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조금전 동부 시간으로 자정에 마감된 11주년 이벤트에 1,600명이 넘는 많은 분들이 응모를 해주셨습니다. 

시간과 정성을 들여 그간의 경험담과 꿀팁을 상세하게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구요. 따뜻한 격려의 말씀, 늘 마음에 담고 꼭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 바로 당첨자 발표 들어가겠습니다.

당첨자 선정에는 Pick Giveaway Winner라는 앱을 사용했구요. 실수로 중복해서 댓글을 남기신 경우 무효처리하지 않고, 한 번 등록한 것으로 간주해서 당첨자를 선정했습니다. 

먼저 30불 아마존 상품권을 받으실 50분입니다.

댓글 달아주시면서 등록하신 닉네임 전체와 이메일 주소의 첫 번째 알파벳 or 숫자이니 확인하시구요.

이 분들에게는 제가 조금 전에 아마존에서 상품권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배달까지 2-3시간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하는데, 늦어도 일요일 중으로는 받아보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 이제는 무려 1,600명을 제치고 Bose 무선 헤드폰을 받으실 2분입니다. 

당첨자는 craftbyjieun 님과 KN 님이십니다.  이 두 분께는 제가 별도로 이메일 드릴테니 원하시는 색상, 배송 주소, 그리고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성들여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이번에 당첨이 되지 못하신 분들은 연말에 다시 한 번 이벤트 돌릴테니 그 때도 꼭 응모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Previous Post
[종료] 11주년 이벤트: Bose 헤드셋 2분 + 50분께 아마존 30불 상품권
Next Post
종료: 힐튼 Surpas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