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들어 아멕스의 여러 혜택들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멕스의 캐쉬백 오퍼라고 할 수 있는 1) Amex Offers와 2) 아멕스 개인 플랫 카드의 새로운 혜택인 페이팔 (PayPal) 30불 크레딧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1. 아멕스 오퍼: Home Depot, Best Buy 등등
먼저 아멕스 오퍼 (Amex Offers)입니다.
아멕스 오퍼는 아멕스에서 제공하는 일종의 캐쉬백이라고 할 수 있는 혜택인데요.
- 아멕스에서 제공하는 오퍼를 보유하고 계신 카드를 등록한 후에
- 그 카드를 오퍼 조건에 맞추어 사용할 경우
- 약속된 혜택을 받는 방식입니다.
여기서 혜택은 statement credit 형식으로 받는 캐쉬백이거나 아니면 아멕스 자체 포인트인 MR 포인트 (Membership Rewards)를 받는 것인데요.
내가 해당되는 아멕스 오퍼가 어떤게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멕스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에 메인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 아래 이미지에 보시는 것처럼 Amex Offers & Benefits이 있고, 여기서 필요한 오퍼를 Add to Card 버튼을 눌러서 등록을 하시면 되는 방식입니다.
여기서 세가지 정도 주의하실 것이 있습니다.
1) 위의 이미지에 보시는 것처럼 Available이 100이 되어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되어 있으면 새로운 오퍼가 뜨질 않습니다. 제가 알기로 시스템상 최대로 표시되는 오퍼 갯수가 100개라서 새로운 오퍼가 들어올 공간이 없어서 그런 것인데요. 따라서 남들은 오퍼를 받았다는데 내 계정이 오퍼가 들어오지 않은 경우 3-4개를 등록해서 공간을 만들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오퍼는 기본적으로 타겟 오퍼입니다. 이 말인 즉슨, 친구 A가 받았다고 해서 내 계정에도 반드시 들어오라는 법은 없습니다. 들어오면 좋은 것이고, 안 들어오면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죠.
3) 오퍼는 로그인 계정당 한 번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멕스 카드를 여럿 보유하고 계신 경우 각각의 카드별로 오퍼가 상이할 수 있는데요. 만약 여러 카드에 같은 오퍼가 있는 경우 한 카드에 등록하면 다른 카드에는 그 오퍼가 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카드에 등록하시는 것이 아멕스 오퍼를 제대로 활용하시는 방법이라고 하겠습니다.
자, 이까지가 긴 서론이구요.
어제부터 시작해서 여럿 대박 오퍼들이 올라왔다는 정보입니다.
특히 흥미로운 것이 50불 이상 사용시 50불 돌려받는 Best Buy 오퍼 그리고 50불 이상 사용시 50불 돌려받는 Home Depot 오퍼입니다.
이 두 오퍼 모두 각각 2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200불을 공짜로 받는 셈입니다.
이들 오퍼들은 작년 11월 시점에 아멕스 개인 플래티넘 카드를 보유한 회원들만 대상이 된다는 이야기가 있구요. 저도 계정을 확인해 보니 Best Buy, Home Depot 모두 들어와서 등록을 마쳤습니다.
(Home Depot의 경우 온라인 구매 상품 중에 집으로 배달하거나 상점으로 배달하는 상품만 해당이 된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An ‘eligible transaction' means an online purchase made with a ‘ship to home or ‘ship to store' shipping option only.” 게시판에서 추천 상품들이 논의중에 있으니 참조하시구요.)
이외에도 Home Chef, 삼성, Wine Insider 등 여러 좋은 오퍼들이 있으니 꼭 한 번씩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아멕스 개인 플랫 카드: 6개월간 매달 PayPal 30불 크레딧 추가
다음은 아멕스 개인 플랫 카드 혜택으로 PayPal 크레딧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 혜택은
- 한 달에 한 번 30불씩
- 6월까지 총 6개월간 받을 수 있는 혜택이구요.
게시판에 올라온 사례들을 보면 PayPal을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상점들에서 다 사용이 가능할 뿐더러, 한국의 네이버 상점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난 연말로 종료된 streaming credit, wireless credit로 좋았지만 항목이 제한되어 있어서 활용이 어려운 경우도 있었다고 들었는데요.
그거에 비하면 아주 긍정적인 변화라고 하겠습니다.
요 내용들을 정리해서 아멕스 개인 플랫 카드 혜택 체크리스트를 업데이트 했으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 링크 클릭하시면 pdf 파일 버전이 있으니 출력하셔서 냉장고 같이 잘 보이는 곳에 붙혀 두시고 잊지 않고 혜택 다 찾아드시기 바랍니다.)
오늘 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여행이 불가능해지면서 작년 한 해 카드 회사들은 고객들을 유지하기 위해서 여러 새로운 혜택들을 고안해 왔습니다.
아멕스 플랫 카드의 Paypal 혜택 추가도 그 맥락에서 이해할 수 있는 프로모션인 것 같습니다. 이 혜택을 2021년 1년 전체로 기간을 잡지 않고 상반기 6월까지로 잡은 것은 여름쯤 가면 코로나가 어느 정도 잡히지 않겠나 하는 아멕스의 기대와 예상도 같이 들어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해당이 되시는 분들은 꼭 등록하셔서 혜택을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41 Comments. Leave new
정리 감사합니다. 플랫은 골드와는 비교도 안되게 좋은 Amex offer 가 있군요. 홈디포, 베스트 바이 등등 개인별로 타겟 오퍼라니 완전 부럽습니다. 제 골드에 플랫 업그레이드 오퍼로 6만이 들어와 있던데 해야하나 고민들어갑니다. 125k 플랫 오퍼 기다리고 있는데 말이지요.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이후에 플랫 카드를 새로 만드실 때 사인업 보너스를 못 받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랫 먼저 만드신 후에, 이후에 골드를 플랫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1월에 플랫 열었는데 전 꽝이네요
묻어가는 질문으로 플랫 열고 난 뒤에 available offer 가 늘 3-40개 정도인데 아무리 add 하고 새로고침을 해도 새로운 오퍼가 들어오질 않네요 혹시 제 경우와 같은 분도 계신지 궁금해요
이건 잘 모르겠네요 ;;
저도 최근에 플렛 오픈해서 그런지 오퍼가 없네요.
paypal deal은 매달 30 불씩 paypal에 넣어 놓을 수 있는건가요?
충전 처럼? 그리고 원하는 곳으로 보낼 수 있나요? 아니면 플랫카드를 link 한 뒤에 결제 해야만 하나요?
충전이 아니라 일반적인 소비에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관련 글타래도 있는데, 가장 쓸모있는 “충전” 방식은 네이버 페이, 유틸리티 같네요.
궁금한데 혹시 “ 계정을 확인해 보니 Best Buy, Home Depot 모두 들어와서 등록을 마쳤습니다” 가 무슨 말씀인지 자세히 알려 주실수 있나요? 따로 등록이 필요한 가요? 저는 그냥 benefits 에 뜨던데요. 감사합니다
available offer 중에서 추가하시고 싶은 오퍼를 add to card 를 클릭하시면 해당오퍼가 activate 됩니다
Jellygom님 답변 주신 것처럼 add to card로 추가를 하셔야 등록이 되는 방식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1월에 플랫 열었는데 전 꽝이네요
묻어가는 질문으로 플랫 열고 난 뒤에 available offer 가 늘 3-40개 정도인데 아무리 add 하고 새로고침을 해도 새로운 오퍼가 들어오질 않네요 혹시 제 경우와 같은 분도 계신지 궁금해요
현재 알려진바로는 해당 오퍼는 적어도 11월 1일 이전에 카드를 열고 보유한 사람에게 제공되는 오퍼라고 합니다. 그래서 새로 여신 분은 해당 사항이 없… ㅠㅠ
슬픈소식이네요 ㅠㅠ shilph님 답변 감사합니다 =)
저도 Jellygom님과 같은 상황입니다.
만든지 오래된 카드는 보통 100개 가까이 있는데, 새로 연 카드에는 별로 없어요.
Amex의 전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새 카드는 굳이 오퍼가 없어도 자주 쓰게 되어 있고, 안쓰는 카드는 오퍼를 줘서 더 쓰게 만드는거 같아요.
그렇군요 ㅠㅠ 땡쿠형아님 감사합니다 =)
그럴 수도 있겠네요.
혹시 마멕스 플렛 비지니스 카드 신혜택 정리가 된 게시물이 있을까요?
지금은 없구요. 조만간 정리해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웹사이트 디자인이 산뜻하게 바뀌었네요! Happy New Year!
보기쉽게 표까지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뭘 해야할지 한번에 정리가 돼서 좋습니다.
저도 확인해보니 다 들어와 있어서 요긴하게 쓸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올 한해도 마모사이트 번창하기를 바랍니다!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정리글 고맙습니다 😄 11월에 받아서 홈디포랑 베타가 없지만 성원에 힘입어 잘 뽑아보로독 하겠습니다.
새로 만드신 분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한 번 더 돌리면 좋을 것 같아요. 🙂
새로운 분위기 마음에 쏙 듭니다.
밤안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암엑스 델타를 신청햇는데 4506T form을 인컴 확인상 내라는 편지가 왔는데요, 저는 유학생이라 인컴을 그냥 부모님이 보내주시는 돈을 계산해서 냈기때문에 그 form 을 낼수가없고 여태까지 한번도 이런거 내라는 편지가 온적이없는데 어떻게해야 할까요? 크레딧 스코어도 줄곳800대 였구 무슨 이유인지 모르겟지만 10월말에 갑자기 내려가서 750정도인데.. 받을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4506T를 보내라는 것은 택스 신고 내역을 통해서 소득을 확인하겠다는 것입니다. 서류 제출이 불가능하다면 이번엔 포기하시고 몇 개월 후에 다시 시도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국 오래들어갈일있어서 한 1-2년 살다가 다시 돌아오려고합니다. 한국에서도 아멕스 플렛 괜찮을까요? 수수료 덤탱이 맞고 그러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그냥 달러 찾아서 은행가서 환전해서 현금쓸까 아님 아멕스 있는거 유지할까 고민중입니다.
해외 발행 비자, 마스터의 경우 몇몇 한국의 상점에서 달러로 결제할 것인가 묻는 경우들이 있는데, 아멕스는 그런 것 없이 바로 원화로 결제되고 환율도 괜찮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멕스 플랫은 fine hotels and resorts 혜택이 좋은데 한국에서 호텔 투숙 계획이 있으시다면 유지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베스트바이랑 홈디포 없네요..11월 전에 열었는데..ㅠ 안타깝네요.
페이팔 $30은 저는 버라이존 폰 빌 낼 때 사용해요. 다른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면 좋을거 같아 팁으로 남겨놓습니다.
버라이존 사이트에서 기프트카드 $50짜리를 페이팔로 사서 요금 낼 때 그 기프트카드를 사용합니다. 그렇게하면 한달에 $30불 폰빌을 절약하는 셈이 되거든요 ㅎㅎ
(아 참고로 버라이존 데빗카드로만 요금을 내야 $20 할인받는 요금제라 저는 그렇게 하는거에요. 그래서 기프트카드를 사는게 저에겐 이득인 셈.)
그렇군요. 좋은 팁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버페이는 2월달엔 환급못받았네요.. 아마도 닫힌듯합니다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2월 말에 결제를 해서 펜딩 상태로 다음달3월로 넘어가면 30불 크레딧은 3월에 받는거고 2월은 그냥 못받고 지나가는 걸까요? 이번달에 까먹었네요
이거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다른 분들이 아시는 분들 계시면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시판에 문의하고 싶은데 회원이 아니라 여기에다 문의드립니다.
아멕스 델타 골드를 남편이 소지하고 있는데 티켓은 제 델타 마일리지로 수수료는 남편 델타 골드 카드로 결제하면 저랑 애들, 남편 까지 1 st bag free check in 이 가능할까요?
지금 델타 홈피에서 제 아뒤로 결제하려고 하는데 적용이 안되는거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다음 회원가입 날짜에는 꼭~~ 가입하고 싶어요 ^^
제 기억이 정확하다면, United는 제휴 카드로 결제를 해야만 이 혜택이 적용되고, 델타의 경우는 카드 보유만으로도 이 혜택이 적용되는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약관에 보면 예약에 반드시 카드 소유자의 델타 회원 번호가 입력이 되어야 하고, 그러면 같은 예약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해당이 된다고 하니 예약시 남편분의 개인 정보를 넣는 곳에 델타 회원 번호를 꼭 입력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Reservation must include the Basic Card Member’s SkyMiles number. Fee waiver also available for passengers traveling in the same reservation as the Basic Card Member.”
답변 추가: flyertalk에 확인해 보니 맞는 것 같습니다.
https://www.flyertalk.com/forum/32455460-post76.html
스타벅스 앱에 30$ 충전했는데, 결과 지켜봐야겠습니다.
5.28. 충전했는데 5.31. 30$ 크레딧 잘 들어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멕스 플랫 관련 질문하고 싶어 회원이 아닌 관계로, 여기에 댓글 남깁니다.
현재 아멕스 플랫 타겟 오퍼가 15만 포인트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사인업 포인트가 가장 높을 때 여는게 좋을까요? 역대 최고 포인트인 것 같은데, 게시판 분위기가 ‘대란’ 정도의 느낌은 아닌 것 같아 여쭤봅니다.
10만일때 다들 많이 만드셔서 그런 것 같아요. 15만이면 좋은 오퍼임에 틀림 없습니다.
마일모아님,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