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어제 시티 웹사이트에서 globe 카드 사인업 보너스가 9만이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신청해서 바로 승인이 났는데 승인 나고 나서 보니 오늘은 9만이 아니라 6만이라네요.ㅜㅜ
이런 경우 실수 인정하고 6만을 연회비 350불 내고 그냥 받아들여야 할까요 아니면 카드 받자마자 캔슬해야 할까요?
확인하지 않고 신청한 제 잘못이지만 아까운 마음이 들어요.
혹시 받자마자 취소하면 패널티가 있다거나 그래도 연회비를 내야하는지요? 마모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