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곧 한국에서 미국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는데 좌석을 미리 설정할지 아니면 체크인 할 때 설정할지 고민 중입니다. 이런 고민을 하는 이유는 앞자리는 보통.
좌석을 지정할 때 추가 비용이 드는 경우가 있어서 혹시 체크인할 때 좌석을 설정하면 그 비용이 면제되지 않을까 싶어서 고민 중입니다. 아니면 아예 뒤쪽에 자리 잡고 3연석 모두 비어있기를 바라보는게 더 좋을까요?

일단 자리잡고 체크인때 옮길 수 있으면 옮기는게 좋아요.
안잡고 있다가 체크인때 가운데자리만 남아있으면 좀 억울하죠.
감사합니다!!
일단 은 통로 로 잡아 두셔야죠.
안 그럼 B 나 K 앉을 가능성이 꽤 있습니다.
그리고 3자리 가 쭉 빌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감사합니다!
45-48번 프리퍼드석 자리들은 체크인하실때 무료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뒷쪽을 지정해놓으시고, 체크인때 상황봐서 이동을 하시면 되겠네요
저는 경험상 미리 선택 안하고 있다가 강제 배정될 때에 비상구석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안전하냐 운에 맞길 것인가 를....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