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신년 이벤트, 2019

 

2019년 새해, 마적단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8년 한 해도 마일모아 블로그 잊지 않고 찾아 주신 것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에는 마적단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마음을 담아 기원드립니다. 

지난 번 2018년 회고와 전망 글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2018년은 여러 모로 마적질이 많이 힘들어진 한 해 였습니다.

2019년도 딱히 전망이 밝지는 않습니다만, 마일모아가 빈병모아가 되는 그 날까지는 "남을 이롭게 함으로 나를 이롭게 한다"는 自利利他의 마음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년에도 가늘게 길게 생존하기를 기원하면서 이벤트 한 번 돌려야겠죠?

원래 새해 뙇! 시작하면 바로 이벤트를 할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이 늦어진 것, 용서를 구합니다. 

1. 이번 이벤트는 2019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19 = 총 39분을 추첨, 아마존 상품권 25불짜리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더불어 특별상 한 분에게는 350불 상당의 Bose QuietComfort 35 (Series II), Noise Cancelling Headphone 하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보내드리는 것이라서 색상은 당첨되신 분과 상의해서 원하시는 것으로 실버, 까만색, 그리고 새로 나온 건가요? Triple Midnight 중에서 하나를 보내드리겠구요. 실제 물건이 배송되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은 미국 본토 (+ 알라스카 / 하와이) 로 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은 이후에 게시판에 인증 한 번 해주시구요.

이 Bose 헤드셋도 몇 년 전 처음으로 경품으로 걸 때만 하더라도 참신했는데, 이제는 이도 좀 심드렁한 것 같아서, 올 여름 이벤트에서 상품으로 걸만한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그 또한 추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구요. 댓글은 이번 토요일 (1월 19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까지 올라오는 것까지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하지만, 이 글과 같은 메인 블로그 글에 코멘트,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은 회원 가입 없이도 가능합니다. 

예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몇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댓글에 그냥 응모한다고만 하지 마시고,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있으시면 자랑 한 번 해주시구요. 2) 그게 아니라면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혹은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 정보가 있으면 한 번 나눠주세요. 

2. 한국에 계신 분들은 죄송합니다만, 응모를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3.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아마존 전자 쿠폰 코드를 이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안 적으셔도 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ZenMate와 같은 ip-cloaking program을 사용해서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처음으로 댓글을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manually approve해야 하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댓글을 또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추첨은 제 맘대로 하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인 WordPress용 플러그인 중에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가 있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늘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revious Post
5/24 규정, 제대로 이해하기
Next Post
2019년 신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866 Comments. Leave new

  • 1)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계획은 재작년 델타마일로 시애틀과 하와이를 왕복한 경험을 살려 다시한번 하와이를 가는 거에요
    근데 이상하게 작년부터 델타에 자리가 거의 안보이더군요
    올해는 꼭 성공했으면 합니다

    2) 마적단 하면서알게된 꿀팁은 사실 저만의 꿀팁 같은건 없어요
    계속 계시판의 고수님들 글 보면서 열심히 배우고 실천해 보고 있습니다
    글을 올린다면 사실 완전 생생한 체험을 몇개 올릴 수 있는데… 아마 겪어보신분 몇분없는 안타깝게도 글을 쓸 수가 없네요… ㅎㅎ (어서 회원가입 신청을 받아주세욧!!!)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일 열심히 모아서 비즈니스석 한번 타보고 싶네요~
    종종 마일모아 게시판을 검색하면 다양한 정보들이 있더라구요~! 메인 포스트 뿐 아니라 게시판을 찾아보는 것도 팁인거 같아요~

    Reply
  • 마일모아를 2015년부터 야금야금 하게 되었는데 항상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다른 회원분들 여행기도 보면서 저도 가야겠단 충동을 많이받아 상당히 여행욕구를 자극하는 커뮤니티도 하구요 ㅎㅎ

    1) 2019여행 계획은 올해 한국에 한번 가야할텐데 그때 호주(!)를 가보고 싶어요
    2) 올해 국내 여행을 한 세네번 다녔는데 (시애틀, 라스베가스, 뉴올리언스, etc) TSA꼭 하세요, 두번하세요 +_+. 저는 사리로 등록했었지만 몇년뒤에 타이밍 맞춰서 아플열며 TSA연장하는게 장기계획입니다!

    Reply
  • 1) 부모님 미국 방문을 계획 중인데 제가 모아 놓은 마일리지로 대한항공 인천-뉴욕 편도 티켓을 1등석으로 끊어드릴 생각입니다.
    2) 제가 직접 활용해본 것은 아니기 때문에 at your own risk지만,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를 해지하면 priority pass도 효력이 상실되더군요. 한국에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 얼마전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를 해지했습니다. 장시간 비행을 앞두고 공항에서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꽤 큰 benefit으로 생각해왔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한국 다녀온 뒤에 priority pass 한 번 더 이용하고 카드를 해지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입니다. 대부분의 카드가 리뉴얼 이후 2달 정도는 유예기간을 주고 해지시 연회비를 전액 환불해주는 것 같더라고요. 잘 알아보시고 활용하실 수 있는 분들은 활용하시면 좋겠네요.

    Reply
  • thankfulheart
    January 17, 2019 1:26 pm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 9월에 발리에 갑니다. Hyatt Regency Bali suite를 8,000 point/night으로 해서 기분이 좋네요.

    2) 초보라서 남들 모르는 꿀팁은 없지만, 많은 분들이 아시듯이 ICN을 stopover로 잡고 동남아를 대한항공으로 싸게 여행할 수 있는게 꿀팁중 하나인 것 같아요. ORD-ICN-SGN 왕복을 $740로 구매했네요.

    Reply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사이트를 통해 아멕스 델타 골드 카드를 발급 받았고,

    조만간 모은 마일로 여행을 가려고 해요.

    항상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직 마일리지 사용하는 여행 계획은 없지만 여행기 게시판에서 많은 도움 얻고 있습니다.
    친구네는 마일리지 열심히 모아서 1등석 타고 한국 가던데, 저도 1등석 한번 타보는게 목표네요 ㅎㅎ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입 한지는 조금 되었는데…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망설이다가 최근 계시하신 상품 위주로 아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Reply
  • 올 여름에 마일로 끊은 댄공으로 가족들과 한국 방문합니다. 이콘이라 자랑할만한 것도 안되지만요 애들이 많아서 뱅기표 값 아낀 것만해도 대만족입니다. 거기다가 체이스-댄공 제휴 끊기기 전에 부모님 한국서 비지니스로 모셔올만한 댄공마일도 적립해 놓았네요. 다 마일모아 덕분입니다.

    Reply
  • 저도 응모합니다!

    1) 여행계획은 우선은 없지만 지금 현재 ANA RTW를 해 보려 공부중에 있습니다. 계획만 하는게아니라 정말 실현되었으면 합니다

    2)꿀팁은 아는 정보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2019년은 큰여행 계획이 아직은 없구요. 그나마 3월에 짧게 뉴욕에 갔다올생각입니다. 지금 AA로 2명 왕복 티겟은 (one way First/one way Econ) 끊어놓은 상태이구요.

    마일모아에서 마일정보 뿐만아니라 다른 유익한 정보도 가끔 캐치해서 배우고 있습니다. 저두 이제 곧 동굴생활 시작이라 그동안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느카드는 정리를 해야하고 킵하는지 검색하고 읽고 있습니다.

    Reply
  •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1. 5월말경에 쌓아둔 호텔포인트로 짧게 캐나다 동부 여행 계획중입니다.
    2. 마일모아에서는 이런저런 정보들 많이 보고 듣고 배워갑니다. 단순히 마일 관련 정보 뿐 아니라 생활에 필요한 여러가지 것들을 얻어가네요.

    Reply
  • 응모합니다!!

    1) 올 한해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 미국 여행 시켜드리려고 계획중이에요..

    2) 마일은 언제나 타이밍 싸움인거 같아요….언제나 좋은 정보 유익하게 잘 보고 있어요…감사합니다!

    Reply
  • 이벤트 응모합니다.
    좋은 정보 늘 감사드립니다~!
    2019년에는, 포인트를 모아서, 시카고 여행을 생각중입니다.

    Reply
  • 항상 자세하게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 매년 포인트 잘 모아뒀다가 부모님 오실 때마다 비지니스 비행기 표 해 드릴 수 있는것이 넘 좋아요!
    2) 채이스를 통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얻기 힘들어서 (저의 주된 목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거든요), SPG카드(아멕스)를 통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계속 쌓고 있답니다. 저 처럼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목표이신 분들은 SPG(아멕스)카드를 사용하세요~ 포인트 옮길 때 20,000단위로 옮기면 추가로 5,000을 더 준답니다~ 🙂

    다시한번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많은 분들이 항상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 올해 한국에서 가족들이 오는데 나이아가라 폭포등 동부쪽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2) 단순히 물어서 마일게임을 하는것보다 본인이 직접 찾아가면서 해보면 더욱 보람을 느낍니다. ^^

    Reply
  • 매일매일 마일모아 게시판 확인하고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1. 가을 졸업식에 가족들이 한국와서 방문 예정인데 비행기표 포인트로 다 사주고 싶네요~
    2. 마적질도 머리가 좋아야 하는것 같습니다 ㅋㅋ 큰 금액 결제할때마다 어떤카드 써야할지 고민하게 되네요

    Reply
  • 이번 년도는 체이스 리저브를 포기하고 아멕스 MR 에 더 집중을 해보려고 합니다. 열심히 모아서 내년 한국방문에 쓰겠습니다.

    Reply
  • 희망찬 (!) 2019년 예상과는 다르게 마일/포인트 모으기가 좀 수월해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1) 자랑이라기 보다는 unique한 경험으로, 올 여름 SZX > PVG > JKF 원웨이 델타 35k마일로, 무려 동방항공(!?!)을 타보게됐습니다!
    (85k마일주고 같은 노선 delta one을 타볼까 하는거 말려주신 마모 지인분들 감사요)

    2) AA마일로 JAL 퍼스트나 비즈타시려고 준비하실때, 꼭 330일전에 예약을 못하더라도 일단 이콘 자리가 보이면 예약해두시고 출발 하루전까지 틈틈히 보시면 (보통 검색은 Quantas가 편한데, 이렇게 날짜가 정해진 경우는 BA가 더 편한 느낌적 느낌이…) 60.7% 확률로 비즈/퍼스트 자리가 1-2자리정도는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자리가 보이면 당장 친절한 한국 상담원분께 (한국 AA, 02-3483-3909) 상냥하게 부탁드리면, fee없이 추가 마일만 더 공제하고 업글됩니다. 개인적으로 겨울 성수기에 이런식으로 출발 하루전에 퍼스트 4장을 업글한적도 있음요.

    Reply
  • 마일모아를 통해 생활 꿀팁을 얻을 수 있어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2019년에는 집안 사정이 있어서 여러번 귀국/출국을 반복해야할 것 같습니다. 2~3회 정도 동부에서 한국까지 긴 비행을 하게 될텐데, 비행기 티켓 발권은 아멕스 블루 카드를 이용하여 x2 마일리지를 적립받으려고 합니다. 포인트는 꾸준히 적립해서 나중에 부모님께 비즈니스석을 태워드리고 싶어요.

    2) 올해 AMEX gold 카드를 알게 되었는데, 현재 쓰고 있는 카드가 많아서 당분간은 쓰고 있는 카드로 적립을 계속하려고 합니다. 올해 말쯤이나 내년쯤에 gold 카드를 신청하여 열심히 사용하려구요!

    슈퍼마켓에서 장볼 때는 AMEX everyday카드를 통해서 x2.4 마일리지 적립을 받고 있고, chase 프리덤카드를 통해 분기별 x5 적립을 알차게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드디어 1/28일 시애틀발 아시아나 항공 비지니스 스마티움 좌석으로 저, 와이프, 3살반 아들 이렇게 세 가족이서 한국으로 여행을 갑니다. 몇년간 – 주로 spg – 를 통해 차곡 차곡 모은 마일을 한방에 사용하는거죠. 대한 항공은 미국에서 한국 나가는 편에 3좌석을 한번에 예약하는 것이 쉽지가 않았는데 아시아나는 대한 항공보다 훨씬 쉬웠던 것 같습니다. 마일모아가 아니었으면 언감생심 꿈도 꾸지 못 했을 여행. 다시 한번 감사 드리고요. 새해에도 많은 소식 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늦었지만 마모님도 또 마적단 분들 모두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1) 저는 올해 여름에 그동안 열심히 모은 마일을 사용해서 어머니 미국 방문 티켓을 발권해 드리려고 합니다. 되도록이면 국적기로 비즈니즈 석 이상을 노리고 있구요, 저번 사리 사태(?) 때 돌려놓은 대한항공 마일이나 매리엇 통합 전에 마련해 놓은 알라스카 마일을 사용할까 생각 중입니다. 그리고 여름에 가족 여행을 알라스카로 계획 중인데, 어머니 티켓 상황 봐서 알라스카 마일을 털까 계획 중입니다.
    2) 마적단 활동 하면서 알게 된 정보가 너무 많은데, 예를 들면 위에 언급한 대로 작년 사리 대란과 매리엇 통합 때 미리 정보를 알아서 대한항공 마일과 날고자고 숙박권 확보 한 것, 그리고 이번에 아멕스 골드(로즈골드!) 발급받은 것 등 도움을 아주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한가지 작지만 제가 미리 알았으면 했던 것은 제가 가지고 있던 BA 50,000을 유효기간 만료로 날린적이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점도 있지만, 또 BA 마일을 쓰는 방법을 몰라서였기도 한데요, 마모님들 올리신 글들 보니까 미리 확인하거나 또 BA 마일을 잘 쓰는 방법도 많더라구요. 마적단 하면서 이것저것 챙길거 많아지는데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아깝게 모은 마일을 잘 지키고(?), 또 제때 사용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Reply
  • 정말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1) 올해 한국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Barclay plus 와 CITI THANK YOU POINT 로 갈 예정입니다.
    2) 마일을 통해 정말 엄청난 이익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ply
  • 항상 좋은 정보에 감사합니다.

    2019년 큰여행 계획은 없지만 2020년 하와이 가족여행을 위해 알뜰하게 마일리지적립해야 할듯합니다.

    모두 2019년 대박나시고 건강하세요.

    Reply
  • 미국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들인것 같아요! 매번 감사합니다!!

    1) 2019년중에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 미국 여행 시켜드리려고 계획중입니다.

    2) 마일은 언제나 타이밍 싸움인거 같아요….언제나 좋은 정보 유익하게 잘 보고 있어요…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 잘 배우고 얻어갑니다.

    1) 올해에는 체이스 UR -> 대한항공 전환이 막히기 전 탈탈 털어 전환해두었던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부모님을 모시려고 합니다.

    2) 한창 막 달리던 시절에 비해 요새는 강제로 ‘가늘고 길게’ 를 실천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요새는 게시판의 지난 발권 글타래를 읽으며 시간 보내요. 고수님들의 발권 히스토리를 보며 저도 앞으로의 여행을 꿈꿉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응모합니다!

    항상 좋은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1)마일모아 덕분에 제 첫 카드로 Amex Hilton Ascend 에 성공하여 즐거운 라이프를 보내고 있습니다. 요즘은 샤프 카드 승인이 되어 앞으로 UR 포인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갈 계획입니다.
    2) 미국에 온 지 이제 1년 반 정도 밖에 되지 않아 제가 알고 있는 꿀팁은 없습니다만 앞으로 차근히 공부하여 도움 받은 만큼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Reply
  • 저도 응모해 봅니다.

    올해 호텔 포인트 모아놓은 걸로 부모님 모시고 베트남 다낭 가볼까 계획중이에요.

    그동안 항공마일을 이용해서 한국만 왔다갔다 했는데, 중간에 다른 지역을 넣어도 된다는 걸 미리 알았다면 한국만 왕복이 아니라 가까운 나라도 여행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공부하고 시간 투자한 만큼 마일도 잘 활용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좋은 사이트 운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직 마모 초보라서 읽을 거리도 많고 새로 취미활동이 생긴 것 같아서 재밌네요.
    앞으로 저도 마일로 여행갈 일이 기다리고 있겠죠?
    다른 분들 조언 열심히 들으면서 알뜰하게 포인트 모아볼게요!ㅎㅎㅎㅎㅎ
    다들 건강한 한 해 되시길 바라면서 해피뉴이어!

    Reply
  • 언젠가세계여행
    January 17, 2019 4:15 pm

    마모님 이번년도도 새해복 풍성하게 받으시기 바랍니다.

    올해 4월에는 아내와 아기와 함께 한달동안 한국여행을 다녀올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모은 SPG, 메리엇,힐튼,하얏트,UR로 30일 대부분 호텔을 예약을 할것 같습니다
    한국여행후 많은 후기를 남길것 같습니다.

    5/24로 인해서 잠시 카드는 만들수 없고 동굴로 들어가있지만, 대신에 육아공부를 하창 하고 있습니다

    Reply
  • 항상 도움받는 마모~~
    빨리 신규가입 열어주세요!!
    1) MR로 ANA 비즈 타려고 계획중입니다.
    2) 이제 시작하는 초보라 꿀팁은 열심히 재우는중입니다

    Reply
  • 미스터칠드런
    January 17, 2019 4:29 pm

    1) 2019년에는 본격적으로 유럽 여행을 해볼까 합니다. 그중에서도 독일을 생각 하고 있구요. 잘 모아두었던 루프트 한자와 델타 마일리지로 비행기를 그리고 힐튼 포인트로 숙박을 해결할 계획 입니다.

    2)제가 마적단으로 활동 하면서 가장 아쉬운것이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를 승인 못받은것이네요.
    처음 입문 하시면 최대한 체이스랑 먼저 좋은 관계 유지 하셔서 이 카드 먼저 승인 받으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많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체이스 UR로 부모님 비지니스석으로 모실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매일 보면서 꿀팁 가져가고 하고 있습니다.
    특히 IHG를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Reply
  • 당첨되고싶다
    January 17, 2019 4:38 pm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이루고자 하시는일이 이루시는 한해되시기를 기원합니다.
    1) 올해 계획은 연말에 칸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UR 포인트가 대한항공으로 넘어가지 않게 되어서 아쉽지만, 하얏트 포인트로 넘겨서 와이프와 함께 칸쿤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올해 가능하면 southwest 카드도 하나 만들려고 합니다. 칸쿤갈때 southwest 타려고요.
    2) 제가 초보라서 배우는데도 시간이 좀 걸리네요. 저 같은 초보가 드릴 수 있는 팁이 뭐가 있을까 고민해봤는데, 여행갈 계획이 없을때는 유효기간없는 포인트를 모읍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팁으론, 저희 와이프는 한국갈때 아이때문에 대한항공을 많이 타는 편인데요. 어른1명+아이2명이 타게되면 대한항공 한가족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혹시 아이2명이신집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Reply
  • 항상 좋은 정보뿐만 아니라 이렇게 좋은 이벤트까지 열어주셔서 참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한가득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1) 2019년은 참 의미있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얼마전 새로운 타주로 이사를 하여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이사를 하면서 마일모아를 통해 좋은 정보뿐만 아니라 카드 포인트를 잘 쌓을 수 있었고, 이제 본격적으로 여행을 준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늘 도움을 준 마일모아! 참 고맙고 감사합니다^^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응모합니다!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자랑질-
    하얏트 포인트 모아서 캔쿤 올인클루시브 예약했구요. BA 사인업 포인트 모아서 비행기표 잡았습니다. 아이들 5명 부모님께 맡겨놓고, 10주년 부부 단둘이 여행갑니다! 아뵤!

    마모 마적단분들께 감사 인사를!

    Reply
  • 안녕하세요.
    초보초보 왕초보 입니다.

    1)저는 이제 처음 시작이라 마일리지로 여행은 아직 못하겠지만…
    열심히 해서 내년엔 꼭 마일리지로 여행한번 해보겠습니다.

    2) 마적 활동에 대해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 크레딧 카드를 좀더 현명하게 잘 사용했을텐데요.. 이제라도 알았으니 더 열심히 마적단으로 활동하면서 이곳에서 받은만큼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1년 동안 쌓은 마일 이용해서 2월 25일 리스본으로 가서 렌트카를.타고 맨 아래 동네인 파로, 라고스 부터 해서 몬산투 그리고 맨 위쪽의 카민하를 들러서 포르투 경유해서 다시 리스본까지 8일 일정인데
    델타는 마일은 손해 보는것 같아서 캐쉬로 구입했네요.
    호텔등은 마일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LOL입니다.
    1) 올해 AA마일을 이용하여 JAL 비지니스 발권했습니다. AA마일 모아 놓기만 했었는데 이번기회에 쓸 수 있게 되서 너무 좋아요. 다 마일모아 덕분입니다.

    2)빨리 알았더라면 처음 크레딧 쌓는 스킬을 미리 알고 크레딧 카드를 더 빨리 만들어 보너스 포인트들을 더 많이 모을 수 있었을텐데요.. 데빗카드로 몇년동안 써왔던게 조금 아깝네요..

    Happy New Year~

    Reply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는 Chase 보다는 다른 은행으로 달려 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와이프랑 Citi AA 받아서 스펜딩 채우고 있네요~

    Reply
  • 작년 하와이 여행때 가지고 있던 포인트들 탈탈 털고는..
    이제는 거의 거지가 되었네요.
    그래서 슬슬 다시 시동을 걸어볼까 하고, 카드들을 살펴보니 왜 이리 조건들이 마음에 안드는지.
    확실히 예전보다는 마적질이 쉽지 않아진 듯 합니다.
    오히려 주변에는 이제 막 마적질 시작하는 분들도 계신데…
    천천히 호흡을 고르며 가려는 중입니다.
    벌써 몇 년째. “진작 했을걸”이라며 후회하는 중이지만.
    이미 너무너무 마적질로 얻은 덕이 크네요. 모두 이 곳 덕분입니다.

    2019년 특별한 여행 계획은 없으나, 약간 남아있는 힐튼 포인트로 가족 1박 휴가 정도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꼭 제 주변에도 마적하겠다는 분들과 하는 이야기는…
    이 게시판에서 가장 극적인 결과를 받아 오시는 분들의 글들만 읽고 너무 뛰는 것은 주의하라고 이야기 해요.
    그러한 결과들을 만들기 위해서 얼마나 대단한 노력을 들여야 하는지도 대충 알 것 같아서, 자신의 페이스를 만들고. 자신의 룰을 만들어야지 너무 무작정 따라하다가는 정신없이 사고 나는 경우도 있다고…ㅎㅎㅎ

    좌우간 모두들 2019년도 행복한 한 해 되시기를 바랍니다.

    Reply
  • 올해는 Amex SPG를 계속 모아서 몰디브에 도전해볼려고 합니다.
    United, UR도 같이해서 비즈니스 타고 가는게 계획인데, 잘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Reply
  • 작년에는 왠지 우울한 한 해였어서, 정말 똑똑한거 같기도, 바보같은거 같기도한 신용카드 만들기와 쓰기가 제 한해의 낙이었습니다.
    델타, 막차타서 샤프카드 대한항공으로 넘기기도했고,
    우연히 학회 가기전에 힐튼 아멕스 만들어서 제돈 하나 안쓰고 힐튼 팔만포인트도 모았고
    마지막 12월에는 아멕스 골드 조금 무리한 것 같긴하지만, 델타로 잘 넘기면 또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

    새해에는 모았던 델타와 대한항공포인트 조금 더 힘내서,
    다음에 부모님 모두 비즈니스석으로 미국 모셔오는 게 목푭니다!
    현재 모은 델타의 일부는 유럽 여행 떠날거구요!

    Reply
  • 1) 여행은 특별히 계획하지 않지만 마일리지로 미국 한국 비행기표를 구해볼까 합니다.
    2) 아직 신용기록이 길지 않아 48개월로 바뀌기 전에 사프나 사리 신청 못한것이 많이 아쉽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모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항상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1) AA마일로 JAL 발권 일본 경유 한국행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엔 일등석 한번 타보려고 계획중이구요.
    첫 일등석 발권이라 두근두근합니다 >.<ㅎㅎ

    2) 꿀팁은 항상 마모에와서 담아가는 편이라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

    모두 해피뉴이어~!

    Reply
  • 어찌저찌 살면서 눈팅만 하다보니 아주 오래전부터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가입도 놓치고 ㅠㅠ
    이렇게 뜨내기로 이밴트 참여 댓글만 남기게 되네요.
    지금은 2019년말이 될지 2020년이 될지모르지만
    아마도 2019년에 큰 변화나 신상의 별일 없는한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를 노리고 있구요.
    spg를 탈탈 털어 벌써 여기 저기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근교 호탤 잘 다녔네요.
    그러고보니 마일모아를 보고 마적질을 천천히 시작한지는 벌써 근 10년이 되어가네요
    제 spg membership이 알려줍니다. 여기서 보고 배워선 하나하나 해나가고있습니다.
    가끔씩 개시판왔다가 다른 자잘한 딜 보고선 가입못한걸 천추의 한으로 새기고 가지만 뭐 어쩌겠서요 ㅠㅠ
    2019년 한해 모두 원하시는 일 다 잘 풀리시고 건강하길 바래요.

    Reply
  • 안녕하세요
    Macgom 입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알게된 ANA 다구간으로 일본과 한국 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일본에서 7일간 있으려고 메리엇 날고자고를 위해 마일 쌓고 있구요 오사카에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와. 매번 좋은 정보 얻고 가는데 이런 기회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오래곤에선 매일 비가 오는데, 비오는 날 좋은 노래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기면 좋겠어요.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올 2019년에는 Hyatt 포인트로 올란도에 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작년에 저와 와이프 각각 하나씩 카드를 열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행기표는 UA로 모아둔 마일로 가려고 합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계속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이카루스123
    January 17, 2019 6:53 pm

    마일모아를 통해 얻은 고급정보로 그동안 모은 마일리지와 호텔 포인트를 이번 5월에 부모님 하와이 여행하는데 사용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응모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작년에 마모에서 받은 메리엇 정보로 곧 하와이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오~~ 예~~
    올 한해 모두들 건강하시고 즐거운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Reply
  • 몇년전 신혼여행을 준비하다가 알게된 마일모아에서 얻은 고급 정보로 신혼여행때 잘 사용했었습니다. 또 작년에 애기 돌 맞아 한국 방문할때도 가족모두 비지니스로 편안히 다녀왔습니다. 올해도 가족여행때 유용히 사용할 예정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함흥칼국수
    January 17, 2019 7:06 pm

    마모와서 많이 배우고 갑니다.
    마모님들의 덕분에 작년한 해, Chase-Sapphire, 신 Hyatt와 신 IHG 3장 만들었구요.
    신혼여행 가기위해 마지막으로만든 신 IHG 열심히 스펜딩 채우고 있습니다.
    작년이 마모인들께는 격변의 시기였다고 하는데, 마일세계에 무지했던 제가 그래도 이곳 도움받아서 최선의 선택을 한거 같아요.
    특히나 Chase-Sapphire는 대한항공 때문에 만들었는데, 제휴가 끝날지는 생각도 못하다가, 마침 그달에 사인업 보너스 들어와서 정말 막차타고 5만 포인트 넘길 수 있었어요 휴 ^^;.. (물론 카드 만들자마자 얼마안되 제휴 끝난건 아쉽지만요..)
    더불어 나머지 2장의 호텔카드도 5/24 적용받게 된거 생각하면, 사인업 보너스도 좋았고 괜찮은 선택이었던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일모아 통해서 좋은 정보 많이 얻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
    미국에 온지 이제 3년이 되어가는데 이번 여름에 처음으로 한국에서 가족들이 놀러 오기로 해서 설렘 반 걱정 반입니다.
    델타 골드 좋은 딜 떴을 때 열어서 사인업 모으면 아버지 좋은 좌석 끊어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남편이랑 각자 힐튼 열어서 열심히 모은 포인트도 알차게 사용해서 즐거운 여행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일모아 알게된지 2년이 넘어가는거같네요 ㅎㅎ

    여태까지 체이스UR로 한국 잘다녀왔었는데 이번 아멕스골드열면서 2019년엔 MR을 입문하는 해가 될것같네요. 사는곳에서 델타 직항도 있고해서 MR이 꽤나 유용할것같습니다 ㅎ 한번 사용해보고 다음에 회원가입도 호시탐탐 기다리고 있는데 후기 작성도 해보고 싶네요 ㅎ

    모두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살짝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도 많은 정보 공유되는 마모가 되었으면 합니다.
    2019년에 여행 계획 이라고는 한국 잠시 갔다 오는게 다 일꺼 같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미국 생활 처음 시작하면서 거의 대부분의 생활 정보를 마일모아를 통해서 얻었네요. 신용카드부터 점수까지, 운영장님을 포함한 많은 고수분들과 사이트에서 활동하시는 많은 분들을 통해 얻은 정보가 저의 미국 생활을 조금 더 윤택하게 만들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꼭 정보를 얻기 위함이 아니라 그냥 사람 사는 모습들을 보기 위해서 더 자주 들르는 것 같아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꼭 올해는 원하는 바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 아멕스 델타 마일리지 10만을 모아서 부모님 한분을 마일리지로 미국여행 같이해요 🙂 미국에서 6년 유학생활 끝 직장인으로 거듭나기까지 정말 힘들었습니다! ㅠㅠ 올해 초부터 부모님 티켓팅 마일리지로 도와드리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작은 팁이라면 렌탈카 대부분 보험 드시는데, 비자나 마스터카드 잘 찾아보시면 rental car 보험이 primary coverage 돼더라구요! 렌탈카 하실 때 보험 한두푼 나가는거도 아니니.. 아끼시면 좋을거같아요!

    Reply
  •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 아멕스 델타 마일리지 10만을 모아서 부모님 한분을 마일리지로 미국여행 같이해요 🙂 미국에서 6년 유학생활 끝 직장인으로 거듭나기까지 정말 힘들었습니다! ㅠㅠ 올해 초부터 부모님 티켓팅 마일리지로 도와드리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작은 팁이라면 렌탈카 대부분 보험 드시는데, 비자나 마스터카드 잘 찾아보시면 rental car 보험이 primary coverage 돼더라구요! 렌탈카 하실 때 보험 한두푼 나가는거도 아니니.. 아끼시면 좋을거같아요!

    Reply
  •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 아멕스 델타 마일리지 10만을 모아서 부모님 한분을 마일리지로 미국여행 같이해요 🙂 미국에서 6년 유학생활 끝 직장인으로 거듭나기까지 정말 힘들었습니다! ㅠㅠ 올해 초부터 부모님 티켓팅 마일리지로 도와드리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작은 팁이라면 렌탈카 대부분 보험 드시는데, 비자나 마스터카드 잘 찾아보시면 rental car 보험이 primary coverage 돼더라구요! 렌탈카 하실 때 보험 한두푼 나가는거도 아니니.. 아끼시면 좋을거같아요!

    Reply
  • 마일모아 덕후 두 분으로부터 소개받아 눈팅중입니다. 회원가입이 열리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Spg 카드 빅이벤트나 사파이어 카드를 고민하려다가, 알라스카 카드로 왔다갔다 결정을 못하고 있지요. 여건이 되면, 마일로 화와이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처음으로 글쓰는데 경품응모 댓글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1)5월에 3주간 유럽여행 계획중입니다.
    2)마일모아를 통해서 연회비 적거나. 거의없는 카드를 발급하고, 해외트렌젝션피가 없는 카드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괜찮은 카드들이 1월초에 종료되었다고 후에 들어서 정말 아쉽지만, 또 다른 기회가 있을 것을 기대하며 마일모아 자주 들어와 체크하려고 계획중입니다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특별한 여행은 없지만 amex통해 받은 힐튼 마일로 면접볼때 호텔 예약해놓았습니다! 언제나 유익한 정보 공유해주시는 마적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1) SPG 포인트로 언니 동생과 Puerto Rico 여행을 계획중이네요:) 비행기는 델타 마일로 가려고 합니다. 마일 모아를 알지 않았다면,,, 생각도 못해볼 여행이었을텐데….
    마일모아로 인생 업그레이드. 진짜 대유잼 삶을 살 수 있게 되었네요. 어차피 쓸 돈들 스마트하게 써서 인생의 질을 높이세요 여러분!!

    2) 마일모아의 꿀팁은 매일 한번씩은 게시판에 들어오셔서 새로운 글이 뭐가 있는지 댓글이 많이 달리는 글은 무엇인지 확인하는 게 기본이자 꿀팁이라고 생각해요. 곧 expire하는 프로모코드, 세일 등등… 똑같은 돈을 써도 스마트하게 쓸 수 있는데 왜 마일모아 안할까요?

    주위 사람들과 좋은 정보 나누면서 다들 2019년도 화이팅 🙂

    Reply
  • 백만마일러
    January 17, 2019 8:15 pm

    한국가는 비지니스석 한번 타봤으면 좋겠는데..시간이 안나네요 ㅠㅠ
    AA로 잘 타보려고 열심히 모으기만 하고 있습니다.
    마적단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한해도 체이스 스러운 체이스와 아멕스 스러운 아멕스와 함께 잘 싸워 보아요~ ^^

    Reply
  • 마일 모아를 통해 알게 된 정보들로 풍성한 한해를 보냈습니다.
    한국도 마일리지 통해 초저가로 다녀오구요.
    IHG 호텔 마일리지도 풍성하게 쌓아 두었습니다.
    AA 나 KAL 마일리지도 총알을 풍성하게 쌓아 두게 되었습니다.
    점점 마일리지를 쌓고 이용하는데 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 마일모아의 힘을 2019년에 다시 기대합니다. 정보가 힘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풍성한 정보로 좋은 여행과 삶 누리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통해서 많은 좋은 정보를 얻고 있음을 정말 감사드려요
    각 분야에 해박하신 분들의 좋은 댓글도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1) 2019년에 한번도 가보지 못한 하와이를 계획하고 있는데,같이 갈 멤버들과
    시기등을 조율해야 하고 아직 구체적으로 말씀드릴게 없네요

    2) 저는 마일모아를 통해 알게된 amex extended warranty를 잘 사용하였어요

    Reply
  • 더나은세상
    January 17, 2019 8:33 pm

    항상 좋은 정보를 여러분이 공유할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어주신 마일모아님깨 감사드리고요.
    1) 이번에 가족끼리 대한항공 비즈로 한국갈 마일을 모아놨네요. 아직 마일모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부족함이 많네요. 대한항공 비즈로 한국가게되면 그때 또 자세한 후기와 자랑 해볼께요.
    2) 팁이라 하면 수시로 마일모아를 확인해서 좋은 딜을 챙기는게 소소한 재미네요.

    모두 한해 행복하고 모든 원하는 일이 일어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랄께요.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한 3년전 지인을 통해 마일모아를 알게 되었는데 마일모아를 통해 유익한 크레딧 가드 정보등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2019년도에 델타 포인트로 이미 센프란시스코 비행기예약을 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힐튼포인트와 지금 햐얏트포인트 받기 위해 열심히 카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최신정보 그리고 좋은 글들 기대해 봅니다.
    감사드리며 좋은 한해 되시길…

    Reply
  • 저도 응모합니다!
    마모를 통해서 마일뿐 아니라 실생활에도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좋은글들 좋은뉴스들..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있는 마모가 참 좋습니다.
    1) 2월에 올랜도로 놀러가는데 Hilton aspire로 호텔 4박에 1박 free를 포인트로 갑니다. Amex는 인심좋게 spending끝나고 아직 payment due전인데도 포인트를 사용할수 있게 해주네요..
    가면서 airline credit이랑 pp card등등 알차게 쓸려고 준비중입니다.
    마모통해 알게된 카드로 여행가니 뿌듯하고 감사할 뿐입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Reply
  • 올해는 바클레이 어라이벌 + 힐튼 조합으로 부모님 모시고 여름에 그랜드 캐년을 가보려고 해요.
    한국에서 미국으로 오시는 비행편은 AA로 알아보고 있구요.
    이 모든 조합이 완성되서 부모님 나이가 더 드시기 전에 여행가고싶은게 소원이네요.

    마일모아 통해서 좋은정보 많이 알게되어 늘 감사하고 있어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1) 2019년에는 마모덕분에 모은 마일을 사용해 결혼한 1주년으로 유럽여행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2) 꿀팁으로는 사리를 통해 얻은 라운지 패스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비행기 출발 3시간전에 공항에 가서 라운지에서 여유를 즐기는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마모님 항상 감사드리며 멤버분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이렇게 좋은 사이트 만들어주신것도 감사한데 이벤트라니 정말 혜자네요.

    제 나이 또래보다 어리게 마적질을 시작했는데(22살) 아직 제대로 여행을 한 번도 못 갔어요. 그래도 체이스 댄공 transfer전 까지 댄공 비즈니스 탈 마일 구했고 MR도 이제 10000만 더 모으면 아시아나 비즈니스 탈 수 있을거 같아요. 근데 아까워서 못 탈듯 하네요 ㅜㅜ.
    아직 회원가입을 못 했는데 곧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베이킹쏘우다
    January 17, 2019 9:18 pm

    저는 1번과 2번이 똑같은데요.
    한번도 비지니스 석을 타본적이없어서 올해 타보는게 목표구요.
    그리고 저는 마일모아를 통해서 ana95000을 배워서 항상 감사하고있습니다

    해피뉴이어

    Reply
  • 1) AA 모아놓은걸로 JAL일등석타서 맛나는 혼술 혼밥 예정입니다. 일본들려서 사케득템은 덤이구욧!
    2) 꿀팁은 아니지만, 슬릭딜같은곳에서 사로싶은거 alert걸어 놓으면 도움이 되더라구여~!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년에 하와이 가려고 마일모아를 통해 후기를 보면서 마일을 모으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wishtravelworld
    January 17, 2019 9:32 pm

    Happy New Year
    올해 역시 모아둔 마일로 우리나라 방문할 예정입니다. 세계의 여러 좋은곳도 있지만 저희 아이눈엔 한국이 최고라네요. 태어나서 9년동안 벌써 6번째 한국 방문인데도 최근 3년 연속. 좋아하네요~ 세계 여러곳도 가봤지만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한국에서 렌트카로 여기저기 남해동해서해쪽 여행하는거 강추입니다. 맛난 음식과 멋진 경치들 웬만한 해외보다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동안 각종 체이스 카드을 통하여 마일를 잘 모아 사용하였는데~ 아마도 요번이 대한항공 마일로 한국방문은 마지막일듯 하네요. 아쉽지만 그동안 잘 타고 다녔네요.

    아무쪼록 다시 회원가입의 기회가 다시 왔으면 좋겠네요. 비회원이라는 사실이 개인적으로 제일 아쉽네요.

    Reply
  • 모두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마일모아덕분에 늘 유익한 정보 받고 있어요~
    올해는 덕분에 ANA마일을 모아 미국에서 하와이 여행으로 찍고 한국으로 갔다가 돌아오는 여행일정을 짜 놓았네요~
    마일모아덕분에 돈을 많이 세이브 할수있어서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올해도 잘 좀 부탁드리고 카드회사의 좋은 딜들이 돌아오는 한해가 되었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

    Reply
  • 작년부터 알게된 마일모아 사이트를 통해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 갑니다.

    1) 마일모아를 통해서 이번 오퍼가 종료되기 전에 하얏트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올해 말에 결혼이 예정되어 있는데 마일을 이용해서 신혼여행 가려고요.

    2) 올려주시는 거의 대부분의 정보를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오퍼나 그 오퍼의 종료시점들을 미리 알려주시는 게 너무 유익한 것 같습니다.

    2019년에도 좋은 정보 미리 감사합니다.

    Reply
  • 올해 모아둔 ANA 마일로 미국에서 하와이 찍고 한국갔다가 돌아오는 일정을 마일모아덕분에 잘 계획했어요.
    덕분에 많은 돈을 세이브했네요~늘 좋은정보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올 한해도 잘 부탁드리고 카드회사의 굿딜들이 많이 돌아오는 한해가 되었음하고 바래봅니다. 모두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7월에 한국 다녀오려합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알게되 모은 마일리지로 한국에서 가족들과 국내여행 할 예정입니다. 호텔은 마일리지를 사용하려구요!! 미국와서 처음으로 3년만에 한국가는건데 부모님한테 그동안 못한 효도하려구요. 앞으로도 잘 이용하겠습니다 마일모아!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좀더 풍요로운 여행생활을 할수 있어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유나이티드 마일로 하와이 한번 다녀올까 생각 하고 있습니다.

    2019년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Reply
  • 1) 이번 2019년에는 체이스 리츠칼튼으로 받은 숙박권 2장+힐튼 Aspire로 받은 숙박권 1장+힐튼 포인트로 푸에르토리코 4박 여행 예약했습니다 ^^ 이번엔 호텔들이 모두 럭셔리하네요.

    2) Montego Bay, Jamaica를 여행하실때는 꼭 PP카드를 지참하세요. 제작년 연말및 새해를 자메이카에서 보내고 출국할때 줄이 무지막지하게 길었는데 PP카드 보여주소 익스프레스 라인으로 옮긴후 무진장 빠르게 PP라운지까지 갈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Reply
  • 안녕하세요~~새해 복 많이들 받으세요~

    2019년 연말에는 부모님 모시고 올인클루시브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직 준비단계이긴 하지만 열심히 포인트 모아서 멕시코 or 도미니카 or 자메이카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번도 올인클루시브를 다녀오신 적이 없어서 칠순잔치대신 올인클루시브 모셔가려고 생각중이라 할일이 엄청많네요. 6명이 움직이니 방도 2개가 필요하고 마일리지도 많이 들거같아요. 이번에 모아놓은 마일리지와 포인트들 대방출 할 계획입니다

    Reply
  • 이벤트 응모합니다.
    마적에서 주는 지금까지의 정보로 여름에 한국 표를 얻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사용하니 너무 기분 좋네요.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그동안 알지 못했던 생활에 필요한 정보들 알게 되어서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는 올 여름에 가족과 함께 칸쿤에 갈려고 준비중입니다. 하얏 ziva와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 보낼예정이고 zipline 신나게 해 보고 싶습니다.ㅎㅎ 아무래도 마모 알게 되면서 것은 PP카드로 여러군데 한꺼번에 갈수 있다는 것과 10만 마일로 4일가족 하와이 가는것이 저한테는 꿀팁이였습니다. 🙂

    Reply
  • 마일모아 친구 추천으로 알게되어서 항상 유용한 정보 얻어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말에 볼리비아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1. 작년에 힐튼 카드 두 장 만들어 받은 보너스로 하와이에 가기로 했습니다.

    2. 딱히 팁이라 할건 없지만 Google Flight 에 Explore 기능 이용하시면 가장 싼 비행기표 구하실수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직 올 여행계획은 없지만 가능하다면 가족 4인 모두 비즈니스 타고 한국 왕복하는게 목표이자 계획입니다.
    또 올핸 좋은 오퍼가 많이 나왔음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1) 2019년에는 디씨-서부-호주-싱가폴-한국-디씨 루팅을 한번 잘짜서 휴가다녀오고싶어요.
    2) 마일로 가는거도 좋지만, 에러페어 떳을때 과감함도 하나의 꿀팁인거 같아요. 반강제 휴갈라까요?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2019 기해년 모두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Reply
  • 1) 보라보라 아니면 몰디브에 2주쯤 가고 싶어요 ㅋㅋ
    2) 목표를 세우고 카드 몰아서 신나게 달리면 성취감? 같은게 있는 거 같아요

    Reply
  • 올해안에 부모님을 비지니스로 모시려 열심히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체이스가 없어져 버려서 SPG로만 모으려니 쉽지 않네요.

    새해에 모두들 대박나시고, 이러한 정보의 공간을 마련해주시는 마일모아님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정말 부지런한 분이신듯… ㅎ

    Reply
  • 올해안에 부모님을 비지니스로 모시려 열심히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체이스가 없어져 버려서 SPG로만 모으려니 쉽지 않네요.

    새해에 모두들 대박나시고, 이러한 정보의 공간을 마련해주시는 마일모아님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정말 부지런한 분이신듯… ㅎ

    Reply
  • 핸섬가이_센스
    January 17, 2019 11:39 p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체이스 프리덤과 싸파이어로 UR을 모아 United로 넘겨 아시아나 항공으로 한국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2) 꿀팀이라고 할것도 없지만, 체이스 싸파이어 뱅크 프로모션 60k 오퍼도 자금이 있으시면 좋은 딜이 될것 같습니다.

    Reply
  • 1) 마일을 많이 모아서 꼭 알라스카를 가고 싶네요, 왠지 모르지만 어릴때부터 알라스카에 대한 로망이 있어요.

    Reply
  • 1) 와이프랑 같이 연말에 중국쪽으로 여행을 갈 예정인데 마일리지 많이 적립해서 경제적으로 부담이 덜 하게 가고 싶습니다.
    2) 마모에서 제일 많이 정보를 얻어가는 것은 아무래도 여러가지 카드 혜택과 deal들입니다. 거의 매일 눈팅으로 어떤 deal들이 열려있는지 보고 있고 카드 혜택들도 정독해서 읽는 것들이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 많이 모아서 알라스카를 가고 싶어요. 어릴때부터 알라스카에 대한 알 수 없는 로망ㅇ이 있어요

    Reply
  • 행복 가득한 2019년 되세요!!!

    1) 마일모아를 통해 처음 발급받은 SPG를 1년간 잘 써왔으니, 이제 다음 카드들을 잘 발급받아, 가족들과 칸쿤에 한번 다녀오는 게 목표입니다!

    2) 매번 한 발씩 늦어 좋은 딜을 많이 놓쳤더라구요ㅠㅠ 마적단 활동을 좀 더 왕성히 하여, 다음 대박 딜은 놓치지 않겠어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에스트로
    January 18, 2019 12:00 am

    1) 올해는 여행계획이 아직없네요..체이스메리엇과 아맥스 spg등에서 숙박권이 곧 나올텐데 어디에 쓸지 막막하네요.
    2) 와이프 밑으로 AMEX 카드들을 타먹어야되는데 요세 계속 팝업이 떠서 신청을 못하고있네요 ㅠㅠ 이렇게 될줄알았으면 와이프 계정들도 좀 관리를 잘해줄걸그랬어요.. 바로바로 타먹고 닫아버렸더니.. 블랙리스트 제대로 올라갔네요 ㅠㅠ

    마모님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2019년도 재밌는 여행 많이하세요~

    Reply
  • 2019년엔 마일모아에서 온 공지덕분에 UR을 대한항공으로 넘길 수 있는 혜택이 종료되기 전에 보내놨던 것과 대한항공 프로모로 받았던 4만마일을 합쳐 가족모두가 한국으로 왕복티켓을 가지면서 일본이나 중국쪽으로 스탑오버를 하는 방향으로 여행을 꾸며 볼까 합니다. 한 4년전 처음엔 회사 동료때문에 마적에 대해서 입문을 했구요. 그 후 한국말로 된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교회분을 통해서 알게되어 좀더 편하게 정보를 가지고 있답니다. 아직은 정말 초보지만 그간 SPG, 샤프등의 카드로 한국왕복 티켓으로 여행을 했구요. 올해는 작년에 와이프가 항공사에서 일하게 되어 좀더 여행이 자유로워 질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앞으로 크레딧카드의 마일리지는 현금 혹은 호텔 쪽으로 모아야 할것 같다는 자랑을 살짝 해 봅니다. ㅎㅎㅎ 모두 행복한 19년 되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 10월에 드디어 저도 대한항공 일등석을 타봤습니다. 비행기 탈 기회가 몇 번 있었지만 저 혼자 일등석 타는 게 너무 아쉬워서 아내와 함께 탈 수 있는 기회를 계속 엿보고 있었는데, 6년만에 한국을 방문하면서 아내와 저 2명이 대한항공 일등석을 경험했습니다.

    LAX -> Hongkong = AA Business
    Hongkong -> ICN = 대한항공 일등석
    ICN -> LAX = 대한항공 일등석

    유럽도, 알라스카도, 남미도 좋겠지만, 저는 (1) 아내와 함께 하는 여행 (2) 한국으로 가는 여행이 가장 즐거운 것 같습니다.

    2019년에도 그런 기회가 또 오면 좋겠네요. 모두 건강하시고 마음 먹은 일 모두 이루는 한해 되세요~

    Reply
  • 1) 2019년엔 여자친구랑 한국으로 여행할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을 갔다온지가 5년이 넘어서 설레이네요ㅎㅎ 제주도나 경주쪽으로 생각하고 있으나 마일리지가 분산적으로 적립이 되어선지, 무엇을 어찌해야할지는 아직 정확하게 결정된게 없습니다.

    2) 꿀팁이랄것 까진 없고.. 마일리지를 써야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때그때쓰는게 좋을거 같습니다ㅜ 디벨류때문에 이리저리 아쉬운게 많네요..

    그나저나 회원가입은 언제쯤 가능할가요?

    Reply
  • 1) 2019년엔 여자친구랑 한국으로 여행할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을 갔다온지가 5년이 넘어서 설레이네요ㅎㅎ 제주도나 경주쪽으로 생각하고 있으나 마일리지가 분산적으로 적립이 되어선지, 무엇을 어찌해야할지는 아직 정확하게 결정된게 없습니다.

    2) 꿀팁이랄것 까진 없고.. 마일리지를 써야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때그때쓰는게 좋을거 같습니다ㅜ 디벨류때문에 이리저리 아쉬운게 많네요..

    그나저나 회원가입은 언제쯤 가능할가요?

    Reply
  • 마모님 안녕하세요.

    2019년 여행 계획 중 하나입니다.

    8월 런던 파리 –

    항공: 4식구 AA로 런던인 UA로 파리 아웃. 30k씩 썼습니다.

    호텔: 런던에서는 계륵이 되어버린 래디슨 포인트 털고, 파리서는 하얏계열에서 지낼까 아니면 땡큐포인트를 털어 버릴까 고민중이에요. 기분이라도 나게 일단 파크하얏 방돔 이틀 예약은 해 놨는데 120k point는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아깝긴 해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미국에서 처음으로 신용을 쌓으면서 마일모아를 많이 참고했는데, 항상 소중한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드디어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JFKICN을 퍼스트 클래스로 왕복할 수 있게되어 2019년 중에 한국을 퍼스트 클래스 타고 다녀올 계획입니다. 😀

    Reply
  • 처음에는 신용카드 관련된 정보, 마일 모으는 정보 때문에 왔는데, 요즘은 다양한 정보를 주워들으러 매일 들리게 되네요. 주인장님께 그리고 글 올리시는 분들께 늘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올해는 특별한 계획은 없습니다. 마모 덕분에 처가 어르신들을 비지니스로 모셨었는데, 숨고르기(?)를 하면서 좀 더 모아 빨리 본가 부모님 비지니스 태워드리는게 계획이라면 계획이랄까요?

    꿀팁이라기 보다… 다양한 정보 (세금, 주식, 차량, 집관리까지…) 덕분에 매일 들락 날락 합니다. 어디선가 봤던… 주인장님의 뻘글에서 정보난다… 인가요? 아주 간단하지만 명언이라고 생각합니다.

    Reply
  • 마모 이벤트 응모합니다. 2019년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계획은 아주 거창합니다. 일단 서부 -> 동부 어른 3 or 4 + 아이 1 왕복 비행기 표를 달려야 합니다. 열심히 모아놓은 MR이나 UR로 달릴 생각입니다. 부족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싸웨쪽이 아무래도 괜찮을것 같은데 싸웨 포인트 전환이 좀 고민입니다.
    2) 꿀팁이라기 보다는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이나 온라인 상점에 기카를 신용카드 새로열 때 spending용으로 사놓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1500명이 넘는 분이 응모하셨다는게 놀랍네요!

    Reply
  • 제가 가장 좋아하는 꿀팁은 기프트카드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해서 쇼핑을 하는 것입니다. 스타벅스 커피 경우에 주로 10프로 이상의 할인율로 기카 사서 충전해두면 커피를 10프로 이상 할인받고 사는 거라 아주 자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Reply
  • 포닥 2년차
    January 18, 2019 1:08 am

    2018년 새해 첫날을 메리엇 포인트로 호텔을 예약해서 타임스퀘어에서 맞이 할 수 있었습니다. 와이프 한국도 마일모아에서 얻은 미국-한국 델타 5만 포인트 프로모션 덕에 싸게 다녀왔구요. 2019년에는 이사를 가는데 이사 가는 곳에서 머물며 살 집을 알아보는 동안 숙소를 메리엇 포인트로 해결할 수 있을것 같네요. 덕분에 여행과 생활 경비를 많이 아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목한 게시판을 위해 힘 많이 써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마일리지로 한국 왕복 여행 계획 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해야하니 여름성수기에 발권이 영 쉽지 않네요.
    그리고 마일생활..가늘고 길게..욕심내지말자라는 생각으로 쉬엄쉬엄 달리고자 하는게 나름 팁입니다.

    Reply
  •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마일모아 사이트 통해서 마일모으기를 처음 알아 크레딧카드도 열고, 여러모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1) 여행계획은 없고 부모님 뵈러 한국가는데 마일을 모았다가 한번에 쓰고 있습니다. 천불정도 한번에 쓰려니 부담스러워서요. 마일을 좀더 공부해서 동남아를 거쳐 한국가는 식으로 여행을 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Reply
  • 저도 응모합니다.

    올해는 지인 결혼식 겸 한국에 방문할 예정입니다. 델타 골드 보너스가 아직 들어오지 않았는데, 받으면 그걸로 발권을 시도해볼 예정입니다.
    올 한해도 좋은 정보 기대하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Reply
  • 1) 2019년 한국을 두번 갈 것 같은데 대한항공 transfer가 막혀서 MR을 주력으로 모으고 있어요. ANA 비즈타고 한국 다녀올 수 있으면 좋겠네요! ^^
    2) 꿀팁은 가족 별로 하나씩 돌아가며 열어 계속해서 sign up bonus를 받는것(?) 정도가 되겠네요 ^^ ㅎㅎㅎ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곳 정보 통해서 핫한 신용카드 정보로 여행포인트 받을 수 있었던 것이 좋았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정보 많이 부탁해요.

    Reply
  • 남편이 알려준 이곳에서 정보 많이 받아서 좋아요.
    특히 마일리지와 라운지 등의 정보 좋았어요.
    2019년에도 잘 부탁합니당.

    Reply
  • 1)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좀 더 모아서 일등석을 타보려고 합니다.
    2) 사리카드 딜을 놓친게 아쉽습니다.

    Reply
  • 1. 여름즈음에 3인 가족이 한국에 다녀올 예정으로, 열심히 마일 모으고 있습니다.
    2. 초보 인지라 꿀팁은 없습니다:D
    다들 건강한 한 해 되시고, 대박 딜이 많은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Reply
  • 이벤트 응모합니다.
    1) 매리어트 포인트가 조금 쌓여있는데 근처 여행을 다니려고 합니다.
    2) 마모님이 추천해주시는 카드는 일단 믿고 신청 합니다.

    Reply
  • 1) 저는 2019년에 한국에 한번 가보았으면 좋겠다라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유나이티드 항공으로 말입니다. 계속 리뉴만 하고 있는데, 2019년에 한번 꼭 갔으면 좋겠네요 ^^

    2. 특별한 꿀팁은 없는데, 그래도 당첨되는데 문제가 없겠죠 ^^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1. UR + Hyatt 포인트로 일주일간 Kauai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2. Chase Hyatt 카드로 Discoverist status를 이용해서 Las Vegas에서 MGM계열 호텔에 묵을 경우 M Life Pearl Tier matching이 가능합니다. 저는 도박을 안해서 별다른 혜택은 모르겠지만 M Life Pearl 멤버는 self parking이 무료라고 하네요.
    마모에는 초보인지라 아직 회원 가입도 못했지만 이렇게 처음 댓글 달아봅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와 엄청 많은 분들이 댓글을 올리셨네요
    저는 카드 마일리지에 대해 잘 몰라서 여기 정보로 여러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감사드리구요
    미국에서 갈 곳이 워낙 많아서
    일단 마일리지를 모으고 보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 오실때 업그레아드도 해드기고 싶구요^^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시구요
    응모합니다요~!

    Reply
  • 마모에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차근차근 마일을 모아서 작년에 드디어 한국을 비지니스로 다녀왔습니다!! 한번 비지니스로 다녀오니 앞으로 마일을 더 적극적으로 모아야겠다는 다짐을!! 🙂
    마모에서 엄청나게 많은 정보들을 알게되서 저말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최근 몇 년간은 마일리지/포인트들을 타이트하게 관리를 못해서 모아둔 것만 쓰다가, 2019년에는 한국에 볼 일이 있어서 짧은 기간에 엄청 달리고 있습니다: UA에 올인하고 있는데 처닝을 해도 4가족을 전부 커버하기엔 조금 무리네요;;

    2019년에는 신박한 아이템들이 많이 나타났으면 좋겠어요! 계속해서 마일모아를 관리해주시는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립니다. 🙂

    Reply
  • Happy New Year~ 2019에도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1) 2019년도에는 마일리지를 사용한 저의 첫 여행들이 벌써 두 개나 잡혀있어요. LA와 서울이요 ^^~ 열심히 모은 마일리지를 쓸 때 어떨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2) 꿀팁은- 게시판이 정말 알찬 정보가 많다는 것?! 덕분에 2018년도 초에 Jetblue카드도 열어서 아주 잘 쓰고 있어요. 틈틈히 (아니 매일?) 체크하면 좋아요!
    감사합니다~

    Reply
  • 베가스마일
    January 18, 2019 7:01 am

    마일모아님 올해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더더욱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저희가족은 올해 일본 한국 여행을 계획했으나, 사정상 계획을 바꿔 미국 서부일주를 하기로 했습니다. 마일모아덕분에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대부분호텔 포인트를 이용할것같습니다. 덕분에 호텔값은 안되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 올해도 다들 행복한 삶을 이룩하시고, 여행정보 많이 얻어서 여행이 미치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힘씁시다. 몇년 전 마일모아를 알게 되고나서부터는 출근하자마자 게시판부터 확인하는 버릇도 생겼네요. 그 만큼 정말 유용한 팁, 경험들이 많아 질 좋은 정보들 잘 얻어가고 있습니다.
    다른 꿀팁이랄건 없고, 여행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기에 주저하지 마시고 실행하는 것부터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시작하다보면 자신만의 꿀팁이 생기게 되고, 부족했던 점들을 마읿모아를 통해 보완할 수 있는 놀라운 일들을 경험하시게 될 것같아요.

    Reply
  • JONGHEOK PARK
    January 18, 2019 7:14 am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이번년도에 한국 방문을 준비중이라 체이스 여러카드들로 ur 포인트를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하얏트 호텔을 이용하기 위해서입니다.

    2) 초보라 별다른 꿀팁은 없네요 ㅠㅠ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새해에는 모아놓은 마일 날리지 않고 알차게 쓰고 자랑하고 싶어요.
    마일 유지를 위해 쇼핑시 카드사 링크로 1마일이라도 쌓아두면 연장 가능한 항공사도 있어요.

    Reply
  • 베스트라이프에버
    January 18, 2019 7:56 am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마모 통해서 크레딧 카드 발급 받았고 스코어도 엄청 뛰어서 모기지 받기에도 수월했습니다.
    게시판 통해서 엄청 도움 받았고요~ 여행후기 보면서 알찬 정보도 많이 얻었습니다. 덕분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올해 여행 계획은 아직 마일로 갈수는 없지만 2주동안 시애틀과 포틀랜드 그리고 런던에 갈 예정입니다. 여행 후기에 홀딱 반해서요!
    꿀팁 보다는 마모에 올라온 정보는 토씨 하나도 빼먹지 않는 것이 최고 인 것 같아요!!

    Reply
  • 1)올해에는 알래스카 크루즈 타고 싶습니다!
    2)저는 비행기 마일 부자가 아니라서 레비뉴로 많이 표를 사게 되는데, hopper 비행기표 앱을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일단 원하는 목적지 클릭하고 가고싶은 달을 보면 날짜별로 금액이 나오는데, 가장 저렴한 날짜를 찜해 둡니다. 그리고 price prediction을 보면 언제쯤 제일 가격이 저렴해지는지, 과거 몇년간에 쌓인 빅데이터로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지금이 1월인데 8월 경에 표를 사고 싶다면, 앱에 “Book now인지 Wait인지 표시되고, until May 15 prices will probably drop이라고 표시됩니다. 그러면 5월 15일 전후의 화요일 오후에 들어가 보면 저렴한 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Reply
  • 복이 가득하시길…
    싸웨로 뉴욕여행 및 AA-BA 및 하야트로 덴버 스키 여행 계획중에 있습니다.
    마일모아 최고!

    Reply
  • 마일모아님 덕분에 마일을 많이 모았던 일원입니다. 허나 바쁘다는 핑계로 제대로 가족 여행 한 번 못해봤네요. 이번 19년에는 이 마일로 가족 여행 제대로 계획하고 가는게 목표네요. 마일모아님 포함 마적단 모든 분들 이번해도 마일 금뿍 모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모 덕분에 모아둔 마일리지 덕에
    친구가 도움이 필요해 제가 2주안에 급하게 한국을 가야하는데 당연히 가야지 하고 대답할수 있었어요 다행히 마일로 표도 잘 구매했구요
    아이랑 같이 가야하는데 마모 아니었음 불가능했겠죠 아이는 뱃속에서는 일등석 어릴때는 돌아오는걸 계속 비지니스 타서 이콘을 안좋아하는 단점이 있네요 ㅎ

    Reply
  • 모두 행복한 새해 되세요
    마모덕에 그동안 쌓아둔 마일리지로
    급하게 친구가 도움이 필요해 한국 가야하는데 저랑 아이 두명 표 무사히 끊을수 있었답니다 레비뉴로 가야했음 못갔을꺼에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서 너무나 귀중한 정보를 얻어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몇푼 아끼는 정도로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이게 단순히 마일리지의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거창하게 말하면 삶의 태도가 달라졌다고 할까요
    누군가 행복은 소소한 걱정거리에서 온다고 했던가요?
    아무튼 마모 덕분에 늘 여러가지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저는 동부쪽 시골에 있는데요, 올해는 저희 4인가족 서부로 길게 다녀오는게 목표입니다.
    다시한번 따뜻한 배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계획한일 모두 이루어질 수 있길 바랍니다!
    저는 벌써 1월초에 플로리다로 놀러가 IHG Reward Night 과 포인트로 Miami Intercontinental 호텔에서 2박 하고 왔습니다 ㅎㅎ
    거기에 티어멤버라고 오션뷰 룸업그레이드까지 받아서 휴양하고 왓네요.
    돈으로 환산하면 800불 정도의 값어치라 같이간 친구도 저한테 얼마나 고마워하던지 ㅎㅎ

    마모덕에 새해부터 따뜻한 한해로 시작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 사랑해요~

    1) 바하마 여행 계획중입니다. 일단 하얏 6만 짜리 만들어서 스펜딩 중이구요… UR 남은거 유나이티드랑 하얏으로 옮겨서 갈 생각입니다.
    2) 팁이라긴 뭐하지만… 항상 에러페어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ㅎㅎ

    Reply
  • 행복과 평안이 넘치는 새해 되시길 바랍니다. 올해 여름 드디어 첫 하와이 여행을 마일로 떠납니다. 마모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데 태교 여행으로 남편과 함께 하와이 여행을 여름에 계획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로 핫딜 비행기는 예약하였고, 호텔과 렌트카 등등을 확정하면 됩니다. 이 모든 것이 마일모아 커뮤니티 덕분입니다. 거기다가 이러한 이벤트까지. 저도 언젠가 회원 가입이 되어서 조그마한 디피라도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통해서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아직 완전 초보입니다. 시작한지 일년도 안됐고요. 마일 모아서 올해 한국 한번 다녀올 계획입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늘 귀중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최근에 체이스 하야트 카드를 신청하려고 했는데 편지로 SSN이랑 driver’s license 사본을 요구하던데 보통 다들 이런 과정을 하셨었나요?? 예전에 미국온지 1년 안되었을때 샤프 카드 신청했다가 퇴짜맞은 역사가 있어서 이런걸까요?

    Reply
  • 저도 응모해 봅니다~
    아이가 어려 아직 여행을 많이 가지는 못했지만
    2년전 한국행 프리,작년 서부쪽 럭셔리 여행 잘 했습니다. 다 마일모아 덕분이구요.
    올해는 하얏 포인트와 UR 합쳐서 캔쿤을 가려고 합니다.
    이미 다음 한국행 포인트도 잘 모셔둔 상태구요.
    다~~~ 마일모아 덕분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올해의 소원은 대한항공과 연계된 새로운 카드가 생기길 기대합니다!

    5월달에 와이프와 친구들 유럽보내주기.
    11월달에 혼자만의 여행가기입니다!

    Reply
  • 딸아들아빠
    January 18, 2019 9:22 am

    늦었지만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수고하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1) 올해는 칸쿤여행 계획중입니다. 소소하게는 여름에 오션시티 갈려구요. 새로 생긴 오션 프론트 하얏 하우스가 보통 $400 정도하는데 포인트로는 15k로 예약 가능하더군요.

    2) 꿀팁이랄 것까지는 안되는데, 일본 국내선이 UA5000 마일로 가능합니다. 작년에 이원발권으로 일본 들러서 갈때 동경에서 삿포로까지 가능했어요.

    Reply
  • 마모님들 올해도 다들 원하시는 카드들 모두 인어 나시길 바라며 건강하세요 !

    1) 2019년에는 지금까지 모은 아시아나랑 대한항공으로 한국에 계신 부모님 초청 예정입니다. 열심히 모으고 있는데 비즈니스 좌석 까지 끊을수 있을진 모르겠네요.

    2) 마모활동을 하면서, chase 5/24 규정이나 UR 포인트 대한항공 종료 등 이런 정보를 미리 알게 되서 발빠르게 대처한게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최신정보를 올려주시는 마모 회원님들께 감사드려요 🙂

    Reply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알게 된지 약 3년이 조금 넘은 것 같네요.
    알려주신 팁을로 현재 가지고 있는 카드가 10장은 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엔 Hyatt 를 신청해서 60000만 마일을 받았구요.

    현재 여행계획은 와이프와 태국에 가서 마사지를 받으려고 합니다. ㅋ
    꿀팁이랄건 없고 치사한 방법이긴한데.. 예를 들어 카드를 만불을 6개월 안에 사용해야할경우 사업을 하지 않는 이상 힘들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코스트코에서 물건을 사신후 리턴을 할때 데빗 카드로 하시고 리펀드가 되었을때 다시 카드를 갚는 방법도 있습니다. 요즘은 Plastiq 에서 차 Payment 와 Mortgage payment 를 할수 가 없는것도 좀 아쉽네요.

    감사 합니다.

    Reply
  • 체이스사파이어 리저브 사용하고 있습니다. PP카드경우 가족모두 무료라운지 이용으로 알고 있는데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사용시 부모님 2분이 계산되어 나왔습니다. 다른 분들 글 읽어보면 무료 입장이 많았던 것 같은데 라운지마다 다 다른 것 같군요.
    항상 수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Reply
  • 리베르탱고
    January 18, 2019 10:00 am

    아멕스 골드 사용중입니다. 이번에 모은 MR을 사용하여 ANA로 넘긴후 이번여름에 한국에 다녀올 예정입니다!

    Reply
  • 올해도 가늘고 길게 분기별로 한두장씩 만들어서 쓰려고 합니다. 미일 모아서 한국도 가고 ㅎㅎ

    Reply
  • 1. 이번에 만든 hyatt와 MR를 사용해서 메모리얼 연휴에 로스 카보스로 갑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더 많은 곳으로 여행 다닐 수 있게 되서 너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꿀팁은 마일모아를 정독하는 것입니다.

    Reply
  • 어뜨무러차
    January 18, 2019 10:23 am

    2018년도 덕분에 마일리지 많이 모았습니다.
    2019년도에도 죽 모아서 비지니스 한번 타고 한국 가보겠습니다.
    새해애도 모든 분들 건승하십시요.

    Reply
  • 2018년 한해는 이직하고 둘째도 태어나고 정신없어서 마일을 거의 못 모았습니다.
    제가 오죽하면 아마존 카드랑 코스코 카드를(…) ㅠㅠ
    UR털어 받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한국 한 번 다녀왔고요. 비지니스+이코노미 섞어서요.

    올해는 슬슬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아멕스 힐튼 업그레이드해서 Aspire만들었고요,
    올해는 한국 들어갈 계획도 없어서 어디 좋은 힐튼 프로퍼티 가서 푹 쉬고 싶네요. ^^

    Reply
  • MyLifeSoBright
    January 18, 2019 10:46 am

    사이트 관리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2017년에 유학와서 친구 추천으로 알게되었는데 이제는 하루에도 셀 수 없이 들락날락 거리는 사이트가 되었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 사이트에서 작년에도 좋은 정보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에는 호텔 포인트 모아서 연말 휴가에 잘 쓸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좋은 신용카드 알아가게 되어 부족함 없는 생활 한것 같습니다.
    하얏카드 6만 오퍼가 가장 좋았네요.
    그리고 각종 저렴한 상품들 소식 올라와서 잘 써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캘리포니아에 서식 중인 몰빵입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많은 정보, 돈이 되는 정보를 잘 받아 쓰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1. 이번 여름에 온 가족이 하와이 여행을 합니다. 비행기와 호텔은 마모를 통해 배운
    지식으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시간 갖겠습니다.

    2. 이번에 BA 마일을 사용하여 AA 항공으로 하와이 행 발권을 완료 했는데….이제는 전화할 필요없이
    홈페이지에서 발권할 수 있었습니다. 다들 아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이번에 그렇게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작년 가을 미국에 유학을 오게 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하나하나 마모님 및 선배님들의 글을 따라서 카드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현재 3개의 카드를 만들게 되었으며..chase도 뚫게 되어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빨리 새로운 신입들도 받아서…왕초보 가이드에 dp를 추가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의 마일게임의 목적은 호텔 카드 발급을 통해서, 가족들과 미국 내에서 시간이 날때 여행을 다니는 것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Reply
  • 항상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월에 캔쿤여행을 계획중입니다. 햐얏 카드로 하얏 지바 예약, 아멕스골드로 MR받아 BA 예약해서 기대중입니다!

    Reply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응모하려고 뭘 적을까 했는데 올해는 계획이 별로 없네요 ㅠ ana rtw 한 번 더 하려고 보고는 있는데 자리는 둘째치고 개인일정이 꼬여버려서 ㅠㅠ하지만 그래도 계속 찾아 보려고요!
    그리고 새해는 여행도 여행이지만 여행 다녀온 기록을 개인적으로 보관하고 싶어서 좀 정리좀 해보려고요 (후기 포함요!)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국 생활하면서 마모 몰랐으면 어쨌을까 싶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2019년 여행이라하면, 여름에 하와이 여행 계획하고 있습니다. 결혼 10주년때 마모 덕분에 다녀왔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서 이번에도 마모 덕으로 메리엇 날고자고로 다녀오려고 합니다.
    꿀팁은 아무리 생각해도 없네요. 모든 정보는 이미 이 곳에 다 있어서요.

    Reply
  •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미국 온지 어느 덧 3년이 되었는데, 추천 해주신 방법 대로 차근 차근 카드 만들다보니, 어느 덧 지갑에 다 넣지 못해 집에 보관을 하고 다닐 정도로 많아졌네요 ㅎㅎ…

    마일리지를 아직 사용하지는 못하고 꾸준히 모으고만 있어 사용 방법도 다시 차근차근 여러 경우들을 알아서 사용 도전 해볼 예정입니다 !!

    항상 좋은 정보 빠르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여름에 뉴욕에서 서울로 one way로 날아가서 좀 있다가
    블라디보스톡 가서 시베리아 횡단 열차 타고 유럽쪽으로 들어 가서,
    다시 뉴욕으로 나오려고 계획 중입니다.

    그런데 아직 계획중이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마일리지로는 뉴욕-서울-블라디보스톡(?) 그리고 유럽의 한도시에 뉴욕으로 나올때에
    쓸 예정 입니다.

    Reply
  • 항상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MR을 ANA로 보내서 한국 다녀 오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이번에도 희망을 가지고 응모합니다!

    대한항공 믿고 체이스UR만 달리다가, 작년 하반기부터는 허망하게 이제 뭐하지? 하고 있습니다 ㅋㅋ

    그래도 힐튼 어센드 카드 사인업 보너스로 곧 국내 여행 한번은 갈 것 같아요.

    Reply
  • 작년부터 마일모으기 시작해서 벌써 한국 왕복할 수 있는 마일을 모았습니다. 마일모아가 없었더라면 아마 모으기 힘들었을거에요.
    모은 마일로 오랜만에 한국에 다녀 올 예정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년전에 대한항공 10000 마일을 위해 크레딧카드 신청하고 Instant Decline 먹어서 왜 난 안될까 고민하던 중 우연하게 들어오게된 마일모아..
    그 이후로 7년동안 얼마나 많은 혜택과 여행을 누렸는지 몰라요. 다시한번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년에는 한국과 몰디브 여행을 가게되는데 JAL, Cathay, Qatar 모두 비지니스로 누릴 수 있게 되었답니다. 모두 마일모아 덕분이죠.
    특히 Qatar Qsuite 기대가 많이 됩니다.
    겨울쯤에는 두바이 여행도 계획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신이 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커뮤니티를 만들어 주시고 관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올 한해 행복하고 멋진 일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님, 늘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갑니다. 마모는 이년 전부터 알아왔는데 회원가입시기를 놓쳐 아직은 예비회원입니다. 늘 건강하세요!
    1) 올 여름에는 작년에 낳은 아기랑 3살된 딸이랑 같이 한국에 갈 예정입니다. 작년부터 이용하는 라이프마일을 통해 갈 예정인데, 혼자서 갈 수 있을지 조~금 걱정이 되네요.

    2)꿀팁은 없으나 실수한 것은 많은데요ㅜ.
    – 작년에 하와이 갔을 때, 힐튼 애스파이어 신청하고 익스피디아가 더 싸다며 그곳을 통해 예약했어요. 결국 제 3자 예약으로 다이아카드는 있으나 다이아혜택을 못 받았습니다ㅜ. 비행기도 마일로 타기가 어렵더라구요ㅜ.그래도 게시판 여행기 덕분에 일정 짜기가 쉬웠어요.
    – 힐튼 애스파이어 신청하라고 남편에게 며칠 간 말했으나 남편은 자랑스럽게 힐튼 어너를 신청했죠. 그것도 꼴랑 50,000마일. 결국 의도치 않은 두방치기로 크레딧 점수 하향되었어요.
    – 작년에 친정엄마가 아기 낳을 때 오셔서 라이프마일로 비즈태워드렸어요. 게시판 글들 보면서 열심히 공부했으나 꼬리자르기가 아닌 머리자르기가 된다고 생각했답니다. 결국 비행기표 는 다시 예약하고 그 표 취소($50에서 $200으로 오른 줄 몰랐죠)를 엄마 한국가고 한참 후에 했어요(이 점은 좋더라구요).
    – 작년에 체이스언니 3%줄 때 카드신청을 못했어요. 어차피 사프로 긁을 병원출산비 마일 더 얻었을텐데.
    – 드디어 작년 12월 22일에 제 골드카드를 만들었어요.영주권이 있지만 크레딧점수가 없어서 남편 신용카드의 가족카드만 2장 가지고 있었거든요.
    마일모아를 알고 나서 데빗카드 아줌마는 이렇게 신용카드의 세계로 발을 들였습니다. 올해는 실수 좀 덜하고, 마성비 좀 뽑아먹을 수 있기를~;)

    Reply
  • 올해도 역시 포인트가 이끄는 캐리비안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ㅎㅎ
    목적지는 마일이 정해주고 숙소는 포인트가 정해주겠죠?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비즈니스 타고 한국 다녀왔어요.
    힐튼호텔 스윗룸에 숙박도 해보고요.
    항상 도움 밭고 있습니다.
    모두 새해 복많이 밭으세요.

    Reply
  • 1) 마일로 부모님 비행기표 사는것이 목표에요.
    2) 플래티넘카드를 2017년에 만들었는데 에어라인크레딧을 전혀 쓰지못하고있다가 이번에 마일모아에서 쓰는법을 알게되어서 2018년 + 2019년 탈탈 털어 썼답니다!!! 정말 감사해요.

    회원가입 하고싶어요 ㅠ_ㅠ 언제 열리나요~~~

    Reply
  • 안녕하세요~
    언제나 유익한 정보에 감사를 드립니다~
    엊그제 댓글을 올렸는데…등록이 안되있네요. ^^
    이번에는 올라가길 소망합니다!
    마모에서 얻는 유용한 정보로 이번여름 와이프와 함께 대한항공으로 한국엘 다녀옵니다!
    그것도 돌아오는길은 비즈니스!
    성수기라서 마일이 살~짝 모자라서 가는길은 이코노믹으로 했네요. ^^
    아직도 몇달 남았는데 벌써부터 설렙니다~ 비즈니스는 처음이라서요. ㅎㅎ
    감사에 또 감사를 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통해서 마일이외에도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좀 더 가열차게 더 모아서 2020년 모히또를 갈려고 합니다. 게시판에 알뜰구매게시판이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1) MR 25만을 가지고 아시아나 비즈니스 한미 왕복해 볼 예정입니다!!
    2) 가늘고 길게 달려서 이제는 불가능한 대한항공 일등석을 5번 타봤습니다. 마일모아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준하게 모아서 비즈니스/일등석/좋은 호텔 오랫동안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욕심 안 부리고 가늘고 길게가 누구나 아는 팁이지만, 실천하기 힘든 팁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작년에 신년 이벤트 응모했던게 얼마 안된것 같은데… 시간 참 빠르네요. 마일모아통해 신용카드도 여럿 만들었고, 여러 미국살이 정보들 많이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가진 마적질 철학을 나눠보자면, 스펜딩 하고있는 카드가 있으면 새로 카드 열지 않는다… 입니다. 그리고 오퍼는 최고 오퍼가 뜰때까지 기다리기 ㅋ 가늘고 길게 하다보면 저의 경우에는 4/24를 보통 유지하게 되더라구요. 풍성한 한해 되세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회원 가입 늘 기다리고 있습니다!

    1) chase premiere IHG 카드로 100K 포인트 곧 받게되어서 포인트 이용시 4th night free 찬스를 이용해서 롱윅앤드에 샌디에고 쪽으로 가려고 합니다.
    2) 작년 겨울 가족 4명 한국여행을 다녀왔는데요 UR-댄공 트랜스퍼가 끝나기 전에 싹다 옮기고, SPG 2만포인트 넘길시 5천을 추가로 받는 것 등등을 모아모아모아서 4명중 3명의 댄공 티켓을 마일리지로 끊었습니다. 그리고 기존 IHG를 포함, 새 IHG premiere카드 까지 발급받아서 포인트 사용시 4th night free를 이용하여 을지로와 코엑스 인터컨티널에서 요긴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코엑스는 지하가 쇼핑몰인데다 현대백화점과 삼성역 그리고 도심공항터미널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대박이었고 게다가 프리미엄 스위트 업글까지 무료로 받아서 초초대박으로 보내고 왔습니다. 이 모든걸 마일모아에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작년 여름부터 마모를 알게된 새내기 직장인입니다. 항상 좋은 정보 나눠주셔서 감사한데 이벤트까지라니 ㅎㅎ

    1. 올해는 이미 비행기표 예약을 세개나 했지만 마일 사용은 내년으로 미뤄둘까 생각중입니다.

    2. 이곳을 통해서 마일리지 모으는 다양한 방법들과 신용카드가 개별적으로 제공하는 단기 오퍼들에 대해 알게되어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또 한가지 개인적으로 알게된것은, 델타 항공사가 제공한 바우처를 사용할시에도 마일리지가 적립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1) 알라스카 비자의 컴패년패스를 이용해서 가족(4인)들과 반프(캐나다)에 갈 예정입니다. 더불어 IHG계열 카드가 3장이라 무료숙박권으로 혜택을 볼 예정이구요
    2) 호텔카드들을 많이 소유하게 되어서 월요일이 휴일인 경우 짧은 1박2일 또는 2박3일 여행을 무료숙박권을 돌려가면서 호텔비를 절감하고 있습니다. 장기투숙시 사용이 조금 어렵지만 잠깐 다녀올때 참 요긴하단 생각을 해봅니다. 부부가 항상 같은 카드를 2장씩 발급받아서 최소 이틀이 커버되는 경우가 많아서 2박3일이 매우 수월해지더라구요. 모두 즐거운 마모하세요!

    Reply
  • 16년부터 눈팅만 하다가, 18년에 드디어 알람 맞춰놓고 가입한 마모덕에

    이번 1월에 대만에서 힐튼포인트 다털어서 효도여행 한번 했습니다 ㅎ
    새로 오픈한 더블트리 였는데 부모님 모두 좋아하셨어요ㅎ

    마모님 마모분들 Happy New year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amex mr 95k 털어서 아시아나 비즈 왕복표 발권 준비중입니다

    항상 좋은 정보 많이 얻고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바클레이 2장과 ur 로 칸쿤 여행 계획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좋은 한해 보내세요.

    Reply
  • 금년에는 타이 나 중국으로 한번 놀러가보고 싶은데.
    마음만 굴뚝이네요.
    Hyatt도 작년에 미리 만들어 둘걸 후회중입니다. 5/24가 넘어서 ㅠㅠ
    당분간 동굴에 들어가 있어야 하려나요.
    하여튼, 항상 좋은 정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려요..

    Reply
  • 물때노젓기
    January 18, 2019 12:31 pm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알게된 후 많은 정보와 나눔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유익한 글들이 좋은 분위기 속에서 넘쳐나길 기대합니다.
    저는 주로 체이스 카드를 이용해서 UR을 모아서 썼는데요. 와이프와 함께 쓰다보니 생각보다 UR이 빨리 쌓이고 쓰기도 편하더라고요. 고급스럽게 한 번 쓰기보다는 저렴하게 여러번 사용하자는 주의라서 UR 사이트에서 여러번 항공편을 결제하여 쓰곤 했습니다.
    올해에도 UR을 이용해서 한국을 한 번 나갔다가 올 생각입니다.
    항상 감사하고 모든 분들이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미국거주중인 가난한 유학생입니다. 학비걱정으로 한국에 못간지 삼년이 다되어가네요. 새해에 가족과 떡국도 같이못먹어서 많이 속상해요. 가족들과 같이 수다떨고 따뜻한 밥한그릇 먹고싶어요. 저는 마적으로 한국에 방문해서 한국음식, 가족들을 만나고싶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잊고 지내다가 이제서야 참가하네요.

    2018년은 5/24 꽉 채우고, AMX 도 2장 만들어서 MR 채우는 중입니다.
    대한항공의 UR 전환이 막힌 지금, Hyatt 카드만 쓰고 있었는데, 굳히 하야트 갈일이 없다는 생각에 중단하고, 요즘은 BOA Cash reward를 쓰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BOA Cash Reward 가 적립률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그로서리, 홀 세일 2%, 특정 (주유 등) 부분 3%) . 특정 부분은 선택가능하다고 했는데,아직 선택 가능 링크는 안보이네요.

    2019년도 다들 건승하식실 바랍니다.

    Reply
  • 벌써 마모 5년차입니다.
    덕분에 가난한 학생시절 결혼하고 제 돈으로 휴가때 호텔비용을 내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2019년 여행계획으론 모은 mr로 부모님 비즈니스 티켓 발권해서 미국으로 모시고 근처 동부 여행을 가는게 목표입니다.
    마모를 알게된 후 팁은 요즘 카드사의 타이트한 정책으로 예전만큼 마적질이 쉽지 않지만 그래도 가늘고 길게 가면 아직도 쏠쏠한 세이빙을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마모를 통해 슬릭딜이란 사이트를 알게되었는데 마모에 들리는것 만큼 자주 들렸지만 오히려 필요없는 물건을 좋은딜이라고 질러버리는 낭비가 생기는것 같아서 요즘은 마모만 체크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가장 큰 절약은 돈을 쓰지 않는것이더군요.

    다시한번 감사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2019년 좋은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Reply
  • 우선, 마일모아 운영자분들을 포함해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올 한해 새해 복(=마일리지)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 자칫 놓치기 쉬운 새롭고 신기한 정보 많이 얻었고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했더랬습니다. 댄공과 멀어진 체이스덕에 현잰 아멕스SPG만 사용하고 있는데, 요샌 영 쏠쏠한 재미를 못 가지고 있네요..ㅎㅎ 하지만, 여전히 마일모아를 정기적으로 눈팅하며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곤 있습니다. 윗 분 말씀처럼 항상 감사하고, 하시는 일 다시한번 잘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님 한해 수고 많으셨는데 이런 행사도 하고 감사 드립니다.
    올해여행은 조만간 베트남 가는데 EVA 비즈로 갔다 케세이 일등석으로 올려고 합니다. 리모아 캐이스는 정녕 못받는걸까요! ㅠㅠ
    그리고 담달에 아루바여행을 끝으로 올해는 조용히 보내려 해요. 아비앙카 비즈 레브뉴로 끊은것 어떻지 기대가 됩니다.
    카드는 올해 좀 자중해서 신청을 줄이도록 노력해 보려합니다.
    올한해 마일모아님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대박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2019년 저는 체이스 포인트를 이용해서 한국 여행을 갔다올 예정입니다. 아직 아멕스 마일리지가 남아있지만 좀더 모아서 다른여행도 계획하려고요.

    마적 할동을 하면서 정말 필요하고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얻었습니다. 지금은 아멕스 플랫 7만이상 포인트를 노려보려고 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지난주에 마일모아에서 알게된 TR 다이아 매칭으로 바하마 애틀란티스 3박4일 다녀왔네요. 좋은 정보 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올해 하와이로 장인 환갑기념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일모아를 일게되어서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많이 배워가는데 미국 온지 1년 밖에 되지 않아 아직 제대로 활용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2019년에는 슬슬 체이즈 카드 가입하면서 포인트좀 쌓을까 생각중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에도 좋은 일 기쁜 일이 늘 넘쳐나기를 기원드립니다.

    1) 올해에는 대한항공을 통한 세계일주를 아내와 계획하고 있습니다. 미국을 출발 유럽, 동남아, 한국, 일본으로 연계되는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 이미 글올리신 분들이 제가 나누려하는 팁들을 다 제시하신 것 같습니다. 조금 일찍 글을 올렸다면 유용했을텐데… 심기일전해서 다음에는 좀 일찍 글을 올려 유용한 나눔을 시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님께 일단 감사드리고 2019년 목표는 비지니스석 한국 왕복향해 체이스 모으고있습니다.

    유나이트드로 아시아나에어 목표에요- 지난 3년간 많이 배웠습니다!

    Reply
  • 졸린지니-_-;
    January 18, 2019 1:30 pm

    새해에 모두 좋은 일만 있으시기를……

    올해는 또 오래간만에 한국을 가보려고 합니다.
    국적기 직항이 없는 곳에 살면서 6월초 극 성수기를 어워드 비지니스는 초짜에겐 못먹을 감이고, UA로 일본 찍고 귀국하고요, 올때는 조금 널럴해서 여신님+half blood #2만 땅콩 비지니스로 모십니다. 원래는 그럴려고 그런거 아니었는데, 갑자기 일정을 바꾸다 보니, 어쩌다가 half blood #1은 같은 비행기 이콘으로 끊게되는 나쁜 아빠가 되어버렸습니다.
    대신 힐튼 + IHG로 호텔만은 다들 극진히 모실 생각.

    Reply
  • 인생은여행
    January 18, 2019 1:30 pm

    복된 새해가 마모님과 마모인들에게 깃들길 기원합니다!

    이번 봄에는 알라스카 컴페니언 이용해서 하와이 다녀올 예정이고,

    올 여름에 메리엇 날고자고로 rome에 가족이 여행가요. 비행기는 united mile로 준비했구요.

    두군데 모두 버킷리스트에 있던 곳이라 넘넘 기대하고 있어요. 마일모아 덕에 가능했던 여행들이네요.^^

    Reply
  • 안녕하세요. 미국이민 생활에 대한 귀한 정보들을 가장 많이 얻는 마일모아 커뮤니티를 알게 되서 너무 좋고 매일매일 방문하는 1인입니다. 이민생활 30년한 배우자보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 누리는 건 마모 덕분 그리고 마모 회원님들의 발빠른 답변 덕분이 아닐까 합니다.
    매년 신청하는 이벤트이지만 이번에도 또 기대를 해봅니다.

    올 여름 힐튼 15만+배우자 15만 으로 부모님과 함께 하는 효도 유럽여행(비엔나와 프라하)을 계획중입니다. 다이아몬드로 맛있는 조식을 기대해봅니다. 항공권은 극성수기에 움직이는 관계로 레비뉴 발권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국출발 1300불 대면 괜찮은거 같다고 자기암시중입니다.

    2019년 마일모아 회원님들 모두 대박나요!!!

    Reply
  • 올해의 운세를 한번 보기위해 응모합니다. ^^

    그간 열심히 모은 마일을 주로 가족들과 한국 방문하는데 사용했는데,
    올해는 칸쿤 여행을 위해 사용해보려합니다.

    싸웨 털어서 비행기 티켓은 마련했고,
    하얏 포인트로 지바 예약했고(초과 인원은 현장에서 추가금으로),
    나머지 호텔은 메리엇,IHG 포인트로 가능하기에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올 한해도 부지런히 달려보려 합니다.
    항상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Reply
  • 마일모아가 없었다면 누릴 수 없었던 것들 누리며 행복한 휴가를 매년 보내고 있습니다.
    올해는 어디를 갈지 행복한 고민중이네요.이번에 하이얏 부부가 두장해서 12만을 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이걸로 어딜갈지 고민해봐야겠어요.
    저는 ba마일로 aa탑승하는거 이게 젤 유용하게 잘 써먹고 있어요.

    Reply
  • 이번년에는 아멕스 FHR을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올랜도나 시카고에서 사용해보려고 해요. 또 플랫으로 받은 GE랑 TSA precheck 도 써보고 싶구요! 그리고 한국은 MR-ANA로 넘겨서 비지니스를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이번에 응모하는 쿠엘입니다.
    우선 많은 좋은 정보를 공유해주시는 많은 마모분들과 이 곳을 운영하시는 마모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올해 1월에는 처음으로 토탈 다이아를 달고 베가스를 가보게 되서 엄청 기대됩니다.
    쇼티켓, 다이닝 크레딧, 등등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