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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8/2021 업데이트 입니다.
BBB에서 사건 접수 되었다고 메일 받고 나서
collect company 때문에 크레딧 점수 떨어 질까봐 일단 bill을 냈습니다.
그리고 오늘 BBB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Ziply 내에서 조사한 결과 제가 캔슬 전화한게 있다며 냈던 돈을 모두 돌려 준다고 했습니다.
일단 첵이 오면 다시 업테이트 하겠습니다.
도와주신 마일모아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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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2021 업테이트 입니다.
Ziply 에 전화 하니 이미 collect company로 넘어 가서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collect 회사에서는 캔슬을 요구 전화를 했던 날짜가 있는지 물어 보는데.... 전화 기록을 모두 살펴도 번호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있으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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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8/2021 업데이트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전에 Ziply fiber에서 사용하지 않은 요금에 대한 빌을 받았다고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마일 모아 분들의 도움으로 BBB라는곳에 항의를 하였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하지만, 어제 Credit Control Corporation이란 곳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그동안 Ziply fiber요금을 내라고 독촉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대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사용하지도 않은 서비스로 시간낭비, 체력낭비,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게 받고 있습니다.
어떠한 조언이라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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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사용하지도 않는 서비스에 계속해서 빌이 날아 오고 있습니다.
제가 2020년 5월경에 이사를 하면서 Ziply fiber $60 짜리를 신청하였습니다.
신청 다음날 기사 분이 와서 설치를 해주었지만, 왜 인지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회사에 항의 하였고, 이를 고치기 위해 3명의 테크니션이 매일 방문했지만,
아무도 고칠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서비스 캔슬 했습니다.
문제는 서비스를 캔슬한 후에 매달 사용 요금이 날아 오고 있습니다.
빌이올때마다 상담원을 통해 해결 하고 있는데, 이제 한계에 달했습니다.
매달 전화해서 30분-1시간씩 시름하기도 힘들고 오늘 날아온 빌에 $266.93 이라고 찍힌것으로 보아
그동안 뭔가 제대로 처리 안되고 있는듯 합니다.
아마도 빌이 계속 밀려서 이자가 붙고 있는듯 한데... 차후 신용점수에 영향이 있을것 같습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맘같아서는 변호사라도 사서 깔끔하게 해결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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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댓글
디오팀
2021-02-05 07:24:11
저도 이런 일을 몇번 겪다보니 상담원이 해결했다고 말만 하고 해주지 않는 것이 고의적인 프랙티스가 아닌가 강하게 의심하고 있습니다. 지친 상태에서 이자 붙고 컬렉션까지 넘겨버려서 그냥 돈 내게 만드는 게 수입원인 거죠.. 저라면 매장에 직접 가서 매니저와 얘기해서 해결할 것 같습니다. 만약 그럴 상황이 아니라면 마지막으로 매니저급과 통화하고 싶다고 시도하신 뒤, 그래도 해결이 안 되면 BBB에 올리셔야 하지 않나 싶어요
항상고점매수
2021-02-05 07:43:49
이정도면 바로 BBB가셔도 하나 안이상할거 같네요
뭉지
2021-02-05 08:08:21
답변 감사합니다. BBB가 어떤건지 여쭤봐도 될런지요?
디오팀
2021-02-05 08:14:34
그건 검색해보시면 정보가 많이 나올 거 같아요
냥창냥창
2021-02-05 21:31:26
https://www.bbb.org/
신경 많이 쓰이는 일이네요.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뭉지
2021-02-05 23:19:27
도움 감사합니다.
케어
2021-02-28 20:50:19
새로올리신글은 ( https://www.milemoa.com/bbs/board/8364412 ) 지우시고 이글에 업데이트 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뭉지
2021-02-28 21:00:21
감사합니다. 이글에 업데이트 했습니다.
케어
2021-02-28 20:53:43
장비 반납한 영수증이나, 서비스 해지할때 confirmation number, 혹은 상담할때 case reference number 받으신것 있으신가요?
뭉지
2021-02-28 21:01:27
장비 반납은 없었습니다. 서비스 캔슬할때 전화상으로만 하였습니다.
그리고 빌이 날아 올때마다 연락해서 캔슬 하고 빌 취소 해달라고 했더니, 빌은 무료로 넣고, 캔슬해주겠다고 답변만 받았습니다.
케어
2021-02-28 21:19:20
일단 현재상황에서도 ziply fiber 랑 해결을 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연락하셔서 collection company 에서 독촉장이 왔는데 왜 cancellation 이 처리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시고, account balance 지우고 독촉장도 그만오게 하라고 요구하세요.
전화로 하더라도 꼭 통화기록을 받아놓는것이 중요합니다.
지금이라도 통화하실때 전화번호, 통화시각, confirmation 혹은 reference number 기록을 남겨두셔야 니중에 반박하실때 근거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곧 처리가 될거다라는 답을 받으시면 몇일이 걸리는지 정확히 물어보시고 그날되면 처리됐는지 follow up 해주시고요.
오래되긴했지만, 이전에 technicians 이왔을때 해결못한기록이 있니 찾아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이런일 있으면 참 귀찮은데, 이번에는 깔끔히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뭉지
2021-02-28 21:41:09
조언 감사합니다. 제가 너무 안일했던것 같습니다.
월요일 아침에 전화해서 제대로 근거를 만들어 놓아야 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케어
2021-03-03 23:02:55
executives@ziply.com 에 이메일 하나 넣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Ziply 에서 이미 collection 으로 넘겨서 할수 있는게 없는게 아닙니다. 실수로 collection 으로 넘긴거 확인하는 편지써달리고 하시고 collection 에 그거 제출하세요.
뭉지
2021-03-03 23:19:07
감사합니다. 한번 연락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