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쩌다 보니 Salt lake city방문을 예정중입니다.
다들 Salt lake city에 왜 가냐고 물어 보시는데...
차로 2시간 거리에 있는 와이오밍에 화석을 캐러(?) 갈 예정입니다.
따라서, 하루 반 정도 다운타운과 Park city쪽에서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구경 할 것들은 이미 인터넷에서 많이 검색을 했는데, 아직 맛집은 찾지 못한거 같습니다.
현지에 계신분 혹은 최근 다녀 오신 분들 중에 Salt lake city에서만 맛볼수 있는 로컬 맛집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음식은 가리는것 없이 다 잘먹어서 ㅎㅎㅎ 아무거나 추천해 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제 지인이 하는 ITTO Sushi 추천합니다. 다양한 롤이 맛있는데 로미오와 줄리엣은 저희 아이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저희는 가성비 갑 부페 Chuck-A-Rama도 좋아합니다. Mi La-Cai Noodle House에서 레몬치킨도 전 좋아하구요. Crown Burger는 제 추천은 아니고 솔렉에선 인기가 좋습니다. 패티를 안쓰고 pastrami를 씁니다. Tucanos Brazilian Grill은 중저가 브라질 고기 부페인데 가성비가 좋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스시집은 아들이 꼭 가자고 했는데, 추가 해야 겠네요 ㅎㅎ
알려주신 곳 모두 평점도 좋고, 음식사진들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얻어가는 질문 하나 드립니다.. 혹시 솔트레이크시티에 가면 어떤게 명소일까요? 주말동안 잠깐 다녀올곳 중 후보로 (San Jose 거주중) 염두에 두고있는곳인데 막상 아는것은 많이 없어서요!
가족이랑 가시는지 며칠인지 등 모르지만 Bonneville Salt Flats, Antelope Island, Temple Square, Park City/Utah Olympic Park 정도죠
추천 감사합니다! ~ fiance랑 둘이 주말1박2일 생각하고 있어요. 서부는 처음사는 거라 근처 대도시들 (샌디에고 시애틀 덴버 솔트레이크시티) 다 한번씩 가보려고합니다 ㅋㅋ
(관광하는 마음으로 시간 맞춰 가시면) Salt Lake Tarbernacle에서 하는 공연(내지는 종교행사)들도 흥미로웠습니다.
저희는 Salt lake city에서 2시간 반 거리에 있는 fossil lake safari라는 곳을 가려고 합니다.
입장 가격이 비싸긴 한데, 셀프로 화석을 캘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가 좋아 해서 한번 가보려구요 ㅎㅎㅎ
다운타운 근처에 있는 Ensign Peak 추천드립니다. 가는길에 집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트레일 코스가 험난하지 않고, 저녁에 올라가시면 솔렉 야경이 끝내줍니다.
Timpanogos Cave National Monument 도 동굴 같은 곳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두군데다 정말 좋은 곳이네요 :) 덕분에 더 재미 있는 여행이 될거 같습니다. ㅎㅎ
한식 으로는 cupbop (푸드트럭으로 시작한 유명한 한식 체인), 홍콩반점 있구요
유타는 수제맥주가 맛있습니다. Bewilder, roha brewing project 추천합니다.
다른 유명 로컬 브랜드로 cafe rio, pretty bird hot chicken sandwich 있구요
좀 더 fancy 한거 생각하신다면 urban hills 추천합니다.
그 외에 bar nohm (일식), Manoli's (지중해식) 있어요.
닉네임에서 신뢰도 100% 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pretty bird hot chicken sandwich 는
네쉬빌 핫 치킨 스타일인가요? ㅎㅎㅎ 사진을 보니까 침샘이 마구 자극되네요 ㅎㅎㅎ
저는 예전 솔랙살때 red iguana, ruth’s diner, cafe niche 자주갔어요 그런데 10년전 기억이라..ㅠㅠ
3년 전쯤 가족여행 때 - 옐로스톤서 돌아오는 길에 - red iguana 들렀었는데 모두 (세 아이들 포함) 좋아했었어요.
SLC는 개인적으로 미식과 거리가 먼 도시라 생각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천을 드리자면요,
1) SLC
ICE CREAM
Sweetaly Gelato - 1픽 아이스크림 가게.
Blacksmith Ice Cream Co. - 쫀득쫄깃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강추.
Rockwell Ice Cream - 다운타운 가게 중 베스트.
BRUNCH
Eva's Bakery - 에그 베네딕트가 맛나고 나머지도 무난해요. 다운타운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Hub and Spoke Diner - 스킬렛과 프렌치 토스트 조합이 아주 냠냐미입니다.
PIZZA
Slackwater Pizza SLC - 다운타운지점은 오픈한지 오래 되지 않아서 가게내부도 깔끔하고 피자 종류도 많아서 가족외식으로 괜찮은 음식점입니다. 주말 저녁에는 웨이팅이 있는 경우가 많아 예약하고 가시면 좋아요.
Level Crossing Brewing Company - 브루어리인데요, 피자가 참 괜찮습니다. 간이 쎄서 맥주랑 정말 잘 맞구요. 다만 아이가 있으시면 출입이 안 되실 수도 있어 픽업하셔야 할 수 있어요.
MEXICAN FOOD
Los Tapatios Taco Grill - 제가 아는 멕시코 친구들은 다 여기 갑니다.
Sol Agave SLC - 고급 멕시칸 푸드를 지향하는 곳인데요, 관심 있으시면 추천드립니다.
ITALIAN
STRADA by Matteo - 원래 아주 잘나가던 음식점인데 최근 다운타운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전반적인 음식의 퀄리티가 아주 괜찮은 집 입니다. 다만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에요.
Caffé Molise - 건물하고 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저는 갈때마다 좋았는데 간이 좀 쎄다는 친구들도 있었어요.
VIETNAMESE FOOD
Pho 777 - 여기는 쌀국수도 괜찮은데 볶음밥도 맛있습니다.
Pho Tay Ho - 베트남 노부부가 하십니다. 국물이 진해요. (아주 가끔 연할때가 있음). 카드수수료 3프로 받으시니 현금 가져가시면 좋아요.
SUSHI
Tokyo Tower Japanese Sushi and Chinese Cuisine - 솔렉에서 스시란 정말 황무지 같은데요.. 댓글보니 아드님이 가시고 싶어 하시는 것 같아 제 기준 가장 괜찮고 많이 간 곳 추천 드려요.
2) PARK CITY (여기는 제가 자주 가지 않아서 ㅜ 잘은 모르네요)
Five5eeds - 한국 브런치집과 가장 근사치에 있는 가게인 것 같습니다.
Twisted Fern - 파크시티가 전반적인 외식비가 높은데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괜찮은 퀼리티의 음식을 제공하는 가게입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아는 선에서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정말 많은 정보 감사합니다. :)
이렇게 많은 리스트는 가족들에게 칭찬 받을 만한 좋은 아이템이 될거 같네요 ㅎㅎㅎ
ㅎㅎ 저도 SLC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유타 전체가 웬지 미식과는 좀 거리가 멀다고 느꼈는데 비슷한 말씀을 해 주시네요. 대신 사람들이 친절해서 분위기는 참 좋더군요.
극히 동감하는 바 입니다 ㅎㅎ
뻘댓인데,
결재할때 카드 수수료 별도 부과는 합법적인가요??
또 $XX 미만은 카드 결재 불가 는 어떨까요?
그냥 궁금해서요 ㅎㅎ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