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47
- 후기-카드 1811
- 후기-발권-예약 124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034
- 질문-기타 20616
- 질문-카드 11661
- 질문-항공 10159
- 질문-호텔 5181
- 질문-여행 4024
- 질문-DIY 17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8
- 정보 24162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6
- 정보-기타 7998
- 정보-항공 3821
- 정보-호텔 3226
- 정보-여행 1056
- 정보-DIY 204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7
- 여행기 3415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58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제가 가야할 Initerary가 변경되서,
지금 1시간째 UA 상담원과 통화중인데요 ( 지겹네요 ㅜㅜ)
온라인으론 분명 자리가 보이는데, 상담원은 그 자리가 Fully booked 되서 안된다고 하는데요
제가 보이는 그 자리가 가장 빠른 시간에 비지니스라서..... (다른거는 느리고, half 비지니스..) 답답하네요...
이럴때는 그냥 환불해달라고 하고 제가 온라인 부킹하는게 낫나요 아님 수퍼바이저 바꿔달라고 해야하나요? ㅠㅠ
-------------------------------------------
Fee없이 기존꺼 캔슬하고 다시 리북 할수 있는 걸로 해준다고 하고(마일하고 돈은 back안되고...)
같은 conf # 줘서 이걸로 다시 하면 fee 없이 된다고 해서 일단 목소리 더이상 듣기 싫어서 전화 끊었는데
온라인으로는 여전히 $50 차지 먹네요.. 이런경우가 있는건가요(왜이리 상담원한테 속은 기분이...) 아님 하루정도 기다려야 시스템반영이 되나요? ㅡ,.ㅡ;??
--------------------------------------------
업뎃:
아... 잘 해결됬습니다. 마지막 1자리 남은거라 없어졌다가 나타난거 같다고 하네요,, 홀드했다 안했다 해서요
30분의 웨이팅을 기다리고 통화한 상담원이 잘 해결해줬습니다.
다행히 마지막 1자리 겟했습니다. 노차지로 바꿔서 다행이네요...
- 전체
- 후기 6747
- 후기-카드 1811
- 후기-발권-예약 124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034
- 질문-기타 20616
- 질문-카드 11661
- 질문-항공 10159
- 질문-호텔 5181
- 질문-여행 4024
- 질문-DIY 17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8
- 정보 24162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6
- 정보-기타 7998
- 정보-항공 3821
- 정보-호텔 3226
- 정보-여행 1056
- 정보-DIY 204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7
- 여행기 3415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58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2 댓글
hk
2016-08-12 13:20:39
어워드자리인가요? 제 경험상 직원이 자리가 다르게 보인다고하면 끊고다시하는게 좋구요, 혹시 married segment (환승편까지 한꺼번에 검색해야 어워드 자리가 보이는...) 혹은 UA 신용카드소지자라서 보이는 특별좌석인것같으면 그렇다고 얘기하셔야합니다. 24시간후 시스템반영 이런것없구요, 50불도 웨이브 받으시려면 다시전화하셔야겠네요. 어쩌면 직원이 노트를 남겨놨거나 상황을 다시 설명하셔야할것같습니다.
World
2016-08-12 13:46:04
다행히도 잘 해결됬습니다. 답변감사해요 hk님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