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JW Marriott 제주 포성비가 좋은게 맞나요?

롱블랙 | 2026.05.15 04:33:4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뎃) 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궁금했던 부분들이 완전히 해소되었어요!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마냥 오직 제리엇만을 위해서 제주도를 방문할 가치가 있는 것 같군요!
약간 아쉽게도 저는 완전 비수기 한겨울에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따뜻한 제주도니까 괜찮겠죠? ㅎㅎ

브릴을 열어서 플랫을 달고 가면 좋겠지만 싸인업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라ㅠㅠ 메리엇 숙박 계획이 많지도 않구요...
2박을 계획 중인데 하루 정도는 조식을 돈 내고라도 사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아직 겨울이 오려면 한참 남았지만 저도 다녀오게 된다면 후기를 한 번 남겨봐야겠습니다
다시 한 번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JW Marriott 제주, 통칭 제리엇이 포성비가 아주 좋다고 하길래 50K 숙박권을 써볼까 싶어서 찾아보는데 이게 정말 포성비가 좋은게 맞는지 의문이 들어서요.

현금으로는 방값이 보통 백만원이 넘어가는데 비수기에는 55~60K 포인트 정도에 숙박이 가능하긴 하던데

자세히 보니까 모든 현금가 예약은 half-board 조식과 브런치를 포함하고 있더라구요? 포인트 숙박에는 플랫을 달고 가지 않는 이상 밥을 안 주는 것 같구요;;
2인 조식&브런치 가격을 40만원 정도로 잡고 그걸 현금가에서 빼도 60만원이 넘어가는 방을 55~60K 포인트로 잡을 수 있으면 포성비가 나쁜건 아닌것 같습니다만...
제주도를 오로지 호캉스만을 위해서 방문한다고 했을때 거기에 들어가는 이동시간과 비행기값까지 생각해보면 그럼에도 포성비가 좋은게 맞을까요?

같은 포인트로 서울에 있는 다른 JW Marriott이나 비슷한 급의 호텔로 호캉스를 가는거에 비해 제리엇이 가지는 특장점이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다녀와보신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2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64,328] 분류

쓰기
1 / 321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