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43
- 후기-카드 1810
- 후기-발권-예약 1239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78
- 질문-기타 20582
- 질문-카드 11654
- 질문-항공 10152
- 질문-호텔 5178
- 질문-여행 4020
- 질문-DIY 17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7
- 정보 24142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3
- 정보-기타 7992
- 정보-항공 3816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4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5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50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코로나로 직장도 잃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졌네요.
코로나감염+경제난국+대규모시위... 정말 난생처음 피부로 느끼는 이렇게 임팩트가 큰 좋지 않은 경험을 하는중이네요. 모두 건강히 무사하시길 바랍니다.
20년정도 사용하던 버라이즌에서 폰도 바꿀겸 작년 12월4일 AT&T promotion offer (블프 or 사먼) 로 Biz account 4개 라인 버라이즌-->ATT 로 갈아탔습니다.
공짜폰 4대(당시최고사양아니었음)와 라인당 $150 credit (Total $600) 받기로 했었는데요, 오피셜 프로모 브로셔같은것은 없으나, 오픈당시 매장직원과 오퍼내용 손으로 썼던 종이는 갖고 있습니다.
3개월 빌링 사이클때부터 $150 credit 이 들어갈거라고 했는데 이번 6월20일내야하는 빌링 사이클에 조차 아직도 반영이 안되었습니다. 지난 2월부터 10번도 넘게 로컬 ATT store manager 여러명을 만났었고 비슷비슷한 customer service 관련부서에도 10번도 넘게 문제제기를 했어도, 결과적으로 그들이 시늉만 내었을뿐 효과 있는 follow up 없이 아직도 해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전화해줄거라면서 기다리라고 한지도 2달이 되었습니다.
AT&T 의 고객대응 서비스는 업계 최하위라는 얘기는 종종 들었으나, 막상 경험해보니 다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더이상 로컬 스토어 직원들이나 customer service (call & chatting) 레벨에서 해결이 안될듯 해서, 구글해보니 AT&T CEO email (rs29** )이 있더군요.
CEO 로부터 직접 답변이 올지는 모르겠으나(안온다에 한표...), customer service 및 어칸 오픈 도와줬던 로컬 직원 이멜을 CC 로 넣어서 CEO 에게 점잔케 claim email 을 넣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저와 비슷한 상황에 처하신 분도 아마 있으실것 같아요.
혹 제가 CEO에게 직접 claim 이멜을 보내는것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나, 보다 효과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경험 있으신분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 전체
- 후기 6743
- 후기-카드 1810
- 후기-발권-예약 1239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78
- 질문-기타 20582
- 질문-카드 11654
- 질문-항공 10152
- 질문-호텔 5178
- 질문-여행 4020
- 질문-DIY 17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7
- 정보 24142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3
- 정보-기타 7992
- 정보-항공 3816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4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5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50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3 댓글
Opeth
2020-06-03 18:26:05
AT&T Community인가 게시판에 글 쓸 수 있지 않나요? 저는 거기에 항의해서 갤럭시로 바꿀때 프로모션 크레딧 받아냈습니다.다행히 프로모 화면이랑 하기 전 채팅 캡쳐를 다 해놔서..
바닐라맛초
2020-06-03 19:24:43
제가 at&t CS랑 몇 달 정도 씨름해본 적 있는데요. 회사 자체가 너무 크다보니 매니저들도 많고 또 이 매니저가 맞다고 하는 걸 저 매니저는 아니라고도 하는 경우도 꽤 많이 봤습니다.CS 통화를 통해서 할 만큼 해보셨으면 Opeth님이 말씀하신 Community랑 Facebook이나 Twitter로 연락해보시고 그래도 해결 안 되면 BBB가셔서 정식으로 클레임 넣어보세요. 아마 president office에서 어떤 방식으로든 답이 올 겁니다. 그 때 생각만하면 아직도 스트레스가.. 어휴 ㅠㅠ 꼭 잘 해결되시길 바랄께요..
기다림
2020-06-03 19:33:09
저도 소비자 담당 부사장까지 가서 해결하고 AT&T는 떠났어요. 연락하시면 해결될거에요. 역시 Top down이 잘 먹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