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12주년 이벤트: 5분께 아마존 150불 + 50분께 아마존 20불

업데이트: 

이벤트 응모가 종료 되었습니다. 

바로 추첨하고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일모아 사이트가 12살이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사이트를 지속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마적단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 노력 덕분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미국, 한국 모두 어수선한 상황이라 이벤트를 건너 뛰어야 하나 싶었습니다만, 그건 도리가 아닌 것 같아 소소한 이벤트 하나 진행하려 합니다. 

다만,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점을 고려해서 상품을 좀 바꾸어 보았습니다.

예전 이벤트에서는 보통 2분을 추첨 Bose 헤드폰을 실물 배송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1. 우선 5분을 추첨, 한 분 당 아마존 상품권 (e-gift certificate) 150불 짜리를 하나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으실텐데 집안 구석구석 인터넷 신호를 뿌려주는 메시 네트워크 (mesh network) 장비나, 마스크 소독에 사용할 수 있는 UV 소독 장비 (uv sanitizer) 등을 구입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아마존 상품권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구매 물품에 제한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2. 또한 이와 별도로 50분을 선정, 한 분 당 아마존 e-gift certificate $20불 짜리를 하나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벤트 응모는 이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2. 코멘트를 남기실 때는 그냥 응모한다고만 하지 마시고, 코로나로 인해 바뀐 마적 생활에 대해서 짧게라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 마일은 버리고 호텔 포인트 적립으로 넘어갔다든지, 아니면 마일, 포인트 적립보다는 캐쉬백으로 다 넘어갔다든지 하는 등의 내용도 좋습니다. 

3. 응모 마감은 다음 주 금요일 (8월 28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입니다. 

예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먼저 가장 중요한 사항입니다. 메인글에 처음으로 코멘트를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일일이 하나하나 수동으로 approve해야 댓글이 올라가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댓글을 또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간혹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이벤트 응모하신다는 분들 계시는데요. 이 게시글에 코멘트를 달아주시는 것만 응모로 간주하겠습니다. 

2. 게시판 회원 가입과 메인글 코멘트는 전혀 다른 방식이라서 게시판 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도 코멘트 남기실 수 있습니다. 

3. 당첨되시는 분들은 이메일로 아마존 전자 쿠폰을 받으시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댓글을 올리실 때는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멘트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쓰시면 안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Ip-cloaking program이나 VPN을 사용,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추첨은 제 맘대로 하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인 Wordpress용 플러그인 중에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6. 중복 당첨을 방지하기 위해서 우선 150불 상품권을 받으실 5분을 추첨하고, 이후 이 분들의 코멘트를 일시적으로 삭제한 후에, 나머지 50분을 한꺼번에 추첨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마일 게임의 미래는 안개 속을 헤매는 것 같습니다.

게임이 언제 급작스레 끝날지 모르겠습니다만, 여튼 마일 게임이 살아있는 한, "남을 이롭게 함으로 나를 이롭게 한다"는 自利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게시판 회원 가입은 다음 주 토요일 8월 29일을 일단 예정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게시판에 2-3일 내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Previous Post
업데이트: 체이스, 카드 신청 자격 변경, 없던 일로
Next Post
12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77 Comments. Leave new

  • 와 12주년 축하드려요~ 마일모아 발견한 덕에 여행도 저렴하게 알차게 다니게 되었고 여러 분들이 올려주시는 각종 혜택과 오퍼 등으로 빠듯했던 살림에 소소한 행복을 누렸습니다. 이렇게 좋은 웹사이트 열어 주시고 힘써 관리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다함께 이 힘든 시기 이겨내고 이참에 마일, 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다시 곧 세계를 여행할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다들 아자아자! 힘내요.

    Reply
  • 마모 생일 축하합니다!
    저번에 댓글 달았는데 안 올라가져서 다시 올립니다.
    저는 코로나 때문에 항공 호텔 마일리지보다는 사리로 그로서리 크레딧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여행도 못가고… 모든 포인트를 캐쉬백 했습니다.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길 바라봅니다.

    Reply
  • 발전산의선택받은자
    August 27, 2020 9:38 am

    마일모아의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 3년차인데 마일모아를 덕분에 마일을 약간 모았고 슬슬 마일을 사용해 보려던 찰나에 코로나 사태가 터졌네요. 마일모아를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하는 마음이 큽니다. 현제 가지고 있는 UR과 MR은 사태가 나아지면 사용하려고 남겨뒀습니다. 매일 개악이 터질지 모른다는 긴장감에 살아가고 있네요.

    Reply
  • 12 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마일 모아에서 여러가지 좋은 정보들을 받아서 너무 감사했습니다.저도 열심히 마일을 모으고 있는 중이였는데 코로나 때문에 사용할수 없어서 답답하네요. 배신이 빨리 나와서 예전의 상황으로 빨리 돌아 갔으면 합니다.

    Reply
  • 벌써 12년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축하합니다~~~마일모아를 만나고 정말 좋은일이 많았습니다. 주인장님 마모회원님들한테 정말 도움도 많이 받았네요. 모두 감사드립니다. 요즘 시기가 시기인만큼 호텔숙박권으로 예약했던 것과 항공권도 모두 캔슬했네요 ㅠㅠ 아직은 큰 변화없이 지금껏 해오던데로 열심히 항공마일리지와 호텔포인트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상황이 좀 좋아지면 한국갈려고요…이렇게 사는게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모두들 건강하게 버텨보자고요. 화이팅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벌써 12년 됬네요. 축하합니다. 마일모아가 없었다면 제 인생에 어땠을까 하는 생각까지 들게 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요즘 코로나로 여행도 못가고 가지고 있던 카드들 없애고 있네요. 하지만 리텐션이 예전보다 쉬워진거 같아요. 꼭 전화해 보세요 저두 100프로는 아니지만 80프로는 리텐션 받기가 아주 쉬워진거 같습니다. 언능 코로나가 끝나서 다시 즐거운 여행생활 하고 싶네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화이팅입니다.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배우자따라 가입해서 마적질 시작한데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빠르네요 ㅎㅎ 도움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저는 여행후기 너무 좋아하거든요 ^^ 저는 아직까진 늘 하던데로 열심히 남편따라 항공마일리지와 호텔포인트 모으고 있어요. 요즘엔 호텔 크레딧하고 에어라인 크레딧으로 열심히 밥사먹고 장보는게 낙이네요 ^^ 앞으로도 쭉 같이가요~~모두들 건강하세요~~

    Reply
  • 축하드려요! 참! 그리고 미국에 2년전에 들어와서 많은정보를 얻게 되서..저도 함께 공유하는 회원되고 싶었는데 신입회원받아주신다고 하니 너무 기대되네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요즘은 출장도 못가니 마적질을 할 수가 없네요. 그래서 그동안 가지고 있던 카드중 일부는 정리중이고 새로운 카드는 되도록 연회비가 없는 것으로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어서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싶네요. 다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항상 많은 분들의 미국 생활의 지혜와 경험들 덕을 많이 보고있습니다. 코로나와 함께 저희 가족에게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항공 마일이나 호텔 포인트는 가족이나 친지들에게 양도를 하면서까지 최대한 사용해 버리려고 하고있고요, 요새는 포인트보다는 캐쉬백에 좀 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아멕스 카드들이 주 사용 카드인데, 아멕스 오퍼 같은 경우에도 예전에는 MR을 받는 것을 좋아했으나, 지금은 디스카운트가 더 좋더라구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요즘 상황이 상황인지라 지출이 확 줄어 싸인업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최소 스펜딩을 맞추기가 다소 어려운 상황이지만, 아멕스에서 한시적으로 스펜딩 기간을 6개월로 연장해주어 채워나가는 중입니다. 항상 좋은 정보 공유 감사드립니다!

    Reply
  • 뾰로롱뿅공기뿅
    August 27, 2020 10:22 am

    벌서 12번째 생일이라니.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로부터 도움을 받은지 4년이 됬네요. 덕분에 좋은 카드들 많이 만들어서 혜택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아멕스 카드 만들었는데, 첫 아멕스 카드라 그런지 프리퀄 확인을 통해 75000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물론 마일모아를 통해서 정보를 얻고서 한거지요. 역대급 포인트를 얻는 기쁨과 동시에 스몰샵 혜택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 카드 직전에는 IHG카드를 만들었었는데, 코로나 여파로 스펜딩 사용기간을 3개월에서 6개월로 늘려줘서 여유롭게 스팬딩을 채울 수 있었습니다. 친절한 배려에 코로나 기간에도 무사히 스팬딩을 채웠네요. 다들 힘든 시기 이지만, 항상 그래왔듯이 지혜롭게 헤쳐나갈 것이라 믿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세요!

    Reply
  • 패스파인더
    August 27, 2020 10:24 am

    마일모아가 12번째 생일을 맞이했다는것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내년 13번째 생일에는 더 큰 파티를 하면 좋겠습니다!
    코로나가 제 마적단 생활에 정말 엄청난 변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연회비가 있는 특히 힐튼카드들은 전부 다운을 시켰고 호텔과 항공 카드들도 다운이나 캔슬을 하려고 준비중입니다.
    그럼에도 달라스에 있기에 AA마일은 좀 꾸준히 모으려고 계획중에 있습니다.
    아멕스 오퍼 전에는 이렇게 까지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 열심히 챙겨보고 있습니닼
    티끌모아 태산한번 쌓아보려고 하고있습니다.
    모두 건강조심하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Reply
  • 제가 미국에 온지도 12년 입니다. 마모와 같은 시간을 살고 있습니다. ㅎ 마모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학교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일의 진행도 느리고 여행 및 기타 여가 생활은 전혀 못하고 있습니다만.. 연구자의 입장으로만 본다면 새로운 분야를 들여다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에 도움이 되고 싶은데 전문가분들이 많다 보니 저는 도움만 받는 것 같습니다. 코비드19에도 호텔포인트를 조금씩 사용은 하고 있는데 항공마일은 전혀 사용을 못하고 있네요. 당분간은 호텔포인트나 항공마일을 사용하는 것보다 적립을 주로 하게 되네요. 어서빨리 코비드19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예약을 모두 취소하고, 체이스카드는 ‘pay yourself back’기능으로 UR을 사용하고 있네요. 모두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 주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정보들을 받아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해서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도 마일을 열심히 모으고 있지만 코비드 때문에 사용할 수가 없네요. 백신이 빨리 나와서 예전 마일 세상으로 빨리 돌아가고 싶습니다. 12 주년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운영진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마모 이끌어 오시느라 운영자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저희는 체이스 마일로 열심히 모아둔 포인트로 부활절연휴때 유럽여행 계획하고 예매까지 했는데 코로나때문에 캔슬되었습니다.
    20만 마일이 넘는 마일리지가 United항공사에 묶여 있는데, 12월까지 어디라도 재예약을 해야 차감 마일리지를 돌려 준다고 해서 고민이 큽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 되내이면서 견디다보면, 다시 즐거운 마적단 생활할 수 있는 날이 오겠지요.
    모두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축하드려요 마모님. 늘 사이트 이끌어가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코로나 이전 분기별로 휴가가는 재미로 살았는데 코로나로 인하 비지니스도 접게되고 모아놓은 포인트는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제외하고 모두 캐시백으로 받은지 오래 되었네요..숙박권도 쌓여만가고 쓸 수도 없구요 ㅎㅎ참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이 또한 지나가겠죠…열어놓은 많은 카드의 연회비가 부담으로만 다가오네요 ㅎㅎ

    Reply
  • 빛나는웰시코기
    August 27, 2020 11:11 a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코로나지만 꾸준히 프로모 찾으면서 포인트 모으고 언젠가 쓸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나면 극악 예약하는 곳들을 찾아서 예약만 해두고..
    취소하고..그러고있습니다
    빨리 이 팬대믹이 끝나서 자유여행의 시대가 곧 돌아오길 바라며..
    다들 화이팅입니당

    Reply
  • 마일모아의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항상 많은 정보를 받아가고, 게시판 분위기도 너무 매너있어서 즐겨 찾고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변한점은, 마일과 포인트는 기획했던 유럽여행을 위해 그냥 묵히기로 했습니다, 혹시 몰라 지출보다 세이브를 더 늘리게 된 점과, 현금보유를 좀 높게 잡아놓게 된거같네요.
    사프에서 사리로 넘어가야 하는 타이밍이었는데, 한박자 쉬기로 했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항상 건강하시고 유익한 게시판 운영에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곳에서 정말 가치있고 유익한 정보 많이 접하고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올 해 계획했던 여행 계획이 모두 무산되어서 꾸준히 포인트/마일을 계속 모으는 중에 있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나아져서 모두에게 다시 희망이 있는 날이 오길 희망합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가 아니였으면 누리지 못했을 수많은 혜택들을 알게 되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또 열심히 관리해주시고 정보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코로나 때문에 여행이 힘들어 졌지만 계속 좋은 정보 응원합니다

    Reply
  • 모든분들께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이전과는 다른 상황이지만 모든분들께서 건강하셔서 나아졌을때 여행 잘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의 화두가 없어 요즘 게시판은 재테크와 일상이 주소재지만 다시 발권후기와 여행후기로 넘쳐나길 기대합니다.
    저는 그때를 위해 그냥 마일 묵혀두고 있고, 버진아틀란틱만 좀 불안해서 내년 여름 한국행에 쓸까 고민중입니다. 하지만 한치앞을 알 수 없는데 내년 여름은 깜깜하네요.
    모든분들 홧팅입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2013년에 미국에 처음와서 벌써 7년째 마모와 함께 하고 있네요.

    저희 가족은 급작스런 covid여파로 올해는 캠핑을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이제 애들 학교가 시작하면 캠핑도 조금 어렵겠네요.

    어수선한 한해이지만 모두 화이팅 하세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저 또한 마모에서 참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12년 전부터 알았다면 더 좋았겠지만, 앞으로 더 많이 배우게 될 것을 기대해봅니다.
    모두 힘내세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려요. 시작한지는 몇년안되었지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좀더 일찍알았으면하는 아쉬움이 많네요. 코비드전에는 일부러 카드쓰기위해 여행도 다니고 마일좀더모을려고 호텔이나 비행기도 골라서 탔는데… 이제는 아무곳도 못가네요. 코비드로인해 카드신청도 많이 뜸해졌네요. 내년 이맘때쯤은 이 펜데믹상황이 많이 나아지지않을까하고 바래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Reply
  • 12주년이 되었다니 축하드려요 !!
    저는 마적질을 한지 어연 2년되었어요. 크레딧에 관해서는 아무것도 몰라 체크카드만 쓰던 제가 남편과 결혼후 조금씩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이제는 크레딧 좋은 딜은 없나 어떤 혜택이 있다 먼저 찾게 되었네요 !! 저는 체이스 사파이어 언리밋으로 시작하다가 호텔쪽으로 하고 있었는데 코로나로 호텔 갈일은 없고 항공으로 바꾸었어요. 그러다 이제는 캐쉬백으로 옮겼네요 🙂 마일모아를 통해서 크레딧도 좋아지고 마일리지도 쌓이고 마일모아 캡숑짱입니다 !! 계속 해서 애용할께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마일모아 영원하라 ♡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 정보 뿐만 아니라 필요한 여러가지 미국 생활 정보도 게시판을 통해 많이 얻어갑니다. 앞으로도 쭉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아 코로나로 인해 포인트는 그냥 묵혀두고 있고, 숙박권도 연장되어 내년에 한번에 쓰는 것을 기약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아멕스 힐튼 어스파이어 카드가 리조트 관련 캐시백을 외식비로 쓸 수 있게 해줘서 p2 카드 포함해서 잘 써먹었네요 ^^

      Reply
  • 벌써 12주년이군요!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 요즘 시기에는 건강하시라는 인사만큼 좋은 인사가 없을 것 같네요! 이 코로나가 제 마적단 생활에 정말 엄청난 변화를 가지고 왔네요! ㅠㅠㅠ 그래도 마일모아를 만나고 지금까지 아주 좋은 일이 많았었습니다! 마일모아를 만나기 전에는 크레딧 카드를 만들고 쓰는 것이 이렇게 큰 기쁨이 될 줄은 생각도 하지 못했었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요즘 시기가 시기인만큼 항공권 보다는 호텔 숙박쪽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래도 만약을 대비해서 한국 행 정도의 포인트 정도는 항공권으로 쓸 수 있게 모아두었습니다. 그래서 아직은 큰 변화없이 지금껏 해오던데로 이번 달은 이거… 음식점에서는 이거… 마트에서는 이거… 이렇게 열심히 포인트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어서 빨리 예전 그 싸리의 환상적인 딜이 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이렇게 끌어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많은 분들이 캐쉬백을 하시는군요… 전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쌓아두지만 말고 저도 뭔가 해야지싶네요.
    얼른 이 사태가 지나가 모든게 정상화되고 다시 여행다니고 싶은 맘뿐이에요. 🙁

    Reply
  • 어려운 시기에 12주년 축하합니다. 계속 모두가 유용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로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어려운시기 다들 잘 넘기고 계시는지요?
    언젠간 쓰겠지 하면서 아직은 포인트로 가지고 있습니다. 언젠가 쓰겠죠?
    쓸수 있다고 믿겠습니다.
    어려운시기 다들 잘 견디시기 바랍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Reply
  • 궁금투성이
    August 27, 2020 1:31 pm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미국에 온 지 이제 3년이 되어 가는데, 여기서의 카드 마일리지&포인트는 한국이랑은 비교가 안되네요.
    신세계를 경험하고 배워 가면서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물론 요즘은 좀 그렇지만..
    이제 마일을 모으기 막 시작한 때라서 각각의 포인트는 별로 미동이 없이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조만간 MR을 델타로 옮길 계획은 가지고 있습니다. 힐튼을 열심히 달려서 캘리포니아 여러 호텔을 다니기도 하였는데, 이제 힐튼의 한계를 느끼고 있습니다. ㅎㅎㅎ
    다들 건강하시구요. 이렇게 12주년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어서 좋네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모덕분에 지난 7년간 돈내고 한국다녀온 적이 없네요.
    어머니도 대한항공 일등석 타보시고 불효자를 효자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힘내시고 곧 이것 또한 지나갈 것입니다.

    Reply
  • 축하합니다 :> 12년이나 되었군요! 덕분에 미국생활 팁, 카드에 관한 공부도 잘하고 갑니다
    언젠가 여행갈 날을 기다리며 저는 계속 체이스 사파이어 포인트를 잘 모으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코로나가 끝나 일상생활로 돌아갈 날이 있겠죠 모두 힘내세요!

    Reply
  • 12살 생일 축하합니다!!
    집에서 일하는데도 생각보다 돈 쓸일이 있네요. 내후년 한국 방문을 기대하며 AA, Alaska로 달리는 중입니다.

    Reply
  • 옥수수마을
    August 27, 2020 2:08 pm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마일을 모으기 시작한 지 얼마 안된 초보라 처음 크레딧 카드를 만들고 난 뒤에 한 번도 쓰질 않았습니다. 이번 여름에 한국 갈 때 잔뜩 쌓인 델타 페소 마일을 쓰려고 했으나 코로나 때문에 계속 마일만 쌓아가고 있네요. 조만간 한번에 털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고 있습니다. 다들 힘든 시기 잘 버텨내시기를 바라며 좋은 일이 있길 바라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 이후로 집에서 아이와 시간을 더 많이 가질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았네요. 좋은 커뮤니티를 만들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더더욱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그간 마일모아를 통해 여행도 많이 다니고, 그 외의 유익한 정보들도 참 많이 얻었습니다. 저는 코로나 이후로 일이 더 바빠지면서 이전처럼 마일을 관리하고 카드를 만드는 일을 잘 못하게 된 것 같습니다. 어쩌면 여행을 다니지 않으니 필요와 관심이 조금 떨어진 것이기도 할테고요. 그러나 변함없이 마일을 모을 생각입니다. 코로나는 곧 끝나지만 여행은 계속되어야 하기에~~~!!!

    Reply
  • 12년 전이면 제가 미국 온 시기랑 거의 비슷하네요.
    초기에 이 나라에 정착하면서 제일 힘들었던 것이 문제가 생겼을 때 어디에 물어봐야 할지 감도 못잡았을 때였던 것 같습니다. 문화가 다르고 제도가 다르니 한국에서처럼 생각하고 행동했었던 적도 있었구요.. 지금은 어느정도 정착했다고는 생각하는데 여전히 정착하지 못하고 변함없는 것은 역시 영어입니다. ㅎㅎㅎ 이건 앞으로도 힘들 거 같아요.. ㅜㅜ
    마일모아를 진작에 알았더라면 외로운 타지생활을 좀 더 쉽게 극복하지 않았었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소통의 장으로서 역할을 기대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감옥아닌 감옥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차곡히 쌓여있는 마일리지를 보면서 언젠가는 이거 쓸 날이 다시 오겠지 하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Reply
  • 불러불러배
    August 27, 2020 2:36 p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 이후에 캐쉬백 카드가 유용하네요. 모두 어려운 시기에 힘내시고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바뀐 저의 마적 생활은,
    1. 눈에 띄는 마일리지 프로모션이 없는 한 카드 신규 발급은 당분간 자제하기
    2. 여행으로 마일리지 활용이 어렵기 때문에 올 하반기 출시되는 아이폰 12를 Citi의 Thank You Point를 사용해 구매하고 연회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Citi 카드 해지하기
    3. 카드 및 포인트 유지에 부담이 없는 Chase Freedom의 5% 카테고리 적극 활용해서 미래의 Chase UR Point 모으기

    입니다. 시장 경기가 살아나면 다양한 프로모션이 나올거라고 보고 당장은 도약 전의 개구리처럼 몸을 움츠리고 있는 중이네요. 좋은 팁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_<

    결혼후 미국으로 이사오자마자 코비드가 터지는 바람에 유례없는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지만,
    야무진 지인이 우연히 알려준 마일모아 사이트에서 슬기롭게 미국생활하기를 이제 배워 가고 있습니다.
    슬슬 홈씩이 조금씩 느껴지고 있지만 얼른 마일모아서 내년에는 한국에 꼭 다녀올수 있기만을 바랄 뿐이에요 🙂
    늘 깨알정보 감사하고, 늘 응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체이스카드 갯수 제한규정으로 한동안 새로운 카드를 만들수 없었는데 얼마전에 벗어났습니다. 그래서 새로 만들 카드를 살펴보고 있는데 그닥 예전같이 좋은 딜을 찾기 힘드네요. 마일모아에서 이메일 올때마다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그동안 모아놓은 UR…모두 캐쉬백… T_T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여행을 많이 못가다 보니까, 저는 스펜딩이 많이 준 편이라~ 스펜딩 요구조건이 낮고 연회비가 부담되지 않는 신용카드 (체이스 프리덤)를 쓰게 되었어요. 동시에 호텔및 비행 마일리지 적립은 꾸준히 하구 있어요 (아멕스 힐튼, 델타골드 카드)~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지금 이시기를 잘 버티구 나서 근사하게 여행한번 가려구요~
    힘들고 답답하지만, 이시기 모두 건강하게 잘 버티시길 바랍니다!

    Reply
  • 달려라쏘니
    August 27, 2020 3:43 pm

    12주년이나 되었네요. 미국 삶이 11년이 되니까 얼추 비슷하게 시작됐네요.
    마일모아 통해 한국도 다녀오고, 포인트도 많이 모아놓았습니다.
    비록 코로나로 인해 여행발은 묶여 있지만, 조속히 백신이 개발 보급되어 북적이는 마모되었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생활 정보 많이 보고 있습니다. 좋은 글, 정보 올려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항공사 카드는 없앴고, 호텔 카드는 아직 가지고 있는데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Reply
  • 일단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저는 마일모아에서
    크레딧 카드 정보를 받아 만들었던
    체이스 언리미티드랑 프리퍼드로 모은
    포인트로 2700불 상당을 캐쉬백해서 펜데믹을 버텼습니다
    U/C에서 핀넘버를 2달 넘게 안줬거든요. 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캐쉬백 해서 모기지를 냈지요 ㅎㅎ
    지금은 amex spg 포인트를 쓰려고 준비중이예요.
    물론 이 카드도 마일모아 눈팅으로 얻어낸 역대급 오퍼로 받았습니다
    소소한 제태크.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Reply
  • 둘아대디80
    August 27, 2020 4:21 pm

    마일모아 12주년 다시한번 축하축하!
    꾸준히 도움 받아온 마적단의 한 사람으로써 ㅎㅎㅎ

    코로나로 인해 바뀌었다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뭐 코로나 때문에 포인트 차감이 줄었으니 고맙다면 고맙달까 ㅎㅎ

    그나마 피할 수 없는 출장 덕에 (?) 매리엇 본보이 브릴리언트 십만 사인업을 얻을 수 있었구요, 300불 크레딧이랑 몇 혜택 받은 것 빼면 별거 없네요.
    그래도 모았으니, 코로나가 물러나고 다가올 그 휴가를 기다리며, 또 활성될 경제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나오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 유의하시구요 늘 좋은 팁 감사합니다!

    Reply
  • 오스틴파워
    August 27, 2020 4:40 p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미국에 살게 되면서 많이 의지하는 곳인데 회원가입 찬스를 계속 놓쳐서
    눈팅만 하고 있는 와중에 이번주말에 회원가입 받는다는 공지를 봤어요~!!

    이번에는 게시판 회원가입에 꼭 성공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마일리지 모으는 재미가 확실히 많이 떨어졌지만.
    전 이번에 한국 다녀오면서 댄공 마일리지를 많이 사용해서 본보이 사인업 보너스로
    받은 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화할까 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필요하신 분은 메리어트 포인트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듯해요

    Reply
  • 마일모아를 알게된지 한 6~7년정도 된듯 합니다. 처음에 회원가입 한것 같기도 한데, 이런 저런 이메일을 써서 검색해봐도 안되는걸 보니, 가입을 안 했네요. 그래서 이번 8/29에 가입하려고 탁상 달력에 표시해 두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아시아나 마일을 주로 모으다가, 한 3년여전부터 하얏트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1년에 한두번씩 미국에서 한국에 갈때마다 잘 사용했는데, 올해는 사용하지 못했네요. 그렇지만, 하얏트 카드의 제 어카운트에 가족 이름으로도 카드를 발급해서 저 대신 한국에 있는 가족이 그 포인트들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참 유용한 정보를 얻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를 시작하게 된거 어느덧 5년… 이미 여행도 마일리지로 많이 하고 좋은 호텔도 많이 즐겼습니다 ㅎㅎ 아마 마일모아를 몰랐다면 즐기지 못했겠지요.

    이번 코로나 사태가 시작하기 전에 포인트를 다 소진해서 딱히 바뀐게 없긴합니다만 새로운 좋은 카드 사인업 보너스를 기다리면서 총알을 모으고 있습니다 ㅎㅎ

    이곳에서 많은 좋은 정보를 얻었고 다른 분들도 그러하였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일년정도 눈팅하고 있었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꼭 가입하자 하고 달력에 표시해두었습니다. 항상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다른 회원분들도 다들 이 혼란한 상황 속에서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마일모아 안지는 오래 되었지만 제대로 시작한거는 1~2년정도된거 같네요. 마일모아 덕분에 한국도 갔다왔네요. 지금은 하얏트랑 MR을 모으는 중인데 빨리 이 상황이 지나가면 좋겠네요. 저도 마모에 가입을 한줄 알았는데 그냥 뉴스레터만 받는거였더라고요 이번에 꼭 날짜 맞춰서 가입하도록 하겠습니다

    Reply
  • 어떠카죠?
    August 27, 2020 5:19 pm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코비드 19 기간에 꼭 필요한 아마존 카드로 5% 소비생활의 일부를 할인받으면 어떨까요?

    Reply
  • RICHARD H KIM
    August 27, 2020 5:20 pm

    코로나로 5년만에 한국에 가보려던 계획이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ㅠ 하지만 아내가 첫 임신을 하여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오랜만에 다시 열어주신다고 하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10월에 한국가려고 반년전에 예약했는데 결국 취소하고 무기한 연기됬네요 마일모아덕에 비지니스도 타보고 여러모로 많은 혜택 얻고 다녔습니다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마드릴레나
    August 27, 2020 5:55 pm

    마일모아님 12주년 넘 축하드립니다!! 마일을 당분간은 사용 못하지만 그래도 곧 쓸 날을 기다리며 체이스 사파이어랑 아멕스 골드 위주로 소비하고 있습니다. 마일모아 통해서 만난분들은 항상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나눔해주셔써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얼른 종식되기를 바라면서 마일모아님도 항상 건강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작년에 가입해서 계속 눈팅만 하고 있습니다만 항상 마일모아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20년, 30년 꾸준히 좋은 정보가 잘 공유되는 마일모아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포인트는 남편따라 같이 호텔카드를 잔뜩 만들었는데 쓰질 못하고 있어, 일단은 킵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쓸 날이 오겠죠?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올때마다 참 좋은 사이트다 라는 생각이들곤 합니다. 회원분들 기본적인 마인드가 함께 나누자 인것 같아 따뜻하고요. 모아둔 마일들을 요새 못쓰니 아쉽지만 내년말쯤엔 다시 쓸수 있지않을까 희망을 가져봅니다. 호텔말고 Airbnb나 vrbo에서 쓸 수 있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고요. 암튼 모두들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즐거운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려요!
    언젠가 한국에 다녀올 날을 기다리며 스카이패스로 대한항공 마일만 열심히 모으고있어요.
    모두 건강하게 이 위기를 잘 넘기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정보 늘 감사합니다.

    Reply
  • 행복우선주의
    August 27, 2020 6:15 pm

    12주년 너무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게되면서 소비가 확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카드를 더이상 만들지 않고 3/24상태에서 1/24상태로 만들어 내년 마적생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호텔카드는 리텐션 오퍼를 받아 유지하는 전략으로 가고 있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이 시기가 무사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사이트가 되길 빕니다. 현재 코로나 때문에 여행계획이 다 취소되어 포인트만 도란스카드에 차곡차곡 쌓여가고있어요. 언젠간 코로나가 종식되면 새로운 항공사나 대한항공이 다시 제휴되길 빌며 존.버 중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예전에는 자주 들여다 보면서 체이스 UR 전환등 많이 해서 좋은 혜택을 보았었는데, 요즘엔 삶에 치이다 보니 게을러 지네요. 계속 좋은 정보와 시대에 맞는 나눔의 정보가 풍성해서 너무 좋습니다. 정말 다른 세상이지만, 버티면 이길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나중에 포인트 사용할 날이 오겠죠?

    Reply
  • 꿀빠는개미
    August 27, 2020 6:43 pm

    12주년 축하하고 감사드립니다. 항상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는 사인업 보너스로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선호하네요.
    가지고 있는 땡큐 포인트는 전부 세이프웨이 기카로 바꿨고요. ㅠㅠ
    빨리 코로나가 종식됐으면 좋겠어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힘내시고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당장 여행이 힘들어 졌지만, 언젠가 다시 여행 갈수 있는 날을 기약합니다.
    계속 좋은 정보 응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올해 계획했던 모든 여행을 취소하게 되면서 모으고 있던 마일리지들을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예전처럼 다닐 수 있는 때가 돌아오길 바랍니다.

    Reply
  • 감사합니다.
    August 27, 2020 7:24 pm

    마일모아가 벌써 12년이 되었군요..
    그러고 보니 8년 동안, 마일모아를 통해 참 많은 혜택을 받은 것 같습니다.
    가난하고 어려운 유학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이어오는데 있어서
    마일모아는 참 좋은 친구이자, 힘이 되는 곳이었습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가족들의 한국 여행, 미국 곳곳으로의 휴가, 더불어 어려운 때에 시기적절한 해답을 얻을 수 있었는데…
    돌아보니 받기만 하고, 갚은 것은 별로 없네요..

    마일모아 아이디를 ‘감사합니다’로 바꾸었던 이유는, 마일모아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늘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기 위함이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사이트가 되기를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미국에 정착하고나서 크레딧에 관한 정보나 지식이 많이 부족했는데, 마일모아 덕분에 차근차근 카드들도 개설해 나가고 크레딧 관련 지식들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도록 장수하는 사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오랜기간동안 이 싸이트를 너무나 잘 유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알게된지 일이년정도 밖에 안되었지만 나름 마일리지나 크레딧카드 프로모션에 관심이 많아서 독학하던 제게 이곳의 여러 정보들이 큰 도움이 되었어요. 덕분에 크레딧카드들도 하나씩 차근차근 열어왔고 마일리지도 잘 쓰고 있었어요 (최근에 팬데믹 이후로 식고있다는 슬픈 사실이 있지만..)
    늘 항상 정리해서 올려주시는 인포들 잘 보고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화이팅!

    Reply
  • 마일모아의 12번째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항상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올해는 아직 여행을 못가고 있지만 사태가 좋아지기 기다리며 마일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사이트가 12살이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코비드19로인하여 일상생활자체가 180도 바뀌어버렸지만 뉴노멀한 일상에도 이젠 적응이 되어가네요 ㅎㅎ밖에돌아다니는걸 자제하는중이라 포인트 적립보다는 캐쉬백으로 세이브하는중입니디 ㅎㅎ어차피 온라인쇼핑을 더 자주해서 그런지 캐쉬백이 쏠쏠하더라구요 ㅎㅎ
    12주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들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사이트가 12살이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코비드19로인하여 일상생활자체가 180도 바뀌어버렸지만 뉴노멀한 일상에도 이젠 적응이 되어가네요 ㅎㅎ밖에돌아다니는걸 자제하는중이라 포인트 적립보다는 캐쉬백으로 세이브하는중입니디 ㅎㅎ어차피 온라인쇼핑을 더 자주해서 그런지 캐쉬백이 쏠쏠하더라구요 ㅎㅎ
    12주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들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12년 축하드려요!! 유학생활부터 아줌마가 될 때까지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시큐어리티 카드 부터 시작해서 체이스 리저브까지 마일모아 덕분에 잘 만들어 사용하고 있어요. 팬데믹 떄문에.. 마일을 포기하고 캐쉬백해서 모은 포인트 다 썻어요.. 마일로 전환 못한건 아쉽지만 ㅜㅜ 그래도 어려울 때 캐쉬로 잘 받아서 사용했어요!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해요!!

    Reply
  • 12년동안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몇년동안 가입 타이밍을 놓쳐서 처음 성공했을때 기뻤던 날이 생각나네요 ㅎㅎ
    요새는 어떤카드를 캔슬해야하나하는 고민이 가장큰 시기인데
    그래도 마모 덕분에 힘든 시기에 많은 세이브를 하고 있어요 늘 감사합니다 모든분들!!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을 축하합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마적단 생활중 이제 점점 카드회사, 항공사, 호텔의 다양한 변화들속에 점점 힘들어지고 있던 찰나에 차라리 펜데믹 덕분에 잠시 숨을 고르면서 다음을 위해 도약할수있는 시간이 생겼구나 하며 긍정적으로 버티고있습니다.
    마모도 펜데믹중, 슬로한 시기를 통해 정리하고 다시 도약하는 발걸음이 되었으면 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본격적으로 마적활동한지 1년만에 코로나가 터지고 말았네요ㅠㅠ 지금까지 쌓은 마일리지 어떻게 할지 고민하고 있고, 계속 마일모아 사이트통해 정보 얻어가고 있어요. 하루빨리 일상적인 생활로 돌아가고 싶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다시한번 12주년 축하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유익한 정보 많이 접하고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실행에 옮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하와이도 다녀오구요, IHG 이전 카드로 악착같이 들고 있지요 그렇지만, 앞으로 더욱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그냥 꾸준히 포인트/마일을 계속 모으는 중에 있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나아져서 모두에게 마적질의 희망이 있는 날이 오길 희망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Reply
  • 세월이 정말 빠릅니다.
    모두들 코로나 때문에 힘든시기 빠르게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모가 벌써 12주년이군요. 축하드립니다ㅎㅎ
    저는 아직 마적단 생활을 그리 오래하지 않아서 뭔가 노하우 같은건 전혀 없지만ㅠㅠ 그래도 고수님들 보며 하나씩 따라하는 재미로 카드생활 하고 있습니다
    마적단이면 필수로 열어야 하는 카드들을 아직 다 따라잡지 못하고 있어서 마일이든 호텔포인트이든 뭔가 선택할만한 시기는 아직 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언젠가는 팬더믹이 끝날 날을 기다리며 전환 가능성이 다양한 MR 위주로 모으고 있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길 바라고 좋은 사이트 운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의 12주년 생일을 축하합니다.
    저는 위의 따봉도치의 p2입니다 카드게임에 대해서는 무지합니다만, 와이프가 시키는 대로는 열심히 따르고 있습니다. 마모덕분에 마일로 비행기 몇번 타보고는 와이프의 마적질을 열심히 응원만 하고있습니다. 저의 눈에는 카드 종류도 많고 어디서는 이 카드 저기서는 이 카드 골라서 써야하는게 되게 복잡해보여서 걍 와이프를 존경만 하고있습니다ㅋㅋㅋ
    열심히 시키는 대로 하겠습니다!

    Reply
  • 벌써 마모가 12주년이군요!!!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그동안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마모를 만나 참 많은 도움을 얻었네요. 미국 생활 전반에 걸쳐 아리송한 게 있다 싶으면 먼저 마모부터 찾게 되는 게 사실입니다. 서로서로 하나라도 더 도움 주시려는 좋은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신 거 같아 삭막한 타지 생활에 많은 도움과 위안을 얻고 있습니다. 요즘 차곡 차곡 모은 마일들을 어찌해야 할 지 몰라 난감하기도 한데, 이 또한 지나가겠죠. 마모 덕에 지금까지 모은 마일로 기억에 남는 좋은 추억 많이 만드는 여행을 계속 할 수 있는 날이 곧 오길 고대합니다.

    Reply
  • 망고오렌지
    August 27, 2020 9:17 pm

    12주년!!!
    축하드립니다. 10년전에 미국에 처음 왔을때가 생각나네요 마일모아라는 사이트가 있다고 사람들이 쑥떡쑥떡 하던 기억이. 그때는 사기 사이트 인줄 알았어요. 선배가 카드를 만들면 마일도 주고 포인트도 준다는데… 다단계같은 곳인줄알고 얼마나 무서워했는지 ^^
    세월이 흘러흘러~ 마일모아엔 더 많은 분들이 오시고 , 저도 10살이나 더먹은 중년이 되었네요.
    마일모아의 12살을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코로나로 인해서 마당이 있는 집으로 이사를 합니다. 아이들과 와이프가 힘들어해서요. ^^ 저희 가족에겐 엄청난 변화네요~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합니다
    이민초창기 부터 너무 나도 많은 도움을받았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Reply
  • 뉴욕꿈나무
    August 27, 2020 9:46 p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려요! 처음 지인에게 소개받고 틈틈이 마일모아보며 공부한지 벌써 7년이 다 되어가네요. 올해는 호텔카드를 만들어 여행갈 계획이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카드 발급도 멈추고 남아있는 마일을 현금화하면서 사용중이에요. 어서 일상이 복귀되어 마일모으며 여행하고싶네요. 12년동안 계속 마일모아를 지속하고 성장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Reply
  • 12년의 시간이 금방이네요..
    지난 몇년간 마적질을 통해 모아두었던 체이스 포인트로 사랑하는 부모님비행기 티켓팅을 하고 만날날을 기다렸었는데 뜻하지 않은 코비드로인해 모든것이 기약없는 일이 되어 버린 올 여름이네요..
    여전히 마적생활은 계속 되겠지만.. 목표가 사라진듯하여 마적생활이 예전 같지많은 않네요..
    언젠가 백신이 나오고 모든것이 정상적으로 되돌아가면 이 마적 생활도 다시 정상으로 되돌아 가지 않을까 지난 몇년간 마적질을 통해 모아두었던 체이스 포인트로 사랑하는 부모님비행기 티켓팅을 하고 만날날을 기다렸었는데 뜻하지 않은 코비드로인해 모든것이 기약없는 일이 되어 버린 올 여름이네요..
    여전히 마적생활은 계속 되겠지만.. 목표가 사라진듯하여 마적생활이 예전 같지많은 않네요..
    언젠가 백신이 나오고 모든것이 정상적으로 되돌아가면 이 마적 생활도 다시 정상으로 되돌아 가지 않을까 싶네요..
    다시한번 마모의 12주년을 축하합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이벤트 응모합니다. 종종 이벤트 있을때마다 와이프와 같이 응모했는데 항상 안되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꼭 되면 좋겠습니다:)
    저는 사실 마모초보인데 마모를 통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코로나 기간이라 여행 생각은 아예 못하고있고, 그냥 나중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UR, MR) 카드만 사용하고있습니다. 좋은 정보들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 얼른 끝나고 마일의 세상이 다시 오기를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다시한번 12주년 축하드립니다!!

    Reply
  • 마모의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제가 마모를 접한게 한 4-5년정도 되었으니 마모를 알기전 7-8년동안 지불했던 항공료와 호텔비(정확하게는 모텔비)가 너무 아깝습니다. 것도 지인이 마일모아 사이트를 알려주면서 한번 쭉 읽어보라고 한걸 외면했던 몇년은 더더욱 아쉽네요…

    요즈음 팬데믹 상황에서 여행갈 일이 별로 없어서 최근에는 캐쉬백 카드를 열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못한 숙박권이 차곡차곡 쌓이고 있는중이라 포인트나 항공사 마일은 잠시 접어두었네요. 항상 좋은 정보들 잘 얻어갑니다. 정보들 나눠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드립니다! 게시판 통해서 마일정보 뿐만 아니라 미국 생활 전반에 대해 큰 도움 받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요즘에는 그냥 기회닿는대로 쓰자는 주의입니다. 어른 한 분 미국으로 오실 일이 있어서 최근 MR을 델타로 넘겨서 댄공 발권했습니다.

    Reply
  •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코로나가 어서 끝나야 호텔 포인트를 쓸수 있을텐데요

    Reply
  • 마일모아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마모 덕분에 알뜰하게 마일을 모아(라기보다는 얻어서) 여행도 알차게 하고 살림에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올초 코로나 사태가 터져서 한동안 여행을 못 할 거라고 생각하니 작년에 바빠서 휴가를 못 갔던 것이 이렇게 억울할 수가 없네요. 마일도 아끼다가 * 될 수 있군요(아주 못 쓰게 된 것은 아니지만요…) 흑흑 아쉬운 대로 체이스 포인트들로 장 본 것 리딤 해 가며 빠듯한 살림에 여유를 심폐소생하고 있습니다. 좋은 혜택 없는지 계속 안테나를 세우고 마일모아 기웃기웃 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가득하고 건강한 마일모아 사이트가 매일매일 더더욱 성장하기를 응원합니다!

    Reply
  • 12살 생일 축하드려요..
    얼른 이 상황이 마무리 되서 우리 마일모아가 더 활발하게 번창하길 바랍니다.

    Reply
  • 미국 처음 온시간과 함께 벌써 12년이 지나갔네요.
    마일모아를 통해 얻은 정보는 돈으로 환산하기 어려울 정도로
    가족들에게 소중한 경험과 시간을 얻는데 사용하였습니다.

    누구하나 코로나 시대에 편하지 않지만 모두들 건강하세요.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 기간이라 여행도 갈 수 없고 해서 UR을 캐시백으로 조금 사용했네요. 예전같았으면 상상도 못할 일입니다. 내년에는 여행을 재개할 수 있을까요? 상황이 나아지기를 기대하며..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항상 좋은정보 얻어가고 최대한 사이트에 기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마일을 다른곳에 쓴다기보단 401k처럼 쓰지않고 저축만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필요할 때 쓰기위해서요. 다만, 요즘에는 장보는것이나 다이닝에 크레딧을 주는 카드를 주로 쓰고 그쪽회사들에 신용이 더 커지긴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12주년 축하합니다
    여행 갈일이없어서 잠시 중단했다가 내년을 위해 호텔카드 비교중에있습니다. 마적질안했더니 근질근질하네요

    Reply
  • 12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요즘 여행가기 힘들어지긴 했지만 추가 적립, 스테이트먼트 크레딧이나 아멕스 오퍼 등 여전히 유용한 정보 많이 얻어가고 있습니다. 점점 번창하는 싸이트가 되었으면 합니다.

    Reply
  • P2 찬스로 글 남깁니다. 12주년 정말 축하드리고요, 덕분에 비행기표 예약과 호텔 숙박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어서 이 상황이 괜찮아져서 예전처럼 여행 많이 가고 싶네요. 다들 비슷한 마음일 거라 생각합니다. 다들 힘내세요.

    Reply
  • 12주년 짝짝짝 축하드리며…
    코로나로 바뀐 일상이라, 운동다운 운동을 못하는게 이리 힘든 일인지 몰랐다는 겁니다.
    얼렁 이 난리통이 끝나기를 바랍니다.

    Reply
  • 올해 집에서 버티기 어려워 숙박권을 평일에 하나씩 씁니다.
    그외에는 MR/UR 위주로만 모으려고 합니다. 캐쉬아웃도 고려하고 있고요.
    아무쪼록 이 어려운 사태가 빨리 해결되어서, 마일게임이든 일상 생활이든 모두 정상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를 알게 되어서 7년의 미국 생활이 참으로 윤택하게 많이 변했던 것 같아요. 집에 큰 일이 있을 때마다 한국에 가야 할 때 모아놓은 마일 덕분에 한숨을 돌렸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네요. 이번에도 코로나로 세계가 어수선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마일로 한국을 잘 다녀왔어요. 마일모아 12주년 정말 축하하고 고마워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예전에 피투혼자 마적질할때 먼지 모르고 핸펀 그만좀 하라고 잔소리했었는데 한국갈때 비지니스 타고 가게 되니 이제 제가 더 열심히 합니다. 요새는 그저 대시패스로 도어대시만 열심히 시켜먹고 있는데 조만간 숙박권 쓸수 있게 되겠지요?

    Reply
  • 마일모아 벌써 12년이 되었네요.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이번 8월15일에 한국 비행기 티켓 예매했다가 취소하고 집에만 머무르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여행가는날이 오겠지라는 생각에 마일리지는 계속 조금씩 쌓고 있는데
    그게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마일모아 모든 분들 건강 조심하시고 또 여행이 활발해지는 날이 빨리 오길 바래봅니다

    Reply
  •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주셔서…
    시간 정말 빠르네요 12주년 축하드려요!
    저는 요새도 그냥 막연하게 좋아지면 사용하겠지… 란 생각으로 크게 변동없이 각 마일 및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게을러서 그런건 아니…일꺼고요 ㅋㅋ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그리고 항상 사용에 극대화를 추구하는 편이라.. 굳이 급한 경우 빼고는 전환등은 안하고 일단은 모으되 전반적인 분위기나 추이나 좋은 딜(?) 등은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카드 신청도 자제 하고 있고요 아마 저같은 분도 있겠죠? 저 혼자만 이러고 있는거면.. 불안하잖아요 ㅋ
    아무튼 앞으로도 모두들 좋은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제가 2005년부터 마일모아를 봤는데 시간 정말 빠르네요. 제 삶의 오아시스같은 여행을 못가니 솔직히 많이 힘듭니다. 그래서 요즘 여행 vlog를 유투브에서 엄청 보고 있습니다.ㅎㅎ 올해는 바라지도 않고, 내년부터라도 다시 안전히 여행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
    곧 돌되는 아가와함께 대한항공 비지니스를 타고 한국가는 계획을 아기 태어나기 전부터 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물거품이 되고 포인트를 캐쉬로 바꿔먹을까 생각도 해봤지만 열심히 모은거라 결국엔 2살되기 전에 나가는걸로 다시 계획을 세우고 있네요.. 모두들 이 시국에 화이팅입니다 !

    Reply
  • 마모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여행은 포기 하고 모아둔 mr 포인트를 아마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코로나가 끝나면 사용할 만큼은 남겨두고요.. 빨리 코로나가 잡히길 바랍니다.

    Reply
  • 와..12년. 저도 블로그를 해보려고 몇 번 도전했다가 포스팅 2개 남기고는 매번 포기했던 것을 생각하면…
    정말 대단하십니다.

    사실 하와이에 또 한 번 가고 싶어서 열심히 마일을 모으고 있었는데, 이렇게 코로나 시대가 오면서 일종의 맨붕이.
    요즘은 대체 뭐가 나한테 이득인지 아닌지 그냥 계산도 제대로 못하고, 의욕도 없고 그러네요.
    이 시간이 지나고 좀 맘 편하게 여행도 하고, 삶의 에너지도 다시 찾고 그럴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고, 앞으로도 좋은 운영 부탁 드릴께요!

    Reply
  • 마모 12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금같이 힘든시기에 서로 많은 도움을 주고 받을수 있는 사이트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호텔포인트 털어서 연말 하와이 예약했는데 항공이 어떨련지 그쯤되면 좀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하며 항공예약 갈등중입니다. UR, United 포인트 다 털어버리고 캐쉬백으로 집중할까 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번째 생일 축하드려요~
    몇년째 정보 많이 얻어서 저렴하게 여행 잘 다녔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못가니 숙박으로 사용도 못하고 언제 나아질지 몰라서 요즘은 샤프로 그로서리 캐쉬백 받고 있어요. ㅠㅠ
    항상 좋은정보 올려두시고 열심히 관리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12년 이라니 딱 제가 이민 왔을때군요. 마일모아 안지 얼마 안되서 그동안 돌돔으로 매운탕 끓여먹다 이제 좀 써보려니 코로나.. 코로나 기간에 임신해서 당분간 여행은 힘들테니 부모님 비지니스로 한국 한번 보내 드려야 겠어요. 부디 이대로 쭉 가길!

    Reply
  • 보라빛향기
    August 28, 2020 4:35 am

    마모야 12살 생일을 축하해~

    내가 아직 MR 만 가지고 있지만 UR 도 모을 수 있도록 노력할께~

    UR 도 오픈하게되면 씨티랑 US bank도 만들어볼께~ 많이 도와줘~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합니다.
    저도 지난 8년간 많은 도움을 받고
    마모 이후 생활의 작은 변화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마모가 영원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마모가 벌써 12년이 되었군요,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있는 곳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마일이나 숙박권이 쓸곳이 없어 꾸준히 적립만하고 있습니다.
    언제쯤 쓸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차곡차곡모아 한번에 쓸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배달을 많이 시켜먹다 보니 체이스 사프 카드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거 같아요. 그 이외의 항공사 카드들은 다 연회비 없는 카드로 전환하였고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마일모아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미국에 인턴으로 넘어와 주변사람들의 권유로 사이트에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좋은 이벤트들이 많은걸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에서 정말 가치있고 유익한 정보 많이 접하고 많은 도움을 받아가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올 해 계획했던 여행 계획이 다 없어졌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나아져서 모두에게 다시 희망이 있는 날이 오길 희망합니다.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암울한 나날을 보내고 계실것 같아요 부디 다같이 힘내서 무사히 잘 극복해 내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년 숙박권 나오는 호텔 카드들은 연회비 나올때쯤 하나씩 취소하고 있어요 당분간 계속 집콕일듯 하여.. 이렇게 동굴생활하다 코로나 끝나고 다시 신청할 계획입니다.

    Reply
  • 말하는대로
    August 28, 2020 8:10 am

    마모 생일을 축하합니다!

    저는 지금은 그냥 포인트만 모으고 있어요. 전혀 사용하지 못하고 있지만 ㅠㅠ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코로나이후로 괜찮은 오퍼가 없어 카드발급을 자제하고 내년 여행을 위해 아멕스델타골드로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Reply
  • 다시태어나도플랫
    August 28, 2020 8:14 am

    12주년 축하합니다.

    마모를 통해 찾아봐야 알 수 있는 유익한 정보들을 보다 쉽게 접할 서 있어서 항상 많은 분들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마일을 모으기만 하는 상황이 되어버렸네요.

    항상 조심하시고 ㅎ

    하얏 글로벌리스트를 내년에는 한 번 달아보고 싶은데

    출장없이 가능할 지 모르겠네요. ㅎ

    Reply
  • 마일모아 생일축하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별다른 전략은 없고 언젠가 다시 하게될 여행을 위해 열심히 마일,포인트 모으는중입니다. 벌써 내년 여행은 이미 예약도 해둔 상태입니다
    다시한번 생일 축하하고 저도 정보를 제공할수있는 날이 오길 기다려봅니다!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지금은 5/24 미만이고 체이스 카드가 비즈 합쳐 7개 내요.
    천천히 카드 열고 프로모 있는 다른 카드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즐겁고 신난 여행, 가족을 만나로 가는 설레임을 가질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길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년 생일 축하합니다. 한 6개월 방콕하다보니 마적감이 다 떨어져서 요즘은 그냥 심플하게 아멕스 골드로 몰빵해서 후일을 도모중입니다. 조만간 획기적인 치료제가 풀리길 기대합니다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마일과 포인트 전혀 사용 못하고 쌓고만 있네요. 하루 빨리 숙박권과 마일을 사용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Reply
  • 싸랑해요마일모아
    August 28, 2020 8:35 am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일모아를 통해서 크레딧도 차곡차곡 모으고 게시판에 여러가지 쏠쏠한 정보들도 얻으면서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 마적단이 되고나서 가장 뿌듯했을 땐 모은 마일로 퍼스트 타고 한국에서 미국으로 들어왔을 때? 마일모아 아니었음 퍼스트 탈 생각도 못했겠죠.

    코로나로 인해 바뀐 마적 생활이 있다면 더이상 마일을 쓰지 못하고 그냥 차곡차곡 쌓고만 있다는거겠죠 ㅠ 캐쉬백으로 바꾸지도 않고 그저 코로나가 끝나고나서 사용해야지 하는 맘에 현재는 모으고만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놀러올께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의 12살 생일을 축하합니다. 미국생활의 동반자가 되어주고 있는 커뮤니티로서 점점 커가고 있는 모습을 보니 감개무량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나 숙박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언젠가 극복하는날을 위해, 많은 회원님들이 그러하듯 포인트와 마일을 적립하는 중입니다. 쓸수있는 날이 곧 오겠지요..
    모두 건강하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Reply
  • 무궁화독수리
    August 28, 2020 8:51 am

    마모 12년!! 축하드려요ㅎ
    항상 여행을 자주하다가 올해 못하게되어 답답하지만 동네 호텔에 가끔가서 하루자고오고합니다. 호텔 엘리트 status는 유지하려고요.. 어서빨리 코로나가 끝나길바래요!

    Reply
  • 마모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나름 동굴 생활을 위한 기간이라고 생각하며, 카드사별로 주어지는 혜택들에 조금 더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네요.

    그동안 수고해주신 마모님을 비롯하며 많은 회원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저희가정은 요즘에 여행은 아예 생각도 못하고 있어요. 미국와서 여행을 많이 다니진 않았지만 1~2년에 한번 씩은 여행 다녔는데, 이제는 아예 갈 생각조차 안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래서 요즘 카드는 아예 만들지 않고 있고요, 기존에 있던 연회비 없는 캐쉬백 카드나 UR 또는 MR 포인트 카드 돌아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올해 모든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많은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듯 한데, 아무쪼록 이 상황 얼른 벗어나면 좋겠네요. 필요없는 카드는 정리하고 적립되는 마일들은 포인트 캐쉬백 위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마모 회원분들 항상 건강 하시기 바랍니다.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최근 skypass visa 45k 오퍼 편지 받고 신청해서 카드가 오고잇습니다. 내후년 그리고 그 다음해 까지 한국 갈때 쓰일 마일리지를 차곡차곡 모으고 있는중입니다. ㅎㅎ
    무료숙박권이 쌓이고 있는중에 동네 호텔이라도 다녀와야 할것 같네요.

    Reply
  • 마일모아가 벌써 12주년이 되었군요! 그럼 제가 2014년부터 미국오고나서부터 마일모아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마일모아 역사의 약 반년을 함께 한 것이였군요. 🙂 축하드립니다! 항상 좋은 정보 공유해주시는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려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지난 몇년동안 마모사이트를 통해서 많은 도움을 얻고 여행도 알뜰하게 많이 다녀왔습니다. 그중에 한국에 부모님 모신 하와이 여행과 한국 여행, 국내 서부및 플로리다 여행도 많이 기억이 납니다. 코로나 사태가 아니었으면 올 여름에 아루바와 마우이섬 여행을 다녀왔을 텐데 어쩔수없이 캔슬하게 되서 아쉽지나 사태가 진정되면 다시 갈 에정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정보 공유싸이트로 유지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운영자이신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적단이 된지도 몇 년이 지났는데 ‘꾸준히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커뮤니티로 여전히 이 자리에 있다는 것’이 참 감사한 일인 것 같습니다.
    요즘같은 시기엔 스펜딩 채우기가 쉽지 않아 신규 오픈보다는 혜택이 좋은 기존 카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멕스 스몰 비지니스나 다이닝 크레딧 등 프로모션이 많은 아멕스 카드를 주로 사용하게 되어 MR이나 힐튼 포인트로 적립이 되고 있습니다.
    건강하시고, 평안하세요.

    Reply
  • 마모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당분간 여행을 갈 계획이 전혀 없다보니 슬슬 정리할 카드를 알아보고 있네요.

    그래도 작년에 정말 많이 돌아다녀서 쉬어 간다 생각하겠습니다. 모두 파이팅!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지난 9년간의 미국 생활 중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곳에 오시는 모든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Reply
  • 글로벌리스트
    August 28, 2020 10:35 a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가 있어서 제 생활이 정말 즐거워졌습니다. 앞으로도 이대로 쭉쭉 좋은 커뮤니티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금 이번 년도 여행은 다 취소된 상황이라, 그냥 열심히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코로나 끝나면 쓸려고 지금 열심히 포인트 모으고 있습니다. 빨리 이게 끝나서 여행 후기들이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까망등ㅇ;
    August 28, 2020 10:47 a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6주년에 가입해서 6년동안 저도 도움도 많이 받았네요.
    마모가 없었다면 하와이, 칸쿤 여행은 꿈같은 일이었을겁니다.
    코로나 때문에 카드 anniversary year에 받은 숙박권들 아직도 쓰지 못하고 있네여. 빨리 코로나 백신과 치료제가 나와서 여행을 계획하고 잡고하는 즐거움을 다시 갖게되길 바랍니다!

    Reply
  • 행복한사랑많은부자
    August 28, 2020 10:53 a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 이후로 마일모아에 더 자주 들어오게 되었고 세상 돌아가는 많은 이야기들을 나눌수 있어서 좋네요. 그동안 카드로 마일리지 적립을 많이 했는데 캐쉬백 카드로 전환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살 생일을 축하합니다.
    항상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멤버십들로 알찬 정보를 공유하고 활발한 커뮤니티가 유지되니,
    미국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최고의 사이트입니다.
    앞으로도 쭈욱~ 발전하고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Reply
  • 마모의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항상 가입을 소망하지만 가입 시기를 놓쳐 눈팅만 몇년째인데, 이번에는 알람설정까지 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일 사용이 어렵지만 다시 재개가 될날을 소망하며, 아직까지 마일을 쌓고 있습니다. 어차피 식구가 많아 한 번뜨면 바로 다 사용이 가능할거 같네요.

    다른 고수님들의 많은 노하우도 부탁드립다~~

    Reply
  • 토토로친구
    August 28, 2020 11:15 am

    마모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가족 여행, 출장 등이 모두 취소되면서 마일 적립 재미가 없어졌습니다.
    일단은 불필요한/중복된 카드를 해지하고 미래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세요.

    Reply
  • 마모가 벌써 12년이 되다니 너무 축하합니다. 이렇게 오랜기간 유지될 수 있었던 건 마일모아님이 관리를 잘해주신 덕분이겠죠? 처음엔 마일모으는건 생각도 못했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많이 얻었고 마일로 여행도 다녔네요. 좋은 사이트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좋은 정보를 주시는 많은 사용자분들도요:)
    어려운 시기라 여행은 꿈도 못 꾸지만 빨리 좋은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마일 모아님 그리고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다시 한번 12주년 축하추카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모덕에 조금은 팍팍한 미국생활 가끔씩 일상의 여유를 가지며 생활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호텔포인트를 선호하여서 가족들이 좋아하는 힐튼과 메리엇포인트를 계속 모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마일모아에 늘 감사드리며 후기와 댓글로 주옥과 같은 여행 생활정보 주시는 모든 회원들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이 어려운 시간 모두들 안전하게 잘 지나가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모의 12주년을 축하합니다^-^
    마모를 알게된지 몇년 안됐지만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한번도 리딤해보지 않았던 UR을 일부 현금화 해봤어요. 원래 한국갈 때 사용하려고 모으기만 했더니 꽤 많아져서 한번 해봤네요.
    코로나 이후를 위해 더 열심히 마일을 쌓아야겠어요.
    마모님들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모 12년 축하드려요 미국 온 지 얼마 안되서 마모에서 도움 많이 받았는데 무려 12년이나 유지해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크레딧 생긴지 얼마 안되서 아직은 뱅오아 카드로 캐쉬백만 받고있어요
    온라인으로 돌려놓고 온라인 주문만 하니까 꽤 솔솔 한것 같아요 여행은 당분간 못갈거같아서… 7월달에 한번 가려다가 실패한 이후로 그냥 내후년까지 기다리려구요… 모두 코로나 잘 대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오랜시간 동안 좋은 공간 만들어 주시고 유지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코로나사태로 작년말부터 계획하던 2020년 8월 하와이 여행은 무산 되고 내년에는 하와이에 갈 수 있을까 희망을 놓지 않고 있습니다. 포인트는 체이스UR 과 하얏트에 집중해 모으는데, 요새는 쓸일이 없어 그냥 쓸일이 있겠지 하고 쓰지 않고 가지고 있습니다. 놀러갈 일이 별로 없고 돈도 덜 써서 포인트도 빨리 안 모이고요. 다들 꿈꾸시는 곳으로 여행 갈 수 있는 그날이 곧 다가오길 소망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지난 10년간의 미국 생활 중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여행 시 그동안 모은 마일을 슬기롭게(?) 사용하는 방법들…
    코로나로 모두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곳에 오시는 모든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마모를 통해 한국에 계신 부모님도 초청해서 여행도하고 힘든 미국생활을 좀더 풍족하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모은 포인트를 코로나때문에 쓰지 못하고 있지만 조만간 다시 쓰게 될 날을 생각하며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힘든시기에 마모의 다양한 정보가 위로가 되고 힘이되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하시바랍니다^^

    Reply
  • 벌써 마일모아가 12년이 되었군요 🙂

    저는 아직도 체이스 프리덤을 주력으로 마일을 모으고 있어요.

    코로나가 가면, 여행 갈 그 날을 기대하며 살고 있습니다 🙂

    Reply
  • 12주년간 좋은 정보들 나누고 이끌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동참해주시는 여러분들덕에 최고의 정보싸이트가 되었네요. 코로나 전까지 샤프랑 싸웨 힐튼아멕스로 굿딜여행 많이 했고 요새는 연회비 줄여놓고 캐쉬백딜이나 포인트를 모으는중이예요. 다시 맘편히 여행다닐날이 빨리 오기를 바래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많은 정보와 지식을 얻어가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로 즐겨 찾고 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마일을 모으기도 어디에 여행을 가기도 힘든 시기이지만 본인과 가족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코로나가 없어지는 그날까지 조금만 더 참으며 안전한 마일 생활을 하길 소망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코로나덕분에 집에만 있다보니 생각치도 않게 돈세이브를 많이하게 되네요.
    아무쪼록 더욱 번창하는 마일모아가 되기를 바랍니다^^

    Reply
  • 12주년을 축하합니다!

    회원가입은 못하고 눈팅만 몇년째 하고 있지만 그간 마일모아에서 너무나 소중한 정보를 많이 얻었고 알차게 사용했습니다. 미국 처음와서 크레딧 쌓는법부터 카드 만드는 방법, 포인트 얻는법 포인트 알차게 쓰는법, 모두 너무다 소중한 정보였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쭉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모두들 코로나로 인해 많은 힘든 시간을 겪고 있지만, 얼른 벗어나면 좋겠어요.
    다시 한국에 가족들도 만나고 친구들과 함께 밥먹고 놀러다니던 그때가 왔으면 좋겠어요
    언젠간 그날이 오겟죠?

    마모 회원분들 항상 건강 하시기 바랍니다.

    Reply
  • 바닷가비행기
    August 28, 2020 1:11 pm

    마일모아 12 주년을 정말 축하드립니다.
    모두 코로나로 우울한 이 때 항상 마일모아 커뮤니티를 통해 많이 배우고 많은 영감을 받습니다.
    호텔과 비행기를 통한 여행이 힘들고 포인트를 현명하게 쓰기가 어려운 때이지만 마일모아와 함께 항상 가늘고 길게 마일 생활을 버터나가겠습니다.
    어려운 시국이지만 다들 경제적으로나 심적으로나 건강하게 버터나가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람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처음으로 메세지를 남기지만, 지난 몇년간 정말 미국생활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계속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눈팅만 3년 후 가입했을 때 얼마나 기쁘던지요…
    좋은 정보 많이 얻구 갑니다…

    코로나로 모든 여행 취소로 포인트만 쌓이는 상황이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 기념축하드려요!
    저는 뒤늦게 올해부터 마적질을 시작했는데 모은 마일로 써본적이없네요 ㅠㅠ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을 좀 가고싶은데 아무래도 내년까지는 기다려야 할 듯 싶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빨리 코로나 바이러스가 해결 되면 좋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려요.

    매일 좋은 정보와 소식을 접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항공마일이나 호텔마일 보다는, 캐쉬백을 제공하는 연회비 없는 카드들로 (US Bank/Wells Fargo/chase) 오픈하고 사용 중입니다. 다시 항공과 호텔을 맘편히 이용할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다들 항상 건강하고, 화이팅 합시다!

    Reply
  • 마일모아 12살 축하합니다!

    코비드로인해 여행계획들이 취소되면서 그닥 마일모으는데 별로 신경을안쓴거같아요;;; 아마 요즘카드를 연게없어서 그렇게 느껴지는거같기도합니다. 유알도 지난번여행때 댄공으로 털어버리고 지금은 MR에 집중하고있습니다. 내년한국계획인데 공부좀해보려구요.

    마일모아 번창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올 해 이런저런 계획이 많았는데 다 취소하고 각 종 포인트를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카드나 호텔에서도 프로모션으로 포인트적립률을 높여주고 있어서 그걸 이용해서 필요한 포인트를 열심히 모아서 내년에 다시 여행 갈 계획을 세우고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미국생활하면서 마일모아 덕분에 여러곳 여행을 할수 있는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되었었습니다.
    코비드 상황으로 어디 여행을 못다니게 되어서 카드 대신 모기지 리파이낸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이제 마무리가 되어서 바로 핫한 오퍼인 BOA alaska 와 chase united를 노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여행을 못가지만 나중을 위해서 항공마일 들을 계속 적으로 모아두고 있습니다. 쌓여있는 UR또한 현금 변환의 유혹이 있었지만 잘 넘기고 있습니다^^
    마일모아 12주년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님 12주년 축하드려요! 늘 신랑과 마모 없었으면 우리가 언제 이렇게 호사를 누릴까 이야기해요 🙂 감사합니다~! 얼릉 코로나 세상이 끝나고 마모를 누리는 날이 하루속히 오길 기다려요!

    Reply
  • 마일모아의 12년을 축하드려요!
    마모를 알고나서 그전에 상상도 못했던 여행들을 할수있게 되어 늘 고마운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내년 여러가지 여행 계획들이 있었는데 캔슬하고 일단 호텔 카드 위주로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멕스 크레딧 등으로 주는 스몰비지니스나 식당 크레딧도 쏠쏠하게 사용하고 있구요. 이 상황이 잘 마무리되어 비행기 타고 여행다니는 날이 다시 왔으면 좋겠네요. 늘 수고해주시는 마모님과 여러 회원 여러분들도 건강 유의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의 12주년 생일을 축하드리며, 운영하시는 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마일을 어떻게 모아야 하는지 어떻게 쓰면 잘 쓰는 것인지 방향을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모 덕분에 부담스러워야하는 스펜딩이 즐거움이 되었고, 쌓아놓은 마일로 비행기며 호텔이며 캐쉬백까지 잘 써왔습니다.
    코로나로인해서 마일 모으기를 좀 쉬고 있지만 그래도 쌓아놓은 마일로 캐쉬백도 받고 하니 좋습니다. 포스트 코로나를 위해서 모두 열심히 달려 나중에 즐거운 추억들 쌓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올해 있었던 모든 여행 계획이 취소되면서 항공권과 호텔을 취소하는것도 생각보다 시간도 들고 아직도 못받은 항공권 취소 수수료도 있습니다. 10개월인가 기다려달라고 했었는데.
    요새는 간간히 있는 포인트 더주는 이벤트나 BOA 캐시백 카드를 많이 이용하게 되더군요.

    내년부터는 다시 여행도 다니고 평상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정말 우연한 기회에 마일모아 오픈채팅방덕분에 마모를 알게되고 또 너무나 감사한 인연들을 많이 만나고 뵙게 되었습니다. 육아로 코로나로 지친 저에게 마모인들이 촉촉한 단비가 되어주시네요^^
    많은 따듯하고 값진 정보로 마일을 조금씩 모으고있지만 시작이 늦어 마모를 알게된 해에 코로나를 맞이해서 조금 아쉽지만 그걸 발판삼아 틈틈이 더 공부하고 모으고있습니다. 또 힘든 시국에 다들 고생이 많으신데 마모의 생일축하단이 이렇게들 많으셔서 마음이 훈훈합니다. 올해 드디어 마모에 가입할수있게 되어 가슴이 두근두근해요. 한국에서 시간 못맞출까 알람까지 맞춰놨네요^^
    아무쪼록 잘 부탁드리고 더더욱 번성해서 30년도 가는 마일모아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Reply
  • 축하해요 12주년 마모
    남편이 카드 열때마다 뭐하나 싶었어요.
    제 이름으로도 막 열고..
    그런데 덕분에 즐거운 여행을했고 앞으로도 그럴것같아
    너무 기대가 됩니다. 고마워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일과 호텔 혜택 뿐만 아니라 마모 덕분에 미국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지식과 지혜 또한 많이 얻고 있어요. 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상황때문에 요즘은 호텔 연회비 카드들은 다운그레이드 하게 되네요.
    언젠가 다시 여행 떠날 날들을 위해서 항공마일은 꾸준히 모으려고 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고, 삶이 많이 윤택해졌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최대한 캐쉬백에 집중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당분간 호텔 포인트 및 숙박권 사용에 있어서 많은 애로사항이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ㅠㅠ 당분간은 뱅보나 캐쉬백에 조금 더 집중하며 한참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호텔 및 항공을 생각해보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더욱 번성하기를 기원하며, 다시한번 12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ply
  •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마모가 아니였다면 평생 남편과 둘이 대한항공 일등석을 타고 한국을 다녀오지는 못했을거예요. 그점 항상 감사드립니다. 코비드때문에 체이스 마일리지를 최근에 그로서리를 사는데 썼는데, 이게 잘한건지는 지금도 의문이예요. 아무튼 항상 감사드리고 또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이번에 꼭 회원가입 할거예요 ^^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 미국에서 생활하면서 크레딧카드 관련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또 시작하게 되었구요. 앞으로도 많은 성장 이뤄서 많은 정보교환 했으면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시고 저 또한 많은 제한적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여행은 고사하고, 집밖 이외에 곳에 가기도 힘든 상황이네요.. 꾸준히 마일만 모으고 있습니다. 언제인지는 아직 모르지만, 코로나로 걱정없이 여행할수 있는 그때를 위해서 모두 같이 힘든 이 상황을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님 안녕하세요~
    마모 12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약 10년 가까이 마일모아 사이트 알게 되어 여기저기 여행도 많이 다니고 정말 감사한 시간 보냈어요!
    코로나 이후로 많이 달라진 것은 없고 내년 여름 한국 방문을 목표로 아직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아무리 코로나로 2주 격리가 있다 하더라도 내 나라 방문은 포기하기 어렵네요~
    모쪼록 건강 유의하시고 늘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님 안녕하세요!
    12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마모를 알고 나서 온가족이 하와이도 다녀오고 비행기 비지니스석도 타보고.. 제 돈주고 하기 어려운 좋은 추억이 많았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아직 카드를 새로 열지는 못했지만 IHG같은 호텔 카드는 계속 킵하려는 생각도 있어요. 연회비가 크게 세지도 않고 언젠가는 호텔을 이용할 일도 있을 것 같아서요.
    당분간은 동굴 생활을 하며 지낼 것 같아요..
    마모님, 항상 건강하시고요, 12주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죽하해요!!
    저도 마모를 안지 10년정도 되어가는것 같아요
    그동안 덕분에 여행도 많이 다니고 마일도 많이 모으고 ㅎㅎ 감사해요!~
    저희는 이번 코로나 터지기 전에 한국갈 계획을 세우다가 못가고
    내년을 노리고 있습니다 ^^
    어려운 시기에 다들 건강들 하시길 바래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한 일년넘게 보고있는데, 드디어 가입신청이 곧 열릴꺼같아서 기쁩니다 ㅜㅜ
    재택근무로 인해 매일 마일모아 몇십번씩 들락날락 하다보니 매번 뽐뿌를 받아서 대세를 따르게 되네요. 크레딧카드도 딜도 매번 회원분들을 따라하다보면 금새 부자가 되는 느낌입니다! 다들 어려운 코로나 시기 잘버티고 곧 좋은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다들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항상 이런저런 유용한 정보들을 얻는 재미로 자주 들어오는 최애싸이트중 하나인데,이렇게 오랫동안 많은 분들과 가꾸어가고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마일모아를 통해 얻은 정보로 체이스 리저브 10만포인트를 얻어냈을때 정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정말 감사했다는 말씀 전하고 싶어요 앞으로 20주년 50주년 쭈욱 달려가보아요 ^^

    Reply
  • 럭포터장인
    August 28, 2020 3:24 pm

    안녕하세요, 마모의 12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마모덕에 여러가지 좋은 정보도 많이 알아가고 있고 많이 써먹고도 싶은데 올해는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코로나 사태가 빨리 수습되어서 이직도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를 안지 거의 9년째 되어가는데요, 그동안 마일로 비지니스 타고 한국도 다녀오고, 양가 부모님께 비지니스도 태워드리고 감사한 일이 참 많았습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마일을 쌓아두고만 있지만, 이 또한 지나가리라 믿습니다.

    Reply
  • 재빠른거북
    August 28, 2020 3:39 pm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미국 생활하면서 이런 저런 도움을 받아서, 여러 문제들을 잘 해결하고, 특히 부모님과 여행을 갈때 일정면이라든가 도움을 많이 받았었네요. 요즘 시기때문에 호텔이나 항공 마일리지 같은 것도 쓰지 못하고 쌓여만 가네요. 아직은 별 큰 변화없이 예전에 유지하던 호텔, 항공 카드들은 가지고 가지만. 사태가 많이 장기화 될것 같으면, 연회비내던 호텔, 항공카드은 취소하고 캐쉬백 위주 카드만 가지고 갈것 같네요. 어려운 때지만 모두 힘냈으면 좋겠네요!

    Reply
  •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의 도움으로 수혜도 많이보고 마일리지도 차곡차곡 쌓아놓았는데 이번 Covid 19사태로 열어논 카드들도 하나씩 닫고 쌓여잇는 마일리자와 여행일정들이 캔슬되어 걱정이네요 원래라면 Amex MR을 델타로 트랜스퍼할 계획이었지만.. 장기화 될거 같아 연회비 카드들은 모두취소하고 스펜딩도 자제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덕분에 5/24를 강제적으로 잘 관리되고있다는?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Reply
  • 12주년 축하 드립니다. 마모 알게 된지도 10년 이네요. 마모 하면서 1년에 한두번 휴가 내서 여행 다니는게 낙이 었는데 코로나 터지고, 실직 하고 (T_T).. 덕분에 지금은 여행 꿈도 못 꾸고, 심지어 숙박권도 못 쓰고 있는 상황 입니다만 일단 마일을 모으고는 있습니다. 이전처럼 aggressive 하게는 못 하구요, 설렁설렁 하고 있어요.. 언제 어떻게 쓰게 될지 모르니.. 금년에는 여행 못 갈것 같고.. 내년도 그닥 밝아 보이지는 않고.. 일단 직장부터 구하고 (T_T) 마일 많이 모아서 한방에 터는게 지금 목표 입니다. ㅎㅎ 다시 한번 12주년 축하 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번째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마모 통해서 마일을 알게되어 첫째 아이와 와이프를 일등석, 비지니스 태워 한국과 홍콩도 다녀오고, 다들 좋아하시는 캔쿤지바도 다녀오고요, 게시판에서 좋은글도 찾아보게되면서 좋은 도움 받고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셋째아이가 태어나는 날 코로나로 인해 병원 방문 제한으로 시작해서 2주 육아 휴가후, 공교롭게 연이어 재택근무로 이어졌네요. 그게 벌써 6개월, 시간이 빠르네요~ 부디 모든 마모분들 건강하세요!

    Reply
  • 딸바보아빠
    August 28, 2020 3:57 pm

    마모를 알게된지 벌써 한 5년이라는 시간이 된것같네요. 유익한 정보들로인해서 힘들고 어려운 미국생활을 이겨낼 힘을 얻고있습니다.
    요즘은 포인트로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마일모아 12주년이 된것 진심으로 축하하고 또 더불어 많은 양질의 정보들을 교환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과 이러한 장을 만들고 유지해 나가고 계신 마일모아님께도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님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유학생활 내내 많은 도움을 받다가 지금까지도 도움을 받네요. 지금 갖고 있는 포인트들을 어떻게 사용할지 아직 결정하지는 못했지만 아마도 계속 갖고 있다가 코로나가 어느정도 안정되면 항공권으로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캐쉬백하기에는 조금 아까운 생각이 들어서..

    어쨌든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늘 유익한 정보 꼭 필요한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거에요!!

    Reply
  • 낭만야옹이
    August 28, 2020 4:27 p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학생때 가입했는데 어느덧 아줌마가 되었네요.
    덕분에 여행의 재미를 알게되었고
    좋은 추억도 많이 쌓았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마일모아 되길 바라며
    코로나 시대에 모든 건강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여태까지 눈팅족으로 살다가 드디어 게시판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글을 남깁니다. 아직까지 마적단 생활을 구체적으로 시작하지 못했는데.. COVID-19때문에 달리기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여태까지 많은 좋은 정보를 얻고 있었는데 앞으로도 좋은 정보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 사태가 풀리고 여행 다니기 위해서 포인트와 마일을 쌓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눈누난나^3^
    August 28, 2020 4:37 pm

    자발적으로 귀중한 정보 공유해주시고, 마린이의 질문에 친절하게 대답해주시는 마모님들 덕분에 생활의 지혜(?)가 많이 늘었습니다.

    이제 차곡차곡 모은 마일을 이번년도에 좀 쓰려고했었는데.. 1년 더 적립해서 내년에 활용 해야할 것 같아요! 작년까지는 신규 카드 오퍼 나오면 눈에 불을 켜고 신청 했는데.. 신청은 더뎌지고, 기존 보유 중인 아골만 사용해서 MR 적립중입니다. (레스토랑, 그로서리 외에는 쇼핑을 안하는 생활패턴). 자꾸 쌓여가는 호텔 숙박권은 어떻게 처리 해야하나 고민이 되네요 ^^;;

    접속하면 기분 좋아지는 웹사이트 운영에 힘써주시는 마일모아님 및 게시판에 기여해주시는 많은 분들 이 기회를 빌어 감사 인사 올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열렬히 축하드립니다.
    팬데믹 기간이라 여행도 못가고포인트는 주로 Gift Card를 구매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출장 및 가족 여행을 다시 갈 수 있게 되기를 바래 봅니다~~ ^^

    Reply
  • 마일모아 12 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많은 정보들을 듣고 배우고 마일모아를 통해서 많은 혜택들을 누렸습니다. 저희 가족들도 더불어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여기서 많이 배워서 저도 추후에 좋은 정보들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마일모아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는 올해 칸쿤 가족여행 예약했던거 취소하고 호텔쪽 마일 적립 줄이고 VS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MR로 모으려고 합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고 사랑합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해요
    마모덕분에 삶의 질이 많이 좋아졌어요.
    호텔이며 여행이며 돈 많이 세이브 했어요.
    호텔이나 마일리지 포인트는 따로 사용하지 않았구요.
    그냥 언젠가는 쓰겠지라고 생각하며 그냥 방치중입니다.
    카드 딜이 점점 줄고있지만 마모를 통해 많은 정보 항상 얻어감에 감사드려요.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