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까운 지인께서 콜로라도 올 스키시즌에 Vail이나 Breckenridge 에 1개월 이상 머무르시려고 하는데,
도통 숙소잡기가 어렵다고 하시네요.
혹시 스키시즌에 1개월 이상 예약해서 머물러 보신 마모님들 계실까요?
어떻게 예약하셨는지 여쭤보아도 될까요?
글로는 길어질 수도 있는 답변을 구하는 이 짧은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 꾸벅!
ㄹㅇㅜㅕ
ㅎㅎㅎ
잡기 어렵다는건 그만큼 비용이 부족하단 뜻입니다. 더더욱 스펜딩을 하셔야 저기는 잡을수 있습니다.
아니면 저기서 좀 떨어진 조지타운이나 댄버 서쪽으로 가시는게 그나마 저렴할듯요.
감사합니다! 제가 이제서야 댓글들을 보게돼었습니다. 팁 감사드려요!
vail / breck / aspen 지역 스키시즌에 ... 정말 많이 비쌉니다... 상상초월이에요...ㅎ
ㅎㅎㅎㅎ 정말 그렇더라고요. 저는 무릎인대가 3개가 끊어지는바람에 이번시즌은 조용히 집콕입니다 ㅎ
스키장이나 래스토랑 알바자리 구하시면 직원들 숙소 하우징 싸게 주더군요. 전 곤돌라 무한패스도 베네핏이라고 합니다. 알바도 파트타임도 있다고 하고요. 큰애가 알바하며 2년차 브레켄릿지 주민이 되어 눌러앉아 잇는데 룸메잇는 아파트는 월 700이라고 하던데요 ㅡ 놀러가서 일하긴 힘들겟져 ? 현실성 없는 뻘소리 댓글 같습니다
옷!! 지인분께 전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매리엇 Residence Inn(Vail)같은 경우 12월 중하순(20?)까지는 2~3백불대로 저렴한편인데 일찍 다녀오시는건 어려울려나요?
하얏계열 Vail Residence at cascade도 3백정도 하는거 같아요.
그시기 이후엔, 아시다시피 한철 장사라 모텔 에어비엔비 할거없이 답안나오게 비싸더라구요.
진짜 저도 찾아봤는데ㅎㅎㅎ 세계일주가는게 낫겠다 싶었습니다 ㅎㅎㅎ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