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7562
- 후기-카드 1934
- 후기-발권-예약 139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64542
- 질문-기타 23702
- 질문-카드 13126
- 질문-항공 11351
- 질문-호텔 5881
- 질문-여행 4584
- 질문-DIY 272
- 질문-진학진로 9
- 질문-자가격리 20
- 질문-은퇴 559
- 정보 27184
- 정보-친구추천 3
- 정보-자가격리 132
- 정보-카드 5754
- 정보-기타 8831
- 정보-항공 4296
- 정보-호텔 3593
- 정보-여행 1275
- 정보-DIY 259
- 정보-진학진로 8
- 정보-맛집 247
- 정보-부동산 115
- 정보-은퇴 349
- 여행기 3827
- 여행기-하와이 424
- 잡담 16603
- 필독 63
- 자료 68
- 자랑 746
- 금요스페셜 108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2
- 구라 2
- 요리-레시피 73
- 오프모임 201
- 나눔 2832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8
- 친구추천 9
별로 타실 분들은 없는 노선 같지만, 새롭고 재밌는 서비스라 공유드립니다.
https://thepointsguy.com/airline/air-new-zealand-skynest-bunk-beds/

에어뉴질랜드에서 이코노미/프리미엄 이코노미석 승객들을 위한 침대 서비스의 개요를 드디어 공개했습니다. 이름은 Skynest인데요, 몇 년 전에 처음 개념이 나왔을 때는 침대좌석을 내놓나 했더니 비행 중간에 4시간 누워서 갈 수 있는 서비스였네요. 11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고, 가격은 NZ$495, 약 $300 이라고 합니다. 일단 뉴욕-오클랜드 장거리 노선에서 시작하고 비행 통틀어서 2 타임이 도는데 1인당 1번만 이용가능합니다. 4시간 서비스 하고, 30분동안 beding을 교체하고 다시 4시간 서비스를 한다네요. 공용공간이니 양말도 신어야하고 먹을거는 반입이 안된데요. 잠만 자라는 의도 같습니다.
위치가 궁금했는데, 아직 비행기에 실제 설치된건 공개가 안되서 개념도만 보면 아마 B787 중간열을 몇 줄 없애고 3층 침대를 2개 놓나봐요. NYtimes에선 좌석 5개를 줄인다고 하는데 그게 어떻게 가능한지 잘 모르겠고요... 좀 폭이 좁아보이긴 합니다.
이코노미 오래 타고 가다 보면 잠깐만 쭉 뻗고 누워가고 싶다... 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 그런 용도인가 봅니다. 그래도 4시간에 $300은 좀 부담스럽네요. 에어뉴질랜드가 공식 눕코노미를 가장 먼저 도입했던 항공사인데, 최근에 유나이티드도 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했죠. 과연 이 서비스는 다른 항공사들도 받아들일지 궁금하네요.
- 첨부 (1) 펼치기 ▼
-
- IMG_7266.webp (117.0KB)
- 전체
- 후기 7562
- 후기-카드 1934
- 후기-발권-예약 139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64542
- 질문-기타 23702
- 질문-카드 13126
- 질문-항공 11351
- 질문-호텔 5881
- 질문-여행 4584
- 질문-DIY 272
- 질문-진학진로 9
- 질문-자가격리 20
- 질문-은퇴 559
- 정보 27184
- 정보-친구추천 3
- 정보-자가격리 132
- 정보-카드 5754
- 정보-기타 8831
- 정보-항공 4296
- 정보-호텔 3593
- 정보-여행 1275
- 정보-DIY 259
- 정보-진학진로 8
- 정보-맛집 247
- 정보-부동산 115
- 정보-은퇴 349
- 여행기 3827
- 여행기-하와이 424
- 잡담 16603
- 필독 63
- 자료 68
- 자랑 746
- 금요스페셜 108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2
- 구라 2
- 요리-레시피 73
- 오프모임 201
- 나눔 2832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8
- 친구추천 9


3 댓글
음악축제
2026.04.16 13:10:11
제 생각에는 장사 잘될 거 같아요. 비행이 훨씬 편해지는거니까.. 300불 내실 분들은 계실듯요..
슬픈물새
2026.04.16 15:14:55
하긴 뭐 프리미엄 이코노미도 가격차 $300가까이 나도 내고 타실분들도 많은거같은데... 이코노미+4시간 완전히 누워가기가 프리미엄이코노미보다 좋다고 느끼실 분들도 있겠네요.
쌤킴
2026.04.16 15:17:44
음..저는.. 마일좌석으로 풀어주면 생각해보겠습니다. 안풀어주겠죠? ㅎㅎ
https://www.airnewzealand.com/economy-skynest 에어뉴질랜드 웹사이트에 가면 더 자세한 정보와 이미지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첨부하신 사진만 봐서는 어떤 형태인지 좀 알기가 어려워 보여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