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40
- 후기-카드 1810
- 후기-발권-예약 1238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21
- 질문-기타 20553
- 질문-카드 11649
- 질문-항공 10144
- 질문-호텔 5176
- 질문-여행 4012
- 질문-DIY 17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5
- 정보 24129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0
- 정보-기타 7989
- 정보-항공 3814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1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44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1
- Capture.JPG (45.9KB)
처음으로 UR을 대한항공으로 옮기려고 시도해 봤는데요. 위의 그림 처럼 에러 메세지가 나오면서 진행이 안 되더라고요. Special handling required. We are unable to process this transfer online. Please call the number on the back of your card for assistance.
그래서 사프 카드 뒤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해서 물어봤더니, 체이스 계정에 어떤 문제가 있어서 자기네들이 알아보고 고쳐야 한다고 case number를 주더라고요. 상담원도 이런 경우를 몇 번 봐서 문제없이 잘 처리 될거라 얘기하더라고요.
이런 경우를 겪으신 분 계신가요?
- 전체
- 후기 6740
- 후기-카드 1810
- 후기-발권-예약 1238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21
- 질문-기타 20553
- 질문-카드 11649
- 질문-항공 10144
- 질문-호텔 5176
- 질문-여행 4012
- 질문-DIY 17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5
- 정보 24129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0
- 정보-기타 7989
- 정보-항공 3814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1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44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1
2 댓글
디즈니크루즈
2016-06-03 09:47:59
반추동물♬
2016-06-03 10:48:38
디즈니크루즈님 감사드려요. 항공사 들어가 보니, 새로운 회원번호가 있네요. 그걸로 다시 마일전환 시도하니까 바로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