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오퍼를 통해 Chase Ink Preferred를 신청해서 쓰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Sapphire Preferred도 가지고 있는데 이걸 지금 프리덤으로 다운시킬지
아니면 잉크 프리퍼드를 내년에 다운시킬지 고민입니다.
(대충) 사프와 잉프의 공통점은
해외 수수료 없다
마일리지 전환이 가능하다 이고
가장 큰 차이점은
잉프는 회사용품 등등에 5x/3x, 사프는 호텔 50불 할인인데요
문제는 제가 잉프 benefit은 거의 사용할 일이 없겠더라구요 그나마 사프는 여행이라도 갈 때 한 번 쓰면 좋은데..
그래서 제가 알기론 (갑자기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이..) 올해 잉프 연회비를 95불 내고 보너스 마일리지 받고 내년에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하죠?
이게 된다면 올해 사프 95불 잉프 95불 내고 내년에 잉프 다운하고 사프를 계속 가져갈까도 생각해봤거든요
아니면 올해 사프 내리고 다음 사프 좋은 기회가 오면 p2한테 등록시키는 것도 한 방법이겠네요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샤프 베네핏(50불 호텔 크레딧, Doordash 멤버십 + 매달 10불 그로서리 크레딧)을 잘 쓰실 수 있으시면 킵하시고 단지 도란스 카드가 필요하신거면 이중으로 연회비 지불하실 필요는 없지 않을 까요? 그런데 잉프랑 잉캐랑 헷갈리신거 아니신가요? 잉프는 5x가 없는데 혹시 뭔가 바뀐게 있나요?
제가 확실히 페이지를 보고 적은게 아니라 숫자가 헷갈렸네요 죄송합니다
저도 같은 고민중이예요 ㅠ어제 새로 글을 올릴까 하다 다른 글에 댓글도 달았었는데요 샤프 없애려다 정신없어 한달이 지나버려 킵하는중이고 잉프는 어제 연회비가 나왓어요 연회비 내는 카드가 많아 고민중인데 보통 아맥스는 2년 킵하라는 이야기를 많이들어서요 체이스도 2년은 킵해야하나 하구요.. 다들 잉프는 다운 하시는지 클로즈 하시는지요 ?
개인적으로 샤프는 요즘 1) 호텟 크레딧 ($50)-chase travel로 UR 섞어서 사용하면 크레딧 받기 아주 쉬움 2) Doordash 크레딧 ($120)-주변에 픽업 가능한 주유소 있으면 덕분에 계속 보유하고 있어도 연회비 이상의 가치를 충분히 하는거 같습니다. 한국에 계신 부모님 AU만들어 드려서 쓰시게 하는것도 좋고요 (해외수수료× & 식당 x3UR)
Doordash를 좀 더 알아봐야겠네요 그건 사용 안하고 있었거든요. 혹시 au는 authorized user인가요?
넵.
도란스 카드가 하나 필요한 관계로 열어놓은 샤프의 매년 50불 chase travel credit 을 허공에 날리고 있는데요. UR 과 섞어서 쓰는것에 대헤 자세히 설명 부탁 드려도 될까요?
이 글에서 시티투투님 댓글 참고하세요. Chase Travel 에서 포인트+현금으로 호텔 결재하는데 현금은 $50만 쓰는거죠. ×1.25 UR 포인트로 쓰고 $50만 현금으로 지정하면 됩니다. 시티투투님께서 댓글로 캡쳐까지 해주셨네요. 너무 쉽고 유용합니다.
https://www.milemoa.com/bbs/board/10922458?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2450+preferred
요즘 환율때문인지 하얏 카테고리 조정 때문인지 ur x1.25가 하얏트로 넘기는거보다 마일 적게 드는 경우도 꽤 있더라고요 (e.g. 하얏 지바 칸쿤)
브랜드호텔 이외에 아무 원하는 호텔 예약도 가능하고요. 브랜드 호텔이면 멤버쉽 번호 넣고 티어 혜택도 받을 수 있고요 (e.g. 매리엇, 하얏트..)
$50 크레딧 받기 위해 현금 결제는 $50 맞춰서 하시는 것 같네요.
잉프요
시원한 단답 감사합니다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