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12/5 오늘 9 pm 링플러스, 플래쉬 프로모션

시골사람, 2016-09-03 08:46:59

조회 수
7919
추천 수
0

12월 5일 오늘 오후 9시 (서부시간) 부터 24시간동안 새로운 플래쉬 프로모션이 나왔는데요. 


1. Mad Daily Cent 

-매일 1센트씩 탑업 발란스에서 차감  

-통화 1분당, 텍스트 1개당, 1 mb당 무조건 1센트씩 탑업에서 차감 

-보이스메일, 3way calling, 콜웨이팅 선택시 1센트씩 매일 차감 

-테더링 포함 1기가에 10불인데요. 


이미 1기가를 공짜로 주는 mad plan을 포기할 정도는 아닌듯 하네요. 


2. Mad Daily One Quarter Plan 

-매일 25센트 차감

-텍스트/mms 무제한 

-통화는 분당 10센트

-데이터는 언리미티드인데 어느정도까지 하이스피드인지 정해지지 않은 상태에서 결정하라고....

-무조건 데이터 add on 구입


ufiqunuxgins.png

보이스메일 등등 의 사항은 위와 같이 매일 1센트씩이고 테더링은 포함. 

이것저것 새로운 시도를 해보려는것 같은데 뭐 딱히 끌리지는 않고 사용자들 머리만 더욱 복잡하게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저는 그냥 한달 1기가 공짜를 포기하지 않으렵니다. 


==========================================================================

지난번에 surfing rueben이나 moon shadow surfing플랜...

이 두가지 플랜 갖고 있었던 분들은 라인 없애지 말고 좀 더 기다려 보라고 하네요. 이 두가지 플랜은 구제해줄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저는 새로 리뉴 되기전에 mad플랜으로 바꿨는데 링플러스 측에서 이런 경우도 구제해주려고 한다고 합니다. 안되도 할 수 없지만...

무제한 플랜들...다른 회사것도 찾아봤는데 부스트모빌이 그나마 오토페이해서 45불이고 나머지는 꽤 되네요. 

부스트모빌로 바꾸려면 전화기를 또 바꿔야 해서...저는 45불 정도라도 무제한이 있으면 그냥 남아있고 싶어요. 

===================================================================



새로 플랜들이 나왔는데 별볼일 없습니다. 플래쉬 프로모션 아니고 스탠다드 플랜이라는것 보니 오래 갈 모양인데요. 

Free Mad Avatar

Allotments: 

$0 / Month 775 Minutes (275 Regular and 500 outgoing VoIP), 275 Text, 275 MMS and 500 MB LTE Full Speed data.

·      Tethering included

Current members will have the following allotments:

$0 / Month 775 Minutes (275 Regular and 500 outgoing VoIP), 275 Text, 275 MMS and 750* MB LTE Full Speed


프리 플랜은 이것밖에 없네요.

저는 이번에 바꾼것은 없는데 전화기 swap이 무료라서 이 기회에 얼른 바꿨습니다. 

swap가격도 꽤 올랐는데 이번에 새 플랜에 가입하는게 아니여도 스왑은 공짜인가 봅니다. (혹시 나중에 부과하는건 아니겠죠?)


============================================================================

서비스 한번 중단된 이후 계속 되는 프로모션들은 딱히 별 볼일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안 올려드렸는데요. 

얼마전 몇몇 오래된 플랜들을 일방적으로 없앤다고 발표했었죠.

                                    


Commitment
Commitment (Member+)
Free Plan
Future - Phase 3
Future - Phase 5
Future - Phase 6
Future - Phase 9
Future - Phase 11
Leonardo 2
Leonardo 3
Michelangelo
Midsummer Night's Dream
Seashore (Memorial Day) (Non-Member+ Upgrade)
Truly Free
Truly Free 2
Truly Free 3

이 플랜들에 해당하는 경우는 이메일을 받았을거구요. 이제 더 이상 renew가 되지 않습니다. 
빌링피리어드가 끝나는 시점에서 200/200/200플랜으로 바뀌는데 한달안에 다른 플랜으로 바꾸어야지 그렇지 않으면 어카운트가 취소 됩니다.

그리고 또 우울한 소식은요.

결국 링플러스가 광고음악을 넣지 않고 스프린트망을 직접 이용하는 mad플랜만 남기기로 하고 나머지 플랜들은 역시 위의 방법처럼 없애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mad 플랜이 아닌 플랜들은 12월 1일 이후로는 renew가 안되고 200/200/200 같은 플랜으로 바뀌고 7일 안에 다른 mad플랜으로 바꿔야 합니다.

현재 어카운트에 업그레이드 가능한 mad플랜은 mad plum upgrade가 그나마 제일 나은것 같네요.
500분 ( 200 cell 300 voip) / 500 sms / 500 mms / 1000mb 플랜입니다.
대신 업그레이드 피 없이 변경할수 있다고 합니다.

예전처럼 6000-8000 이런거 달리던 재미는 사라졌네요. 
하지만 무료 플랜이 있는한....그리고 그동안 여러번 업그레이드 하면서 쌓아놓은 엄청난 탑업으로 커버할수 있는 유료플랜이 있는한 계속 남아있으려구요.

=========================================================================

서비스 중단/재개 뒤에 첫 플래쉬 프로모션인데요. 

광고없는 mad플랜인건 좋은데... 겨우(?) 1000분 플랜이네요. 

6000~ 8000분 달리던 그때가 엊그제 같은데 아무래도 현실적으로 이런 정도로 할건가봅니다. 

Open Until Saturday October 22, 2016 - 10 PM Pacific 

(new activation only )

$15 Activation
$ 15 Auto Top Up If account balance is 0$ for overages 

1,000 Talk/Month

1000 Text/Month

1000 MMS/Month

1,000 MB LTE Full Speed /Month

Tethering Available for $3 a week

All monthly charges and overages will be charged to Top Up

5¢ per unit of Talk & Text 

Data Safety Net (No overages with unlimited data below 2G speeds) 
Unless you buy an Add On 
of Full Speed LTE data.

Data overages will be full-speed LTE.

Data-only devices are not allowed (there are data-only device plans at RingPlus.net).




==========================================================================================

서비스 중단 뒤 재개하면서 많은 변화가 있네요. 일단 복잡하던 평상시 플랜들이 다 광고없는 매드 플랜으로 단순화 되었구요. 

그런데 자질구레한 비용들도 다 가격이 올라갔습니다. 

일단 번호를 바꾸는거가 예전에 99센트였던가 그랬는데 $2.99 가 되었구요. 

전화기 바꾸는 swap device가 $1.99 에서 $4.99로...

전화번호 port in하는게 10불로...30일 이내에 또 하면 20불로 올랐습니다. 

현재 사용자들의 무료플랜에 돈을 부과하기는 힘드니까 이런식으로 해서 빨리 탑업을 써버리고 다시 충전하게 하려는 거겠죠. 


=============================================================================================

일주일 가까이 가입이나 변경이 안되서 혹시 문을닫는건 아닌가 하는 의심을 자아냈지만 결국 다시 재개 했구요. 플랜은 다 mad 플랜이네요. 

전에도 latency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서 뭔가 조치를 취한다고 했었는데요. 결국 어설픈 그 광고는 포기하나 봅니다. 

암튼 플랜은 간단하게 정리했는데...문제는 플래쉬 프로모션을 앞으로는 어떤식으로 할지 궁금해지는군요.


===========================================================================================

WE NEED JUST A BIT MORE TIME! WE'LL BE RE-OPENING PLANS AGAIN ON TUESDAY, OCTOBER 18TH AT 12:00PM PDT. SEE YOU THEN!


======================================================================================================================

10/17 월요일까지 링플러스 가입/ 플랜 변경이 중단된다고 합니다.

WE'LL BE RE-OPENING PLANS AGAIN ON MONDAY, OCTOBER 17TH AT 12:00PM PDT. SEE YOU THEN!

그런데 이것에 대해서 여기저기서 말이 많습니다.
원래 이런 프리페이드들이 문 닫기 전에 더 이상 가입을 안받는다고 한 곳들이 좀 있었기때문에 shut down을 하려는게 아니냐고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구요.
이 전에 latency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뭔가 결단이 있을것처럼 이야기한 적도 있었기때문에 그런걸 준비하는게 아니냐고 긍정적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구요.

저 역시 프리페이드 싸다고 쓰다가 갑자기 문 닫는 바람에 멘붕왔던 경험이 아주 많은데...그래도 링플러스 자세히 들여다 보니 CEO가 널리 사람들을 어였비 여겨서 휴대폰을 저렴한 값에 보급하여 널리 쓰게 하려는 나름의 철학이 보이기도 하고...암튼 그래서 부정적인 전망이나 긍정적인  전망이나 다 일리가 있어 보입니다.

월요일에 어찌 되는지 보고 다시 이야기해야 겠지만...공짜로 제공해주는 마지막 그날까지 그냥 열심히 잘 쓰면 되겠지만요. 혹시라도 새로 가입하거나 업그레이드, 혹은 포트 인 하려는 분들은 항상 어떤 일이든 벌어질 수 있다는것을 한번쯤은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살짝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걸로 예상하고 있습니다만...


===================================================================================

얼마전에 예고해드린대로... 나름 최근에 제일 대용량 프로모션이 나왔습니다.

지난번 것을 구입하고 무료로 업그레이드 하는게 제일 좋았을듯 싶죠.

용량이 어마무시한것처럼 탑업도 쎕니다.

https://social.ringplus.net/discussion/8185/moon-shadow-surfing-free-plan/p1

======================================================================================

도대체 어쩌려고 이러는가 궁금하고 두려워지는 플래쉬 프로모션이 예고되었는데요.

무제한 제외하고 역대 제일 큰 용량의 프로모션인데요.


[Moon shadow surfing free plan]

4000 voice/text/mms, 10,000 surfing data로 시작, 매달500씩 늘어나고 , 결국 10000 talk/txt/mms, 160000 mb로 늘어나는 플랜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탑업이 99불이라는 점입니다. 탑업도 역대급이죠.


지금 링플러스에서 제안하는것은 요 아래의 플래쉬 프로모션이 아직 유효하니까 지금 이걸 가입하고 10/4에 무료로 위의 걸로 업그레이드를 하라는 것입니다.


저 플랜을 원하시는 분은 지금 당장 가입하시고 무료 업그레이드를 하는게 큰 이득이 될것 같네요. 다만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하더라도 언젠가 탑업이 0이 되면 그때는 99불이 차지 된다는 점이 좀 그렇네요. 정말 탑업이 없어질 정도로 이 회사가 오래 갈지 의문이긴 합니다만...


그게 아니면 그냥 무제한을 기다리고 120불가량을 5달에 나눠내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

1. [Gladstone free plan]


Opens: Sunday, September 25,2016 until Sold Out. 
Member + Upgrades will be announced for tomorrow.)

6,000 Minutes 12,000 Messaging (6,000 Text & 6,000 MMS), 6,800 Data (5,400 LTE Full Speed and in addition1,400 LTE 128k)
+  A monthly increase of all allotments over the next 6 Months. Each month all allotments will increase by 225 (-Talk, -Text, -MMS,-Full Speed LTE Data and the 128k Data add on) up to a maximum of 6,750 Talk 7,350 Text, 7350 MMS and 9,500 MB Data (6,750 LTE Full Speed Data and 2,750 LTE 128K) is reached.

+ Don’t worry that a better future promo may come up. This promo will include -One Free Upgrade- to any new Free Plan (offered from September 25- 2016 -January 1, 2017)

새로 가입 - 탑업 $39.00 + tax

업그레이드 - $35 (탑업 발란스에 더해짐)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까지 한번 무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플랜이네요. 보통 업그레이드 할때도 약간의 돈을 내는데 그거 없이 한번 해준다는 이야기겠죠. 그리고 참고로...매달 일정용량이 올라가는 플랜의 경우 제대로 잘 안올라가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 이점도 고려하세요.


2. [Mad Surfing BBQ Brisket Plan]

4500 call/text/mms/mega 로 시작해서 6000까지 늘어나는 플랜입니다.

mad플랜은 광고가 들어가지 않고 스프린트 포스트페이드 망하고 똑같다고 합니다. 평소때 latency가 거슬리는분들은 이걸로 업그레이드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단, data는 서핑/리서치 플랜입니다. 속도는 보장못합니다. 통화가 중요하신 분들한테 좋은 플랜입니다.


새로 개통할때 탑업은 $38불이고, 업그레이드도 $38이 탑업 발란스에 더해집니다.



생각보다 자주 플래쉬 프로모션을 하고 용량도 계속 커지니까 너무 급하게 무리하지 마시고 천천히 준비해 놓으셔도 좋을것 같아요.

처음 시도하시는 분들은 아래 간략한 설명을 읽어주세요. 아이폰 7도 공식적으로 지원한다고 하고 아이폰 시리즈에 대해 명확하게 구분해서 발표했으니 아래 설명을 참고하세요.

================================================================================


그동안 링플러스에 살짝 바뀐 사항도 있고 처음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새글로 올리고 기본적인 사항들을 간단하게 정리하려고 합니다.


[특징]


https://ringplus.net/

 

제가 가끔 링플러스 플래쉬 프로모션이라고 올리는데 이건 도대체 왜 이런걸 제공하는지 이해할수는 없지만 아무튼지...전화는 자기가 알아서 준비하고 맨 처음 한번정도 일정액을 충전하면 그 다음부터는 공짜가 되는 휴대폰 플랜입니다.  처음 충전액을 top up 이라고 하는데요. 이 액수는 없어지는 돈이 아니고 전화기를 바꾸거나 전화번호를 port in 할때 쓰입니다.


현재 무료 플랜도 있지만 유료플랜도 같이 존재하고, 그냥 멤버도 있고 돈을 더 내는 플러스 멤버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냥 일반회원 & 무료 플랜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스프린트 망을 쓰는 프리페이드라서 일단 사시는 지역에 스프린트가 잘 안터진다 하면 그냥 패스해 주세요. 그 지역서 안터지면 뭐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냥 스프린트 망 쓰는 걸로 끝나냐...자기네 서버를 한번 우회합니다. 이것때문에 가뜩이나 스프린트 망이라서 별로인데다가 광고 넣는것때문에 딜레이가 더 생긴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전화를 걸때 상대방 받기 기다리는 신호음이 나올때 자기네가 넣어놓은 광고 음악 같은게 나옵니다. 여기에 뭘 나오게 할지는 각 어카운트로 들어가서 선택할수 있습니다. calling app - ringplus radio 선택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그나마 덜 듣기 괴로운 pop 차트나 클래식 선택해놓으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전화를 많이 쓰고 전화통화 중요하신 분들은 플래쉬 프로모션 중에 mad 플랜이라는것을 선택하시면 이런 광고가 들어가지 않고 스프린트 망으로 직접 접속하니 이런걸 선택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매드 플랜은 평소때는 유료플랜으로 나오는데 요 최근 플래쉬 프로모션으로 나왔습니다. 반응이 좋으면 아마도 계속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주의 - MAD 플랜의 경우 스프린트 망을 직접 쓰기때문에 링플러스 고유의 Calling app들을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wifi 콜 기능도 쓸 수 없고 발란스를 이용해서 국제전화를 할 수도 없습니다. wifi 콜 기능을 이용해서 해외에 나가서도 인터넷 연결된 곳에서는 쓸 수 있었는데 그게 안되는거죠. 


데이터의 경우도 그냥 일반 full LTE 도 있지만 surfing, 혹은 research plan 이라고 해서 자기네들이 동영상 최적화를 위해서 테스트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사용한 경험으로 봐서는 후자도 딱히 속도의 차이를 못느꼈는데요. 암튼 처음 가입할때 이것도 고려해서 결정하세요. 


[사용 가능한 전화기]


-스프린트용 전화기

-타회사용 언락된 아이폰 (버라이즌은 5c/s 이후, 티모빌att는 6 이후)

-구글 넥서스 5 (티모빌용을 제외한 나머지 통신사, 구글 플레이스토어 버전 가능)


-구글 넥서스 6 이후 제품들 , cdma 기능이 있는 버전...5x의 경우는 북미버전하고 인터네셔널 버전이 있습니다. CDMA기능 있는 북미버전 h790 사셔야 합니다. H791 인터내셔널 버전은 CDMA가 없어서 링플러스 사용불가입니다. 물론 GSM쪽에서는 사용가능합니다. * 주의 - 슬릭딜 같은곳에 5x 저렴한 가격으로 나오는거 대부분 gsm기능만 있는 791버전입니다. 심지어 790이라고 올려놓고 고치지 않고 버티는 경우도 있으니 조심해서 살펴봐야 합니다. 

        6p의 경우는 h1511버전이 북미버전이구요. h1512가 인터내셔널 버전인데 이건 둘다 cdma 기능이 있어서 링플러스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미래를 생각하면 미국내 타 통신사 lte를 지원하는 북미판이 낫지 않을까 합니다.                   


-모토롤라 pure edition, g4, g4 plus


- 주의 - 얼마전까지 개통되었던 스프린트 프리페이드, 부스트, 버진 용 전화기들중 새것은 이제 더이상 개통되지 않습니다. 각 정해진 프리페이드 회사에서 12개월 이상 사용한 뒤에 가능합니다. (4/17일인가...그이전에 링플러스에서 개통한 프리페이드 폰들은 디액티베이트 하고 다시 링플러스로 개통가능합니다. 제가 스프린트 프리페이드용으로 나온거 하나 실험해봤습니다.)


그나마 프리덤 팝 것은 6개월만 써도 가능하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어차피 프리덤 팝도 무료이니 가끔 프로모션으로 저렴한게 나오면 거기서 무료로 쓰다가 6개월 뒤 링플러스로 가지고 오면 어떨까도 싶네요. 다만 제 경험으로는 프리덤 팝이 인터넷 사이트나 커스터머 서비스가 좋지 않아서 실제로 거기서 쓰다가 링플러스로 가져왔는데 아직도 그 인터넷 사이트로 들어가면 사용중이라고 나오고...뭐 이런 경험이 있어서 좀 찜찜 하더라구요.


[타블렛]


타블렛도 심카드 들어가는 스프린트용 셀룰러 버전은 가능한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경우 처음부터 개통은 불가능하고, 일단 전화기로 개통한 다음 어카운트의 swap device 기능을 이용해서 바꾸면 가능하다고 셀린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심카드]


얼마전까지는 스프린트가 심카드가 셀수도 없이 많았고 단지 사이즈 차이가 아닌 기종마다 매치되는 심카드가 여러가지여서 구입할때 상당히 신경을 써야 했습니다.

현재는 ting.com 에서 심카드를 구입하시는게 그나마 제일 정확하고 빠르게 받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스프린트도 타 통신사처럼 3-in-1 유니버설 심카드를 출시했더라구요. 다행이긴 한데 이것도 다 해당되는게 아닙니다. 


https://shop.sprint.com/mysprint/shop/accessory/ao_details.jsp?accSKU=105500049&accCatId=acc9004cat


여기 보면 스프린트 매장에서도 판다고 되어있는데 거기서 개통하지 않는경우에도 심카드만 달랑 파는지 그건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 심카드로 가능한 기기 리스트인데요.


Eligible devices include:

  • iPhone SE
  • iPhone 6s
  • iPhone 6s Plus
  • iPhone 6
  • iPhone 6 Plus
  • iPhone 5s (Verizon only)
  • iPhone 5c (Verizon only)
  • iPad Air 2
  • iPad Air (Verizon only)
  • iPad Mini 4
  • iPad Mini 3
  • iPad Mini 2 (Verizon only)
  • iPad Pro
  • Nexus 6 (32 & 64 GB – black/white)
  • Nexus 5 (16 & 32 GB – black/white/red)
  • Nexus 5X (all versions)
  • Nexus 6P (all versions)
  • HTC One A9 (Sprint Version only)
  • Motorola X Pure Edition (16, 32 & 64 GB – all colors)
  • Samsung Galaxy S7 Special Edition
  • Samsung Galaxy S7 edge Special Edition
  • Moto G4
  • Moto G4 Plus
그리고 댓글중에...아이폰의 경우 심카드는 애플스토어에서 준다고 합니다(셀린님 )

링플러스에서 사용가능한 아이폰 기종들에 대한 정리입니다.
7y96wel1un70.png

대충 정리하자면...
일단 스프린트가 잘 터지는지 알아보시고...집에 노는 스프린트 가능한 전화기가 있으면 extra로 하나 개통하시는게 좋겠구요.
새로 전화기를 사려면 좀 유니버설한 전화기를 사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일단 이 회사가 그렇게 믿음직한 회사가 아니고 예전에도 무료 플랜을 했다가 중단한 경력도 있구요. 스프린트용으로 나온 전화기들은 lte 주파수가 한국까지 포함하지 않는게 많은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마모 회원 분들은 한국도 많이 가실텐데 그런거 고려하고...만의 하나 이 회사가 갑자기 무료 플랜을 중단하거나 개통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하면 다른 회사로 가는게 좋을테니까요. 구글넥서스나 모토롤라 쪽은 4대통신망 다 지원한다니까 안드로이드 쓰시는분들은 이쪽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렴한 전화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https://social.ringplus.net/classifieds/items/all


회원들끼리 서로 사고 팔고 하는 사이트도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구요. 반대로 새로 원하는 플랜이 나오면 업그레이드를 하시거나 아님 예전 플랜을 전화기와 함께 파는것도 가능하니 이런것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

Hot Pastrami Sandwich Free Plan:


https://social.ringplus.net/discussion/7997


Friday, September 16th, 2016 at 9am Pacific until Monday, September 19th, 2016 at 9pm Pacific

4500 talk/text/mms/data 로 시작해서 매달 500씩 늘어나 7000까지 늘어나는 플랜입니다.

topup은 29불이고 프로모션 기간동안 porting은 무료입니다. 그렇지만 port in 하는것은 잘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업그레이드는 $20 입니다. 


====================================================================================


 https://social.ringplus.net/discussion/7848/blt-2-free-plan-double-or-cut-10-the-finale/p1


[BLT 2 plan]

New Activations:

Friday September 9, 2016 from 7PM until 10PM Pacific, and

Saturday, September 10 2016 from 7PM unitl 10PM Pacific.

 

Upgrades:

Saturday, September 10, 2016 from 8-10PM Pacific.


5000분 / 텍스트/ MMs/ 데이터 로 시작해서 매달 250분씩 늘어나 6000/6000/6000/6000으로 늘어나는 플랜입니다.

데이터가 서핑/리서치 플랜 아니고 full speed LTE라고 하니 전화많이 안쓰고 데이터가 중요하신 분들께 괜찮은 플랜인듯 합니다.


==================================================================================================


* Monday September 5 at 9am - 10pm Pacific or until sold out.

 

1) RingPlus Surfing Rueben: Unlimited Minutes/Texts/MMS/MB LTE (Surfing Data) w/$38 first month cost; cost will be reduced to $0 within 5 months; UPGRADES available - 다 무제한이고 지난번과 같이 첫달에 38불, 다섯달동안 매달 7.6불씩 줄어들어서 그 다음부터는 사용료가 무료가 됩니다. 데이터가 리서치용이라서 테스트하느라 속도가 일정치 못할거라는 예상인데요. 전에 surfing 1.0/3.0/ 그리고 28일에 있었던 같은 플랜 사용해본 결과...일단 동영상 재생 (유튜브, 온디맨드, 데일리모션) 별 무리 없이 잘 됩니다. 저희 집 경우는요...한시간짜리 보면 한두번은 살짝 멈추긴 했는데 인상쓰면 다시 시작하고...이정도로 보는데 큰 지장은 없는 정도였습니다.

2) RingPlus Mad Surfing BBQ Brisket Plan: 6,000/6,000/6,000/6,000 Minutes/Texts/MMS/MB LTE (Surfing Data) w/$38 one-time Top-Up; Allotments start at 4750 and go to 6000 within 5 months; UPGRADES available. (Billed directly to credit card not top up)

요건 전화가 링플러스 서버를 우회하지 않고 스프린트 망을 직접 쓰는 거라서 광고가 안들어가는거고, 그것때문에 딜레이가 없을거라는 추측인데요. 제 느낌엔 전에도 그렇게 딜레이가 심하지 않았기때문에 큰 차이는 못느끼고 있습니다. 다만 신호음 나올때 광고음악 없는거는 정말 너무 좋습니다. 대신 데이터는 위의것과 마찬가지로 리서치 플랜용 데이터라고 합니다.

3) RingPlus BLT Plan Aug 23: 6,000/6,000/6,000/6,000 Minutes/Texts/MMS/MB LTE Data w/$38 one-time Top-Up; Allotments start at 4750 and goes to 6000 within 5 months; UPGRADES available (Billed directly to credit card not top up)

요건 광고는 들어가지만 대신 데이터가 리서치용이 아니네요. 위의 플랜과 차이점을 잘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4) Mad BBQ Plus Plan w/Unlimited Talk, Text and Data (5GB Full Speed and afterwards Unlimited Surfing Data)

  •  Mad BBQ Plus Plan includes Unlimited Data, Talk and Text
  •  5GB Full Speed and afterwards Unlimited Surfing Data  
  •  Tethering is free with Mad BBQ Plus Plan
  •  Billed directly to credit card


Mad/Full Speed LTE 5GB + Unlimited Surfing Data 


Line 1 for $39.99

Line 2 for $29.99

Line 3 for $19.99

Line 4 for $9.99

 Total = $99.96


이건 광고도 없고 데이터도 속도보장되지만 대신 유료...

121 댓글

Comment Page Navigation

GS4

2016-11-24 06:40:39

아 그런거라면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Finrod

2016-11-24 06:47:16

https://social.ringplus.net/discussion/9366/additional-information-for-plans-scheduled-to-be-discontinued

정확한 날짜는 이 페이지의 표를 확인해 보세요!

도담아빠

2016-11-23 05:20:11

에이.. Mad Plum은 계속 유지해주길 ㅠ

시골농사꾼아들

2016-11-23 18:20:26

이번에 블랙프라이데이로 플랜이 새로 나왔네요.
Black Friday Plans!
Starts November 25th 2016 at 8AM Pacific
Info: http://bit.ly/RP-BlackFriday

무료플랜은 현재 있는 Mad 플럼이 더 나이보이네요.

현재 아이폰 사용중인데 앞으로는 무료플랜쓸라면 스마트 다이얼이나 Voip앱을 써야하는거 같은데 이게좀 걸리네요.

Mad Snow는 멤버+전용인데 2.99에 언리미티드 + 1G 데이터 굉장히 좋아보이는군요. 혹시 맴버+ 가입은 라인별로해야하나요? 아니면 계정을 업그레이드 하면 여러라인다 혜택받을수 있나요?

시골사람

2016-11-24 10:34:05

저도 그 플랜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상당히 괜찮은 플랜이죠? 저는 전화를 별로 안써서 필요는 없지만... 다른 프리페이드들은 그정도에 30불가량 하는데 말이죠. 전화 많이 쓰는 사람은 120불 한번 내고 할 만한것 같아요.


멤버 플러스는 라인별로 가입해야 하는걸로 압니다. 그러니까 120불 낸 그 한 라인만 혜택을 받는거 아닌가 싶어요. 

지금은 멤버플러스 가입할 생각이 없는데...어디 글을 보니까 앞으로는 멤버플러스 가입한 사람이 확실한 차이가 있게 혜택을 주는 쪽으로 바꾼다는것 같았습니다.

지금도 보니까 멤버플러스한테는 무료로 1.25기가를 더 주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멤버플러스의 경우 1g add on 이 12불입니다. 그럼 결국 15불에 언리미티드 통화/텍스트 + 3기가 플랜이 되는거잖아요? 23불에 4기가 플랜...괜찮은것 같아요.

Finrod

2016-11-24 06:58:57

링플러스 요금제 변경해야 하는 분들은 지금 바로 신규 요금제를 적용하는 게 아니라 이번 결제 주기까지는 보류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요.


* 링플러스 > 로그인 > 'Upgrade' 버튼 클릭 > 원하는 매드 요금제의 'Select Plan' 버튼 클릭 > 'When Do You Want to Schedule Your Plan Change?' 드롭다운 메뉴에서 'Schedule Change to Take Affect Next Billing Cycle' 선택 > 원하는 추가 옵션 선택 > 'Change My Plan' 버튼 클릭


사이트가 좀 불안정한 듯 하니까 혹시 문제가 생기면 바로 티켓 열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시골사람

2016-11-24 10:43:57

그런데 이게 어떤 플랜은 그런 옵션이 보이고 어떤 플랜은 그냥 옵션없이 빌링주기가 끝날때 자동으로 바뀐다고 하더군요.


제 경우는 그동안 돈을 내고 있었던 무제한 플랜인 rueben하고 relaxed 3.o 은 그런 옵션이 나왔고 나머지 오래된 플랜들은 그런거 없이 그냥 결재주기가 끝날때 자동으로 mad plum으로 바뀐다고 나왔어요.

나비

2016-11-25 06:30:32

현재 스프린트에서 타 통신사에서 스프린트로 옮길경우 언리미티드 플랜이 월 20불에 나온거 같은데요. 엑티베이션 피가 30불 붙는거 같긴 하지만 무제한 20불이면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 이건 어떤가요?
아 그리고 링플러스에서 사용하던 심카드를 스프린트로 옮겨도 그냥 사용 가능할까요?

시골사람

2016-11-25 07:23:56

가격 좋네요. 스프린트 심카드는 어차피 같은 스프린트용이니까 될것 같은데....안되면 뭐 매장에서 알아서 해 주지 않을까요?

GS4

2016-12-05 12:50:05

제가 unlimited surfing rueben 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오늘 스마트폰으로 이메일을 확인해보니, 링플러스에서 특별하게 또 다른 언리미티드 플랜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는 이메일이 왔더라구요. 

그래서 랩탑으로 편하게 하자는 마음으로 이메일을 다시 들어가보니, 

전혀 찾을 수가 없네요. 저와 같은 케이스 다른 분이 계신가요?

시골사람

2016-12-05 13:22:12

혹시 무제한 플랜 가지고 있다가 mad plum같은걸로 바꾸셨나요, 아님 계속 유지하고 계셨나요?

계속 유지하고 있었으면 mad surfing인지 암튼 어카운트에서 보인다고 하구요.

발표나고 나서 다른 플랜으로 바꾸셨으면 아직 방법이 안나온걸로 압니다.


혹시 오늘 이메일로 온거라면....


https://social.ringplus.net/discussion/9820/for-less-than-1-plans/p1


이거 아닌가요? 두번째 25센트 플랜이 언리미트라고는 되어있는데 하루 사용량이 얼마정도인지 결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자가 쓰는거 봐서 결정한다는것 같아요. 

하이스피드 데이터를 어느정도 줄지 모르고요. 어쨌든 그 다음부터 속도가 느려져서 언리미티드...이런걸로 압니다. 무조건 add on을 구입해야 하구요.


계속 언리미티드 플랜 유지하고 있던 사람들도 이거하고 비슷한 플랜이라고 한것 같았습니다. 암튼 이거는 서부시간 오늘 오후 9시부터 시작이라고 합니다.

GS4

2016-12-05 14:06:15

링크로 보내주신 플랜은 아닌것 같구요. 

저는 다른 플랜으로 옮기지 않은 상태에서 자동으로 7 DAY FREE PLAN 으로 바뀌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아직 어카운트에 다른 플랜이 보이지는 않습니다.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래야 겠네요. 

시골농사꾼아들

2016-12-05 14:33:45

찾으시는게 이거 같은데요

https://social.ringplus.net/discussion/9818/mad-moonlight-ruben-free-plan-free-upgrade


GS4

2016-12-05 14:59:42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직 제 어카운트에는 없네요.

더 기다려 봐야 할 듯싶습니다. 

시골사람

2016-12-05 14:49:06

아...이 플랜이 계속 유지하고 있던 사람들 어카운트에 나타났다는 거에요. 아마 임시플랜으로 넘어간 사람들에게 메일로 보내준 모양입니다.

이미 바꾼 사람들은 트로피 아이콘 클릭해보면 나중에 바꿀수 있게 해준다는데...과연 해주려는지 매일 쓸수 있는 lte데이터는 어느정도나 될지...흠....



GS4

2016-12-07 00:49:29

unlimited surfing rueben에서 이틀 정로 기다렸더니, Mad Moon Light 업그레이드 트로피가 떠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탑업 $25은 들었구요. 현재 free holding 하루 남은 것으로 나오니까요. 

LTE 가 매달 어느정도 속도일지는 내일 봐야 알겠습니다. 

시골사람

2016-12-07 02:35:15

저도 지금 트로피에 떠서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여러 라인 가지고 있는데 아무 라인이나 선택할수 있는것 같아서 며칠 기다려 보려구요.

하루에 lte데이터를 얼마나 줄지 궁금하네요. 먼저 써보시고 알려주세요. 저희 아들 사용량이 엄청난데... 예전 언리미티드 쓰던 사람들을 감당할수 있을정도의 양을 주지는 않을것 같아서요.

시골사람

2016-12-07 05:41:57

다른 사람들 글 보니까 하루 데이터가 102mb라고 하는데요. 

-------------------------------------------------------------------

이게 정말 매일 분량이 달라지는걸까요? 오늘 보니까 256mb라고 하는군요.

GS4

2016-12-07 06:41:21

네 저도 오늘 보니, 256M 라고 나오네요. 

매일 매일 이정도라면 이 용량에 맞추어 사용한다는 것이 

사실상 의미가 없다고 봐야하겠는데요. 

더 두고봐야 겠지만, 괜한 업그레이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골농사꾼아들

2016-12-05 14:38:36

Mad surfing BBQ brisket 가지고 계신분들은 다른 플랜 안바꿔셔도 될거 같습니다. 여러명이 성공적으로 renew 되었다네요. 저도 25일 빌링이라 지켜보고 있습니다.

https://social.ringplus.net/discussion/comment/114912/#Comment_114912


그리고 Hot Pastrami Sandwich 에 500M add-on 받은거 있으면 메드 아바타로 넘어갈때 애드온도 같이 넘어 가더군요. 그래서 총 기본 500M, 기존 사용자 250M, 에드온 500M 총 한달에 1.25G로 쓸만하네요. 보이스메일로 무료로 되구요.

시골사람

2016-12-05 15:28:42

매드 서핑 bbq가지고 있다가 릴랙스드3.0 으로 바꾸라고 어카운트에 등장하길래 바꿨더니...ㅜㅜ

무제한 플랜도 매드 플럼으로 바꾸라기에 바꿨는데...ㅜㅜ


하여간 하라는 대로 척척 했다가 피해 많이 보네요.

121 댓글

Comment Page Navigation

목록

Page 1 / 3780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적단의 기초 | 검색하기 + 질문 글 작성하기 (v1.1 on 2023-11-04)

| 정보 33
  • file
ReitnorF 2023-07-16 29353
  공지

게시판의 암묵적인 규칙들 (신규 회원 필독 요망)

| 필독 110
bn 2022-10-30 54755
  공지

리퍼럴 글은 사전동의 필요함 / 50불+ 리퍼럴 링크는 회원정보란으로

| 운영자공지 19
마일모아 2021-02-14 76602
  공지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카드/호텔/항공/은퇴/기타 정보 모음 (Updated on 2024-01-01)

| 정보 180
ReitnorF 2020-06-25 173374
new 113395

델타항공권 발권: 체이스트레블 (샤프) vs. 델타블루카드 중 어떤카드가 결제에 좋은가요

| 질문-항공 2
여름밤밤밤 2024-03-27 179
updated 113394

한국->미국 또는 미국->한국 송금 (Wire Barley) 수수료 평생 무료!

| 정보-기타 1274
  • file
뭣이중헌디 2019-08-26 99580
updated 113393

19개월 아이와 함께하는 에아프레미아 후기 Air Premia

| 후기 27
  • file
시간을달리는마일 2023-05-29 8176
updated 113392

7월부터 사파이어 리저브 PP에서 식당/카페/마켓 액세스가 빠질 예정

| 정보-카드 32
깐군밤 2024-03-27 2136
updated 113391

사용해 보고 추천하는 Airalo 데이터 전용 전세계 esim

| 정보-여행 127
블루트레인 2023-07-15 10742
new 113390

힐튼 아너스 비지니스 카드 연회비 및 혜택 변경 (연회비 195불, 8천불/6개월, 보너스 17.5만)

| 정보-카드 29
  • file
된장찌개 2024-03-28 557
updated 113389

[사과의 부동산 이야기] 22. 에어비앤비 오토메이션 (단기렌탈 자동화) 시스템 만들기

| 정보-부동산 31
  • file
사과 2024-03-27 1321
updated 113388

초보자를 위한 코너: 아무거나 물어보세요 + 아무나 답변해 주세요

| 잡담 3212
  • file
shilph 2020-09-02 72256
updated 113387

모든 북미 Tesla FSD 이번주부터 한달 공짜

| 정보-기타 28
hitithard 2024-03-26 2749
updated 113386

다양한 IRA 실수 32 가지 (32 Common IRA Mistakes)

| 정보-은퇴 306
도코 2024-01-27 13378
updated 113385

[Mercari] 간편한 중고 거래 어플

| 정보-기타 40
시츄 2020-03-25 9270
new 113384

하얏 스위트 어워드 거래 문제없나요 ?

| 질문-호텔 4
SoleilLight 2024-03-28 363
updated 113383

로빈후드 IRA 직접 불입액에 3% 매칭 해준답니다.

| 정보-은퇴 57
  • file
쌤킴 2023-08-05 6844
new 113382

테슬라 Y 오늘 주문하면 (28일) 31일까지 받아볼수 있을까요?

| 질문-기타 9
레드디어 2024-03-27 801
updated 113381

4대 은행 미드티어 릴레이션십들 비교 (Chase, BoA, Wells Fargo, Citi)

| 정보 23
덕구온천 2024-03-27 1709
updated 113380

테슬라 Tesla 리퍼가 가능하신 분들은 이 글에 점을 찍어주세요

| 정보-기타 384
마일모아 2023-05-19 12530
updated 113379

가끔 패스워드 유출사고가 나죠? (재사용한 경우) 모든 사이트가 다 유출되었다 가정해야 할듯합니다.

| 잡담 38
덕구온천 2024-03-27 3654
updated 113378

Financial Advisor들과 관계 맺기와 끊기

| 정보-은퇴 67
덕구온천 2024-03-25 4278
updated 113377

한국에 있으신분들 쿠팡 해외카드로 결제가능한것 같습니다!

| 정보-기타 55
  • file
미니어처푸들 2023-10-30 9508
updated 113376

Hyatt Explorist / Globalist Challenge in 2024 (limited to employees of an unspecified list of companies)

| 정보-호텔 88
만명피더 2024-01-21 9398
updated 113375

T-mobile x MLB.tv 올해도 돌아와서 남는 코드 드립니다

| 나눔 58
스머프반바지 2024-03-26 1373
updated 113374

lawn pest control 어떻게 하시나요?

| 질문-DIY 8
초밥사 2024-03-27 786
updated 113373

덴버지역 2박 3일 렌터카로 갈만한 장소와 호텔, 식당 추천부탁드려요

| 질문-여행 3
파블로 2024-03-27 251
updated 113372

새 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 질문-카드 10
자몽 2024-03-27 1234
updated 113371

새로운 카드 추천 부탁드려요 (현재 1/24, 비즈X, 목표: 현명한 여행자 되기)

| 질문-카드 10
marigold 2024-03-25 1131
new 113370

비행기 딜레이/ 취소될 경우 대처 방법 (Jet Blue)

| 질문-항공 3
포인트헌터 2024-03-27 641
updated 113369

달라스 새로 생긴 맛집들 추천 부탁 드립니다. (2021 버전)

| 질문-여행 33
큼큼 2021-08-20 5130
updated 113368

2023년 11월 Disney Cruise - Wish 후기

| 여행기 23
  • file
잠만보 2023-11-09 3661
updated 113367

체이스 카드: No more 5/24 신청룰?? DP 남겨주세요

| 정보-카드 123
24시간 2023-10-09 17787
new 113366

거소증, 알뜰폰, 직불카드, 반영구 눈썹 등 한방에 해결하고 귀국했습니다- 2년 후 재방문 후기

| 정보 2
자유씨 2024-03-27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