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 있는 아틀란타 관련 자료를 잘 찾아보고 있어 감사합니다.
회사가 다운타운에 있어 미드타운과 에모리 대학 부근의 곳에서
깨끗하고 안전한 아파트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One bed room에서 Studio까지 찾아보는데
너무 많은 곳이 아파트 닷 컴에 들어있고, 정보가 제가 원하는 것이 없어,
어느 곳이 좋은지 선택장애가 발생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이고 다운타운에 있는 회사에서 15~20분 거리에서 안전하게 출퇴근하는 것을 고려하다 보니,
미드타운과 Decature 주위의 아파트가 좋을 듯 해서 지역은 어느 정도 선택한 것 같은데,
몇 곳이 후보군을 고르려니 어렵습니다.
아틀란타에서 공부하시거나 거주하신 마일모아 분들께서 도와 주실 수 있을런지요?
일단 호텔이나 에어비앤비에서 몇 주 머무르면서 알아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전에 살던 곳이라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아래 사이트가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
https://gtksa.net/bbs/board.php?bo_table=rent
Gables Midtown 10년전부터 4년 살았던곳인데 만족했습니다. 문제생기면 바로바로 고쳐주고 세이프했었던것같아요..
제가 작년에 미드타운 아파트 알아볼 때 리뷰 괜찮았던 아파트들입니다. 꼭 직접 가보시고 결정하세요.
Dagny Midtown
Hanover Midtown
Piedmont House
Mira at Midtown Union Apartments
MMA Midtown
MMA Piedmont park
조아마1님, 웨하스님, ncrown님 감사합니다. 꼭 가보고 결정하겠습니다.
미드타운에서 $1500 대의 아파트 구하기가 쉽지 않은 듯 합니다. 예산을 올려야 할 것 같네요. ㅠㅠ
Decature지역에 혹시 아시는 분도 계실까요?
운전하시나요 아니면 marta로 출근 가능한가요? 전철 탄다면 dunwoody도 한번 보세요.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전철이 가깝게 King Memorial이 있습니다.
Centra at North Druid Hills
Cortland Oleander (East/West 두군데가 서로 다른데, West가 조금더 저렴)
예산보다 살짝 비쌀수있는데..
세곳에 에모리대학근처기도하고 에모리가는 셔틀이 있어서 한국분들 은근 많이 계신거같아요. 리뷰관리도 하는듯보입니다.
말씀하신 곳도 살펴보겠습니다. 에서튼오너님 감사합니다.
벅헤드는 조금 비싼 동네라 (몰이랑 매장이 많음) 브룩헤이븐이 조금 저렴한데요 그대신 멕시칸 인종들이 되게 많고 동네 자체는 안전하지는 않아요 ㅠㅠ
동네가 안전하게 편한 곳이라면, 추천해주실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저도 지난달 미드타운 주변으로 아파트 구하느라 많이 돌아다녔었는데요, 아파트마다 조건부 프로모션이 각각 달라서, (12-14개월 계약시 3개월 free, 주차비 6개월 무료, 등등) 테이블 만들어서 비교한 뒤 The Hadley 로 선택하였어요. 1700불/스튜디오 아파트를 13개월 계약하니, 3개월 무료 + 6개월 주차비 무료 프로모션을 주어서 계산해보니 $1400-1500안에 가능하더라구요. 시설도 마음에 들고 만족중입니다. 이 외에는 Spring, Novel도 괜찮았어요.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테이블 만들면서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귀중한 정보이네요.
혹시 레퍼럴이 가능한가요? 그러면 베네핏이 좀 있을까요? 시설 및 방디자인 등 괜찮아 보입니다.
말씀하신 Spring, Novel 아파트에 대한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아! Hadley 입주할때 referral bonus가 $2000 이었어요. 만약 아직 존재한다면 당연히 해드릴 수 있습니다. 스프링 아파트 풀 이름은 Sora at Spring Quarter 입니다. 스프링에 집중을 했네요;; Novel은 Novel Midtown Atlanta 입니다
Raindrop님, 리퍼럴이 가능하다면 연락부탁드립니다. 쪽지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