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발권-예약]
인천공항 항공기 운항 캔슬시 면세품 픽업후기

COOLJR | 2025.03.16 12:27:2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지난 10월에 델타원으로 인천에서 아틀란타로 들어오기로 되어 있었는데, 인천 공항으로 향하는 버스안 (출발 4시간 전) 항공기 캔슬 되었다는 문자와 함께, 이틀 뒤 델타 프레미엄 셀렉트로 변경되었다는 확정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바로 한국 델타에 전화해서 다음 날 대한항공으로 변경해 달라고 요청하니 자리가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혹시나 같은 날 비슷한 시간에 출발하는 AA 비지니스로 엔도스 부탁하니 한자리 있다고 변경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나니 P2 생일 선물을 신라면세점에서 구매 했는데 터미널이 변경되어서 어떻게 픽업할 지 막막하더군요..

 

먼저 신라면세점으로 전화하니 시간이 촉박하여 터미널간 면세품 이동이 어려우니 그냥 출국하면 자동 캔슬 될 것 이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오랜 만에 산 P2 선물인데 오기가 생겨서 2터미널 신라 면세점 전화를 네이버에서 찾아서 그 곳으로 전화를 하고 사정 설명하니 감사하게도 그곳에서 터미널 1으로 면세품을 옮겨 주어서 문제 없이 픽업했습니다. 

 

공항 버스에서 제 옆자리 앉아계시던 분도 같은 델타 항공기 였는데 저 따라서 엔도스 요청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실패하셨습니다... 

 (참, 막판에 티켓을 변경하니 티켓 클라스가 높았는지 2배 마일리지 적립이 되네요.)

 

 

 

댓글 [1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309] 분류

쓰기
1 / 6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