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44
- 후기-카드 1811
- 후기-발권-예약 1239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83
- 질문-기타 20586
- 질문-카드 11654
- 질문-항공 10152
- 질문-호텔 5178
- 질문-여행 4021
- 질문-DIY 17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7
- 정보 2414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3
- 정보-기타 7993
- 정보-항공 3816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5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5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51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차 엔진커버가 부서져서 çhicago body parts?라는 곳에서 파트를 주문했는데요.
배송도 엄청 느리더니 엉뚱한 부품을 보내왔네요.
이멜은 아예 읽지도 않는거 같고 전화를 한 10번은 해야 받을까말까..받는다고 해도 홀드시켜놓고 끊어버리기도 하고..
한번은 다른 사람이 받았는데 다른파트 보냈다고, 리턴레이블 오늘 안에 받을거다 하고는 감감무소식..
며칠후에 다시 전화하니 그런일은 없던걸로..ㅠㅠ
좌우간 리턴레이블 몇번을 독촉해서 겨우 받고 어제 도착한거 확인했는데 리펀드 소식은 없네요.
지금 오전 내내 전화하는데 안받아요.ㅠ 어젠 이멜도 보냈는데 원래 그건 보는지 아닌지 몰라서 패스..
카드회사에 디스퓻하고싶은데 한번도 안해봐서 어떤지 모르겠어요. 혹시 조언해주실 분 계신가요? 감사합니다.
- 전체
- 후기 6744
- 후기-카드 1811
- 후기-발권-예약 1239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83
- 질문-기타 20586
- 질문-카드 11654
- 질문-항공 10152
- 질문-호텔 5178
- 질문-여행 4021
- 질문-DIY 17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7
- 정보 2414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3
- 정보-기타 7993
- 정보-항공 3816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5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5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51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6 댓글
macgom
2021-05-05 22:05:03
전 개인적으로 리턴 도착하고 2-3 일 기다려도 아무 action 이 없으면 연락 딱 한번 다시 해보시고 연락 안되고 전화 끊고 한다면 바로 dispute 할거 같아요.
item not as described, returned back to merchant but no refund was issued 라고
바로 안하고 기다리는 이유는 딱 두가지 인데요, 요즘 다들 힘든시기니 이해를 좀 해주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과 또, 크레딧 카드에 chargeback 하고 하는 것도 기록에 다 남는걸로 알아서 많은 dispute 기록이 있으면 좋지 않을거 같아요.
sono
2021-05-05 22:13:48
감사합니다. 기록에 남는줄은 몰랐네요..
지구별하숙생
2021-05-06 00:23:49
정안되면 dispute을 해야겠지만 원만한 해결을 위해 판매자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제대로 된 부품을 보내지 않으면 카드사에 report하겠다고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카드회사에 dispute을 해보면 Amex같은 경우 전후관계가 명료하고 Evidence가 확실하면 금방 처리가 되더라구요. Dispute을 너무 자주해서 블랙리스트에 올라가 있지 않은 이상 소비자로써의 강력한 보호장치를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어떻게 이 업체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판매자의 평점이나 순위등을 참조하시고 진행하셨는지 모르겠지만 평점이 높은 업체를 이용하는 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저도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환불, Customer service 등을 고려하여 평점이 좋은 업체를 선호합니다.
sono
2021-05-06 00:31:36
이멜은 아예 보지도 않는거 같더라고요. 보내기는 계속 보냈고 전화 겨우 되서 물어보면 그제서야 찾아보는듯요..
어떻게 저렇게 장사를 하는지 알수가 없어요.ㅠ
짜장왕
2021-05-06 00:53:22
https://www.bbb.org/us/il/addison/profile/new-auto-parts/chicago-auto-body-parts-0654-88600554
혹시 여기시라면 그냥 속시원하게 디스퓻 하시는게
sono
2021-05-06 04:37:15
네 맞아요. 전적이 화려하군요.. 다음엔 이런데 참고해서 주문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