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7260
- 후기-카드 1885
- 후기-발권-예약 1353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62116
- 질문-기타 22794
- 질문-카드 12581
- 질문-항공 10958
- 질문-호텔 5607
- 질문-여행 4427
- 질문-DIY 24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514
- 정보 26003
- 정보-친구추천 2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530
- 정보-기타 8502
- 정보-항공 4102
- 정보-호텔 3451
- 정보-여행 1197
- 정보-DIY 238
- 정보-맛집 239
- 정보-부동산 82
- 정보-은퇴 310
- 여행기 3659
- 여행기-하와이 409
- 잡담 16171
- 필독 63
- 자료 67
- 자랑 737
- 금요스페셜 107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2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94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4
안녕하세요!
출장 차 호텔에 일주일 가량 머물렀는데..
오늘 영수증 제출 차 인쇄를 하니 tv damage 라고 250불 정도 청구되어 있습니다.
황당한 것은...일하느라 티비를 한번도 보지 않았는데....
이렇게 청구되니ㅜㅜ당황스럽네요..
이럴 때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 계시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 전체
- 후기 7260
- 후기-카드 1885
- 후기-발권-예약 1353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62116
- 질문-기타 22794
- 질문-카드 12581
- 질문-항공 10958
- 질문-호텔 5607
- 질문-여행 4427
- 질문-DIY 24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514
- 정보 26003
- 정보-친구추천 2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530
- 정보-기타 8502
- 정보-항공 4102
- 정보-호텔 3451
- 정보-여행 1197
- 정보-DIY 238
- 정보-맛집 239
- 정보-부동산 82
- 정보-은퇴 310
- 여행기 3659
- 여행기-하와이 409
- 잡담 16171
- 필독 63
- 자료 67
- 자랑 737
- 금요스페셜 107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2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94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4
11 댓글
케어
2025.06.16 00:47:32
호탤에 연락하셔서 잘못된 charge 정정해달라고 요청하셔야죠.
꼼수3단
2025.06.16 15:55:26
감사합니다! 일단 호텔에서 리뷰하고 다시 연락해준다고 했습니다!
dvsn
2025.06.16 12:13:10
연락해서 그냥 빼주면 다행인데 안빼준다면
저 같은 경우엔 이메일 쓸때 큰 브랜드 호텔이라는 가정하에
+평소 이 호텔 브랜드를 좋아해서 출장도 해당 브랜드 호텔로 잡았다
+이 호텔을 좋아해서 티어나 로열티 몇년간 있었다 한번 언급해주고
+일하느라 한번도 보지 않았으며 잘못 청구 된것 같다
+이 charge가 안빠지면 호텔에 대해 크게 실망할 것 같다
라고 할거 같네요
억울하게 charge된거는 꼭 환불 받으시길...
Bard
2025.06.16 12:17:12
위에 주어진 예시를 가지고 ChatGPT 돌린 결과물입니다. ^_^
Subject: Dispute of TV Repair Charge – Recent Stay
Dear [Hotel Manager’s Name],
I hope this message finds you well. I am writing regarding a recent stay at your [Hotel Name] location on [Date(s) of Stay], during which I was mistakenly charged a fee for television repair.
As a frequent guest of your hotel chain, I have always appreciated the comfort, service, and professionalism your brand represents. That’s why I was surprised to find an unexpected charge on my bill for TV damage, even though I never used the television during my stay. My visit was entirely business-related, and due to a packed schedule, I barely spent any time in the room apart from sleeping.
I kindly request that this charge be reviewed and removed, as I did not use or cause any damage to the television. I believe this may have been an oversight, and I trust that the matter can be resolved promptly.
Thank you for your attention to this issue. I look forward to continuing my stays with your hotel in the future.
Warm regards,
[Your Full Name]
[Reservation Number or Room Number]
[Contact Information]
꼼수3단
2025.06.16 15:56:30
감사합니다. Bard님. 일단 통화를 하긴했는데.. 안전하게 email도 따로 한번 보내봐야겠습니다
꼼수3단
2025.06.16 15:55:59
진짜 이런 적이 처음이어서.. dvsn님 말씀대로 저는 hyatt만 가서... 이번에 이렇게 어필 해봐야겠습니다!
냥냥펀치
2025.06.16 13:04:41
어느 호텔인지 알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초이스 호텔들하고 안좋은 경험이 많네요.
이중청구, 전산오류 첵인안됨, 등등.... ㅜㅡ
꼼수3단
2025.06.16 15:56:43
Ft. lauderdale Hyatt place입니다!
kaidou
2025.06.16 17:41:15
저 5년전에 베드버드 물린 곳이군요.....
땅부자
2025.06.16 17:30:14
저도 한번 책아웃후에 티비 리모컨이 없어졌다고 차지하려던적 있었는데 전화 후에 빼줬어요
그뒤로 꼭 리모컨 찾아서 서랍장위에 올려두고 나옵니다
playoff
2025.06.16 17:57:17
몇년전에 에어비앤비에서 황당한 경험을 했고 이기긴 했지만 너무 피곤했어서 그 다음부터는 숙소도 무조건 들어갈때 몇장 나올때 몇장 사진 찍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덤으로 그후로는 에어비앤비는 절대 안갑니다.
잘 처리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