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11주년 이벤트: Bose 헤드셋 2분 + 50분께 아마존 30불 상품권

시간이 되어서 이벤트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곧 당첨자 발표드릴께요!

===============================

 

벌써 11년입니다. 

2008년 여름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땐 이렇게 오래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치 못했는데, 마적단 여러분들의 애정과 관심, 그리고 노력 덕분에 또 한 번 생일을 축하하게 되었습니다. 

마적단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꾸벅. 

마일모아 사이트 11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소소한 이벤트 하나 돌릴려고 합니다.  

이번 토요일 (8월 24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까지 이 글에 올라오는 댓글을 대상으로 해서 랜덤으로 추첨, 

1. Grand prize 두 분에게는 $300불 상당의 Bose QuietComfort 35 (Series II) Wireless Headphone를 하나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새로 나온 700 시리즈를 잠시 생각했습니다만, 아직 평이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이번 이벤트까지는 QC35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2. 또한 코멘트를 달아주신 분들 중에서 총 50분을 선정, 한 분당 아마존 e-gift certificate $30불 짜리를 하나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먼저 가장 중요한 사항입니다. 메인글에 처음으로 코멘트를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일일이 하나하나 수동으로 approve해야 하는 댓글이 올라가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댓글을 또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간혹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이벤트 응모하신다는 분들 계시는데요. 이 게시글에 코멘트를 달아주시는 것만 응모로 간주하겠습니다. 

2. 게시판 회원 가입과 메인글 코멘트는 전혀 다른 방식이라서 게시판 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도 코멘트 남기실 수 있습니다. 

3. 코멘트를 남기실 때는 그냥 응모한다고만 하지 마시고,

1)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이나, 

2) 마일, 포인트가 아니면 꿈도 꿀 수 없었던 여행 경험, 

3) 혹은 이제 막 마적질을 시작하신 분들은 다음 번 발급을 노리고 계시는 신용카드 하나를 적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힐튼 Surpass를 비롯해서 딜들이 좋거든요. 

4. 당첨되시는 분들은 이메일로 아마존 전자 쿠폰을 받으시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댓글을 올리실 때는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멘트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쓰시면 안됩니다.) 

5. 1등 당첨자 분들의 경우 제가 아마존에 헤드셋 주문을 넣어, 당첨자 분 집으로 아마존에서 직접 배송하는 방식입니다. 

색상은 당첨되신 분과 상의해서 원하시는 것으로 실버, 까만색, 로즈 골드 중에서 하나를 보내드리겠구요. 실제 물건이 배송되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은 미국으로 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은 배송을 위해서 저에게 이름, 배송 주소, 전화 번호를 알려주셔야 하구요. 이후에 게시판에 인증 한 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판 회원이 아니신 분이라면 회원으로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6.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이외의 해외에 계신 분들은, 죄송합니다만 응모를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7.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ZenMate와 같은 ip-cloaking program을 사용해서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8. 추첨은 제 맘대로 하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인 Wordpress용 플러그인 중에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가 있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마일 게임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런지 알 수 없습니다만, 여튼 앞으로도  "남을 이롭게 함으로 나를 이롭게 한다"는 自利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revious Post
10문10답: IHG 카드
Next Post
11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666 Comments. Leave new

  • 아!! 벌써 11주년 이군요.
    늘 지금처럼만…^ * ^
    일년에 두번 아니 3번4번까지 여행다니게 해주신 마모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모 포에버…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덕분에 IHG, MARRIOT 카드로 매년 알차게 호캉스 즐기고 있습니다
    계속 번창하시고 좋은 정보 부탁 드리겠습니다!!
    홧팅!!!!!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1) 아직 꿀팁을 드릴만한 고수는 아니지만,
      2) 마일리지 호텔 위주로 사용하면서 여행을 저렴하게 하고 있습니다.
      3) 다음은 체이스 카드를 만들려고 생각중입니다.
      마일모아 덕 많이 보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리고 항상 감사합니다!

    아직 꿈도 꿀 수 없었던 여행까지는 못 해봤지만 배우자 가족의 비행기표를 마일로 결제해서 미국에 불러왔고 매리엇 숙박권 2장 써서 같이 여행도 한 번 다녀왔네요.

    지금은 11월에 5/24 풀리기 기다렸다가 하얏트 카드 만들까 생각중이에요.

    Reply
  • 마모 11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뿐만 아니라 많은 정보 얻어갑니다.

    최근 결혼하면서 결혼식에 해외손님이 많아서 호텔이며 비행기표 끊는것이 큰일이었는데 미리미리 쌓아둔 마일로 일정부분을 큰돈 안들이고 처리했어요. 결혼식 준비 비용이 만만찮은데 큰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 벌써 11주년이라니…
    축하드리고, 늘 감사합니다.
    마적질? 플러스 마모님과 회원들을 통해 알게된 좋은 정보들은
    1. 제 삶을 윤택하게 해 주었고,
    2. 제 주변의 지인들에게도 그 혜택을 나누어 주게되어 나름 큰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요즘은 제 카드 보다는 주변 분들 신청해 드리는게 더 많은 상황인데, 나름 체이스 언니 비즈카드등은 최신 리스트 링크등을 이용하게 되어 작은 기여? 라도 하고 있네요 ^^
    지금 관심가는 카드는 체이스 비즈 UA인데 100,000만 마일(스펜딩이 30,000)@@ 이라서 적합한지 고민 중입니다.
    ^^ 마모님 화이팅 입니다 ^^

    Reply
  • 11년 동안이나 이렇게 꿀팁 사이트를 유지해 주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이제 1년반 정도밖에 안된 초보이지만,
    마일모아님 덕분에 시큐어드크레딧-아멕스-체이스 샤프 까지 크레딧을 차근차근 잘 쌓아가고 있습니다.
    제 일 특성상, 새롭게 미국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서 얻은 정보들 바탕으로 주변 지인들께도 꿀팁 전수하고 있습니다!!
    또, 다음주에 잠시 한국 방문하는데, 여기 꿀팁 덕분에 공짜로 다녀옵니다!!
    다음 카드로는 씨티 땡큐카드 생각하고 있는데,
    조금 더 눈팅하면서 어떤 좋은 딜이 뜨는지 보고 현명한 선택 해야죠 🙂

    늘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모 11주년에 축하와 감사 드립니다~

    1)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Cashbackmonitor 닷컴 등을 통해서 각종 온라인 구매시 쏠쏠한 캐쉬백/마일 적립을 하는 것

    2) 마일, 포인트가 아니면 꿈도 꿀 수 없었던 여행 경험:
    Pp카드를 활용하게 되면서 공항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이 즐거워졌습니다~

    3) 다음 번 발급을 노리고 있는 신용카드: 유나이티드 탐험가 카드요~ 요즘은 4만인데 프로모션이 나오면 좋겠네요 ~:)

    Reply
  • 마모11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쭈~욱 함께하겠습니다.

    1) 마일모아에서 많은 후기를 읽고 여행 준비를 하여 여행 준비를 잘 할 수있었습니다. 특히 호텔 티어나 맴버쉽 매치를 통하여 호텔 크레딧 혹은 late check out 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2)토탈 다이아를 달고 라스베가스에 가서 엄청난 대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체크인 줄 혹은 다이닝 줄 스킵, 다이닝크래딧, 무료 공연, 발렛파킹등 p2앞에서 어깨 피고 다녔습니다.

    3) 대한항공 포인트가 필요해서 skypass 카드 노리고있는데;;; 어제 메일로 45000 타겟 오퍼가왔네요;;;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항상 감사하고 모두 행복하세요!

    Reply
  • 카레와구우
    August 23, 2019 4:43 pm

    마일리지 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미국에서 유학 중에 있는데 이번에 OPT가 나와 크레딧을 쌓고 신용카드 만들어서 비즈 가보려고 그저께부터 마적질 시작했습니다:)
    역시 마일리지 모으고 쓰는 건 부지런함+따끈한 정보가 제일 중요한 것 같네요:)
    앞으로도 매일매일 방문해서 정보도 얻고 교류하려고 합니다!:)
    원래 노렸던 건 체이스 카드였는데 오늘에서야 대한항공 적립이 안된다는 정보를 보게 되어서요~ 크레딧이 되는대로 마일리지 적립 가능한 카드로 노려볼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건승하시고 화이팅입니다!

    늘 감사드려요~

    Reply
  • 마모 11주년 축하해요. 이곳을 좋은 커뮤니티로 만들어 준 마일모아님들과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해요.
    많이 배웠고 많이 누렸어요.

    1) 꿀팁은 돈을 써도 뭔가 얻을 수 있다는걸 배웠고, 여행이 사치가 아니라 나도 할 수 있는 거란걸 배웠어요.
    2) 가장 기억에 남는건 우선은 바하마 다녀온 일이랍니다.

    5/24가 끝나면 사프나 사리 달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가 11주년이나 되었었군요!!!
    덕분에 미국내에서 호캉스도 가보고 평소에 생각도 못했던 St.Regis의 Corner Suite를 경험도 해보고 매일매일 호텔 들을 보면서 휴가 갈 생각만 하고 있네요 ㅎㅎㅎ

    다시한번 11주년 축하드리며 더욱더 건강한 커뮤니티가 되도록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Reply
  • 마모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응모도 이제 3번째네요! 매년 이렇게 응모를 할 수 있게 해주시는 마일모아님 감사드립니다.

    1)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이나,
    마일모아 활동을 하면서 꾸준하게 마일을 모으며 여행때 호텔이나 비행기 렌트카 등에 사용하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니었으면 여행을 다니면서 받은 포인트가 전부였겠죠….(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2) 마일, 포인트가 아니면 꿈도 꿀 수 없었던 여행 경험,
    아직 소소하게 쓴 경험 밖에 없지만, 하와이에서 5박6일을 기획하며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3) 혹은 이제 막 마적질을 시작하신 분들은 다음 번 발급을 노리고 계시는 신용카드 하나를 적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힐튼 Surpass를 비롯해서 딜들이 좋거든요.
    저는 아멕스에서 퇴짜 맞아 신청하지 않았지만 힐튼 Surpass 카드는 가지고 가도 좋은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처음엔 힐똥이었는데 전부 개악되고 나니 힐똥도 들고 갈만하네요….(좋아해야할지 슬퍼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마일모아가 영원하길!

    Reply
  • 아.. 벌써 11주년이군요.
    전 4년전부터 알게되어서 조금씩 준비하고 올해 겨우 가입해서 항상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아주 가끔이지만 제가 정보를 드릴때도 있고요.

    1) 5/24 에 막혀서 더이상 spending bonus 를 얻으실 수 없는 분들께는 저랑 같이
    Freedom Unlimited, Chase Reserve, Amex Gold 순서로 일반 spending 을 하시면 일년에 한국 왕복권 한장 + 호텔 2-3박 정도는 무난하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

    2) 아내와 딸에게 한국왕복 비지니스를 끊어준것.
    여름 초성수기때 처가댁 식구들이랑 제주도 가는데 하얏트 클럽룹으로 2개씩 2박을 포인트로 시원하게 끊어준것. 뿌듯합니다. ^^

    3) 저도 찾고 있습니다. ㅠㅠ Skypass 45K 타겟딜이 저에게 오기만 매일매일 메일박스를 보고있습니다. ㅠ

    날로날로 번창하는 마일모아되길 바랍니다~~

    Reply
  • 알래스카연어
    August 23, 2019 5:10 pm

    11주년 맞으신 것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

    먼저 마일모아를 정식으로 가입하기 전까지 눈팅을 하면서 지금까지 너무 많은 정보를 얻어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는 처음 가입하고서 PP카드 정보와 힐튼 애스파이어 리조트 크레딧 및 항공사 크레딧 활용하는 것 들이 기억에 많이 남구요.

    마일모아 덕분에 마적질을 시작하자마자 프리덤, 사프 로 열심히 포인트를 모아서 UR 포인트대한항공에 옮겨 뒀었습니다. 이 포인트들은 올 겨울 한국에 오랜만에 방문할때 비지니스 좌석을 끊을 때 사용할 예정입니다 ^^) 마일모아가 없었으면 절대로 이렇게 포인트를 못모았겠죠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11주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지켜온 것 처럼 앞으로도 오래오래 마일모아 분들과 함께 좋은 정보 공유 하고 지내면 좋겠습니다.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 하나하나 다 감사드리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Reply
  • 벌써 11년이나 되었군요.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1) 꿀팁…너무너무 많지요. 특히나 년회비가 있는 카드들은, 따져보지도 않고 쳐다보지도 않았던 제 좁은 선입견을 많이 깨우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 그동안 얻게된 포인트로, 여러번 가족여행 다녀왔네요. 최근에 처제네 가족들이랑 LA 갔을때에도, 본보이 포인트 팍팍 써서 LA다운타운에 넓은 숙소 잘 지내다 왔어요.

    3) 노리고 있는 카드는 지금은 특별히 없습니다.

    Reply
  • 블로그 글을 통해 신용에 대한 중요성, 마일 모으는 법을 알게되었습니다. 오늘 승인된 체이스 프리덤 언리미티드를 시작으로 차근차근 마일리지 모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11살 됨을 축하합니다. 이민생활하면서 힘들지만 마일모아 공간에서 소소하게 나누는 정으로 힘을 얻네요. 요즘은 버젯/스펜딩을 자제한다고 크레딧카드랑 좀 멀리 하고있긴하지만 그래도 체이스 프리돔 분기별 5% 에 맞춰 쓰려고 하네요.

    1) 꿀팁이라면, 첵인할때 못먹어도 고처럼 웃으며 업그레이드나 조식을 받을수 있는지 물어보는거예요.
    2) 와이프와 몇년전 하와이 7박 9일 여행일정 경비를 포인트써서 비행기/호텔/음식 다해서 $600 아래로 쓰고 왔었네요.
    3) 짧고 길게 가는 좋은 딜 카드를 추천하는데 지금 상황에선 Skypass 45K 나오면 추천이네요.

    마일모아 화이팅입니다!

    Reply
  • 벌써 11주년이 되었군요. 2015년에 뒤늦게 마일모아를 알게되어 늦게 카드계에 입문한 후 달렸습니다.
    지난 여름 가족과 한국에 방문했을 때, 모아둔 비행기와 호텔 포인트로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상상도 못했던 비지니스석이나 일등석을 언젠가는 꼭! 이라는 마음을 품게 해준 마일모아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11주년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북적북적 대는 마일모아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벌써 11주년이나 됐군요! 항상 좋은 정보 많이 알아가고 있습니다!
    1) 지금까지 마모에서 배운것들은 너무나 많습니다… 처음 크레딧카드 만들때부터 쭉 함께 해왔기에 ㅜㅜ 제일 크게 도움이 됐던것은 역시 사프/사리 조합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2) 저는 사실 아직 한국으로밖에 왔다갔다한것과 급할때 힐튼 포인트로 호텔에 머무른적이있는데 그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3) 아쉽게 아직은 쉬고있습니다. 아직 딱 맞는 카드를 못찾아서 좋은 딜을 기다리고 있어요ㅠ 힐튼 surpass 를 작년에 만들어서ㅜ 아쉽게도 이번엔 못하네요 ㅜ

    Reply
  • 마일모아가 그렇게 오래된줄 몰랐네요
    친구의 소개로 차근차근 읽어가며 크레딧 관련 많은 정보를 알게되었고 덕분에 카드부자가 되었습니다 ㅎㅎ
    초보여서 웰스파고 기본 크레딧 카드만 들고 있었는데 마일모아 이후로 처음에는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애서 리저브로 이제는 비지니스 잉크 까지 덕분에 정말 편하게 몇번이나 여행을 했는지 몰라요 정말 감사했고 앞으로도 많은 분들로 도움받을 것에 먼저 감사드려요 번창 하시고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 드릴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좋겠네요

    Reply
  • 마일모아의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 글로벌엔트리 & 생활 꿀팁
    2)유용한 여행 후기로 올여름 두번 유럽 [포루투칼6월달, 파리7월달] 다녀 왔네요.
    2)연회비 싼 라운지 혜택있는 카고를 찾고 있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제 막 미 신용카드를 신청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비행기도 여러번 타고 호텔 숙박도 할 수 있었습니다.
    공부하는 학생에게는 아주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더 번창하는 마일모아가 되기를 바래요~

    Reply
  • 제가 마모를 안지도 벌써 7년이 되어갑니다. 그렇게 반대하던 저희 남편도 몇 번의 거의 공짜수준의 하와이 여행을 몇번 경험하고 한국 왕복을 2번 (저희는 4식구에요) 하더니 이제는 “이제쯤 카드 열어야 하는거 아니냐?” 며 저를 부추깁니다.
    마일 가뭄으로 예전보다 많이 모으지는 못하지만 지난 6년 동안 여행한 것을 기록해보니 고수분들만은 못하지만 꽤 많은 혜택을 보았습니다.
    많은 좋은 정보와 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장을 열어주신 마모님께 다시 감사드리고 마모를 알려준 제 친구(?)에게도 고맙다고 하고 싶네요. (이글을 읽는다면 요….)

    Reply
  • christine moon
    August 23, 2019 6:15 pm

    우선 마일모아 11주년 축하축하 드립니다! 읽을때마다 느끼는건데
    정말 치밀하시고 든든합니다 이 사이트를 첨에 소개해준 저의 제부 오서방께 문득 감사한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구요
    저는 채이스(사리,프리덤,아마존,언니) 열어서 CASHBACK 카타고리에 맞추어 스펜딩하며 마일을 쌓고 있는 상황이구요 체이스트레블을 통해 대한항공 티켓도 구입하고 마일도 적립하고 꿩먹고 알먹고 였습니다 ㅎㅎㅎ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노리는고 있는 카드는 카드가 좋은 딜들이 많은데 스팬딩 패턴을 다 바꾸는게 좀 게을러져서 지금 질질 끌고 있는 상황입니다 ㅋㅋ
    우쨋든 더욱더 번창하시고 생큐베리마치입니다!!!꾸벅

    Reply
  • christine moon
    August 23, 2019 6:17 pm

    우선 마일모아 11주년 축하축하 드립니다! 읽을때마다 느끼는건데
    정말 치밀하시고 든든합니다 이 사이트를 첨에 소개해준 저의 제부 오서방께 문득 감사한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구요
    저는 채이스(사리,프리덤,아마존,언니) 열어서 CASHBACK 카타고리에 맞추어 스펜딩하며 마일을 쌓고 있는 상황이구요 체이스트레블을 통해 대한항공 티켓도 구입하고 마일도 적립하고 꿩먹고 알먹고 였습니다 ㅎㅎㅎ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노리는고 있는 카드는 카드가 좋은 딜들이 많은데 스팬딩 패턴을 다 바꾸는게 좀 게을러져서 지금 질질 끌고 있는 상황입니다 ㅋㅋ
    우쨋든 더많이 번창하시고 생큐베리마치입니다!!!꾸벅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합니다. 여러가지 정보 많이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

    Reply
  • 남편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고 비지니스 클래스도 타봤네요.

    11주년 축하드려요. 그리고 많은 정보를 나눠주시는 많은 회원분들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11주년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를 최근에 소개받아서 관찰하고 있는데요,

    좋은 정보가 많아서 요즘 붙들고 산답니다..
    좀더 많이 배우고 도움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11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눈팅만 하다가 이번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1) 꿀팁까지는 없어도 게시판 꾸준히 보면서 지식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2) 꿈과 같은 여행을 원하는 것은 아니어도 몰라서 못 찾아 먹는 것 없도록 노력 중입니다. UR 잘 쌓아서, UR 몰에서 대한항공 미국 – 태국 왕복, 인천 스탑오버로 휴가 잘 다녀왔습니다. MR은 쌓고 있습니다. Barclay Arrival + 카드로 대한항공 레비뉴 티켓 사서 마일리지 돌려받았습니다. 알라스카 마일은 날고 자고로 많이 늘어났고, 지금도 조금씩 쌓아갑니다.
    3) 아플 10만 기다립니다. 비지니스 어카운트 만들어서 시작해 볼까 합니다. 조카가 대한항공 45000마일 오퍼를 받았던데 그것과 힐튼 서패스 같이 신청할까 싶습니다. (스팬딩의 압박이 엄청나긴 합니다)

    마일모아님 고맙습니다.

    Reply
  • 11년전부터 알았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여러 가지 읽을거리가 많아서 매일 방문하는 사이트예요.

    1. 사리로 체이스몰에서 성수기에 UR로 한국행 대한항공 비행기표 쉽게 구입하고 마일리지까지 챙겼습니다.
    2. IHG 카드를 열어서 free night으로 몬트레이 인터콘티넨탈 호텔을 갔다왔어요.
    마일모아를 알고 나서는 호텔비 부담없이 여행다녀요. 여행정보도 많이 얻구요.
    3. 이틀전에 new IHG 카드를 열었고 샤프를 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사이트로 함께 하고 싶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1 살 생일을 축하합니다.
    하루일과 시작하면서 마일모아 안보면 왠지 불안.. 저녁에 자기전에 마일모아 체크안해도 불안…
    올해 제대로 중독자가 되어 버렸네요..
    모르는거나 궁금하게 생겨도 마일모아부터 찾게되네요.
    올해 칸쿤을 마모의 힘으로 우리 식구 잘 다녀왔습니다.. AA 항공으로 텍스만 내고 칸쿤으로 날라가 IHG 카드로 공짜숙박과 덤으로 비치에서 무료 웰컴 음료까지..
    마일모아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일들을 제가 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앞으로도 쭉~~~~
    마일모아님이하 모든 마모 회원님들 11년동안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얼마전 남동생으로부터 듣고 알았는데 정말 역사가 오래된 공간이군요!!
    미국와서 정보도 많이 모르고 하다보니 현재 쓰고있는 크레딧 카드가 웰스파고 캐쉬리워드 카드네요..하하.
    몇일동안 마모를 들락달락하며 열심히 공부하는 중인데 얼른 조사를 끝내고 카드를 새로 하나 열어야 할것 같습니당.

    군인가족이여서 연회비 면제 혜택이 있단것도 이번에 알았네요.. 연회비가 큰 카드들은 생각도 안해봤었거든요..
    워낙 신중에 신중에 조사를 다 하고나서야 일을 저지르는 스타일이라 하루에도 몇번씩 들어와서 모든 카드 정보를 읽고 메모하고있어요..
    얼른 열심히 고민해서 저의 소비패턴에 제일 맞는 카드를 열어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해요~^^
    1) 매일 캐쉬백 카드만 쓰다 포인트 적립카드로 전환하니 더큰 이득이네요.
    2) 포인트 잘 써서 호텔도 1박 공짜로 하고 행복합니다.
    3) 예전부터 목표였던 리저브만 바라보고 있네요.

    더 더욱 번창하세요.

    Reply
  • 11주년 축하합니다

    저희는 Ihg 카드로 무료 외박으로 기분 전환이 좋네요
    마일모아에서 늘 중요한정보를 확인이 중요하죠.
    예전에 체이스 방침이 바뀌기 전에 댄공포인트 전환을 해놔서 한국으로 조만간 갈 예정입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려요!

    마일모아를 알게된 이후 마일을 쌓는 것이 큰 취미가 되었습니다. 현재 쓴 마일은 사용을 못하고 계속 모으기만 하고있네요. 어떡해하면 가장 잘 썼다고 소문날까 하고 고민하며 모으고 있습니다.
    체이스 UR을 중심으로 모으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Amex 카드 몇가지를 노리고 있습니다. 아플 100K 오퍼메일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사이트를 열어주신 마일모아님, 그리고 많은 정보를 주시는 많은분들께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 11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직도 마모를 좀더 빨리 알았어야 하는데 하는 아쉬움이 많습니다.
    여행에 관련된 좋은 정보나 생활정보는 정말 무었과도 바꿀수 없는 귀중한 정보가 되었습니다.
    아직도 발권은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이번 여름에 와이프가 그토록 바라던 스페인 여행을 하고 유럽에서 다시 일본/한국도 (비즈니스로)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아이가 학교에서 개학하고 이야기 했더니 니네 아빠 부자냐고 @.@ 했다고 합니다.
    정말 수만불이 들어가는 여행을 세금만 내고 했네요.
    다시 한번 이런 좋은 사이트 운영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글 올려주시는 분들께도 감사합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리고 계속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현재 AA 마일리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에도 편도 인당 35천으로 4명의 식구가 Jal을 통해 한국으로 가는 일반석을 쉽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6개월전에 예약했습니다). 예약하기 가장 쉬운 방법은 한국 AA 사무실로 전화해서 예약을 해달라고 하면 되더라구요.. 물론 직원을 통해서 예약을 하면 예약 Fee는 있지만 그래도 웹사이트에 나오지 않는 좌석들이 보이고 직원도 친절하고 빨리 빨리 해주더라구요. 아쉬운 점은 이제는 Citi AA 카드로 받는 마일리지 보너스가 24개월이 아닌 48개월로 기간이 늘은 점이지만 그래도 thepointsguy 사이트를 통해 리서치를 해보니 이제는 각각의 카드로 보너스를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다시한번 이 사이트가 번창하기를 바랄께요.

    Reply
  • 벌써 마모 11주년됬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직도 마모에 대해서 알아가야 할 것들이 많아서 신이 납니다.
    한국에 있었을때는 여행에 대해서 무감감했는데 미국에서 와서 여행이란 여행을 해보네요.
    여행을 하다보니 마모에 대해서 알게되었고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도 알게되었습니다.
    이번 여름에 한국갔을 때에도 마모에서 알고 쌓게된 델타 포인트로 다녀왔습니다.
    덕분에 여행도 하고 한국도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같이 갑시다ㅎㅎ

    Reply
  • 마모 11주년 축하합니다. 이곳을 좋은 커뮤니티의 장으로 만들어 준 마일모아님들과 정보를 교환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해요.

    1) 꿀팁은 5/24 정보와 시간차를 두고 카드를 섭렵하는 거구요
    2) 가족모두 하와이 다녀온 일이랍니다.
    3) 지난달에 INK Unlimited 카드를 열었고 아멕스 힐튼 Surpass를 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사이트로 함께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제가 마일모아를 시작한지도 벌써 4년이나 되었네요.

    마일모아 덕분에 카드신공으로 여러곳에 여행을 다녀올 수있었는데요
    특별히 하와이 여행을 두번 갔던 것이 생각나네요. 2년전에 처음으로 호놀루루에 다녀왔는데 마일신공으로 항공권 및 호텔 모두를 마일리지 및 호텔 포인트로 결재하였습니다. 그 당시 아내가 둘째 임신중이어서 태교여행 겸 해서 다녀왔는데요 그 때의 아름다운 바다는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그때를 잊지못해 작년에 다시 마우이에 다녀왔구요. 그 당시에도 호텔 및 비행기 전부를 포인트로 결재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제법 자라서 바라에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구요 좋은 호텔들에서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힐튼 surpass 발급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아멕스 카드를 사용안했더니 포인트를 받을 수없다고 하여 열심히 다시 아멕스 사용중입니다.

    앞으로도 마일모아 번성하시길 바라며 종종 찾악오겠습니다 =)

    Reply
  • 마모가 없었더라면 무슨 낙으로 비지니스했을까요
    리커스토어 운영한지 15년
    애들키우고 부모님 모시고 정말 빠듯하게 살면서 한국나가는건 꿈도 못꾸면 살다가
    마모를 알게된후 가개 물건 특히 담배 구입이 많아서 샘스클럽 커스코에서 스팬딩이 많았거든요 물건들을 직접해서 나르면서 마일 쌓이는 재미에 힘든지 모르고 일했어요
    그래서 매년 한국가서 친정 부모님 식구들 보름간 (이스터 방학) 만나고 정말 천년 만년 엄마 만날수있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재작년에 엄마 돌아가셨어요 마모가 아니였으면 얼마나 후회 했을까요 정말 저는 마모를 너무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주변 아줌마들에게 전도 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다들 이해를 못하고 어려워 하더라구요

    Reply
  • 1) MR을 40% 프로모션 있을 때 BA로 넘겨서 AA를 타는 것 저에게는 유용한 팁입니다. 특히 달라스에서 캔쿤 갈 때 좋습니다.

    2) 작년에 한국 4인 가족 갈 때 성수기 뽀개기 잘 썼습니다. 이제 올해가 마지막이지만요 ㅠㅠ

    3)BA 마일이 저한테는 유용해서 체이스 BA 만들어서 쓰고 있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매년 이벤트에 댓글다는것도 세번째네요. 마일모아를 알게되고 또 이 세계(?)에 대해 공부한지도 3년정도 된듯하네요. 이런 귀중한 정보들을 한국이민자들(혹은 유학생)에게 알기쉽게 만들어주신 마일모아님께 정말로 감사드려요! 저는 이 마일리지에 대해 알게된후 여러가지 카드를 만들었는데 최근에는 하얏카드로 칸쿤 지바가 너무 좋았어서 추천합니다. 지금은 5만보너스로 아는데 6만보너스일때 만들었고요 요즘은 6만보너스는 아무래도 체이스사파이어이겠죠? 그리고 지금은 디벨류됐지만 IHG카드도 여전히 좋은것 같고요 (뉴 IHG는 이번에 역대딜에 글로벌엔트리때문에 강추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멕스 에브리데이 카드는 아멕스 오퍼를 이용하기가 너무 편리하고 아마존에서 딜도 자주 떠서 잘 이용하고 있어요! (매전 홀푸드 기카를 싸게 사는것 같에요 😀 마지막으로 마일모아님께서도 말씀하셨듯이 이 마일게임이 얼마나 계속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서로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나누는 마음으로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어요 (꼭 마일에 관련된것이 아닐지라도)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매년 이벤트에 댓글다는것도 세번째네요. 마일모아를 알게되고 또 이 세계(?)에 대해 공부한지도 3년정도 된듯하네요. 이런 귀중한 정보들을 한국이민자들(혹은 유학생)에게 알기쉽게 만들어주신 마일모아님께 정말로 감사드려요! 저는 이 마일리지에 대해 알게된후 여러가지 카드를 만들었는데 최근에는 하얏카드로 칸쿤 지바가 너무 좋았어서 추천합니다. 지금은 5만보너스로 아는데 6만보너스일때 만들었고요 요즘은 6만보너스는 아무래도 체이스사파이어이겠죠? 그리고 지금은 디벨류됐지만 IHG카드도 여전히 좋은것 같고요 (뉴 IHG는 이번에 역대딜에 글로벌엔트리때문에 강추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멕스 에브리데이 카드는 아멕스 오퍼를 이용하기가 너무 편리하고 아마존에서 딜도 자주 떠서 잘 이용하고 있어요! (매전 홀푸드 기카를 싸게 사는것 같에요 😀 마지막으로 마일모아님께서도 말씀하셨듯이 이 마일게임이 얼마나 계속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서로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나누는 마음으로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어요 (꼭 마일에 관련된것이 아닐지라도)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1) 카드 열때 본인이 생각하기에 약 500불 가치가 있다면 달린다는 사실요.
    2) 파리 하얏 방돔에서 숙박했던 일과 매번 비지니스타고 한국가는 거요.
    3) 거의 다 열어서 이제 새로 열게 거의 없네요 ㅜㅜ 아멕스 본보이 핫딜 뜨면 달릴 예정이에요.

    Reply
  • 항상 좋은 정보로 공짜로 여행 다닐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고 있습니다.

    체이스 사피이어 열어서, 작년에 대한항공으로 한국에 잘 다녀왔습니다.
    아마 내년쯤에 카드를 하나 열 계획이라 현재는 계획이 없네요.

    Reply
  • 몇년째 이벤트에 참여할까 말까 망설이다가 처음으로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먼저 귀중한 정보를 값없이 모든이들이 공평하게 볼 수있게 마일모아 사이트를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같은 험한 웹세상에서 마일모아는 얼마남지 않는 따뜻한 성지사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저는 사리카드로 마일모아서 신랑이라 롱디 연애도 잘하고 한국에서 결혼식도 했답니다. 애들 키우느라 요즘은 주춤했는데 슬슬 다시 하얏이나 힐튼카드로 시동을 걸어 볼까 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일모아의 11주년을 축하하는 기념으로 마일모아 사행시 한번 읆어보겠습니다.

    마- 마일을 모으다 보면
    일- 일장일단이 있기 마련이지요
    모- 모으고 또 모으다 보면은
    아- 아침해가 떠오르듯이 찬란하게 두둥실 떠오르실 날이 있답니다.

    Reply
  • 마일모아님, 축하드립니다!!!
    넉넉치않은 유학생 시절에 마모를 알게 되어 포인트로 한국도 오가고 참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팁이 있다면, 다들 아시듯 욕심내지 않고 가늘고 길게 가자는 주의고요, 하와이를 비롯해서 샌디에고 엘에이 등을 포인트로 여행 할 수 있었던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뭐니뭐니해도 IR포인트가 여러모로 쓸모가 있지만, 현재 5/24로 인해 앞으로는 AA 마일을 모을 수 있는 카드들을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늘 마모를 위해 아낌없이 내어주시는 정보들 정말 감사드려요!!!
    마모 100주년응 향해~~~ 가즈아!!!!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정말 축하합니다. 마모 덕분에 평생 꿈도 꾸지 못할 비즈니스석도 타보고, 호텔 무료 숙박, 그 외에 너무나 많은 도움과 혜택을 받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주로 눈팅만 하면서 정보만 취하는 쪽이지만, 혹시나 제가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꼭 보답할게요. 앞으로도 계속 건강한 커뮤니티로 남아주길.

    Reply
  • 해변의여인
    August 23, 2019 10:11 pm

    마모를 알게되어 여행이 두배 아니 세배로
    더 즐거워 졌네요. 지금도 가족과 여행중에 이벤트를
    참여하고 있어요. 돈으로는 엄두도 못낼 바다가 바로 보이는 호텔에서 글을 쓰고 있네요. 성수기라 하루에 500-600불 짜리를 포인트로 예약해서 잘 쉬고 있네요. 항상 좋은 정보감사하고 오래 가는 마모가 되길…

    Reply
  • 저도 몇년째 이벤트 참여를 고민하다가 올해 처음 참여해봅니다. 마모 11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 팁이 있다면, 마일게임은 내 페이스에 발맞춰서 진행하자.
    2) 벌써 2년전, 댄공 25K로 델타 하와이 여행을 했었지요. 하와이안빌리지도 포인트로 투숙하고요. 마일모아 덕분입니다!
    3) 당장 노리고 있는 카드는 아직 없습니다.

    마일모아 생일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알게되고, 5년전 처음으로 신용카드를 만들면서 — Chase Freedom — 마적생활을 하게 됐네요.
    마일 모으는 재미도 좋지만, 여러 미국 생활 정보와 최신 뉴스들을 게시판 통해서 접해왔습니다.
    가장 잘 쓴 마일은 아마 Delta카드 오픈하고 6만마일로 한미 왕복 이콘 항공권 구매한 일이 생각 납니다.
    앞으도 좋은 정보들 서로 주고받는 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1)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이나,

    꿀팁은, 마모 검색 기능입니다!

    2) 마일, 포인트가 아니면 꿈도 꿀 수 없었던 여행 경험,

    이번에 AC 스테터스 매칭런을 마모통해서 알게 되었고 처음으로 무료!로 여행도 하고 좋은 구경 많이 했습니다

    처음이라 아직까지는 경험이 많이 없네요 하지만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3) 혹은 이제 막 마적질을 시작하신 분들은 다음 번 발급을 노리고 계시는 신용카드 하나를 적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힐튼 Surpass를 비롯해서 딜들이 좋거든요.

    Surpass 통해서 힐튼 골드 받고 이번에 스테터스 매칭 했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 돈도 벌고 맛난것도 먹고 좋았습니다

    Reply
  • 오~~~!! 벌써 시간이 참빠르네요~.
    마일모아로인해 매번 기분좋아지는 여행을 하고있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주변에 엄청 광고중이에요^^
    마일모아는 사랑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계속 쭉~~번창하세욤!!?
    ???⛵?✈????????♨???

    Reply
  • 오~~~!! 벌써 시간이 참빠르네요~.
    마일모아로인해 매번 기분좋아지는 여행을 하고있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주변에 엄청 광고중이에요^^
    마일모아는 사랑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계속 쭉~~번창하세욤!!?
    ???⛵?✈????????♨???

    Reply
  • 11주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열심히 포인트 모아서 잘 썼었는데, 요즘은 이리저리 정신이 없다보니 마적생활을 거의 못하고 있네요. 체이스 카드들 말고는 가지고 있는것두 없군요.
    아무튼, 좋은 정보의 장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11 주년 축하드립니다~

    사파이어 카드를 사용하는 법을 배운 것이 가장 큰 소득이었구요,

    몇 달 전에 보너스 + 모은 매리엇 포인트로 홍콩 JW Marriott 에서 5박 6일 휴가를 즐겼습니다.

    최근에 IHG 카드를 받았고, surpass 카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ihg 받은지 얼마 안 되서 조금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 11주년 축하드리고, 이렇게 이벤트까지 열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마모 덕분에 열심히 마일모아서 가족이 다같이 한국여행 다녀왔어요. UA 크레딧카드는 1년에 두 장씩 유나이티드클럽 이용권을 주는데, 동부 사는 저같은 사람이 원스톱으로 한국 갈 때 무척 유용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호텔 마일을 모아서 내년에 미국 국내여행을 할 생각입니다. 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Reply
  • 마모와 함께 한 미국 생활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1) 코스트코 트래블 가서 렌트카 가격보고 쿠폰 코드 갖다 직접 렌트카 홈페이지 가서 pay now로 예약하기.
    (2) 마이애미 비치의 힐튼 벤틀리 주말 숙박권 쓰는데, 예약해주는 사람의 실수로 오션프론트 가장 큰 방에서 2박 한 경험

    Reply
  • 안녕하세요 여러분,

    먼저,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몇년 전 부터 틈틈히 눈으로만 보다가 작년에 가입하려 했는데 가입시점에 일이 너무 많아 깜박 놓치고 말았네요.

    원래 카드를 필요한 곳에만 쓰는 주의라 많이 사용하지 않다가, 한국 방문하려면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 여러 방법을 찾아보다가 마일모아를 발견했었고, 몇개 글들 보고 체이스 카드를 2-3개 만들어 포인트쌓아 한국을 한번 방문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하였습니다.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특별할 만한 것을 알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최근에는 가능한 한 연회비를 내더라도 포인트를 최대한 쌓는 것이 여행시에는 비용을 더 아낄 수 있겠구나 입니다.

    호텔 포인트를 여러 다른 호텔카드로 여기저기 쌓아 놓는 것이 좋은 것인가 아닌가 확신이 잘 서지 않는 요즘입니다. 얼마전에 매리엇 본보이 만들었는데, 힐트 카드를 또 따로 만드는 것이 좋은가? 잘 확신이 서지 않네요.

    당첨되는 확류은 별로 높지는 않겠지만, 당첨되면 회원가입이 된다고 하여 글을 남깁니다.

    모두들 평안하시길…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모 덕분에 가족과 함께 하와이 여행도 하고 너무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번 카드로는 기회가 되면 비즈니스 카드들에 도전 해보려고 생각 중 입니다.
    늘 수고가 많으시고 소중한 정보들 감사합니다!

    Reply
  • 11주년 축하합니다!!! 전 8주년부터 알게 되었는데 그동안 마모 덕분에 누린게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1) 꿀팁은 체이스프리덤으로 포인트 모으기
    2) 졸업여행으로 한국에서온 부모님과 가족 뉴욕 파크하얏에서 무료로 자고 수영장도 전용으로 이용한것
    3) 다음 번 발급은 힐튼 Surpass 입니다.

    Reply
  • 놀면뭐하니마일이나모으지
    August 23, 2019 11:08 pm

    마일모아 11주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 3년뒤 5년뒤에는 또 마일지형이 어떻게 바뀌어있을지 무척 궁금합니다. 그때도 여전히 믿고 찾을수 있는 마일모아가 되어주세요.

    1.돌돔으로 매운탕끓이지 말자!
    2.아직은 기억남을만한 곳을 간적이 없지만..꼭 모히또에서 몰디브한잔하고 싶네요. 언젠가는.
    3.이세상에 있는 모든 사인업 보너스 카드들…놓치지 않을꺼에요.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항공사 마일을 모으는 법을 알게 되어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현재 신용카드는 아직 체이스 카드 2장 밖에 없구요. (프리덤, 메리엇 카드)

    학생신분이라 그렇게 열심히 만들지는 못하지만, 앞으로 계속 마일모아 대문글에 있는 내용과 게시판으로 부터 좋은 정보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카드는 미국내 여행을 위해서 호텔카드로 하려고 하는데요. 이 앞에 추천하신 IHG 카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안지가 7년이 되었네요. 요즘은 마일 모으고 잘 쓰기가 많이 어려워 졌지만 그래도 이정도만해도 감지덕지죠.
    전 마모 덕분에 개인적으로 일등석, 비지니스 타고 한국 몇번 다녀왔고 한번은 온가족이 다 일등석으로 한국 간적도 있었습니다. 상상도 못했던 좋은 호텔에서도 지내보고, 정말 덕 많이 봤네요.
    아마도 최고의 여행은 밴프가 아니었나 합니다. 페어몽 레이크 루이스 스위트룸 얘기는 가족모두 몇년이 지난 지금도 종종 하곤합니다.
    아무튼 11년 축하드리고 20주년 기념 이벤트도 참석하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1년 생일 축하드립니다 ^^
    저는 눈팅만 해서 죄송하고요 ㅎㅎ; 저도 마일모아 덕분에 파리여행과 한국행 비지니스등 많은 혜택을 누렸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마모님과 그동안 많은 도움과 가르침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1. IHG 포인트나 무료 숙박권을 사용하여 Kimpton 호텔을 이용하때 “secret password”가 자주 있더라구요. 이게 체크인때 말해야 하는건데 보통 free drink voucher나 resort fee/parking fee waiver 받을수 있으니 전 꼭 확인해보고 갑니다.

    2. 2014년에 와이프와 둘이서 한국, 대만, 태국을 Jal, Eva, Thai 항공 일등석/비지니스 석으로 다녀왔었던게 저희 최고의 여행이였던거 같아요.

    3. 다음 카드는 리퍼럴을 통해서 와이프 잉크 언리미티드 5만 + 1.5만 포인트 신청할라구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 11주년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번창하길 바랍니다.

    1)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한국에서는 차마 상상할 수 없는 싸인업 보너스의 신세계를 알게 되었습니다.

    2) 마일, 포인트가 아니면 꿈도 꿀 수 없었던 여행 경험:
    아직 초보라 마일로 여행을 가보진 못했습니다.

    3) 다음 번 발급을 노리고 있는 신용카드: 체이스 유나이티드나 US bank 스카이패스 노리고 있는데 적절한 오퍼가 안오네요ㅜ ㅋ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를 알게된지 채 3년이 되지않지만 정말 많은 도움과 꿀팁들을 알게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냥 아무것도 모르고 크레딧카드를 사용하다가, 마일모아를 알게된 다음부터
    여지까지 그날 기분에 따라 사용해온 카드스펜딩들이 너무나 아깝워서 한동안 잠을 못잤습니다^^
    한 3년남짓동안 제 생각에 많은 포인트를 모은것 같습니다.
    MR, UR, 그리고 여러호텔 포인트 등등
    그러나 아직 한번도 사용을 못해 본것은 비밀입니다. 시간이 허락치 않아서요
    아 호텔 3번정도 사용해 봤습니다.
    힐튼한번, 하얏두번 ㅎㅎ
    포인트를 모두 소진하는 그날을 위하여 오늘도 열심히 일해봅니다.
    다시한번 11살 축하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마모 통해서 배운 꿀팁은 소중한 사리 카드로 1.5배로 UR 사용하면 각종 메이저 호텔 브랜드 없는 곳에서 쏠쏠하게 사용할 수 있단거에요.
    마일모아 덕분에 큰 돈 들이지 않고 럭셔리 유럽 신혼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생애 첫 비즈니스 탑승부터 부모님과 함께한 여행에서 스윗룸에서 지낸 날들이 꿈만 같았어요.
    아멕스 팝업 때문에 아직 만들진 못했지만 최고 딜이라는 힐튼 서패스 카드를 다음번 카드로 고려중에 있구요, BOA 카드를 위해서 체킹도 열어두어 혹시 모를 관계를 열어두고 있습니다.

    Reply
  • 1) 저는 이전까지 여행을 많이 다니지 않아 여행지에 관한 정보가 많이 없었습니다. 마모를 통해 많은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꿀팁이라 하면 관심가는 호텔은 결제전 항상 마모 리뷰를 함께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어머님 아버님을 모시고 스위트룸에서 지냈는데 현금으로 결제 한다면 몇천불을 지불해야 했을 호텔이였습니다. 정말 좋아해주셔서 마일을 더 열심히 모아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3) 하얏트 호텔 카드를 쳐닝하려 합니다.

    Reply
  •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2011년도부터 마적질을 시작하여 덕분에 새로운 세계에 눈을 뜨게 되어 타지생활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10만마일 AA를 매달 열어서 포인트 냠냠할때, 지금은 똥되버리고 이름까지 바껴버린클칼,유알몰 돌려타기로 댄공 마일 쌓아두기등등 예전 마적질 할때가 요즘엔 많이 그립네요. 그당시엔 소심히 샌드위치팁을 쭈뼛쭈뼛 눈치보며 주어줬는데 요즘엔 냅다 눈앞에서 휘리릭 접어서 쓱 키보드에 꽂아줄정도로 뻔뻔해저 버렸네요.
    요즘 일년, 일년이 너무빨리 지나갑니다. 애들 크는것 보면 한달 한달이 다르네요.
    마모 시간이 훌쩍 훌쩍 지나가버리는것 처럼 우리애들도 홀라당 홀라당 빨리 자라버리겠지요. 잡고싶은 생각은 없습니다만 시간흐르기에 가속도는 안붙었으면 좋겠는데 내맘같지가 않네요.
    주인장으로 많은사람들 왔다갔다거리는데 교통정리 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언제나 중도를 지키시는모습, 간혹 답답하다 라는 생각도 가지긴 했습니다만 그것이 답이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11년동안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감사했어요.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제 미국 생활 대부분이 마일모아와 함께 했었네요.

    이번에 아시아나 마일로 TAP 발권을 해봤는데요 유류할증료가 없어서 꽤 괜찮은 옵션이였습니다.
    마일과 포인트 모으기가 점점 힘들어지는 환경이지만 아직도 여전히 해볼만 한듯 합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은 사이트 지켜주세요!!!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항상 좋은 꿀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 Chase UR로 사용법과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2) 10월 초에 한국 방문 계획입니다. 마일리지로 좌석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

    3) 힐튼 Surpass 딜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기회가 된다면 신청해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 통해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정보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축하드립니다. 벌써 이벤트에도 몇번 참여한 기억으로 봐선 저도 마모를 안지 몇년 되었나보네요.

    1) 마모에서 여러가지 혜택을 봤는데, 아직 발권으로 제가 직접 타보게 된 경험은 아직 없어서… 저의 직접적은 꿀팁은 오히려 집관리, 전기차 이런 분야의 잡학정보를 얻게 된 것입니다.

    2) 이것 역시 다른 분들 처럼 리조트나 뉴욕 시내 호텔과 같은 혜택은 못 경험했구요. 꿈도 못 꿀 여행을 하게 된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호텔서 아침도 먹어보고, 늦게 첵아웃도 해보고, 또 처가어르신 모시고 아주 저렴하게 국내선 비행기 타고 여행도 다녀보고 했네요. 저의 꿀팁은 아직도 진행 중입니다.

    3) 글쎄요. 미천한 경험으로는… 많이들 하시지만 아멕스 골드? 갖고싶어요~! 쭉가지고 가는 카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모 주인장님, 이런 저런 의견과 분위기 중에서 그래도 중심을 잘 잡고 뜨거운 주제도 적절하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한국에서 이런 사이트가 있다는 것만 전해 들어서 몇 번 오갔을 뿐이었는데, 어느덧 미국에 주재원으로 나오게 되어 요즘 알짜로 마적질 중입니다 ㅎ

    1) 꿀팁이라기 보다는 주로 호텔 카드 만들어서 가족들이랑 여행 다니는데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2) 마적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많이 활용은 못하고 적립만 열심히 하고 있는데, 저는 특히 하얏트 포인트 많이 모아서 돈내고는 가보지 못할 파리나 뉴욕의 고급 호텔들 가족들과 가보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어요^^

    3) 힐튼 Surpass딜이 나오기 불과 일주일 전 와이프가 Ascend를 개통하는 아쉬운 경우가 생기긴 했지만, 이번에 chase IHG 건은 딱 맞게 신청을 해서 카드 기다리고 있습니다.

    늘 좋은 글 너무 감사드리며, 저희 가족 미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여행지에서의 숙박을 책임져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ㅎ 어느덧 저도 마적 전도사가 되어 주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려요. 마일모아는 여행이나 카드 마일 적립에 관해선 항상 처음으로 방문 해 보는 싸이트가 되었네요.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습니다.
    어떤 질문에도 정성스럽게 답글 달아 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정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1) 꿀팁이라면 예전엔 크레딧 카드라는게 없을수록, 적을수록 좋은 거라고 생각을 해 왔었는데 마일모아를 알게 된 후부터 크레딧 카드를 조금이라도 지혜롭게 쓸 수 있는 방법들을 배운 것 같습니다.

    2) 사리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얻어서 오픈하고, 2-3년 전에 식구들 모두의 여행 경비는 아니었지만 두 명의 티켓을 포인트로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 캐쉬를 사용하던 포인트를 사용하던 한국에 다녀오면 항상 꿈이었나.. 하는 생각이 자주 들더라구요. ㅎ

    3) 내년 한국 방문을 위해 어떤 카드가 좋은지 질문을 올렸었는데 씨티 프리미어를 추천 해 주시더라구요. 그걸 신청해 보려고 합니다.

    Reply
  • 벌써 세월이 이렇게 되었네요. 1달라 코인 살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그 동안 마일리지 로 세계의 1/3은 돈거 같네요.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부탁드려요.

    Reply
  • 벌써 세월이 이렇게 되었네요. 1달라 코인 살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그 동안 마일리지 로 세계의 1/3은 여행했네요.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부탁드릴께요 . 꾸벅

    Reply
  • Milemoa 라는 멋진 공간을 마련해 주시고 강산도 바뀌었을 시간 동안 우리들이 웃고 느끼고 생각할 수 있게 해주시는 마모님의 예지 시간 에너지에 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염치없이 응모하고 또 염치없이 앞으로도 이 좋은 사이트가 오래 번영하길 바랄께요

    1. 대한항공 마일발권은 비지니스 이상이 가치를 발휘하는 것이란 것을 배우고 이원발권을 통해 일타쌍피, 한국과 그 외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것을 몸소 배운 점
    2. 다양한 호텔, 항공사 관련 정보를 미리 접하고 준비해 갈 수 있어 처음 가보는 곳이어도 마음 편하게 다녀올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부모님께 효도(?) 할 수 있는 부분이 제일 큰 것 같아요. 마모가 아니면 힘들었을 거예요.
    3. 아멕스 플랫이 너무너무 탐나는데 100k 보너스 딜은 영영 돌아오지 않는 걸까요? ㅠㅠ

    Reply
  • 내일도놀자
    August 24, 2019 12:27 am

    마모11살 생일 너무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20살, 30살 계속 같이 나이먹기?를 기원합니다.

    1. 꿀팁은요, 마일이 이끄는 여행이요. 이때까지는 여행이란 어쩌다 한번 가는거였는데, 마일모아를 알게된 다음부터는 마일이 이끄는 여행을 하게되더라구요ㅋㅋ 너무 자주하면 힘들지만 일년에 한두번 미리 계획해서 럭셔리하게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2. 역시 보라보라;;;ㅠㅠ 또 가고싶네요. 탈라소는 이제 못가겠지만요

    3. IHG 포인트가 애매하게 남아있는데, 이번에 역대급으로 떠서 달려보려구요. 드디어 5/24 밑으로 떨어졌거든요;;; 아멕스 델타골드 타겟오퍼로 7만 받았는데 같이 달려보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벌써 11주년이라니 그만큼 저도 나이를 먹었겠군요ㅠ.ㅠ
    마모님들 덕분에 각종 마일로 부모님 효도도 하고 참 좋았습니다~

    Reply
  • 11주년 축하합니다.
    세월이 참 빠르네요~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마일모아 화이팅!!!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를 알게 된 후 매년 여름 온 가족 한국 다녀오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1) 글로벌 엔트리, TSA Pre는 마모인이라면 무조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최근 몇년간 계속해서 이 혜택을 받고 있는데 이번 여름 한국에서 미국오면서
    미국 국내선 이용시 Known Traveler number 미적용으로 일반 Security를 통과했는데
    TSA Pre가 얼마나 도움되는지 절실히 느꼈습니다.
    미국 입국시엔 너무도 빨리 수속이 돼서 짐 나오는 것을 기다려야 된다는 약간의(?)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2) 한국 방문할 때마다 양가 어르신 모두 하얏 호텔 숙박과 라운지 이용을 하게해 드리는데 만족도가 최고입니다.
    돈으로 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서 마적활동이 가장 자랑스러운 순간이기도 합니다.
    이번 여름 P3가 유럽 크루즈 여행시 왕복 비행편 가격이 만만치 않았는데 이를 모두 마일로 해결해주었을 때도 매우 뿌듯했습니다.
    여하튼 마모이후 단거리와 비행기표를 돈주고 사본 적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경험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한국 갈 때 일등석도 타보고, 유럽과 하와이등 적은 비용으로 여행을 다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항상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발전하는 마일모아가 되길 바랍니다.

    Reply
  • 11번째 생일 축하드려요.
    아직 초짜라 많은 걸 누려보진 못했지만 내년쯤엔 저도 드디어 일등석을…ㅜㅜ
    베가스 꿀팁이 제겐 젤 도움이 많이 되었구요.
    두세달 쯤 후에 하얏을 열까 생각중입니다.

    좀더 모아모아서 부모님들도 일등석 팍팍 태워드릴수 있게 될 그날까지~~

    Reply
  • 마모의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와이프와 함께 마일세계에 입문한지도 3년이 흘렀네요. 덕분에 즐거운 여행 많이다녔고 부모님께 효도도 할수있어 감사말씀드립니다. 더욱더 번성하길바라며 저희도 전문가가되어 도움을 드릴수있는 날이 오길바래봅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매번 가입하려다 시기를 놓치고 아직도 눈팅만 하네요.
    덕분에 US Bank SKYPASS visa 잘 쓰고 있습니다.
    현재로써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그나마 쌓을수 있고 Gas station 이나 몇가지는 더블 마일리지이라 그나마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두 부부가 대한항공 비즈니스 세계일주를 위해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이제 한명분 220,000마일은 모았으니 나머지 일인을 위해…
    항상 좋은 정보감사하며 더욱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여름방학 성수기에 비지니스 발권으로 미국 돌아올수 있었던게 다 마일모아 덕분이네요. 다음카드로는 IHG 생각중이구요.

    매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제 이 사이트를 접한지 벌써 5~6 년이 되어가네요.
    사리도 잘 쓰고, 비즈니스도 요령껏 타고 있습니다.
    번창하시고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11주년을 축하합니다
    마적단생활1년차 카드보다 게시판 글읽는 재미에 들어오네요. Ihg카드 만들려구요.ㅎㅎ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에겐 이제 마일모아는 카드 관련된 정보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미국 생활에 대한 팁을 구하는 Go to Place가 됐습니다.
    마일모아에서 열게된 바클레이즈 AA 와 시티AA 카드 덕에 JAL 퍼스트 타는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남길 바라겠습니다.

    Reply
  • 마모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나름 예전부터 fatwallet, slickdeal 등을 전전하다 한 3년전 한인 대상 사이트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참 기쁘고 감사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캐시백에만 연연하던 과거 행태에서 벗어나 호텔 포인트/마일리지에 열을 올리게 되고, 이제 하얏 20만 포인트에 다다르게 되었습니다. 뒤늦게야 최근 사프까지 발급받아 여행카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된 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회원가입 열어주십사 부탁드립니다 ㅠㅠ 매번 가입기간을 놓치게 되네요.
    멋진 사이트 이렇게 잘 운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모덕분에 마일은 모으기 시작한지도 꽤 되었네요. 덕분에 분에 넘히는 여행도 많이 다녔구요. 제일 좋았던곳은 역시 보라보라네요. IHG로 포인트좀 모아서 콘레드와 섞어서 한번더 다녀올까합니다.
    항상 정보와 정이 가득한 마일모아가 되기는 바라겠습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려요, 시간이 무척빨리갑니다 처음 접속한지가 얼마전같은데
    늘 마일모아 정보로 카드발급받아요, 작년에 받은 Hyatt, IHG 카드로 지난 7월에 10일간 가족들과 좋은여행했네요 앞으로도 많은 좋은정보 부탁해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매번 많은 정보공유에 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마일을 유용하게 써볼 기회가 없네요. 열심히 공부하고 배워서 적절한때에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사리와 Hyatt 카드 잘 쓰고 있습니다.
    더 많은 발전 기대하면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모두 축하드립니다.

    마모에서 받은 꿀팁은 너무 많죠. 크레딧 카드뿐 아니라 다른 수 많은 정보가 있는 게시판이 보물창고 입니다.

    저희 가족, 양쪽 부모님 다 파리 여행 다 다녀온것이 가장 큰 추억입니다

    지금 저도 호텔카드하나 만들까해서 얼마전 나온 IHG를 보긴했는데 아직 고민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는 아내가 마일모아를 먼저 알게 돼서 전도받은 남편인지라 아직 초보입니다. 아내 덕분에 마일리지로 한국도 여러 번 다녀오고 먼 곳으로 학회 갈 때는 비즈니스 업그레이드도 해서 갔던 것이 참 감사하고 추억으로 남습니다. 저의 꿀팁이라면 아내가 시키는대로 신용카드 사용하기 입니다. ㅎㅎ 부부가 함께 하면 효율일 극대화되는 마일게임인 것 같습니다. 아, 카드 신청도 주로 아내가 알아서 하는데요, 며칠 전에 제 이름으로 힐튼 Surpass 열었다고 합니다. Hilton 포인트로 아내와 함께 할 멋진 휴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Reply
  • 마모와 함께 한지는 2년이 안되었지만, 11년이라니.. 정말 축하드리고 많은 분들이 마모를 통해 혜택을 누렸으리라 생각합니다. 아직 신입 초보다 보니 마일 쌓는 재미가 참 많은데, 하야트 호텔에서 가족과 무료로 숙박하는 것이 큰 낙입니다. 이제 5/24에 걸려서 당분간은 쉬어야 하겠지만, 지금은 IHG를 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축하합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IHG, AMEX 카드로 감사히 여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11년 anniversary 축하드립니다! 마모를 애정해서 회원등록도 했는데, 글주변이 없어서 눈팅만 하고 있네요. ^^;
    요즘은 집 구입을 준비하느라 새 카드 만들 생각은 안하고 있는데, 집 클로징이 끝나면 Chase Sapphire Preferred 처닝을 할 생각입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려요! 덕택에 좋은호텔들도 많이 가보고 일등석 비지니스석도 몇번씩 타봤네요. 앞으로도 더욱 번창하세요!

    Reply
  •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에 매리어트나 하얏트를 가입해서 여행을 가고싶은데 호텔관련 추천 부탁드립니다. 힐튼이랑 IHG는 이미 만들었고 과거 SPG카드가 있었어서 Bonvoy 비지니스쪽도 보고있습니다

    Reply
  • 11주년 축하합니다..

    1.마일적립을 아직 열심히 하고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기 전입니다. 해서 꿀팁을 많이 배우고 있는중입니다.
    2.아직은 사용을 못했지만 잘 배워서 사용후 공유하겠습니다.
    3.어떤게 저한테 맞는 카드가 있는지 매일 올라오는 글들을 보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마일모아를 알게되어서 많은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저도 언젠가는 좋은 경험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11주년 축하합니다. 매번 정보만 얻는 날로 먹는 회원입니다. 저도 얼른 저의 경험담을 나눌 수 있는 그 날을 기대하며 카드포인트를 모으고 있네요. 근데 아직도 어리버리 수준이라 뭐가뭔지 잘 모르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요.
    현재 구 IHG랑 체이스 사파이어 있어요. 병아리 언제 닭 될까요? ㅎㅎ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1) 버진 애틀란틱 항공으로 델타원타기
    2) 스카이패스 이름 바꾸기
    3) 힐튼 서패스

    Reply
  • 11주년 축하드려요!!

    보통은 여행 마일리지 정보를 보려고 들렸고요. 지금은 5/24때문에 체이스 카드 새로 발급받는 걸 기다리고 있네요 ㅠㅠ 5/24 정보도 여기서 알아서 괜히 하드풀 하나 생기는 건 막았어요 ㅎㅎ

    최근엔 이민 온 친척들 첫 크레딧 카드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들리곤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알려주세요 감사해요!

    Reply
  • 미국온지 3년조금 넘었는데, 마일모아에서 정말 많은 도움들을 받고있어요

    너무감사하고 앞으로도 쭈~욱 유익한정보 부탁드릴게요

    마일모아 화팅~

    Reply
  • 미국온지 3년조금 넘었는데, 마일모아에서 정말 많은 도움들을 받고있어요

    너무감사하고 앞으로도 쭈~욱 유익한정보 부탁드릴게요

    마일모아 화팅~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이곳에서 알게된 정보로 알차게 이곳저곳 다닐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최근에도 자동차 리스 정보를 이곳에서 자세하게 알게되었고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좋은 차를 구하게 되서 너무 좋네요. 지금은 잠시 휴식기라 아멕스 upgrade offer 위주로만 달리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Reply
  • 11주년 축하합니다.
    마모덕에 하와이 코나 다녀왔답니다.
    MR모으는 기쁨도 소소합니다.

    감사해요 사랑해요 마일모아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정보외에도 너무도 유익한 정보가 많아서 너무 감사하고 있어요.
    Chase Business Ink를 2번 시도해 봤는데..
    다 물 먹었어요 ㅠㅠ.
    좀 더 기다려서 도전해 볼려구요^^

    Reply
  • 3년 전부터 한국에서 기러기 생활을 하느라 거의 못 들어와보고 있습니다.
    마모 알게 되고 참 많은 정보 얻었는데… 수많은 정보 소화 시킬 능력이 없는데 따라가려다가 많이 손해 본 것도 사실이고, 꼼꼼하지 못해 그리고 이런 쪽으로 부지런하지 못해 가족 전체 여행으로 사용한 적이 거의 없습니다. 저 혼자 혹은 와이프 혼자, 부모님 가끔… 요렇게 따로 따로만 써봐서 어디에 내세울 것도 없는 실적이지만 그래도 몰랐으면 못해봤을 많은 것들을 해본거 같습니다.

    “꼼꼼하고 부지런하지 않으신 편이라면 목표를 소소하게 잡고 소확행을 즐기시는 게 훨씬 나을 듯 싶습니다.”

    Reply
  • 마모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직 초보라 별다른 기여를 못하고 있네요. 다음 카드로는 힐튼 Surpass를 생각하고 있는데 아멕스 팝업에 걸려서 아쉽게도 못 달리고 있네요…

    Reply
  •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서로 공유하며, 보다 윤택한 삶을 나누는 사이트 되시길 기도 드립니다.
    더운날 건강유의하시고!

    마일모아 화이팅 !!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카드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될 시절에 많이 모아서 부모님 미국여행하는데 도와드렸었죠. 여러 호텔 카드들로 매년 무료 1박 하는 것도 낙이고요. 지금은 내년 부모님과 함께 4인 가족 하와이 마일리지로 가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늘 좋은 정보로 부지런히 사이트 운영하시는 마일모아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아직은 학생이라 마적질은 힘들지만 각종 이민법 관련 정보와 비즈니스 정보 덕에 지난 3년간의 미국생활동안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1주년을 축하합니다!!
    모두가 함께한 시간들로 점점 더 유용한 정보들이 넘치게 되는거 같아요. 12주년, 20주년, 50주년 계속해서 쭈욱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일모아 덕에 부모님을 미국에 초대도 하고 온가족이 저렴하게 최신 휴대폰도 구입하고 항상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저도 유용한 정보 남기수 있도록 할께요! 다시 한번 11주년 축하드립니다!

    Reply
  • 마모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모를 통해 올해는 하얏트호텔을 너무 잘 사용했습니다.가족이 5명이라 하얏트가 우리 식구들에게는 너무나 알맞는 호텔이었습니다. 그리고 내년도에도 하얏트마일로 올란도를 계획중입니다.

    Reply
  • 11주년 축하합니다. 한 우물을 오래, 깊게 파서 나누는 님의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체이스 UR은 물론이고, WF Propel 핸드폰 보험혜택 잘 알려주셔서 큰 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하고 앞으로도 쭉 건승하길 바랍니다.

    Reply
  • 마적단 신입으로 들어온게 어그제 같은데 벌써 4년이나 지났네요. 그래도 지금처럼 “가늘고 길게”가 중요할때가 없었던 것 같아요.
    5/24를 훌쩍 넘은 저로선 아멕스만 신경쓰고 있는데요. 힐똥포인트지만 포인트 모을 수 있는 카드가 많기에 지금은 서패스에서 어스파이어 업그레이드해서 달리고 있습니다. 마모 통해서 몰디브 가려구요ㅎㅎ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마모를 통해 많은 유용한 정보를 얻으면서 지낸 미국생활도 만 5년을 지났네요. 이번 여름도 그동안 모은 마일리지로 가족여행을 잘 다녀왔습니다. 이 모든것을 다 관리하는 아내에게 늘 감사를..

    Reply
  • 마모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빼빼로네요 11주년!
    우선 마모를 알게 된것은 미국와서 알게된 친한 친구 때문인데, 다른거에는 관심 전혀 없는 친구가 마일/크레딧카드에는 빠삭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를 통해 마모도 알게되고 꼭 마일에 관한정보만이 아니라 게시판을통해 생활의 지헤도 많이 얻었습니다. 가장 기억 남는것은 역시 한국행 비지니스 티켓 발권 경험이 생각나네요. 레비뉴로는 상상도 못할텐데 마일모아 덕분에 난생 처음 편한 한국행 비행을 경험할수있었습니다. 지금 현재 나와있는 카드중에서는 아멕스 골드를 실생활에 가장 많이 쓰지만 힐튼 서패스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프로모션때 받은 숙박권 플러스 포인트들로 여행도 잘했구요, 힐튼 골드 스테이터스로 다른 호텔 및 렌트카 매칭도 잘했습니다. 혹시 안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번 프로모션 끝나기전에 꼭 만드시면 좋을거같아요!

    Reply
  • 마모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_^!!

    마모 덕분에 미국에서 첫 신용카드 무난하게 발급받아 사용중입니다!
    Chase 사파이어 사인업 보너스로 지난 시애틀 여행 숙소에 사용하기도하고

    힐튼아멕스 카드로 힐튼 다이아를 달고 스테이합니다! 마모의 좋은 게시글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의 11번째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저희 아이와 나이가 동일하네요.ㅎㅎ
    회사일 하면서 종종 들어와서 여러가지 꿀팁의 정보를 전광석화같이 캡쳐하여
    가끔 실생활에 적용도하고 와이프한테 칭찬도 듣고 너무 좋습니다.
    아멕스 카드에 어떤 딜들이 떴는지 아마존 프라임멤버에게 언제 $30할인/$60불 Spending, 되는지 등등 소소하지만 가계에 도움이 되는 계시판내용은 저희에게 기쁨입니다.

    요즘은 호텔 포인트들을 모으려고 노력하는데요. 기존에 있던 힐튼카드를 얼마전에 Surpass 로 업그레이드 시켰더니 150k 포인트/$3000 Spending 에 받을수 있었습니다.
    1년하고 몇달뒤쯤 다시 다운그레이드시켜 왔다리 갔다리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와이프는 요즘 아멕스 신청하면 Popup 이 떠서 기존의 아멕스 카드들 조금씩 더 써주려고 노력하다 보면 Popup이 없어지겠지요.
    이러한 내용들은 다른 회원분들의 경험을 공유해주셔서 어떻게 대처를 하면 되는지 알게 되는데 그러한 꿀팁들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러한 프로모션에도 감사드립니다.

    Reply
  • 11주년 축하합니다~

    마모 정보들로 모은 UR 포인트와 하얏포인트들로 작년에는 Los Cabos, 올해는 Kauai 를 잘 다녀왔습니다. 중간에 센디에고 Manchester 호텔도 잘 이용하고요.

    마일정보들과 더불어 여러분들의 생각을 나누는 장이되서 좋아요.

    Reply
  • 11년이라…정말 축하드립니다. 오래전에 알았더라면 더 잘 이용할수 있었을텐데, 요즘에야 마일모아 보면서 마일리지 사용을 공부중입다.

    우선 전 체이스카드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첨으로 마일리지를 하야트로 넘겨서 9월 여행에 사용하려고 호텔 몇개 예약한 중이에요. 이런 좋은게 있었네..하면서 흐뭇해 하는 중입니다.

    앞으로는 하얏트 관련 카드있으면 하나 오픈할 예정이고요. 항상 감사드리고, 다시한번 11년 축하드립니다.

    Reply
  • 마모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쉽지 않은 일임에도 불구하고 지혜롭게 사이트를 운영하고 관리해주시는 마모님과 이 사이트가 풍요로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봄 마모 덕분에 AA 마일 이용해서 JAL 일등석 탑승 했었습니다. ORD-NRT 구간이었는데, 그 날은 일등석 캐빈에 저만 탔더라구요. 그래서 마치 제 비행기인 마냥 편하고 즐겁게 한국에 갈 수 있었습니다. 나리타 퍼스트 라운지에서 맛있는 스시도 먹구요. 다 마모 덕분입니다.

    17년과 18년 너무 많은 카드를 달려서 조금 쉬려고 하고 있기에, 아멕스 업그레이드 오퍼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와 축하 드립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려요.
    저도 어서 여행후기를 올려봐야 할텐데.. 도통 짬을 못내서 여행을 갈 수가 없네요.
    덕분에 만들어 놓았던 호텔카드들 에뉴얼 숙박권도 날리고.. 에휴!!
    다음 카드는 그냥 적립만 하는 아멕스 플랫이나 체이스 잉크를 노리고 있습니다.

    암튼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이런 싸이트를 운영하시는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11살 생일을 축하합니다. 팍팍한 이민생활에 마일모아 게시판에서 더불어사는 주옥같은 정보덕에 돈도 아끼고 외롭지 않았습니다. 요즘은 지출을 자제한다고 크레딧카드 사용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1) 꿀팁이라면, 글로벌엔트리와 공항라운지 입니다.

    2) 마모의 주옥같은 팁 덕분에 이번 봄여름에 파리와 하와이 두번 다녀왔습니다.

    3) Skypass 45K 을 노려보고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난생처음으로 비지니스석을 타고 한국도 가보는 호사를 누렸습니다.
    요즘엔 5/24로 인해 개인 카드는 동굴생활을 하고 있으나 비지니스 카드는 5/24로 카운트가 안되기에 비지니스 카드로 인해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아멕스 플랫, 본보이, 체이스 잉크 3종류를 돌려 가며 열심히 모으고 있는데… 한국 가는 표를 구하기 힘들어 US BANK KAL 비지니스도 한번 노려 볼 생각입니다.

    다시 한번 이런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알게 된 마일모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올해 제가 미국에 정착한지 12년째입니다.
    지인을 통해 마일모아를 알게 되었고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카드발급은 항상 마일모아 링크로만 발급받았네요 ㅎㅎ
    앞으로 더욱 더 좋은 정보 부탁드리구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마일모아 영원하리~~

    Reply
  • 시간이 참 빠르네요. 제가 처음 가입한 이후에 벌써 생일이 몇번째나…진심 축하드리고 항상 고생해주시는 마모님과 정보를 주시는 모든 회원들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2) 올 여름 그동안 모아왔던 마일과 포인트로 에어캐나다 비즈타고 나이아가라와 캐나다서부쪽을 적은 예산으로 여행하면서 좋았습니다. 나이아가라가 눈앞에 펼쳐지는 호텔방에서는 아내가 엄청 감동하기도 했구요^^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얻은 정보 덕분에 한국을 비지니스 클래스로 다녀올 수 있었어요. 가진 카드 조합은 Chase freedom, Chase freedom unlimited, Chase sapphire reserve, and chase/Hyatt 카드입니다.

    Reply
  • 둥글게둥글게
    August 24, 2019 11:55 am

    마모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마모를 알고 삶의 질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저에게 마모는 유학생활하며 한국을 자주 갈 수 있게 해 준 너무도 고마운 사이트입니다. 진즉에 알았으면 했지만 느지막히라도 알아서 국내여행 및 한국방문을 너무 쏠쏠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번창하고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힘이 되는 사이트로 계속 거듭나길. 저도 도움이 되는 마모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Reply
  • 마모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덕분에 가족들과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고 게시판에서도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마모님 뿐만 아니라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저는 워낙 집돌이라서 여행을 잘 가진 않고 한국 갈때 항공 마일과 호텔 포인트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지금 IHG 노리고 있는데 현재 스펜딩 중인 Hilton이 있어서 9월 말이나 10월초까지 오퍼가 지속 되면 만들고 싶습니다 ㅎㅎ

    Reply
  • 마모 11주년 축하드려요. 마일이 이끄는 여행을 즐기게 된것을 알게 해주것에 감사드려요.

    Reply
  • 마일모아를 통해서 열심히 카드를 오픈하고 있는 일인입니다 🙂
    이번에는 체이스 비지니스 카드를 오픈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ㅎㅎ
    곧 가족들과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번에도 마일리지로~

    항상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ply
  • 마모의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 꿀팁은 딜 떴을 때 닥치고 달려야 놓치기 전에 굿딜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이고;
    2. 마모를 통해 얻은 특별한 경험은 살고 있는 집보다 더 큰 스윗에서 묵어 볼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3. 그리고, 현재 노려 보고 있는 카드는 Bank of America의 AMTRAK 카드 입니다.

    Reply
  • 마모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3년전에 우연히 마모를 알게되고 신기하고 재밌는 여행도 하고, 부모님한테 효도도 했습니다. 정말 신기하게 제 인생이 바뀌었어요. 마모를 통해서 알게된것도 많고 해서 너무 만족하면서 살고있습니다. 🙂

    1) 저는 특별한 꿀팁은 없어요. 마모에 올라온 여행 후기 보는걸 좋아해서 그래서 그렇게 여행을 가기도 하고 inspire받기도 하는데, 마모분들이 많이 가는곳은 후회가 없습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곳 가는게 꿀팁입니다.

    2) 처음으로 하얏 카드로 만들고, 사인업으로 받은 숙박권으로 파크하얏 비엔나를 갔는데. 진짜 신세계 였어요. 그렇게 좋은 호텔을 간것도 처음이었고, 유럽에서 정말 너무 좋은시간 보냈어요. 호텔때문인지 비엔나가 유럽에선 제일 좋았어요.

    마모 너무 감사들려요. 계속 함께할께요~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시간 관계상 여행을 다닐 기회 보다는 마일로 보는 혜택보다는 오히려 게시판에서 회원님들이 올려주시는 생활 꿀팁이랑 핫딜 정보에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체이스 비지니스 카드를 고려중에 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초보
    August 24, 2019 12:53 pm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려요!

    지금 유학 6년차인데, 작년에서야 마일모아를 알게되어 마일모아 글 정독하고 바로 체이스 프리덤 카드 발급받았어요 ㅎㅎ 미국에서 첫 신용카드라 긴장했는데, 그래도 체이스 쓴지 오래되서인지 한번에 인어 받았네요. 생각보다 한도도 꽤 높아서 30프로 안넘게 조심조심 쓰면서 신용점수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

    1)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은…. 첫신용카드 되든 안되든 최대한 빨리 질러보시라는 것..입니다. 저는 가난한 유학생 주제에 무슨 신용카드인가 싶어서 안만들고 있었는데, 조금만 빨리 신청했더라면 혜택을 많이 받았을텐데 싶습니당 ㅜㅜ

    2) 마일, 포인트가 아니면 꿈도 꿀 수 없었던 여행 경험은 아직 없어요ㅎㅎ 작년 연말에 첫 신용카드 만들고 계속 UR포인트 모으며 신용 점수 높이고 있습니당… 얼른 마일 모아서 비즈니스 탈 날을 꿈꾸며!!!

    3) 혹은 이제 막 마적질을 시작하신 분들은 다음 번 발급을 노리고 계시는 신용카드 하나를 적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 경우는, 한국 항공권을 비즈니스로 끊어보는게 목적이라서.. 체이스 언리미티드 카드 만들어서 UR 포인트를 비즈니스로 돌리거나, 아니면 델타 카드 프로모션 때 만들어서 마일리지 쌓는 방법을 생각중입니다!

    늘 많은 도움 받고있습니다 마일모아님 🙂 감사드려요~

    Reply
  • 헤드셋딱필요해
    August 24, 2019 12:53 pm

    마적 활동을 하게 되면서 알게 된 꿀팁은 카드 개수가 어느 정도 이상되면 꼭 엑셀이나 다른 툴로 정리하면서 마적질을 할 필요가 있다는 거고요. 다음 카드는 아멕스 델타 골드 타겟 오퍼 7만짜리 받은 게 있어서 다음달을 노리고 있습니다^^

    Reply
  • 남편덕에 알게되어 조금씩 공부하고 있어요~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카드를 오픈하려고 하는데, 자주 들려서 도움 받을께요~!

    감사합니다!!! 🙂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합니다.
    그동안 유익한정보 많이 얻어서 얼마되지 않은 미국생활에 큰힘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 딸이 호텔에 가는 것을 좋아해서 호텔포인트 위주로 모으고 있습니다. 덕분에 운이 좋아서 좋은 방 업그래이드도 받아보고 즐겁게 마모생활 하고있습니다.
    마일모아 영원하길 기원합니다.

    Reply
  • 1) mr로 40% promotion있을 때 BA로 넘겨서 AA 단거리 타는 거 전 잘 쓰고 있습니다.

    2) 예전 날고자고 메리엇으로 이번 여름에 빅아일랜드 7박 8일 여행 갔다 온 게 가장 기억이 남네요.

    3) ur로 대한항공 모을 수 없게 된 이후로는 mr의 중요성이 커진 것 같습니다. mr을 모을 수 있는 아멕스 카드들을 추천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덕분에 chase와, AMEX 카드로 가족 여행을 부담없이 여행했습니다.

    마일모아 영원하길 기원합니다.

    Reply
  • 축하합니다. 벌써 11살이네요
    새로운 정보에 늘 살피시는게 중요한것 같구요
    앞으로 하와이계확중이고 하얏트카드 관심있어요.

    Reply
  • 세아이 아빠
    August 24, 2019 1:23 pm

    마일모아 11주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를 처음 안지는 4년 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동안 많은 정보를 얻어 미국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마일모아를 통해 첫 신용카드를 열었을때는 얼마나 기쁘던지..
    앞으로 저도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하며, 마일모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Reply
  • 벌써 11주년 인가요.. 10주년이 엊그제 같은데.. 시간 진짜 빠르네요.. 축하 합니다.

    꿀팁은 아니고 다 아시는건데 오이사 관리 때문에 비즈 위주로 신청 했더니 저는 이제 이이사가 되었네요.

    마모 알고 좋은건 하와이랑 칸쿤을 내 집 드나들듯 다녔다는거.. 평생 한번 못 가보는 분들도 많은데.. 요즘은 일 때문에 여행도 못 가서 포인트만 쌓이네요.. 직장을 빨리 옮겨야지.. ㅜㅜ

    Reply
    • 진심으로 마일모아 11주년을 축하합니다.
      1) 9-22-19 이후 citi 카드가 price rewind 프로그램이 끝납니다. 작년에 구글픽셀 3 거의 무료로 구입해서 잘 쓰고있습니다.

      2) 라스베가스에서 토탈 다이아 덕에 장모님 장인어른 잘 모셨습니다. 하하하

      3) 요즘 힐튼 카드 달리고있습니다. 서패스 그담엔 aspire 그다음엔 서패스 업그레이드!!!

      Reply
  • 그럼저도...
    August 24, 2019 1:44 pm

    저도 얼른 마일 모아서 가족들 공짜로 여행하게 해주고 싶어요~ 지금까지 개인적인 사정으로 동굴에 있었는데 다음달부터 슬슬 달려볼까 합니다.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Reply
  • 11주년 축하합니다. 제가 미국머문지가 9년째인데도 오래되었다 생각안드는데 마모11주년은 왠지 뜻깊고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최근에 한국에 가족일로 급하게 대한항공에서 판매하는 delta항공을 이코노미로 구매했는데 (가격이 이코노미라 이코노미로 생각한거일수도 있겠네요, 정신없이 구매한거라서요), 인터넷 여행사를 통해서요. 구매후 다음날 바로 출국해서 델타항공을 타는데 (참고로 아멕스 델타 골드가 있고 그 카드로 구매했습니다) 프리미엄셀렉트로 왕복이네요? 분명 급하게 구한거 치고 최소 시간여행이고 거기에 이코노미 가격에서도 비싼 가격아니 였는데… 그것도 성수기인 7월에. 처음으로 넓은자리에 플라스틱접시가 아닌 그릇에 음식도 먹어봤네요. 이게 델타 아멕스가 있어서인지 아니면 운이 좋은건지…..

    마모도 올 11주년에는 이런 행운이 있길 기원합니다.

    Reply
  • TheMileHighCity
    August 24, 2019 2:18 pm

    마모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 아골로 MR 모으기 – 식당과 그로서리는 MR로 최고입니다. 10개월만에 5만 보너스 포함 10만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2) 날고자고 이용해서 부모님 아시아나 미주 비즈 왕복 (날고) 그리고 내년에 7박 유럽 째려보고 (자고) 있습니다.
    (3) 7/24라 동굴 중인데 1년후 즈음 GE 리뉴 맞춰 GE($100)주는 카드 생각중입니다.

    Reply
  • 마모 11주년을 축하합니다.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저도 마모를 알게된 덕분에 샤프,사리,프리덤 카드와 spg, 메리엇 등의 카드를 만들고 포인트 잘 쓰고 있습니다. 하얏트 딜을 기다리는데 아직소식이 없네요… 마모님 아무쪼록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눈팅만 하고 있는 이든맘이에요~

    1. 알고 있는 꿀팁은 없어요~ 샤프로 레스토랑이나 휴가때 쓰는거랑 unlimited로 1.5배받는거 정도 쓰고 있어요
    2. 내년이나 내후년쯤 하와이나 로스가보스 노리고 있어요. 아직 마일이 많지 않아서 마일로 가본곳이 없답니다.
    3. 아직 5/24 전이라 united, hyatt 나 IHG 중에 하나 만들고 다른 카드는 hilton 생각중이에요.

    다시한번 마일모아의 11주년을 축하드려요~~

    Reply
  • 마모Beginner
    August 24, 2019 2:38 pm

    마모를 안지 한 1년정도 되가는데요, 여태까지 눈팅으로만 이것저것 정보를 얻고 있었는데..벌써 11주년이 되셨군요. 축하드려요!!

    집,차 구매 등등으로 카드를 열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할까 합니다. 여행을 즐기는 편인데, 이 기회에 정말 좋은 카드 하나 열어서, 비행기든 뭐든 마일 열심히 모았으면 해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리구요, 마모 화이팅!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정말 기본적이지만 필수인 포인트 뽕빼고 아깝게 쓰지않는법이 제일 중요한 팁이었던것 같습니다. 또 덕분에 사인업 하여 모아두었던 포인트로 하와이 신혼여행가서 몇일동안의 호텔 공짜숙박과 최근 결혼 1주년때 플로리다 왕복 비행기와 호텔숙박비 전부 다 공짜로 다녀왔습니다! 하하하하 감사합니다

    계속 좋은 정보와 팁 부탁드리겠습니다.

    Reply
  • 11주년 추카드려용

    1) 뉴비라 드릴수있는 꿀팁은 딱히 없지만 제 실패 경험(?)을 하나 공유하면…
    크레딧 히스토리 없이 디스커버리 열어서 잘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포토id와 ssn 카드 서류 보완 요청이 오더라고요
    별로 심각하게 생각 안하고 있다가 기한을 하루 이틀? 넘겨서 보냈더니 계정이 이미 닫혔고 아마 영원히(?) 신청 못하게된것같습니다…ㅋㅋㅋ
    이걸 보시는 분들은 저처럼 게으르게 있지 마시길…ㅜㅜ

    2) 뉴욕 들어올때 대한항공 일등석 타고오니깐 넘 가깝더라고요

    3) 전 이제 막 시작했지만 본보이 티어가 있어서.. 본보이 포인트 주는 카드 만들고싶네요

    Reply
  • 마모 11주년을 축하합니다. 덕분에 새로운 세계를 알게되었고, 늘 체크만 쓰다가 이제는 카드만 쓰는 사람이 되었네요. 5/24 로 리젝도 당해보고, 당황하지도 않고, 다시 아멕스도 가는 지혜를 한번식 발휘하기도 합니다. 다음 카드는 ㅋㅋㅋ 플래티넘으로 생각중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직 가입한지 6개월 밖에 안된 초보지만 마일리지 뿐만이 아니라 건강/경제/생활 다방면에서 전문가분들이 올려주시는 정보를 덕분에 이제 사회 초년생이 된 저에게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할지에 대해 정말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좋은 사이트를 만들고 관리해주신 마일모아 님께 많은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마모 덕분에 이번 겨울에 VS 단돈 6만마일로 델타원 비즈니스 티켓을 발권하게 되었습니다. 생애 첫 비지니스를 탈생각을 하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제 미국 생활의 많은 부분은 마일모아 덕분입니다.
    지난 11년보다 더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공유 드릴 팁은 별로 없고
    대한항공이 UR을 떠난 후 아골로 MR에 집중하고 있는데 UR보다는 모으기가 좀 거 쉬운 것 같네요. 제휴 항공사도 좀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이…

    Reply
  • 마일모아 11 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 마일뿐 아니라 가전제품 핫딜도 이것에서 정보를 얻어서 구입하고있습니다.

    2. 샌디에고 여행가기전 이곳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가서 즐거웆 여행을 보냈습니다. 맛집 볼거리 호텔 등등

    3. 요즘 카드를 너무 많이 오픈하여 구메리엇 -> 릿츠 업글 노리고 있습니다.

    Reply
  • 재벌지망생
    August 24, 2019 3:51 pm

    마일모아 11년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남들보다 비록 늦게 시작한 마적질이지만.. 이제껏 여러 카드를 사용하면서 그동안 여러 나라 여행을 하게 될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캔쿤,자메이카,푼타카나 등등 여러 나라와 미국내 여러 주를 지난 5년간 여행했고 호텔카드 덕분에 아이들 스포츠 원정경기도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계속 마일모아를 지지하고 마일모아 정보공유에 감사드립니다.. ^^
    처음보다 마일모으기가 참~~ 빡빡해졌지만 그래도 응원합니다..

    저의 다음 계획은 체이스 언리미티드 카드 만들어서 UR 포인트를 비즈니스로 돌리거나, 아니면 델타 카드 프로모션 때 만들어서 마일리지 쌓는 방법을 생각중입니다!

    Reply
  • 마모 11년 생축합니다.
    호텔카드에 대해 조금씩 배워가지만 리워드 쓰기 바쁜 생활이 될까 고민입니다.
    역시 대한항공 UR이 사라진 후에 잠시 휴식기를 지내고 잇습니다.

    Reply
  • 미국으로 온 지 일년하고도 한달이 더 되었네요
    마일모아를 모르고 살 적에 아무 크레딧카드나 멋대로 신청을 하고 리젝먹고 안타까워 했어요
    여러번 리젝 후 마일모아를 통해 아멕스 골드카드 신청하고 얼마전에 체이스도 오픈을 했습니다 겨우 일년 지났는데 벌써 4/24 라 남은 한장을 어디에 써야할지 얼마 후 게시판에 질문도 해보려구요 ㅎㅎ
    언제나 카드정보, 호텔정보 뿐만 아니라 생활 꿀팁까지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전 특히 슬릭딜 핫딜 정보가 좋았어요 ㅋㅋ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마일모아를 이용하여 더 좋은 사이트가 되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축합니다.
    파트너와 함께 마일과 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날들이 계속되길 바래봅니다.
    항상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합니다.
    1. 게시판에 프로모션 나오면 달리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같이 달리는게 제일 효율적~
    2. 부모님 대한항공 퍼스트 클래스로 왕복 태워드리고 싶습니다. 한 번도 부모님께 대한항공 퍼스트 못 태워드렸는데 언제가 꼭!
    3. UR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모을 수가 없어서져서 고민중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려요!!! 미국온지 막 일년이라 아직 초보지만 카드발급 할때 많은 도움받았습니다!!! 이번에 만든 델타카드로 한국갈 티켓도 사고 조만간 체이스도 만들려구요! 하얏카드 만들면 여행갈때 호텔도 쏠쏠하겠죠!!

    Reply
  • 마모 생일을 축하 드립니다!
    마일모아를 통해서 이런저런 정보들을 많이 알게 되고 카드 정보도 많이 알아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요즈음 이곳저곳 여행하면서 호텔비를 내어본 기억이 거의 없을 정도로 포인트들을 사용해 알뜰하게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마모에 감사드립니다!

    Reply
  • 축하 또 축하드려요.
    비행기표 걱정에 한국가는 것도 주저하던 제가 마모 덕분에 식구들과 한국가서 친정 식구들 모시고 힐튼부산, 콘레드 도쿄, 콘레드 오다이바를 거쳐 호화로운 여행을 하고, 서울에서도 땡큐포인트 이용하여 호텔에 머물며 여행 잘 하고 왔습니다.
    이번 겨울 방학에도 멕시코로 가는 티켓 예약되어 있구요.
    모두 마일모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로세계로
    August 24, 2019 4:52 pm

    마일모아 11 주년 축하드립니다.

    1. 저는 이제 마적질에 입문한 새내기 입니다. 앞으로 바닥에 공짜로 널려진 마일 줍기 놀이할 생각에 가슴이 벅차고 설렙니다. 팁이라고 할 건 없지만 여기 올라오는 글을 읽으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 점은 “마일은 사인업 보너스로 모으는 것” 과 “항상 포인트의 가치를 극대화 할 방법을 찾으라” 입니다. 앞으로 실전을 겪으면서 알게 되는 팁 회원분들과 많이 공유 하겠습니다.

    2. 저는 대한한공이나 아시아나 140k 로 세계일주 하는 것이 꿈입니다. 그 기회가 언제 올지는 모르겠지만 마일모으기로 그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는 게 아직도 믿어지지 않습니다.

    3. 현재 3/24 상황에서 체이스 카드가 아직 없는 상황인데 신용기록 1년이 되는 시점 (앞으로 2-3 개월 후) 에 UR 적립의 필수 카드 인 프리덤 또는 샤프 카드 계획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10 주년 축하드려요.
    좋은 사이트 알게 되어서 감사하구요.
    내년에 한국. 돌아올때에 화와이 들렸다 올 예정입니다.

    Reply
  • 마모 11주년을 축하합니다!! 짝짝짝!
    6년 전에 미국에서 유학 중이던 친구한테 마일모아라는 사이트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 존재만 알고 있었는데 어쩌다보니 미국 유학생과 결혼해 미국에 온 지 1년 차입니다!
    미국에 온 이후로 마모 글 꾸준히 보며 공부 중이고 작년부터 카드를 열고 있는 신입입니다:)

    1)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은??
    아직 초보라 처음엔 포인트에 대한 욕심은 많고 시간은 없어서 초조했는데… 언제 미국을 또 떠날 지 모르는 상황이라 저희 상황에 맞게 카드를 많이 열기보단 당장 쓸 수 있는 포인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요. 마모에는 개인/사업자, 학생/직장인 등 다양한 상황에 놓여진 분들의 글이 모여 있으니 자신의 상황에 맞는 카드 기준을 세우는 게 우선 아닐까 생각합니다.

    2) 마일, 포인트가 아니면 꿈도 꿀 수 없었던 여행 경험은??
    아직 초보라 없습니다ㅜㅜ

    3) 혹은 이제 막 마적질을 시작하신 분들은 다음 번 발급을 노리고 계시는 신용카드 하나는??
    마모님께서 언급하신 힐튼 Surpass 열고 싶습니다. 호텔은 올 해 연 메리엇 본보이만 있는데 사용해보니 호텔 포인트 쓰는 건 한 순간이더라구요.
    힐튼 Surpass 딜이 좋길래 사인업 보너스를 받아두면 언젠가 여행 갈 대 요긴하게 쓸 것 같아 고민 중입니다.

    마모와 함께하며 언젠가 마일/호텔 포인트로 유용하게 여행하는 날이 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마일모아님 고맙습니다:)

    Reply
  • 생활여행자
    August 24, 2019 5:03 pm

    우왕 사이트가 11년이나 유지되는 게 보통일이 아닌데 좋은 커뮤니티 유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 하면서 공짜로(약간의 손품) 오성급 호텔도 묵어보고 부모님께 효도도 해보고 그러네요. 이제 눈이 너무 높아진게 마모활동의 단점입니다^^;; 스포일된 짝꿍을 만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마모 활동 열심히 해서 좋은 커뮤니티가 되도록 기여하겠습니다. ㅎㅎ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려요. 마일모아 덕분에 하와이 여행을 마일로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자주 게시판이나 정보를 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마일모아 덕분에 한국에도 처음으로 비즈니스를 타고 다녀올 수 있었네요. 개악보다 개선이 많아지는 시대를 기대해봅니다. 마일모아 파이팅!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덕분에 AA로 JAL 발권 등 숨겨진 꿀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몇년동안 us bank skypass visa 45000을 못 받다가 이번에 받았는데, 대한항공 웹사이트에서 탭에서 에 클릭했더니 몇달 뒤에 오퍼를 메일로 받았습니다. 제 주변 사람들도 이렇게 해서 45000 오퍼 받으신 분들이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마일게임이 몇년이라도 더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그때까지 마일모아도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모11년 축하드립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눈팅족이며, 지금은 마일만 모우고 있지만, 조만간 사용 할 수 있기를 바랍고 있습니다. 자격과 기회가 되면 재밌는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한 나날이 되길 바랍니다.

    Reply
  • 마모 11주년에 축하와 감사 드립니다~
    저는 마모에서 얻은 꿀팁 중 가장 중요한 건 뭐니뭐니해도 “아끼면 똥된다.”입니다.
    아멕스 플레티넘으로 받은 십만 포인트를 ANA로 넘겼다가…. 까맣게 모르고있다 홀딱 날린 경험이 있더랬죠.
    그 후부터는 한번씩 포인트 만료일 보고 엑티비티를 만들어 지키기도 하고, 점점 카드 수를 줄이게 되더라고요. 요즘은 아멕스 골드를 최애카드로 쓰고있어요.
    담 주에 마모에서 얻은 정보들로 쌓은 IHG포인트로 샌디에고 여행 갑니다.
    좋은 정보 항상 고맙고, 앞으로도 건승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자주 게시판이나 정보를 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마일모아 덕분에 한국에도 처음으로 비즈니스를 타고 다녀올 수 있었네요. 개악보다 개선이 많아지는 시대를 기대해봅니다. 마일모아 파이팅!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추카추카드려요.
    저는 마일모아 초짜인데~
    얼마전에 결혼기념으로 하와이 항공권을 리워드마일로 다녀왔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도움이 되는 “마일모아”가 되길~희망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현금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여행을 많이 다닐 수 있었습니다. 특히 부모님 모시고 갔던 스위스/동유럽 여행 2주간은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습니다. 그저 정보만 공유하는 정도가 아니라 서로의 삶의 추억과 기억도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장소가 마일모아 인 것 같습니다. 늘 이 장소가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정보 + 미국 생활 정보를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 잘 배우고 있습니다. 저는 소소하게 메리엇 포인트로 숙박, 구 IHG 숙박, 그리고 UR포인트 하얏트로 전환 숙박 등을 잘 이용해서 로드트립을 잘 다녔습니다. 아직 발권은 못해봐서 지금 첫 AA 스펜딩을 거의 채웠고 다음 카드를 뭘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마일 잘 모아서 가족 여행에서 발권해 보는 것이 꿈입니다. ^^ 마모 11주년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이벤트 응모를 위해 댓글 남겨봅니다. 대학원을 위해 미국에 갓 온 학생인데 마모 덕분에 마적질 하고, 여행 갈 계획도 세우면서 요즘 얼마나 행복한지 모릅니다. 아직 마일로 여행 갈 만큼 모으지는 못했지만 조만간 여행가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_^ 특히 마모님께서 게시판을 잘 운영하기 위해서 노력 많이 하시고 글을 올리실때마다 지혜가 가득 드러나서 넘나 존경스럽습니다. 요즘 마일모으기 어렵다는 얘기가 있는거 같지만, 마일모으기가 얼마나 쉽냐 어렵냐 보다도 여행을 꿈꾸며 줄거움을 얻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별개로 게시판을 보면서 즐거움을 얻는다는 점만으로도 저는 너무너무 좋아요. 마모 화팅!!!!

    Reply
  • mileage chaser
    August 24, 2019 6:02 pm

    마모 11주년 축하합니다. 그리고 감사 드립니다

    1)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Mileage를 이용한 stop-over는 한국 방문할때 정말 유용하게 잘 썼습니다.

    2) 마일, 포인트가 아니면 꿈도 꿀 수 없었던 여행 경험:
    Italy Venice 갔을때 Hilton에서 묶을 수 있었던 경험. 지금은 Maldive나 BoraBora의 해상 숙박을 노리고 있어요

    3) 다음 번 발급을 노리고 있는 신용카드: Bonvoy card를 이용해 mileage를 더 쌓고 싶은데 이미 갖고있어서 어렵네요.

    Reply
  • 바닷가살자
    August 24, 2019 6:06 pm

    11주년 축하드립니다.

    지난 주에는 메리어트 카드 매년 무료숙박권 나오는 걸로 하루 잘 즐기고 왔습니다. 아직은 내공이 부족해서, 포인트만 모으고, 제대로 쓰지는 못했는데, UR로 모은 대한항공 10만으로 스카이팀으로 하와이를 다녀오고 싶습니다. 그리고 모아놓은 힐튼 20만포인트로 4박 + 무료1박으로 예약하면 될 것같은데, 비행기표 예약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다녀오면 후기 남길게요. 항상 좋은 정보 많이 얻고 있어 감사합니다. 제게 마일모아는 미국에서 어렵고 외로울 때 기댈 곳이 되어주는 소중한 곳이예요.
    마일모아님을 비롯하여, 이곳 모든 분들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Reply
  • 마모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년 여름부터 마모를 본격적으로 보기 시작하면서 많은 정보를 얻어왔네요. 덕분에 작년부터 계획했던 스페인/포르투갈 여행을 이번 여름초에 잘 갔다왔습니다. 덕분에 난생처음 비지니스 좌석도 타봤구요.
    현재는 5/24 때문에 아멕스 surpass를 열어볼까 아니면 비지니스카드를 열까 고민 중입니다.

    Reply
  • 필리어스포그
    August 24, 2019 6:20 pm

    11주년이라니요! 축하드립니다! 미국에서 이런저런 일들에 대해서 정말 많은 도움 받았던 마일모아가 앞으로도 쭉 좋은 모습 유지하길 바랍니다!!

    저는 다른 마모분들은 동의하지 않으실 것 같지만 사리 UR포인트 1.5배 혜택을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PP카드도 정말 유용하구요. 현재는 딱히 추가하고 싶은 카드는 없고 오히려 얼마전에 5년정도 가지고 있었던 구 SPG 현 본보이를 취소했네요. 한 걸음 쉬어가는 타이밍입니다.

    마모 생일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늘 좋은 정보들을 알기 쉽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번창하는 마일모아가 되길 기원합니다.

    1.저의 팁은 필요한 마일을 최대로 얻을 수 있는 카드 사용을 항상 생각하고 소비하는 것이고
    2. 제가 기억에 남는 마일사용경험은 처음으로 마일로 비지니스를 비행기를 타 본 것이고
    3. 제가 생각하는 최근 굳딜은 surpass/IHG가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너무 도움 많이 받았고 앞으로도 건강한 사이트로 거듭나길 바랄께요!

    전 크레딧카드로 PP라운지 잘 사용하고 있구요! 마모 없었음 하와이여행은 정말 하기 힘들었을거라 생각합니다!

    너무나도 좋은 추억을 남겨준 마모 항상 응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제가 마모를 우연히 발견한게 2012년이였거든요.
    마모를 발견하고 그동안 많은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어요.
    꿀팁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MR을 BA로 30-40%할때 옮겨서 하와이 발권은 정말 꿀노선이라 여러번 썼네요.
    요즘같이 개악이 판을 치는 세상에 요 꿀 노선많은 쭈욱~~ 계속 살아있길 하는 바램입니다.
    마모덕문에 제 dream vacation이 보라보라를 몇년전에 다녀왔죠.
    정말 마모아니였으면 어마어마한 목돈을 들여서 갔어야될을텐데,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보라보라는 한번 가봤으니 다음번엔 몰디브로 고고~!
    마일모아님, 늘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마일모아가 더더 번성해서 쭉~~~ 함께하고 싶습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통해 삶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많이 얻게되었습니다.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제 다음 노리고 있는 카드는 아멕스 골드 카드 입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힐튼 하얏트 등등 좋은 호텔에 묶는 경험을 가져서 행복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통해 삶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많이 얻게되었습니다.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제 다음 노리고 있는 카드는 아멕스 골드 카드 입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힐튼 하얏트 등등 좋은 호텔에 묶는 경험을 가져서 행복합니다 🙂

    Reply
  • 마모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 님 뿐만 아니라 게시판 통해서 여러 가지 알찬 미국 생활 팁들을 알려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꿀팁이라기 보다는 아시는 내용 같은데요. 저에게는 유용해서 말씀드려봐요. 호텔 카드들을 통해 멤버쉽을 높일 수 있어서 레잇 체크 아웃을 허락해줘서 꽤 유용했던 적이 많습니다.
    2) 역시나 열심히 모은 마일로 4식구 한국 방문을 다녀왔던게 마일모아 몰랐다면 상상도 못할일이죠 ㅎㅎㅎ
    3) 체이스 힐트 IHG 호텔 카드는 있는데 하얏트 카드는 아직이에요. 계획 세워서 만들어 볼까해요 ㅎㅎㅎ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드려요! 제가 알게된 꿀 팁으로는 일상생활 하면서 마일을 모을 수 있을 때 꼭 모아서 기분좋게 사용하기!

    Reply
  • 마일모아의 1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벌써 11주년이라니 그동안 수고하신 마일모아님 비롯 모든 멤버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마모가 오래오래 무궁한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1) 꿀팁이라면, 마일은 잘 모으는 것보다 잘 쓰는 것이 중요하다 입니다. 카드 별로 쌓인 포인트 및 숙박권을 항상 염두해 두고 소비하는 습관이 필요하겠습니다.

    2) 마모공부 열심히 하여 작년에 포인트/숙박권을 잘 활용하여 4박5일 칸쿤 가족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3) 현재는 잠시 휴식기여서 당장 노리고 있는 카드는 없지만, 핫딜 정보는 항상 모니터링 중입니다.

    Reply
  • 11주년 축하드립니다!
    가입은 아주아주 오래전에한것같은데 메인화면에서 정보만 얻다가 언젠가부터 게시판을 많이 이용하게 됐네요. 마모가 없었으면 인천시카고 777-300 퍼스트클래스타서 마카다미아 먹는 경험을 해보지 못했을듯합니다 ㅎㅎ 카드는 정말 많고 최근에 카드처닝이 빡세지면서 뭐만들지 하다가 힐튼서패스 만들어서 천천히 스펜딩 채우고 있습니다. 완소 카드는 아멕스 플랫입니다! 이대로만 유지되어도 쭉 가지고 갈것 같아요.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