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산 (RMNP) 많이 걷지 않아도 되는 일정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부모님과 함께)

사과나라님 2023.05.01 00:14:04

안녕하세요^^

 

70이 넘으신 부모님께서 로키를 꼭 가고 싶다고 하셔서, 계획중에 있습니다^^ @TheMileHighCity 님께서 남겨주신 답변을 포함해, 마일모아에 많은 분들이 남겨주신 글 + 일정 너무 잘 보았어요! 감사합니다^^

 

부모님께서 많이 걷는 하이킹은 좀 어려우실것 같아서 (연세 + 5개월 전 고관절 수술), 최대한 자동차로 갈 수 있는곳까지 간 뒤, 좋은 뷰를 보는 일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행의 목적은 휴식+자연 구경이고, 최대한 많은 곳을 찍고 오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5월 중 3박 4일의 일정이고, Lake Granby에 Airbnb를 예약 해놓은 상태에요. (무료 취소 가능)

 

덴버 공항부터 시작하는 3박 4일 일정은 다음과 같이 생각해봤어요

 

특히 고민 되는 것은 Day2 & Day 3 일정인데요, 숙소가 Lake Granby에 있기 때문에, 왔다갔다 하려면 Day 2에 갔던 길을 결국 Day 3 에 또 가게 되는거라;;이게 좋은 일정인가 고민이 되요 ㅠㅠ

 

또 Bear Lake까지 갔다가, 다시 Lake Granby에 돌아오는것도;;시간이 너무 걸린것 같긴한데-차라리 Day 3일정 후, Easte Park에 숙소를 잡아서 머물까 라는 생각도 드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많이 걷지 않아도 되는, 뷰 + 휴식 중심의 갈만한 곳이 또 있을까요? 

 

보통 RMNP는 하이킹이 좋은것 같은데, 상황상 많이 걷기는 어려울것 같아요 ㅠㅠ