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7553
- 후기-카드 1934
- 후기-발권-예약 139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64497
- 질문-기타 23687
- 질문-카드 13116
- 질문-항공 11339
- 질문-호텔 5877
- 질문-여행 4581
- 질문-DIY 272
- 질문-진학진로 9
- 질문-자가격리 20
- 질문-은퇴 559
- 정보 27160
- 정보-친구추천 3
- 정보-자가격리 132
- 정보-카드 5746
- 정보-기타 8825
- 정보-항공 4291
- 정보-호텔 3591
- 정보-여행 1273
- 정보-DIY 259
- 정보-진학진로 7
- 정보-맛집 247
- 정보-부동산 115
- 정보-은퇴 349
- 여행기 3815
- 여행기-하와이 424
- 잡담 16598
- 필독 63
- 자료 68
- 자랑 746
- 금요스페셜 108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2
- 구라 2
- 요리-레시피 73
- 오프모임 201
- 나눔 2830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8
- 친구추천 9
안녕하세요.
작년에는 Mont-Tremblant 힐튼4+1박으로 스키 여행 너무 잘 다녀왔고 스키는 역시 캐나다구나~하는 선입견(?)이 생겨서 이번에도 캐나다로 알아보는 와중에 지인 추천으로 캐나다 퀘벡에 있는 올인클루시브 Club Med Quebec-Charlevoix를 알아보는 중인데요.
없는게 없는 마모에 후기가 없어서 당황스럽습니다;;;;
우선 올인클루시브라는 점에 가장 끌렸고, 나이/레벨 불문 스키 레슨도 포함이라 내년 초를 노리고 있는데요.
혹시 가보신 분이 있으실까요??
내년 1월 4박 5일 가격이 지금 세일 중이라 $3,400 정도 하는데 좀 부담이긴 하지만 3인 가족의 음식/레슨/리프트 4박 5일치를 고려하면 그다지 나쁘지 않게 보이기는 해요.
구글링해서 보면 kids-friendly라고 많이 홍보도 하고 실제 리뷰들도 괜찮게는 보입니다만 우선 마모에 후기가 없는 것이 첫째 걸리고, 유투브에 관련 영상도 그다지 많지 않은 점이 불안하네요.
- 전체
- 후기 7553
- 후기-카드 1934
- 후기-발권-예약 139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64497
- 질문-기타 23687
- 질문-카드 13116
- 질문-항공 11339
- 질문-호텔 5877
- 질문-여행 4581
- 질문-DIY 272
- 질문-진학진로 9
- 질문-자가격리 20
- 질문-은퇴 559
- 정보 27160
- 정보-친구추천 3
- 정보-자가격리 132
- 정보-카드 5746
- 정보-기타 8825
- 정보-항공 4291
- 정보-호텔 3591
- 정보-여행 1273
- 정보-DIY 259
- 정보-진학진로 7
- 정보-맛집 247
- 정보-부동산 115
- 정보-은퇴 349
- 여행기 3815
- 여행기-하와이 424
- 잡담 16598
- 필독 63
- 자료 68
- 자랑 746
- 금요스페셜 108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2
- 구라 2
- 요리-레시피 73
- 오프모임 201
- 나눔 2830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8
- 친구추천 9


4 댓글
곰돌곰돌
2025.09.16 08:14:50
저도 경험담 궁금하네요. 홈피를 보니 레스토랑이 많지 않아서 (혹은 아시안 레스토랑도 안보여서) 오래 머물곳은 아니다란 마음이 있었어요.
노보기
2025.09.16 11:18:32
네, 보통 부페에서 세끼 해결하는 듯 보였어요. 우선 정보가 많이 없어서 머뭇거리게 되네요.
내등은도화지
2025.09.16 19:29:34
Club Med로 스키를 타게 되있는 Le Massif에서 몇일 묶은 적이 있는데, 매우 만족했습니다. 클럽 메드가 제일 밑 자락에 있고, 저희가 묶었던 스키장의 샬레들은 맨 꼭대기에 있는데 둘다 다 스키 인/아웃이고, 사람도 적고, 눈도 많이 오고, 그린힐 코스들도 정말 길면서 풍부하고, 중간에 있는 식당들에서 파는 음식조차도 상당히 맛있는데 싸고 (양파 스프), 강 하구를 보며 내려가는데 경치도 좋고... 했던 기억들이.
노보기
2025.09.16 23:05:35
산 주변으로 여러 호텔들이 있나보군요. 정보 감사해요.
여러 영상들을 볼때마다 느낀건데 사람들이 붐비진 않는게 보통인가봐요. 스키 타기엔 너무 좋겠어요. 코스도 길다고 하시니 안심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