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유나이티드 (United) 폴라리스 좌석 추천해주세요

jeje | 2026.05.16 11:11:3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보잉 787-9드림라이너 입니다 

제일 앞 1A를 해놓긴 했는데 찿아봐도 유나이티드는 안타시는지 후기를 못찿겠어요. 

 

저도 유나이티드는 될수 있는대로 거르지만 처음 비즈니스 타보는 사람은 그래도 괜찮을것 같아서, 그리고 미리 계획을 할수 없는 분이라 이것도 괜찮다고 하셔서 발권을 하긴 했는데 제일 앞좌석이 괜찮은지 아님 다른 좋은 좌석이 따로 있는지 질문 올려봅니다. 

 

델타원은 맨 앞좌석이 좋은걸 경험했고 댄공은 7 좌석이 명당자리임을 경험 했고 저팬에어는 2번째 좌석을  경험해 봤는데 유나이티드는 도무지 감이 안와서 질문 드립니다 명당좌석 아시는분 추천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댓글 [3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64,328] 분류

쓰기
1 / 321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