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하이핸드 입니다.
곧 10월에 새 집으로 이사가기도 하고 비슷한 시기에 $10k 정도 쓸 일이 생겨서 빌트 카드로 포인트 적립하려고 며칠 전에 신청했는데 거절되어
오늘 온 우편을 확인해보니 거절 이유에 "Number of revolving bankcard trades opened in the last 24 months" 이 문구 딱 하나만 적혀있습니다.
빌트 카드 신청 전 7개월 동안 일부러 아무 카드도 신청하지 않았었고 현재 6/24입니다.
리컨해보려하는데 혹시 최근에 빌트 거절 후 리컨해서 승인 받으신 분이 있으실까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