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조금전 마감된 2020년 신년 이벤트에 1,500명에 가까운 많은 분들이 응모를 해주셨습니다. 

시간과 정성을 들여 2020년 마일 적립/사용 계획과 그간 배워오신 꿀팁을 나눠 주신 모든 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당첨자 발표에 앞서서 간단한 리마인드 먼저 하나 드릴께요.

게시판에 24시간 님께서 Doctor of Credit을 인용해 알려주신 정보에 의하면 현재 진행중인 아멕스 그린 카드 프로모션이 당장 내일 1월 15일자로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현재 공홈과 제휴 링크 표준 오퍼는 3만 포인트, 그리고 친구추천 링크의 경우 3.5만 포인트가 기본인데요. 인코니토 브라우저에서 이들 링크를 시도할 경우 간혹 45,000 포인트가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3만이나 3,5만은 애매하지만, 4.5만 포인트의 경우는 좋은 오퍼이기 때문에 그린 카드 생각하셨던 분들은 늦기 전에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당첨자 발표 들어가겠습니다.

먼저 25불 아마존 상품권을 받으실 40분입니다.

댓글 달아주시면서 등록하신 닉네임 전체와 이메일 주소의 첫 번째 알파벳 or 숫자이니 확인하시구요. 이 분들에게는 제가 조금 전에 아마존에서 상품권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배달까지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만, 아마 수요일 중으로는 받아보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 이제는 1,500 대 1에 가까운 경쟁률을 뚫고 Bose 무선 헤드폰을 받으실 분인데요. 

당첨자는 라임 님이십니다. 라임 님께는 제가 별도로 이메일 드릴테니 배송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성들여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2020년 한 해도 빠르고 정확한 돈되는 마일리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revious Post
[종료] 신년 이벤트, 2020
Next Post
1월의 핫딜: 싸웨, 본보이, 델타 (갱신), 캡원 비지니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