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서부( LA) 에서 하와이 발권 문의

아버지는말하셨지인생을즐겨라 | 2025.07.14 17:36:3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1월 초나 중순쯤에 하와이 호놀룰루 가려고 보고있습니다 

예전에는 아멕스 포인트 브리티쉬 넘겨서 잘 다녀왔는데요 차감율이 오른건지 왕복이 4만 이네요

지금 브리티쉬로 옮기면 15일까지 30% 래서 좋아했는데 제가 업뎃이 느리네요..

 

3인 발권해야하고 

날짜는 11월 초나 중순 아니면 12월 초 

아멕스 , 체이스 포인트는 둘다 넉넉합니다. 

어느 방법이 가장 저렴하게 다녀올수 있을까요 

댓글 [1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299] 분류

쓰기
1 / 565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