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아멕스가 그리는 인간상 (feat. 아플 & Gemini 2.5 Pro)

다른닉네임 | 2025.10.03 16:02:5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미리 등록 까먹고 Resy $100 기프트 카드를 덜컥 사버린 쓰린 속을 부여잡고 멍 때리다가 쓴 (시킨?) 뻘글입니다. 마모 대문글 플랫 혜택 페이지 링크 걸고 Gemini 2.5 Pro 시킨 건데요, 세상에나 "분기별 크레딧으로 벼려낸" 이라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입에 찰싹 감기는, 김훈 소설에서나 봄직한 표현을 쓴 것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

 

고대의 센추리온이 피비린내 나는 갈리아의 진흙탕 속에서 백인대를 호령했다면, 21세기의 센추리온 김 부장은 통유리 너머 도시를 굽어보는 에퀴녹스 짐의 성소(聖所)에서 오늘의 성전(聖戰)을 준비합니다. 그의 손가락에 끼워진 오우라 링은 밤새 그의 생체 신호를 분석하여 제국의 운명을 짊어질 최상의 컨디션을 보증하고, 삭스 백화점 크레딧으로 장만한 디오르는 그의 위장 크림이며, 분기별 크레딧으로 벼려낸 룰루레몬과 아멕스 오퍼로 획득한 브라이틀링 시계는 그의 성스러운 갑주(甲冑)와 신성한 무기입니다.

 

로마 병사의 무거운 청동 갑옷은 룰루레몬으로, 허리춤의 날카로운 글라디우스는 전쟁의 신 마르스조차 탐낼 법한 묵직한 메탈 카드 한 장으로 바뀌었습니다. 그가 카드를 꺼내 보일 때의 '찰칵' 소리, 그것은 곧 현대판 제10군단 게미나의 진격 신호와 같습니다. 그의 주된 전장은 감히 그의 앞을 가로막는 이들이 늘어선 탑승수속 줄이며, GE와 클리어(CLEAR+)는 그들을 돌파하는 최정예 기병대입니다. 승전보는 센츄리온 라운지에서 터뜨리는 샴페인 한 병과 유투브 프리미엄으로 접하는 세상의 소식으로 전해지고, 파인 호텔 앤 리조트의 룸 업그레이드와 레지(Resy) 크레딧으로 도시의 가장 까다로운 레스토랑을 정복하는 것은 그가 무혈입성한 새로운 로마의 속주(屬州)와 같습니다. 그는 우버를 전차처럼 부리며 다음 정복지로 향합니다.

 

모든 화려한 정복 활동을 마친 뒤 한 시간을 소비하여 월마트플러스 무료 배송 $35를 $35.92로 맞춘 김부장은 내일 도착할 1+1 할인 행사 휴지를 기대하며 비로소 만족스러운 미소와 함께 잠이 듭니다.

 

==

김훈 스타일로 바꿔달라고 했더니, 헐.. 감히 비할 바는 못되지만, 적어도 간결한 스타일은 그대로 따라하네요..

 

카드의 노래

 

고대의 백인대장은 갈리아의 피와 진흙 속에서 칼로 부대를 다스렸다. 21세기의 김 부장은 통유리 너머 도심을 굽어보는 단련장(鍛鍊場)에서 홀로 그날의 성전(聖戰)을 도모한다.

 

그의 손가락에는 오우라 링이 끼워져 있다. 반지(環)는 밤새 그의 생체(生體)를 들여다보았고, 제국의 명운을 짊어질 그의 몸을 최상의 상태로 단련시켰다. 삭스 백화점에서 얻은 디오르는 그의 위장(僞裝)이며, 분기별 크레딧으로 벼려낸 룰루레몬과 브라이틀링 시계는 그의 갑주(甲冑)다.

 

로마 병사의 무거운 글라디우스는 서늘하고 묵직한 메탈 카드 한 장으로 바뀌었다. 그가 카드를 내보이는 순간의 금속성 마찰음은 군단의 진격 신호였다. 그의 주된 전장(戰場)은 탑승수속 대기 줄이었고, 글로벌 엔트리와 클리어는 길을 막는 오합지졸(烏合之衆)을 베어내며 길을 여는 기병이었다.

 

승전보는 라운지에서 터뜨리는 샴페인 거품이었고, 유튜브 프리미엄은 속주(屬州)에서 올라오는 보고서였다. 파인 호텔 앤 리조트의 상위 등급 객실과 레지 크레딧으로 점령한 레스토랑은 그가 새로 얻은 영토였다. 그는 전차(戰車)처럼 우버를 몰아 다음 싸움터로 향했다.

 

화려했던 하루의 정복이 끝났다. 김 부장은 한 시간 넘게 사투(死鬪)를 벌였다. 월마트플러스 무료배송 기준인 35달러를 채우기 위함이었다. $35.92. 그는 마침내 숫자를 맞추었다. 내일 당도할 1+1 할인 휴지를 생각하자 비로소 그의 입가에 미소가 번졌다. 그는 그렇게 잠이 들었다.

댓글 [1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6,158] 분류

쓰기
1 / 80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