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39
- 후기-카드 1809
- 후기-발권-예약 1238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21
- 질문-기타 20553
- 질문-카드 11649
- 질문-항공 10144
- 질문-호텔 5176
- 질문-여행 4012
- 질문-DIY 17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5
- 정보 24129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0
- 정보-기타 7989
- 정보-항공 3814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1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44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1
안녕하세요, 지금 살짝 머리아픈 일이 있어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제일 좋은 해결책은 무엇일까요?
CaptialOne에 다시 디스퓻을 거는게 좋을까요, 신세x 고객만족센터에 문의를 해보는것이 좋을까요?
- 신세x 온라인몰 에서 선물을 2018년 12월 말에 CapitalOne 카드로 구입, 선물은 당사자에게 다음날 도착
- 1월 말에 트렌잭션이 더블 차지가 된 것을 발견, 카드사에 트렌잭션 두개중 하나를 디스퓻 신청했으나 두개 다 디스퓻이 되버림
- 신세x 고객만족센터에서 "결제된카드사 측에서 부도 취소 처리 되었으니 재주문 안내및 입금요청" 이메일이 옴
- 신세x 법인계좌로 입금 후 메일보냄. 신세계 측에서 "답변주신 내용은 오전중 해외 발급 신용 카드사로 전달하여 후속 처리 신속히 마무리 하겠습니다"라는 메일이 옴.
- 2019년 9월 CaptialOne에서 다시 차지.
- 전체
- 후기 6739
- 후기-카드 1809
- 후기-발권-예약 1238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21
- 질문-기타 20553
- 질문-카드 11649
- 질문-항공 10144
- 질문-호텔 5176
- 질문-여행 4012
- 질문-DIY 17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5
- 정보 24129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0
- 정보-기타 7989
- 정보-항공 3814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1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44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1
10 댓글
티메
2019-09-07 13:18:18
신세계요. 갠적 경험으로 신세계 고객센터에서 근무하시는분들 되게 일 잘하세요.
번들
2019-09-07 13:28:40
신세계 고객센터가 선물받으신분에게 연락해 부도처리 내용을 알려주었기에, 왜 일처리를 이런식으로 할까 하는 마음을 가졌었는데..
티메님 말씀을 믿고 신세계에 문의 해볼게요!
밤새안녕
2019-09-07 13:20:13
신세계 온라인몰에 이메일 한번 보내보시죠. 만족할 만한 답이 안오면 카드사로 연락하시면 될 듯 합니다.
번들
2019-09-07 13:29:28
그렇게 해봐야겠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얼마에
2019-09-07 14:09:10
결제된카드사 측에서 부도 취소 처리 되었으니 재주문 안내및 입금요청
>>> 한국말 무섭네요 ㅠㅠ
번들
2019-09-30 15:12:09
신세계에서는 자기네 잘못아니다라고하고, 캐피탈원에서는 잘못된 트랜잭션을 맞게 수정한거니 잘못 없다하고..
머리아파 미치겠네요;
논문정복
2019-09-30 20:03:19
이부분은 캐피탈원에서 rebill한것 같은데요. 걔들 한테 따지세여 일단. 신세계에서 아마 Pull을 하지 않았을것 같거든요. 만일 신세계에서 다시 댕겨간거가 확인되면 신세계 쪽에 얘기하시구요.
논문정복
2019-09-30 20:04:24
전화해서 처리하는게 제일 편할겁니다.
번들
2019-10-01 21:50:34
캐피탈원에선 자기네들이 해야할걸 했으니 책임 없다는 식이고..
신세계에서는 이미 끝난일이라 모르겠다는 식이네요 ㅎㅎ
에휴...
논문정복
2019-10-04 21:52:58
캐피탈원 하고 싸우셔야 될것 같네요. 자기들이 두개를 디스퓨트를 걸고 둘다 환불해줬기 때문에 자기들이 실수한거라고 생각하고 rebil을 한 것같습니다. 설명을 잘 하셔야 될 것 같아요. 대화가 안되면 수퍼바이져급 통화 부탁하고, 그사람도 안되면 끊고 또 전화하고 해보시는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진자 최후에는 민원 넣는 곳에다가 민원 넣으시구요. (아니면 금액 얼마 않되면 그냥 먹고 떨어져라고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