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패스 일반이랑 연회비450불짜리를 각각 만들었는데요. 카드뒤에 Skypass#가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하죠?;;; 분명 신청할때 번호를 넣었는데 자기맘대로 저렇게 다른번호로 찍혀왔네요;; 변경 안해놓르면 계좌가 두개가 되는거겠죠?
저도 그랬었는데요, US Bank 고객 센터에 전화를 해서 기존 skypass 번호로 바꿨었어요 :)
유뱅이 그렇게 자주 멍청짓을 하더라고요;;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저는 이멜로 해결했던 거 같은데 정보를 못찼겠네요.. 나중에라도 찾으면 업뎃 드릴께요..
저도 똑같은 상황이었는데 유뱅에 전화하기싫어서 댄공에 했는데 유뱅에서 새로만든 스카이패스 번호로 기존 번호 계정을 통합해줬어요.
Us bank는 처닝할 때 마다 저러는거 같네요
그때 그때 전화해서 시키는대로 하는데 방법론도 그때그때 좀 달랐던 기억이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요청하면 바꿔줍니다. 저는 예를 들면, 미국이름이 김 철, 한국이름이 김 철수이고, 스카이패스는 김 철수로 되어 있어요. 카드는 김 철으로 신청하면서 기존의 스카이패스 번호를 입력했는만, 다른 스카이패스 번호가 부여되어 카드가 배달되었더라고요. 이름이 달라서 그랬다면서, 카드 이름 김 철->김철수로 바꾸고 스카이패스 번호 바꿔줬어요.
저두 같은 경험했는데 대한항공에서 통합시켜줬어요.
여권의 이름만 같으면 큰문제 없이 해결 되는 거 같았습니다.
윗분들 말씀처럼 전화해서 해결이 됩니다.
저는 첨에 USBANK쪽으로 했었는데, 대기도 길었고, 이걸 제대로 할 수 있는 부서까지 연결 되는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었습니다. 원래 갖고 있던 스카이패스 번호로, 이번에 카드 열면서 생긴 스카이패스의 마일 옮기고/닫고, 앞으로 새로운 적립은 원래 번호로 해달라고 요청했었습니다. 알았다고 끊었는데, 얼마 있다 편지로 안된다고 연락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고객센터로 전화했었고요, 사정을 얘기하니, 새로 생긴 스카이패스에 쿠폰이랑 바우처가 들어가서 그걸 닫고, 원래껄로 옮기는게 USBANK 쪽에서는 에러가 난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스카이스패스를 유지하시면, 새 스카이패스 계정에 발급된 쿠폰/바우처가 사라진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 쿠폰/바우처 쓸일이 있어서, 반대로 원래 스카이패스 번호 없애고, 새로운 스카이패스로 다 옮겼습니다.
결론은 USBANK말고, 스카이패스 고객센터로 전화하세요.
유에스 뱅크 전화하니 대한항공으로 하라고 하네요 (대기는 없었지만, 해주는 건 없었어요. 그러니 대한항공으로 연락하셔도 됩니다.)
지금 대한항공에 전화하니
올드 스카이패스 번호랑 뉴 번호랑 여권 앞장이랑 유지하고 싶은 번호 이야기 해서 이메일을 달라네요.
이메일은 engskypass@koreanair.com 입니다.
위에 분에 새로운 번호 없애면 바우쳐 없어진다고 하는데, 상담원이 맞는 거라고 새로운 걸로 옮기라고 합니다.
나중에 혹 필요한 분 있을까 하고 이메일 주소 납깁니다.
US Bank 정말 매번 mess up 하는것 같은데 이거 지겨워서라도 저는 이카드 이제 못만들것 같아요ㅠㅠ 식구들꺼 만드는데 매번 문제 있었어요
대한항공에 계정합치는 기능이 생겼으니 확인해보세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