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8월에 샌프란으로 여행갈일이 생겨 호텔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평소에 관심있게 보던 Carmel Highland Inn을 검색해봤는데 여기는 원하는 날짜에 방이 없고, 대신에 Hyatt Vacation Club at Highlands Inn이 1박에 35000포인트로 가능한 상황입니다.
마일모아에 여기 후기는 없는것 같은데, 혹시 여기 가보신분 계실까요?
일단 "Vacation Club" 이라는게 꺼림찍하기도 하고, 티어 없이 35000포인트 가치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얏트 티어는 카드로 받은 디스커버리 입니다.
지금 체이스 오퍼로 샌프란 시내에 Palace Hotel이 1박에 2만포인트인데 (The Edit이라 조식포함) 차라리 여기가 나을까요?
------------------------------
업데이트 2025. 6. 14
Highland Inn 가보고 싶기는한데 Carmel Highland Inn은 방이 없고 VC은 35000포인트에 가든뷰라서 결국 접었습니다.
대신 Monterey Plaza Hotel & Spa를 체이스트레블에서 1박 25000포인트에 예약했는데요, 다녀와서 후기 써보겠습니다.
저 가봤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꽤나 많은 마모님들이 방문하셨던 곳이라 조금 예전이지만 후기글도 꽤 있구요. 제가 방문전에 마모에서 후기를 열심히 읽었거든요. Highlands inn 으로 검색하면 꽤 나옵니다.
방은 살짝 오래된 lodge 느낌나는 곳이지만 주방도있고 조용하고 편히 쉴 수 있는 휴양지 느낌이고 빅서 돌아다니기에 위치 좋고 뷰 좋고 코지한 곳으로 기억합니다. 어떤 룸 타입 선택하냐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 있을 수 있구요.
구체적으로 그 호텔에 어떤 부분이 궁금하신건지 적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정확히 샌프란 어디 위치 방문 예정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말씀하신 vacation inn은 빅서에 있고 팔라스는 샌프란 시내라서 두 숙소 거리차이가 상당해서요, 두 호텔을 그냥 비교하기가 좀...
답글 감사합니다.
Highland Inn과 이름만 다르고 똑같은 호텔인가요?
Highland Inn 후기는 많이 보았는데, Vacation Inn이 Highland Inn과 Category와 이름만 다르고 같은 룸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궁금해서 여쭤보았습니다.
여행목적이 학회인데 샌프란에서 이틀은 머물러야 해서,
팰리스호텔 2박3일 + 몬테레이 2박3일을 할지
팰리스호텔 4박5일하고 몬태레이는 당일치기로 다녀올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올해 4월까지 renovation 한다는 글을 본적 있는데 주소는 같고 카테고리는 다른거보니 아마 같은 곳에서 하얏트와 하얏트 베케이션으로 프로퍼티를 나눈게 아닌가 싶네요. 그럼 마모에 있는 예전 글들은 현재 카테고리 7 vacation inn 으로 정해진곳에 대한 후기이고, renovation 이후 카테고리 6 으로 정해진 highland inn 에 대한 후기는 아직 없는걸로 보입니다. 혹시모르니 숙박 예정이신 8월전에 공사가 전부 끝나는게 맞는지 전화문의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다른곳 글에 공사중인곳이 많아 불편하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주말에 다녀 왔습니다. vacation club으로 다녀 왔구요 호텔쪽은 물어보니 레노베이션 중이라 추천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스위트가 시설이 전체적으로 오래되긴했지만 방마다 자쿠지가 있구요 풀 키치넷 그리고 무한 리필 파이어 플레이스가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예약이 풀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방마다 조금 다를지 모르겠지만 뷰는 끝장났습니다. 그리고 방뷰도 좋지만 식당에서 뷰가 또 끝내 줍니다. 같이 가신 부모님은 너무 만족 하셨구요. 또 이런 카테고리는 주차 요금 많이 받는데 주차, 발레가 모두 공짜였습니다.
한가지 마음에 안 든점은 4시 체크인 10시 체크 아웃 칼같이 하더라구요 1박으로 즐기기에는 너무 짧았습니다. 베이 물가에 적응 되어 있어서 그런지 식당 물가 및 근처 카멜 바이더 씨 물가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후기 감사합니다. 이번엔 결국 못가게 되었는데 다음에 언제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습니다.
베이/샌프란 물가 진짜 비싼거 같습니다. 샌프란에서 며칠묵어야하는데 다 비싸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직접 돈 내고 갔다왔습니다(..) 좋았습니다?? 바닷가 보이는 경치도 상당히 좋았고 식당도 괜찮았습니다. 그러고보니 별 도움이 안 되는 댓글이군요.. (대략 1년 전에 갔다왔는데 작은 산사태?가 있어서 풀장은 닫겨 있었고요. 전반적으로 아주 고즈넉한 오래된 하지만 경치 좋은 타운하우스 단지입니다. 저는 제 돈 내고도 또 갈 수 있습니다.)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