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12주년 이벤트: 5분께 아마존 150불 + 50분께 아마존 20불

업데이트: 

이벤트 응모가 종료 되었습니다. 

바로 추첨하고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일모아 사이트가 12살이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사이트를 지속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마적단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 노력 덕분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미국, 한국 모두 어수선한 상황이라 이벤트를 건너 뛰어야 하나 싶었습니다만, 그건 도리가 아닌 것 같아 소소한 이벤트 하나 진행하려 합니다. 

다만,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점을 고려해서 상품을 좀 바꾸어 보았습니다.

예전 이벤트에서는 보통 2분을 추첨 Bose 헤드폰을 실물 배송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1. 우선 5분을 추첨, 한 분 당 아마존 상품권 (e-gift certificate) 150불 짜리를 하나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으실텐데 집안 구석구석 인터넷 신호를 뿌려주는 메시 네트워크 (mesh network) 장비나, 마스크 소독에 사용할 수 있는 UV 소독 장비 (uv sanitizer) 등을 구입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아마존 상품권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구매 물품에 제한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2. 또한 이와 별도로 50분을 선정, 한 분 당 아마존 e-gift certificate $20불 짜리를 하나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벤트 응모는 이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2. 코멘트를 남기실 때는 그냥 응모한다고만 하지 마시고, 코로나로 인해 바뀐 마적 생활에 대해서 짧게라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 마일은 버리고 호텔 포인트 적립으로 넘어갔다든지, 아니면 마일, 포인트 적립보다는 캐쉬백으로 다 넘어갔다든지 하는 등의 내용도 좋습니다. 

3. 응모 마감은 다음 주 금요일 (8월 28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입니다. 

예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먼저 가장 중요한 사항입니다. 메인글에 처음으로 코멘트를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일일이 하나하나 수동으로 approve해야 댓글이 올라가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댓글을 또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간혹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이벤트 응모하신다는 분들 계시는데요. 이 게시글에 코멘트를 달아주시는 것만 응모로 간주하겠습니다. 

2. 게시판 회원 가입과 메인글 코멘트는 전혀 다른 방식이라서 게시판 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도 코멘트 남기실 수 있습니다. 

3. 당첨되시는 분들은 이메일로 아마존 전자 쿠폰을 받으시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댓글을 올리실 때는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멘트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쓰시면 안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Ip-cloaking program이나 VPN을 사용,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추첨은 제 맘대로 하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인 Wordpress용 플러그인 중에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6. 중복 당첨을 방지하기 위해서 우선 150불 상품권을 받으실 5분을 추첨하고, 이후 이 분들의 코멘트를 일시적으로 삭제한 후에, 나머지 50분을 한꺼번에 추첨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마일 게임의 미래는 안개 속을 헤매는 것 같습니다.

게임이 언제 급작스레 끝날지 모르겠습니다만, 여튼 마일 게임이 살아있는 한, "남을 이롭게 함으로 나를 이롭게 한다"는 自利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게시판 회원 가입은 다음 주 토요일 8월 29일을 일단 예정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게시판에 2-3일 내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Previous Post
업데이트: 체이스, 카드 신청 자격 변경, 없던 일로
Next Post
12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77 Comments. Leave new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무궁무진 발전하길 바랍니다.
    요즘 코로나로 여행이 중지되어 매우 아쉽지만 곧 좋은 날이올꺼라 믿기에 열심히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내년엔 사람들이 폭팔적으로 여행다니면서 마일모아 뿐 아니라 전 세계 여행업계가 다시 활성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감사 드립니다!
    12달이 모여 1년이 되고 12시 이후에 다음 날로 넘어가듯, 12년이라는 시간을 이어오고 또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이 시점이 또한 의미있고 기쁘게 느껴집니다. 🙂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일단 카드 신청 자체를 별로 안하게 되어서 마적생활이 조금 더 슬로우해진 느낌을 받습니다.
    하지만 조용히 이 시기에 제공되는 혜택(엉불 음식점 250불, 아플 전화/스트리밍 20불/20불 혜택 등)을 챙겨 받고, 카테고리별로 적립율 괜찮은 기존 카드들을 사용하면서 이 시기를 보내고 있네요.
    가을 스펜딩 시즌이 다가오니, 이제 카드 프로모션 있는거 중심으로 1-2개 정도 카드 신청을 하지 않겠나 예상하고는 있습니다.
    마일모아님도 건승/평안하시고요, 다른 마모회원님들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다음 한 해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

    Reply
  • 벌써 12주넌이라니요. 시간이 정말 순삭이네요 ㅠㅠ
    코로나 이후에 여행과 더불어 카드 신청이 뜸했네요. 땡큐 포인트는 털어버리고 닫으러고 하는 중이고. MR만 열심히 모으고 있어요.
    늘 게시판 눈팅만 하지만 매일 방앗간처럼 들리고 있어요 ㅎㅎ 모쪼록 모두들 건강조심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축하드립니다. 제가 마일모아를 알게 된 지도 3년이 되어가네요. 저는 코로나때문에 호텔 카드를 취소해야 되나 고민중입니다. 힐튼도 두장이 있고 (아내까지 세장), 매리엇과 하야트도 한장씩 있는데 도통 쓸모가 없습니다. 숙박권때문에 매리엇과 하야트를 갖고 있는데 숙박권 쓸 일이 없네요. 그와 더불어 델타와 AA카드도 역시나 쓸 일이 없어졌습니다. 그나마 항공카드는 작년에 비행기를 많이 타서 짐부칠 때 잘 썼는데 언제 또 비행기를 타게 될까 모르겠는 마당에 연회비 내가며 갖고 있어야하나 고민입니다. 요즘엔 UR과 MR위주로 모으고 있는데 이것도 딱히 어디에 써야할 지를 모르겠습니다. 여행이 무산되니 생활이 참 달라지는군요. 캐쉬백카드에 신경써야할까봐요. 빨리 코로나가 끝나길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저는 호텔 항공 카드들은 자제하며, MR/UR 위주로 모으고있는 중입니다. 사람들 안만나니 스트레스받는일도 적어지네요.ㅎ 아플에서 제공해주는 혜택들 잘즐기면서 코로나가 하루빨리 종식되길바라며 다들 건강조심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작년에도 응모하려다 못했는데 이번에는 축하인사와 함께 응모신청 드립니다. 마일모아로 인해 마일생활 뿐 아니라 경험으로밖에 얻을수 없는 지식을 마일모아를 통해 간접적으로 얻을 수 있었고 저의 미국생활 또한 한결 나아지고 시행착오를 많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콕하는 가운데 현재 새로운 카드의 발급이 없어 기존에 발행한 카드의 혜택을 극대화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국 MR위주로 적립이 되고 있는데 이는 외출이나 여행이 줄다보니 월간지출이 식비와 생필품 위주로 비중이 옮겨가게 되는 것이 아골을 통해 MR위주의 적립이 되는 주요한 원인이 되었습니다.
    아직 코로나가 진행중인데 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먼저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그동안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혼란스러운 시기가 이어짐에도 불구하고, 마모에서는 활기가 넘쳐 실질적 도움도 많이 받고, 어떨땐 위로도 받았습니다.
    올초부터 결혼을 준비하며 그동안 모았던 포인트들을 이것저것 설렘과 함께 사용하려 했으나, 대부분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 지금은 모든게 다 미루어진 상태입니다. 그나마 새 보금자리로 이사를 와서 적응하고 있답니다. 🙂
    마모를 시작한지 오래되진 않아서 초보에 가깝지만, 계속 많이 배우고 따라해보려 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마일모아님, 그리고 다들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미국생활하고 마일모아와 함께한 시간이 거의 같다는게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12주년 축하드리며 내년에는 상황이 나아져서 멋진 여행기나 좋은 카드 딜들을 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거의 집에만 있지만, 아직도 여러 마일계정 정리하며 필요없는 카드는 정리하고 있습니다.
    역시 Amex, Chase offer 소소히 챙기는 재미가 있고, 스펜딩이 줄다보니 큰 스펜딩있거나 연회비 큰 카드들은 건들지 못하게 되네요.
    게시판 회원들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연말까지 무탈하시길 빕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그중에 절반정도를 같이 할 수 있었던거 같네요.
    덕분에 정말 유익한 정보 많이 배우고 실천하고 알뜰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여행은 자주 못다니겠지만 그래도 한국갈일이 있어서 일단 대한항공 마일부터 차근차근 털어볼까 합니다.
    체이스 UR은 이제 진짜 별로 의미가 없는거 같고 MR이라도 열심히 모으고 있는데 사실 MR이 뭐가 좋은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Reply
  • 마일모아를 통해서 귀중한 여행의 기회도 넓히고 진짜 돈되는 소중한 정보 많이 얻었었어요. 이제는 메이저 카드들을 모두 다 만들어봐서 예전만큼의 쏠쏠함은 없지만 아무튼 그래도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안되어 마일이 만료를 앞두고 있는 것들도 발생하고 정말 이 시기가 지나가기를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미국 생활 시작할때 여기서 크레딧 카드 정보는 물론 부동산 정보, 미국생활 선배님들의 도움이 되는 충고와 조언도 많이 얻었고요.
    카드 덕에 마일리지로 한국도 여러번 다녀왔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하얏트 포인트를 모으고 있는데, 사실 호텔도 언제 갈 수 있을지 ㅠㅠ 싶네요.
    그래도 나중에 쓸 수 있을 때를 위해서 일단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아낌없이 나눠주시는 회원분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또한 누군가에게 그런 사람이 되고 싶네요.
    모두들 힘든 시기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하고 오래동안 지금처럼 많은 분들이 좋은 마음과 정보를 나누는 곳으로 번창하길 기도합니다.

    코로나 이후로 많은 분들께서 공유해주신것처럼 여행에 관련된 포인트보다 주로 그로서리나 배달에 관한 스팬딩에 좋은 카드로 당연히 포커스를 옮기게 되었구요. 뿐만 아니라, 지금처럼 customer service에 연락이 어려운 경우(많은 전화량 + 인력감소)에도 제일 빨리 서포트를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카드사 사용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려요! 마일계의 진주와 같은 이곳이 영원 하였으면 합니다. 요즘에는 호텔카드들은 줄이고 포인트나 캐시백 카드로 주로 사용중이에요. 얼마전 MR사용해서 ANA 비지니스 두명 왕복 끊으니 너무 행복하네요. 마일모아를 알지 못했다면 아멕스플레티넘도 몰랐을것이고 항공권 구매가 많은 제가 캐시백카드나 주구장장 썻을텐데… 소중한 이곳이 코로나 상황속에서도 잘 지켜지고 있어 보기 좋습니다.

    Reply
  • 늘 좋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씀씀이도 줄어 들어 많은 마일을 모으기 보다 빨리 이 시기가 지나기를 바라며 그때를 위해 호텔 포인트를 쌓아 나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빕니다.

    Reply
  • 마일모아가 의외로 오래 되었군요. 12년이라니, 저는 이제 2년차 모아이언입니다.
    작년에 그것도 작년말에 다행이 온가족 장거리 여행을 한덕에 그리고 그 장거리 여행 끝에 붙여 한국도 다녀온 덕에 의외로 코로나시대를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때 항공마일, 호텔마일을 한 반은 털어먹었기 때문에 어느쪽이던 마일을 잘 모으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좀 지나면 티어유지를 위해서 마일리지, 매트리스런을 해야하는 상황이 되지 않을까 하는 점이 좀 아쉽긴하지만 전혀 여행을 못하는 상황에서도 작년 2번의 domestic, 1번의 장거리 해외여행을 했다는데 큰 위안입니다. 집에 콕하면서 지내는 2020년입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년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로 통해서 모은 다양한 마일리지로 코로나전에 부산에 파크하야트, bonvoy카드로 조선웨스틴에서 잘자고 훌륭한 대접을 받았씁니다. 그리고 마일모아를 통해서 대한한공 한국으로 왓다갓다하는 일등석은 왕복으로 4번을 탓고요 ㅋㅋ 비지니스도 여러번을 탔습니다 ㅋㅋ. 항상도착 하면 ihg카드로 모은 포인트로 항상 인터컨티낸탈에서 지냈고요 인터컨티낸탈 체육관에서 건강검진 하듯이 인바디도 갈때마다 하고 잘 썻습니다. 현재 코로나 땜에 여행은 가지 못하지만, 이전에는 마일을 흥청망청 썻다면, 지금은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아멕스 spg로 게스와 그로서리 등을 통해서 x6쌓고 있고요 체이스 잉크로 버라이존빌 내면서 하야트 잘모으고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바로 다시 일등석타고 가서 인터컨이랑 파크하야트에 지낼날을 기다리면서 부디 앞으로도 번영하시길 바랍니다 마일모아 화이팅

    Reply
  • 가난한유학생
    August 26, 2020 1:19 am

    15년도에 유학나와 어느덧 마일모아도 횟수로 육년차 접어들었네요. 없는 stipend 쪼개 생활하는 유학 생활 와중에 마일모아 덕에 UR 잔뜩모아 대한항공마일도 이십만마일 넘기고 델타, AA, IHG, Hilton, Marriot등 각종 항공, 호텔 마일 모아 여행 잘 다녔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마적질도 잠시 중단되었지만 얼른 이 상황이 타개되어 저 포함 마적단분들 다시 마적질 활발히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항상 애써주시는 마일모아님 감사드려요 🙂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못가서 모아두었던 땡큐 포인트를 현금화 했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덕분에 마적질에 눈을 떠 가고 있는 왕초보 인사드립니다. 올초 이곳 링크를 통해 샤프와 샤리에 입문하고 예전 체이스 카드에 남아있던 UR 마일리지도 이전해서 현직 10만 마일 정도 모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정보 많이 부탁드립니다. 12주년을 맞아 더욱 훌륭한 사이트로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생일 정말 축하드려요!!
    마모를 알게되고 저의 여행 플랜 자체가 아예 달라졌는데요. 예전엔 한국가는 비행기티켓 구매할땐 날짜 봐가며 제일 싼 날짜를 노려봤다면 이제는 오고가는 마일은 있고 어떻게 하면 편하게 갈까 고민이네요.

    코로나로 인해 달라진점은 여러가지 있지만, 그중 여행패턴이 많이 변했는데요. 이제는 로드트립으로 알아보고도 있고 실제로 어디까지 가능한지 알아보는 중인데 역시 마모의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 캐리어를 가지고 비행기타는 여행이 설렜다면 이제는 자차를 가지고 좋아하는 음악 들으며 프리웨이 달리는 여행도 설레고 즐거워요. 다들 뉴노멀에서도 건강지키시고 미소 잃지 마세요! 🙂

    Reply
  • 마일모아가 벌써 12년이네요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하는 말이지만 고생이 많으십니다.
    올해 1월에 맘먹고 싸웨 비지니스 질렀는데 하하… 컴패니언패스 받고 여행다녀보자 했던 계획이 불과 두달만에 틀어져버렸죠 ㅎㅎ 여전히 싸웨 카드는 어쨌든 사용은 하고 있는데 컴패니언 패스가 생겨도 뭐 올해는 글렀고 내년에 그래도 좀 써먹을수 있음 좋겠네요 ㅠㅠㅠ
    비지니스 카드로 여행쪽 포인트 쌓고 개인적으로 생활비 쓰는건 그냥 캐쉬백 하고 있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Reply
  • 마일모아가 발써 12주년이나 되었군요. 축하합니다~!
    이번 여름 휴가를 위해 항공 마일을 모으고 있었는데, 코로나 사태 때문에 계획을 다 취소하고, MR/UR 위주로 가고 있습니다. 얼른 이 사태가 해결되어 마일모아 식구들 모두 즐거운 여행을 다시 재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모두들 건강 챙기세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모아놓은 마일리지와 호텔 공짜 숙박 기간이 어떻게 연장되었는지 알아보러 오래간만에 들어왔다가 응모합니다.
    현재 모든 활동 멈춘상태로 그냥 관망하며 포인트 모으고 있습니다.
    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서 여행다니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하세요!

    Reply
  • 능력있는엄마
    August 26, 2020 2:40 am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빕니다 🙂

    코로나로 언제 다시 여행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그래도 언젠가 갈 그날을 위해서 지금부터 조금씩 준비하려고 하고 있어요. 아직도 항공권 발행은 너무나 어려운지라 호텔카드 위주로 열거나 킵하고 있어요. 비행기 타기는 조금 겁나지만 호텔은 여차하면 근처에 아무 곳이나 갔다 올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숙박권주는 하얏트는 계속 킵하고 있고 IHG 스펜딩 마쳤고 이제 매리엇 신청할 생각입니다.

    다들 길어지는 장기전에 힘드시겠지만 힘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Reply
  • 스머프반바지
    August 26, 2020 2:49 am

    와! 12주년 축하합니다!! 마모 덕분에 저도 늦게나마 시작한 마적질이었는데 코로나 덕분에 예시로 적어주신 것처럼 전부 캐쉬백으로 돌려서 사용 중이네요. 한편으로는 진작 이렇게 할껄.. 하는 생각도 듭니다. 다른 마모회원분들 덕분에 사실 미국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더 많이 얻는거 같아요. 모두가 건승하시고, 여러모로 발전할 수 있는 마일모아가 되길 바랍니다. 축하와 감사를 함께 전합니다!!! 🙂

    Reply
  •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때가 때인만큼 더욱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언제 여행갈지 모르겠지만 때에 맞춰 동굴생활(?)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상황이 좋아지면 가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만., 가족들 건강에 그마저도 아직은 조심스럽네요..! 모두 건강하시고 무엇보다 이 코로나 기간이 어서 끝났으면..좋겠습니다!
    마일모아와 함께 저희 가족도 아이들도 나이를 더해가네요^^ 참 감사합니다. 내년 13주년도..14..15..20주년..계속 번창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를 보면서 하나씩 따라해 보려고 하는 와중에 코로나 덕분에 포인트만 모으면서 좋은 딜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사태가 진정되어 모았던 포인트를 알차게 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평안하세요!! 🙂

    Reply
  • 우선은 남들과 마찬가지로 12년이라니 너무 축하하고 대단합니다
    이제 한참 달릴 일만 남았다고 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work from home이 늘어나다보니… 이런걸 하는 기회가 더 많아진게
    큰 차이점이고
    정말 슬프게도 올 3월 있는 돈 다 털어서 마일리지 구매까지 사용해서
    인생 마일리지를 당기고 비즈니스로 가장 멀리갈 수 있는 싱가폴 4인 구매 완료 후에
    코로나로 완전 망했습니다. 지금 있는 마일리지도 대체 언제쯤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지
    이거 걱정되네요… 여행업은 3년은 지나야.. 원복되지 않을까요.. ㅠㅜ 슬픕니다

    Reply
  • 치즈맛딸기
    August 26, 2020 3:14 a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팬더믹이후 저는 새로운 카드는 열지않고 캐쉬백 위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빨리 이 시기가 지나가서 여행을 갈수 있으면 좋겠네요. 마일모아 더욱 더 번창하길 바랍니다!

    Reply
  • 벌써 12주년인가요?
    코로나 시작하고 계속 집에서 올해 여름에 태어난 둘째와 유치원에 들어가는 첫째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어려서 비행기도 못타고 호텔도 못가서 많이 아쉽고 아이들한테도 미안하지만 그래도 나름 가족과 함께 있을 수 있는 시간이 되는 듯해 나름 감사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언젠가 쓸 수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로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
    마모 회원분들 건강 유의하시고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부탁 드립니다!

    Reply
  • 축하드립니다~ 제 인생은 마모 전과 후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여행을 생각할 수도 없는 상황이지만…곧 자유롭게 여행을 기대하며 열심히 MR/UR 모으는 중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정말 미국 생활에서 이렇게 도움을 받은 적이 없네요. 생각해보면 정말 한푼이 아쉬울 때 (지금이야 척척 하는 일이지만) 그 당시로서는 생소한 direct deposit을 받아서 체킹 어카운트를 열어서 사인업 보너스를 받는걸 해서 잘 썼고 마일을 모아 한국을 다녀오고 그랬어요. 항상 무슨 일이 생길 때 마다 도움을 드리고 싶고 도움을 받게 되는 마일모아가 있어서 참 든든합니다. 모두 힘든 시기 잘 지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때문에 혜택도 많이보고 노는게 더 윤택해졌습니다 다욱더 번창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가입하고 좋은 정보들을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마일모아님과 더불어 글들 올려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요즘은 신규 카드는 만들지 않고 가지고 있던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위주로 쓰고 있습니다.
    Ihg랑 marriott 숙박권도 받았는데 언제 쓸 수 있을지 기약이 없네요.
    요즘 마일 모으기도 쉽지 않고 쓰기는 더 더욱 어려운 시기지만 모두들 잘 이겨내시길 빌겠습니다.

    Reply
  • 양반김가루
    August 26, 2020 5:39 am

    지금까지 마모를 운영해주신 마일모아님과, 좋은 내용을 공유해주신 많은 마모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마모 활동 거의 3년이 되었는데 아직도 정회원이 되지 못해 호부호형을 하지 못하고 있는데, 아마존 기카보다(정말?) 정회원 가입 소식이 더욱 반갑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항공카드는 모두 닫았고, 대신 AA 마일 소멸을 막기 위해 Survey해서 AA마일 받는 사이트까지 가입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해외파견근무를 나가게 되어 이번달부터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는데, 우리나라의 티머니에 해당하는 수이카(Suica)카드 충전이 사리카드의 트레벌 크레딧으로 잡히는 바람에 마일리지가 X3으로 잡히더군요. 일본 근무 마치고 미국 돌아갈 때 쯤 UR로 First Class 업그레이드해서 들어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호텔카드의 경우 제가 힐튼 서패스, P2가 엉불을 갖고 있는데, 골드나 다이아몬드 티어가 동남아에서는 유용하다는 회원님들의 조언에 따라 1년 정도 더 갖고 있으면서 코로나가 끝나기 무섭게 동남아에서 사용예정입니다.

    여튼 지금은 코로나가 해결될 날까지 몸과 스펜딩을 좀 낮추고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Reply
  • 와 12주년이네요. 마일모아 가입했을때 1주년인가 2주년인가였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리 빨리갔네요.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님의 열정과 회원님들 덕분에 더 단단하고 멋진 마모가 되가는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많은것들이 바뀌었습니다. 저만해도 몇년동안 꾸준히 힘들게 모은 마일을 코로나인줄도 모르고 일년전에 예약을 했다가 강제 취소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취소가 되면 그 마일은 Activity 로 간주하지 않아서 소멸됩니다. 간신히 6개월 연장을 받았고, 곧 6개월이 다가옵니다. 어디 갈데도 없이 허무하게 마일을 날리게 되었네요. 이런 시기에는 방향을 틀어서 아마존 기프트 카드로 바뀔수 있는 체이스 UR 이 가장 좋아보이고, 추천도 드립니다.

    응모하기도 하고, 축하드리기도 합니다. 화이팅 마모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호텔 같은 경우에는 소소하게 모으고, 기한이 되면 쓰고 했었는데, 숙박권 같은 경우는 내년까지 쭉 묵혔다가 쓸 예정입니다.
    항공 같은 경우에도 총알만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언젠가 정상화되는 그날을 위하여!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예정대로라면 메리엇 포인트와 체이스 포인트로 올 봄방학에 휴가를 떠나는게 계획이었지만
    코로나 사태 이후로 마일이 그냥 쌓여만 가네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마일을 사용할 수 있는 날이 돌아오길 바랍니다.

    Reply
  • seungsub shim
    August 26, 2020 7:35 a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미국에서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때 그린카드 10년 연장을 신청을해서 웹사이트 들어가보니 대기 시간이 2년이더라구요… 하하하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가입부터 지금까지 대략 7-8년이 지났네요. 전에는 프리덤으로 받은 UR 3만은 물론 모이는 족족 캐시아웃했는데 지금은 이곳 저곳에 모아놓은 마일/포인트가 100만이 넘네요. 코로나로 계속 모으기만 할 것 같지만 내년엔 쓸 수 있겠죠.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Reply
  • No.41 Alvin Kamara
    August 26, 2020 7:57 am

    마일모아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제가 마모를 알게 된게 2015년이니 저도 벌써 5년이 지났네요.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요즘 마일을 모으는 재미가 좀 감소했지만 그래도 이후를 생각해서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저는 여태 모아논 마일들을 많이 현금화했네요. (물론 기프트 카드로요) 체이스의 경우 현금화해주는 비율이 높아서 다행인거 같습니다. 빨리 마일로 비지니스 타고 전망이 좋은 호텔에 가보고 싶네요 ㅜㅜ

    그럼 다시 한번 축하하며 앞으로도 항상 건강하길 바랍니다~

    Reply
  • 이곳 Mailmoa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고 실생활에 도움을 많이 받았네요 12 주년을 축하합니다.
    현재 펜데믹 상황으로 인해 여행 제한이 있어 호텔, 항공관련 카드활용은 잘 못하고 있네요. 후일을 위해서 멤버십만 유지하고 있네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얼른 미국 지사로 다시 나가서
    카드 혜택을 받고 싶네요 ㅠㅠ

    항상 응원 드립니다!!

    Reply
  • 코로나 사태로 거의 집에 있고
    항상 마스크 착용해서 답답하고 불편함도 있지만,
    건강에 더 신경 쓰게 되는 것과 청결하도록 노력하는 장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몇년간 유럽으로 아시아로 정말 주위의 부러움 사면 잘 다녔는데, 올해는 그럴 수가 없어서 너무 슬프네요…. expire 되는 숙박권이나 포인트도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저는 다른거보다 아멕스 포인트로 매운탕 끓이기 싫어 고히 간직했지만 당분간 포인트 쓸일이 있을까 싶어서 찰슈압 아플 해지전에 현금화 할까 생각하고 있네요..

    빨리 포인트 머리 굴리며 어떻게 쓰는게 좋을지 루트 짜는 재미 보고 싶습니다. ㅠ

    마모분들 모두 모두 stay safe 하시고 마일모아 다시 축하들립니다~

    Reply
  • 거만기타맨
    August 26, 2020 8:53 am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도 마일모아와 같이한지가 근 10년이 됐네요. 첨엔 영주권만 따면 마적질을 열심히 하겠다는 꿈에 많이 부플었지만…… 2년전 겨우 영주권을 땄을대는 이미 항공마일리지계가 초토화된 이후였다는…….ㅠㅠ 그래도 정말 마일모아 덕에 어려운 유학시절 항공료를 많이 아낄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고맙습니다!!! 🙂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려요. 마일모아를 알게 된 지난 몇년 동안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마일리지 뿐만 아니라 자질구레한 생활 정보나 미래 계획 같은 것에서도 각자의 경험을 공유해주신 많은 회원 분들께도 많이많이 감사드립니다. 다만 마모에서 역대급 오퍼라는 소개글보고 가입한 카드를 시절이 시절인지라 당장 쓸 곳이 마땅치 않은 건 아쉽네요. 하여간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Reply
  • 우리동네ml대장
    August 26, 2020 9:12 am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요즘에 길을 잃고 헤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른 어떤 포인트보다도 소중했던 UR이 이젠 하야트 빼고는 넘길 곳이 보이질 않습니다. 흑흑. UR을 사리 통해서 1
    5ccp 로 털 수 있다면 털고싶은 심정입니다.

    Reply
  • 그래도마일
    August 26, 2020 9:21 am

    코로나로 인해 비행기를 탈 일이 줄었을지라도..
    그래도 마일리지는 마일리지입니다!!

    그동안 쌓아온 마일리지를 코로나 시기 직전에 다 썼으니 지금은 부지런히 카드로 마일리지 모으는 중입니다!
    일석이조에요. 지르기도 하고 마일리지도 쌓고..

    응모도 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 주년 정말 축하합니다!!
    제가 마일모아를 알기 시작한지는 이제겨우 3년차가 되어갑니다.
    궁금한것이 있을때면 이곳을 들러서 정보를 얻는 곳이어서 늘 감사하게 생각하지만, 댓글을 달아보기는 또 처음이네요.
    참 좋은정보가 많은곳이라 여기면서 언제 회원가입이되려나 눈독만 들이고 있어요..
    시절이 시절인지라 쌓아놓은 마일의 효용가치도 애매하게 생각되네요, 맘대로 돌아다닐수 있느날이 빨리 다시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든분이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일지 모를 여행 재개지만 여전히 마일모아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려요!
    코로나로 인해 마일리지를 전혀 사용하지 못하고 있어서
    대부분 익스파이어 데잇을 연장시켜놓은 상태에요. 그래도 한번에 모두 사용할 날을 기다리며 화이팅!

    Reply
  • 미국에 살면서 마일모아를 너무 늦게 알게되어 후회하고 있습니다. 1년넘게 가입할 수 있는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Reply
  • luckychance10000
    August 26, 2020 10:24 am

    마일모아 12주년 정말 축하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국도 못 가고 있지만 그래도 가게 될 날을 그리며 열심히 UR포인트 위주로 모으고 있어요.

    Reply
  •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코비드 사태 이후 저는 새로운 카드는 열지않고 캐쉬백 위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이 시기가 끝나서 여행을 갈수 있으면 좋겠네요. 마일모아 더욱 더 번창하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생일을 축하합니다.

    이번에 모아놓은 마일리지로 부모님 미국 왕복 티켓을 끊어드릴 수 있어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늘 좋은 정보와 시대 흐름에 맞는 정보들에 감탄하며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마모분들 모두 영육간에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

    Reply
  • 12살이면 이제 프리틴이네요.
    지금은 새카드보다는 있는 카드에서 옥석을 가리고 있습니다.
    지출을 줄이고 포인트도 소진하고.
    여행은 담에 가는 걸로. 언제일진 모르지만요.

    Reply
  • 마일모아가 벌써 12년이 되었나요…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미국살다가 한국 갔다가 다시 미국으로 나와서 살고 있습니다.
    이전에 미국 살 때 여기 도움을 많이 받았고 이번에 다시 미국으로 나오면서
    체이스 싸프 신청하려고 했는데 코비드 때문에 미루고 있네요 어차피 여행도 못 가고…
    대신 체이스 언리미티드로 UR 포인트 꽉꽉 눌러 모으고 있습니다.
    언젠가 이 pandemic이 진정이 되면 다시 여행 갈 수 있겠죠?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 드립니다.
    코비드 사태 이후 새로운 카드 오픈 없이 기존의 호텔 Free nights 쌓여 가고 있습니다. 이제 슬슬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번 회원 가입때 꼭 가입해야 겠네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려요 ..올려주신 정보로 카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여행가려고 모아둔 포인트들을 코비드로 인해 사용할 수 없어서 아쉽지만 언젠가는 가르쳐주신데로 여행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모든 분들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세심하고 개념있으신 주인장 덕분에 이 싸이트가
    여러사람들에게 많은 유익과 도움이 되니 감사드립니다.
    코비드 이후로 AA,UA,Alaska,Jetblue는 닫고 지금은 MR,UR 위주로 모으고
    SW랑 힐튼, 리츠카드는 코비드와 상관없이 앞으로도 필요할거 같아서 계속 킵하려고 합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우연히 알게되어 늘 고수님들의 마적질을 따라하다 보니 어느덧 저도 주변인 들에게 마적질을 설명하게 되었네요… 요즘은 마일모아 뿐 아니라 주식, 와인, 핫딜 등 소소한 단톡방들에서 또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정보를 공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어디 가기 어려운 시기이지만 차곡차곡 모아서 기쁘게 쓸 날이 하루 빨리 다시 오기를 기다립니다.

    Reply
  • 조지 클루니
    August 26, 2020 11:47 a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유익한 정보들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많은 분들께서 도움받을 수 있는 곳으로 번창하길 바랍니다.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내년 상반기 계획으로 부모님을 미국으로 한번 모시려 마일리지를 버진아틀란틱으로 몰아두었었는데, 모든 일정이 계획이 현재 스탑되었네요. 답답한 시기지만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12주년 축하!
    August 26, 2020 11:59 a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려요!!!
    마일모아를 알게 된거는 몇 년 되지 않지만 나눠주신 알찬 정보 덕에 마일리지라는 새로운 세계를 알게 되었네요. 덕분에 가족들과 마일리지로 여행도 다닐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여행을 자제하고 있지만 에전에 여행가서 찍었던 사진들 보면서 언젠가 여행이 다시 가능해지겠지라고 희망을 갔고 있어요. 어서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저는 나중에 여행갈 날을 위해 호텔과 항공 마일리지를 계속 모으고 있어요. 힘든 시기 모두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합니다!!!
    세월은 매일 매일 정해진데로 가네요. 마모로 많은 도움받고, 마일도 많이 모으고 했는데, 시절이 시절같지 않네요. 갈수록 어려워지는 건 마일뿐 만 아니라 여기저기 다 그렇네요. 어서 좋은 시절 다시 오면 좋겠어요!

    Reply
  • 마모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마일은 쓰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멀지않은 미래를 위해 MR은 차곡차곡 소소히 모으고 있고요. 역시 자동 동굴로 5/24를 생각하며 내년을 준비중입니다..ㅎㅎㅎ

    또 좋은날은 금방 찾아올거라 생각하고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미국 처음와서 데빗카드만 쓰다 마일모아를 알게되고 시큐어드 카드, 샤프를 만들었어요.
    조금이지만 크레딧도 쌓고 마일도 쌓기 시작해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유지되면 좋겠네요~

    Reply
  • 12주년 축하!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못 하고 있지만, 저번에 가족이랑 최근 3-4년간 여행 사진들을 보며 추억을 곱 씹어 보니, 마모 없이는 가능하지 않았던 여행들 이였습니다. 여러모로 참 감사드립니다! 🙂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요즘 캐쉬백 카드만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Reply
  • 벌써 12 주년이네요 축하 드립니다.
    코로나로 카드사 추가 베네핏으로 스팬딩 덕분에 아맥스 팝업 감옥에서 탈옥도 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카드별로 추가 베네핏 찾는 즐거움도 있었네요. 이모든게 끝나면 그동안 더 모을 수 있었던 마일/포인트로 여행갈 행복회로 돌리면서 그나마 견뎌 나갈 수 있네요

    Reply
  • 그동안 제가 혼자서 경험으로만 알수있었던 것들을 마일모아라는 사이트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시는 걸 보고 존경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그랬어요.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벌써 12주년이벤트라니…시간이 참 빠르네요. 가끔 한번씩 들러서 최근동향도 보고 했는데. 대한항공이 체이스 마일리지 전환을 안하게되면서부터는 안들어오게 되었네요. 요즘 코로나 시기에 마일리지의 쓰임새가 한정적이라.. 그나마 체이스에서 바뀐 리딤방식으로의 크레딧이라도 챙기고 있답니다. 아무쪼록 빠른 시간내에 이 모든게 잘 마무리 되길 바라며.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Reply
  •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우리딸 나이랑 비슷하네요.
    내년 한국방문예정이라 일단 델타마일을 계속해서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서 많으정보 엊고있고 도움많이 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빨리 코로나시대가 끝나야 마일모아가 더 제역활을 할수있으리라 생각이듭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적단으로서 좀 우울한 나날들이지만 그래도 미래를 위해 차곡차곡 마일을 모으고 있긴 합니다. 저는 코로나 기간 동안에 사리를 통해 UR포인트를 그로서리 스펜딩 크래딧 1.5배를 적용해서 유용하게 세이빙을 하고 있습니다. 연간무료호텔 숙박권은 쌓여만 가는데 아직 쓸 용기가 없네요 ㅠㅠ 다들 건강하세요

    Reply
  • 마모 12주년을 축하드려요!!

    예전과 달리 코로나로 인하여, 카드 정리를 좀 하였습니다.. (포인트로 돌돔도 몇마리 끓여 먹었습니다.. ㅠㅠ)

    일단 주종목 카드는 아골카드로 바꾸어서 MR 위주로 모으고 있습니다… 몇달있으면 사리나 샤프 카드 처닝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끝나고 예전과 같이 여행 다닐수 있는 날이 오길 손꼽아 기다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님!
    12주년 축하드립니다. 항상 마모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고 요즘에는 파생된 단톡방에서도 많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바뀐 점은 저는 딱히 없습니다. 계속 포인트를 모으고 있는데 가늘고 길게 가는 전략을 쓰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이렇게 나눔 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Reply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2주년동안 마일모아 든든히 있는 덕분에 모든 상황속에서 미국 생활이 더 편안하고 적응이 훨씬 잘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든든하게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생활 환경은 완전히 달라졌고, 온라인 쇼핑이 더 많아지고 온라인으로 하는 모든 것들이 때로는 스트레스로 다가오네요. 다들 달라진 환경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거 같아요. 건강 조심하세요!

    Reply
  • 뉴욕부자아빠
    August 26, 2020 12:52 pm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팬더믹이후 저는 새로운 카드는 열지않고 있습니다. 원래 가지고 있던 카드들 중에서도 캐쉬백 위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뿐만아니라, 미국생활에서 필요한 정보들을 마일모아를 통해 얻어가고 있습니다. 마일모아를 들어와서 서로 도움을 주려는 회원님들을 볼때마다, 아직 살만한 세상이구나 하고 느낌니다. 이런 커뮤니티를 운영해주시는 운영자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 말씀드립니다. 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너무 축하해요!!

    코로나사태로 집에 있으면서 항공사 카드보단 MR 위주로 포인트를 모으고있어요.

    곧 쓸 일이 빨리 있었으면 좋겠어요!

    Reply
  • 안녕하세요! 아는 지인을 통해서 마일모아라는 곳을 접한지 벌써 한달이 되어갑니다.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살다가, 최근에 미국으로 취업이 되어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미국에서 태어나도, 가족과 함께 사는 것도 아니고 학생이라는 신분으로 있었기 때문에 모르는 것들이 너무 많다는걸 또 새삼 느끼게 됩니다. 대학교 진학을 위해 미국에 왔을 때도, 핸드폰 개통, 은행 계좌 개설 등등 문제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이 쉽지 않았음을 느끼는데….이번에 일을 하게 되면서, 401K, health insurance, 차 구매, 신용카드 등 넘어야 할 산들이 더 많음을 또 다시 느끼며 스트레스도 받고 우울해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보기 좋게 이번에 신용카드 reject를 당해서 secured credit card를 발급 받은 첫번째 달입니다. 그래서 마일리지 적립 부분에서 크게 달라진 것은 없는것 같아요. 신용카드 리젝당한건 너무 우울한 일이지만 그래도 이런 코로나 상황에서 취업이 되고 일할 수 있음을 감사히 여기며 살려고요.

    회원가입 기간이 아니다 보니 너무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12주년 너무 축하드리고 ㅠㅠㅠ절대 이 사이트 안닫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살 생일 축하합니다 🙂 코로나 때문에 소비와 여행 계획이 줄어서 올 여름에 열려고 했던 카드를 내년으로 미뤘네요ㅠㅠ 얼른 이 상황이 진정되고 마일리지 적립의 즐거움을 다시 누리고 싶어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 학생때부터 이것저것 많은 정보 얻어온 마일모아가 12살이나 되었다니 괜히 뿌듯하네요! 늘 친절한 글과 덧글들에 들릴때마다 기분도 좋아지는 마일모아 입니다. 코로나 잦아들 기세가 안보이는데 관리자님 건강 유의하시길 바래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일모아 통해 항상 좋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마모님을 포함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감축드리옵니다!
    지난주인가 여러사정으로 인해 미국생활을 정리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인도 친구가 공항 라이드를 부탁해서, 코로나 터지고 처음으로 jfk 공항에 다녀왔는데 아 진짜 그렇게 한산한 jfk는 처음이었습니다. 정말이지 어서빨리 모든것들이 정상화 되어서 예전처럼 즐겁게 여행 할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인데 다들 몸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쌓아둔 마일을 못쓰고 있는데 판데믹이 어서 끝나서 이 기쁨을 누리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Reply
  • 뭐라도해볼라꼬
    August 26, 2020 1:56 pm

    와우! 벌써 12주년 이라니!! 너무 축하드립니다!!
    저도 마일 모아와 함께 한 시간이 거의 10여년이 넘는데요. 그동안 좋은 정보위해서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미국 국내선 여행과 캐나다 등도 마일리지와 호텔마일리지로 참 재미나게 보냈던 좋은 시절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한국가려고 고이 고이 모아 놓은 마일을 쓰기가 힘든 상황이 되니 참 난감하네요.
    그래서 요세는 숨고르며 캐쉬백으로 많이 전환한 상태입니다.
    모두가 힘든 이시기가 빨리 지나고 다같이 모아놓은 마일리지 신나게 쓰고 마일리지 게임을 달릴수 있는 그날이 빨리 오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축하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항상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많은 정보들을 모두 따라잡기는 힘들어 취사선택을 하려고 노력 중인데 어쨌든 전 모두 체이스 UR로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정말 축하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국도 못 가고 있지만 그래도 가게 될 날을 그리며 열심히 MR 위주로 모으고 있어요

    Reply
  •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늘 혜택과 좋은 정보만을 얻고 있습니다만 마모를 자랑하고 선전하고 있습니다.
    MR을 Virgin Atlantic으로 30%보너스 받고서 옮겨 놓은 것을 어떻게 해야 하나
    하고 아직도 고민을 하고 있는데 버진 아틀란틱이 정상으로 영업하고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아서 참 다행입니다. 속히 다 털어야 하는데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남편이 마일모아 하도 들여다 보고 있어서 뭐라고 했는데, 이제는 저도 마일모아에서 참 많은 유익을 얻고 있네요. 늘 감사드려요. 코로나로 인해 마일도 못쓰고 쌓아두고 있긴 하지만 언젠간 쓸 날이 오겠죠? 다들 힘내시고 건강하시길 빕니다. 축하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살 생일 축하합니다. 할 일 없이 마음만 바쁜 하루하루네요. 여행의 소중함을 여행을 못 가게되고서야 깨닮는 중입니다. 그 동안도 큰 도움 많이 받았는데, 마일모아에 20주년 30주년 축하인사 남기기를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2년간 여러가지 어려움 가운데도 마일모아를 잘 발전시켜주시고, 유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vid 사태로 예약해두었던 모든 여행들을 취소하고, Netflix, Amazon Prime Video로 전세계를 돌며 대리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YouTube에 있는 많은 짤방들 (특별히 백종원의 마리텔 요리편)을 보는데 재미를 붙여서, 이것저것 만들어 먹다보니 아침에 거울 볼 때마다 “누구세요?” 재택 근무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져서 아침저녁으로 물을 주니 잔디가 너무 잘 자라서, 저희 집이 Green한 house가 되었읍니다.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처음 미국와서 신용카드 만드느라 고생할 때 많이 참조했고 그 경험을 공유하던게 벌써 10년 가까이 됐네요. 앞으로 지금까지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호텔카드들에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무료숙박권을 쓰기도 힘든데, 연회비 내면서 유지할 필요가 없어보이기는 하는데, 또 캔슬하자니 나중에 코로나 사태가 끝나고 여행다니게 되면 아쉬울거 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힐튼 카드들은 연회비 없는 카드로 다운그레이드 했고 다른카드들은 어떻게 할지 고민중입니다. UR을 캐쉬로 바꾸는 돌돔매운탕 끓이는 걸 저도 했어요. 그래도 마모님이 알려주신 팁으로 1UR 당 1센트보다는 높은 가격으로 캐시백한것에 만족합니다.

    모두들 건강조심하시고 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나가시기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님 과 게시판 여러분들 덕분에 마일도 많이 모으고 퍼스트 클래스도 타 보았습니다. 지난 6개월간 코로나때문에 계획했던 여행들이 취소가 되고 무료한 생활을 하는 중이지만 게시판에서 보는 여러분들의 얘기를 보면서 위안을 얻습니다. 저는 코로나 전부터도 MR 과 UR 위주로 포인트를 모으고 있었어서 여전히 MR&UR 을 모으고 있는 중 입니다. 호텔 포인트나 항공 마일은 언제 쓰게될 지 모르겠으나 MR과 UR은 캐쉬로 털어먹을수 있다고 생각해서 더 나은 조건인 것 같습니다.

    Reply
  • 올한해도 이렇게 또 지나갔군요 ㅎㅎ 마모 생일로 시간관념을 갖고 살아간지 벌써 6년차네요. 항상 주인장님 노고에 감사드리고 커뮤니티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요즘 제가 느끼기에는 마일리지 업종이 많이 소강상태인데 경기 사이클에 맞게 또 좋은 날이 올거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울커뮤니티 마모형누나 여러분들 이 코로나 시기를 힘을 합쳐 잘 해쳐나갑시다 🙂

    Reply
  • 마일모아 11주년 축하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 주년 이네요..
    항상 마모에 기여해 주시는 모든 회원분들과 마모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랜시간 좋은 정보 얻고 덕분에 많은 혜택을 누렸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한계가 생겼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몇달전에 한국에 다녀오게 되었는데 그때도 마모 에서 배운대로 amex 마일을 털어 아시아나 항공타고 다녀왔습니다. 또 한국에서 하야트 포인트로 가족들에게 작게나마 효도도 하였구요^^ 코로나가 곧 종식 되리라 믿고 묵묵히 마일을 모으렵니다. 이 어려운 시기 모두 화이팅 입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제 경우에는 이또한 지나가겠지라는 심정으로 AA 포인트 구매에 올인하고 있습니다. 올 6월쯤 계획이었던 여행을 못가게 되면서 AA 마일리지가 소멸되는것 아닌가 걱정이 있었는데, 다행히 그러진 않을 것 같고요, 코비드 시대의 업데이트 마일리지 정보를 계속 마모를 통해서 접하고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더불어 미국생활에 살면서 필요하지만 미루고 있었던 금융관련 지식을 코비드 사태후에 많이 공부하게 되네요. Saving account에서 Fidelity broker 어카운트로 옮겨 자그마게나마 안전하게 이자를 받는 노하우도 마모에서 배운 최근 큰 수확입니다.

    게시판 관리 잘 해주셔서 마모님께 감사드리고, 좋은 글과 정보들을 아낌없이 나누어주시고 토론해 주신 분들께 또한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벌써 12주년 이군요 이 시간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던것 같네요. 부루마불의 우대권 같은 SPG 아멕스도 사라지고 UR로 대한한공도 이용이 어려워지고… 참 많은 일이 일어난것 같네요 (제가 뽑은 2가지 큰일이랄까요…아 524…)
    그럭저럭 마일도 많이 모아서 한국도 몇번 다녀오고 아내는 이제 메이저 호텔이 아니면 그냥 별로라고 하고…눈만 높아 졌네요 다 마일모아때문에 이런 감사가 나옵니다.
    앞으로도 마모님의 수고에 감사하며 좋은 정보 많은 도움 받고 갑니다.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Reply
  • 해랑사을신당는나
    August 26, 2020 3:29 pm

    정말 다사다난 한 한해였습니다.
    마모를 알고 지낸 후에는 덕분에 감사하게도 매년 한두번 꼬박꼬박 여행을 다녔는데, 올해는 정말 여행한번 못가보고 지냈네요. 덕분에 써여지 하고 묵혀둔 typ는 결국 가전제품 쓰는데나 사용하고..
    백신 개발 후 미뤄놨던 여행들 가기 위해 열심히 탐색 중입니다. 어려운 시기 모두들 잘 극복해내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보고 이제 갓 이것저것 따라하기 시작한 새내기입니다. 사프로 신용 잘 쌓아서 호텔 숙박권나오는 카드들을 어서 받고 싶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12주년 축하 드립니다.

    3년전 우연히 마일모아를 접하게 된 뒤로 불어나는 카드들만 보면 흡족하네요ㅋㅋ
    수입이 많지 않아서 그동안 휴가 등으로 놀러가면 부담이 컷었는데, 마일모아 통해서 이래저래 방법을 알게되고 공부하면서 호텔,비행기는 언제나 포인트로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마일모아의 게시글 들이 재미 있으면서도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보는사람도 쉽고 더 공부하게 싶어지게 만들었던거 같아요.
    코로나로 어려움이 많았는데, 그동안 쌓았던 포인트가 캐쉬로 바뀔때는 정말 너무나도 슬펐지만..ㅎ 이렇게 할수 있다는거 만으로도 정말 감사할 수 있긴 했습니다.
    다들 어려우실텐데 잘 이겨내고 다들 부자됩시다!!
    감사합니다 ㅎ

    Reply
  • 코로나바이러스로 항공 비행기 타지못하지만 미래를 위하여 열심히 UR, MR모으고 있습니다,
    아직 호텔카드를 만들지 못했는데 코로나 없어지고하면 도전해보려 합니다.
    12주년 축하합니다.

    Reply
  • 게시판에서 대부분 시간을 보내서 공지를 지금 보고 글을 남기네요 ^_^

    마모 12주년을 짐심으로 축하합니다.

    원래도 사실 마일, 포인트를 잘 못쓰고 무조건 모아놨다가 한꺼번에 썼기 때문에 코로나 시대라고 해서 별로 바뀐 것은 없습니다. 여행을 못가니 포인트를 쓸 곳이 없어서 더더욱 쌓이기만 하네요. 여행을 가게 될 날이 오면 그 때 좀 쓰지 않을까 합니다.

    어려운 시대에 이벤트로 한구석을 밝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공간을 마련해준 마모님과 커뮤니티를 가꾸어 온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화이팅~!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박사과정동안 모은 UR 포인트로 한국행 퍼스트 클래스 예약했는데 Covid-19로 결혼식과 함께 연기됐네요… 내년에는 백신과 치료제 모두 개발되어 원래 삶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여행후기를 남기는 날이 오길 기원합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정말 축하 드립니다.
    2015년부터 눈팅하다가 운좋게 2018년에 가입하고 많은 도움을 받고 삶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MR UR 털어서 부모님 VS 왕복 티켓 예약했었지만 전부 취소했고,아직 쌓아가고만 있네요.
    이럴때 돌아다니면 안되지만 다음주 연휴에 매렷 숙박권 + 포인트 결재로 근교 바닷가 여행 계획중입니다.20만 30만..쌓아놓기는 하고있지만 내년에는 꼭 백신 개발되어서 열심히 비즈 발권하여 후기 남길수 있으면 좋겠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모와 함께한지 벌써 만 2년째입니다 너무 많은 소중한 정보 얻고 있습니다
    코비드때문에 올해 여행계획은 모두 취소된 상태구요 현재는 저희가 사는 주 외가정도만
    당일치기로 탐방중입니다 덕분에 밀였던 야드웍도 실컨하게되는건 덤….
    현재 더 이상 만들카드가 없어서 완전 올가닉으로 모으고 있습니다ㅠㅠ
    5/24 빨리 끝나야 체이스를 좀 손델텐데… 현재 lol/24 라서ㅠㅠ

    마일모아님과 모든 마모분들 항상 수고많고 감사합니다!

    This is the way!

    Reply
  • 그날이오길
    August 26, 2020 4:15 pm

    마일모아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도 보통 포인트모아서 여행에 보태고 했는데요 요즘은 코로나로 포인트를 쓸일이 별로없어 그냥 차곡차곡 모이게 되는거 같습니다. 캐쉬백을 받아볼까도 하다 그냥 놔두면 언젠가 여행할수있는날 화려하게 포인트를 뿌리며 좀 가벼운마음으로 여행을 갈 수있는 날을 생각해봅니다.

    여기오시는 모든분들 그리고 운영자님 모두 힘든시기를 잘 견뎌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살 생일 축하합니다~~
    이런 좋은곳을 통해 처음으로 체이스 언니도 열고 이제 마적단 생활좀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코로나 ㅠㅠ
    앞으로 한국 갈때 비지니스 한번 타보고 포인트로 숙박하는게 목표네요~~
    열심히 공부해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도록~~
    감사합니다~~

    Reply
  • 늘 언제나
    August 26, 2020 4:41 pm

    12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요즘은 마모 게시판 보며 삶의 변화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마일을 쓰고 싶지만 내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집 근처에 하루 호텔 잡고 잠시 바람 쐬러 다녀 옵니다. 여러가지 어려운 시기지만 마모분들 화이팅하시고 건강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지출도 줄고 새로운 카드도 안열다 보니….
    여태까지 5/24 밑으로 내려가본적이 없는데 이제 곧 5/24 밑으로 내려갈 예정이라 체이스 쪽 UR 카드나 하얏트 같은 호텔 카드를 처닝 할 예정입니다.

    저에게도 5/24 밑으로 내려가는 날이 오네요ㅎㅎㅎㅎ
    힘든 시기에 마모 회원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Stay safe! 🙂

    Reply
  • 마일모아가 벌써 12년이 되었군요. 와.. 시간 정말 빠르네요.
    마일모아가 유용한 정보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잘 관리하신 분들과 또 모든 마모님들 덕분인듯 합니다. 축하합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COVID19의 영향으로 항공사 카드는 덜 쓰게 되었고, AMEX에서 각종 베네핏이 많아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Small Business spending에 $5씩 크레딧을 돌려주는 베네핏을 활용하려고, 최근 외식 픽업은 거의 다 AMEX를 사용한 듯 합니다.

    마모에서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아직 초보단계이지만 아주 유용한 정보들을 통해 마일을 잘 적립하고 활용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지금은 여행이 어려워 모아둔 마일이 아쉬워 보이는데다 조만간 대한항공 마일 정책이 완전 개악이 되는 시점에 한국에 계신 부모님이 손자들 보고 싶다고 위험을 무릎쓰고 오신다고 하셔서 대신 항공권을 해드리게 되는 일이 생겼네요. 적절하게 사용하게 되어 좋긴 하나 부모님이 안전하게 여행하실 수 있도록 더욱 각별히 주의해야 할 듯 합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생애 첫 몰디브 여행을 취소하고서, 여전히 언제쯤 여행을 갈 수 있을까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정리되고 마음껏 여행을 갈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마일모아가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곳이 되기를 바랍니다.

    Reply
  • 축하드립니다
    August 26, 2020 5:23 pm

    12주년 축하드려요! 이곳에서 얻은 정보들로 Chase, Amex 카드 잘 만들어서 쓰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Amex 작은 오퍼들 위주로 사용하는것밖에 없는것 같네요 ㅠㅠ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미국 생활 3년차로 접어 들었는데, 지금까지 좋은 신용카드 혜택으로 여행경비를 많이 절약한것 같아요.
    비록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여행을 많이 다니지 못하지만, 요즘에도 가끔 타 도시 방문해야 할 때 가끔 쌓아놨던 포인트들을 잘 쓰고 있네요.
    호텔 포인트는 여전히 쓸 일들이 있어서 굳이 타 포인트로 전환은 하지 않고 있는데, 항공사 포인트 들은 기프트 카드로 전환해서 가끔 사용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ㅎ

    시간이 지나면 다시 예전과 같은 세상이 도래하기를 바래 봅니다.
    다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지구야힘내
    August 26, 2020 5:38 pm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제가 마일모아를 안지는 2년정도 되었는데 마일모아를 알고 나서 여행 퀄리티가 훨씬 높아졌습니다! 그뿐만아니라 마일모아 게시판의 수준 높은 정보들로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전 코로나로 여행을 다니지 못하고 있어서 숙박권이며 포인트며 쌓아두고 있지만 어차피 여행은 계속 다닐거라 카드를 닫거나 하고 있진 않습니다! 하루빨리 이 사태가 진정되어서 자유롭게 여행다니는 날이 왔음 좋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려요!

    전 원래 주력 카드로 사용하던 체이스 사프 대신에 BoA 캐시백 카드를 더 자주 사용하고 있네요. 온라인 쇼핑 3% 캐시백 때문에… 사프로는 그로서리 쇼핑 후 포인트로 갚는 것에 포인트 소진 중이구요. 코로나 때문에 여행 계획들이 다 틀어져서 너무 슬퍼요. 그동안 못간 한국 올해 내년 다녀오려고 했는데 다 취소라… 흑

    앞으로도 마일모아 사이트랑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주인장님 좋은 사이트 운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제가 2013년에 홍콩에서 미국으로 이주하면서 알게된 곳이니 6년 정도 도움을 받은거네요.
    마일모아 덕분에 미국 사는 법도 더 많이 배우고 알뜰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카드도 많이 만들고 다양한 마일도 모았는데 점점 게을러지고 처닝을 안하니 몇년째 연회비만 나오는 상황이네요.
    코로나 사태로 여행을 자주 못다니겠지만 나중에 한국은 갈것 같으니까 대한항공 마일로 변환할수 있는 마일 위주로 모을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저의 미국생활과 함께하는 마일모아를 기대하며 다시한번 12주년을 축하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이벤트 응모해봅니다. 요새는 코로나때문에 마적단 생활이 거의 불가능하다싶을 정도로 어렵네요. 카드 보너스들도 많이 안올라오고. 그냥 정말 조용히 마일만 모으고있습니다. 에뉴얼피나가는 카드들은 거의 다운그레이드하거나 취소하구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예전처럼 다시 여행갈 날이 오기를 간절히 소망중입니다. 다들 몸 조심하세요!

    Reply
  • 마일관련 정보 보다 더 미국에서 생활에 필요한 많은 유용한 정보가 있어 자주 접속하고 있고, 신규가입에 성공할 그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은 정보 많이많이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과거에는 항공이나 마일로 타국에서 럭셔리호텔을 즐겨보는걸 꿈꿔왔지만.. 물론 이룬것도 있습니다. 요즘은 장거리보다는 근교여행위주로 마모에서 좋은 정보 많이 얻고있습니다.
    항공은 한국방문을 위해 남겨두었고 호텔카드들은 정리하고 있는중입니다. 숙박 만료일이 다가올때마다 스트레스받는것보다 정리하고 추후 여행이 가능해지면 그때 다시 만들면 되지싶습니다.
    마모덕분에 꿈만꿨던 여행들이 현실로.. 이제는 추억되었지만 저렴이 여행만 고집했던 저로서는 행복한 경험이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2020년은 유난히 여러사람들에게 힘든해이지만 올해도 2/3 가 지나가네요.
    사실 마일모으는 활동은 별로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promotion 들 줄어서 카드는 하나도 못열었네요. 특별히 하는일이 없으니 spending 고 많이 줄은듯 하고요…
    새로운 취미를 쫌 개발해볼까 노력하는중이고, 색다르게 나오는 조금조금한 promotion 들 찾아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빨리 자유롭게 여행하는 날이 돌아왔으면 합니다.

    Reply
  • 월수입1억
    August 26, 2020 6:01 pm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저도 이제 마일모아를 기웃거리기 시작한지가 10년이 넘었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늘 하던 여름한국 방문도 취소하고, 겨울에 한국 가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로 했던 동남아 여행도 취소했습니다. 왔다갔다하면 자가격리기간만 4주가 나오니 엄두가 안나오네요.
    과거에는 캐쉬백이랑 마일리지 카드의 사용비율이 5:5 였으면 지금은 9:1 정도가 되었네요. 과거보다 시간도 안나고 마일리지를 통한 발권도 너무 어려워지니, 여차하면 현금으로 바꿀수 있는 포인트가 더 유용하게 느껴져서요.
    주인장님 수고 많으셨고요. 앞으로도 마일모아가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사이트로 남아서 운영되기를 바랍니다.

    Reply
  • 마모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지난 8년전쯤부터 마적질을 시작하여 여행도 많이 다니고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는 코로나가 언제 끝날진 몰라도 현제로서는 계속 마일리지로 직진중입니다.
    지난 세월 감사드리며 좋은 싸이트 오래오래 쭉 가즈아~

    Reply
  • 벌써 12 년이 되었네요.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covid-19 때문에 호텔에만 몰빵하고 있고 비행기는 열심히 털고 있습니다.
    체이스-댄공 으로 일등석만 타다가 이콘으로 다닐려니 힘들었는데 이젠 호텔만 모으고 있네요.
    주인장님 고생하셨습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저는 코로나 상황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도 여행이 힘든 상황이라…
    그냥 언젠가 미래를 바라보고 마일리지만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디벨류가 걱정되긴 하지만요.
    언젠가 다시 여행다닐 그날을 위해서!

    Reply
  • 마일모아 12 주년을 축하드립니니다. 어느새저도 마적생활 12년이 되었네요. 늘 감사하고, 미국 생활의 길잡이가 된 마일모아가 더욱 더 많은 분들에게 힘이되는 사이트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리고 항상 감사드려요!
    저는 3월이후로부터 왠만하면 다 캐쉬아웃, 기프트카드로 바꿨구요 어디 여행을 못가니 하야트,ihg 호텔은 포인트 그대로남구요.
    이번 2020년도는 다시 제대로된 여행을 기대하지안구요. 내년 2021 이나 좀 풀릴거같아요.
    우리모두 안전하고 이번년도도 잘 마무리하세요~

    Reply
  • 오대리햇반
    August 26, 2020 7:16 p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정말 여기저기 쌓여있는 항공 및 호텔 포인트가 디밸류 되기전에 쓰고 싶은데, 아이들 봄방학, 여름방학 여행이 모두 취소되는 바람에 쓸일이 없네요. 그래도 언젠가 코로나는 해결되고 여행다닐 일이 있다고 생각하고 평소 리듬 그대로 가늘고 길게 5/24 유지하면서 카드 신청하려고 합니다.
    스펜딩 채우면서 아멕스를 비롯하여 여러 카드회사가 하는 이벤트성 크레딧 및 보너스/엑스트라 포인트도 주워담느라 바쁘네요.
    저는 운좋게도 미국에 오면서 바로 마일모아를 알게되어 정말 많은 은혜를 입은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이자리를 빌어 마일모아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Reply
  • 이런들어떠하리
    August 26, 2020 7:17 pm

    마일모아 12 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인해 한국에 계신 가족들께 숙박권을 대신쓰게 하고
    전 집에서 쉬고있습니다. 얼른 이 코로나 시기가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Reply
  • 벌써 홈피가 12살이 됬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다들 같이 공감하고 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마일을 쓰지못하고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으니 이 시기또한 빨리 지나가서 게시판에도 예전처럼 마일 전후기 얘기로 북적였으면 합니다.

    Reply
  • 놓치지않을꺼에요
    August 26, 2020 7:36 pm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지난 몇년간 마모 덕을 많이 봤는데,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여행은 꿈도 못 꾸는 신세가 되어 버렸네요. 힘든 시간 같이 이겨내시고, 다시 즐겁게 여행할 수 있는 날까지 모두들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가 12살이나 된 사이트였군요. 저는 초기이민자라 아직 정보만 보고듣고 카드하나 제대로 만들지 못하지만 곧 이곳 정보를 바탕으로 여러군데 여행도 다니고 했으면 좋겠네요. 축하합니다.

    Reply
  • 마일모아12주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를 알고나서 한국에 더 쉽게 자주 방문할수있게 되었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저는 요즘 체이스 사리 UR 을 그로서리 credit 으로 바꿔먹는데 아주 재미가 붙었습니다. 밖에서보다 집에서 많이 먹다보니 grocery 빌 이 높아졌었는데, 사리 UR 포인트를 크레딧으로 바꾸면 1.5배로 돌려주니 아주 이득입니다. 어차피 여행도 당분간 못갈거 같아서 말이죠..
    모두들 안전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그동안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5월에 4년만에 한국에 방문하려고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취소되어 너무 아쉽네요….
    코로나로 더 이상 여행을 다니기 힘든 상황이 되어 연회비가 나가는 카드들 중 앞으로 1-2년정도 사용 안할 카드들은 정리하고 마일리지나 포인트는 통합하고 있습니다.
    4월에 사리 캐쉬백을 받았는데 5월에 1.5배로 페이백이 된다는 소식에 눈물이 찔끔하더군요 ㅜㅜ
    여러번 가입 기회를 놓치다가 마침내 가입하게 되었는데 글보다는 댓글을 쓰는 정도의 유령회원이라 죄송합니다. 계속 많이 배우고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마일모아님, 그리고 다들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작년 이맘 때에도 응모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올해는 이렇게 코로나로 훅 지나갈줄 몰랐습니다 ㅠㅠ 그래도 종종 마일모아의 정보를 통해 카드 혜택을 찾으며 지내고 있어요 🙂 개인적으로 아마존 프라임 카드나 다른 캐쉬백 카드의 혜택 폭이 증가하여서 전략적으로 카드 사용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기대할게요! 고맙습니다, 마일모아. Hope all stay well!

    Reply
  • 코로나 사태로 많은 부분들이 우울하던 참에 이런 좋은 소식을 늦게 접하게 되었습니다. 12년이라는 적지 않은 기간동안 너무나도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제가 마일에 가입을 할 때는 신혼초 였었는데 지금은 벌써 애들이 7살 4살입니다. 덕분에 여러번 한국 방문 및 가족여행을 열심히 축적한 마일리지로 많은 덕택을 보았습니다.

    요즘은 그냥 다이아 신분때문에 힐튼을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가족들과 함께 머틀비치 Enclave를 1주일 다녀왔었는데 마일리지 + 현금을 통해서 300불정도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의 적립이 많이 힘들어 진 터라, 이제는 그냥 호텔 위주로 모으고 있습니다 ^^*

    아무쪼록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마일모아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운영자님들…그리고 모든 마모 회원님들…

    이 힘든 시기 다 같이 잘 버텨내고 다음에는 좋은 그리고 즐거운 소식들이 다시 가득한 마모 게시판을 보기를 희망해 봅니다…

    Reply
  •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님 덕분에 온 가족이 일등석을 타려고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모았는데 올 가을 예정이던
    한국 방문은 쉽지가 않을 것 같네요.
    늘 감사드리고 힘든 시간 모두들 잘 이겨내시기를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가 벌써 12년이라니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런 이벤트를 계획하신 마모님께도 감사드리구요. 코로나사태속에 지난 몇년간 심심치 않게 다닌 여행이 얼마나 소중했는지 깨닫는 계기가 되었고 또 그것을 가능하게 했던 마일모아에 진심으로 고마움을 느끼게 하네요.
    모두들 존버해서 내년엔 그 동안 모쓴 마일로 신나는 여행갈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이곳을 통해 얻는 유익한 정보가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항상 사이트 운영에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COVID 사태 이후로 저는 마일리지의 현금화를 많이 진행중입니다. 체이스의 경우는 Pay yourself back기능을 사용해 상당량 캐쉬 아웃 하였습니다. 다른 마일들은 코비드 사태가 끝나면 나쁘지 않은 rate로 사용할 수 있길 바라며..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어쩌다 보니 12주년이 되었네요. 어쩌다 보니 좋은 사람들이 더 모이게 되었구 어쩌다 보니 좋은 여행도 다녀오구요.
    이 사이트를 운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모은 UR을 미래가 보이지 않아서 애플 프로모션이 있어서 간만에 셀폰 구입했네요. 분명 좋은날이 올거라 믿고 다시 모아야죠.

    항상 생일마다 마일모아님, 마모님들 한분한분 더 생각케 됩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보다 12주년 축하드려요
    마일보다 덕에 너무나도 많은 정보를 알아서 너무좋아요
    항상 느끼지만 이렇게 열심히 하시는 붙들덕에 많은걸 알게 되고 누리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가는 마일모아가 되면 좋겠어요

    Reply
  • 마일모아 12 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미국내에서는 여행이 어려워 한국에 계신
    양측부모님들 호캉스를 예약 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한국에도 다시 코로나가 기승이라 걱정이네요.
    마일모아 덕분에 이렇게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께 효도도 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에 한국에 갔을때 AA 마일을 가지고 AA 여행사이트에서 호텔을
    예약 했습니다. 마성비는 별로지만 호텔 티어가 낮아도 조식이 포함된 상품이라던지
    다양한 상품을 구매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아마도 현금 가치로 계산이 되는거 같네요.
    AA 마일을 쓰기가 어려웠는데 이렇게라도 털어버려서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12주년 축하드립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코로나때문에 반강제 동굴생활이라 카드는 열지 않고 있습니다. 대박딜을 기다리며.. 자세를 낮추어봅니다. 항상 마일모아에서 얻는 정보 덕분에 고마운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지난 몇년동안 마모를 통해서 카드도 많이 만들고 덕을 많이 봤는데, 요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마일도 사용하지 못하고 있네요 ㅠㅠ

    언제 쓰게 될지는 모르지만 마일은 계속해서 모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기대할게요!!

    Reply
  • 돼지저금통
    August 26, 2020 9:11 pm

    마모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각종 여행계획을 취소했지만 언젠간 쓸 그 날을 위해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ㅎㅎ 최근엔 아스파이어 250불 호텔 크레딧 + 아멕스의 스몰비즈니스 프로모션을 알차게 이용했네요ㅎㅎ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좋은 숙소와 기억에 남는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여행은 가지 못하지만
    언젠가 모아놓은 마일로 즐겁게 여행 갈 날을 기다리며~
    감사합니다. ^^

    Reply
  • 벌써 마일모아가 12년이나 되었군요! 축하합니다. 그리고 수고에 감사드려요. 코로나 땜에 발목 묶인 이 시점에 아멕스 스몰비지니스 할인 재미가 쏠쏠 합니다. 먼 여행 대신 주변을 돌아보게 되네요. 모두 건강하시고, 모든 것이 곧 회복 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Reply
  • 매일 한번 이상은 들어와 보는
    ” 마일모아의 12주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많은 혜택을 보고 아직도 많은 도움을 받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아울러 계속 쌓아가는 마일을 잘 사용할 날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

    Reply
  • 마모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코비드때문에 각종 여행이 다 취소되어버렸지만 최대한 빨리 해결책이 나오길 기원합니다.
    포인트는 전처럼 공격적으로 모으고있지 않습니다

    Reply
  • 마일모아를 안지 이제 2년이 됐네요 ㅎㅎ 2년간 마일모아 글들 읽으면서 착실히 하나하나씩 카드 만들고 마일리지 쌓고 있었는데, 이제 좀 쓰려고 하니 코로나때문에 막혔네요ㅜㅜ 그래도 아직 캐쉬백으로 전환은 하지 않았고, 코로나 상황이 나아지면 모아둔 마일리지를 써야지 하고 있습니다ㅎㅎ 마일 모아에서 얻은 정보 덕분에 마일리지 차곡차곡 쌓아가는게 유학생활의 소소한 즐거움입니다ㅋㅋ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덕분에 좋은혜택들 가득 안고 갑니다~
    꾸준히 카드 하나씩 오픈해서 마일 모으는 중입니다. 코로나가 빨리 해결되길 바래요.

    Reply
  • 12주년 축하축하드려용~

    유학온 후 마일모아를 알게 된 건 행운이었어요!
    저는 마일 대부분 캐쉬로 전환하여 사용중이네요 ㅠㅠ 다시 상황이 좋아지면 마일로 여행하고싶어요~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14년초에 호기심에 아멕스 블루캐쉬 프리퍼드 카드를 한글로 검색해 찾게됐던 마일모아를 개인적으로 알게된지도 벌써 6년 반이 넘었네요. 이제는 미국 생활할때 평상시에 문제점 또는 궁금한게 생기면 항상 먼저 검색하는 곳이 마일모아가 될 정도로 제 삶의 일부가 되었네요. 항상 삶의 지혜를 제공하며 제 생활을 윤택하게 해주는 마일모아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 축하드려요 이 곳을 찾은지도 벌써 7년째인데 7년동안 늘 좋은정보 많이 담아갔습니다 다시한번 고맙다는 말씀 드리며, 어서 빨리 상황이 괜찮아져서 마일여행 다녀오고 싶네요.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너무 축하드려요.
    언제 처음 알게되었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일게된이후 하루도 빠짐없이 계속 들어오게 되네요~
    마일모아 계속 잘 부탁 드립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를 안지, 가입한지도 벌써 3년차네요.
    항상 좋은 정보/소식 얻어갈수 있는것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길게 가면 좋겠습니다.

    이 와중/시국에도 마일과 포인트는 계속 쌓여서 내년 한국 델타원(버진 아틀란틱)과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구매로 왕복 계획을 세웠는데, 잘 실행이 되면 좋겠네요.

    Reply
  • 마일 모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코로나로 지난 3월에 예정한 한국 방문을 캔슬하고 코로나 끝나면 여행 가려고 유나이티드 6만 쳐닝 해서 받았고 내년 봄에는 사파이어 쳐닝할 계획입나다. 호텔카드는 의욕 부족으로 안만들게 되네요. 코로나 빨리 지나가면 좋겠네요 ㅠㅠ

    Reply
  • 안녕하세요,

    먼저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유용한 정보 공유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UR을 중점적으로 모으도록 체이스 카드만 쓰고 있구요. 호텔 카드로 받은 연 무료숙박권은 없어질까봐 조마조마 합니다. 빨리 사태가 진정되고 다시 여행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모두들 건강 유념하시고, 집에서 가족분들과 즐겁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려요~~~! 마모를 알게되고 여러가지로 현명한 소비자가 된 기분이에요~ 항상 많이 배우고갑니다 🙂
    코로나 전에는 호텔카드 포인트로 여행다니면서 좋은 호텔 많이 다녔는데 올해는 일단 UR & MR 모이는것만 보고있네요 ㅠ 마모님들 모두 다 건강하시길 바래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하고 주인장님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마일모아를 통해 마적단에 입문한지도 8년이 넘어가니, 세월이 화살 같다는 말이 새삼 와 닿습니다. 코로나 시국으로 카드신청은 가능한 자제하고 있고 checking/saving bonus 노리는 쪽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얼른 좋은 날이 다시 왔으면 좋겠어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Reply
  • 마일모아의 12주년 생일을 축하합니다. 동네 한의사 선생님 통해 알게 되었는데 참 유용한 정보 많이 얻어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를 통해 여행이 많이 힘들어졌지만 Hotel이랑 Airline에서 등급을 내년 혹은 내후년까지 연장해주면서 내년을 기약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열심히 포인트를 모아 한국이나 유럽에서 쓰고 있는데 해외에서 등급 대우를 더 잘 해준다는 느낌을 받아서에요. 이번 4월에 한국에서 호텔 투숙 했는데 룸 업글부터 선물까지 참 VIP 대접을 받은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다들 힘내시고~ 앞으로도 마적단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모를 알고 열심히 마일을 모았었는데 요즘은 그냥 체이스카드만 열심히 쓰고 있네요.
    아무쪼록 다들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년을 축하합니다. 덕분에 항공, 여행뿐만 아니라 여러방면으로 도움이 됩니다. 축하드립니다. 다들건강하시기를.

    Reply
  • 12주년 축하합니다. 이제 3년차가 되는 미국에서의 삶인데 많은 부분 도움을 받아서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최근에는 마일을 쓸 기회가 없어서..캐쉬백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chase unlimited를 신청했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BOA reward 카드도 온라인 쇼핑으로 3%카테고리를 바꿔서 쓰는 중입니다.

    어서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Reply
  • 축하드립니다. 벌써 12년이 되었군요..마일모아를 알게된게 2012년이니 함께 한지도 꽤 되었네요.
    코로나로 인해 먼저 항공/호텔 카드 연회비가 나오면, 리텐션 보너스가 물어보고, 없는경우에는 캔슬이나 다운그레이드했습니다. 아멕스델타, 본보이는 캔슬했고, 힐튼은 다운그레이드로..
    그리고, 카드딜이 많지 않아서 인지, 새로 만든 카드도 올해는 거의 없습니다.
    이곳 동북부는 벌써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네요. 다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Reply
  • 벌써 12년이 되었네요. 운영하시느라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 많은분들의 참여와 귀한 정보로 마일 사용법도 같이 성숙되여져 가네요.
    체이스 싸파이어로 한국방문에 큰 도움이 되었는데, 아쉽게도 항공사에 제한이 생겨 예전만큼 편하지는 않지만, 언젠가 또 좋은 길들이 열리길 소망합니다.
    앞으로도 마일모아 더욱 성장하시고, 계속 귀한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많이모았다Iga
    August 27, 2020 12:06 am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 정보로 마일리지 쭈욱쭈욱 많이 모았습니다.
    이걸 어디다 써야 할진 코로나가 끝나는 내년이나?? 생각해 보아야겠네요..ㅠㅠ
    저도 BOA 카드를 쓰는데 grocery 3% cashback option으로 지난 4월부터 바꿨습니다.
    마일모아 여러분들 건강하시고 화이팅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직접적으로 게시물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지는 않지만 하루에도 수백번씩 상주하다시피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는 사람입니다.
    특히 코로나 시대를 살면서 살짝 우울증도 왔었는데 여기 올라오는 유익한 정보글 탐독하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구요!!
    앞으로도 여러분 모두 건승하시기를 바라면서 마일모아도 더욱더 오랜시간 함께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Reply
  • 마모의 12번째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항상 번창하시고 오래오래 저희 곁에 있어주세요.

    코로나때문에 바뀐거라면.. 스팬딩이 줄고.. 카드 오픈도 줄어서.. 자연스럽게 5/24 밑으로 들어가게 됬습니다. 이 팬대믹이 끝나면 바로 카드 줄줄이 오픈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3개의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겨서 airline credit이 엄청 쌓여있어요~ 여행가고 싶어요 ㅠㅠ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모아두었던 항공마일리지와 호텔 포인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이 태산입니다. 아껴두다가 이렇게 타격을 입는군요.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2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저는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지 3년 정도 되었습니다. 식상한 표현이지만 저의 미국 생활은 마모를 알기전과 알기후로 나눌수 있겠네요. 지금 전세계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이 위기를 극복한후 하루빨리 지금까지 모은 마일을 마음껏 쓸수 있는 날을 기대합니다.

    Reply
  • 마모가 벌써 12년이 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그냥 집에만 있습니다. 근무도 재택으로 하고 그동안도 여행보다는 주로 숙박으로 마일을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그마저도 사용할 곳이 없어졌네요
    지금 쓰고 있는 카드들 몇개는 정리 할 생각입니다
    마일모아분들도 늘 건강 조심하시고 건승하세요!

    Reply
  • 먼저 마일모아 12주년을 정말 축하드립니다.
    미국샐활에서 궁금한 점이 있을 시 마일모아에 의지해 생활하고 있었는데 12주년이라니! 축하드립니다. 제 경우에는 코비드 이후, 집콕으로 아마존 포인트만 잔뜩 쌓아지고 있는 경우네요. 모쪼록 코로나 종식이 하루 빨리 오길 바라봅니다. 다들 힘내십시오!

    Reply
  • 마일모아 12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마모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한국방문 목적으로 항공사 마일위주로 적립했는데 이제는 미국내 여행을 위해 호텔 카드들 열고있습니다.

    빨리 원래대로 돌아가서 맘편히 여행 다니고 싶네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너무나 축하드립니다. 마모덕분에 일등석도 타보고 예전에는 꿈꿔보지도 못한 곳을 많이 갔다왔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코비드 이후로 UR 포인트만 집중적으로 모읍니다. 아무래도 불안해서 항공이나 호텔로 바로 못 넘기겠네요.

    하루빨리 예전처럼 여행다닐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축하드려요~ 처음 마일모아를 우연히 검색하다 알게 되어서 드문드문 보다가, 어느덧 카드도 여러장 오픈하고, 비행기티켓과 호텔 위주로 마일을 모으고 써왔어요. 저는 UR 위주로 모아서, 원하는 호텔에 쓰고, 여행을 못하는 지금은 부모님 호텔패키지 해드려합니다.
    어서 마음 편하게 여행다니고 가족도 만나려 한국도 다녀오고 싶어요.
    모두 건강하시고 화이팅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람으로 치면 12간지에 해당하고, 한국 학교로 치면 초중고교 기간에 해당하는
    기간인지라 참으로 의미있는 해라고 생각됩니다.
    마모 덕분에 많은 정보를 얻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는 코로나때문에 새로운 카드는 열지 못하고 체이스 프리덤 캐시백에 집중하면서
    숙박권 주는 하얏트, 매리엇 카드는 유지하려고 합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마모에서는 서로 즐겁게 지내며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Reply
  • 작년에 11주년 이벤트를 본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12주년이라니 축하드립니다. ^^
    매번 필요할 때 마다 큰 도움 받고 있고 종종 이메일로 좋은 내용 보내주셔서 잘 읽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번창하시고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축하드립니다.
    매번 좋은 정보를 알려 주셔서 마모 덕분에 코로나 이전까지 여행을 많이 다니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여행보다는 캠핑으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있습니다.
    현재 마일은 코로나 이후에는 여행보다는 한국을 방문하기 위한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빨리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종식되어 가보고 싶었던 여행을 다니고 싶습니다.
    마적단의 전성기도 다시 곧 올거라는 희망도 가져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5년전에 지인소개로 알게되었고 너무나 ㄶ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게시판도 매일 들락날락 거리고..
    코로나 때문에 UR 포인트를 1.5x해서 레스토랑, 그로서리에 다 써버렸습니다. 언제 또 여행을 할수있을지 감이 오지않아서요.
    조만간 다시 여행할수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초보 마적단인지라 마일을 아주 잘 쓰고 있지는 못합니다만 (그런 날이 오기는 할까요;) 그래도 마일모아 덕분에 부모님 국적기 비지니스도 태워드리고 해서 늘 감사하답니다~
    저는 코로나 때문에 요즘 항공 마일로는 거의 돌리지 않고, 쉽게 전환이 가능한 마일을 위주로 모으고 있어요. 그래도 간단하게나마 휴가를 즐기기 위해 호캉스라도 가고 싶은데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어여 코로나가 끝나서 맘편히 여행다닐 수 있는 그날이 오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

    Reply
  • 오우 벌써 12년이라니요..
    마모지기 10년차.
    포인트를 이리저리 모아모아 5성급 호텔도 많이 다녀왔었답니다.
    여기저기 추천도 많이 한터라. 아마도 그분들은 이 댓글에 경쟁자겠네요
    저는 포인트를 모두 모아. 사리 카드로 호텔을 예약하고자 합니다.
    사리카드는 150%를 호텔로 사용할수 있고
    익스피디아 계정이 있을경우는 적립도 가능하니 사실 일석 이조랍니다.
    Covid19 시기가 마무리 될 경우는 아직 멀었지만
    조금 줄어드는 시기가 되면
    조촐히 여행을 다녀올 계획으로 포인트를 쌓고 있습니다.

    마모 주인장님.
    당첨된 경우는 없지만,
    그래도 항상 이런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Be Safe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Covid19박멸
    August 27, 2020 2:47 am

    12주년 축하드려요
    매번 이런 이벤트를 열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안전하세요~

    이번 코비드 시기는 밖을 나갈수가 없고
    온라인쇼핑이 많이 늘어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BOA Reward 카드로 바꿨는데.
    3% 적립이 쏠쏠하네요.

    이걸 Cashback 받으면 그돈 모아 또 쇼핑하겠지만요..ㅎㅎ

    아무튼 모두들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생일 축하합니다. 6년전 신혼여행 하와이로 갔을때 차곡차곡 모아둔 마일리지를 알뜰이 털어 알차게 다녀왔어요. 게시판 회원님들이 알려주신 하와이 꿀팁들을 총동원하여 새신부에게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했었지요. 현금으로는 넘 비싸서 감히 엄두도 못낼 호텔들도 마일을 통해 범접해볼 수도 있었고요. 아직도 마우이 안다즈 풍경이 눈에 선하네요.
    지금 그 새신부는 4살 아이의 엄마가 되었네요. ^^ 마일모아님과 회원님들 다들 화이팅입니다.

    Reply
  • 자전거판풍경
    August 27, 2020 2:56 am

    먼저 마일모아 12주년 축하합니다. 제가 마모를 알게된지도 거의 9년이 되었네요. 그동안 마일모아 덕분에 호텔숙박이며 항공권이며 많은 것들을 누려왔음에 감사합니다.

    코비드-19때문에 호텔이나 항공이용에 많이 어려워졌지만 포인트를 열심히 적립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코비드-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건강하세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에서 정말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항공 호텔 위주로 모았는데, 캐쉬백 등 다른 카드는 잘 몰라서 아직 변화를 주지 못하고 항공 호텔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은행에서 체킹 열면 주는 보너스도 관심가지고 있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여행 다니고 싶습니다.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는 미국에 온지 5개월밖에 되지 않아서 최근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amex gold를 새로 발급받아서 이런저런 혜택들을 활용하고 있는데요. 마일모아 유저분들의 여러 꿀팁들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우선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어느덧 미국에 정착한지 2년이 되어가네요. 그동안 마일모아 덕분에 카드포인트, 항공포인트를 잘 활용하며 즐겁게 지낸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여행도 어려워지고 했지만,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저는 틈틈히 아직도 호텔/항공포인트를 사용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좋은 점은 이용객이 적어서 그런지 서비스도 더 잘 받고 하는 듯 합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얻는 정보가 너무 좋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코로나 시대에 모두 화이팅 입니다!

    Reply
  • 12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 욕심 부리지 않고 일년에 카드 1-2 개만 열어서 가늘게 살고 있었는데 현재 코비드 때문에 그마저도 열지않고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아멕스 골드 카드만 사용 하고 개미처럼 모은 마일리지 올해 하와이에 써보려고 했는데 그냥 차곡차곡 모으고 있습니다.
    모두 바이러스 잘 피해 다니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커뮤니티를 만들어 주시는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먼저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마모를 통해 돈을 적게 드리는 여행을 다닐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은 코로나가 끝날 것을 기대하면서
    다음 여행을 위해 UR과 MR 모으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마련해 주신 마모님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

    Reply
  • 마일모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처음에는 여행정보를 나누는 사이트로만 알았는데 어려운 시기엔 가장 신뢰할만한 소식을 나누는 사이트로 제게는 참 소중한 곳이 되었습니다.
    곧 코로나 이후에 다시 펼쳐질 여행의 날들을 기대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바뀐 세상에도 근근히 마적질을 연명하고 있는 1인입니다. 다시 여행하게 된다면 하와이를 제일 먼저 다시 가려고 준비중입니다.
    다만 코로나 기간에 씨티카드 연회비가 부가되어 아쉽지만 어쩔 수 없이 땡큐포인트를 웨이페어 기프트 카드로 넘겼습니다. 나름 핫딜로 세일+쿠폰+기카로 잘 산 듯합니다. (가구가 아니라 주식을 샀어야 하는데 ㅠㅠ) 그 외에는 리텐션 신공으로 연명하려 하고 있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있던 2개의 여행이 취소되고 참 우울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조만간 다시 자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마적질에 코로나 이후 제일 큰 변화는 연회비 있는 호텔카드 항공카드들 리텐션 없으면 보유하기가 참 힘들다는 점입니다. 일년에 한번 주는 숙박권으로 여행 참 다녔었는데 아쉽습니다.

    Reply
  • thankfulheart
    August 27, 2020 8:43 am

    마일모아의 12주년을 축하합니다~ 마일모아를 통해서 여행에서부터 은퇴정보까지 참 다양하게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여행을 못 다녀서 싸여가는 숙박권들이 고민이네요… 그래도 내년을 계획하며 꾸준히 다양한 포인트들을 모을 생각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12살 생일 축하합니다, 게시판통해 많은 배움을 받아서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러한 커뮤니티 만들어주신 마일모아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저는 일단 최대한 모아두고 있으나 상황 봐가면서 최대한 털어내는 방법 찾아보고 있습니다. 다시 여행 갈 수 있는 날이 기다려지네요!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