 여행계획이신 모든 분들 안전하게 여행하세요.

    Reply
  • 옛날부터 남편이 마일모아를 들여다 보길래 할 짓없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후로 자주 들어와서 보고 있어요^^ 지금 시큐어드 크래딧 카드로만 쓰고 있어서 체이스 비즈니스 카드를 섣불리 신청을 못하겠더라구요. 조금더 히스토리를 쌓아놓고 신청할 생각 이에요~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서 너무나 귀중한 정보를 얻어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몇푼 아끼는 정도로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이게 단순히 마일리지의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거창하게 말하면 삶의 태도가 달라졌다고 할까요
    누군가가, 행복은 소소한 걱정거리에서 온다고 했던가요?
    아무튼 마모 덕분에 늘 여러가지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저는 동부쪽 시골에 있는데요, 올해는 저희 4인가족 서부로 길게 다녀오는게 목표입니다.
    다시한번 따뜻한 배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항상 이익이 되는 정보에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
    마모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올해 6월에 대한항공 왕복표 발권을 성공했습니다!
    한국갈때는 economic이지만, 돌아올때는 business로!!
    와이프에게서 한칭찬 받았습니다~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가입1년차 입니다.
    가입후 체이스비지니스카드2개 개인2개 아멕스2개 개인2개등 마모초짜로 입문하여 질문만 여러개 하여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마모덕분에 이번 가족 한국여행에 비행기값 한푼안들이고 잘 여행하였습니다. 다시한번감사요.

    Reply
  • 어느덧 또 신년이벤트네요 ㅎㅎ 시간이 참 잘 가는거 같아요. 매번 마일모아에 와서 많은 것을 배워가고 그러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처음에는 마일모으기, 크레딧카드 이런 것 하나도 몰랐는데 이젠 어느새 나름 오래된 멤버(?)가 된듯한 느낌입니다. 마일모아 늘 번창하시길 빌겠습니다.

    1) 2019년에는 글쎄요. 아직 특별한건 없지만 4월경에 유럽을 한번 가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여행계획을 했다기보다는 이건 학회 참석으로 가는 것이구요. 그래도 간 김에 즐겁게 놀다 오고 싶지만…과연 시간이 허락할지 모르겠습니다.

    2) 사실 2018년이 아마 제 인생에서 비행기를 제일 많이 탔던 해인거 같아요. myFlightradar24로 확인해보니 무려 32 segments를 탔네요. 결혼한다고 한국 들어갔다 나왔고, 신혼여행 갔다왔고, 회사 인터뷰 보러 다니고..등등 많은 일이 있었던 2018년입니다. 사실 최근에 사리를 캔슬하긴 했지만 아마 사리로 라운지를 적어도 40-50번은 갔던거 같아요. 정말 잘 뽑아먹었죠. ㅎㅎ 다들 아시는 내용이겠지만 PP주는 프리미엄 카드 (아니면 적어도 힐튼 어센드) 하나 갖고 있으면 요긴하게 써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늘 가늘고 길게, 그리고 그깟 공놀이의 마음가짐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잘 보고 있습니다. 죄송하게도 제가 아는 특별한 꿀팁이 없어서 도움을 드리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2019년에도 관심있게 보고 잘 따라할게요.

    Reply
  • 마모님 그리고 마모 식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오년간 꾸준히 마모 활동하며 오성 호텔도 가보고 비지니스 항공도 타보고.. 마모를 몰랐을때는 북킹 닷 컴과 헐리우드 인을 애용하며 항공은 오직 이코노미만을 이용했을 제가 정말 큰 행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남들은 사치같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북킹닷컴과 이코노미보다 적은 경비로 여행 할 때마다 머리속에 마일모아가 항상 등장하게 되죠.

    올 해의 소소한 목표라 함은 네번째 작성하고 있는 이 새 해맞이 이벤트에 당첨되어 보는 것이라고 하면 너무 속 보이나요 ㅎㅎ

    이제는 ur과 작별한 대한한공 포인트, 8만정도 추가하면 와이프와 딸래미까지 총 3인 일등석이 가능해서 us skypass 시그니처와 같은 남은 모든 방법을 동원해 생애 최초 일등석에 앉아 보는 것입니가. (가운 입어보고 싶습니다.)ㅋㅋ

    모쪼록 올 한해 마모 식구분들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