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리하다가 조지아주 특히 한인타운 주변 맛집들 소개해드리면 좋을거 같아 글을 써봅니다
한식 맛집의 도시 조지아주로 놀러오세요~ ㅎㅎ
1. 황소곱창
곱세권이라고 소문이 난 조지아주입니다. 불타는곱창이라는 곳은 3호점까지 있고, 곱창살롱, 황소곱창까지 곱창집이 꽤 많아요.
제가 자주 가는 곳은 황소곱창이고 맛있습니다. 양곱밥도 꼭 드세요. 별미입니다.
2. 청기와 식당
한국 어르신들이 자주 가는 인기있는 한식당입니다.
여기는 제육쌈밥 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들도 다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완전 한국입맛이라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3. 족과의 동침
-족발 먹으러 가면 많은 분들이 여기로 가는 족과의 동침입니다.
가격이 꽤 사악하지만 맛있는 걸 참을수가 없을때 ..ㅠ
족발+보쌈 세트 , 또는 족발+매운족발 이 잘 팔리고, 막국수도 맛있습니다.
4. 장수장
-한 때 중소기업 수준의 매출을 자랑하던 장수장입니다.
요새는 한식당이 너무 많고해서 조금 밀렸지만, 소갈비찜은 아직도 맛있습니다.
서버분이 먹기 좋게 잘 잘라주시구요. 이제는 미국인들에게 더 유명한 식당이라
찐 한국분들은 청기와로 많이들 옮기셨습니다. [미국인들이 한식 먹고 싶다하면 여기로 가끔 가기도 합니다.]
5. 인생국밥
-국밥집이고 탕 요리가 많은데, 저는 뼈해장국 먹으러 여기를 갑니다.
그러고 보니 조지아주에 국밥집도 참 많네요. 무봉리순대국, 인생국밥, 돈수백, 부산돼지국밥, 강서설렁탕 등등 괜찮은 집들이 많습니다.
근처 뼈해장국 다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6. YUKI
한국식 중국집이니 한식이라고 우기겠습니다 (?)
유린기 맛집으로 자꾸 알려지고 있는 유키입니다. 유린기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7. 스시요코
-한식당은 아니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는 식당이라 추천드리는 스시요코입니다. 구 한인타운인 도라빌에 있고,
일본인이 운영하는 식당이라 일본스타일에 맞게 음식가격도 저렴하지만 음식 양도 약간 적다는 걸 말씀드립니다.
특히 여기에 치킨난반은 정말 정말 맛집이라고 극찬드리니, 추천 100개 드립니다 ㅎㅎ
8. 도시스시
한국식 일식집인데, 전 여기 참치를 좋아해서 가끔 갑니다.
참치 좋아하시면 추천드리고, 우니도 맛있습니다.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스시요코에서 신뢰도 상승합니다
저는 장수장은 전같지 않아서 장원영 장원정 가게되더라고요
장원정은 구글리뷰 보면 한국말 못하면 나가라는 수준의 authentic 서비스에 대한 비판이 많긴합니다
장수장을 올릴까말까 하다가 올렸는데, 확실히 예전과 같지 않아서 참 안타깝습니다.
New Orleans 살면서 일년에 두어번은 한식 먹으러 Atlanta 에 가는데 정말 유용한 정보입니다. 스크랩했습니다. 올려 주신 8개 식당 중에서는 '족과의 동침' 과 '장수장' 만 가 보았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나머지 6 곳에서 꼭 먹어 보겠습니다. 저희는 늘 '해와 달' 의 대구볼찜, '중국집' 의 짬뽕 자장면 먹으러 갑니다. 사실 순대와 순대국이 먹고 싶은데 최근에는 간 곳이 인상적이지 못해서... 혹시 '무봉리 순대국' 이외에 추천해 주실 곳이 있는지요? 감사합니다.
돈수백이 돼지국밥/순대국은 더 오래되긴 했고 무봉리
이후에는 부산돼지국밥이 생겻습니다 여긴 셀프라 팁 안줘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9월 초에 Atlanta 다녀올까 하는데 그때 '부산돼지국밥'을 방문해 보겠습니다. '돈수백'은 가본 것 같습니다.
저는 무봉리 순대국에서 두번 먹어봤는데 돼지냄새가 좀 나서 두 번 다 먹다 남기고 나왔어요...(삼겹살은 맛있었습니다.)
그 근처에 부산돼지국밥이라고 있는데 여기가 훨씬 맛이 괜찮았습니다.
프로국밥러에서 안타깝지만 아틀란타에 순대국밥 맛있는 곳은 없는 거 같습니다.. 참 안타깝습니다 ㅠ
3 (족과의 동침), 4 (장수장), 5 (인생국밥), 8 (도시스시) 가봤는데,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특히 최근에 알게 된 인생국밥 뼈해장국 (감자탕)은 정말 맛있어요.
맞아요 ^^ 거기가 지금 뼈해장국 TOP1 이라 생각합니다. 조금 맵게 하는 경향이 있어서 저는 덜 맵게 해달라고 합니다.
한식 불모지에 살고 있는데 당장 비행기를 끊고싶습니다. 꼬르륵
이곳에서 몇년간 살았었는데, 그립네요! 초밥류로는 Yuzu Sushi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깔끔하고 간이 세지 않았거든요 ㅎㅎ
전 강남스시랑 장충동족발 추천합니다! 예전에 한국 용산에 살때 족과의동침 자주갔었는데 사진보니깐 메뉴가 완젼 똑같네요 ㅎㅎ 다음에 가봐야겠습니다.
추천 감사 드립니다
아틀란타 여행 플랜 세워야겠어요
함흥냉면 스탈좋아하시면 수와니 무봉리 2호점에 요즘 많이들 가시네요
좋은 맛집 정보 감사합니다 일단 스크랩 먼저 합니다.
프로 족발러로써 요즘 둘루스 장충동 왕족발이 물이 올랐습니다~
매운 족발은 서로 양념이 너무 달라서 비교 하기 힘들지만, 일반 족발은 장충동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장수장은 예전에 비해 많이 아쉬워 졌고 ㅠㅠ
다른분이 추천하신 부산 돼지국밥도 추천 드립니다
저도 둘루스 장충동 왕족발 한표요~~
보쌈 족발 둘다 추천입니다!!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