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P2 카드를 좀 만들어주려고 생각중인데 2/24 라서 체이스를 만들어줄까 하는데, 영 체이스 카드가 땡기는게 없네요.
샤프 보유중인데, 샤프 빼고 도저히 무슨 카드가 매력적인지.. 잘 모르겠네요
유일하게 생각나는게 IHG 인데 저희는 엉불이 넘사벽이라 n장 보유해서 잘 쓰고있는 관계로 IHG가 또 그만큼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
체이스는
United explorer
Shapire preffered
두개 있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눈독 들이고 있는 것은 그냥 Amex Delta를 만들어서 항공사 포인트를 모을지.. 아니면 골드를 만들어서 MR을 모을까 생각되기도 합니다.
다들 개인적으로 Chase 카드중에 눈독 들이시는 거나 괜찮다 싶은 카드가 있으신가요?
+ 번외 질문으로 AU 카드도 5/24에 포함 되나요?
샤프 다운 후 사리 달리시면 될거 같지만 AYOR하심 되겠습니다.
네 AU는 오이사 포함됩니다. 물론 리컨해서 AU라고 읍소를 하면 사정을 봐주기도 하고요.
샤프에서 다운해서 사리 시도해봤는데 팝업 계속 뜨더라구요.. DP 상 9월 초부터 바뀐거같은데 참 아쉽습니다
일단 뭐가 있으신지, 어디에 사시는지, 가족 관계나 여행 타입은 어떤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다른 카드들은 따로 없고 위에 언니랑 (생각해보니 사리 업그레이드한다고 언니로 다운그레이드 했는데 안되더라구요.), 익스플로러 밖에 없습니다.
서부쪽 살고 있고, P1, P2 둘 뿐입니다.
여행은 타입은.. 엉불을 잘 쓰고 있으니 호캉스 쪽 인것 같습니다.
문득 체이스 5/24 생각하며 홀드 할 정도로 만들만한 카드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사프 만든지 오래되셨으면 처닝 도전해 보세요. 처음 사프 만드신게 언제이신가요?
서부라고 해도 어딘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UA 익스플로어 있으신데 상황에 따라서 다른 UA 카드를 만드셔도 좋고, 에어 캐나다나 Avios 계열 쪽도 좋습니다. 싸인업은 별로지만 하야트도 괜찮은데, 이건 짜투리 처럼 사용할 가능성이 높겠네요.
근데 비지니스 카드는 못 여시나요?
비즈니스카드는 열 수 있는데 뭔가 선뜻 용기가 안나서 도전 못해봤습니다. 비즈니스카드는 어차피 5/24에 포함 안되긴 하죠?
그냥 뭔가 5/24를 강박적으로 지키다가 막상 카드 열려고 보니 열만한게 없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다른 UA 카드들도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amex 챠지카드 처음이시면 green부터 올라가는게 좋지 않을까요? 전 아멕스 패밀리 룰 생기기 전에 아플부터 만들었다가 닫고 그 후로 아무것도 못 열고 있거든요.
저도 체이스에 대해 라크님과 비슷한 생각이예요. 사프/사리 패밀리 룰 생겨서 앞으로 싸인업도 못 받고 혹시 지금 9만 UR 주는 잉캐, 잉언니 비즈 카드는 어떠신가요?
네.. 안그래도 차지카드를 아직 안 만들어서 Plat부터 만들고 NLL을 기다려볼까 했는데 생각보다 딜이 잘 안나오나봅니다.. green 부터 차근 차근 올라가 봐야겠네요. 아직 MR은 익숙하지 않은데, 눈팅해보니 보통 항공사로 옮기셔서 발권할때 들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비즈니스 한번 생각해보고 아니면 아멕스 델타나 그린부터 차근차근 올라가야겠습니다. 엉불을 모으다 보니 다른 호텔 관련 카드들은 굳이 라는 생각이 들어 다른 호텔 카드들은 잘 손이 안가네요.
그린은 보통 스킵합니다. 연회비대비 오퍼가 좀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연회비가 있으면 적어도 75k이상이면 해볼만하다고 보지만 그린이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는 걸로 알고 있어요.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