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5부터 대한항공이 UR Transfer Partner 에서 제외된답니다

boosterman, 2018-08-14 15:18:47

조회 수
14694
추천 수
0

방금 UR 들어가서 본 소식인데 좀 슬프네요 ㅠㅠ 사실이 아니면 좋겠어요

필요하신분들 8/24일까지 트랜스퍼 해 놓으세요

 

4ADEF134-4119-4DEB-B7FA-66DB6E3EB666.png

 

 

391 댓글

Comment Page Navigation

행운X행복

2018-08-15 07:36:05

OMG ㅠㅜ

제게는 이보다 큰 개악이 없네요 OTL

백만받고천만

2018-08-15 08:08:01

이메일로도 못박는군요.

미스죵

2018-08-15 08:23:42

흑 저도 받았어요 ㅠ

캔드릭

2018-08-15 08:42:16

저도 오늘 아침에 이메일 받았습니다. 우선 옮겨놔야겠네요...ㅠㅠ

es

2018-08-15 09:04:05

전 맨붕이긴한데 그래도 위로되는 점도 쪼끔 있네요.

그동안 ur 이 대한항공하고 연계되는것 때문에 chase 눈치 엄청 봤었는데 이젠 완전 해방.

다른카드 리워드 3%여도 1%인 체이스카드를 사용했었고

할인폭이 20% 미만인 아멕스오퍼는 그냥 흘려보냈고.

ink preferred card 쓰지도 않으면서 연회비 내고 킵해야 했었고

500불 준다는 잉크캐쉬도 엄청 욕심나는데, 밉보여 혹시 전 어카운트 다 shut down 당할까봐 망설이던 것도 당당히 시도하려고요.

이젠 셧다운하려면 해라. 다른카드도 좋은거 많다. 이런 느낌.

1% 리워드 받는 amex extended warranty 와 5% 리워드 받는 체이스 ur 사이에서 갈등할 필요도 없어졌어요. 

유나

2018-08-15 11:01:44

그래도 여전히 체이스 눈치는 봐야 하지 않을까요? 메리엇, 하얏, ihg, british air, 그리고 다시 돌아올 듯 싶은 리츠칼튼 카드 까지 모두모두 체이스 소속.

RedAndBlue

2018-08-15 11:04:42

버리기에는 하얏이 아직 너무 커요 ㅎㅎㅎ UA도 있고요.

비타민

2018-08-15 10:35:48

이제 무슨 카드를 써야할까요..?

박카스

2018-08-15 10:50:54

Screen Shot 2018-08-15 at 9.48.57 AM.png

한번에 999,000 만 넘어 가네염 ㅡㅡ; 아직 못 넘긴 1,329,000 더 있네염... 6년 동안 대한항공에 넘긴게 ㅋㅋ 640만 되는거 같네염 ㅋㅋ

24시간

2018-08-15 10:53:47

마일부자님이 여기계셨네요

줄부터 서봅니다!

노마드인생

2018-08-15 10:54:26

혹시 모닝캄 혹은 모닝캄 프리미엄 기준 중 하나인 파트너사 적립에 UR로 넘긴 포인트가 적용되나요?

마일모아

2018-08-15 11:05:08

ㄷ ㄷ ㄷ 

 

혹시 박카스 회사 사장님이세요? ㄷ ㄷ ㄷ 

sugarplum

2018-08-15 11:45:28

ㄷㄷㄷ 제휴사 5백만 하실동안 실제 탑승마일리지가 1만이라는게 더욱 놀랍네요 ㄷㄷ

이안_

2018-08-16 22:37:32

우와~~~~

sacramento

2018-08-15 11:43:28

8월 25일이 가까워지면 댄공으로 넘기는 사람들이 많아서 전환하는데 문제가 있을까 우려됩니다.

8월 23일이 closing date라서 그때까지 적립된 마일을 옮기는것보다는

오늘이라도 옮길 수 있는 UR은 다 옮기고

8월 23일에 적립되는 UR은 그때 옮기려 합니다.

단기간에 2회 Transfer 하는데 문제점은 없는지요?

봉다루

2018-08-15 17:48:09

요즘 좀 감이 떨어져서 그렇기는하지만요... 한달에 한번만 전환할 수 있다고 본 것 같은데요,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시큼털털

2018-08-15 18:00:59

아마 하루에 한번씩만 되는 걸 거에요.

봉다루

2018-08-15 22:20:23

ㅎㅎ 그렇군요  이런것도 헷갈리고;; 자괴감이;;; ㅋㅋ ㅠㅠ

쌍둥빠

2018-08-16 06:45:19

봉다루님 오랜만이에요 ㅎ 잘 지내시고 계시죠? 

봉다루

2018-08-17 14:20:38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베이지역으로 이사와서, 어제는 베이 지역 멤버 분들이랑 벙개도 했습니다. :)

papagoose

2018-08-20 03:12:31

어?

한국 나가셨나요???

봉다루

2018-08-20 09:02:42

네,8월에 베이로 옮겨왔습니다. :)

유자

2018-08-18 16:39:18

헉 정녕 봉다루님 댓글이란 말씀입니까 ㅋㅋㅋㅋㅋ

 

봉다루

2018-08-18 18:50:52

ㅋㅋㅋ 유구무언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려구요;;

유자

2018-08-19 01:27:29

ㅋㅋㅋㅋ

오랜만에 반갑습니다 :)

치사빤스

2018-08-24 06:36:47

라스베가스며 여러곳 검색하면서 봉다루님이 올려주신 글 많이 읽고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글이 더 없길래 궁금했었는데, 이름 보고 너무 반가와서 인사 드립니다. 글 너무 유용하게 잘 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모밀국수

2018-08-20 03:21:45

ㅎㅎㅎㅎㅎ 봉다루님 반갑습니다!

봉다루

2018-08-20 09:04:44

감사감사! 밀린 공부 하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sacramento

2018-08-15 19:36:40

늦게나마 검색을 해보니 체이스에서 전환은 24시간내에 1회만 되고, 전환은 2~7 비지니스데이 기다려야 한답니다.

봉다루님, 시큼털털님 감사합니다.ㅎ

https://www.milemoa.com/bbs/board/4706910

Elite

2018-08-15 11:48:14

20180815_104409.png

오늘 TPG 8.25전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관련 포스팅글에 올라온 댓글입니다. 출처는 불분명합니다만 유저 몇명에 의하면 AMEX 와 댄공이 현재 협상중 이라고 합니다... 만약 MR에 스카이패스 추가되면 우리 모두 달려야지요?

https://thepointsguy.com/news/korean-skypass-sweet-spots-before-august-25/

정보와질문

2018-08-15 11:49:18

올~ @.@

유나

2018-08-15 11:56:09

오오 , 정녕, 이렇게만 되 준다면 미스터 션샤인 (MR=햇빛) 인데 말입니다.. @@

아이마

2018-08-15 11:59:26

귀하의 댓글이 마음에 들구료 ㅎㅎ 

정보와질문

2018-08-15 12:07:05

여기에 더해서, UR이 KE대신 새로운 파트너로 AA를 영입하게 되는데.. 이러면 개꿀~

RedAndBlue

2018-08-15 12:29:33

이건 확률 0인거 같아요.

컨트롤타워

2018-08-15 14:05:49

+1 , AA가 파산하는게 더 빠를듯요  

SSANCHE

2018-08-15 12:07:39

오 이건 생각도 못했었는데, 이렇게 된다면 정말 좋겠네요,  amex plat 이 75,000포인트 까진가 5000 불이상 결재시에 1.5배로 포인트올려주던거 같던데, 그렇게된다면 더 좋은 옵션이 되겠네요 

RedAndBlue

2018-08-15 12:29:52

비즈플랫만요. ㅠㅠ

우찌모을겨

2018-08-15 13:18:57

오래전에 AMEX에서 댄공으로 가능했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2000년도에 멋모르고 써서 모인 포인트를 넘겨 비지니스 업그레이드하고 그랬는데..

딸랑 3만인가 35000포인트였던거 같은데..

당시 여친이였던 마눌에게도 AU 카드 만들어서 넘겨주고 비지니스 태워 놀러 오라고 헀었다는.. (왜그랬을..)

결국은 돌고 도는거네요..

그때는 그포인트들로 물건 사고 그랬다는...지금 생각하면 왜그랬을까요?

언제인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댄공이 아멕스와 끊어졌을때도 그냥 그랬는데..

마모 덕분에 일등석도 타보고 하니 이제는 무척 아쉽네요..

 

유자

2018-08-15 19:39:28

와우..아멕스에서 댄공으로 전환이 가능하던 때가 있었나요?

그 시절이 다시 왔으면 좋겠네요...

우찌모을겨

2018-08-16 11:24:03

그러고 보니 마적단의 입문은 그때였나요? 2000년..

흠..

2000년에 비지니스를 첨 타보고 그뒤로는 비지니스로 업그레이드 해서 타고 다녔네요..

급한일로 갈때 빼고는..

모은 마일 혜택은 울 마눌이 다 누렸다는..

댄공 아샤나  일등석으로다가..(도대체 몇번을 탄거야)

이번에 UR을 몽땅 옮겼는데...

또 나보다는 마눌이..

내꺼 남겨주라..

유자

2018-08-18 16:37:49

헐 2000년.... 까마득~한 선배님이시군요 ㅎㅎ

원래 마일이 가족한테 쓰는게 본인이 쓰는 것보다 (만큼?) 제일 뿌듯하잖아요. 뿌듯하시겠어요!! :)ㅋㅋㅋㅋ

바이올렛

2018-08-15 22:26:20

제발.. 아멕스야.. 대한항공을..ㅠㅠ

OneAday

2018-08-15 12:01:20

UR 에서 대한항공 전환시에도 First Name 에 space 가 문제가 되나요? 예전 UR 을 하얏트로 옮길때 first name 에 스페이스가 문제가 되어 하얏트 계정의 이름을 바꾼 적이 있는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시에도 그게 문제가 되는지 궁금해서 여쭈어 봅니다.

미스죵

2018-08-15 12:06:04

제가 chase 는 길동 홍 이고 댄공은 길 동 홍 인데 처음부터 별 문제 없이 잘 되었습니다. 

OneAday

2018-08-15 12:32:54

감사합니다. 마일리지의 경우 각각 멤버 아이디가 확실하기 때문에 그것과 last name 으로 매치하는게 아닌가 추측해 봅니다.

AirJordan

2018-08-15 12:59:45

UR 50만 다 대한항공으로 넘기는게 잘하는걸까요 ? 

zion

2018-08-15 14:00:41

중앙일보에 "속보" 로 떴네요@@;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6464594

ehdtkqorl123

2018-08-15 16:21:29

헐 혹시 지금 체이스 Transfer points페이지 살아있나요?

폰에서 접속중인데 UR 홈체이지에서 트랜스퍼 포인트 링크.못찾아서 30분째 해메고 있습니다.. 좌측 햄버거 메뉴에도 없고  ways to use에도 없네요. 혹시 이 페이지 접속가능하신분 링크좀 알려주실수있나요 ㅠㅠ

보라돌

2018-08-16 11:01:03

UR page 에서 샤프나 리저브 누르면 페이지 하단으로 

포인트 트래스퍼 보입니다.

lonelyflyer

2018-08-15 16:31:05

UR 에서 댄공으로 잘 넘어가시나요?

이제까지는 실시간이었던 것 같은데 하루가 지나도 댄공에 적립되지 않아서요 ㅠㅠ

라센타

2018-08-15 17:10:40

실시간으로 안된지 몇달 됐습니다

lonelyflyer

2018-08-15 17:42:15

아 그렇군요. 확인 감사합니다 *^^*

행운X행복

2018-08-16 09:19:59

어제 보냈는데 오늘 아침에 확인해보니 들어와있네요, 하루 걸리는것 같아요

케어

2018-08-15 17:51:29

흠... 이렇게해서 너도 나도 다 대한항공으로 먼저 넘기게 만들고 대한항공 마일 devalue 하면 대한항공만 남는장사하는 건가요?

마리오

2018-08-15 17:56:08

어쩔수 있나요. 울며불며 디벨된 가격으로 비즈 일등석 타는 수 밖에. 50만 모두 댄공으로 갑니다.

마일모아

2018-08-16 09:21:46

한국의 소비자들 때문에 (덕분에?) 차트 변경은 쉽지 않을거에요. 변경한다고 하더라도 최소 1-2년 사전 공지를 줄 것이구요.

Hoosiers

2018-08-16 05:45:26

화요일 저녁에 뉴스 보고 바로 옮겼는데  

지금 댄공 구좌 확인 하니, 전부 다 들어 왔습니다.

2일 걸렸네요

그리하여

2018-08-16 11:45:20

저도 2일걸려서 댄공으로 들어왔습니다. 

다트

2018-08-16 12:45:15

오마이갓.. .점점 마적질 하기가 힘든 세상이 오는군요 ㅠ_ㅠ

티모

2018-08-16 12:50:25

저도 50만요

Mila

2018-08-16 13:59:43

1000포인트만 해봤는데 저도 이틀걸렸네요. 오늘 나머지 다 대한항공으로 마저 옮길예정입니다.

Gaulmom

2018-08-16 21:32:41

15일에 대한 항공으로 옮기는 거 신청해서 오늘 17일에 대한 항공으로 들어왔어요.. 

 

모닝캄 회원도 되었다네요 @@ 포인트 이동해서 모인 마일리지로도 모닝캄을 주나봐요? 

 

연장을 하려면 아래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는데.. 그럼 혹시 이 번주에 3만 포인트를 더 이동시키면 되려나요? 

 

<자격기간 중 다음의 어느 한 조건을 충족할 경우 연장

1) 대한항공 3만 마일 이상 탑승

2) 대한항공 20회(*) 이상 탑승

3) 대한항공 탑승실적이 2만 마일 또는 15회(*) 이상이면서 제휴사 이용실적과 합하여 3만 마일 이상을 적립>

 

마일모아

2018-08-16 21:33:28

기존에 탑승하셨던 탑승 마일 기록과 합산이 되어서 그럴꺼에요. 전환된 마일만으로만은 불가능합니다. 

끄투리

2018-08-17 15:15:12

꼭 이렇게 해야 속이 시원했냐~!! 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제이유

2018-08-17 18:04:25

해바리기는 진리

우왕좌왕

2018-08-17 17:15:50

3일지났는데 다시생각해도 빡치네요 ㅠ.ㅠ

우왕좌왕

2018-08-18 18:37:11

4일 지났는데 다시생각해도 빡치네요 ㅠ.ㅠ

우왕좌왕

2018-08-20 18:21:00

6일지났는데 아직도 빡치네요

우왕좌왕

2018-08-25 08:21:00

오늘부터 안된다고 생각하니 진짜 빡치네요

정말크다

2018-08-17 18:09:31

UR이 이제 없습니닼ㅋㅋ

bellrock

2018-08-17 20:07:24

아 저 한국다녀왔어요. 대한항공 사용해서 이원구간으로 다른 나라도 들렸다 왔구요, 이제 대한항공으로 이원구간 이용하기가 무지 어렵게 됬네요.

유알 아직 7만 정도 남았는데 이걸로 우리 식구 한국가기 모지랄꺼같아서 전 안옮길려구요, 에효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엠씨몽

2018-08-18 03:23:55

UR.JPG

아.. 내 80만.. 옮겨야 되나 말아야되나.. 

 

불길한 예감은 언제나 틀리지 않다고 하던데..

 

이거 옮기면, 대한항공 Devaluate 되고, 체이스는 다시 대한한공 파트너로 받아들이고..

 

UR 을 대한항공으로 옮기려는 체이스의 큰그림이 아닐까요.. 

 

 

걸어가기

2018-08-19 21:54:07

매리엇 60000 (20000 구 SPG) ->  대한항공 25000 전환에 대한 소식은 아직 없는 것이지요? 

체이스 불똥이 여기로도 튈까봐 걱정입니다  

마이크

2018-08-20 18:09:21

넹 괜찮다고 합니다

뱀사골

2018-08-20 15:12:43

연회비가 청구된 사파이어 프리퍼드 방금 캔슬했습니다. 댄공 없어져서 캔슬한다고 했더니 25프로 할인된 포인트로 댄공 티켓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며 주절주절.. 그래도 캔슬하겠다 하니 뭐 연회비 waive해주겠다는 말도 없고 깔끔하게 닫아주시네요..ㅋ 

날아날아

2018-08-20 17:07:37

15일날 트랜스퍼했는데 아직도 안들어오내요. 쩝.. 이랬던적이 없었는데.. 

CACPA

2018-08-20 17:14:13

저도 아직도 안들어와요. 15일 오후 6시쯤 신청. 컨펌 메일에는 Request Date이 16일이라고 찍혔고. 매일 체크하는데 깜깜 무소식이네요. 40만이라 엄청 신경쓰이네요...

Milo

2018-08-21 01:00:51

대한항공에 문의했더니 요즘 시스템을 바꿔서 최대 7일 걸린다네요. 참고해 주세요.

Gamer

2018-08-21 09:14:04

혹시나 UR transfer 가 너무 오래 걸려도 넘 맘 빡치시지 말라는 dp 남깁니다.

목, 8/16 유알 넘김. 바로 체이스 이멜 받음, (잘 갔다)

월, 8/20 아직 댄공에 안 보임. 빡침. chase 에 전화. 문제 있는 거 아님? (문제 없어. 일주일 지나도 안 들어오면 전화해.)

화, 8/21 댄공에 드뎌 나타남.

6일  걸렸구요. 순서가 밀려서 원래 이렇게 간 것일 수 도 있지만,

이게 전화해서 닥달하니 그제야 넘길 건지도 모르니.

결론은, 날짜가 너무 지체된다 싶으면, 

체이스에 전화 한통 넣으세요.

 

로또가즈아

2018-08-21 11:59:44

저도 dp 하나 남깁니다.

 

8/19, UR 넘김, 이멜 받음

8/21, 댄공 컨펌 이멜 (모닝캄 축하한다네요 ㅎㅎ) 받음 

 

이번 사태로 댄공은 엄청난 모닝캄 이상의 회원들을 받게 생겼네요 ㅎㅎ

sacramento

2018-08-21 12:42:56

저도 dp 남깁니다.

8/15 (수) 잉크, 사파이어 UR을 각각 댄공으로 보냈습니다. 즉시 이메일 받았구요.

8/21 (화) 둘 다 전환 완료 되었습니다.

참돔

2018-08-21 12:51:05

저도 DP남깁니다. 

UR to BK~~~로 시작하는 옛 번호로 보냈습니다. 새로운 번호가 있다는 것을 깜빡..

 

왠지모르게 불안불안. 체이스와 SM,  댄공과 전화 합니다. 

문제 없다고 기다리라고 합니다. 

 

8월16일 전환

8월21일 둘다 완료되었네요. 

정혜원

2018-08-21 21:46:21

재밌네요

저는 카드 만든지 얼마 안되서 아직 한번도 카드값을 안냈습니다

다음달 9일이 카드값 내는 마감일입니다

돈을 내야 포인트가 들어오는 것로 생각해서 유알 받으면 하야트로나 넘길까 했었는데

오늘 우연히 어카운트 확인하니

사인업  보너스 들어왔길래 얼른 대한항공으로 옮겼습니다

왜 이리 뭐를 잘 알아보지도 않고 매사에 엄벙덤벙인지 반성합니다

파란나무

2018-08-21 21:54:36

다행스럽게 때맞춰 잘 들어왔네요~ 잘 되었네요! 저도 이번에 조금만 남기고 거의 대한항공으로 넘겼습니다. 

미스죵

2018-08-24 06:15:35

DP 남깁니다. 

 

8/23 123,000 전환

8/24 대한항공 전환 완료

 

몇주전 처음으로 옮길때 한 10흘 정도 걸린것에 비하면 엄청 빠르네요.

Necro

2018-08-24 06:20:29

오늘이 마지막 날이네요.. 잊지 말고 옮기세요~

kaidou

2018-08-24 06:40:39

에효 저도 어제 밤에 고민하다가 125,000 옮겼습니다. 비즈로 이원구간 한번만 더 하고 이제 땅콩항공 + 조씨네 일가는 빠이빠이~

벌추

2018-08-25 07:44:30

아직 넘어가네요...

8월 25일부터 안된다는 안내글도 없고,

혹시 대한항공과 체이스가 짜고, UR 포인트 소모시키려고 한게 아닌지... 의심이 드네요..

암튼... 아직 된다는 DP에요.

항상고점매수

2018-08-25 08:02:18

오늘 들어온 UR포인트 댄공으로 넘겼습니다. 기회있을때 최대한 넘기려구요... 아직 가능해서 놀랬습니다.

찡찡보라

2018-08-25 08:58:37

고민하다가 아직도 되는것 같아서 10만 남겨둔거 탙탈 털어서 댄공으로 보냈습니다.

아직까지 transfer이 되네요, 저처럼 막막차 타시고 싶으신분들 서두르세요!  

391 댓글

Comment Page Navigation

목록

Page 198 / 2280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게시판에서 좋은 답변을 받는 방법 (= 질문을 잘 하는 법)

| 잡담 76
마일모아 2018-08-09 8910
  공지

중요 공지: 친구 추천 링크 게시, 활용 방법 변경

| 필독 54
  • file
마일모아 2018-01-12 33631
  공지

마모 공부하는 방법 옵션들 :-)

| 잡담 25
  • file
봉다루 2014-02-23 118030
  공지

회원 가입 중단 안내 / 공지글 모음

| 필독 27
마일모아 2014-01-14 132273
  62489

마감입니다.)CITI AA 9자리코드 나눔 - 24개월 문구없음

| 나눔 13
항상고점매수 2018-08-25 316
  62488

메리엇 티어에관한 질문

| 질문-호텔 6
어퓨굿맨 2018-08-25 657
  62487

[업뎃 12/23] 체코항공 프라하-인천 에티하드 마일리지로 타는거 막혔나요?

| 질문-항공 61
똥칠이 2016-12-15 3785
  62486

테슬라 엔지니어링의 수준??

| 잡담 11
무지렁이 2018-08-25 2299
  62485

잉크 프리퍼드, 잉크 언리미티드 둘다 열수 있나요?

| 질문-카드 4
삼유리 2018-08-25 450
  62484

그것이 알고 싶다 은혜로교회와 피지낙토 편 보셨나요?

| 잡담 4
캡틴 2018-08-25 1509
  62483

나리타 NRT 국제선 분리발권 환승시간

| 질문-항공 13
Scotch 2018-08-25 531
  62482

[20161028 update] 카드별 사인업 보너스 들어오는 시기 정리

| 정보 70
나런 2016-03-22 11574
  62481

호텔 화장실에서 쥐가 나왔어요. 그것도 두번..

| 질문-호텔 14
꿀빠는개미 2018-08-19 2061
  62480

급질 - IHG 숙박권 사용기한 임박: 샌디에고나 산타바바라 호텔 추천?

| 질문-호텔 10
블루스카이 2018-05-16 1007
  62479

IC LONDON PARK LANE에서 히드로 공항 교통편

| 질문-호텔 7
삐약이랑꼬야랑 2018-08-25 175
  62478

[영화] Seoul Searching - 넘재밌어요

| 잡담 64
  • file
밍키 2018-04-25 5408
  62477

(수리 완료) Home 에어컨( 고장?)

| 질문-기타 16
시골동네 2016-03-14 2281
  62476

업뎃)포인트 들어왔어요./힐튼어센드 업글오퍼를 받고 스팬딩 채웠습니다. (제 어카운트에 오퍼가 없었다고 합니다.)

| 질문-카드 30
나도갈래 2018-08-18 2479
  62475

발권하기에 약간 부족한 대한항공 포인트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 질문-항공 17
민트바라기 2018-08-24 1042
  62474

DFW - ICN 대한항공 비지니스 발권문의(편도)

| 질문-항공 6
똘츄 2018-08-25 534
  62473

신혼여행 계획 및 ANA RTW 발권 검사

| 질문-여행 29
universal 2018-08-24 772
  62472

[update] 8/24 앱으로는 플랫 프리미어..... 8/21 챌린지로 달성하면 메리엇 플랫 프리미어 안준답니다.

| 질문 122
  • file
대박마 2018-08-18 5212
  62471

찜질방

| 잡담 44
  • file
오하이오 2018-08-24 1316
  62470

US bank Skypass 처닝 경험 문의

| 질문-카드 4
1stwizard 2018-08-16 1441
  62469

알고계셨습니까 UR도 맘대로 댄공에 못넘깁니다..(부제:24시간제한룰)

| 후기 79
크레오메 2018-08-24 3637
  62468

United 마일리지 플러스 앱으로 기프트카드 구입시 1달러당 up to 10마일

| 정보-기타 5
BigApple 2018-08-24 592
  62467

8/25부터 대한항공이 UR Transfer Partner 에서 제외된답니다

| 정보-카드 391
  • file
boosterman 2018-08-14 14694
  62466

오늘 밤 미국행 출발인데 시차적응 어떻게 해야할까요

| 잡담 2
ehdtkqorl123 2018-08-24 693
  62465

[AmEx] Credit Line 옮기기

| 정보-카드 14
Gamer 2016-01-18 2267
  62464

리오 - 이과수 - 엘칼라파테 -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기 v 1.0

| 여행기 13
  • file
3146lp 2017-09-14 1215
  62463

컴퓨터에 커피를 쏟았어요...ㅠㅠ

| 질문 23
서울 2018-08-23 1524
  62462

지문 찍으러 갈때요.....

| 질문-기타 3
0924 2018-08-24 439
  62461

IB 90,000 Avios 어디에 쓰실 계획이세요?

| 질문-기타 4
Mozart 2018-07-19 710
  62460

스벅에서 iced latte 저렴하게 마시기?

| 정보-기타 80
Elmosworld 2018-08-23 3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