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692
- 후기-카드 1797
- 후기-발권-예약 1229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584
- 질문-기타 20400
- 질문-카드 11590
- 질문-항공 10104
- 질문-호텔 5143
- 질문-여행 3984
- 질문-DIY 17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393
- 정보 24029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180
- 정보-기타 7956
- 정보-항공 3802
- 정보-호텔 3212
- 정보-여행 1042
- 정보-DIY 200
- 정보-맛집 216
- 정보-부동산 36
- 정보-은퇴 253
- 여행기 3379
- 여행기-하와이 386
- 잡담 15373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0
- 구라 2
- 요리-레시피 69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3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0
프라임 데이라 아마존에서 이것 저것 많이 주문 하시면서 오더에 문제 계신 분들 많으실거 같은데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채팅 상담원의 역량은 전화 상담원에 비해 현저히 낮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채팅으로 3명의 다른 상담원과 해결 안되던 문제가 전화 한방으로 해결되었습니다.
특히나 좀 복잡하게 얽힌 문제의 경우 전화 상담원이 훨씬 더 이해력도 빠르고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도 더 강한 것 같습니다.
문제 해결의 방안으로 제시하는 courtesy credit 발행의 경우도 뭔가 권한이 더 있는것 같구요.
아마존 오더에 문제가 있으면 전화 하세요 - 정신 건강에도 더 좋은것 같습니다. ㅋ
- 전체
- 후기 6692
- 후기-카드 1797
- 후기-발권-예약 1229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584
- 질문-기타 20400
- 질문-카드 11590
- 질문-항공 10104
- 질문-호텔 5143
- 질문-여행 3984
- 질문-DIY 17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393
- 정보 24029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180
- 정보-기타 7956
- 정보-항공 3802
- 정보-호텔 3212
- 정보-여행 1042
- 정보-DIY 200
- 정보-맛집 216
- 정보-부동산 36
- 정보-은퇴 253
- 여행기 3379
- 여행기-하와이 386
- 잡담 15373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0
- 구라 2
- 요리-레시피 69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3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0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