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7020
- 후기-카드 1860
- 후기-발권-예약 1303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9854
- 질문-기타 21813
- 질문-카드 12183
- 질문-항공 10600
- 질문-호텔 5421
- 질문-여행 4244
- 질문-DIY 22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62
- 정보 25114
- 정보-친구추천 1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368
- 정보-기타 8264
- 정보-항공 3959
- 정보-호텔 3348
- 정보-여행 1136
- 정보-DIY 221
- 정보-맛집 228
- 정보-부동산 54
- 정보-은퇴 287
- 여행기 3540
- 여행기-하와이 396
- 잡담 15830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31
- 금요스페셜 107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51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3
(곧)전직이 알려주는 연합항공의 Virtual Customer Service(Agent on Demand) 이용방법
, 2022-10-31 01:07:47
- 조회 수
- 1471
- 추천 수
- 0
안녕하세요 가입기념 겸 연합항공이 몇달전 새로 런칭한 커스터머 서비스 에이전트와 '바로'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행기 딜레이되거나 캔슬되는 상황에서 게이트 직원이 보통 커스터머 서비스 라인으로 가라하고 막상가면 줄이 엄청 길게 있어서 30분 기다리는건 기본이실 겁니다. 그럴때 연합항공사 로고가 있는곳이면 Agent on Demand라는 QR코드가 있을겁니다. 이걸 스캔하셔서 컨퍼메이션넘버 넣으시면 바로 에이전트와 10초내로 연결되서 긴줄스실 필요없습니다.
(곧)전직인 제가 일해본 경험으론 에이전트는 한 80명 항상 대기하고있고 바쁠때도 60명은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화상채팅으로 실시간 대화할수있고 리북킹 보딩패스 혹은 바우쳐 같은것도 문자 혹은 이메일로 바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영어가 안되시는 분들도 채팅으로 한국어로 입력하실경우 구글번역기로 바로 번역되는 시스템이 있어서 약간 직역으로 대화가 되겠지만 별 문제없이 다 해결됩니다.
보통 자주 들어오는 질문은
1. Rebooking and/or cancellation
2. 마일리지 적립
3. 가방 찾기
4. 공항내 라운지 엑세스
5. 좌석 업그레이드
등등 지금 생각나는건 여러가지 있습니다.
모든분들이 선호하시는건 직접 에이전트와 1:1로 얼굴 맞대고 하는거겠지만 줄이 너무 오래걸린다 싶으면 AOD 사용하시는것도 좋으신 대안입니다
- 전체
- 후기 7020
- 후기-카드 1860
- 후기-발권-예약 1303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9854
- 질문-기타 21813
- 질문-카드 12183
- 질문-항공 10600
- 질문-호텔 5421
- 질문-여행 4244
- 질문-DIY 22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62
- 정보 25114
- 정보-친구추천 1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368
- 정보-기타 8264
- 정보-항공 3959
- 정보-호텔 3348
- 정보-여행 1136
- 정보-DIY 221
- 정보-맛집 228
- 정보-부동산 54
- 정보-은퇴 287
- 여행기 3540
- 여행기-하와이 396
- 잡담 15830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31
- 금요스페셜 107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51
- 홍보 14
- 운영자공지 33
10 댓글
바이올렛
2022-10-31 01:09:51
꿀팁 감사합니다
찐돌
2022-10-31 01:12:09
연합 항공이라고 하니 좀 어색하네요. ;) United Air에서 launching한 agent on demand에 대한 기사입니다.
https://your.yale.edu/news/2022/02/united-airlines-launches-new-virtual-agent-demand-service
베루루
2022-10-31 01:14:31
아직까진 현직이라 그런지 왠지 진짜이름 꺼내기가 거시기 하네요 ㅎㅎ
찐돌
2022-10-31 01:18:43
저도 제 회사 이야기 할땐 아닌척 합니다. 마모에서도 제 회사 이야기 많이 나오는데 아닌척 하면 별 상관 없죠.
상하이
2022-10-31 01:14:07
연합항공이 어디어딘가 한참 생각했네요.
쌤킴
2022-10-31 05:41:40
+2 ㅋㅋㅋ 저두 한참 생각했습니다.. 동방항공과 비슷한 그런 걸루요.. 분명히 번역하면 그게 맞을 텐데 왜이리 어색하죠?
뽀또
2022-10-31 03:49:33
오 너무 좋은 팁이네요. 감사합니다.
썬칩
2022-10-31 04:12:52
근데 이런 채팅 상담원 권한이 서비스 데스크 직원들보다 권한이 작아서, 찾아주는 표가 별로 였던 경험이 있습니다.
델타에서도 이런 서비스가 있고, 줄 서 있으면 채팅으로 하라고 안내해주는데,
채팅 직원은 2일 뒤 출발표 밖에 없다고 얘기했지만, 데스크 직원이 일등석 표로 바꿔 줬던 경험이 있습니다.
일단 채팅 해보시고, 바뀐 표가 맘에 안드시면 기다리셨다가 공항 서비스 데스크 직원에게 가보시면 좋겠네요
바나나맛우엉
2022-10-31 06:02:35
이것도 꿀팁이네요. 여러 가지 방법을 알고 있으면 plan b,c를 세우기 좋겠습니다.
1A
2022-11-01 00:51:09
좋은정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