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7561
- 후기-카드 1934
- 후기-발권-예약 139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64536
- 질문-기타 23699
- 질문-카드 13125
- 질문-항공 11349
- 질문-호텔 5881
- 질문-여행 4584
- 질문-DIY 272
- 질문-진학진로 9
- 질문-자가격리 20
- 질문-은퇴 559
- 정보 27182
- 정보-친구추천 3
- 정보-자가격리 132
- 정보-카드 5753
- 정보-기타 8830
- 정보-항공 4296
- 정보-호텔 3593
- 정보-여행 1275
- 정보-DIY 259
- 정보-진학진로 8
- 정보-맛집 247
- 정보-부동산 115
- 정보-은퇴 349
- 여행기 3825
- 여행기-하와이 424
- 잡담 16602
- 필독 63
- 자료 68
- 자랑 746
- 금요스페셜 108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2
- 구라 2
- 요리-레시피 73
- 오프모임 201
- 나눔 2832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8
- 친구추천 9
최신 출시된 사리 쿠폰북중에 6개월 마다 $150 다이닝 크레딧 주는데 혹시 NYC쪽에서 쓸만한 식당 있을가요?
NYC 아니더라도 추천 식당 DP 부탁드립니다.
- 전체
- 후기 7561
- 후기-카드 1934
- 후기-발권-예약 139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64536
- 질문-기타 23699
- 질문-카드 13125
- 질문-항공 11349
- 질문-호텔 5881
- 질문-여행 4584
- 질문-DIY 272
- 질문-진학진로 9
- 질문-자가격리 20
- 질문-은퇴 559
- 정보 27182
- 정보-친구추천 3
- 정보-자가격리 132
- 정보-카드 5753
- 정보-기타 8830
- 정보-항공 4296
- 정보-호텔 3593
- 정보-여행 1275
- 정보-DIY 259
- 정보-진학진로 8
- 정보-맛집 247
- 정보-부동산 115
- 정보-은퇴 349
- 여행기 3825
- 여행기-하와이 424
- 잡담 16602
- 필독 63
- 자료 68
- 자랑 746
- 금요스페셜 108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2
- 구라 2
- 요리-레시피 73
- 오프모임 201
- 나눔 2832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8
- 친구추천 9


78 댓글
우리동네ml대장
2025.08.28 13:20:20
일단 레스토랑 리스트는 이 페이지 맨 밑에 있습니다.
https://account.chase.com/sapphire/reserve/disclosures
도전CNS
2025.08.28 14:08:37
뉴욕에는 다음과 같은 식당이 있네요: Altro Paradiso, Aska, Bar Kabawa, Bar Miller, Brass, Casa Mono, Chez Fifi, Demo, Di An Di, Estela, Falansai, Gjelina - New York, Hawksmoor, IRIS, Kabawa, Koloman, l'abeille, Le B., Lodi, Momofuku Noodle Bar Downtown, Momofuku Noodle Bar Uptown, Moody Tongue Sushi, Noz Market, Odo, Phoenix Palace, Pig and Khao, Potluck Club, Roscioli, Sappe, Scarr's Pizza, Strange Delight, Sushi Ichimura, Sushi Noz, The Golden Swan, The North Fork Table & Inn
이중에는 한 번이라도 가본 곳이 없네요...
우리동네ml대장
2025.08.28 14:15:31
메뉴판 잘 알아보고 가시길... 아무데나 가면 1인당 150불 이런 레스토랑 걸릴것 같아요. ㄷㄷㄷ
도전CNS
2025.08.28 14:17:20
ㅋㅋㅋ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얼추 2명 $150 먹고 털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쩝
우찌모을겨
2025.08.28 14:16:35
거의 대부분 맨하탄 위주군요
후이잉
2025.08.28 14:26:59
저도 지금 동네 (DC)랑 예전 동네 (Houston) 봤는데,
아는 레스토랑이 없네요.. 이름도 다들 생소하네요
넘 파인 다이닝이라 갈 일이 없었던걸까요? ㅎㅎㅎ
키옹
2025.08.31 03:56:16
Di An Di 저의 단골 식당인데 여기에서 보게 될 줄이야ㅋ 베트남 음식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헤쓰
2026.03.01 16:59:31
Momofuku noodle bar 에서 $150 야무지게 쓰고왔어요
느리게걷기
2025.08.28 15:02:52
restaurants_credit_full_named.pdf Chatgpt한테 NY 에 있는 식당 리스트를 주고 주소랑 1인당 대략적인 예상 비용을 pdf로 만들어달라고 해봤습니다.
쌤킴
2025.08.28 15:17:00
와우 좋네요.. ㅎㅎ 저두 샌프란쪽에 이거 만들어 달라고 해봐야겠습니당. 감사합니당!
우찌모을겨
2025.08.28 15:29:12
오우..감사합니다.
그런데 중간에 이태리에 있는거도 있네요?
아마도 이름이 같아서인지..
도전CNS
2025.08.28 15:53:17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역시 마모에 숨은 능력자분
쌤킴
2025.08.28 15:49:01
안물안궁일 수도 있지만 제목이 딱 뉴욕이라고 명시를 안하셔서 혹시 샌프란쪽에 사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Copilot으로 돌려본 정보를 공유해놓습니다.
비용은 일인당 입니다. 저렴한 식당은 4인가족이 가서 먹어도 그나마 비벼볼만할 듯요..
TC를 대충 읽어봤는데 식당 기카, take-out, delievery같은 것은 안될 수도 있다고 나오더라고요;; 한번 도전해보거나 DP를 모아봐야할 지도 모르겠습니당.
sunshot
2025.09.17 14:43:58
오. 찾던 정보가 여기에.. 크레딧 털러 샌프란까지 가야하나 싶긴하지만. 공략할만한 식당들이 있군요. 캄사!
쌤킴
2025.09.17 15:00:22
넵.. ㅎㅎ
구글맵으로도 넣어놨습니..
https://maps.app.goo.gl/9s1wiPaeZxB9TpPJ7?g_st=im
발빠른거북
2026.03.03 19:49:11
몇 주 전에 Gary Danko에서 써봤는데요. 1인당 3 코스 prix fixe 괜찮았습니다. 좋았던 점은 보통처럼 appetizer, main, dessert를 하나씩 정해진 대로 고르는 방식이 아니라, dish를 중복해서 고를 수 있게 해준다는 거였습니다. 예를 들어 1 appetizer+2 mains, 또는 2 appetizers+1 main도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디저트는 가볍게 스킵하고 메인 두 개를 주문했던 기쁜 기억이 있습니다. 다만 메뉴에 없던 아이가 먹은 kids dish라고해서- 코스아닌 single dish- 주문한 그냥 잘 구운 chuck roast 같은 저급 cut을 $60+tax 을 받은 걸 보고 혈압 오른 기억도요.
Alcaraz
2025.08.28 15:49:50
생각보다 크레딧 쓰기 힘든데 글하나 만들어서 후기 공유라도 하면 어떨까 싶네요.
도전CNS
2025.08.29 00:13:59
@Alcaraz 님이 식당 리뷰, 성공 사례 등 후기 관련 새글 하나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쌤킴
2025.08.29 10:32:30
그냥 이글로 계속 가시죠? ㅎㅎ 제목만 좀 바꾸시면 아마 될 거 같아요.. 이미 몇 분이 DP도 올리고 계시니까..
김말이반개
2025.08.28 15:51:10
크레딧 털러 Noz Market 다녀왔습니다.
나쁘지는 않았지만 가격대비 전 뉴저지 오마카세집이 더 나은거 같아요
Estela는 작년에 다녀왔는데 강추드립니다.
두갈래
2025.08.28 17:27:01
저는 열심히 NY에서 식당 찾아가서 샤리로 결제했는데요. 오랫동안 크레딧이 들어오지 않아서 체이스에 문의했더니 카드를 사용한 방법 때문에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아래와 같이 답장이 왔습니다.
We are unable to apply a statement credit to your account because the purchase was made using your Digital Wallet. Based on terms, certain types of purchases may not be identifiable and will therefore not qualify; for example, delivery and takeout, merchandise and gift cards, and purchases made through digital wallets, third-party payment accounts, or processed by the restaurant with a mobile or wireless card reader.
사실 저는 Apple Pay로 냈는지, 실물 카드로 냈는지 오래되서 기억이 정확히 안 나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니 Apple Pay로 결제했나 보더라구요.
그냥 다른 식당에서 다음에 다시 쓰지... 하고 넘어 갔는데, 다른 분들은 가급적 실물 카드로 결제하셔서 깔끔하게 크레딧 받으시길 바랍니다.
Alcaraz
2025.08.28 20:36:44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wireless card reader로 결제하신게 아닌가요?
최근에 간 식당에서 테이블로 리더기 가져와서 결제하는 경우도 봤거든요.
우찌모을겨
2025.08.28 22:26:21
어차피 실물카드를 써야 하는거라..애플 페이 구글페이등과는 다릅니다.
애플이나 구글페이는 제 3자 플랫폼을 이용하는거라..
Alcaraz
2025.08.28 22:30:17
"processed by the restaurant with a mobile or wireless card reader."
이게 저는 모바일 리더에 실물카드로 결제해도 크레딧 못받을수도 있다고 해석되서요.
두갈래
2025.08.28 23:06:42
작은 레스토랑인데, wireless card reader를 가져와서 결제했던 것은 확실합니다. wireless card reader가 아니었다면 실물 카드를 건네줬을 거에요.
깐군밤
2025.08.29 22:34:10
스테이트먼트에는 뭐라고 찍혔던가요? 모바일 리더로 했어도 식당 이름이 잘 찍혀 있다면 문제되지 않아야 할 것 같은데 말이에요. 실제로 체이스 오퍼도 디지털 월렛 사용하면 안 될 수 있다고 써있는 경우에도 웬만하면 잘 되거든요.
두갈래
2025.09.01 19:52:07
그러게요. 굳이 자세히 찾아 보지 않았는데, 지금 보니 레스토랑 이름은 잘 나와 있고, 앞에 "TST*"라고 적혀 있네요. 아마도 Toast transaction을 이야기하는 것 같은데 왜 reimburse가 안 되었을까요?
valzza
2025.08.31 08:54:38
허걱, 애플 페이로 했다고 크레딧 안 주는건 좀 충격인데요... 아멕스 resy 크레딧은 이런거 상관없이 잘 들어오는데요 ㅜㅜ
texans
2025.08.28 21:34:24
예약하기 힘들지만,
Houston은 Rosie Cannonball 추천이요.
달이랑
2025.08.29 08:50:03
가격과 메뉴 모두 괜찮아 보이네요. 혹시 메뉴도 추천해 주실 수 있을까요?
texans
2025.08.29 09:25:32
이렇게 두개는 계속 좋았던거 같고요
Cavatelli alla Bolognese
Peperroni Pizza
스테이크 메뉴는 하나인데, 이건 고기에따라 정말 좋을때 그냥 좋을때 그랬던거 같애요
Steak Fiorentina
저는 샐러드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건 모든 테이블이 다 주문 하는거 같애요
Little gem lettuces
달이랑
2025.08.29 09:34:57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한번 방문해서 먹어봐야 겠네요.
Livehigh77
2025.08.28 23:15:12
숙박권 털러 디씨에 간 김에 Viagogo에서 stubhub크레딧사용해 뮤지컬 예약해서 보고, 다음 날 점심으로 다이닝 크레딧을 쓰고 왔는데요. 미슐랭 붙은 식당 포함해서 해당 레스토랑들이 대체적으로 비싸지만, 메뉴 하나에 20-30불 선의 갈만한 레스토랑들도 몇 개 있었습니다. 그 중에 하나 예약하고 가서 가족들이 잘 먹고 왔습니다. 사리가 두 장 이상인 분들은 비싼 곳 가서 털고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Stubhub과 다이닝 크레딧은 곧장 들어왔습니다
Staycalm
2025.09.17 14:56:48
엇, 저에게는 매우 좋은 정보이네요. 안 그래도 디씨 쪽 어디에서 다이닝 크레딧 털어야 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메뉴가 너무 비싸지 않는 선에 괜찮은 곳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원글님에게 묻어서 저도 여기에 질문을...)
Livehigh77
2025.09.17 23:14:05
저는 Dauphine's라는 곳을 갔구요. 라오스 음식점인 Thip Khao와 Amazonia같은 곳도 눈여겨 봤습니다. Open Table앱에서 리스트와 메뉴,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Staycalm
2025.09.18 11:41:40
오! 감사합니다 =) 언급하신 곳들 모두 다 저도 궁금했는데 세 군데 중 가을에 다녀와야겠어요.
goofy
2025.08.30 19:59:45
ㅠㅠ 오렌지 카운티에는 갈데가 한곳도 없네요.
이걸 털러 LA 까진 가긴 싫고~~
OP맨
2025.08.30 21:52:27
여기도 해당되는 레스토랑 아닌가요? 오렌지 카운티에 있고 메뉴를 보니 가격이 그렇게 까지 높지는 않아보이는데요. 제가 잘못 알고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는 분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https://www.opentable.com/cucina-enoteca-newport-beach?corrid=d50072d5-de4a-4779-a254-17b64ba7a1ba&avt=eyJ2IjoyLCJtIjoxLCJwIjowLCJzIjoxLCJuIjowfQ
goofy
2025.08.31 13:40:43
이곳 좋아보이는데 Chase Reserve Dining list 에도 없고 쳇 지피티에 물어봐도 OC에는 eligible 한곳이 없다는군요.
찾아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쌤킴
2025.09.01 20:06:59
샌프란지역 체이스 사리 다이닝 구글맵 공유드립니다.
https://maps.app.goo.gl/9s1wiPaeZxB9TpPJ7?g_st=im
LA지역 사리 다이닝 구글맵은 제가 좀 더 확인해보고 다시 공유드릴께요.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도전CNS
2025.09.02 07:06:26
좋네요 뉴욕도 부탁드려요..ㅎㅎㅎ
쌤킴
2025.09.02 08:43:12
죄송하지만, 뉴욕은 제가 갈일이 없어서리;; 다른 분께 부탁드리는게.. ㅎㅎ
mareblu
2025.09.02 22:59:38
공유하신 "LA지역 체이스 사리 다이닝 구글맵" 에 보니까 CUCINA enoteca Newport Beach, Ocean 48, 두 식당이 Newport Beach에 있어요~~
OC 에 없는 줄 알았는데 가능한거 맞죠?
쌤킴
2025.09.02 23:59:28
아 거기도 OC인가요?? 아 그럼 거기 식당 2개 있는거 같습니다.. 북가주 촌놈이라 카운티를 제가 잘 몰랐습니.. 죄송합니..
도기
2025.09.03 01:15:03
오픈테이블 계정에 사리카드가 등록되어있는 경우 Sapphire Reserve Exclusive Tables 리스트에 일반 Visa Dining Collection 식당들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 리스트에는 체이스 disclosures에 포함되지 않는 식당도 있어서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LA지역 기준 링크1(https://www.opentable.com/sapphire-reserve-exclusive-tables) 에는 19개, 링크2(https://www.opentable.com/visa/los-angeles) 에는 42개, 체이스 disclosures(https://account.chase.com/sapphire/reserve/disclosures) 에는 24개 식당이 리스트되어 있습니다.
쌤킴님 지도에 일반 Visa Dining Collection 식당들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쌤킴
2025.09.03 01:34:28
엇 제가 뭔가 섞어서 올렸나 봅니;; 다시 확인하고 올릴께요. 죄송합니.. 일단 링크는 내릴께여..
달이랑
2025.09.17 14:25:12
150불을 한번에 다 결제해야 하나요? 갈만한 곳을 확인해 보니 2인이 80불 정도에 식사가 가능하겠더라구요. 남은 금액은 다음번에 또 사용할 수 있을까요?
시티투투
2025.09.17 14:27:26
됩니다. 150불 될때까지 여러군데에 쓰셔도 됩니다.
달이랑
2025.09.17 14:46:00
답변 감사합니다. 잘 계획해서 여러번 써야겠네요 ㅎㅎ
쌤킴
2025.10.06 13:59:15
LA쪽 Exclusive Dining 리스트 구글맵 다시 공유드립니다.
링크: https://maps.app.goo.gl/pWSKNB7NfwpAKGC56
딱 20군데만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mareblu 님 @도기 님 확인 부탁드립니다.
PS. 제목을 변경 부탁드립니다. 이거 분기당 (Quarter) 혜택이 아니라 반기 혹은 반년 (Bi-Annual) 혜택인데 제목에 분기라고 하셨네요;;
도전CNS
2025.10.06 16:23:43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기
2025.10.06 22:21:22
한눈에 보여서 좋네요! 공유 감사합니다.
XUNTOS와 Amiga Amore가 괜찮아 보이는데 둘다 Toast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어서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Amiga Amore에서 성공적으로 크레딧 받았다는 DP가 있긴 합니다 ㅎㅎ
월드투어
2025.11.19 20:21:59
감사합니다
Gjelina e-gift card 웹사이트에서 구입하고 크레딧 받았습니다
https://order.toasttab.com/egiftcards/gjelina-1429-abbot-kinney-blvd
신신
2025.10.14 19:33:59
샤리 카드가 2개 있는데,
Split결재해서 150불씩 x 2 을 할수 있을까요?
쌤킴
2025.10.14 21:44:28
네 가능할겁니다. 저두 그렇게 털겁니다. ㅎㅎ
신신
2025.10.15 06:13:30
감시합니다
겸손한퍼스트클래스
2025.10.14 21:52:11
뉴욕에 potluck club 다녀왔습니다. (차이나타운/로어이스트사이드 경계인 잇습니다) 좀 애매하게 시켜서 둘이 먹고 120불 나왔습니다.
맛은 그냥 소 소 (구글평은 엄청 좋앗는데 ㅜㅜ ㅋ 저한테는 좀 짯네요)
지난 주 토요일에 썼고 3 일후에 바로 크레딧 들어왔습니다.
궁금하신 분들 있을까 메뉴 올려봅니다. 분위기는 굉장히 힙하고 다들 친절 했고요. 카드는 한테이블당 두개까지 나눠서 결제 된다고 합니다.
도전CNS
2025.10.15 01:19:50
DP 감사합니다
BSung
2025.11.18 09:06:04
혹시 한국에서 dinning credit 사용할 수 있는 식당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쌤킴
2025.11.18 10:25:56
아쉽지만 미국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Open table 사리 링크 에서 확인 가능하고요. 미국내에 소도시는 없고 대도시만 있고 한국을 포함한 다른 나라는 없어요.
BSung
2025.11.19 19:39:46
답변 감사합니다.
OMC
2025.11.18 10:29:01
사파이어 다이닝 크레딧 사용 가능 식당을 찾다보니 예약 시간에 따라 SAPPHIRE 라고 나오는게 있는데 이게 어떤 차이인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까만색, 빨간색, 사파이어 이 차이가 궁금하네요.
도기
2025.11.18 18:09:37
까만색: 일반
빨간색: 인기 많음
파란색: 오픈테이블에 사파이어 카드를 등록한 유저들에게 추가로 열리는 타임슬랏
다이닝 크레딧은 예약 없이 가도 됩니다.
OMC
2025.11.18 18:41:33
답변 감사드립니다. ~
바람검객
2025.12.07 22:20:34
그럼 저기 리스트에서 검은색 빨강색 파랑색 시간 테이블 버튼 색갈 상관없이 크래딧 받을수 있는건가요?
완전풀소유
2025.11.18 13:30:45
혹시 저처럼 일반 레스토랑에서도 크레딧 차감 되신분 있으신가요?
동네 Culver's 에서 햄버거 결제했더니 연 $300 Dining credit에서 차감이 됐던데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Amex Resy credit 처럼 털 수 있을까 싶어서 Powered by Toast 레스토랑에서 10불 기프트 카드 온라인으로 충전해봤더니 Online 결제로 잡히면서 Credit 차감이 안되네요.
쌤킴
2025.11.18 18:29:54
@도기 님이 다른 DP모음 글에 댓글로 알려주신 내용 살펴보세요 (링크)
아마 Culver's 가 들어가는 다른 사리 식당이 있어서 트리커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dvsn
2025.11.21 03:36:41
호놀룰루 KAIMUKI SHOKUDO JAPA
사리 150불 크레딧 잘 들어왔네요
솔담
2025.11.26 10:45:12
해당되는 식당에 가려면 꼭 오픈테이블로 예약하고 가야 하나요 워크인은 안될까요?
쌤킴
2025.11.26 10:51:19
워크인도 문제 없어요. 다만 럭셔리 식당들이 대부분이라 워크인을 아예 안받아줄 수 있는 부분은 감안하셔야 되겠습니다.
솔담
2025.11.26 10:51:59
알겠습니다 빠른 댓글 감사드려요
대박찬스
2025.12.08 06:37:23
Open table에 visa dining collection 붙어 있는곳이 크레딧 받는건줄 알았는데
뉴욕 리스트로 검색하니 안붙어 있네요 ;;
식당 가기전에 체이스에 크레딧 되는지 확인해 봐야하나요??
보스턴 쪽 정보도 부탁 드립니다 🤗
도전CNS
2025.12.08 07:47:49
보스톤 The Banks Seafood and Steak 에 직접 방문하여 To-go 로 New England Clam chowder와 Warm Lobster rolls를 시켜 팁포함해서 딱 $150 결제하였습니다.
맛은 좋았습니다. 그런데 일주일이 넘었는데 아직도 제 사리 어칸에는 아직까지 사용내역이 아무것도 뜨지 않고 있어요...ㅜㅜㅜ 계속 기다려 봐야 하나요?
psy
2026.03.01 14:57:25
Houston에 BCN taste&tradition (Michelin 1 Star) e-gift card 웹사이트에서 구입하고 크레딧 받았습니다
e-gift card에 누적 가능해서 150*2 =300불 충전하고 다녀왔습니다.
Spanish restaurant이고 다들 친절했고 맛있었습니다
KyleiaL
2026.03.01 15:11:21
작년 연말에 뉴욕 Hawksmoor 다녀왔어요 예약도 늦게해서 저녁 9시에 들어갔고 크레딧에 비해 낸 돈이 곱절로 많아서 배보다 배꼽이 훨씬 컸지만 경험해본걸로 만족했어요 ㅎㅎ
도전CNS
2026.03.01 18:39:57
뉴욕 물가 후덜덜 하죠
JHW
2026.03.03 17:50:02
저는 작년 베가스에서 Hell's kichen 에서 잘 사용하였습니다. 둘이 150불 써먹기 괜찬았던거 같아요
백만For인트
2026.03.03 18:50:30
저도 작년 베가스에서 Ester's Kitchen 에서 잘 사용했습니다. 크리스마스시즌이어서 그런지 예약이 금방 차서 못 갈뻔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