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ind 쓰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게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쓰라라님 글 참고 하세요.
리퍼럴로 가입하면 $25 크레딧을 주는데, 리퍼럴 가입은 마일모아님 글 참고 하시면 됩니다.
간단히 다시 소개하면 식당에서 앱을 통해 결제하면 20% 캐쉬백 해주는 앱입니다. 이 앱 잘 쓰면 진짜 좋아요. 기본적으로 20% 캐쉬백으로 돌려받고, 코스트코에서는 기카 상시 30% 할인, 12/14일 까지는 40% 할인 합니다. 이렇게 할인을 받으니 제값 다내고 식당가기 싫어지는 단점도..
본인이 도시에 산다+ 외식 좋아한다. 다운받지 않을 이유가 없는 제 최애 앱중에 하나입니다. InKind는 도시에는 되는 식당들이 많아요. 전 뉴욕시티 사는데 꽤 괜찮은 곳들이 많아서 식당 리스트 한번 써보려구요. 그리고 최근에 흑백요리사 애드워드리 셰프님 식당 다녀왔는데, 거기도 됩니다!
댓글에 지역-식당이름 써주시면 나중에 업데이트 해볼게요!
NYC
Washington DC
우선 생각나는건 이정도네요! 좋은데 있음 더 알려주세요 :D
캐쉬백으로 받은 포인트는 2달간 사용안하면 사라져요! 커피라도 한잔 사먹으면 2달 다시 연장되니까 까먹지 마세요!
뉴욕에 살면 InKind 할 만 하죠. 저는 샌디에고인데 정말 별로 없습니다. 최근에 몇 개 생겨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큰 도시에는 꽤나 많은 걸로 알았는데 지역마다 또 다르군요. 여기도 레스토랑 리스트가 자주 바뀌는것 같기는 합니다.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NYC restaurant week일 때도 inkind로 결제가 가능할까요?
안될 이유가 없어 보여요. 결제 수단이 inkind라서 아무때나 결제 가능합니다. 전 테이크아웃도 종종해요.
LA 사시는 분들은 ospi 도 추천합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