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 차로 P1 & P2 스카이패스 셀렉트 시그니처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P1 카드가 발급될때 면세쿠폰이 함께 왔지만 P2 카드에는 함께 오지 않았습니다. US Bank에 연락해보니 대한항공에 연락하라고 하고 대한항공에서는 US Bank에 문의 해야된다고 합니다. 그 와중에 연회비가 청구되어야 발급된다는 얘기를 들어서 기다려 봤지만 2번의 카드 명세서를 받은 지금까지도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면세쿠폰 받지 못하신 분들이 많으신지 궁금합니다.
그러고보니 P2는 진작에 면세쿠폰이 왔는데, P2 승인 이틀 후에 승인받은 저는 몇 주가 지났는데 못 받았습니다. 전 딱히 면세쿠폰이 필요한 건 아니어서 불편한 건 없지만 당담하는 쪽 일처리가 허술하네요.
몇번의 전화 끝에 US Bank 에서 쿠폰을 보내주기로 했는데도 못 받았습니다. 확실히 일 처리가 허술한거 같네요.
생각 못하고 있었는데 저도 올해 연회비 내고 나선 면세 쿠폰 못 받았네요 연락해봐야겠네요.. 딱히 필요하진 않았는데 막상 쿠폰 있으니 안 사던 초콜릿이라도 사게 돼서 소소하게 즐겁더라구요.ㅎㅎ
US Bank에 전화 하셔야 되는데 꼭 받으시길 바래요!
USbank 가 좀 그런 것 같습니다.
한번에 딱딱딱 처리되는 게 아니라 좀 제멋대로... 저는 좀 기다리면 늦긴 해도 다 들어오긴 했습니다.
이미 전화도 하셨으니 일단은 좀 더 기다려 보시지요.
아마도 한국 갖다오면 받게 될것 같은 불안한 느낌이 드네요.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