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40
- 후기-카드 1810
- 후기-발권-예약 1238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29
- 질문-기타 20558
- 질문-카드 11648
- 질문-항공 10146
- 질문-호텔 5176
- 질문-여행 4013
- 질문-DIY 17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5
- 정보 24132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1
- 정보-기타 7990
- 정보-항공 3814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1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45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1
Erc 라는 콜렉션컴파니에서 편지가 왔는데 att directv에 $950돈을 안냈다는데 저는 att어카운트가없어요. att전화했더니 같은아파트에서 작년3월에 오픈했다는데요 제가 20호살면 50호에서. Att에서 어카운트닫고 해결한다고하는데 경찰에 리포트 해야될까요?
- 전체
- 후기 6740
- 후기-카드 1810
- 후기-발권-예약 1238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29
- 질문-기타 20558
- 질문-카드 11648
- 질문-항공 10146
- 질문-호텔 5176
- 질문-여행 4013
- 질문-DIY 17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5
- 정보 24132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1
- 정보-기타 7990
- 정보-항공 3814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1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45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1
5 댓글
킵스베이
2020-09-08 21:55:33
저도 같은 회사에서 비슷한 편지 받았습니다. 저랑 똑같은 이름인데 전에 산 적 없는 다른 도시, 주소에서 오픈한 케이블 빌이었어요. 그냥 무시하면 안되고 귀챦지만 대응을 하셔야 하는데, 인터넷을 검색 해 보면 절차가 있습니다. 기억하기로는 인정하지 않는다는 대답을 보내고(아마 Registered Mail이었던 것 같아요), 오리지널 빌을 보내달라고할 권리가 있어서 오리지널 빌을 보내달라고 하고, 그때 그 주소에 거주하지 않았고 내가 오픈한게 아니라는 편지를 보냈던 것 같습니다(모두 일반 우편이 아니라 Certified던가 Registered로 보냈어요). 그쪽에서 콜렉팅을 중지한다는 편지를 받고 끝났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꼭 검색 해 보시고요, 일정 시간 안에 대응을 안 하면 그 빌을 인정하는게 되어서 진짜 물어내야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잘 처리 하시길 바랍니다.
빨간구름
2020-09-08 21:58:09
오 덕분에 하나 배워갑니다.
시조새
2020-09-08 22:59:57
Att전화하고 erc에전화했더니 아직 att에서 연락받은거 없나봐요.어카운트 프리즈 해놓겠다고 att에 연락해보라고 하네요.
저는 이아파트에 10년살았는데 다른집에서 작년 3월에 오픈하고 7월까지 돈안내서 어카운트가 닫혔나봐요 그리고 콜렉션으로 넘어간듯해요
작년에 att에서 하드인콰이어리가 생겨서 디스풋했는데 그때 오픈한듯해요
디스퓻해서 하드인콰어리는 지워졌는데 새로운 어카운트얘기는 없었어요
JoshuaR
2020-09-08 21:58:57
경찰에 신고하셔서 폴리스 리포트 받으시고, 그걸 기반으로 AT&T 및 컬렉션 컴퍼니와 해결하셔야 할 것 같네요.
일단 서류로 모든걸 남기시고요.. 그리고 일이 다 해결된 후에 크레딧 리포트도 뽑아서 컬렉션 건이 잘 사라졌는지 확인도 필요합니다.
저는 조금 다른 사례이기는 하지만, 병원 - 보험사 사이에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되어서 어카운트가 디폴트 되어버렸는데,
1. 병원은 이미 컬렉션 넘겼으니 나몰라라,
2. 보험사는 우리 일은 병원에 돈 내주는거지, 컬렉션 컴퍼니랑은 일 안한다,
3. 컬렉션 컴퍼니는 병원에서 다시 어카운트 사가지 않으면 우리는 너한테 빌 청구할 수밖에 없다 모드...
그거때문에 병원비 빌 처리하고 크레딧 리포트에서 컬렉션 기록 지우는데 거의 1년정도 걸린적이 있습니다.
병원이랑 컬렉션 컴퍼니가 서로 책임 떠넘기기만 하느라 전화통 붙들고 1년동안 계속 싸웠어요 ㅠㅠ
이게 골때리는게, 크레딧 리포트 커렉션 되는데 3-4 week 걸린다고 기다렸다가 확인해보라 하면.. 그만큼 기다리고 전화를 해야 하는데...
그때도 해결이 안되어있으면 또 싸운 다음에 3-4 week 기다렸다가 또 전화해야 하고.. 그 과정이 정말 힘들더라고요..
킵스베이
2020-09-08 22:09:32
저도 보험이 있는데도 병원에서 저런 식으로 해서 컬렉팅 간 적이 있어요. 보험 정보 다 적었는데도 병원에서는 저한테 직접 청구를 하고, 일단 내고 보험사에 저보고 청구하라고....제가 그걸 어떻게 합니까? 결국 컬렉션 에이전씨에 넘어갔는데, 그 에이전씨에 이게 말이 되냐고 편지로 답장했더니 바로 해결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그 에이전씨가 일처리를 잘 해 줬고, 맨하탄에서 제일 큰 종합병원 중에 하나였는데도 병원에서의 사무 처리는 정말 어이가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