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안녕하세요. 그랜드 하야트 제주 등급이 4등급으로 내려가서 이번에 하야트 카드 열고 받은 숙박권을 사용할려고 하는데요,

어른3명에 8살 남자 아이 하나로 예약을 하니깐 방 검색이 되고 예약도 가능해지네요.

설명에서도 각방에 수용인원이 4명까지 된다고 나오고 어른은 3명까지만 된다고 나오는데,

어른 3명하고 8살 남자아이가 two twin 침대에서 자는게 가능할까요?

혹시 이 호텔 묵으신 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감사합니다.

 

image.png

첨부 (1) 펼치기 ▼

23 댓글

edta450

2025.05.21 11:17:22

투트윈이라고 되어있는 방 설명을 보시면 사실 투퀸입니다 (침대사이즈 60x80 inch)

favor

2025.05.21 11:47:18

제주하얏 방도 크지 않나요? 그랬던걸로 기억...

showroad

2025.05.21 12:43:17

실례안된다면 곁다리 질문인데요, Free Night .vs. Grand Club Free Night 차이점이 뭔가요?

무한비행

2025.05.21 12:46:00

프리나잇은 방만 주고,  그랜드 클럽 프리나잇은 라운지 액세스 포함입니다.

showroad

2025.05.21 12:55:09

감사합니다. Annual free night + club access 가 있어야 예약가능하겠군요..

무한비행

2025.05.21 12:58:08

아닙니다. annual free night 은 보통 카드 소유 하고 계시면 주는 숙박권을 말하고요, (하얏 브랜드 몇개 달성하거나, 30박 하거나, 카드 스펜딩 일정 금액 이상해도 줍니다) 클럽 라운지 액세스권은 다른 바우처에요. 대신 두개를 동시에는 못 씁니다. 크럽라운지권 쓰시려면 숙박권이 아니라 포인트를 쓰셔야 해요.

showroad

2025.05.21 13:49:36

그렇군요~ 배웠습니다. ^^

행복하게

2025.05.21 12:44:40

지난달 스윗 투베드로 이용했었는데요, 침대 퀸싸이즈 두개였어요. 

침대하나에서 성인 둘이 자는거 가능해요.

스팩

2025.05.21 12:54:53

후기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충분합니다. 

마음공부

2025.05.21 14:14:09

어른 셋(할머니 할아버지, 엄마) 10살 아이 넷이서 숙박 했었습니다. 할아버지랑 10살 손자가 같이 잤구요. 할머니가 다른 침대에서 잤고 저는 소파에 시트 요청드려서 시트랑 이불 가져다 줍니다. 거기서 잤습니다. 충분했습니다. 

엘라엘라

2025.05.25 06:32:24

어른 세명의 경우 비용 차지하나요? 최대숙박인원은 네명인데, 일반룸은 33000원/스윗은 110000원 차지된다고 나와있어서요^^ 

마음공부

2025.07.15 09:38:22

아니요. 차지 안했습니다. 그리고 소파에 시트 부탁드렸더니 오셔서 배드 만들어주시고 가셨습니다. 

엘라엘라

2025.07.15 22:18:41

성인 3명 투숙시 예약 자체를 성인 3으로 해야 추가비용 청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랜드하얏트제주에 전화로 문의하니 성인 2명으로 예약하고 3명 투숙시 추가 비용 있다고하여, 하얏트에 전화해서 예약 변경(인원수 변경)했네요. 제가 숙박하는 날 풀부킹이어서 하얏트에 전화로 인원수 변경 요청하니 깔끔하게 처리해주더라고요. 혹시 저 같은 분 계실 수 있으니 정보 남기고 갑니다 :) 성인 3명+아이 1명 투숙했는데 넘쳤어요...!! 스윗은 대궐 같아서 가족들이 놀랐어요 ㅋㅋ

정말크다

2025.05.21 14:56:46

제주도 좋네용 ㅎ

루쉘로

2025.05.21 20:18:37

최근에 어른 둘 아기 한명으로 기본방 투트윈룸으러 갔는데 방도 넓고 침대로 트윈침대가 아니라 더 크더라구여 어른둘씩 자기에도 부족해보이지 않았습니다. 제주하얏트 넘 좋았어요~ 시간되시면 수영장도 즐기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유기파리공치리

2025.05.21 20:21:56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정혜원

2025.05.21 20:32:00

방 넓고 좋습니다

 

웨하스

2025.07.15 10:16:50

침대하나 더 놔도 남을 정도로 방 사이즈크고 침대도 퀸사이즈2개에요 방사이즈가 넓어서 들어가자마자 와..했던 기억이 있네요.

Californian

2025.07.16 12:29:34

2025년 6월말, 같은 조합(어른3, 아이1) 투숙했습니다..

 

혹시 침대 필요하시면, 엑스트라 베드 요청하면, 따로 라꾸라꾸 침대같은것 설치해 줍니다..

 

꼭 라운지 엑세스 가능한 방으로 하세요.. 음식 괜찮습니다..

 

아이있으시면, 수영장도 너무 좋아요.. 밤 10시까지인가 오픈했는데, 아이가 좋아해서 매일 갔었어요.. (구명조끼도 안에 다 있어요..)

Vanillabee02

2026.05.23 03:34:17

안녕하세요! 후기 감사합니다. 수영장이용은 어떤식으로 운영되는지 궁금해서 여쭈어 봅니다. 그냥 수영장에 룸 넘버만 말하면 인원제한 없이 수영장 이용 가능한가요?

Californian

2026.05.29 13:07:07

수영장이 두층에 있었는데, (층수는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하나는 실내풀, 하나는 실외풀 둘다 카드키로 찍고 출입이 가능했어요..

 

수영장 검사(?)하는 사람 없었어요..  밤에 조명도 밝고 좋아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어요. 물도 깨끗했고 또 가고 싶네요...

 

그리고, 저의 경우 스위트 룸+ 클럽 라운지 엑세스 가능했던 방이 있었인데 하얏 포인트가 27000 인가 했었어요.. 3박 머물면서 끼니때마다 라운지 갔었네요.. 날짜 잘 찾아보세요..

정말크다

2026.05.23 06:19:03

엑스트라 베드도 주더라구요 GOH라서 무료인지 모르겠으나 넓게 잤어요

ddari3

2026.05.23 07:53:48

저도 포인트 좀 더 쓰셔서 클럽룸 추천합니다. 귤도 산더미처럼 쌓여 있고, 수영하고 먹고 쉬고 올인클루시브처럼 놀았어요.

목록

Page 1 / 3215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적단의 기초 | 검색 먼저하기 + 질문 제목을 자세하게 내용도 구체적으로 작성하기

| 정보 34
  • file
ReitnorF 2023.07.16 1137047
  공지

게시판의 암묵적인 규칙들 (신규 회원 필독 요망)

| 필독 215
bn 2022.10.30 1774575
  공지

** 모든 글 (본문/댓글)에 리퍼럴 링크 언급/추가는 운영자 사전동의 필수 **

| 운영자공지 20
마일모아 2021.02.14 1209818
  공지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카드/호텔/항공/은퇴/기타 정보 모음 (Updated on 2024-01-01)

| 정보 181
ReitnorF 2020.06.25 1898275
updated 64284

한국여행중 서울에서 가족 사진관좀 추천해주세요

| 질문-기타 24
뽐뽐뽐 2023.07.19 4616
new 64283

플래티넘 룰루레몬 캐나다에서 쓰기?

| 질문-기타 4
HanH 2026.06.07 881
updated 64282

사프의 필요성?

| 질문-카드 16
heonkim 2026.06.06 2823
updated 64281

사리 연회비가 청구 됫는데 모르고 있었어요 (!!)

| 질문-카드 3
삶은계란 2026.05.05 12760
new 64280

첫 부동산 구매 - SFH vs MFH 중 어떻게 선택해야할까요?

| 질문-은퇴 13
모찌모링 2026.06.07 832
updated 64279

Hilton Aspire Card 리조트크레딧 DP 모음글 [12/17/2024 업데이트: 호텔 목록 다시 늘어났습니다]

| 질문-카드 660
  • file
음악축제 2023.04.04 199530
updated 64278

미국에서 네이버 페이 충전을 위한 마스터카드는 어떤게 있을까요?

| 질문-카드 10
카레몬 2026.06.07 946
updated 64277

쿠팡 가입하고 해외카드 쓰기 질문있습니다

| 질문-기타 31
Opensky 2024.06.01 29854
updated 64276

샤리 2개가 있을 때 the edit 같이 쓸 수 있나요

| 질문-카드 6
newyork0781 2026.06.07 1211
updated 64275

달라스에서 캘리포니아 OC로 이주: Irvine 근교 안전하고 좋은 동네? 렌트?

| 질문-기타 31
SH파파 2026.06.01 14073
updated 64274

SpaceX IPO - 여러분 의견은 어떠신지요?

| 질문-기타 48
BlackCoffee 2026.06.04 6268
  64273

6월 말 7월 초의 동경 디즈니랜드, 어떨까요? (6세, 4세, 2세, 2세, 0세 어린이들 대동한 3대의 여행)

| 질문-여행 12
음악축제 2026.06.05 1614
  64272

발권 고민 LAX–ICN 7월 성수기 / 6개월 아기 동반 / 대한항공 vs Aeroplan 발권 고민 (베시넷 포함)

| 질문-항공 10
yblee0220 2026.04.21 20538
  64271

타주이사 - PODS or UPACK or Penski 장단점?

| 질문-기타 11
EauRouge 2026.06.06 1173
  64270

체이스 프리덤 플렉스로 체이스 트래블 예약 시 해외거래수수료가 붙나요?

| 질문-카드 2
GodisGood 2026.06.06 674
  64269

AMEX FHR 3자 예약 DP & 질문들

| 질문-호텔 116
  • file
렝렝 2022.10.26 60435
  64268

IHG 포인트 예약 (Iberostar-Cancun) 문의- 포인트 예약 에러 및 상담원 불친절 대응에 대한 문제

| 질문-호텔 6
bibisyc1106 2026.06.03 9721
  64267

부모님 어린아이들과 함께 뉴욕&나이아가라 여행 조언 부탁드려요

| 질문-여행 31
보라도리 2026.02.24 7024
  64266

사리 카드 StubHub 크레딧 사용 할 때 부부 카드 각각 티켓 하나씩 결재하면 같이 앉을 수 있나요?

| 질문-기타 9
슈슈 2026.06.06 769
  64265

엉불, 아멕스 계정 새로 만들어서 업글하는 방식 막힌거죠?

| 질문-카드 22
프랭클린인스티튜트567 2026.06.04 7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