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곧 저렴한 가격대의 세단(New) 한대를 사는데 딜러가 $5000까지 크레딧 카드로 낼수있다고 합니다.
크레딧 카드는 BoA signature, chase freedom, SoFi Plus 밖에 없습니다.
그나마 이중에서 general purchase 리워드가 좋은건 SoFi Plus (2.2% cash back) 인데.
그냥 그걸 쓰는게 좋을지, 아니면 이참에 새로운 크레딧 카드를 열어서 마일/ 포인트를 쌓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조언 부탁 드립니다
최근 2년간 신용카드 오픈은 SoFi Plus 하나 입니다 (1/24)
당분간 여행계획은 딱히 없어서 호텔, 항공 아니면 UR이든 MR 이든 쟁여두는 느낌이 될거 같아요..
(내년 4월에 한국 여행 계획 하나 있네요)
아멕스 델타 골드 보고 있긴 한데..이게 가장 최선일까 싶어서.. 전문가 여러분들 도와주세요
저라면 새 카드 열겠습니다. UR이면 쟁여두기 싫어서 현금으로 바꾼다해도 10% 캐쉬백 이상이니 가지고 계신 카드들 적립률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저는 딜러가 $2500 까지라고 했었는데요, 알고보니 카드당 $2500 이고 카드 갯수는 상관 없다고 해서 6개에 나눠서 꽉꽉 채웠던 경험이 있습니다. (카드는 더 있어도 다음달 막을 돈이 없었어요 ㅎㅎ) 이참에 체이스 샤프 카드 하나 생각해 보시면 어떨까요? 3개월에 6천 쓰면 7만 포인트 $300 statement credit 주는거 있던데요
고민 하지 마시고
새로 카드 오픈 하세요.
여행으로 못 쓰게 되면 캐쉬백 으로 라도 받을 수 있고요.
(예를 들어 뱅오아 프리미엄 리워드 같은..)
사우스웨스트 85K 받아 놓으면
이거 유효기간이 없어요.
언젠가는 써요.
10/9 까지 인가.. 그래서 하실 거면 지금 바로 해야 해요.
1년 안에 꼭 써야 하는 숙박권 오퍼 만 안 고르면 될 듯 해요.
조언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새 카드 열것 같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