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7561
- 후기-카드 1934
- 후기-발권-예약 139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64537
- 질문-기타 23699
- 질문-카드 13126
- 질문-항공 11349
- 질문-호텔 5881
- 질문-여행 4584
- 질문-DIY 272
- 질문-진학진로 9
- 질문-자가격리 20
- 질문-은퇴 559
- 정보 27182
- 정보-친구추천 3
- 정보-자가격리 132
- 정보-카드 5753
- 정보-기타 8830
- 정보-항공 4296
- 정보-호텔 3593
- 정보-여행 1275
- 정보-DIY 259
- 정보-진학진로 8
- 정보-맛집 247
- 정보-부동산 115
- 정보-은퇴 349
- 여행기 3825
- 여행기-하와이 424
- 잡담 16602
- 필독 63
- 자료 68
- 자랑 746
- 금요스페셜 108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2
- 구라 2
- 요리-레시피 73
- 오프모임 201
- 나눔 2832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8
- 친구추천 9
그런데 내년 3월부터네요... ㅠㅜ
꼭 취항해서 버진 포인트좀 잘 사용하면 좋겠네요
https://onemileatatime.com/news/virgin-atlantic-seoul-incheon-flights/?fbclid=IwY2xjawJ2fXtleHRuA2FlbQIxMQABHq2_IGOJe7KCYalrGpNQHwtAEv8cdk5QJi_8qNjbqi1FGIcY0OCXYEiHzJUW_aem_6Je651iYfFQvkfJJe5fQ-A
- 전체
- 후기 7561
- 후기-카드 1934
- 후기-발권-예약 139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64537
- 질문-기타 23699
- 질문-카드 13126
- 질문-항공 11349
- 질문-호텔 5881
- 질문-여행 4584
- 질문-DIY 272
- 질문-진학진로 9
- 질문-자가격리 20
- 질문-은퇴 559
- 정보 27182
- 정보-친구추천 3
- 정보-자가격리 132
- 정보-카드 5753
- 정보-기타 8830
- 정보-항공 4296
- 정보-호텔 3593
- 정보-여행 1275
- 정보-DIY 259
- 정보-진학진로 8
- 정보-맛집 247
- 정보-부동산 115
- 정보-은퇴 349
- 여행기 3825
- 여행기-하와이 424
- 잡담 16602
- 필독 63
- 자료 68
- 자랑 746
- 금요스페셜 108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2
- 구라 2
- 요리-레시피 73
- 오프모임 201
- 나눔 2832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8
- 친구추천 9


47 댓글
ReitnorF
2025.04.23 21:27:02
와우 좋은 소식 공유 감사합니다! 인천-런던경유-미국 방법도 가능해지면 좋겠어요.
항상고점매수
2025.04.23 21:44:14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일박 해야 되는 경우가 많을 것 같더라구요. 잠깐씩 시내 관광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Lalala
2025.04.23 21:40:03
버진 이코노미도 좋던데 한국에서 런던 경유해서 인천 가는 옵션도 생길테니 기대됩니다.
boilermakers
2025.04.23 22:52:38
한국에서 런던 경유해서 인천가기엔ㅠㅜ
항상고점매수
2025.04.23 22:54:54
직항이면 모르겠는데, 동부 같은 경우는 서울출발
샌프란시스코 경유 하는 거랑 별로 차이 안나요...
CaptainCook
2025.05.14 19:40:21
'한국'에서 경유해서 인천 가는 거는 어렵지 않나 해서 한 말 같기도 합니다 ㅎㅎ
보바
2025.04.24 00:00:57
동부면 런던 레이오버 스탑오버 좋은 옵션이 될 것 같아요.
쌤킴
2025.04.23 21:48:57
오오 좋네요.. 유할이 사악하겠죠?
항상고점매수
2025.04.23 22:48:37
버진은 유할도 가변 차감제라... ㅎㅎ 나와봐야 알것 같습니다
쌤킴
2025.04.24 00:23:09
헐.. 유류할증료가 좌석가격따라 가변이라니요.. ㄷㄷㄷ 말도 안되는 기적의 논리구먼요;;
항상고점매수
2025.04.24 00:33:48
같은 구간인데 그때그때 다르더라구요
항상고점매수
2025.04.24 01:31:37
심지어 이거는 같은 날짜인데도....
CaptainCook
2025.05.14 19:49:23
영국만 그런건지 유할이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영국 왕복(이게 출발이나 도착에만 적용되는 건지는 모르겠네요)이거나 경유가 들어가는 비지니스나 퍼스트는 유할인지 세금인지 포인트 차감후 내야 하는 금액도 적지 않더라구요.
쌤킴
2025.05.14 21:32:14
확실친 않지만.. LHR 공항이 이것저것 세금을 많이 붙이는 거 같더라고요;;
football
2025.04.23 23:32:20
BA 단항해서 아쉬웠는데 반가운 소식이네요. 그나저나 마일리지 때문에 더 힘들어지지 않을까 한편으로는 걱정이 됩니다.
그린앤스카이
2025.05.14 17:04:32
티켓 판매 시작했네요. 아직 어워드 발권은 불가한것같습니다. 미국출발 런던 경유도 아직 불가하네요 ㅠㅠ
이코노미 라이트 때문에 댄공보다 저렴해 보이지만 이코노미 라이트는 위탁수하물이 첫번째부터 유료라 위탁수하물 추가하실경우 결과적으로 대한항공이 더 저렴합니다..ㅎㅎ...
edta450
2025.05.14 18:05:35
음.. 버진은 마일이 구간제라 미국-런던-한국노선은 큰 의미가 없을거 같긴 하지만..
그린앤스카이
2025.05.14 18:25:21
동부-인도 (BOS-LHR-DEL) 자사 Saver 운행은 6000 + 6000 으로 12,000 이네요.
동부에 한 해서 Saver 티켓은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보고 싶네요
edta450
2025.05.14 20:08:40
네 동부-런던이 거의 거저로 나오는 경우가 제법 있긴 한데... 그냥 두 구간 사는거랑 다르지 않다는 거죠 (24시간 내 경유면 세금이 꽤 싸지기는 하죠. 그나저나 비즈 700K는 어쩔.. ㅎㄷㄷ)
사랑꾼여행꾼
2025.05.16 14:07:30
묻어가는 질문 하나 드립니다.
버진에서는 한달 칼렌더 뷰가 없나요? 1주일치만 보여서요.
오레오
2025.05.16 14:14:36
https://www.milemoa.com/bbs/board/9934028
그린앤스카이
2025.05.16 15:33:46
어워드 티켓도 오픈 했네요
쌤킴
2025.05.16 15:42:22
역쉬나 세금도 가변차감이군요;; 비즈탈려면 정말 세금 및 유할이 ㄷㄷㄷ 장난이 아니네요..
항상고점매수
2025.05.16 15:42:23
버지는 세금 및 유할이 항공권 가격이이고, 마일리지가 텍스 및 유할인거 같애요
그린앤스카이
2025.05.29 12:11:25
다이나믹 프라이싱 답게 세이버 티켓 인천-런던 마일리지 표가 7,500까지 내려가네요.
항상고점매수
2025.05.29 12:23:11
우와 이거 대박이네요
골드마인
2025.05.29 12:27:41
위에 6만8천 비즈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7,500 이코노미요!?! 대박이네요. 내년에 부모님 모시고 유럽을 가야할까봐요ㅋㅋ
shilph
2025.05.29 12:28:35
헐??? 가격 미쳤네요????
쌤킴
2025.05.29 13:16:28
세금도 대박인데요?! Saver Award는 한장만 이겠죠??
그린앤스카이
2025.05.29 13:57:00
한번에 여러명 해도 선택되는거 보면 Saver 가격으로 여러명 되지 않을까요? (실제로 발권은 안해봐서 확신은...없습니다 ㅎㅎ.....)
꾸꾸오빠
2025.06.11 23:28:41
얼마전까지 검색 될때는 6명 넣어봐도 7.5k 표가 보였었습니다.
꾸꾸오빠
2025.06.11 23:28:02
이거 얼마전까지 보였는데 어제부터 검색이 아예 안되네요ㅠ
ICN-LHR은 검색이 안되고, LHR-ICN만 검색이 됩니다. 7.5k + 200GPB(!!)
football
2025.08.31 20:10:26
구입하신 분들 진심으로 부럽습니다. 유럽(구주)은 국적기 제외하고 마일리지 항공권 차감률이 사악해서요.
꾸꾸오빠
2025.07.01 03:13:30
https://www.virginatlantic.com/en-US/where-we-fly/asia/south-korea
Sales are on pause라고 나오네요..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승인건과 관련이 있어보입니다.
삼남매집
2025.08.31 19:49:24
흠~ 일단 following 합니다.
꾸꾸오빠
2025.11.05 20:53:13
버진 ICN-LHR 어워드 예약 다시 열렸습니다. 지난번처럼 7.5k는 안보이지만 12.5k는 많이 보이네요
롱블랙
2025.11.06 02:00:27
프이콘 티켓들이 전반적으로 저렴하게 나와있네요. 프이콘이 이콘보다 저렴한 날짜도 아주 많고요!
덕분에 ICN-LHR 프이콘 19500마일 + $95에 한 장 예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먹은대로된다
2025.11.06 08:14:59
프이콘이 가장 좋은게 서울 런던 노선에 다니는 기종이 구형이라 비즈는 그닥 매력이 없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롱블랙
2025.11.08 19:39:29
네, 보니까 한국에는 787-9이 다니네요... 350-1000이 들어오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죠...
지금 보니까 비즈니스도 저렴하게 많이 풀려있어서 프이콘에서 어퍼클래스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챗 통해서 업그레이드 요청했고 따로 수수료 없이 차액만 지불했네요 (어퍼클래스 총액 41000마일 + $181)
그래도 이 정도면 다른데서는 이코노미 티켓도 구하기 힘든데 구형이지만 비즈는 비즈니까 좋은 딜인듯 합니다!
느끼부엉
2025.11.06 03:37:53
LHR-ICN 7.5k 다시 보이네요 ㄷㄷ
꿈꾸는소년
2025.11.26 13:30:37
우와 7,500 이라니 어마어마하네요. 40%로 넘기면 거의 공짜로 런던 가는거겠네요. 그런데 유류할증료가 200파운드라니 좀 쎄긴 하네요.
도리카무
2025.11.26 13:44:39
인천발 런던행은 7500에 10만원 이네요 ㄷㄷㄷㄷㄷ
항상고점매수
2025.11.26 16:56:44
이럴때 프리미엄이콘 한번 타보세요. 제가 봤던날은 2.2만이더라구요...
Jasp2019
2025.11.26 13:14:07
ICN-LHR 마일 발권 하고 confirmation number 받았는데 카드에 유할 charge가 안되었어요. Pending 이었다가 사라졌는데..아직 결제가 안되는걸까요? 좌석 지정도 하고 LHR에서 미국 오는건 마일표 결제하고 유할까지도 카드 transaction에 나오거든요. 혹시 ICN-LHR 마일표 결제까지는 아직 안되는걸까요...
마음먹은대로된다
2025.11.26 13:50:03
저는 유할은 아니지만 예전에 아멕스로 온라인에 결제한 적 있는데 pending이었다 사라지고 2-3일 이후에 포스팅 된 적이 있습니다.
Jasp2019
2025.12.01 16:58:04
저는 2주 넘어도 transaction이 안보길래 결국 한시간 전화해서 다시 카드넘버 주고 결제했어요. 이미 ticket number 도 있고 좌석 지정도 한 상태였는데 굳이 괜히 전화해서 다시(?) 결제했나 싶기도 하네요. 혹시라도 티켓팅 제대로 안된거일까봐 불안해서...버진이 뭔가 시스템이 불안정 한가봐요. 같은날 다른 루트 어워드 티켓에 일부는 결제가 되고 일부는 안되었는데 티켓 confirm은 되었어요. 혹시 비슷한 일 겪으신 분이 계실까 후기 남깁니다.
마음먹은대로된다
2025.12.01 18:55:54
최악의 상황 보다야 나으니까요.. 혼자 여행하고 좀 일정에 여유가 있다고 하면 그냥 놔두는 것도 한 방법인데 그렇지 않다면 최대한 확실히 하는 게 더 좋아요. 잘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